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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서 명승지 가이드 범문 5 조.

산서에는 재미있는 곳과 지방 특산품이 많아서 매년 많은 관광객을 끌어들인다. 여러분이 가본 적이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다음은 제가 정리한 산서 관광지를 소개하는 글입니다. 독서를 환영합니다.

산서 명소 소개 투어 가이드 단어 1

태행대협곡은 허난성 북서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남태행산 동쪽 기슭 임주시의 서쪽, 임주시 석판암향에 속한다. 남북길이 100 리, 동서폭 2.5 리. 해발 800-1739m, 상대 높이 차이가1000m 를 초과합니다. 관광지 총면적 120 제곱 킬로미터.

이곳은 자연 생태가 양호하고 식물이 완벽하다. 식물 커버율은 90%, 삼림 커버율은 80% 이며, 그 중 원시 식물은 약 60% 를 차지한다. 관광 자원이 풍부해서' 천연산소 바' 라는 명성을 얻었다.

사방의 절벽이 우뚝 솟아 있고, 군봉이 우뚝 솟아 있고, 양강의 기운이 드러나고, 대벽이 엇갈리고, 봉우리, 산, 대, 벽의 자태가 만만치 않은 것을 볼 수 있다. 그것은' 웅봉 북국 풍경' 의 전형적 대표로' 태행대협곡' 으로 불린다. 타이 항 그랜드 캐년 투어 가이드 단어

태행대협곡은 수컷, 위험, 기치, 아름다움, 그윽함, 넓은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지질지모가 완비되어 있고, 생태식물이 우수하며, 환경이 신선하고 아름답다. 자연의 원시 상태를 유지하고 있다. 봉우리, 산, 테라스, 벽, 협곡, 개울, 계곡이 지질적으로 완전히 노출되어 경관이 수직 다층을 이루며 세 절벽이 완만한 일련의 수직 공간을 형성한다. 낭떠러지 한 층, 녹화대 한 층, 층층이 분명하고, 고풍스럽고 창력이 판화처럼, 천연 지질박물관이다.

여기에는 네 개의 전형적인 지층, 즉 전 진단기 잡암이 활동지대를 구성하는 구김 기저가 있다. 진단계는 응시 사암이 다기 침식 계단을 형성하여, 활동대 바닥 덮개의 가장 낮은 층이다. 캄브리아기 사암 셰일과 진흙회암은 산허리의 침식면을 형성하여 구릉 완만한 비탈 모양으로, 대지의 덮개층의 중간층을 형성한다. 오타우계 회암은 가파른 봉우리로, 대지의 덮개 상층이다. 이 네 가지 전형적인 지층은 아래쪽' 구김 기저' 와 대지의 덮개 윗부분에 있는 전형적인' 활성화대' 를 구성하는데, 그 특징은 절벽이 상승하여 전형적인 북방 풍경을 형성하는 것이다. 이런 전형적인 지형은 소중하고 재생할 수 없는 것으로, 그 전형성, 진귀성, 대체성을 더 연구할 가치가 있다.

망향석, 복숭아꽃 골짜기, 태행평호, 선샤유는 현재 우리 관광지에서 개방되고 있는 네 개의 명소이다. 타이 항 그랜드 캐년 투어 가이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루반 강

우리 왼쪽 산에서는 거대한 산골짜기를 볼 수 있는데, 이것이 바로 유명한 루반강이며, 고산 앞에서 산서성의 석판향과 평순현으로 통하는 유일한 통로이기도 하다. 루반 강폭 1 10 미터, 높이 200 여 미터,' 한 사람이 지키면 만인이 강요할 수 없다' 는 기세가 있다. 태행터널이 건설되기 전에 석판암향의 사람들은 한 어깨와 한 손으로 이 1000 미터 높이의 도랑을 넘기는 것은 매우 어렵다.

건국 초기에 석판향공급판매사의 동지는 멜대로 산민이 필요로 하는 소금 등유 등 생활용품을 산에 메고 산에서 특산물을 골랐다. 이곳은 당시 전국 공급 판매 시스템이 혁혁하게 유명한' 장대 정신' 의 발원지였다.

