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 번식과 이주 과정에서 추성의 주요 군현은 다음과 같다.
범양현: 226 년, 삼국위, 7 년, 탁군현, 관할현, 베이징의 창평, 방산, 허베이의 현에 해당한다.
태원군: 태원군은 진한시대 진양이 통치한 곳에 위치해 있으며 산서성 태원시 남서부에 있다. 수나라는 진양을 태원으로 바꾸고, 진양과 태원 동성을 설치하였다. 돈과 태원부의 연락도 여기에 있다. 송태종이 태평흥국으로, 주를 태원으로 바꾸고, 수도양곡 (오늘 태원) 을 옮겼다. 송대 이후 김하동로, 하동북로, 명청이래 성성의 소재지였다.
광령현: 광령현은 진에 위치해 있습니다. 서한 () 은 강도국 () 을 광릉국 () 으로 개조하여 광릉 () 을 다스렸다. 동한 () 가 군으로 바뀌었는데, 관할 범위는 장쑤 성 양주시 서북 지역과 맞먹는다. 개강양 () 은 오늘 장쑤 양주 () 를 다스린다. 남당 때 광릉의 본명을 회복했다. 송시닝은 5 년 (1072) 강도에 합병했다.
남양군: ① 춘추전국시대에는 남양이라는 지역이 많았습니다. 루난은 태산 이남 문수 이북의 땅을 가리킨다. 산시 남양은 태행산 이남 황하 이북의 토지를 가리킨다. 전국국은 위남양이며, 일부는 고려에 속한다 (기원전 263 년 진백치가 고려를 공략하고 남양을 취하며 고려본부가 상당군에서 이탈했다). 복우산 이남, 한수 이북도 남양이라 불리는데, 한추 () 에 속한다. ② 진나라는 완을 통치소로 삼아 남양군을 다스렸다. 수와 당나라, 등주 남양군, 현 (이 호남성 등현) 을 치소로 바꾸었다. 원명청 시대에는 남양군이 남양, 즉 한만현과 금남양시를 다스렸다.
발해군: 양귀비 말건을 주체로 하여 먼저 진국 (진국) 이라고 부른다. 발해군은 서한시대에 위치해 있으며, 현재 하북성과 랴오닝 성의 발해만 연해 일대에 있다. 당현종은 대좌룽을 발해군왕 겸 호한 현 () 으로 책봉하여 발해 () 라고 불렀다. 우주리강 양안을 가로지르는 발해는 926 년 거란 () 에 의해 멸망되었다.
단양현: ① 고대 초국은 원래 단양에 있었는데, 바로 지금의 호북성 귀현 동남이다. 초문왕은 후베이 지강으로 동쪽으로 이주하여 여전히 단양을 땅으로 삼고 있다. (2) 단양 (양) 군, 진나라는 안후이당도동북에 위치하고 당나라는 당도화에 합병되었다. (3) 한나라가 단양 (양) 군을 세우고 완릉 (오늘 안휘선성) 을 다스리고, 삼국이 오치건업 (오늘 장쑤 남경) 을 다스리고, 수나라가 진후폐물을 소멸시켰다. 양디는 강주 (오늘 남정) 를 단양군으로 삼았다.
홀의 이름
팬: 진나라와 한 왕조, Zou 의 가족은 현재의 산둥 로부터 이동, 서 한 Zou 후 귀족 가족으로 개발, 그래서 Zou 는 "양 팬" 당나라 성을 사용 합니다. 성을 씨로, 나라를 씨로 하는 추장군부 번호를 범으로 삼다.
이석당: 전국시대의 추연, 음양, 기복, 기복. 연소왕은 현재를 광납하여, 연석궁을 전문적으로 건설하여 조연을 접대하였다.
풍자당: 전국시대의 조기는 제위왕이 다른 사람이 그를 설득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을 깨닫고 교묘한 방법으로 그를 설득했다. 제위왕은 그의 위대한 건의를 받아들였고, 그에게 건의하는 사람에게 다른 상을 받을 수 있도록 명령했다. 처음에는 모두가 다투어 그에게 아이디어를 냈다. 두 달 후, 의견을 제시한 사람은 매우 적었다. 3 개월 후, 거의 아무도 의견을 주지 않았다. 모두가 최선을 다해 건의를 했다. 제위왕은 이 의견들을 수집하여 그의 잘못을 바로잡고 나라를 잘 다스렸다. 이것은 추지 풍자의 결과이다. 그래서 Zou 의 집은 "아이러니 홀" 이라고도합니다.
