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엔터프라이즈 전체 - 끝없는 중토전설' 반지왕' 을 돌아보다

끝없는 중토전설' 반지왕' 을 돌아보다

2006 54 38+0 19 년 2 월 19 일 뉴질랜드 감독 피터 잭슨이 연출한 판타지 영화' 반지왕' 3 부작 1 부' 반지왕' 이 북미에 있다 영화 역사상 한 차례의 고전적인 모험이 이때부터 시작되었다. 18 년이 지났지만, 영화 속의 선경 같은 중주는 여전히' 계계' 들을 항상 꿈과 동경으로 만들었다.

반지왕' 은 가장 유명한 영화 3 부작의 시작으로 원작 개편의 절호의 예이자 시각 효과와 영화 음악이 완벽하게 어우러진 잔치다. 이제 은아가 첫 곡을 위해 창작한 주제곡' 어쩌면' 을 따라가 중주 뒤의 작은 점들을 살펴보고 15 년 전의 개편, 캐스팅, 음악, 촬영을 되돌아보고 그 영화들이 우리에게 가져온 감동의 순간을 되찾자.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스크린으로 가는 긴 길

톨킨의 소설' 반지왕' 을 영화로 찍으려는 시도는 일찍부터 시작됐다. 1957 년 어느 날' 반지왕' 소설이 출간된 지 2 년 후 문학 매니저 포리스트 J 아크먼이 톨킨의 문을 두드렸다. 그는 이 소설을 진실한 애니메이션 영화에 각색하고 싶어한다. 톨킨은 그가 가져온 개념지도를 높이 평가했지만, 그 자리에서 동의하지 않아 이 일은 뒤이어 흐지부지될 수 없었다.

그러나 비슷한 생각은 실패하지 않았다. 1978 애니메이션판' 반지왕' 의 떡갈나무는 리얼리티 배우가 연기한다. 소설의 영구영화 개편권은 1969 판매 후 몇 차례 손을 바꾸었고, 최근 10 년간의 우여곡절 끝에 이 영화가 탄생했다. 이 영화는 전체 이야기의 절반만 얘기했지만 흥행은 좋았지만 속편은 찍지 않았다. 2 년 후 애니메이션 영화' 반지왕: 왕의 귀환' 이 개봉됐다. 또 다른 팀이 제작한 전체 이야기로 애니메이션 영화' 1977 호비트인' 의 속편이다.

마지막으로 1995 년 신예 감독 피터 잭슨은 빠르게 성장하는 CGI 기술이' 반지왕' 촬영에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예리하게 깨닫고' 반지왕' 새 영화 촬영에 대해 즉시 토론을 요청했지만, 2 년 후 그의 주인인 미라맥스까지 기다렸다. "반지의 제왕" 이라는 생명을 구하는 지푸라기를 잡은 후, PJ 는 준비 작업을 시작했고, 그에 따른 예산 문제로 전 세계 관객들이 서사시 대작을 거의 놓치게 되었다. 미라맥스의 모회사 디즈니는 이 프로젝트에 더 많은 투자를 원하지 않았고, 감독 자신도 일반 썩은 영화를 찍고 싶지 않아 어쩔 수 없이 손을 돌려야 했다.

Peter Jackson 프로젝트를 위해 6 억 5,438+00 억 달러를 투자한 Varnstam Brothers 는 PJ 에게 3 주 이내에 새로운 구매자를 찾도록 요청했습니다. PJ 는 어쩔 수 없이 36 분 분량의 비디오를 녹화해 그를 소개하는 프로젝트를 가져왔고, 결국 3 주 이내에 인수하겠다는 까다로운 요구에도 불구하고 다음 집을 찾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처음에 PJ 는 영화를 두 편으로 촬영한 계획이 이 프로젝트가 거절되는 이유가 될까 봐 걱정했고, 신선영화업계 CEO 인 밥 예샤가 동영상을 본 후 그들에게 제기한 질문은 영화사에서 좋은 이야기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세 편의 소설이 있는데 왜 세 편의 영화를 찍지 않습니까?"

물론, 새로운 라인 당국은 나중에 삼부곡을 촬영하기로 결정한 것은 상업상의 고려에서 나온 것이라고 밝혔지만, 이 말은 침몰할 배를 구해준 것이 틀림없다고 말했다. 저작권 양도의 법적 절차는 몇 주 안에 완성된다. PJ' 이후 가장 바쁜 일은 3 부작을 위해 대본을 다시 쓰는 것이다. 신동가의 지지로 영화의 전도가 밝다.

그래서 새로운 세기의 문턱에서 피터 잭슨은 놀라운 결심과 화려한 재능으로 영화' 반지왕' 을 반세기 동안 각색한 장거리 달리기를 마치고 세계가 주목하는 완벽한 답안지를 내놓았다.

○ 칠색 Cas 라인업

아라곤, "사위" 는 누구입니까

비고 모트슨이 연기한 아라곤은 영화 전체의 영혼 인물 중 한 명이었지만, 이 멋진 아라곤이 제작진이 임시로 장면을 구하러 온 것이라고 누가 생각할 수 있겠습니까? 아들의 권유가 아니었다면 그는 이 영화를 전혀 찍지 않았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원래 제작진은 처음에 다른 배우를 선택해 이 역할을 맡았지만, 촬영 후 이 배우가 너무 어려서 시련을 겪은 아라곤을 통제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하지만 드라마는 이미 촬영을 시작했는데, 며칠 뒤에 아라곤의 연극을 찍어야 하는데 제작진이 급해 죽겠어요!

