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홍루몽' 의 세 번째 주석이다.
여러분은 "이 주제는 어떻게 한 단어를 사용합니까?" 라고 물을 수 있습니다. " 한번은 내가' 홍루몽' 에 관한 자료를 훑어보다가 우연히 이 소설을 읽었는데, 주로 청조 대신인 나란명주의 침몰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래서 나는 이 명주의 맏아들 나란성드 한 명을 생각했다. 그의' 목련화서 모조결사' 에는' 인생이 처음 본 것처럼, 왜 가을바람에 부채를 그리는가?' 라는 문구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
일의 결과는 사람들이 처음에 생각했던 것만큼 아름답지 않다는 뜻이다. 발전 과정에서 사람들이 처음 알게 된 것을 뛰어넘는 변화가 자주 발생하고, 처음 만났을 때의 그런 느낌은 없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처음 남아 있는 느낌이 얼마나 아름다운지, 방해도 방해도 없고, 모든 것이 그렇게 자연스럽다.
사람들 사이의 만남과 만남은 마지막 결말까지-아마도 뼈에 사무치는 흔적일 것이다. 혼란으로 인한 것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처음 만난 아름다움은 내가 죽을 때까지 계속 내 마음 속에 맴돌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그런데 누가 항상 첫 만남의 아름다움을 유지할 수 있을까?
이 때문에 나는 임대옥 초 가부에 입성하여 가보옥을 만났을 때의 화려하고 번화한 생활환경을 떠올렸다. 자보옥생명의 독특성을 보고 서로의 생명의 순수성을 깨닫고, 갑자기 쌍방의 생명의 아름다움에 대한 추구와 소중함을 불러일으켰다. 임대옥 (WHO) 가 생명이 없어질 때까지 대관원 () 을 떠난 것은 대관원 () 이 그녀의 청춘의 낙원이며, 그녀가 아름다운 생활을 추구하는 영혼의 거처이기 때문이다. 그녀는 어떻게 기꺼이 포기할 수 있습니까?
그래서 생명에 대한 임대옥 배려와 초연한, 바로 그녀가 견지하는' 인생이 처음 본 것 같다' 는 아름다움과 순수함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비록 그녀의 견지가 결국 실현되지 않았을 수도 있지만, 그녀는 단호하고 단호하다.
둘;이;2
소설 3 회에 가서, 우리 임대옥 가 처음으로 가보옥을 어떻게 만났는지 보자.
소설 컴백 막: "토니 형은 석빈이 손자 자모를 이어 고독한 딸을 아끼는 것을 추천한다." 처음에는 냉자흥촌의 사장과 술을 마시며 자씨네 일에 대해 이야기했다. 술이 끝날 무렵, 나는 공교롭게도 함께 면직된 장 (귀신처럼 똑똑해 보인다는 의미) 을 만나 관계를 통해 복직되는 일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사방으로 방도를 찾았다. 지아 유 마을 듣기--
바쁜 시리아, 집에 가지 않는다. -콜드 Zixing 이 말을 듣고, 바쁜 naoyu 마을, 린 ruhai 간청, 중앙 성가신 지아 정부 로 향했다.
앞의 장에서, 나는 냉자흥이 자우마을의 오랜 친구라고 말했는데, 이것은 사실이다. 여기서, 냉자흥은 자우촌이 관직이라는 이치를 알려주었다. 관직에서는 관계를 찾는 것이 중요하다. 이 관계는 관직의 파벌이자 관원의 생존 법칙 중 하나이다.
"한 관직에서 인기 있는 인물은 그 관계가 절대적으로 고위층으로 직통할 수 있다. 현대어로 말하자면, 이것은' 무대 뒤' 와' 줄 서기' 라고 불린다. 하지만 모든 일에는 양면성이 있다. 관직의' 배경' 은 보이지 않는 위험한 돌일 수 있어 언제든지 무너질 수 있다. 관직에는 옳고 그름이 없고, 이익과 권리의 재편성만 있기 때문에 관직에서 패를 뒤섞을 때 위암이 무너지고 압도적인 사람도 자신을 가질 수 있다.
아아,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 속에 잠겨 있는 사람을 이해할 수 있을까?
