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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진의' 집' 독후감 800 자

바킨의' 집' 독후감 800 자 (정선 10 편)

명작 한 권을 읽은 후 여러분의 수확이 확실히 많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이때 가장 중요한 독후감이 어떻게 떨어질 수 있습니까! 그럼, 너 정말 독후감을 쓸 줄 알아? 다음은 제가 여러분을 위해 정리한 바진의' 집' 독후감 800 자 (정선 10 편) 입니다. 여러분께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바진의' 집' 독후감 800 자 1

바킨, 중국 현대문학사에서 우수한 현실주의 작가. 본명 이요탕, 자간감. 1904 년 쓰촨 청두의 봉건 관료 지방 가정에서 태어났다.

' 집' 은 1931 년 4 월부터 1932 년 4 월까지 쓴 것으로, 작가 바진의 처음 19 년간의 생활경험이 쓴 훌륭한 장편 소설이다. 바킨이 말했듯이,' 집' 은 현실적인 소설이다. 책 속의 그 인물들은 모두 내가 사랑했거나 미워했던 것이다. 책 속의 그 장면들은 내가 직접 본 것이거나 직접 경험한 것이다. " 이때 나는 이미 무심코 이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고, 집으로 가는 길에 열쇠를 주운 경과를 자세히 회상하며, 마음이 저절로 따뜻해졌다. 장편소설' 집' 은 이 대표적인 봉건 대가족의 썩고 패배한 역사를 진실하게 썼다. 작품 속의 고가는 중국 봉건 사회와 가족 제도의 축소판이다. 표면적으로 볼 때, 고가는 "한 가족이 책을 읽고 예절을 알고, 모든 일이 뜻대로 된다" 며, 가정 내에서 겸손하고 질서 정연하며, 예법이 삼엄하다. 하지만 사실 이 대가족 곳곳에는 치열한 허우나 사기와 투혼으로 가득 차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가산을 쟁탈하기 위해 진이모태, 크안, 클정 등이 가문의 영예와 고할아버지의 간판을 지키며 수작을 부렸다. 작품은 또한 각혜를 대표하는 세대가 각성한 청년과 이 죄악 가족과의 투쟁을 표현했다. 이 청년들은' 오사' 반봉건 거센 파도의 영향을 받고, 한편으로는 사회에서 혁명 사상을 선전하는 학생 운동에 진취적으로 참여하고, 한편으로는 가정 내부와 봉건세력, 봉건예교에서 용맹한 전투를 벌였고, 결국 그들은 이 봉건 대가족의 죽음의 종을 울렸다.

' 집' 은 사상이 상당히 깊은 현실주의 역작이다. 작품은 각혜로 대표되는 청년세대와 고할아버지로 대표되는 봉건부패세력의 격렬한 투쟁을 거쳐 당시의 사회면모를 반영하고 봉건사회와 가족제도의 부패와 어둠을 깊이 폭로하고 대가족과 구례교, 낡은 도덕의 죄악, 식인을 고발하고 폭로했다 동시에 작품은 청년 지식인들의 각성, 항쟁, 죄악의 봉건 가족과의 결별을 극으로 칭송했다.

그 어두운 시대는 영원히 지나갔고,' 집' 은 그 시대를 비판하면서 청춘의 귀여움을 보여주고 있다. 청춘이 얼마나 귀여운지, 우리는 완벽한 청춘의 세월 속에 있다. 우리는 활력이 충만하고, 우리의 마음은 사랑으로 가득 차 있다!

마음속에 꿈이 있다면 얼마나 많은 고통을 참을 수 있습니까.

마음속에 사랑이 있다면 기쁨에 가깝고 행복에서 멀지 않다! 바진의' 집' 독후감 800 자 2

밤, 죽었다.

어둠이 이 대공관을 지배하고 있다.

전등이 죽었을 때 나오는 처참한 울음소리가 여전히 공중에서 울려 퍼지고 있다. 소리는 낮지만 어디에나 있고, 집 구석에도 극히 낮은 울음소리가 있는 것 같다.

바람이 밖에서 노호하며 창문을 맹렬히 흔들면서 창문에 묻은 종이를 처참하게 불렀다.

눈보라가 오랫동안 세상을 통제할 것이고, 밝은 봄은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집에서는 일련의 피와 살이 있고 생생한 인물 이미지를 만들었다. 혁명의 영향으로 각종 개체의 다양한 형태를 형성하는 데 성공했으며 봉건독종의 유해와 각신을 대표하는 봉건사상에 얽매인 약자에 대한 잔혹한 박해도 심각하게 폭로했다. 각혜, 각민 등 새로운 사상, 새로운 포부를 가진 새로운 청년을 표창하였다.

