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중국 기업 정보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CTM PVP 각 직업의 천부적인 재능을 푸는 중요한 기술명 PS 나는 법사다. 주로 일부 직업의 일부 기술들은 잘 알지 못한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CTM PVP 각 직업의 천부적인 재능을 푸는 중요한 기술명 PS 나는 법사다. 주로 일부 직업의 일부 기술들은 잘 알지 못한다.

이런 질문, 궁금해요. 제가 썼어요. 읽을까요?

전쟁 전 참고 사항:

첫째, 지능은 항상 첫 번째 속성이며, 인성이라는 것은 가능한 2500 인성보다 높다. 즉 25 좌우 부상, 그렇지 않으면 정말 잘 치지 않는다. 또 CTM 인성은 폭행을 당할 확률을 줄이지 않고 애완동물과 그 자체의 피해를 직접 감면한다.

2, 적중이 4.00 에 달했고, CTM 인종적 재능, 기술천부적인 마법 회피가 사라진 것 같아 이렇게 많이 필요한데, 이것이 딱딱한 지표다. 폭격더미는 16.67+ 에 달했다. CTM 빙법 쇄빙천부적인 재능이 얼어붙은 목표 3 에 폭격하는 것으로 바뀌었기 때문에 16.67*3=50.01 로 50 보다 큰 폭율로 쌍폭폭의 상쾌함 ~49 ~ 50 의 폭률차이를 크게 높였지만 50 ~ 60 의 폭률차이는 상관없다. 따라서 폭행 개인은 16.67 보다 높다고 생각되면 가능한 한 다른 속성을 다시 주조해 보자 ~

3

< P > 넷째, 전문 기술 방면에서 나는 자급자족 채굴+공사로, 개인적으로 가장 위엄있는 것은 연금금+공사라고 생각하는데, 수뢰는 여전히 코발트블루이고,

5, 부마와 보석 방면에서는 장갑에 마법 50 을 붙이지 말고, 65 에 정통한 존재가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하고, 신발은 마법 30 을 붙이지 말고, 이동 속도를 높여야 한다. 35 가 능숙하고 이동 속도를 높이는 존재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손목 50 지능, 옷은 전 속성 20 을 좋아하고, 좋아하지 않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머리의 다채로운 대중상황 54 지능 3 폭격상해, 타법계 때 인품제의 54 지능 1 마법 반사는 종종 신의 도움과 같고, 오크법사는 10 멀미 저항을 추천하고 항멀미를 끝까지 견지한다.

6, 재능, 8/0/33, 2/8/31, 2/7/32 등은 모두 좋은 재능이다 아주 좋아요! 아주 좋아요! CTM 법사는 근전 식칼에 붙어서 읽는 것이 늘 어렵고, 얼음갑도 얼음손가락을 트리거하지 않고, 수천 개의 상해를 던진 얼음총이 아픈 것을 보고 있다. ~ 이때 서리불덩이를 넣으면 얼음손가락을 무제한으로 트리거할 수 있다. 뇌가 얼어붙고, 매우 시원하다! 서리 불덩이를 둘러싸고 원을 돌며 순식간에 던지면 된다 ~ 서리 불덩이 시간 동안 10 만 개의 상처를 읽지 않는 것은 정상이다 ~ 또 화계의 저것이 근전 원격공격에 의해 몸을 풀고 움직이는 속도를 해제하는 효과는 보통이다. 조금의 효과도 없는 것이 더 일반적이다. 닭갈비는 좋지 않다!

7, 조각문, 얼음화살, 얼음총, 서리로켓, 얼음방패, 깨우기, 서리갑, 천천히, 조식, 올림픽 영광.

< P > 8, 키 비트, 핵심 기술은 매우 가까워야 하며, 키 조합인 ~A 와 D 는 반드시 좌우 변환으로 변경해 주세요. S 도 신권입니다. 뒤로 물러나면 정말 안 됩니다!

9, 매크로 및 플러그인, 매우 중요합니다! 당신의 조작을 더 과학적이고, 더 쉽고, 다른 사람보다 빠르고, 다른 사람보다 날카롭게 하라. (존 F. 케네디, 과학명언)

다음번에는 PVP, PVE 매크로, 살인월화물 필수 플러그인이라는 게시물을 전문적으로 보내드리려고 합니다. 그때 여러분들이 와서 댓글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지금 주제로 들어가겠습니다! ! !