그 자우촌은 냉자흥의 말을 듣고 당연히 기뻐했다. "다음 날, 나는 바다와 같을 것이다."-그에게 라라 관계를 끌어당겨 관직을 재개하라고 요구했다. Jia Yucun 이 공무원을 찾고 싶어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위험한 바위" 의 위험을 어떻게 볼 수 있습니까?
임대옥 댁은 시관이며, 사람을 대하는 데는 문화교양과 인정이 있다. 그래서 임여해는 가우촌을 가정에 추천하겠다고 약속했다. 이런 식으로 자우마을은 자정의' 배경' 으로 자부와 관계를 맺었다.
그래서 임여해는 송별이라는 이름으로 임대옥 함께 가자고 초대했다.
어느 날, 교토 에, yucun 첫 번째 전체 옷, 소년, \ "종 조카 \" 명함 을 가지고, 문 에 투표했다. 그때 자정은 그의 형수의 책을 읽고 그를 회의에 초대했다. 지아 정견우촌은 의젓하고 말투가 비범하다. 가장 좋아하는 것은 그가 수재이고, 현량한 하사로, 목숨을 구하고 부상을 구제하며, 조상의 기풍이 크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게다가 그의 형수님이 그에게 공물을 주었기 때문에 우촌에 우대하는 것은 더욱 달라졌다. 그는 최선을 다해 그를 도왔다. 제목을 달던 날, 그는 복직을 받았다. 두 달 안에 그는 그것을 선택했다.
이 단락에서, 과 다른 많은 버전들은' 부드럽게 회복을 찾는다' 는 것을 사용한다. " 나는 이 말이 한 권보다 낫다고 생각한다. 왜요
첫째, 당시 조정에서 가부의 지위가 너무 두드러졌음을 알 수 있다. 권력은 너무 컸다. 법원 관리의 거취에 대해 그는 가볍게 결정을 내릴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둘째, 가정의 벼슬길이 있을 수도 있다. 그는 자우촌을 자신의 정치 진영으로 끌어들이고, 앞으로 이 사람을 잘 통제할 수 있도록 자우촌에 자신의 실력을 과시하고 싶어한다. 그래서 소설 후반기에 그는 자우촌이 부용에 가서 가정을 보러 가는 줄거리를 자주 읽게 된다.
결론적으로, 어쨌든, 자우촌은 푸룽에 들어왔는데, 이것은' 개혁' 으로 여겨진다. 그의 미래 관직의 길은 아마도 풍정일것이다.
셋;삼;3
그러나 임대옥 들에게 이것이 인생의 운명의 진정한 시작이다. 먼저 그녀가 푸룽에 어떻게 들어갔는지 봅시다.
그날 배가 해안에 버려졌을 때, 부용은 가마를 보내 짐과 차량을 끌고 위에서 시중들었다. 이 다이옥은 어머니의 말을 듣고 외할머니 댁이 남의 집과 다르다는 말을 들었는데, 최근에 본 이 3 등 하인들은 포만도가 보통이 아니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게다가, 그녀는 오늘 그녀의 집에 와서 차근차근 주의를 기울여야 하고, 항상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한 마디도 하지 않고, 한 걸음도 가지 않고, 남에게 농담을 받을까 봐 두려웠다.
지아 는 비록 그녀가 세 번째 여종 하인 응접 을 할 수 있도록 준비했지만, 그녀는 일을 질서 정연하게 할 뿐만 아니라, 먹고 입는 것도 매우 신경을 쓴다. 또한, 나는 그녀의 어머니 자민이 자부의 독특성, 시적, 겉치레, 각종 계율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들었다. 이것은 7 ~ 8 세의 나이에 멀리 나가지 않은 이 소녀에게 심리적인 공포와 압박감을 줄 것이기 때문에 곳곳에서 조심스럽고 항상 관심을 가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가끔 이곳을 읽으면 어렸을 때 가출했던 장면이 생각난다. 제가 떠나기 전에, 어머니는 항상 저를 가르치셨습니다.