봉건사상으로 구성된 모든 봉건유해와 그 위도사들이 새로운 사상의 충격으로 무너지고 혁명의 서광이 모든 어두운 구석을 환히 비출 것임을 시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봉건사상, 봉건적, 봉건적, 봉건적, 봉건적, 봉건적, 봉건적,

집, 정말 멀고 봉건적이며 닿을 수 없다.

자혜의 말: "우리는 청년이고, 기형적인 사람이 아니며, 어리석은 사람이 아니니, 스스로 행복을 쟁취해야 한다." 그는 민주주의와 인도주의적 사상을 지닌 반항자, 봉건 대가족 중' 대담하고 유치한 반역자', 씩씩한 전형이지만, 동시에 그에게는 오사청년의 역사적 한계와 약점이 있을 수밖에 없다.

"나는 사치가가 아니라 운명과 자연의 사랑하는 아들이 아니다. 나는 단지 노동자일 뿐이다. 나는 내 앞치마를 입고 어두운 공장에서 내 일을 한다. " 이 말은 혜독의 기품이 높고 당당하며, 새로운 시각에서는 매우 조용하고 처량하다. 그는 행복하지 않기 때문에 희생자가 되기 위해 자원했다. 그는 매사에' 저항주의' 를 취하고, 역행하여 복종하고, 완벽을 추구한다.

' 집' 에서 일련의 피와 살이 있고 생생한 인물 이미지를 형성했다. 혁명의 영향으로 각종 개체의 다양한 이미지를 성공적으로 형성하면서 봉건독종의 유해와 이미 새롭게 대표된 봉건사상에 얽매여 있는 약자에 대한 잔혹한 박해도 심각하게 폭로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봉건독종, 봉건독종, 봉건독종, 독종, 독종, 독종, 독종, 독종, 독종) 각혜, 각민 등 새로운 사상, 새로운 포부를 가진 새로운 청년을 표창하였다. 봉건사상으로 구성된 모든 고된 대중을 박해하기 위한 봉건유해와 그 수호자가 새로운 사상의 영향으로 필연적으로 무너지고 혁명의 서광은 모든 어두운 구석을 비출 것임을 암시한다 ...

< P > < P > 가' 집' 을 읽고 책에서 귀중한 독립인격을 보았다. 독립인격이 없다면 이 이 이 이 사회에서

확실히, 현재 워커는 이미 하나의 집단을 형성하고 있으며, 심지어 어떤 사람들은 자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분명히 알고 있지만, 늘 자기도 모르게 하고 있다. 그러나 나는 모든 사람의 마음속에 반드시 불멸의 신념이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그것은 어둠을 밀어내고 빛을 추구하는 것이다! 바진의' 집' 독후감 800 자 3

이 책을 읽고 나니 많은 깨달음이 있다. 이것은 아주 좋은 책이고, 나는 그것을 매우 좋아한다. 모두가 이해하고 모두 이 책을 읽었다고 믿으니 이야기의 자료는 소개할 필요가 없다.

이 책을 다 읽은 후, 바진의 생애를 알게 된 후, 나는 책 속의 각혜가 바킨 자체와 매우 비슷하다고 생각한다.

잔혹한 현실도 청년 바킨을 교육했다. 어머니가 돌아가신 지 4 개월 만에 둘째 언니는' 딸 결핵' 으로 죽었다. 그녀는 성품이 온화하여 어려서부터' 열녀전' 을 잘 읽었고, 많은 봉건' 부인도' 를 배웠고, 여자로서 모든 것을 복종하고 모든 것을 참아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 책에서 한 과부가 낯선 남자가 그녀의 손을 잡아당겼기 때문에, 그녀는 자기 손을 베었다. 왕비가 있는데, 관내에서 불이 났는데, 그녀는 기꺼이 불에 타 죽거나 나오지 않았다. 체면을 잃을까 봐 두려웠기 때문이다. 둘째 언니는 이 책을 숙독하고 나서 그녀의 나이와 어울리지 않는 침묵과 우울함을 보였다. 할아버지 생신 3 일 후, 그녀의 생명은 끝났다.