< P >

전사

< P > 무기전 너희 둘은 등을 돌리고 반응이 느린 전사들이 이번에 몸을 돌려 너를 베었을 때 너는 이미 기절했다. = =, 그리고 계속 드라이어 (드라이어 연습을 많이 해야지, 절대 사람을 불지 마라, 언제 앞으로 부는 드라이어가 뒤로 날아갈 수 있는지), 거리를 잡아당기고, 방패를 속이고, 양이 도망가고, 세 번 빙화살로 양을 데리러, 세 번 읽어라.,,,,,,,,,,,,,,,,, 。 만약 얼음을 트리거하면 마지막 빙화살이 깊은 매듭을 잇고, 그리고 얼음화살을 읽지 않고 얼음총을 쏘면 ~ 전사들은 기본적으로 배지를 풀고 바로 돌격하고, 그리고 빙화살 읽기 ~ 3 분의 1 점프를 읽습니다. 이때 전사가 당신 옆으로 뛰어올라 권투를 받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 마음이 독하게 직접 뛰어와서 선풍기를 쓰러뜨리고, 넘어뜨리고, 배지를 풀 수 없기 때문입니다. (*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직접 냉장고 ~ 전사가 냉장고 투척 반을 읽다가 튀어나와 서리 불덩이 카드 8 야드 폭격 ~ 전사가 두 번째 깊은 매듭을 짓고 얼음총을 맞은 뒤 서리 고리 가장자리를 이어 전사의 발밑을 던지고 얼음화살 얼음총을 읽으면 딱 잘 맞물린다. 만약 전사가 이때 방패가 CD 를 뒤집으면 바로 물아기 얼음고리를 연결하고, 얼음화살 얼음총을 다시 읽어라 ~ 거의 끝났다 ~

광포전은 흔치 않다. 난이도는 무기전쟁보다 낮아야 한다. 지속적인 이중돌격이 있는 것 같다. 방전도 마찬가지다. 방패를 속여 상해를 진압하는 것은 감당할 수 없다!

드루이

야드 이럴 때는 수뢰나 로켓 부츠를 고려해 볼 수 있다 ~, 원하지 않으면 아기 얼음고리를 번쩍이며 그를 제자리에 얼게 하고, 먼저 돌격하여 따라잡을 기회를 주지 않고, 그런 다음 쌍폭연환의 환상을 읽어라 ~ 대부분의 소덕이 이때 쌍폭돌격을 먹으면 목표도 잘 알 수 없고, 목표도 잘못 튀어나올 수도 있다. 그리고 각종 얼음고리가 거리를 당긴다 ~ 주의할 것은 얼음고리다. 바로 얼음총을 쏘지 마라 ~ 몇 걸음 도망가서 잃어버리지 마라. 첫 번째 깊은 매듭은 여전히 ​​얼음 총을 쏜 다음 서리 링 가장자리를 발밑을 던지고, 얼음 화살 얼음 총을 읽고, 딱 잘 연결되어 있습니다. 이 시점에서 물 아기가 얼음 고리를 가지고 있다면, 즉시 던져서 돌격하지 못하게 하고, 얼음 화살 얼음 총 얼음 총을 읽습니다 ~ 기본적으로 끝났습니다 ~ 주의를 기울여야 할 것은 바를 읽을 때 돌격을 당할 때 몇 초 동안 반격을 당할 것입니다 ~ 그리고 서리불덩이를 던질 기회를 찾는 것입니다 ~ 와일드 그리고 각종 질주 ~ 지금은 얼지 않지만 난이도가 여전히 높다 ~

균형덕도 상당히 폭력적이다 얼음총 (마술이 파란을 훔치는 것은 좀 무섭다) 반반제하여 그를 반제하고, 양이 내려와 거리를 잡아당기고, 물아기 얼음고리가 깊숙이 맺히고, 삼폭압장이 서리불덩이가 시작되고, 늑대가 기절하면 거울이 번쩍이고, 늑대가 또 따라오면 얼음고리가 서리고리를 잇는다. 어차피 증가한다.

강사, 너는 기본적으로 통제할 수 없다. 달리면서 얼음총을 찾아 5-8 야드를 열고 바람을 쐬고 바람을 쐬고, 늑대가 없어지면 코승산이 훨씬 높다. 기본 샤먼은 너에게 머리를 긁지 않고 옷을 벗기는 것이다. 그래서 가까이 다가가지 않고 너를 향해 상처를 주지 않는다. 방패를 열지 마라. 그리고 달리면서 뇌없이 토템을 돌며 달리는 것이 아니라, 샤먼을 토템에서 멀리 떨어뜨린다. 5 초에 한 번.