"사람이 일을 하고, 서서 앉아 있다. 클릭합니다 "나가서 하늘을 보고 들어가서 얼굴을 보다." 그때 나는 항상 우리 엄마가 수다스럽다고 생각했다. 이렇게 작은 일은 내가 이해하지 못했을까? 나중에, 나는 \ "의식 \" 과 \ "노래 의식 \" 을 읽고 말했다:
"오스트리아에 살지 않으면 가운데 자리에 앉을 수 없고, 가운데를 걷거나, 문 안에 서 있을 수 없습니다. 먹는 것은 지나치지 않고, 제물은 시체를 위한 것이 아니다. 침묵을 듣는 것은 보이지 않는다. 높이 오르지 말고, 깊게 가지 말고, 조금도 소홀히 하지 말고, 웃지 마라. 너는 매우 편할 것이지만, 매우 견고하지는 않을 것이다. 수업에 갈 것이고, 목소리가 높아질 것이다 ... "
걷기, 앉기, 서기, 먹기, 말하기, 웃음 ... 모든 것에는 규칙이 있어야 한다. 규칙이 없으면 사람들은 이 사람이 과외가 없다는 것을 비웃을 것이다. 우리 엄마는 글을 읽을 줄 모르지만, 그녀는 예의의 지식으로 사회에서 어떻게 사람이 되는지 우리에게 알려 줄 수 있다. "의식" 은 생활 속의 전승으로, 중화민족의 수천 년 동안의 유교 정통 사상과 사회, 사람에 대한 존중에서 비롯된 것으로 보이며, 좋은 사회질서를 수립하기를 희망하고 있다.
홍루몽' 에는 예교에 관한 많은 것들이 있고, 어떤 것은 상세하게 쓰여져 있고, 많은 사람들은 들어 본 적이 없다. 예를 들면 자부의 설날 가제식은 매우 성대하고 복잡하다. 작가' 홍루몽' 의 주제는 유가에 반대하는 번거로운 관례이지만, 한편으로는 이 내용들을 상세히 기록했다. 아마도 저자가 우리에게 말하고 싶은 것은, 전해 내려오는 많은 의식이 후세 사람들에게 여전히 의미가 있다는 것이다. 게다가, 윤리도덕에 대한 지식은 이미 우리 생활의 모든 측면에 스며들었다. 이를 문화라고 한다.
이를 위해, 인정되든 아니든' 문화' 의 다음 정의에도 한 구절을 빌리고 싶습니다.
문화란 무엇인가?
첫째, 내면의 수양에 뿌리를 두고,
둘째, 깨우치지 않는 의식.
셋째, 구속의 자유,
네 번째는 다른 사람에게 잘해 주는 것이다.
그러므로 문화는 순수한 지식이 아니다. 지식은 내면에 깊이 들어가 자기인식이 된 후에야 문화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식명언)
중국은' 예의지국' 이라고 불린다. 나는 중국 전통문화를 전승하는 데 관심이 있는 사람들은 모두 이 사회의 붕괴를 보고 싶지 않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임대옥 들은 어릴 때부터 이런 교육과 훈도를 받았고, 당연히 푸용에서 본 모든 것을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알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가부에 들어가면 한눈에 가부의 하인의 등급을 알 수 있다. 문에 들어갈 때마다 등급이 매겨져 외부인이 안으로 들어가지 못하게 한다.
특히 그녀는 가정을 만나러 푸룽의 본전으로 들어갔다. 그 기풍, 그 화려한 장식은 모두 가부의 지위와 등급을 보여준다.
홀에 들어가니 큰 편액 한 장을 보았는데, 그 위에는' 두대' 라는 네 글자가 적혀 있는데,' 용희당' 이다. 그 뒤에는 "어느 해 어느 달 어느 날 책을 지아 원영주에게 증여하고 각종 기계의 보물이 있다" 는 작은 글씨가 있다. 。 대자단 목각 사건에는 3 피트 이상의 푸른 송석 청동 솥이 있었는데, 그 위에는 먹룡이 누설될 큰 그림이 걸려 있었다. 한쪽은 조각김용이고, 한쪽은 지하 16 장 남목권 의자로 대련이 있지만 흑목련에는 금자가 박혀 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석상에는 해와 달이 휘황찬란하고, 홀 앞에는 노을이 비치고 있다.