큰형의 처지는 매우 어려워서 바킨은 잘 알고 있다. 큰형은 어려서부터 이씨네 집안을 돌아다니던 바킨 사촌 언니와 잘 지냈지만, 이 혼사 이후 성공하지 못했고, 그는 조상 신권 앞에서 종이 뭉치를 뽑는' 방법' 으로 또 다른 성을 장 () 이라는 아가씨를 뽑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큰형은 마음이 허황된 말로 가득 찼지만 반항도 하지 않았고, 반항도 생각해 본 적이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 후 할아버지는 돌아가셨고, 마침 이때 아주머니가 임신을 하고, 대야를 앞두고 숙모들이 그들을 타격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그들은 한편으로는 할아버지 영당 앞에서 분유산을 제기하고, 한편으로는 할아버지가 돌아가신 지 얼마 되지 않아, 복효 기간 동안 집에서 아이를 낳고, 할아버지가 하늘의 영과 충돌하여 큰형에게 성외의 외진 시골로 아내를 보내 생산할 것을 요구하다니, (윌리엄 셰익스피어,,,,,,,,,,,,,,,,,,,,,)

큰형은 대가족에서 어른과 인복, 대강, 타협, 복종에 습관이 되어 버진 형제가 아주머니를 집에서 생산시키려는 제의를 이해할 수 없다. 그는 결국 옷을 들고 자기 부인을 모시고 가마에 올라 시외로 나가 아이를 낳았다.

아주머니는' 집' 의 서옥처럼 난산으로 죽지는 않았지만, 아이가 미월이 되자 아주머니는 아이를 안고 집으로 돌아갔고, 바진은 숙모들의 얼굴에 위너 위선 표정이 드러나는 것을 보고 이 대가족에 대한 혐오감을 더욱 높였다.

바진은 각혜인가요? 고가의 컵은 이공관의 경험에서 나온 컵에서 유래한 것이다. 명봉, 서현, 메이 사촌 언니들의 탄생은 바진이 이씨네 컵의 생활 경험에서 추출한 것이다. 왜냐하면 바진이 느끼는 것은 개인의 컵만이 아니라 한 세대의 컵을 느끼기 때문이다. 바로 바금이 봉건 대가족에서 많은 정신적 고통을 겪은 후에야 결국 소설' 집' 에서 혜를 느끼는 결심과 눈물로 진화했다. 그는 각혜보다 더 넓고 더 깊다.

바진의' 집' 은 자신의 가족 생활에 대한 그의 서술과 풍자다.

이것들은 내가 이 책을 다 읽은 소감이다. 바진의' 집' 독후감 800 자 4

여가 시간에 유명 작가 바진의' 집' 을 다시 읽으며 깊은 감명을 받았고, 한 인물의 이미지가 내 머리를 재현했다. 순종적인 각신, 겸허한 각민, 급진적인 각혜. 그들은 봉건주의의 어둠 속에서 발버둥치고 반항하며 어둠 속에서 그 작은 희망을 찾고 있다.

< P > "집" 은' 오사' 의 물결을 배경으로 막힌 청두를 배경으로 실재했다 청년 세대의 반봉건 투쟁과 민주주의의 각성을 노래하다.

책에서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주인공-각혜다. 그는 작품 전체에서 가장 비판적이고 반항적인 의식을 가진 전형적인 신청년이다. 그는 자신의 큰형이 신순을 의식하여 자신이 사랑하는 사람과 헤어지게 하는 방법을 몹시 싫어하고, 뜻이 맞는 친구와 신문사를 열고 신문을 열어 새로운 사상을 선전하고, 자신의 할아버지-고할아버지와 맞서고, 자신의 신분과 천차만별이라는 명봉이를 사랑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최종 이상이 깨졌을 때 참을 수 없어 이 집을 떠났다.

각혜는 전형적인' 인도주의자' 이다. 그는 모든 사람을 동등하게 바라보았고, 자기와는 다른 계층의 여종인 명봉이를 더욱 사랑하게 되었다. 그러나 봉건 사회에서는 그 두 사람의 사랑이 결국 아무런 병도 없이 끝났다. 그들 두 사람이 각자의 마음을 표명한 후, 고할아버지는 봉락산에 명봉봉봉이를 첩으로 보내려 했지만, 명봉봉은 시종 심계감혜로 다른 사람의 첩이 되고 싶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나 그녀가 juehui 의 방 에 왔을 때, juehui 는 초안을 잡기 때문에 mingfeng 또 다른 날을 말하게 했다. 결국 반항력이 없는 명봉은 호수로 뛰어들어 스스로 다른 사람의 첩이 되는 것을 막을 수밖에 없었다. 그 이후로 juehui 는 Ming feng 에 대한 자책 속에 살고 있습니다. 마지막 두 사람의 사랑은 여전히 깨졌다. 예상했지만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애인 명봉, 사촌 언니 메이, 아주머니 서옥의 죽음을 겪은 후, 각혜는 마침내 더 이상 참을 수 없어 숨막히는 고공관을 떠났다. 이 시점에서, 높은 할아버지의 높은 집이 없었고, 마침내 빈 껍데기가 되어 점차 몰락했다.