루반 지곡에 대한 전설이 있다: 유명한 장인 루반이 여림산에 가서 나무를 베는 것이다. 산이 오르기 어렵고 걷기 힘든 것을 보고, 그는 산을 쪼개려고 도끼를 휘두르며 산꼭대기에서 한 그루의 땅을 베었다. 왕구 동쪽의 산골에 뚜렷한 손가락 자국이 하나 있는데, 루반이 거석 하나를 옮겨 남긴 손자국이라고 한다.

망향석 관광지

관광객 여러분, 우리가 지금 가고 있는 관광지는 망향석입니다.

국왕과 재상의 이야기가 있어서 망향석이라고 합니다. 왕은 상조 22 대 왕 무정이다. 상, nucai 총리 푸 는 말했다.

무정이 즉위하기 전에 아버지 소예는 은도에서 100 여 리 떨어진 서부 여림산 (현재 하남 임주 석암) 으로 민간인과 함께 살면서 재간을 키우게 했다. 무정은 여기서 노동을 생산하는 기술을 배웠고, 노예부와 친구를 사귀었다고 말했다. 푸는 어려서부터 매우 총명하다고 말했다. 태어날 때부터 노예였지만 그는 열심히 공부하여 천하 대사에 대해 매우 염려하였다. 무정은 여림에 파견되어 얼마 지나지 않아 푸와 친구를 사귀었다고 말했다. 푸는 무정이 상왕의 아들이지만 귀족의 교만은 없다고 말했다. 그는 민간인과 화목하게 지낼 뿐만 아니라 자신과 같은 노예와도 친구를 사귀기 때문에 무정을 숭배한다. 푸와 함께 지내는 동안 오정은 많은 것을 배웠다. 나중에, 무정은 상조의 국왕이 되어 3 년 동안 잠잠한 후, 그는 푸를 은도의 궁전으로 들여와 승상으로 봉했다고 말했다. 백은 3 년간의 노력 끝에 무정이 국정을 정비하고 상조가 전성기에 이르도록 도왔고, 사칭은' 은도 부흥' 이라고 불렀다. 이 노예 출신의 재상을 기념하기 위해 후세 사람들은 그가 사는 곳을' 망향석' 이라고 부른다.

지금 우리는 망향석 관광지 입구에 있다. 사진을 찍을 수 있어요.

망향석 관광지 지형이 독특하다. 동림시냇물, 서림절벽, 좌우 절벽으로 둘러싸인 폐쇄된 계곡을 형성하고 주작봉과 만나 중국 고대 풍수' 좌청룡, 우백호, 앞주새, 후현무' 의 이상적인 패턴과 어우러져 역대 명사들의 수양, 은둔림을 끌어들였다. (말하면서 주변 산과 방향을 가리킴)

상조 왕 무정과 노예 출신의 재상부는 모두 여기에 거주했다고 말했다. 동한 명사인 샤보는' 당 폐쇄의 재앙' 으로 이곳에서 피난한 적이 있다. 명대 하북도사 조씨는 이곳에서 수행해 산림에 은거한 적이 있다. 청대에 병부에 체포된 우시랑은 이곳에서 별장을 짓고 만년을 편안히 보낸 적이 있다. 현대 관광 전문가 학자들은 그것을' 태행의 영혼' 이라고 부르는데, 그 이유는 향석을 바라보는 웅웅, 구봉의 쇼, 등산의 위험, 산경의 기치가 있기 때문이다.

이곳은 산이 매우 가파르니, 앞으로 산에 올라갈 때는 반드시 조심해야 한다. 좋아, 산에 가자.

