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옥 가공 공정 및 단계

옥석 가공은 모두 톱질, 다듬기, 광택, 왁스 칠이라는 네 가지 큰 단계이다.

단계/방법

1/4 단계별 읽기

옥석 톱질

톱질은 톱질 기계에서 옥석 재료를 적절한 형태로 나누는 것이다 이것도 옥석 가공의 첫 번째 공정이다. 톱질 과정은 톱질과 톱날을 포함한다. 예로부터 지금까지 톱질용 도구는 이미 크게 달라졌다. 인력으로 구동되는 모래톱에서 전기 구동 절단기에 이르기까지 오랜 세월을 겪었다. 현대에 많이 사용되는 톱질 기계에는 대형 절단기 (오픈 석기, 슬라이서 포함), 소형 절단기, 다중 절단기 등 다양한 목적을 위한 다양한 전기 톱질 기계가 있습니다.

톱날의 종류도 다양합니다. 현대의 각종 톱날의 톱날은 열주조톱날과 압연 도금톱날을 이용하여 드릴가루를 직접 열주조하거나 톱날의 칼날 위로 굴려 톱기계가 냉각수만 있으면 어떤 경도의 옥석도 빠르게 잘라낼 수 있어 효율성이 높다. 특히 롤링-도금 톱날은 가격이 낮고 규격이 완전하며 칼날이 얇으며 절단 시 재료의 손실이 최소화되어 탄생하자마자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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옥석 숙고

는 옥석 가공의 두 번째 절차다. 옥기 조형의 우열 여부에 대한 관건은 궁리하는 질에 있다. 궁리하는 과정은 연마제와 연마제를 포함한다. 연마제는 옥석 가공의 중요한 보조재이다. 고대 장인은 강바닥의 모래를 연마재로 사용했다. 옥석의 궁리는 연마재가 배합된 맷돌을 통해 진행된다. 보통 두 가지 형태가 있다: 느슨한 알갱이 연마로 다듬고 굳은 연마로 다듬는다. 전자는 연마재에 물을 넣어 현탁액을 만들어 주철평맷돌과 같은 일부 도구에 부착하고, 맷돌의 회전과 옥재에 가해지는 압력을 통해 옥석을 다듬는 것이다. 이 형식은 전통적인 궁리 방법에 자주 사용된다. 후자는 수지, 금속, 도자기 등의 결합제를 통해 연마재를 일정한 기체에 고정시켜 맷돌을 만들어 옥석을 다듬는데, 현대옥석 가공은 이런 방법을 많이 사용한다. 탄화 규소 분말로 만든 맷돌을 탄화 규소 연마기라고 하며, 다양한 종류의 사륜, 사포, 사포 등을 포괄하여 탄화 규소 사륜이 가장 많이 사용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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옥기의 마감

마감 과정은 실제로 연마제와 마감 도구를 포함하는 섬세한 연마 작업입니다. 광택제를 물, 재봉유 등과 같은 특정 액체와 일정 비율로 혼합하여 마감 도구에 부착하여 가공소재와 마찰을 일으킵니다. 조작 방법이 적절하다면 옥을 화사한 외관으로 보이게 할 수 있다. 마감 과정은 광택제를 마감 도구에 부착하여 옥기와 마찰을 일으켜 실현된다. 일반적인 마감 도구는 두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볼록, 구형 및 모양 표면을 매끄럽게 하는 옥으로, 일반적으로 펠트, 가죽, 모직과 같은 연마 디스크 또는 마감 바퀴를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이를 플로피 디스크라고 합니다. 또 다른 종류는 평평한 옥을 연마하는 데 사용되며, 일반적으로 압력이 강한 경질 재료 (예: 금속, 플라스틱, 나무 등) 로 던지기 디스크를 만듭니다. 금속으로 만든 던지기 디스크를 하드 드라이브, 나무, 플라스틱, 심지어 아스팔트로 만든 던지기 디스크를 하드 드라이브라고 합니다. 옥석 가공은 호면이나 표면이 많기 때문에 부드러운 마감 도구를 더 많이 사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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옥기의 왁스

왁스는 옥석 제품이 광택을 낸 후 일반적으로 수행되는 공정인데, 실제로는 옥에 대한 가공공정이 아니라 옥에 대한 처리공정이다. 왁스를 발라도 왁스라고 불렀다.

왁스를 바르는 방법에는 보통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찜질이고, 다른 하나는 왁스를 삶는 것이다. 찜질왁스는 미리 파라핀을 분말로 깎아 찜통에 옥을 쪄서 석분을 뿌린 다음, 파라핀이 녹아 옥기 표면을 파라핀으로 가득 채우는 방법이다. 이 방법은 표면에만 국한된다. 왁스를 끓이는 것은 한 용기에 왁스를 녹이고 일정한 온도를 유지하며, 옥을 평평한 비취에 넣고, 용기까지 녹은 상태의 파라핀에 함께 담가 왁스를 충분히 담그고, 다시 들어 올리고, 여분의 왁스를 빨리 털어내고, 수건이나 천으로 표면에 붙어 있는 왁스를 닦아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왁스, 왁스, 왁스, 왁스, 왁스, 왁스, 왁스) 이런 왁스를 바르는 방법은 왁스를 깊고 갈라진 틈이나 틈 사이로 만들어 효과가 더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밀랍, 밀랍, 밀랍, 밀랍, 밀랍, 밀랍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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