각혜는 대담하고 유치한 반역자로, 낡은 가정과 도련님의 지위를 피하지 않고, 그가 점차 이러한 부담에서 벗어나 새로운 생활로 나아가는 과정을 설득력 있게 보여 청년들에게 사랑받는 용감한 배신과 새로운 삶을 추구하는 새로운 청년의 전형을 형성했다. 그는' 오사' 시대 봉건 가정, 봉건 제도의 반역자이자 새로운 생활의 용감한 추구자이다. 그는 시종 봉건 사회의 반항자들의 본보기이자 격려의 힘이었다. 바진의' 집' 독후감 800 자 5

는 낮이든 밤이든 세상에는 두 가지 다른 면목이 있어 두 가지 다른 사람을 위해 존재한다. 제목

' 집' 은 바진의 대표작으로' 격류 3 부작' 중 가장 성공적인 편이다. 이 책에 대한 이해가 깊지 않지만, 내가 진정으로 열었을 때, 그것은 나에게 많은 놀라움을 가져왔다.

"집" 은 봉건 제도, 예절, 악교의 영향으로 서서히 무너지고, 쇠약해지고, 시들어가는 대가족을 주로 묘사하는데, 벌레 한 마리가 흰 이빨을 좀먹고, 봉건 사회제도는 이 얄미운 벌레로 수많은 생생한 생명을 묻어 나를 소름 끼치게 한다

< P > 는 고가의 장남 장손이다. 그의 특별한 신분으로 봉건과 신청년주의의 양끝에 자주 압착되어 자신의 청춘을 잃을 뿐만 아니라 서옥과 메이가 가장 좋아하는 두 여자를 잃었다. 서옥이 출산할 때, 그녀는 월방에서 고통스럽게 소리를 질렀다. 그녀가 가장 필요로 했던 사람은 바로 각신이었다. 그녀는 문 안에 있었다. 그는 문 밖에 있었고, 단지 한 문밖에 있었지만 더할 나위 없이 멀리 떨어져 있었다. 사랑과 미움, 죽음과 결별, 고통과 슬픔, 그리고 봉건예속을 사이에 두고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사실, 새로운 것을 깨닫는 것은 살아있는 예입니다. 그는 자신의 젊음, 행복, 미래를 개인적으로 끊었습니다. 그는 또한 반항하고 새로운 생각을 가졌지 만 현실에 의해 완전히 반대되었습니다.

각신은 단순한 사람이 아니라 이렇게 부패한 사회 아래서 생긴 비극적인 인물의 축소판이다. 그의 모순, 그의 불행은 많은 또래들이 경험한 것이다. 그들은 자신의 삶을 선택할 수 없다. 자신의 나약함에 따른 불행, 시대가 가져온 비극, 이것은 혈로, 무수한 청년들의 시체로 쌓은 혈로다. 어떤 울음소리, 어떤 말, 눈물, 어떤 사람들은 이 젊고 생동감 있는 생명을 묻어 가슴 아프게 한다.

< P > 대조적으로, juehui 는 juexin 보다 훨씬 용감합니다. 그는 너무 많은 비극을 목격했습니다. 그는 이 모든 것에 반항하고 싶었습니다. 그는 이 모든 것에 반항해야 했습니다. 그는 용감했다. 그는 선구자가 되었다. 그는 집을 떠났다. 그는 자신을 속박한 물건을 벗고 상해로 갔다. 마치 무서운 그림자를 뿌리치고 미련을 조금도 남기지 않은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이것은 또한 그가 말한 그 말에 응했다. "나는 청년이고, 기형적인 사람도 아니고, 어리석은 사람도 아니다. 나는 나 자신을 위해 행복을 쟁취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봉건사회의 사람에 대한 박해와 지주계급의 농민에 대한 잔혹한 착취는 죄악이다. "집" 이라는 작품은 바로 청춘을 파괴하는 봉건예교와 제도에 대해 고소를 하고, 중압고난을 당하고 결국 희생양이 된 사람들에게 동정을 베풀고, 자유생활을 위해 분투하는 사람들을 지지한다.