왕향석은 초목이 무성하고 보광산색이다. 밤, 요동참나무, 참나무, 노란 꽃나무가 계곡에 널려 있고, 개나리, 하수우, 원호, 땔나무, 영지 등 각종 한약이 끝없는 정글에서 자란다. 하수우. 협곡의 절벽에서 자라는 것은 매년 옥수수 알갱이만큼 크고 주먹 크기의 조각이 200 여 년 동안 자란다. 망향석 습한 산간 고목의 뿌리에서 자란 영지는 이미 천여 년 동안 성장했다.

길을 따라 각종 작은 관광지를 소개하다: 혼교, 잔도, 삼림욕 산책로, 양천지 등 ...

산서 관광 명소 소개 2

불주 () 는 염주라고도 하는데, 불교도가 염불할 때 계산하고 마음을 묶는 데 쓰인다. 불주는 불교 제자 수행의 필수 증표이다. 그리고 오야사는 오대산에서 가장 인기 있는 사찰이며, 오야사의 불주는 당연히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장경 기록에 따르면 오야사의 최고급 불주는 1080 이다. 너무 길기 때문에, 이 불주들은 고승은둔자 소수에 불과하거나 대법회에서 명승에게 장식품으로 사용되었기 때문에, 사용하는 사람이 거의 없다. 상품주 108 (밀종 1 10), 중품주 54 개, 나머지 42 개, 2 1,/

먼저 오야사 불주 수의 다른 의미: 1080, 10 법계 각 108 의 숫자 포함; 108 알은 단순한 108 가지 고민이나 108 종의 부처의 공덕 또는 108 종의 무량삼매 등을 나타낸다. 54 환은 자기 재배의 영역을 나타냅니다. 42 알은 살고, 걷고, 걷고, 땅 등 보살의 등급을 나타낸다. 27 알, 들었던 27 명의 성현을 나타냅니다. 265,438+0 알은 불교가 가진 10 곳과 슬림함, 불과의 10 곳을 대표한다. 14 환은' 왕인경' 에 언급된 14 인내 (삼현, 10 성가우) 를 의미한다. 나머지 36, 18 구슬 등. 휴대를 용이하게 하기 위해 숫자 108 의 3 분의 1 또는 6 분의 1 로 나뉘고, 나머지는 모두 외도인이 표현한 36 천정 또는 18 종의 신기한 변화이며, 다른 뜻은 없습니다. 염주는 불교에서 사용되는 것으로 염불호나 독경할 때 세는 도구이므로' 불주' 또는' 수주' 라고도 한다.

오야사 불주의 원료는 보통 향목으로 만든 작은 동그란 알갱이로, 실을 통과하고 옥석과 마노로 만든다. 평균 구슬 수는 14, 18, 2 1, 27,36,42,54, 108 입니다 세상에 고민이 많다고 한다. "남무아미타불" 이라고 한 마디 하고, 불주 한 알을 헤치고, 번뇌를 풀다. 염불할 때는 모든 잡념과 사념을 배제하고 마음의 청결을 유지해야 하기 때문에 염주는' 정심주' 라고도 한다. 불가는 "성심성의로' 아미타불' 을 말하면 80 억 명의 생사중죄를 소멸시킬 수 있다" 고 말했다. 현대인들은 옥이나 장옥을 가지고 놀다. 심지어 패션으로도 신불은 아니지만 옥주를 보통옥으로 숨길 수 있다. 이렇게 우리는 전백옥이나 전청옥구슬을 고르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다. 질감이 섬세하고 윤기가 부드럽다. 옥주는 광택이 아름답고 질감이 단단하지만 오래 놀면 쉽게 털이 나고 원래의 매력을 잃기 때문에 전옥으로 만든 구슬보다' 발랄하다' 고 합니다. 자주 구슬을 반복해서 연주하여, 네 마음을 병용하고, 수양성, 신체건강, 스스로 즐기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지금 우리는 오대산 오야사의 불주에 대해 이렇게 많이 알고 있는데, 당신은 어떤 인상을 가지고 있습니까? 만약 네가 오대산에 갈 기회가 있다면, 너는 반드시 오야사의 불주를 직접 시험해 보아야 한다.

