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빈 기사: 장엄한 웜 서사시

"높은 검은 돔 아래.

그 희생은 성소를 불후의 상태로 만들었다. ""

항공기사' 는 2D 흑혼으로 평가된 작품으로, 물론 서사적 특징과 초난이도와 관련이 있다. 2D 어둠의 영혼이라는 칭호에도 불구하고' 공의 기사' 는 자신만의 뚜렷한 특색을 지닌 은하수 같은 악마 도시 게임이다. 2D 액션 게임의 모든 특징을 유지하면서 영혼게임의 특징을 발양하고, 둘을 유기적으로 융합시켜, 결국 이렇게 인상적인 명품 게임을 선사하고, 세 명밖에 없는 Cherry Studio 에 이름을 올렸다. 이 슈퍼 완성 게임을 소개하기 전에,

오스트레일리아 팀 케리

팀 Cherry 스튜디오에는 세 명의 멤버만 있었는데, 그들은 빈 기사에게 최초의 삶을 가져왔다. 이들은 프로그램을 담당하는 윌리암펠린, 미술을 담당하는 아리깁슨, 중간에 가입한 크리스토퍼라킨이 게임에 놀라운 BGM 을 배치했다.

작은 기사의 탄생

어린 기사의 이미지는 원래 그들의 배고픈 기사, 약간 거칠어 보이는 플래시 게임으로 LudumDare 라는 게임 개발 대회에 참가하는 데 사용되었다. 기아기사' 는 큰 실패였지만' 지하 곤충 왕국' 에 대한 생각을 가슴에 남겼다. 이것이 바로' 빈 기사' 의 배아 이야기다.

뿌리가 돋다

기아기사' 가 성공하지 못한 상황에서 팀 Cherry 는 낙심하지 않고 계속 창작하고 또 다른 가메짐이라는 게임에 참여했다. 하지만 이번에는 상교에서 만든 게임을 전혀 하지 않았다.' 지하 곤충 왕국' 이라는 생각이 이미 사람들의 머릿속에 싹트고, 점점 더 많은 생각을 하고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나비 한 마리

이후 팀 Cherry 는 게임 제작에 전념했고, 배고픈 기사는 마침내 고치를 깨고 나비가 되어 우리 게임 창고에서 수백 시간의 빈 기사가 되었다. 이 과정에서 크라우드 칩, 자금 부족, 인력 부족 등 많은 어려움을 겪었기 때문에 20 15 출시로 예정됐던 게임은 20 17 까지 정식 탄생하지 않았다.

좋은 일과 세 사람의 노력은 언제나 보답이 있을 것이다. 20 187 의 에어라이더는 Pc 플랫폼에서 선수들로부터 호평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20 18 년 중반 Switch 에 성공적으로 로그인해 대박을 터뜨렸다. 아쉽게도 게임 선택에서 같은 퀄리티의 찻잔에 패배했다.

게임 줄거리를 언급하지 않을 수 없다.

앞서 언급했듯이' 빈 기사' 는 영혼 체계의 서사 스타일을 계승하고 발전시켰다. 플레이어는 도로석비의 비문, NPC 캐릭터 간의 대화, 물품소개, 잠말을 포함한 사냥꾼일지를 통해 성소에 대해 점점 더 깊이 이해하게 되면서 게임 전체의 줄거리를 점진적으로 추론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여기 필자는 게임의 줄거리를 간단히 소개한다.

벌레의 이야기는 아주 오래 전에 시작되었다. 고대 왕국에는 다양한 인종과 신앙의 신이 많이 있었다. 예를 들어, 나방은 빛을 믿고, 신에게 기도하는 자는 번개의 신을 믿는다.

신의 시대

진정한 성소가 설립되기 전에, 그 지역의 벌레들은 대부분 광선광을 믿었고, 꿈속의 광선의 빛은 그들로 하여금 원시적인 본능에 의지하여 생활하게 하였으며, 사유와 머리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광선광선에 의해 통지된 지역 전체가 통일된 사상을 가지고 있으며, 외계인 버그가 광선광의 절대 규칙을 깨뜨릴 때까지 수백 년 동안 안전했다.

동시에, 허공은 항상 어떤 신 앞의 성소 깊숙한 곳에 존재한다.