남양당: 20 13 호남 신화턴 목당과 당이 사당을 합친 것은 제 33 조 조추안 (자윤보, 남양신야인, 대학 박사, 국자감 헌주, 진) 의 후손으로' 중국 추씨 신화남양당' 이라고 불린다.
남고당: 남송추응룡의 후예들이 지은 것이다.
또한 추의 주요 전당 이름은 회춘당, 고경당, 돈목당, 당, 중화당, 돈본당, 원개당, 김덕당이다.
(문) 상인방
"양범연청" 은 추의 수프를 명명했다. 족보' 추수개계조서' 에 따르면 "상조, 길이 없다. 동생 위자와 동생은 가혹한 정치를 피하기 위해 상구로 이주했다. 주무왕이 멸망한 후 황제를 칭송하고, 송국은 그를 위자국으로 봉하고, 위자국은 망하고, 종위웅사 () 는 천하를 송공 () 으로 삼았다. 호는 정고시의 아버지, 식추의 나라, 추를 씨로, 추씨로, 줄곧 추를 씨로, 남양을 군으로 전하였다. 또 활현을 연주하고, 입동륙을 왕으로 하고, 복동육을 군으로 삼다. 그런 다음 범양군 관영주철에게 물려주고 태자태포를 봉한 후 범양을 군으로 삼았다. " 범의 후손 중 많은 수가 화남으로 이주하여 장강 이남의 여러 성에는 모두 후예가 있다. 그러나 여전히 화북에 남아 있는 범동시대의 후손들은 모두 동루공의 후손으로, 여전히 동루군이라고 불리는데, 이것이 바로 조현명의 유래이다.
사연
루 에서 유래;
양돛 밖을 내다보다. --잃어버린 이름 "Zou 의 조상 사원 노동 조합 쓰기"
이 연합은 추씨와 군망의 연원에서 나왔다 (위의' 1, 성원류',' 4, 군망당호' 의 소개 참조).
종택
성하다.
--잃어버린 이름 "Zou 의 조상 사원 노동 조합 쓰기"
(앞 편은 송대 추를 가리키며 종상을 쫓는다. 두 번째 부분은 Zou yinglong 이 Wenjing 으로 사망했다고 지적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오경 추우;
석만 가풍
--잃어버린 이름 "Zou 의 조상 사원 노동 조합 쓰기"
(앞 편은 송추의, 백창민, 다섯 아들 각각을 가리킨다. 최종선은 효우라고 불리는 조세안, 6 대 동당을 나타낸다. 비상금을 저축하지 않고 비평가들은 그것을 작가풍보다 더 잘 대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학자들은 덕의라고 부른다.
이현.
--잃어버린 이름 "Zou 의 조상 사원 노동 조합 쓰기"
(전편은 추리, 송대 고안인, 어휘가 조화롭고 학식이 풍부하며 경력이 풍부하여 역사의 책임자로 공정하게 법을 집행할 수 있다. 나이가 겨우 34 세인 그가 사직하여 퇴직하자, 조정은 그에게' 덕의처사' 라는 칭호를 주었다. 두 번째 연합은 추이, 북송 장악인, 글자치, 효를 가리킨다. 부모님이 돌아가신 후 그는 무덤 옆에 오두막을 짓고 6 년을 살았다. 원우 통치 기간에 관련 부서는 그가 거주하는 집을' 빈현' 으로 개명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양원 조설;
좁쌀이 회춘하다.
--잃어버린 이름 "Zou 의 조상 사원 노동 조합 쓰기"
(전편은 서한조양을 가리키며 투옥된 후 억울함을 갚기 위해' 옥중 왕희양서' 를 만들었다. 두 번째 연합은 추연, 전국을 가리킨다. 그는 기장이 부활했다고 자랑하며 "온파춘" 이라고 농담했다. ) 을 참조하십시오
Zou 화 는 선을 만졌다;
육현인.