산서 명소 소개 가이드 3

수경대의 규모는 매우 장관이다. 플랫폼의 동부는 처마에 기대어 공연할 때 뒷커튼으로 쓰인다. 플랫폼의 서부는 산꼭대기의 굴러가는 초막에 자리잡고 있으며, 성모원 홀을 마주하고 있는데, 그것은 삼면이 열려 있다. 공연 때는 프런트였고, 무대 아래에는 8 개의 큰 유골통이 묻혀 있어 확성기를 목적으로 했다. 어떤 보상 신의 제사 활동이든, 항상 다양한 춤을 연기하여 신을 즐겁게 하는 것은 대대로 그러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고대인의 생활이 고달프여, 일 년 내내 고생해서 배불리 한 끼만 먹었고, 여가는 제한되어 있었다. 그들의 생활을 조정하기 위해, 그들은 종종 희생의 기회를 이용하여 격려와 축하를 한다. 이런 민간 제사식은 개방성, 예의성, 오락성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화이난자 영훈" 은 "이 가난한 사회도, 대야와 울음소리를 두드리며 스스로 즐거워한다" 고 말했다. 도쿄의 꿈은 북송 () 시 외곽 신의 생일의 성황 () 에 심어져 있다.' 이십사주 ()'. 절은 만성문에서 1 리 떨어진 신령에 대한 축복이다. 23 일 ... 절 앞 플랫폼에는 음악막과 교육실이 설치되어 있어 사람들이 마음껏 즐기고 서로 춤을 출 수 있다 ... 24 일, 각 부처, 각계 인사들은 많은 선물을 드렸고, 그 사불은 테라스에 나타났다. " 송원 시대에는 중국 전통 연극이 매우 번영했다. 영신의 연기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테라스와 정자를 바탕으로 무대를 앞뒤 두 장면으로 나누어 무대 한쪽이 개방됐다. 장소도 사방에서 보면 고정 방향이 있는 극장을 형성하는데, 일반적으로 각 절에 나타난다.

신을 즐겁게 하는 사람의 심리-신을 맞이하는 의식-테라스, 무대, 극장.

묘회도 기능이 포괄적인 대형 공공행사로 제사를 모시고 신을 맞이하는 축제와 함께 생겨났다. 또한 절에 대용량 정원을 가질 것을 촉구했다. 사원 앞에서 상업, 집회, 종교, 사교 등 복합기능을 형성하는 광장이나 거리도 있다.

사람들은 제물을 바칠 때 의존적이고 두려운 모순심리를 가지고 있다. 그들은 신중에 신처럼 사람을 즐겁게 하고, 산에 들어가 향에 들어갈 때도 소풍과 소풍의 뜻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로 인해 절 건축의 배치와 조형이 독특한 종교와 세속의 이중성을 드러낸다. 제사 활동의 주체가 수많은 마을 사람들이기 때문에, 반드시 그 공공성을 반영할 것이며, 제사 목적이 사람들의 사회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기 때문에 세속성을 드러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제사, 제사, 제사, 제사, 제사, 제사) 건축 형식에서는 신들이 선물을 모시는 침궁, 제단, 정자의 핵심이다. 오락 신의 오락인의 음악 빌딩은 무대와 서로 어울려 재미를 이룬다. 대용량 활동공간 마당이 전환으로 간판 건물, 벽, 문루, 장향로를 전주로 하는 유기적이고 완전한 공간 서열이 두드러진다.

산서 관광 명소 가이드 단어 소개 4

몬산대불은 산서성 태원시 남서쪽으로 약 20 킬로미터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다. 북제 고양 황제 자연보호 2 년 (55 1) 에 파낸 것으로, 지금으로부터 이미 1400 여 년이 되었다. 그 발굴 시간은 쓰촨 락산 대불보다 162 년 일찍, 역사가 유구하다. 몬산대불 조각에는 25 년이 걸렸고, 불상의 높이는 63 미터로 서방이' 세계 제 1 대불' 이라고 부르는 아프가니스탄 바미얀 대불보다 10 미터 높았다. 천하제일의 부처라고 할 수 있다.

