1, 재료
패널: 물고기 비늘 가문비나무를 사용합니다. 물고기 비늘 가문비나무는 다른 목재보다 많은 특징을 가지고 있는데, 그 주된 특징은
①, 그 자체의 질감이 비교적 강하고 가벼우며, 연륜간 (봄재) 은 매우 부드럽지만, 그 연륜 (질감 가을재) 은 매우 단단하고 탄력이 있어 현에 저항하는 압력과 진동이 쉽다 그래서 최고의 음향 성능을 가지고 있다.
< P > < P > ②, 음향 속도는 다른 목재보다 진동이 빠르고 탄력이 크며, 그 무늬는 초당 5166 미터에 달하며, 공기 중 소리의 전파 속도 (초당 350 미터) 보다 14 배 이상 빠르기 때문에 바이올린 발음을 사용할 수 있어 예민하고 효과가 좋다.③, 고주파수 (3000-5000 주/초 이상) 발음에 제동작용을 할 수 있다 이것은 다른 목재가 미치지 못하는 것이다. 물고기 비늘 가문비나무의 댐핑 작용은 빈도에 따라 증가할 수 있고, 주파수가 낮은 음에 대한 댐핑은 작지만, 바이올린에 적합하지 않은 고주파수 범음 (즉, 기음과 어울리지 않는 소리) 에 대해서는 매우 강한 댐핑 작용이 생겨 그들을 약화시켜 거문고 소리를 듣기 좋게 한다.
고급 피아노 텍스처는 정직하고 촘촘하며 섬유조직이 촘하고 부드럽고 탄력이 있어야 하며 흉터, 수지낭, 수선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비늘가문비나무 패널 중부 연륜 수는 센티미터 당 5-8 칸이 우수하며, 변부 연륜의 최대 폭은 3mm 를 넘지 않으며, 인접한 20mm 범위 내에서 연륜 폭의 변화는 1.5mm 보다 클 수 없으며, 전체 패널 연륜 폭의 변화는 2mm 보다 클 수 없으며, 각 연륜의 추재율은 30 보다 크지 않으며, 전체 패널 연륜 사이의 추재 폭은 비슷해야 한다. 연습은 텍스처 거리가 2mm 이고 균일한 발음이 가장 좋다는 것을 증명했다. 바이올린 음질의 우열은 패널에 대한 선택이다. 바이올린의 완벽한 음색에 대한 끊임없는 추구로 고급 피아노가 사용하는 패널은 엄격한 선발과 테스트를 거쳤을 뿐만 아니라 자연 건조 10 년 이상의 양질의 비늘 가문비나무여야 하며, 소량의 자연 건조 50 년의 좋은 재료도 있어야 하지만, 자원의 부족으로 50 년 이상의 오래된 재료는 이미 얻기 어렵다.
중급 바이올린 질감이 정직하고 촘촘하며 흉터, 수지낭, 수선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일반 바이올린 텍스처는 일반적으로 정직하고 균일하며 소량의 흉터, 수지 캡슐 및 상감 보정을 허용합니다.
판재는 반드시 절단해야 하며 건강하고 재질이 우수하며 변피, 골수심을 제거하는 목재를 사용해야 합니다.
목재 결함 허용 범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페인트를 칠한 후 두 판의 색을 노출해서는 안 된다.
2, 저음보, 음주, 앞뒤 나무토막, 금각목, 안감 (모두 피아노의 복강 내에 있음) 은 패널 품질과 같은 재료를 사용해야 한다. F 구멍을 통해
3 을 관찰할 수 있다 주파수가 높은 소음에 제동작용
⒉결이 촘촘하고 외관이 아름답고, 직경이 잘린 후 아름다운 가로무늬 (호반)
선택 기준도 패널과 마찬가지로 건강한 목재로, 나뭇결 곱슬한 옷감으로 후면판을 만드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도 있다.