제 1 차 세계대전

Worm 이라는 벌레 (개인적으로 신선 실력과 일치하는 벌레) 가 성소에 왔는데, 당연히 트집을 잡으러 온 것이다. Vom 이 도래함에 따라 점점 더 많은 벌레들이 꿈에서 해방되어, Vom 의 생각에 따라 생물 다양성을 제창하는 것은 부광이 제창하는 사상의 일원화에 어긋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두 신과 그들의 추종자들은 자연히 이 땅에서 오랜 투쟁을 벌여 이 신의 전쟁에서 벌어졌다. 벌레라는 외래의 신이 패배하자, 그의 거대한 몸은 성소 외곽에 쓰러져, 머리는 날마다 눈처럼 떨어지고, 그의 영혼은 벌레의 허름한 몸에서 나와 창백한 흰색 (백왕, 백충) 의 왕이 되었고, 벌레의 그림자는 흑충으로 변했다.

제 2 차 세계대전

벌레의 몸에서 돌아온 백왕은 여전히 벌레의 생각을 간직하고 광휘와 투쟁을 계속하고 있다. 하지만 이번에는 더 이상 거대한 몸을 가지지 않고 성소 속의 다른 벌레들과 연합하기로 했다. 이곳의 벌레도 자신의 생각을 선택하여 다른 신앙을 위해 싸워야 한다. 많은 곤충들이 종의 다양성과 자신의 번식을 위해 영광스러운 생각을 포기하고 백왕에 가입하며, 자신의 힘을 위해 여전히 빛을 믿기로 선택하는 곤충도 있다.

백왕은 각 종족의 생존을 대표하고, 광채는 개인 벌레의 힘을 대표한다. 백왕은 식물을 상징하는 화이트 스네이크, 야수를 상징하는 헤라, 이끼를 상징하는 움과 연합하여 현지 신들의 광채에 대항했다.

그럼에도 여러 민족 세력을 연합한 백왕은 여전히 신성한 둥지에서 오는 빛을 완전히 분산시킬 수 없다. 억압이라고 할 수 있지만 완전히 근절할 수는 없다. 이런 상태는 오랫동안 계속되었다. 결국 백왕은 신성한 소굴 깊은 곳의 힘인 허공을 사용하기로 결정하고, 결국 빈 기사를 만들어 현실 차원에서 빛을 물리쳤다. 하지만 빛이 꿈의 벌레를 계속 방해하지 않도록 백왕안은 수호수 헤라, 선생님 모노몬, 파수꾼 루를 배치했다.

성초타임즈

백왕이 만장의 빛을 봉인함에 따라, 그도 여기에 위대한 나라인 성소를 세웠다. 각 민족이 화목하게 지내면서 성소의 지대에 오랜 번영을 가져왔다. 이 지역에는 점점 더 많은 사슴 뿔충역이 설립되어 점점 가까워지는 성소가 더욱 번영하고 있다.

그러나 각 민족이 끊임없이 번식하고 확장됨에 따라, 원래의 광활한 성소도 토지 분배 문제에 직면해 있다. 점점 각 민족도 갈등을 낳고, 깨지지 않는 것처럼 보이는 연맹도 잠시 알아차리지 못하는 균열을 낳고, 계급 분열도 나타나고, 황실 계급도 점차 나타나 눈물의 도시, 신성한 보금자리의 수도에 살고 있다.

따라서 성세성둥지 시대는 신권에서 왕권으로의 전환을 상징하지만, 사회의 거대한 변화에는 종종 문제가 수반된다.

몰락한 성소

계급의 구분과 왕권의 출현은 한때 번영했던 성소를 산산조각 냈다. 이와 함께 오랫동안 사라진 만장빛은 빈 기사가 용기의 갈라진 틈으로 다시 수싱, 성소의 많은 곤충들이 역병에 감염되고 역병이 성소 곳곳에 만연했다. 이때 성소는 다음 빈 기사와 더 많은 꿈의 파수꾼을 맞이할 준비가 되지 않았기 때문에 백왕은 자신을 백궁의 가장 깊은 곳에 봉인하여 사라졌다.