이것이 바로 임대옥 눈의 가부 본당이다. 나는 평범한 아이가 사전에 가르치고 알리지 않으면 반드시 눈이 어지럽고 동서남북을 분간할 수 없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작가는 느린 풍격을 써서, 임대옥 들이 천천히 참관할 수 있도록, 위에서 아래로, 밖에서 안쪽으로. 작가는 이렇게 쓰는 것을 아끼지 않고, 자가의 존엄, 즉 황족의 영광과 부를 반영하기 위해서이다. 중도리의 서화와 장식을 자세히 분석해 봅시다.
김지구룡청대 편액': 나무 직사각형 하나, 검은색 페인트 배경, 주위에 9 개의 채색 금룡고리가 있습니다.
"어느 날 책은 영공 자연 () 을 증정하고, 기마다 한 보배 () 를 증여한다.": 영전 () 이 황제의 이름을 받는다는 뜻이다. 각종 기계의 보물: 황제의 도장으로, 황제가 매일 각종 기계를 관리한다는 것을 나타낸다. 진한은 황제의 필적이고, 이 글자들은 황제 자신이 쓴 것이다. 보물은 황제 도장의 상징이다.
"잉크 드래곤의 큰 그림을 살펴봅시다.": 대신이 상조할 때 궁외에 있을 때 시간을 재는 구리가 더욱 새기 때문에 이 곳을 대기실원이라고도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잉크 용의 큰 그림: 원 스톱 빗속에서 수영. 민: 황제 (용) 를 만나는 것을 의미합니다.
"상좌일월휘, 당전 (F F F F 를 읽음) 연기휘": 온 집 주옥, 일월휘; 남자의 관복은 흑백으로, 마치 연기와 같다.
이들은 뿐만 아니라 지아 가족의 부와 상태를 강조 하지만, 또한 임대옥 들에 게 긴장과 독특한 느낌을 제공 합니다: 로얄 위엄, 부자 존중.
사
자부의 건물이 위엄과 분위기를 나타낸다면, 생활의 모든 식사는 예의와 교육이다.
왕 부인은 다이옥을 데리고 가모 뒷마당의 홀을 지나 뒷문으로 들어갔다. 여기서 기다리는 사람이 많은데, 왕부인이 오셔서 책상과 의자를 놓으세요. 주작의 아내 이씨가 트로피를 땄고, 봉언니는 무사했고, 왕부인은 곤경에 빠졌다. 자모는 혼자 아래 침상에 앉아 있고, 양쪽에는 빈 의자 네 개가 있다. 봉언니는 대옥을 끌고 왼쪽의 첫 의자에 앉아 대옥이 양보했다. 지아 어머니는 웃었다: "당신의 숙모 형수는 여기서 먹지 않습니다. 너는 손님이니 이렇게 앉아야 한다. " 다이옥은 그녀에게 앉으라고 했고, 자신도 앉았다. 지아 어머니는 왕 부인에게도 앉으라고 명령했다. 영춘 세 자매는 그들에게 일어나, 영춘은 오른쪽 1 위, 탐춘은 왼쪽 2 위, 석춘은 오른쪽 2 위에 앉으라고 했다.
지아 에티켓을보세요. 구사회에서 며느리의 지위는 집안의 아가씨보다 낮아야 한다. 노인을 모시고 밥을 먹어야 할 뿐만 아니라 시어머니에게서 배워야 한다. 그래서 민간에서는 "결혼한 지 여러 해 된 며느리가 시어머니가 되다", "달다" 라는 말이 종종 있다. 여자가 며느리가 되면 남보다 열등하다. 시어머니가 되어야 며느리가 된 또 다른 여자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유교 윤리하에서 여성에 대한 속박과 모욕이다.
정식으로 밥을 먹는 것은 자부에서 큰일이자 규칙이기 때문에 기다리는 사람이 많을 뿐만 아니라 기침도 일어나지 못한다.
식후에 차를 마시는 데는 반드시 순서가 있어야 한다.
식사 후, 모든 소녀들은 작은 차 접시로 차를 가져왔다. 그날 임가는 딸에게 복보를 소중히 여기고 건강을 유지하도록 가르쳤다. 매번 식사 후에 그녀는 비위를 상하지 않고 차를 좀 먹어야 한다. 오늘 다이옥은 많은 규칙을 만났는데, 집에 있는 것과는 달리 유순하고 차를 가져갈 수밖에 없었다. 다른 사람이 양치질을 가져왔고, 다이옥도 입을 헹구고 손을 씻었다. 그런 다음 차를 가져 오십시오. 수식은 차입니다.