어떤 거문고, 백플레인에는 무늬가 없고, 톱질도 자유롭습니다. 심지어 어떤 거문고 백플레인에는 몇 군데의 작은 흉터 마디가 있지만, 거문고의 소리는 더할 나위 없이 아름답습니다. 백플레인의 역할에 대해 각기 다른 것은 나이가 늙었는지, 순문결폭이 균일한지, 재질이 건강하고, 색깔이 통일되어 있고, 자연 건조가 충분히 오래 되었는가 하는 것이 중요하다. 현재 음악과 사용의 등재는 모두 10 여 년 동안 자연적으로 건조된 좋은 단풍나무이다. 비축량이 충분하기 때문에 앞으로의 재료는 점점 더 오래되고 좋아질 것이기 때문이다. 백플레인이 바이올린 전체에서 작용하는 역할은 패널만큼 중요하지는 않지만, 바이올린이 일정한 공기 부피를 갖게 하는 역할을 합니다.
< P > 패널이 진동할 때 음주, 측면판, 피아노 내 공기의 전도, 백플레인도 진동하여 거문고 소리를 강화시킵니다. 특히 G, D 2 현의 발음이 강하고 강력하며 백플레인은 4 개의 현에서 나오는 많은 힘을 짊어지고 있습니다. 바이올린이 백플레인을 설치하지 않으면 (공기용량도 없음) 원래 백플레인 위치에만 나무 막대를 달고 음기둥을 패널과 나무 막대 사이에 받쳐주면 거문고 소리가 현저히 약해지고 음색도 바뀐다는 것이 실험으로 드러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또한 백플레인 자체의 진동은 미약하지만 고주파 음역 내에서도 음파를 방출한다. 백플레인 두께의 차이와 패널과 잘 맞는지 여부에 따라 바이올린의 음질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이 모든 것이 백플레인의 중요성을 분명히 보여 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백플레인명언)
백플레인도 패널과 마찬가지로 이중 쌍 철자법을 많이 사용하며, 나무 몸집이 커서 재료를 선택할 때 외판을 잘라낼 수 있기 때문에 외판판을 잘라낼 수 있습니다. 양폭으로 철자를 맞추거나 외판으로 만드는 것은 거문고의 소리에 큰 영향을 주지 않으며, 거문고와 옆판은 백플레인과 같은 것을 사용해야 한다는 점을 지적해야 합니다 백플레인의 목재 결함에 대한 허용 범위는 패널과 동일합니다. 측면판, 거문고, 말들은 모두 백플레인 재질과 같은 목재를 사용한다.
< P > 4 > 4, 2 가지 거문고를 구별하는 것은 오늘날 세계에서 가장 인정받는 두 가지 거문고를 구분한다.
거문고는 넓고 평평하며, 라디안이 매우 작고, 중간이 두껍고, 점차 주위를 향해 얇게 펼쳐져 있으며, 옆판은 가장 얇으며, 패널 두께가 적당하기 때문에 진동하기 쉽다. 스식 피아노는 발음이 강하고 강력하며, 음향이 크고, 음색이 아름답고, 전원 효과가 매우 좋다. 사람들은 늘 둥글고 함축적이며 풍요롭고 순수한 어구로 그것의 음색을 묘사한다.
과식 피아노는 피아노 판 라디안이 크지 않고 비교적 평평하며 패널 중간과 주변의 두께 차이는 미미하며, 피아노 몸의 위쪽과 중간 비스식 피아노는 넓고, 중허리는 둥글고 깊지 않다는 특징이 있다. 거문고도 스식 거문고처럼 튀어나오지 않는다. 거문고 아랫부분이 좁고, 음공이 길고 색다른 스타일로 열리고, 거문고는 크고, 거문고는 거문고의 발음 효과만 중시하기 때문에, 거문고의 겉모습은 스식보다 약간 열등하지만, 거문고의 진동은 강렬하고, 발음은 깊고, 발음은 깊고, 발음은 밝고, 원대한 효과는 특히 좋다. 음악과 스식과 멜론 사이즈로만 바이올린을 만든다.
5, 공예
< P > 바이올린 제작의 공예 요구가 높기 때문에 가공은 가장 싼 일반 피아노만 생산할 수 있고, 모든 좋은 피아노는 수작업으로 만들어진다. 선택할 때는 다음과 같은 점을 유의해야 합니다.