"차라리 피를 흘리며 노래하는 새를 만들지언정 침묵하는 물고기는 만들지 않는다." 운명의 불의에 반항하기 시작하고, 자기 반항의 길을 찾는다. 앞에 가시덤불이 아무리 많아도, 연혈의 활색 속에서 구차하게 살면 희미한 빛을 희미하게 볼 수 있을 것이다. 진정한 용사는 더욱 분발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바진의' 집' 독후감 800 자 6

' 집' 은 바킨 씨의 대표작 중 하나로' 격류 3 부작' 중 첫 편으로 쓰촨 청두의 한 4 세 동당의 봉건대가족 고공관의 이야기를 묘사하며 당시 중국의 사회생활과 국민을 입체적으로 반영하고 있다

소설의 주인공 각신, 각민, 각혜, 명봉. 이 인물들은 모두 풍부한 생활 내용을 담고 있어 작가의 애증 감정을 담았다. 그중 새로운 이미지가 가장 깊고 풍만하며 흥미를 자아낸다.

각신은 봉건 세가의 자손으로 어려서부터 효도하고 철이 든 아이였다. 그의 성격에서 선함과 뗄 수 없는 것은 나약했다. 원래, juexin 는 화학자가 되고 싶어 하는 이상적인 청년이었고, 상해, 북경의 대학에 연수를 갈 준비를 했지만, 중학교를 졸업한 후, 그는 부모에게 소환되어 한 번도 만난 적이 없는 여자와 결혼했다.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모든 책임은 또 그의 어깨에 떨어졌다. 그녀의 청춘의 생기와 꿈은 답답한 가정생활에서 시간을 보낸다. 그는 시간을 아끼지 않고 집안의 여어른과 함께 물건을 샀는데, 그는 할아버지와 삼촌에게 복종하여 동생이 할아버지의 말을 거역하는 것을 막았다. 그는 이런 자기마비에서 작자 봉건 세력의 포로이다. 오사신문화 운동이 시작되자 그도 동생과 굶주리고 목마르게 저작을 읽으며 봉건예교, 가족제의 죄악에 대한 새로운 인식이 깊어졌다. 그러나 자신의 나약함 때문에 그는 여전히 감혜나 명봉처럼 깨끗하게 끊을 수 없었다.

젊었을 때 열애한 메이 사촌 여동생과' 혈광의 재앙' 을 피해 외난산으로 사망한 서연이 죽었을 때, 신재만이 자신의 비극이 원래 봉건제도로 인한 것임을 완전히 깨달았다. 자신의 나약함 때문에 그는 심지어 자신의 애인도 보호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마지막으로, 그는 마침내 용기를 내어 집안의 다른 사람들을 속이고, juehui 가 도로비를 마련하고, 그를 집까지 데려다 줄 수 있도록 도와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현대문학사의 고전적인 이미지로서 당시의 수많은 청년들이 참신한 삶을 위해 싸우도록 동기를 부여해 버진의 불후의 인물 이미지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집' 이라는 책을 다 읽고 가슴이 설레었다. 민과 각혜의 승리를 위해 기뻐하는지, 아니면 거문고와 명봉의 대담함을 위해 기뻐하는지 모르겠다. 아니면 서훈과 메이의 처지를 위해 울기도 하고, 고할아버지의 독재가 타격을 받아 노래를 부르기도 하는데. 어쨌든 오미병이 엎질러진 냄새는 말로 표현하기가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 집' 은 봉건사회의 각 계층의 생활을 묘사하며 청춘이 우리에게 혁신적인 동력을 주는 것을 보여 주고, 어떤 좌절을 당하더라도 신념을 확고히 해야 하며, 새로운 삶처럼 후회와 죄책감으로 가득 차 있지 않도록 해야 한다. 역사의 홍수 속에서 이 책은 영원히 도태되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우리의 신문화 운동의 증거이기 때문이다! 바진의' 집' 독후감 800 자 7

이번 겨울 방학은 시간이 부족해 바진의 명작' 집' 을 급하게 보고 다 읽지 못했다. 자신의 감정을 조금 말할 수 밖에 없다.