동한 영평 11 년 (68) 에는 절이 세워져 있습니다. 남북조, 수당 시절 정토종의 시조인 담백, 회짱, 정토종 3 창업자 중 한 명인 도초에는 불교를 발양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그 긴 시기에 진양지역은 중국 북방의 중요한 불교 문화의 중심지로 승려들이 운집했다. 몽산대불이 있는 개화사는 향불이 가장 많은 절 중의 하나이다. 해외, 특히 일본, 한국, 동남아 불교계에서는 몬산대불을' 교성 몽산대불' 이라고 부른다. 산서교성현에 위치한 현중사는 정토종의 눈에 공인된 조상이기 때문이다. 실제로 불교 정토종의 초기 도장은 몽산대불이 있는 개화사에 있다. 역사가 유구하기 때문에 해외 불교계에서는' 교성 몽산대불' 이라는 오해가 있었다. 일본 불교계는 몽산대불까지 추앙하며 역사가 유구하여 중국 불상 중 1 위를 차지했다.

대불이 있는 절은 원래 동위 시대에 건설된 대장연사였다. 북제천보 2 년 (55 1), 북제문선제 고양 이름은 화카이, 일명 개화사, 사후 돌맹이가 부처를 위해 지은 상하전이다. 오제를 거쳐 20 년 만에 대불로 조각되었다. 수문제 인수초년 (602 년) 대불각을 건설하여' 순명사' 로 개명했다. 전설에 의하면, 수나라 말 이연이 태원에 체류했을 때, 몬산대불을 만난 그날 밤, "불광만장, 수십 피트" 를 꿈꾸며, 그로 하여금 길조로 여기게 하여 수나라에 반항하겠다는 그의 결심을 굳혔다. 당무덕은 이연에서 3 년 (620 년) 동안' 개화사' 로 이름을 바꿨다. 함경오 년 (660), 당고종 이지는 무측천유와 병행하여 개화사와 대불을 경배했다. 그는 "공손하게 바라보며 탄식하며 보물과 재물과 옷을 포기했다" 며 주 총독에게 "가능한 한 빨리 성용을 정중히 준비하라", "탐방 앞에서 관대하게 하라" 고 명령했다.

무측천과 이지가 도성 장안으로 돌아온 지 2 년이 지났는데, 황제의 내정은 특별히 두 벌의 지렁이를 만들어 놓고, 사자를 파견하여 병주로 날아가서 부처님의 몸에 지렁이를 걸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장식한 금은 장신구가 크게 이채롭다.' 오색을 반짝이며 절벽, 구멍, 촛불, 산천'' 천만 명을 봐라' 가 천하를 뒤흔들었다. 당무종이 대불을 파괴했을 때, 대정자는 오랫동안 수리를 하지 않았지만, 대불은 손상되지 않았다. 당말 2 년 (895 년), 왕왕 릭은 하동의 힘을 다 써 30 만 명의 노동자를 동원하여 5 년 동안 대불각을 재건하였다. 서기 945 년, 5 대 양진 이후 북평왕 유지원은 진양에 남아 또 불각을 재건했다. 이번에 재건된 장엄한 정자는 5 층 높이, 층당 13 나무, 26 개 방, 130 개 방, 200 피트 높이의 대불을 덮고 있어 정자 규모를 보여준다. 한동안 몽산대불은 황실의 눈에는 국사와 같았고, 백성들의 눈에는 덕망이 컸다. 그 사회 역사적 지위가 눈에 띈다. 이것은 중국의 몽산대불을 오랜 시간 동안 매우 화사해 보이게 한다!