임대옥 역시 시예의 집이지만 이런 광경을 본 적이 없다. 그래서 그녀는 가부에 처음 들어와서 매사에 신경을 썼고, 일을 보면 항상 점잖고 예의 바르게 행동했다. 규칙과 질서의 인상을 깊어지게 했다. 이 때문에 그녀는 자부에 있을 때 친척집에 사는 것에 대해 늘 걱정과 불편함을 느꼈고, 울타리 아래 공포감을 느꼈다. 이것이 그녀가 나중에 지아 가족의 사람들과 일에 매우 민감한 중요한 이유 중 하나이다.
임대옥 눈에 보이는 가부인이 얼마나 존귀하고 잘생겼는지 봅시다.
저자는 임대옥 가 지아 의 캐릭터, 선지자 후 숨겨진 만났다 썼다; 먼저 좀 더 자세하게, 그 다음에는 밋밋하고 오르가즘이 있고, 마지막에는 오랫동안 기다려온 중요한 인물인 소설의 주인공 가보옥이 온다.
지호재는 작가의 문필을 논평할 때, "작문이 후하고 교활하다" 는 한 마디의 칭찬과 비하의 말을 사용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서명언). " -잘 어울려요.
우리가 어렸을 때 외할머니 집에 갔던 것처럼 임대옥 지아 집에 들어갔다. 가장 먼저 만나야 할 것은 우리 할머니인데, 그녀는 매너도 있고 기질도 있다.
자의 귀족 기질은 소설 뒤에 나타나야 한다. 여기서는 분석하지 않지만, 이때 자씨의 역할은 그저 평범한 할머니일 뿐이므로, 그녀가 봤을 때 그녀의 감정은 가장 직접적이고 진실된 것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다이옥이 방에 들어서자, 두 사람이 은발이 가득한 노모를 안고 있는 것을 보았다. 다이옥은 할머니라는 것을 알고 무릎을 꿇고, 할머니에게 안겨서 품에 안겼다. 그녀는 울었다,' 자기야, 자기야', 서 있는 모든 사람들이 눈물을 흘렸다. 다이옥은 계속 울었다.
자모의 입장에서 이 일을 봅시다. 인생에는 세 가지 비극이 있다는 말이 있는데, 그 중 하나는' 백발인이 흑발인을 보내는 것' 이다. 임대옥 어머니가 시집간 후, 다시는 자를 본 적이 없을 것이다. 임대옥 (WHO) 는 출생부터 진자부 () 까지 겨우 7 ~ 8 세밖에 되지 않았기 때문에 이에 따라 자모와 자민 () 은 이미 별거한 지 89 년이 되었을 것으로 판단된다. 하지만 의외로, 결혼은 그 자신에 대한 작별이자 진정한' 어디로 갈 것인가' 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사람이 일정한 나이가 되면 자신의 생활을 업신여길 수는 있지만, 자녀와 손자가 일찍 죽는 것을 참을 수는 없다. 이것은 인생의 진정한 비극이다. 따라서 자모의 우는 것은 딸을 잃는 것에 대한 슬픔이다. 큰 풍랑을 겪은 이 노부인은 생활에 개방적인 마음을 품고 있지만 어떻게 사별의 고통을 견딜 수 있을까? 그녀는 임대옥 를 본 후, 마음 에 쌓인 슬픈 일 을 모두 쏟고, 그녀를 안고 울었다. 정말 감성적입니다.
다행히 모두들 충고했고, 자모와 임대옥 비로소 울지 않았다. 그래서 지아 어머니는 세 명의 아가씨를 초대하여 다이옥을 만나러 오라고 명령하였는데, 지아 어머니의 세심함을 알 수 있었다. 먼저 세 명의 아가씨를 만나자고 초대했는데, 아가씨들은 그 세 명의 아가씨가 누구냐고 물었다.
첫 번째 피부는 약간 풍만하고, 몸매는 중간, 두 볼은 선매, 코머리 거위 기름은 부드럽고, 부드럽고, 외모는 상냥하고 친절하다.