--잃어버린 이름 "Zou 의 조상 사원 노동 조합 쓰기"
(이 연합은 맹자가 산둥 군인으로 산둥 성에 속한다는 것을 가리킨다. 도살가의 딸은 황제의 공주로, 황제는 적만의 악을 없애고 그의 백성을 추화 땅으로 옮겼다. ) 을 참조하십시오
우옌 (성씨)
음양이 뉴스에 대해 이야기하다.
논간으로 창을 멈추다.
--잃어버린 이름 "Zou 의 조상 사원 노동 조합 쓰기"
(전편은 얼굴, 전국인, 음양오행학설을 주장한다. 두 번째 부분은 서한의 추양을 가리킨다. 왕에 관한 책이 있어 오왕과 유영에게 반란을 일으키지 말라고 권고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조언을 수집하고 배우려고합니다.
혁명군의 운동.
--잃어버린 이름 "Zou 의 조상 사원 노동 조합 쓰기"
(전편은 명대 대신의 주원표, 자어첨, 강서길수인을 가리킨다. 그는 간언관으로, 감히 말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자발적인 연구의 집합이 있다. 두 번째 부분은 추용 (1885- 1905), 근대 민주혁명가, 본명 소도, 본명 울단, 쓰촨 바현 (오늘 충칭) 사람을 가리킨다. 유아 고전 연구사. 1904 년 러시아 지원군에 입대했다. 나중에 동맹회에 가입하여 동맹회 복건 지부 회장을 맡게 되었다. 19 1 1 3 월 2 일 귀국하여 광저우 황화강 봉기에 참가하여 광저우 쌍문으로 죽었다. 그는 황화강 72 열사 중 한 명이다. 혁명군' 작가. ) 을 참조하십시오
고대 북쪽 가족 고대;
범재장.
--잃어버린 이름 "Zou 의 조상 사원 노동 조합 쓰기"
(이 연합은 산둥 추씨 종사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류옌
육현은 땅이다.
추토는 산향을 옮기는 것이다.
--잃어버린 이름 "Zou 의 조상 사원 노동 조합 쓰기"
(앞 편은 공맹을 가리킨다. 두 번째 연맹은 조투의 집이고, 그의 딸은 제호 공주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제연
드럼은 자신이 추천하고, 서로 인쇄한다.
학습에서 음양을 성공적으로 바라보다.
--잃어버린 이름 "Zou 의 조상 사원 노동 조합 쓰기"
(전편은 전국시대 제나라의 대신과 정치가 조기를 가리킨다. 그는 일찍이 드럼 피아노 한 대로 제위왕에게 자신을 소개하고 3 월에 출판한 적이 있다. 그는 재상을 맡는 동안 제왕의 현인 하블을 풍자하고, 정돈하여 법치를 시행했다. 1 년 후 xiayang (현재 장쑤 성 pixian 남서) 에 봉인되었습니다. 번호는 두꺼워요. 제 2 련은 전국 시대 사상가, 음양가 대표 인물인 조연 (기원전 305-240 년경) 을 가리킨다. 제나라 사람들. 9 일 동안 학문을 배우고, 입모양을 잘 분별하다. 별명이' 담안' 이다. 오행총론' 음양의 뉴스를 깊이 관찰하다' 를 창설하여 천지의 회전을 논하다. 그리고' 추자' 등등, 이미 실전되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오직 명확하고 강력한;
백향긋하고 단아하여 매우 높아 보인다.
--Zou yigui \ "Zou 의 조상 사원 총 연맹 쓰기 \"
(이 연합은 청대 예부 상서 추계서 (1686- 1772) 의 책이다. 추의귀는 무석인이다. 작품 그림과 힐 작품집. ) 을 참조하십시오
빔에 관한 문장;
육법은 기장춘으로 돌아갈 수 있다.