중국 몽산대불은 출범 이후 황실의 인기와 승려들의 사랑을 받아 불교문화를 발양하고 전파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 그러나 왕조와 세월이 바뀌면서 한때 혁혁했던 몽산대불은 어느새 사람들의 시선에서 점점 멀어졌다. 전란의 파괴와 자연의 풍상, 비와 눈의 침식을 거쳐 정자는 마침내 원말에 무너지고, 대불의 두상은 원나라 이전에 무너졌다. 이후 대불의 복부, 손, 다리, 발, 받침대가 바위, 잔해 벽돌, 흙 속에 묻혀 후세 사람들은 알 수 없었다. 800 년 출중한' 몬산대불' 은 이미 600 여 년 동안 묻혀 있었다. 사기' 에는 몽산대불은 이미' 사라졌다' 고 기록되어 있다.

1980 년대 태원 남교 문화관에서 근무한 왕검네는 지명조사에 참석했을 때 실종된 지 여러 해 된 대불을 특별히 찾았다. 왕검네의 할아버지 왕건평은 항일전쟁 당시 산시 () 성 불교협회의 회장과 창시자였다. 왕검네는 어려서부터 그의 할아버지로부터 몽산대불에 관한 많은 이야기를 들었다. 몽산대불을 찾기 위해 왕검네온은 진원 서산 일대를 두루 돌아다녔고, 심지어는 절벽에서 떨어질 뻔했다. 결국 그는 5 대 북평왕 유지원' 몽산문명 장엄정 재건' 의 유적을 찾았다. 그는 결국 현지 사제마을의' 대절벽' 이 몬산대불임을 인정했다. 1983 년 왕검네온은' 지명지식' 잡지에 문장' 진양서산 대불유적 발견' 을 발표해 국내 고고학계와 불교계에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1980 몬산대불이 발견된 이후 사회 각계의 식견 있는 인사들이 몬산대불에 큰 관심을 보이며 각종 채널을 통해 복구, 보호 및 개발을 호소하고 있다. 몽산대불은 세계 불교사의 큰 기적이다. 지금으로부터 1500 여 년 된 마애석각대불은 비길 데 없는 역사문화를 담고 있으며, 그 문화 연구의 가치와 사회적 가치는 의심할 여지가 없다. 세계 마애석각 예술의 걸작으로 먼지 속에 묻힌 대불이 몽산 남쪽 기슭의 돌절벽 사이에 앉아 있다. 넓은 가슴과 어깨, 가늘고 긴 팔이 양쪽의 절벽에서 튀어나오고, 부서진 반불신은 여전히 충격적이고 엄숙한 사명을 전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산서 관광 명소 가이드 단어 소개 5

왕가대원 안의 호화로운 조의 집, 당당한 굴가, 장관인 조씨. 오늘, 나는 너를 데리고 가장 다채로운 왕가마당을 체험할 것이다. 왕가마당의 두터운 대문을 밀어내면 거의 720 년 역사를 지닌 진상문화장권이 우리 앞에 펼쳐질 것이다. 그것은 중국 민가 건축의 전범이며, 가족문화의 전범이며, 길상문화의 표본이다. 여기서 중국의 농경 독서 가정은 공식 및 상업경제와 하나가 되어 봉건문화와 전통예절이 충분히 해석되었다. 중국 북방의 풍요로운 황토고원에서 기이하고 슬픈 면산기슭에 있는 이 창건하고 오래된 건축군락은 수천 년 동안 중화문명의 그림자를 싣고 수려한 산천 속에 깊이 응집되어 있다.

그래서 왕씨네 마당에는 중국 민간 고궁, 산시 고궁, 중국 민가 제 1 거소, 그리고 널리 알려진' 왕가가 돌아와서 뜰을 보지 않는다' 는 입소문과 같은 호칭이 많이 있다. 그래서 왕은 성이고, 성은 반벽강산이라고 한다. 집은 마당이고, 마당은 도시의 절반이다. 왕가대원은 진중 분지 영석현 정승진생촌에 위치해 있다. 왕씨는 태원 왕씨의 후예이다. 남송시대에는 이곳으로 이사를 갔고, 청중엽은 귀족 가정으로 올라갔다. 그래서 대흥토목은 사치에 가깝고, 654.38+0.5 만 평방미터의 고건축군을 지었다. 왕가마당은 산에 따라 지어졌고, 나무 그늘 아래에서 태양을 향하고, 요오동식 디자인, 여름에는 무더위가 없고, 겨울에는 추위가 없고, 풍수는 인기가 좋다. 이곳의 건축 군락은 벽돌목석으로 한 뜰에 모여 그림, 시, 서예를 한 난로, 사람, 짐승, 꽃, 나무가 하나로 융합되어 자세가 각기 다르고, 각기 다른 특색이 있어 대가족의 풍격을 보여주며, 그 지위의 높낮이와 지위를 충분히 보여주며, 건축에 도달하려면 반드시 그림이 있어야 한다.