백왕은 행동을 취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백왕물범 돌격대를 따르는 많은 부족장들도 그들 자신의 영토로 돌아갔다. 식물의 상징인 백녀는 끊임없이 번식하려는 욕망을 억누를 수 없기 때문에 자신을 왕국의 정원에 가두기로 했다. 깊은 둥지의 상징인 헤라는 더 이상 야수가 끊임없이 확장하는 원시적인 욕망을 억누르지 않고 전장 전선인 사마귀 마을을 계속 공격하고, 이끼의 상징인 우은은 녹색 오솔길에 있는 우은호로 돌아와 더 이상 곤충을 볼 수 없다. 영혼의 성역 속의 혼주만이 영혼의 힘으로 역병을 막고 싶었지만, 그의 힘을 위해 많은 벌레를 죽인 후, 그는 가장 통제하기 쉬운 벌레가 되었고, 성소는 불가피하게 쇠락했다.

게임이 시작되는 곳.

우리의 주인공, 작은 기사, 성소로 가서 한때 광활하고 은밀한 지하 곤충 왕국을 탐구했다.

PS:

(1) 빈 기사를 만드는 과정에서 백왕은 흑충전에 다섯 기사를 이끌고 승리를 거둬야 하는데 내용이 적고 구체적인 세부 사항도 잘 몰라서 함부로 말해서는 안 된다. 난 단지 당신에 게 막연 한 시간을 말할 수 있습니다.

2 ②DLC 신을 구하는 자도 이야기가 있으니 여기서는 말하지 않겠습니다.

게임 콘텐츠

"빈 기사" 의 게임 내용은 많은 것을 포괄하며, 심지어 게임만큼 큰 DLC 를 포함해서 선수를 찾는다. (조지 버나드 쇼,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번에는 주로 게임 플레이, 지도 디자인, 심지어 게임 자체의 예술적 스타일과 배경 음악에 대해 이야기한다.

게임 운영

비록' 빈 기사' 에서 싹트는 화풍은 심지어 귀엽지만, 이것은 진정한 액션 게임이다. 물론 가장 기본적인 전투 요소도 없어서는 안 된다.

이동, 스퍼트, 점프, 공격 등' 빈 기사' 에서는 더 이상 단일 개체가 아니라 더 많은 가능성을 부여받았다.

하경

예, 저는 야채를 자르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네가 배운 지 이미 반이 지났다고 말할 수 있다.

이렇게 되는 이유는' 항공기사' 중소 기사의 동작 대부분이 지도와 상호 작용할 수 있고 길가의 비석과 가로등이 모두 파괴될 수 있기 때문이다. 함정은 더 이상 작가의 악의가 아니라 비밀보물로 가는 지름길일 수 있다. 당신이 상상할 수 없는 다양한 피드백은 빈 기사에게 더 많은 가능성을 가져다 준다. (조지 버나드 쇼,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칼,' 늑대' 와' 인왕' 에서 발전한 개념은 사실 이런 2D 게임에서 이미 적용되었다.

전시된 칼의 엇갈림으로 인한 피드백 때문이기도 하고, 또 다른 점은 팀 Cherry 의 애니메이션 디자인으로 각 캐릭터의 공격 범위를 페인트칠을 통해 보여 주므로 이런 2D 게임을 투칼할 가능성이 있다는 점이다.

골봉 충돌, 불꽃 튀기, 금속 충돌 짤랑거리는 격렬한 장면을 본 후에는 반드시 창조주의 디자인의 아름다움에 감탄하게 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영혼의 신기한 용도

영혼은 게임의 중요한 개념으로서 자연스럽게 게임 전투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간단히 말해서, 영혼은 우리의 작은 기사의 법력으로, 피로 각종 기술을 보답하고 석방할 수 있고, 작은 기사는 적을 공격하여 영혼을 얻을 수 있다.

모이다

당신의 영혼을 소모하고 당신의 힘을 회복하세요.

복수의 유령/그림자의 영혼

영혼을 소모하고 날으는 영혼을 앞으로 석방하면 적을 공격하고 연약한 벽을 파괴할 수 있다. 블랙 업그레이드 버전은 더욱 강력하고 넓습니다.

헛된 다이빙/어둠의 도래

영혼을 소모하고, 지면을 타격하면 적에게 해를 끼치고, 취약한 지면을 파괴할 수 있다. 블랙은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동력과 범위가 더 넓습니다.