청두 지역의 봉건 대가족이 붕괴를 향해 나아가는 이야기로 신해혁명 이후 발생했다. 장강 상류의 어느 대도시에는 관료지주 가정 고공관이 있다. 고할아버지는 봉건독재적이고 완고하며 전통 봉건의 세력을 대표한다. Juexin 는 장남 장손, 조숙하고 약한 성격, 새로운 사상의 훈도를 받았지만 어른에게 대들지 못했다. 그는 젊었을 때 메이 사촌과 사랑에 빠졌지만 부모의 안배가 따로 옥과 결혼했다는 것을 이해했다. 결혼 후 그는 매우 행복하게 살았고, 아이를 가졌고, 자기 아름다운 아내를 사랑했지만, 메이를 잊을 수 없었다. 개성은 시집간 지 얼마 되지 않아 메이가 과부가 되어 청두로 돌아갔고, 두 사람의 만남은 그에게 끝없는 고통을 안겨 주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메이는 우울함 속에서 병으로 죽었다. 새로운 동생인 각민, 각혜는 애국운동에 열심히 참여해 할아버지의 꾸지람을 듣고 가택 연금에 처해졌다. Juemin 과 사촌 진 사랑 하지만, 할아버지 는 그를 위해 결혼 을 설정, juemin 이 집에서 도망 하기 위해, juexin 은 동생과 할아버지 사이에 끼어 화가 났다. Juehui 는 세 형제 중 가장 반항적 인 사람 중 하나입니다, 그는 똑똑하고 영리한 하녀 mingfeng 과 사랑에 빠졌지만, feng Leshan 은 mingfeng 을 첩으로 지명했습니다, mingfeng 은 단호하게 호수에 던지지 않았습니다 ...... 지금까지, juexin 각성, juehui 는 의연히 가족을 떠나 혁명에 뛰어들었다.

바킨은 성숙한 문필로 봉건전제제도의 죄악을 폭로하고, 온정관계로 가려진 대가족의 싸움을 폭로하며, 이른바' 시례전가' 라는 봉건대가족의 파렴치함을 폭로했다. 게다가, 그는 새로운 사상 하에서 신세대 청년들이 점차 각성하고 반항하는 것을 묘사했다. 봉건세력은 강했지만, 그것은 이미 과거가 되어 현대사회 발전에 어긋나고, 시종 사회에 의해 도태되고 버려지고, 자민과 자혜가 일어서서 반항하지 않더라도, 수많은 사람들이 일어설 것이다. 이들 청년들은' 오사' 반봉건 거센 파도의 영향을 받아 사회적으로 혁명 사상을 선전하는 학생운동에 열심히 참여하고, 가정 내부와 봉건세력, 봉건예교에서 용맹한 전투를 벌였다. 이렇게 방대한 가정이 쇠퇴하는 것은 좀 아깝지만 봉건 독재는 시종 바람직하지 않다.

이러한 정치적 색채가 가득한 사상에서도 세부적인 묘사가 적지 않다. 여러 가지 다른 수사법을 사용했는데, 풍경은 마치 주인공의 사상을 위해 태어난 것 같다. 예를 들어, 소설 첫머리에 눈보라 속의' 블랙홀' 같은 공관과 끝부분에 새가 새장을 벗는 것처럼 집을 떠난다는 글을 쓴다.

' 집' 의 또 다른 특징은 순결하고 짙은 청춘의 기운이 넘쳐흐르고 있다는 것이다. 이 단순하고 자연스러운 숨결은 바킨이 말했듯이 "영원한 생명은 청춘의 들판에 있다" 고 말했다.

역사의 급류에서 이 책은 결코 도태되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우리의 신문화 운동의 증거이기 때문이다. 바진의' 집' 독후감 800 자 8

' 집' 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인물은 거문고, 재능이 있기 때문만이 아니라 봉건사회에 남아 있는 유일한 희망이기 때문이다.

나는 그녀를 존경한다.

그녀와 각민과의 사랑은 이익의 유대가 아니라, 부모의 명을 따르는 것이 아니라, 누가 누구를 따르려고 하는 것이 아니다. 그들은 단지 서로 의기투합할 뿐, 단지 사랑 때문에 단순히 한평생 서로 기대고 싶어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어떤 사람들은' 집' 리드가 혜재를 새로운 시대의 희망이라고 생각하지만, 내 생각에는 금만이 유일한 빛이다. 각혜는 청년으로, 청년의 생기와 보헤미안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그는 사랑 앞에서 퇴각을 선택했다. 명봉이는 결국 여종이고, 그는 도련님이니까. 아마도 그의 마음속에서, 이것이 바로 그들 사이의 영원히 넘을 수 없는 것이다.

< P > 그렇지 않으면 명봉이 할아버지에게 한 노인에게 주어졌다는 것을 알았을 때, 왜 그녀를 구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 아니라 명봉에게 사과하고 싶었을까?