왕가마당은 천연 도랑에 의해 두 부분으로 나뉜다. 각각 성벽과 성문, 그리고 두 개의 장벽이 삼엄한 큰 성은 돌아치교로 연결되어 있다. 스패닝이 사람을 놀라게 하다. 두 개의 마당 * * * 은 크기가 다른 54 개의 마당이 있다. 동원은 동보원, 일명 고가절벽으로, 왕여총, 왕여석이 17 세기에 지은 것으로 1820 년의 건축 군락이다. 점유 면적11.728m2, 26 개 마당, 2 12 개 주택이 있습니다. 건축 특색은 양지, 등산 등수, 산에 따라 짓고, 산에 따라 쌓고, 건물이 겹치는 것이다. 건물은 산의 높이에 의지하여 평면 공간 구조를 입체적으로 만들고, 산은 건물의 리듬으로 인해 기세가 웅장하다. 왕루총가의 대문에 들어서면 높은 문화적 품위를 느낄 수 있고, 왕가의 신분을 연상시키고, 전후 뜰을 연결하고 나누는 협도를 지나 수화문을 통과하면 주인이 사는 지역이 우리 앞에 나타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윗층은 어른들이 사는 곳이고, 윗층은 아가씨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수국이다. 이런 배치는 봉건 사회의 종법 제도 하에서 남녀를 차별화하고 질서 정연하게 하여 대원건물의 시대성과 민족성을 충분히 보여 주었다.

대원 서쪽에 위치한 계흥서원과 정원은 면적이 크지 않지만 조용합니다. 기이한 화초는 사람을 기분 좋게 한다. 폐쇄된 정원에서도 산을 오르고 자연의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것은 감독들이 수양하고 시를 읊고 부를 수 있는 좋은 곳이다. 사당도 있어 주인의 차세대 교육에 대한 중시를 알 수 있다. 사실, 그때부터 많은 왕가의 후손들이 그들의 사업에 착수했다. 동쪽은 주방마당, 앞뒤 3 개 마당, 안팎 7 개 문, 신분이 다른 사람들이 지나갈 수 없는 문, 다른 식당이다. 그래서 농가조차도 먹는 것에 신경을 쓴다. 석교를 건너면 바로 서보원입니다. 이 단지는 청건륭년, 1.98 만 평방미터에 건설되었다. 서원을 내려다보면 평면이 매우 규칙적인 직사각형, 동서폭 105 미터, 남북길이 180 미터입니다. 요새 문이 하나밖에 없기 때문에 맞습니다.

포대 남북 방향에는 큰 자갈로 깔린 용곤거리, 길이 133 미터, 너비 3.6 미터가 있습니다. 메인 스트리트는 서가를 두 개의 큰 지역으로 나누는데, 동서 방향에는 세 개의 가로골목이 있고, 한 개의 가로거리와 세 개의 가로거리가 교차하여 마침 왕자를 형성한다. 병원 간에 서로 소통하고, 서로 호응하고, 서로 연락하는 것은 무형의 유대이다. 1997, 왕가원이 중국 민가 미술관이라는 이름으로 정식으로 개방된 이후, 규각을 숨긴 이 오랜 실내도원은 알려지지 않은 번화와 매혹적인 매력으로 점차 사람들의 관심과 감상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중국 어딘가에서 혼자 다니는 이 규방은 정말 사람을 화목하게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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