< P > 원소사, 역시 무뇌파광이다. 네가 너를 향해 세게 읽으면, 역시 용암이 터져 번개화살이 터져도 방패를 열 수 없다. ***CD 가 순식간에 방패를 열어 상처를 흡수하고, 바람을 쐬고, 바람을 쐬고, 바람을 쐬고, 등 뒤에서 몸을 빼며, 여러 가지 방법으로 그가 순조롭게 글을 읽지 못하게 하는 것이 맞다. 봐라. 손을 잡고 양을 속여 죽이고 버프를 훔치고, 거리를 세 번 읽고, 얼음 화살을 세 번 읽고, 양을 받아서 얼음 손가락을 트리거하고, 반대로 그림자 계통에 던지고, 충격은 가혈에 맡기고, 암목하는 진언방패는 훔쳐야 하고, 상대방은 줄을 읽지 않고 우리를 다치게 하고, 방패를 열지 않도록 해야 한다. 아무것도, 모든 기능을 버리고 서리를 던지고 불덩이를 날려라 ~ 암목골로 달려라. 네 곁을 따라가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연의 참담하게 달려가서 물아기를 두려워하면 겁이 날 것 같아요. 먼저 물아기 얼음고리를 써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261

신목계율 목축에는 ~

사냥꾼

하이 엔드 사냥꾼은 당신의 몸에 얼음 손가락이 있는 것을 보고 있습니다. 당신이 깊은 억지력으로 막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1 개의 깊은 매듭에 의해 이기기가 어렵습니다 ~ 2 개 연속 가로막으면 우리측이 집니다! 이건 심리보다 ~ 첫 번째 침묵사격이 당신을 겨냥하고 있고 몸에 방패가 없을 때 냉장고 차단에 대해 생각할 필요가 없습니다. 사냥꾼의 쌍방패 CD 를 치면 됩니다 ~ 기간 사냥꾼이 겁을 줄 때 양사냥꾼의 애완동물에 직접 초점을 맞추지 않아도 됩니다. 그리고 사냥꾼은 마지막 1 초 이상 얼음화살빙총을 읽습니다. 사냥꾼의 자유를 훔치는 것입니다. 사냥꾼의 모든 쪼그려 함정을 넣는 동작에 주의하세요. 아기가 몸을 정했습니다.

생존 사냥은 잘 알지 못한다. 아마도 마법 흡수도 해야 하고, 폭발사격을 막아야 하고, 수왕 사냥꾼은 반드시 저항해야 한다. 먼저 쌍방패+분신으로 몇 초 동안 저항한 다음 10 초 동안 냉장고가 제대로 되어 있다 주의할 점은 어떤 사냥꾼을 때려도 5 야드 안에 각종 빙환빙총을 쏘라고 하는 것이다. ~ 그들에게 달라붙어 때려야 하고, 패기를 휘두르며, 법사에게 와서 느낌을 찾는 것도 쉽지 않다는 것을 알려줘야 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희망명언)

사마

그런 다음 녹색 방패를 열고 달려와 자르다 ~ 이중 방패+분신이 녹색 방패에 강하게 저항한다 ~ 드라이어는 얼음총을 잡아당기지 않고 직접 얼음고리를 잡아당기지 않고 5 야드 이상 강침한 DK 읽기 빙화살이 깊이 빙총을 맺는다. 이때 DK 는 반드시 도장을 찍어야 한다. 무당의 몸이나 면역 혼수 기술에 주의하고, 깊은 매듭은 위에 컵이고, 배지는 교살침묵에 남겨져 있다. DK 에 관한 당김에 관한 당김은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그래서 끌어당기고 먼저 바람을 쐬고 번쩍이는 것이 왕도이다! 또 다른 경우는 폭력 DK 상해로 억압된 네가 언뜻 드러나지 않는 것 같아 KO 가 먼저 번쩍이는 것 같아, DK 는 분명히 후수가 너를 끌어당겨 계속 폭행하는 거야 ~ 일반적인 대책은 먼저 언뜻 침묵하고, 물아기 얼음고리가 쌍폭으로 이어지고, 강침 4 초 마지막 1 초 끝 즉시 냉장고 90 을 열면 사람을 속일 수 있고, 또 반짝이며 직접 냉장고를 꺼내는 것이다. 75 는 사람을 끌어들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하지만 당신의 ***CD 가 빨리 돌아가는 것을 보면 DK 반응이 빨라요 ㅋㅋㅋ ~