이 아가씨는 바로 춘양이다. 과묵하고 성실하며 듬직하기 때문에 사람들은 그녀에게' 이무' 라는 별명을 지어 주었다. 나중에 중산늑대 손소조와 시집가서 고문당하고 죽고 운명이 비참하다.
둘째, 가는 허리와 가는 어깨, 날씬한 몸매, 거위 얼굴, 미간이 청수하고, 날기를 기대하고, 보는 것이 풍속을 잊는다.
이 아가씨는 지아 처녀의 삼탐춘이다. 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봄을 환영하는 것보다 봄을 탐험하는 것을 더 좋아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작가는 임대옥 눈의 탐춘을 묘사하며 몸매가 우아하다. 조식' 로신푸' 는' 어깨를 깎으면 허리를 졸라매면' 이라는 문구가 있어 신선 자태를 묘사하고, 탐춘도 신선의 정신으로 가득 차 있다.
한 사람의 기질은 때때로 행동거지에 나타나지만, 행동거지를 가장 잘 표현하는 것은 눈빛이다. 그리고 봄을 바라보는 눈빛,' 날기를 바라며, 문채의 정예' 를 보면, 기민하고 기민하며, 그 사이에 비범한 기상이 있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 결과, 갯벌은 나중에 자부를 관리하는 데 도움을 주었고, 그녀는 나름대로의 관리 방법과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세 번째는 키가 작고, 묘사가 작은 키다.
이것은 자옥의 여동생으로, 가장 작은 석춘인데, 후에 출가하여 스님이 되었다.
지아 어머니는 먼저 다이옥에게 세 명의 아가씨를 만나게 했다. 그게 무슨 뜻이에요? 지아 어머니는 앞으로 임대옥 은 자신의 손녀 이며, 그녀의 마음 에, 그녀는 결혼, 보물 을 탐구, 보물 을 소중히 하는 세 아가씨 와 동일하다는 것을 모두에게 말하고 싶어 한다. 알다시피, 과거에 사람들은 손자가 그들의 손자보다 착하지 않다고 생각했다. 중국인의 혈연 관계에서 아버지 측은 항상 더 직접적이고 친근한 것으로 여겨진다. 그래서 나중에 왕 Xifeng 임대옥 을 만나, 지아 재미 를 넣어, 임대옥 는 첫 번째 친척의 손녀 와 같다고 말했다. 나는 당시 지아 (Jia) 가 심리적으로 매우 유용하다고 생각한다.
왕희봉의 등장에 관해서는, 임대옥 가부 여러 사람을 만나는 작은 고조이다. 홍루몽' 을 본 사람들은 모두 이런 느낌을 가지고 있을지도 모른다. 자모와 왕희봉이 함께 있는 장면이 있다면 분명 시끌벅적할 것이다.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뒤뜰에서 누군가가 웃으며 말했다. "나 늦었어, 먼 손님을 만나지 못했어!" 다이옥은 말했다: "이 사람들은 모두 숨을 참았다. ". 그들은 이렇게 존경하고 엄격하다. 생일을 축하하는 이런 무례한 사람들은 누구입니까? \ "나는 생각했다, 나는 한 무리의 며느리와 여종 이 한 사람 주위를 안고 뒷문으로 들어오는 것을 보았다. 이 사람의 차림새는 다른 처녀들과는 달리 오색자수가 휘황찬란하다. 마치 선녀 공주 같다. 머리에 금실 팔보 꼬치 구슬을 달고, 양양오봉에 구슬을 달았다. 목에 빨간 금판을 달고 있다. 치마에 두록궁 띠, 장미 쌍균형; 머리에 금나비를 쓰고, 새빨간 비단의 좁은 저고리를 입고, 가지각색으로 조각한 석청은쥐 재킷을 입고 있다. 옥화 크레이프 스커트 아래. 한 쌍의 붉은 피닉스 삼각눈, 두 개의 구불한 유엽이 눈썹, 날씬하고 요염하며, 핑크 얼굴은 봄기운이 넘치고, 웃기 전에 붉은 입술은 냄새를 맡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다이옥은 재빨리 일어나 맞이했다. 지아 어머니는 웃었다: "당신은 그를 알아보지 못합니다. 그는 여기서 유명한 악당이다. 남부 지방에서는' 붉은 고추' 라고 불린다. 너는 그를' 펭 고추' 라고 불러라. ""
왕희봉의 이 장면에 대해 작가는 상당히 훌륭하게 썼으니, 자보옥의 생김새를 쓰는 것보다 훨씬 더 훌륭하다고 말해야 한다. 다만 임대옥 의 눈 에서 나 는 부와 권력 으로 둘러싸인 숙녀 이미지 를 보았다.