--잃어버린 이름 "Zou 의 조상 사원 노동 조합 쓰기"
(전편은 서한문학가 조양, 제나라, 논변으로 유명하다. 그는 왕 을 따라 하기 시작했다, 나중에 양효왕 을 따라, 양 모리 등 비방 때문에 투옥되었다. 그는 옥중에서' 왕희량의 책' 을 쓰고 그의 억울함을 하소연했다. 석방된 후 그는 왕희량의 손님이 되었다. 그의 산문은 전국 나그네의 웅변 풍격이 있다. 두 번째 부분은 전국 말기 철학자, 음양가 대표 인물인 조연, 제나라 사람들을 가리킨다. 일찍이 (제나라 도성 엉겅퀴문 근처, 제환공, 위왕, 선왕은 여기에 학궁을 확장해 수천 문로비스트들의 강의토론을 끌어들이고, 당시 철학자 모임의 중심지였다) 책을 읽고, 연이어 위, 연, 조 등 나라에 가서 제후예우를 받았다. 전설에 의하면 그는 이 곡을 잘 연주한다고 한다. 연국은 오곡을 생산하지 않는 아름답고 추운 곳이 있다. 그가 곡을 불고 쉿 소리를 내자 농작물이 그곳에서 자라기 시작했다. ) 도교의 정신은 아름답다.
시가 월로의 장려함을 포착했다.
--잃어버린 이름 "Zou 의 조상 사원 노동 조합 쓰기"
(전편은 명나라 대신 조원표 () 를 가리키는데, 이름은 이첨 () 이라 하고, 아홉 살 때 오경 () 을 통과했다. 만리 열사, 인사 부서 오른쪽 시랑. 나중에, 웨이 Zhongxian 의견 차이 때문에, 은퇴 및 jianshoushan 대학, 그리고 비슷한 관심사를 가진 사람들 강의. 어머니가 돌아가신 후, 그는 집에서 거의 30 년 동안 강의하다가 죽어서 충성을 다했다. 《배우고 싶다》가 있다. 두 번째 대련은 송대의 봉의정을 가리키며, 그 글자는 신용을 지키며, 신흥 인물을 가리킨다. 시로 유명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8 개 이상의 단어
직설적으로, 진정한 부장이 되라.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유서는 노래, 좋은 친구의 충고이다.
--잃어버린 이름 "Zou 의 조상 사원 노동 조합 쓰기"
(전편은 명대 문인 추지, 화장치, 하지인을 가리킨다. 열두 살. 시사 발언에 대해 극도로 극단적으로 광동 석성졸을 무고하였다. 천계 초에 도석탑개였다. 이택유풍이 있다. 두 번째 대련은 한나라 재상 손홍의 절친한 친구 추창겸을 썼다. 당초 홍국은 현혜적이고 가난했고, 창겸은 옷을 사는데 돈을 썼다. 생지푸라기 (풀) 한 다발, 수수실크 한 자루, 동전이 남아 있는 항아리 한 다발이 모두 돌아왔다. 이 책에는 "지푸라기가 성실하고 마음이 교만하다" 고 적혀 있다. 실크 마이크로 제품, 좋은 작은 큰; 그릇으로 대지를 가득 채우고 ... 들어가지 못하면 전복된다. 안 나가요? " 후세 사람들은 그것을 세 가지 명성이라고 부른다. 산둥 라이 우 라이 (Lai Wulai) 시의 Zou 가족의 단어 세대: "젊음은 옥처럼, 충직하고 정직하다."
산둥 연대 용구 추씨 동지대: "발문, 천경 설원, 항시".
산둥 연대 용구 추서지대: "발문, 천경학자 왕연봉, 대의대덕, 승전."
산둥 연대 용구 추씨 () 는 "동이성 홍현룡대학사 (명카이) 바람이 장진 덕윤영광갑천개서광계서조명방승으로 만들었다" 고 말했다.
산둥 연대 longkou Zou 의 한 세대: "한 치 Yongle, 조상".
산둥 연대 용구추네 () 의 한 글자대: "같은 책은 천하의 징표이다."
산둥 웨이하이조사대: "기업에 머무르고, 덕을 쌓고 덕을 쌓고, 선연사를 지키며, 허창을 축하한다."
추자대 산둥 레이양:' 학사집 (집) 덕우쉬창'.