귀신의 울부짖음/심연이 비명을 지르다

영혼을 소모하고 충격파를 상호로 방출하다. 예를 들어 업그레이드 버전의 블랙은 범위가 더 넓다.

앞서 언급했듯이, 몇몇 지도 탐구 기술은 필수적이다. 성소는 상당히 개방적인 세계이지만, 어느 정도 기술의 획득도 게임의 방향을 인도할 수 있다.

검술

물론, 작은 기사의 공격 방식은 이 몇 가지가 아니라 원래의 골못 사용 방식으로 돌아갈 수 있지만, 여전히 멋지고 유용하며, 다른 한편으로는 작은 기사의 다양한 조작 사이의 연계와 재미를 풍부하게 한다.

스퍼트

회오리 바람 참수

쑤 리 컷

지도

은하악마 도시 같은 게임으로서, 어쩔 수 없이 빈 기사 지도에 대해 말해야 한다.

선명한 지역과 다른 스타일

각 지역마다 잊혀진 사거리의 적막과 숙숙, 울창한 푸른 길, 곰팡이가 만연한 곰팡이 황무지의 전형적인 지표, 곤충의 모골이 송연해지는 어두운 환경 등 각자의 특색이 있다. TeamCherry 는 우리에게 고품질의 다른 환경을 제시하지만, 동시에 같은 주제인 성소 세계관을 제공한다.

눈물의 도시 건물은 줄곧 정교하고 우아한 풍격을 보여 과거의 번화한 제두의 명성에 부끄럽지 않다.

사마귀 마을의 심플한 건축 풍격은 모서리가 부족하지 않아 사마귀 가문이 대대로 사명을 고수하는 성격과 잘 어울린다.

깊은 둥지는 야생 동물 사이트입니다. 모든 것이 너무 원시적이고 곤충의 흔적이 없습니다.

친밀한 관계의 성소

성소 전체가 위아래로 연결되어 필요한 물품을 곳곳에서 제공한다. 다른 게임의 신비한 전송 마술과는 달리, 이곳은 가장 원시적인 역참만 있고, 사슴 뿔은 성소의 구석구석을 잘 알고 있다. 사슴뿔벌레가 끊임없이 승객을 태울 때마다 황실의 비경 전차는 질서 정연하게 운행하고 있다.

파란 석호의 만호는 국왕의 수도 성소인 눈물의 도시를 자양한다.

수정산봉우리는 끊임없이 성소를 위해 무수한 부를 창출한다.

사마귀 마을의 전사들은 항상 깊은 둥지 짐승의 막을 수 없는 공격을 막을 준비를 하고 있다.

왕국의 국경은 한 무리의 탈주범들의 최종 목적지이다.

이것은 질서 정연한 사회이고, 이것은 TeamCherry 가 우리에게 가져온 환상적인 곤충 왕국이다.

비길 데 없는 초 보스전

망각사거리에 존재하는 가짜 기사든, 결국 선배의 꿈에 도전하는 무상의 빛이든, BOSS 전기는 모두 동그라미를 칠 수 있는 점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비록 2d 전장이지만, 전투 지역은 아주 작은 지역에만 존재하지만, 화면을 가득 채운 탄막 공격과 같은 일반적인 패턴을 채택하지 않고, 내가 개인적으로 매우 입체적이라고 생각하는 방식을 채택하고 있다. 흔히 볼 수 있는 흔들림, 돌격, 점프, 각종 설정과 일치하는 비법, 원래부터 거대한 BOSS 를 압박으로 가득 채우는 것이 아니라, 마주치는 것이 아니라 압박으로 가득 차게 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각 boss 에는 몇 가지 고정 동작 패턴이 있지만, 서로 다른 동작의 배열 조합은 여전히 매우 빈번한 공격 리듬을 가져올 수 있어 플레이어가 boss 와의 긴장에 빠져들게 할 수 있다. 이 방면의 대표는 사마귀군 1 차 세계대전이니, 아래 그림을 봅시다.

자세한 내용은 저의 공략일기 시리즈에 주목해주세요 (전반부는 먼저 블랙박스에 발표돼 현재 업데이트 중입니다).