왕희봉의 생김새에 대해 많은 평론가들이 댓글을 달았다. 내가 많이 말하면 번거로울 것 같다. 왕희봉의 옷과 임대옥 감정만 보면 재미있다. 옷의 색깔은 빨강, 녹색, 노랑, 산뜻하고 풍부한 색으로, 이것이 바로 다채로운 생명력이다. 당시 왕희봉이는 아직 스무 살도 안 되어 아름다운 청춘에 처해 있었다. 만약 지아 부인과 왕 부인이 이렇게 입었다면, 그들은 늙은 마녀로 놀림을 당할 것이다. 둘째, 왕희봉이 이렇게 치장하는 것은 주로 자신의 존재감을 찾기 위해서이다. -야생 동물 밝은 색이 경고를 나타내는 것처럼. 그래서 왕희봉의 밝은 색채는 이런 의미일 뿐만 아니라 그녀의 힘과 욕망을 표현하며 사람들의 경외심을 필요로 한다.
임대옥 역시 이 점을 보았다. "밀가루에는 춘력이 함유되어 있어 붉은 입술이 웃기 전에 비린내가 난다." 이것은 나로 하여금 노잔여행기에서' 명호거청서' 의 시간을 생각나게 한다. 위에 왕소어의 모습이 적혀 있다.
"그 눈은 가을물처럼 차가운 별처럼, 구슬처럼, 백수은처럼, 검은 수은 두 알이 있다. 나는 주위를 둘러보았는데, 먼 구석에 앉아 있는 사람들조차도 왕소어가 나를 보았다고 느꼈다. 가까이 앉아 있는 그 사람은 말할 것도 없다. 이렇게 보니 정원 전체가 고요하여 황제가 나올 때보다 훨씬 조용해서 바늘 하나가 땅에 떨어지는 것조차 들을 수 있었다! "
나는 왕희봉이 나타났을 때 왕소아의 출현과 이곡이 같은 묘미를 가져야 한다고 생각한다. 다만 그녀는 무거운 웃음을 띠고 나왔지만 왕소어에는 예술의 영성이 있었다.
다섯;오;5
여기까지 말하자면, 우리는 어쩔 수 없이 작가의 작문 수준에 감탄해야 한다. 작가가 독자의 입맛을 매달았을 때, 자보옥이 등장해야 한다는 것을 천천히 알려드립니다.
머리카락 한 다발이 박힌 자금관을 쓰고 매이는 이룡으로 금액을 잡았다. 투색 금나비, 붉은 화살 소매, 채색 실크를 입고 꽃을 저장하여 긴 궁전 태피스트리를 만들었다. 하우징 석청, 단조 라이닝 태슬, 청단 밑단 부츠를 달았다. 중추월처럼, 봄효화 같은 색깔, 귀밑머리 칼 깎기, 눈썹은 수묵화, 코는 조마조마함, 눈은 눈 같다. 당신이 화가 났을 때 가끔 웃으면, 당신은 그것을 다정하게 바라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목에는 금빛 화환이 하나 있고, 그 위에는 아름다운 옥석 한 조각이 묶여 있는 오색 실크 띠가 하나 있다.
다이옥은 보자마자 깜짝 놀라 생각했다. "정말 이상하군요, 그렇죠?" " 나는 거기에서 본 것 같다. 얼마나 익숙한가! ""
가보옥의 출현은, 아마도 임대옥 초기에는 마음에 두지 않았을지 모르지만, 작가는 미리 임대옥 복선을 묻었다. 나는 일찍이 어머니가 말하기를, 가보옥은 생활이 부유하고 고집이 센 사람이라고 들었다. 나중에 왕 부인이 그가' 인간 악마' 라고 말하는 것을 미리 들었다. " 어떤 정상인이라도 호기심에서 지아 보옥을 보고 끝까지 탐구하기를 간절히 원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만났을 때 다이옥은 정말 깜짝 놀랐어요. 어딘가에서 본 것 같아요.