하지만 진의 사랑은 연약하지 않다. 그녀가 각민이 어쩔 수 없이 정혼을 해야 한다는 것을 알았을 때, 그녀는 화가 났고, 그녀는 미워했고, 그녀는 울지 않았다. 어쩌면 그녀는 왜 새로운 것을 의식하고 반항하지 않고 그 혼사를 거절하지 않는지 원망하고 있을지도 모른다. 그녀는 자신이 그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알고 있었기 때문에, 그녀는 그를 위해 으르렁거리듯 자신의 행복을 추구했다.

고각 새집은 매일 암투하고 있다. 그 정도의 가산을 다투기 위해 정면으로 웃는 얼굴로 가족을 마주하고 있지만 돌아서서 은밀히 상대방의 험담을 하고 있다 ... 이런 집인가요, 집인가요? 바진의' 집' 에서는 크게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하나는 역순하는 효자 자식이고, 하나는 사상전위가 봉건에 반항하는 자식이다. "각신" 으로 말하자면, 그는 바로 그 역순효 자식이다. 그의 "아버지" 는 자기가 지금의 "아주머니" 와 결혼하라고 스스로 주장하는데, 그의 마음은 싫지만, 그가 사랑하는 것은 "매" 사촌동생이지만, 그는 자신의 사랑을 위해 쟁취할 엄두가 나지 않는다. 다만 목숨은 순종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매와 서연은 모두 새로 사랑했던 여자이고, 그들도 모두 봉건주의의 슬픔이다. 그들은 신처럼 너무 연약하다. 다른 사람에게 말하면, 자신이 틀렸다는 것을 알면서도 자신의 마음에 고통을 묻어야 한다. 순종만 하고 반항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의 소위' 작작' 이다

보고 난 뒤 그 사람이 사람을 먹는 시대에 태어나지 않은 것을 은근히 다행스럽게 생각한다. 나는 은근히 거문고의 존재를 다행스럽게 생각한다.

소설의 끝에서, 각혜는 마침내 그가 지친 집을 떠나 상해에 가서 그 젊은이의 새로운 사회를 찾아야 한다. 글의 마지막 문장은 "그가 마지막으로 눈을 뒤로 떨어뜨렸고, 그는 가볍게' 안녕히 계세요' 라고 말했지만, 영원히 앞으로 흘러가는 순간 머물지 않는 푸른 물을 뒤돌아보았다" 고 말했다. "사람들에게 희망을 보여 주고, 새로운 사회에 들어갈 희망을 보여 준다. 바진의' 집' 독후감 800 자 9

"네가 있어 불이 켜져 있다" 며 바킨 씨의 죽음은 모든 독자들을 안타깝고 슬프게 했다.

저는 책 읽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 아닙니다. 첫 만남은 교재책에 바킨 선생의 몇 편의 발췌에 지나지 않습니다.' 뇌우' 를 위해 선생님의 교실에서 연기하는 것을 기억합니다.' 엘크의 불빛' 에서 봉건 사회에 대한 깨달음을 체득하는 것은 바킨 씨의 충실한 독자라고 할 수 없습니다.

얼마 전, 나는 또' 집' 을 꺼내어 다시 한 번 되새겼다.

' 집' 이 소설은 우리나라 반식민지 반봉건 사회의 한 대가족에서 나온 것으로, 그 세대의 자유, 사랑, 혁신 중국의 꿈에 대한 추구와 노력,

"집" 에서 봉건억압이 매우 심한 대가족을 형성했다. 이 집에서는 성격, 운명이 다른 인물, 독후감' 집' 후감' 을 가지고 있다. Juexin 의심의 여지없이이 시대의 대부분의 사람들의 그림자입니다. 그는 비극입니다. 그는 한때 메이를 사랑했지만, 그의 아버지가 자신의 운명을 결정하고 Rui Jie 와 결혼하게했습니다. 그는 그의 아내를 사랑했지만, 세속적인 사상은 그를 해치고, 다른 사람의 허튼소리를 듣고, 출산할 아내를 교외로 보내고, 심지어 그의 아내는 난산으로 죽었다. 그는 눈물을 머금고 모든 불의한 행위를 참으며 감히 한마디도 하지 못했다. 그는 살아서 그저 대강대강 얼버무리고, 주견이 없다. 이것도 바로 옛 중국의 비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나 계집애가 봉황의 각혜에 대한 변변치 않는 것도 슬픔이다. 이 슬픔은 이 사회에 기인한다. 그러나 무감각한 사람들은 동의하지 않는다. 그들의 마음속에서 계집애가 가지고 있는 권리는 그들과 다르다. 그들은 물품이다. 인정으로 배웅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각민과는 달리, 봉씨와의 정혼을 알게 되었을 때 자신의 꿈을 위해 의연하게 집을 떠났고, 결국 그는 이 가정에서 작은 승리를 거둔 최초의 사람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 집' 을 다 읽고, 내 마음이 설레고, 백성을 의식하기 위해, 지혜의 승리를 느끼기 위해 기뻐하고 있다. 아니면 피아노 를 위해, 명나라 펭 대담하고 행복하다; 아니면 루이 훈, 메이 의 만남 을 위해 울고; 그렇지 않으면, 고 할아버지의 독재가 타격을 받아 노래를 부르는 것이다. 요컨대, 오미병이 엎질러진 맛은 말로 설명하기 어렵다.