추자대 산둥 레이시인: "명, 원의 왕, 서운객 진국 (악) 수사토".
산둥 Zou 의 단어 세대: "이것은 영원합니다."
산둥 린이 Zou 의 집 단어 세대; \ "성인 양민, 입덕모 훈, 윤문학사, 진, 여약수 호, 석선, 천정, 공자, 성덕고병인, 천추를 찾고, 조정에는 현덕군자가 있고, 영광은 나를 제자로 삼고, 특히 바라고 있다. (열 번째 60 자).
산둥 태안 동평추네 일자대: "계란승가업, 개례경국은." 장시 Jinxian Zou 단어 세대: "Chang shaoyuan zong 에 이어 법을 준수하는 날."
조어는 강서 () 대신 우우 () 를 찾는다. "계세핀 () 은 보국에 뜻을 두고 있다."
강서홍토사, 호북추사대: "천원 맹사민 거주국, 용왕, 충량, 영대발원지."
조자대 강서간주: "스문라 장화방 경제, 국가 충절을 돕는다."
강서조씨의 한 글자: "천하제국이 조흥, 충량한 사람을 보좌하고, 대청안태가 모두 있고, 조상은 영창에 영창한다."
강서도창추사대: "천덕인이 많을수록 태평할수록 좋다."
강서신풍대아천 풍조사대: "... 일창융경 장정지덕" 충칭 수산조사대: "나라가 천하 사람들이 써야 하는데, 덕주택월광은 징징징이 되면 피창 (), 통종광원 () 을 배우고, 길은 자립할 수 있고, 소금은 진보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충칭 풀릉추씨사대: "성현을 배우고, 경서를 배우고, 대성현을 깨닫고, 나라의 대사도."
충칭봉절에 추의 자대: "김제는 반드시 아들을 보고 당당하고, 일심으로 조상을 보고 조국을 세울 것이다."
자대조, 충칭 강인: "읍은 소운에 대해 듣고, 승진은 연영안파로 승진한다."
충칭 충현 추자대: "... 영모정원, 세인치영, 백관 공경, 국가안위, 천대까지 이어져 ..." (일부)
충칭 합천 추자대: "선한 사람이 깨달음을 얻고, 대대로 전해 내려오고, 충효가 인위이고, 국리가 우선이다." (부분)
충칭 Zou 가족 세대 시인: "yunhong Ankang".
충칭 () 의 한 어대:' 고등학교 때부터 수준 향상'.
충칭 () 강구 () 의 조씨 () 의 한 구절: "대학자는 늘 배우고, 대승자는 구름 한 점, 성세는 동해 () 와 같고, 부귀는 하늘과 같다." 구이저우 준추사 () 는 구이저우 () 를 대신한다. "성현을 배우고, 책을 배우고, 문장 () 를 깨달는다."
구이저우 사남조사대: "성현을 배우고, 경서를 배우고, 대성현을 깨닫고, 나라의 대사도 배운다."
구이저우 () 동인추사 () 대: "문필이 스스로 정해져 있고, 상병국은 천원실덕현 대학의 조상이다."
구이저우 () 의 한 자대 (): "고가생 () 을 배우고 현량의제 () 를 양성하다." 호남 장사 사람 추의 자대는 "코숭다, 옹정 악존함, 덕홍 (후파)" 이라고 말했다. 쳉 xianhuai 의훈, 충효나무 집 소리. 객가가 멀면 인재가 영광스럽다. " 선경공을 제 1 파로 하면' 과' 는 제 77 파 (또는 제 76 파) ('팔경' 기록 1920 에 따르면' 과' 는 공연파로부터 제 55 파) 로 계산된다.
자대조는 호남 주 () 에 있다. "덕사 () 는 유제천택가곽운창 ()" 부정 () 이 설사오서향 () 을 보전한다. "
추호남의 신화양서사 대대: "배우고 우측시, 신체를 튼튼하게 하고, 자질을 향상시키고, 덕옥홍을 고치고, 미덕을 계승하고, 일생은 복스럽다."