< P > ⑵ 전체 선이 매끄럽고 균일하며 모서리가 매끄럽고 적당합니다.⒉ 측면판과 면, 백플레인 접착 가장자리가 가지런하고 폭이 좁은지 여부,
Φ 거문고 및 핑거판이 올바른지 여부
⑵핑거 플레이트 높이가 올바른지 여부 (고급 피아노의 경우)
⒈판 라디안과 음공 위치가 좌우 대칭
⒊ 판 속 이음매가 촘촘한지, 검은 선이 없는지
⒏인서트가 깔끔한지, 채색색이 우아하다 고급 바이올린은 유성 천연수지 니스를 사용해야 하고, 중급바이올린은 알코올 용성 천연수지 니스를 사용할 수 있다. 합성수지 니스.
< P > 6 > 6. 거문고는 바이올린이 사용하는 현에 대해 국내에서 아직 약한 부분이라고 말해야 한다. 한편으로는 자리의 음준이 정확하지 않고, 음색 방면의 문제라면 모두 함께 연구하고 해결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음색, 음색, 음색, 음색, 음색, 음색, 음색, 음색) 음악과 금궁방에서 현재 출품되고 있는 중급 이상 바이올린은 모두 DOMINANT 와 PIRASTRO 라는 두 가지 국제 명품을 채택하여 제품의 음질을 보장한다.
7, 거문고
거문고는 바이올린의 미묘한 액세서리로, 그 소재가 피아노 음질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재질이 좋은 거문고를 선택해야 한다. 물론, 제작상과의 조화도 중요하다. 중급 이상 바이올린은 일반적으로 aubert 거문고를 사용한다.
8, 음질
음질의 우열은 바이올린에 대한 가장 근본적인 감별임이지만, 일정한 연주 기술을 갖추고 있으면서도 바이올린의 정확한 음색을 잘 아는 사람만 있을 수 있다.
< P > ⑵ 볼륨: 소리가 크고, 물론 정확한 연주 방법으로 얻을 수 있으며, 피아노의 높은 손잡이에 따라 잡아당길 수 있습니다. 특히 G, D 2 현이 높은 자리에서 연주되는 소리가 여전히 부드럽고 크게 울리면 피아노의 발음이 이상적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반대로 귀에 거슬리는 삐걱거리는 소리를 내면 피아노가 액세서리의 안치에서 부적절한 곳이 있고, 일반 바이올린이라도 눈에 띄는 소음이 있을 수 없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네 줄의 발음이 균일하다. 바이올린의 음역 범위 내에서 각종 주파수의 강도는 균일하거나 비교적 균일해야 하며, 한 음이 특히 강하거나 다른 음이 특히 약하면 안 된다. 특히 G, D 두 현에 낮은 주파수의 음도 크게 울려야 한다. 최소 요구 사항도 4 개의 현에 뚜렷한 차이가 없어야 한다. 무릇 발음이 크고 균일한 거문고는 듣기 좋게 들린다. 그렇지 않으면 발음이 너무 약하거나 강약 차이가 심하면 듣기가 좋지 않거나 귀에 거슬린다.
< P > ⒉음색: 바이올린은 재료, 제법, 크기, 현줄, 페인트, 조립의 차이로 음색에도 큰 차이가 있습니다 구체적으로 각 현에는 E 현이 또렷하고, 밝고, A 현이 노래처럼 부드럽고, D 현이 우아하고, G 현이 두껍고 깊어야 한다. 이렇게 거문고 소리는 둥글고 아름다우며 잡음이 없다. < P > ⑵ 골고루 조화: 바이올린 각 자리의 5 도음은 반드시 조화를 이루어야 하며, 차이가 있어서는 안 되며, 일반급 바이올린도 뚜렷한 차이가 있어서는 안 된다. 또 바이올린 네 줄의 발음이 예민하고 진동전도가 빨라 둔감 현상이 없어야 한다. 그리고 진동은 길고 감쇠는 더디게 해야 한다. 상술한 감별방법을 아직 잘 모르거나 잘 알고 계시다면 가장 편리한 상품비화법으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