성기

하하하

방기는 이제 거의 CTM 에서 볼 수 없다. 젖타는 ~

마술사

고통스러운 마술사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는다 매우 중요합니다 ~ 스텔스 321 시작 양이 내려가 어두운 의도를 훔치고, 개를 속이고, 속으면 깊이 파고들고, 뇌도 없고, 그림자계를 만들고, 개의 두 번째 반제 CD 가 좋아진 것을 느끼며, 직접 얼음링 개가 서리링을 받아 개 발밑을 던지고, 얼려 8 초 동안 안전하게 미친 출력을 계속하고, 서리불덩이에 맞춰서, 어쨌든 스트레스를 내야 합니다. SS 가 피를 되찾고 있기 때문입니다. 또는 냉장고는 얽힌 뒤의 두려움을 풀기 위해 사용되며, 공포가 한 번 더 줄어들게 하고, 냉장고 블록 * * 은 보통 SS 가 통제나 위험에서 벗어날 때 잃어버리는 것을 예측할 수 있다. * * 아, 반응을 막을 수 없다. 취미를 봐라! 하하하 ~ 거리를 당기는 것은 일반적으로 두렵지 않지만, 모든 사람의 기술은 비슷한 상황에서 비교적 어렵다 ~ 거리가 멀어지면 고통술연에 취약하다 ~ 그리고 먼저 늦추고 방패를 여는 것이 가장 좋다. 그렇지 않으면 방패가 개에게 먹히게 된다 ~ 개는 SS 몸에 있는 DEBUFF 를 먹을 수는 없지만 여전히 우리 몸에 있는 BUFF 를 먹을 수 있다. 우선 순위는 그 BUFF 가 가장 먼저 먹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동물명언)

악마 SS 라 거리 드라이어 제어 악마 가드, 반화계 냉장고는 희생 제물을 바칠 때 혼란스러운 화살이 불을 붙이는 연수를 막는 데 쓸 수 있다 ~ 이번은 정말 농담이 아니다 ~

법사

이것은 사실 할 말이 없다 또 반제는 반드시 반독할 필요는 없다. 상대에게 방패가 없을 때, 강한 반접수 아기 얼음고리 쌍폭상대방은 냉장고를 막지 않으면 기본적으로 3 분의 1 의 피를 막을 수 없기 때문에, 반제는 반드시 반독해야 한다는 생각을 가질 수 없다 사기는 바로 약간의 거리를 잡아당겨 전 기능 폭격 ~

도둑

민적을 잡아당기고 앉아서 물을 마시고, 느낌으로 튀는 행운으로 터질 수 있고, 터지지 않고 답답하고, 3~4 초 동안 물아기 뒤에 얼음고리를 넣으면 60% 가 얼음으로 나올 수 있다 상해가 높은 도둑은 기본적으로 당신이 쌍방패를 깨고 혈액의 3 분의 1 을 떨어뜨리거나, 냉장고 (이 때 냉장고에 들어가면 기본적으로 열세) 를 강요한 다음 바람을 불어 거리를 잡아당기고, 계속 잡아당길 가능성이 높다. 도적은 망토가 아니라 우리가 직접 빙빙총을 쳐서 끝까지 상처를 입거나 장빙고리가 양에서 떨어지도록 강요할 수 있다. 망토를 넘어뜨린 도적들은 보통 연기탄으로 사라지고 이 양을 계속 때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장거리 연무탄 도둑이 눈보라를 내리는데 2 초면 충분하다. 주된 목적은 도둑이 탈전과 붕대를 하지 못하게 하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어두운 걸음으로 얼음을 걷어차고 앵무새를 꼬아 목을 꼬면 도둑에게 끌려간다. 그리고 도둑이 신장을 내지 않고 번쩍이며, 어두운 걸음으로 별을 따라가면 무릎을 꿇어야 한다. 그리고 도둑의 기운을 기르고 피를 되찾는 것은 매우 빠르기 때문에 반드시 뜯어내고 주동을 되찾는 것을 꼭 보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배지 나는 보통 실명을 푸는 데 익숙해져 있다. 5 성 신장격을 푸는 데 익숙하지 않다. 도둑에게 업히지 마라. 등 가시의 상처는 매복보다 더 높고, 1800 의 등가시가 눈에 선하다. 조각문을 박은 도둑은 어떤 각도로도 사람을 깎아줄 수 있다. 다리가 짧아 전투로는 볼 수 없다. 할 말이 없다. ~

는 항상 다이빙 애호가였다. 오늘 게시는 CTM PVP 경험스티커가 부족해 벽돌을 던지는 옥으로 * * * * 함께 검토한다. 토론! ㅋㅋ본인은 줄곧 놀았던 법사가 다른 직업도 하지 않았고, 트럼펫도 없었다. 내가 자세히 연구하는 것이 왕도이기 때문이다. 하루 종일 부처를 배우는 것이 하루아침에 깨달은 것보다 낫기 때문에, PVPPVE 가 진보해야 한다는 것은 반드시 얼마나 많은 연습을 해야 하는 것은 아니다. 사후에 결론을 내리는 것이 중요하다. 많이 치면 촉감이 좋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이 스티커가 어수선하여 여러분들이 관직을 봐주셨으니, 많이 양해해 주십시오! 많은 지원! 동생에게 계속 토론 스티커를 보내는 동력!

정말 궁금해요. 보시겠습니까? 볼 줄 아세요? 보세요? 。 。 。 에코 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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