호남 신화양계, 차계추씨: "새로운 질서와 현재의 연맹은 접촉족 동수들의 성적 추구가 진실하다는 것을 결정하고 서로를 존중할 것입니다." 쓰촨 바중, 촉중, 추사대: "나라의 융화는 천하의 번화함을 예견하고, 문장 교과서로, 심희는 홍광을 사용한다."
쓰촨 락산시 () 는 현추사 () 대이다. "문명의 나라와 자연의 조화, 어진 자의 가흥, 부부부흥흥, 흥, 귀향."
추자대는 쓰촨 사홍현에서 "xxxxx, 건곤의제강, 증미충, 부자" 라고 말했다.
쓰촨 이빈 종창사대: "도덕은 항상 종지를 바탕으로 해야 하고, 신조 선조들은 성성성할수록 세대가 더욱 성성성합니다."
쓰촨 김당 조씨 자대: "산곤존봉상, 만곽정흥, 덕조 전대, 시조치, 위의건 대업, 책은 영원히 부패하지 않는다." 추자는 안후이전양에서 "종영의 자손, 그 손옹자창, 귀인, 진조표, 전기, 국학장" 을 대신한다.
Zou zi 안후이 허페이 (Hefei): "페이 벤 향기, 집은 여전히 재직 중입니다. 클릭합니다 광둥 () 광둥 () 성 잔장 () 사대: "국가는 중충 (), 재재 (), 재재 (), 다른 학부, 공연부의 이름" 입니다. 랴오닝, 랴오닝, 심양, 추자대:' 태화청해전'. 운남 조가의 한 글자대, 운남 사람:' 진덕복순인'.
윈난쿤밍록은 현추의 한 마디를 "국부민순, 관민안, 아내현부가 덜 앓고, 자효부폭이 넓다" 고 권고했다. 한 세대의 내몽골 추씨, 내몽골: "문우 전성". 후베이 은시 용봉추씨 가문의 한 글자대: "당초 천하, 추중은 대국, 조정에서는 용족이었다. 그는 연회를 듣고 명승지를 존중하고 영광을 과시하며 효우가 되어 공맹을 위해 일심으로 선인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다. 만세가 창성하다. "
후베이 () 건시 () 의 가문 () 은 "나는 영종 공자 () 를 키우고 싶다. 나는 대대로 번창할 것이다. 나는 돈런의 제 1 효우가 될 것이다. 나는 덕행을 천하에 따라 선인의 발자취를 따라 억만의 영광을 이룰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후베이 홍안 (), 마성추 () 의 한 단어대: 모명 () 에서 온 포혜희 (), 미래의 계생덕 (), 먼 곳에서 출세한 계생덕 (), 공로 () 가 없어서는 안 된다.
후베이 Suizhou 에 Zou 세대: 미덕, 수족 전기, 광수 홍운, 내가학. 쓰촨 등화인과 추씨의 한 가지: 일지방, 3 ~ 1 일, 흥성공승, 세대.
쓰촨 청두 () 의 쌍류 () 를 대신하여 "병흥 영왕 (), 민국 안강 () 을 지키다.
쓰촨 내강시 동흥구 조가일자 세대: 사민, 크영, 충효전국, 청옥만계. 또 다른 단어는 조우의' 광우당' 을 대신한다. "태위 영덕성산 귀파가 오래 지속되어 은개문. 이 사효우는 첫 시를 복원했고, 후벼향면 군야리학은 홍규를 성세의 명유로 정했고, 부국은 비싸고 교양이 있었다. "
추의 한 마디 세대: "천하제국이 왕조흥국을 보좌하고, 대청이 안식처이며, 안전하고 충량하다."
Zou 대신 단어: "shaorong 리소그래피 자주."
Zou 의 가족의 단어 세대: "백 년 동안 지속됩니다."
추의 한 마디 대대: "벼슬하는 자, 청렴한 자, 넓은 아들, 넓은 아버지."
추씨 가문의 한 자대: "거형집 (품), 덕숭 (예금), 선암사 허창"-이 족보는 산둥 동북에서 흔히 볼 수 있지만, 몇 가지 다른 지계는 일년 내내 입소문에 따라 변하지만, 전체 발음은 위를 기준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