소설 앞의 줄거리에 따르면, 보다이와 보다이는 삼생석의 인연이다: 전생에는 은혜가 있고, 이생은 인연이 있다. 그래서 다이옥은 이런 반응을 보입니다.
더욱이, 인간의 진실한 심리로 볼 때, 사춘기에 가까운 청소년들은 아름다운 생활에 대한 무한한 추구를 가지고 있다. 다이옥의 관찰은 매우 섬세하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옷차림부터 표정까지, 색깔이 붉고 녹색이 어우러져 온몸에 청춘의 생기와 활력을 발산하고 있다. 얼굴에 가을달 봄꽃이 가득하다면, 그것은 인생 최고의 피부색이다. 이런 광경은 반드시 대옥 아가씨의 마음을 열 것이라고 상상할 수 있다.
가보옥이 옷을 갈아입은 후, 대옥이 두 번째로 그녀를 만났을 때, 넋이 나간 것 같아 눈짓에 감개무량했다.
가루와 같을수록 입술이 더 뚱뚱해진다. 언어 웃음 경우 애정 을 기대; 타고난 매력, 눈썹 사이에 최선을 다하다. 인생에는 천만 가지의 느낌이 있어서, 나는 모두 눈가를 의식하고 있다. -그 모습을 봐, 최고야.
이것은 가까이서 보고 표정과 느낌을 봐야 한다. 따뜻함과 동경이 있고, 미련과 아쉬움이 있다. 생명의 감정이 여기에 굳어서 아름다운 청춘에 대한 추구가 이 순간에 머물러 있을지도 모른다 ...
Jia Baoyu 의 눈에 임대옥 의 초기 인상을 다시 봐;
두 굽이는 것은 눈썹을 찡그리는 것 같고, 한 쌍의 눈은 희비 희희 같다. 상태는 두 가지 슬픔이 있고, 게다가 병이다. 눈물이 조금 나고 숨이 가쁘다. 게으름은 아름다운 꽃처럼 수면을 비추고, 행동은 허약한 버드나무처럼 행동한다. 마음은 줄기보다 알고, 병은 서쪽보다 못하다.
가보옥의 눈에는 옷차림과 색채에 대한 묘사가 없는 임대옥, 오직 한 가지 표정만 있다. 연약하고 총명하다. 만약 한 여자가 약간 병들고, 다소 총명하고, 약간의 슬픔이 있다면, 더 불쌍하고, 더 가슴 아픈 것이 아닌가? 남자 심리학의 관점에서 볼 때, 여자의 연약함과 눈물은 남자를 정복하는 법 중 하나이다. 한 미녀가 너를 보고, 얼굴에 약간의 슬픈 눈물을 머금고, 남자는 참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얼굴에 냉면이 가득한 억척꾸러기라면, 찢어지는 것은 부모의 불행입니다. 아마 당신도 관심 없을 것 같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가보옥의 눈에는 임대옥 () 가 신선 () 의 자세로, 구체적인 모양이 없고, 아름다운 흔적만 있다. 일종의 치매 () 와 강박 () 이 있다. 한번은 제 13 살짜리 딸이' TFBOYS' 에 나오는 세 소년을 특별히 숭배한다고 하더군요. 텔레비전에 나오는 한, 아무리 활발한 여자도 갑자기' 바보 달콤한 화이트' 의 어린 언니가 된다. 그때 나는 갑자기 한 가지 문제가 생각났다. 아마도 청춘은 일종의' 치매' 일 것이다. 한 사람의 청춘이 미련하지 않으면 그의 인생은 불완전하다.
아마도 작가는 여기에 보다이의 네 눈과 그들의 애틋한 전달을 이용하여 독자들에게 모두 청춘의 꿈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리고 싶어 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이 꿈은 실현되지 않을지도 모르지만, 그가 여러 해 동안 침전된 낡은 흔적에서 몸을 뒤척일 때, 첫 미인을 생각하면 그는 생과 생의 인연을 한탄할 것이다. 그래서 운명의 시련과 좌절에도 불구하고 그는 담담하게 웃을 것이다.
모두들 조속히 만나 청춘과 인민을 저버리지 않기를 바랍니다 ...
202 1 6 월 15 금 Xi 위안 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