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삼촌이 재산 상속을 거부하는 것은 인간 윤리의 관점에서 당연하다. 결국 친척이고 베이징 장만은 배우자, 자녀, 형제자매, 할아버지 할머니, 외할머니가 없다. 삼촌이 한 명밖에 없다. 우리의 정상적인 사고에 따르면, 이 부동산은 당연히 우리 삼촌이 소유해야 하지만, 법적으로 볼 때 사실은 그렇지 않다.
우리나라 민법전은 상속에 유언장 상속과 법정 상속이 포함돼 베이징 장만이 갑자기 세상을 떠나 유언장을 남기지 않았다고 규정하고 있다. 따라서 이 재산의 상속은 법정 상속에 따라 진행되어야 하기 때문에 법정 상속은 상속 범위 내에 있지 않으며, 제 1 순서든 제 2 순서든 삼촌의 유산을 물려받을 자격이 없다.
단 한 가지 경우는 장 씨가 생전에 삼촌에게 부양의무가 있거나 삼촌이 장 씨를 키운 사람이라는 것인데, 두 사람의 관계가 매우 밀접하다는 것을 증명하면 증거만 꺼내면 재산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이다. 분명히 장의 삼촌은 이런 상황이 없기 때문에 이 재산은 삼촌에게 줄 수 없다.
재산이 귀공을 선고받았다. 남자가 죽은 지 1 년 만에 장의 삼촌은 이미 그가 1 년 동안 주택 융자금을 갚도록 도와주었다. 그는 그가 후계자라고 생각한다. 어차피 집은 그 자신의 것이어야 한다. 변호사와 상담한 후 그는 담보대출을 갚고 싶지 않았다. 이 집에는 법정 상속인이 없기 때문에 풍대 민정국은 결국 법정 상속인이 되었다. 장생전의 채무를 청산한 후, 남은 재산은 풍대구 민정국이 소유한다.
장은 그가 죽은 후 집이 모두 국가에 넘겨질 줄은 꿈에도 생각하지 못했고, 외삼촌도 물려받을 방법이 없었다. 만약 그가 아직 살아 있다면, 적어도 그의 친척은 삼촌에게 선물하고 싶어할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일부 누리꾼들은 장 삼촌이 부동산을 원하고, 약간 혼수한 물로 물고기를 만지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한다. 장 한 사람, 그의 삼촌은 그를 돌보지 않았다. 오히려 그가 죽은 후에 그의 부동산을 원하는 것은 좀 지나치다. 만약
민법전의 존재는 우리나라의 가족 갈등으로 인한 많은 상속 문제와 법률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유언장 상속의 중요성을 알 수 있다. 유언장 상속이 아니라면 민법전의 규정에 따라 재산 분배를 해야 한다. 만약 네가 유언장을 세우고 싶다면, 너는 공증처에 갈 필요가 없다. 비디오를 녹음하고 유언장을 쓸 수 있으며 둘 다 효력을 발휘할 수 있다. 물론 가장 법적 효력이 있는 것은 공증처에서 유언을 하는 것이다.
법률의 존재는 우리의 생활을 더욱 법적적으로 만들고, 법 집행은 반드시 엄하고, 위법은 반드시 조사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