경기장

바보경기장

콜로세움은' 항공기사' 의 왕국 변두리 지역이다. 작은 기사는 세 가지 시련에 참가하여 벌레들의 환호와 어리석은 자의 죽은 왕의 시선 아래 무리에 대항할 수 있다. 첫 번째 시험 외에, 작은 기사는 반드시 마지막 시험을 완성하고, 약간의 gio 를 지불해야 다음 시험을 잠금 해제할 수 있다. 작은 기사는 언제든지 표시를 할 수 있고, 무료 도전 잠금 해제 시범을 할 수 있다. 첫 번째 시험 후, 시험판의 해당 막대 꼭대기에 작은 기사 마크가 꽂혀 있다.

왕국은 한때 각 구석에서 온 병사들을 끌어들였는데, 그 목적은 대부분 부가 아니라 질문에 답하거나 왕을 만나는 것이 아니라 어리석은 콜로세움에 참가하는 것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 병사들은 바보라고 불린다. 어리석은 경기장은 최강자만이 살아남을 수 있는 전쟁터이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것이 아주 좋은 디자인이라고 생각합니다. 첫째, 돈 문제를 해결하는 동시에 기술을 향상시킬 수 있다. 둘째, 복잡한 장면, 공간의 제한, 수많은 적들, 이들은 플레이어의 기술을 진정으로 시험하는 것으로, 위험한 생사경기장 체험을 느끼게 한다.

신주

신의 거처는 신을 구하는 의식의 일부이다. 여기에서, 신을 찾는 자는 신성한 둥지 신의 음성으로 조정되어 전투식을 통해 승진되고, 심지어 더 높은 경지에 이르렀다. 그들은 독실한 응집력을 통해 신들의 신을 찾기를 희망한다.

신을 구하는 자: "우리 세대는 우리의 목적을 오해했다." 전투식에서 우리는 신의 목소리를 들었다. 신은 우리를 더 높은 높이로 인도할 것이다! 더 높이, 더 높이, 더 높이! 경건한 결속을 통해, 우리는 왕국 마음 속에 잠들어 있는 강력한 힘과 하나가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분명히 경기장을 강화하는 것이지만, 적들은 모두 우리가 그 과정에서 패배한 각종 보스로 바뀌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신센터에는 8- 10% 의 게임 절차가 있지만 통관의 몇 배나 걸릴 수 있습니다. 전쟁터에서, 많은 신을 구하는 사람들의 눈이 너를 따라갈 것이다. 엄숙한 경기장에서는 신의 후보만이 싸우고 있지만, 이 때문에 신이 되는 시련이다.

비슷한 보스 연전 (Boss Foundation) 이 처음 등장한 것은 아니지만' 빈 기사' 는 이 부분을 잘 선보이며 무료 DLC 로 게임 자체에 가입해 성의가 넘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렇게 양심적인 게임은 하나 들어가지 않을까요?

예술

빈 기사' 의 성취는 예술화된 그림과 그림의 표현력과 분리될 수 없다. 장면의 모든 NPC, 적, 심지어 벽화 장식은 세심하게 설계되었기 때문에 더 이상 말할 필요가 없다. 결국 프로답지 못하므로, 모두의 웃음을 자아내지 않도록 해야 한다.

음악

미술처럼 완성도가 높고 장면마다 BGM 이 적절한 수익을 올리고 있다. 모든 전투의 BGM 이 통쾌하게 울려 퍼지면서 우리는 성소의 세계에 완전히 빠져들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웜 장로를 보러 돌아가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그는 디머스에서 너를 기다리고 있다.

화폐체계

Gio, 각종 보물상자를 통해 각종 적을 죽이고 얻는다.

통화제도가 비교적 단조롭다. 이것은 작은 결점이지만, 무해한 것도 없다.

열세

1.Gio 선행 공급 부족, 후기 범람, 통화체계 미비로 후기의 이 원소의 존재감이 매우 낮다.

2. 실크 노래가 너무 느리게 나왔어요.

요약

말할 필요도 없이, 여기서 친구를 보는 것은 분명 설레거나 빈 기사의 진정한 팬일 것이다. 전반적으로 실크의 노래가 오기 전에, 빈 기사는 놓칠 수 없는 지하충계 서사시로, 팀 Cherry 의 섬세한 공예와 품위가 뚜렷한 성소' 악마성' 이다.

실크의 노래' 빨리 나와!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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