' 집' 에서는 봉건사회의 각 계층의 생활을 묘사하고,' 집' 에서는 모든 독자에게 열정, 충동, 유치함을 선사하고,' 집' 에서는 청춘이 우리에게 개혁과 혁신을 위한 동력을 제공하는 것을 보여 주고, 어떤 굴곡과 좌절에 부딪치더라도 확고한 신념으로 돌진해야 한다. 절대 안 된다 바진의' 집' 독후감 800 자 10

열정, 열정은 사람들이 자신의 대상을 추구하는 본질적인 힘이다. 바킨은 이렇게 말합니다. "저는 문학적 기교를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작가의 정신세계로 독자를 감동시켜 앞으로 나아가도록 고무시켰을 뿐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바진의 청소년기 생활과 경험은 그에게 큰 영향과 훈도를 주었고, 그의 사랑과 증오가 뚜렷하고 감정이 풍부한 성격 특징의 형성을 위한 토대를 마련했다.

나이가 들면서 바킨은 대가족 내부의 갈등이 더욱 심해지는 것을 알아차렸다. 어른의 횡포, 여러 사람의 파렴치한 모습과 죄악의 한 장면이 연출되고 있다. 그가 친했던 일부 청년, 특히 여자들이 예교의 늦음과 고문을 당하는 것을 보고 그는 각별히 괴로워했다. 장방장손위, 성격이 약한 큰형이 집안을 도와 집안일을 주관하지만, 그는 어른들의 압력에 굴복하고 비난과 공격을 견디며, 할아버지가 자녀를 새 학교에 보내는 것을 반대하셨기 때문에 바킨은 중학교에 진학할 기회를 잃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집에서는 사촌을 따라 영어를 배울 수밖에 없다. 현실은 무거운 돌덩이처럼 발전을 갈망하는 바진을 억압하고 있다. 그는 자신이 처한 대가족에 대해 혐오와 증오의 감정으로 가득 차 있다. 그는' 마스터' 의 위선과 가식을 미워하고 봉건 가정의 독재와 잔인함을 미워하며 목격한 억압, 왕따와 불의를 미워하며 모든 악세력과 불합리한 현상을 미워한다. 그들은 사랑을 파괴하고 사랑의 실현을 방해하기 때문이다.

바로 이런 이유로 바킨은' 격류 3 부작' 의 시작' 집' 을 창작했다.

바킨은 과거의 생활이 그가 펜을 들도록 강요했다고 거듭 선언했다. 바킨은 그의 대표작' 격류 삼부곡' 의 성공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만약 내가 봉건 대가족에서 10 여 년을 살지 않았다면, 구사회의 갖가지 고통을 겪어본 적이 없고, 사람을 잡아먹는 비극을 본 적이 없다면, 만약 내가 사람을 착취하고 사람을 억압하는 제도를 결코 미워하지 않고, 진실하고 순수한 청년남녀에 대한 사랑이 없다면, 그렇다면

바킨은 "우리 큰형을 소설의 주인공으로 삼았는데, 그는' 집' 에 있는 두 실제 인물 중 한 명이다" 고 말했다. "각신은 나의 큰형이고, 그는 내 일생에서 가장 많이 사랑하는 사람이다."

< P > 지금까지도 수십 년이 지난 지금도 바킨은 형님을 깊이 그리워하며 "오늘의 햇빛을 볼 수 없다는 것을 깨닫고 젊은 생명이 약간의 빛과 열을 낼 수 없다는 것은 정말 가슴 아픈 일이다" 고 생각했다. "그의 30 여 년의 생활은 얼마나 비통한 역사인가! ('집' 부록 1' 한 사람에게 제시' 초판 대서)'

는 바킨이' 집' 을 창작한 것은 수많은 젊고 귀여운 생명이 난폭한 것을 목격하고, 그의 마음은 애련으로 고통스러워' 자신의 감정을 억제할 수 없다' 고 할 수 있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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