그래서 비고 모트슨은 갑자기 집 제작진의 전화를 받아 뉴질랜드에 가서' 반지왕' 을 찍고 싶은지 물었다. 그러나, 위고는 이 책을 한 번도 읽어본 적이 없고, 이 이야기를 모른다! 흥미가 없어서 그는 전화로 생각해 보라고 말했다. 하지만 절망 상태에 있는 제작진은 정말 그를 연기하고 싶어 했다. 그래서 그들은 그에게 너무 오래 생각하지 말라고 간청했고, 이날 오후 그들에게 답변을 주었다. 공교롭게도 이 전화는 그의 아들 헨리가 들었는데, 그는' 반지왕' 의 팬이다. 뭐! 반지왕' 이 영화로 찍힐까? ! 누가 우리 아버지에게 아라곤을 연주하라고 했어? 마지막으로, 좋은 아버지인 위고는' 아이를 데리고 이 연극을 받아들였다' 고 해서 이 고전적인' 아라곤' 을 갖게 되었다. 피터 잭슨 감독조차도 비고가 이 드라마에 출연하도록 설득할 수 있는 사람은 그의 아들 헨리라고 말할 수 없다.

감독은 그의 팬이다.

키 큰 몸매, 위엄 있는 이미지, 날카로운 눈빛, 두터운 목소리 ... 크리스토버 리 경은 백포 마법사 살루만에 살고 있다. 그는' 반지왕' 문제 전문가이자' 반지왕' 의 열렬한 팬이다. 이 작품이 출판되자마자 그는 보았고, 그 이후로 매년 다시 읽었다! 그의 꿈은 이 작품이 언젠가 스크린으로 옮겨질 수 있고, 그가 그 속에서 역할을 할 수 있다는 것이다.

게다가, 그는 제작진 중 유일하게 톨킨 교수를 본 사람이고 감독이 직접 그를 사루만 역을 맡도록 초대한 것 같다. 원래 감독 피터 잭슨은 그의 팬이었는데, 특히 그가 주연한 영화를 즐겨 본다! 두 사람은 한 박자에 딱 맞아 촬영을 시작한 지 4 개월 만에 이 경이 뉴질랜드로 날아갔다. 아이돌 가맹, 감독 자신도 매우 흥분했다. "당신의 우상이 당신의 영화에 주연을 맡았고, 당신은 감독이 그를 촬영했습니다. 세상에, 이런 느낌은 정말 대단하다! 클릭합니다

러닝맨의 반격

원래 그는 출전한 지 3 초도 채 안 된 러닝맨 커버였지만 인상적인 얼굴값 때문에 명실상부한 인물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이것이 바로 브라이트 맥켄즈가 상연한' 러닝드래곤 세트 반격전' 이다.

그는' 반지의 제왕의 사자' 의 주룡으로 엘렌드 회의에서 단 몇 초밖에 나타나지 않았다. 그러나 그는 물을 꼬집을 수 있을 정도로 연한 선샤타 (shota) 였기 때문에, 눈끝이 뾰족한 관중이 그를 찾아 누구냐고 물었다. 하지만 이 러닝백에는 이름이 없어서 팬들은 그에게 Figwit 이라는 별명을 붙였다. "프로도는 대단해 ... 이 녀석은 누구야? 프로도는 대단해 ... 누구야? ) 그리고 그를 위한 웹사이트를 만들었습니다. 이런 식으로 그의 인기는 제작진에 충격을 주었고 감독은 특별히 그에게 연극을 한 편 더했다. 그는 또한' 반지왕: 왕의 귀환' 에서 꼬마 요정 역을 맡았다. 그는 여전히 이름이 없지만 클로즈업과 대사가 있다!

이것이 전부는 아니다. 호비트족' 을 촬영할 때 제작진은 그를 엘렌의 비서인 린디르로 초대했다. 그는 3 초짜리 주룡에서 간달프 등 주인공처럼 6 부작을 관통하는 배우로 변했다. 이 러닝맨 세트도 대문자입니다.

가장 우여곡절의 일환

이 영화의 핵심 모순으로서,' 반지계' 가 카스에 등재되는 것은 자연스러운 것이다. 지존반지를 디자인하기 위해 제작진은 3 월 1999 에서 스웨덴 김세공 Jens Hansen 을 찾아 설계도를 좀 그려 달라고 했다. 그러나 한센은 판타지 이야기에 관심이 없다고 단호하게 거절했다. 그는 이런 책을 전혀 볼 수 없었다. 제작진은 원래 다른 사람을 찾아가려던 참이었는데, 며칠 후에 한센의 전화를 받았다. "내 아들에게 욕을 먹을 거야!" " 이 반지가 이렇게 중요할 줄은 몰랐어요! 네, 디자인해 드리겠습니다! 마침내 그는 자신이 디자인한 15 종의 반지 원형을 피터에게 건네주었다. 촬영 중 약 40 개의 서로 다른 재료와 크기의 토러스를 사용하여 다양한 장면을 처리했습니다.

불행히도 한센은 영화가 상영되기 전에 암으로 세상을 떠났고, 스크린에서 자신이 디자인한' 반지왕' 을 보지 못했다 ...

교묘한 세트 디자인

호빗족을 짓다

아름답고 조용하고 평화로운 호비트족은 이야기가 시작되고 끝나는 곳이다. 그것은 호비트족의 오두막, 정원, 채소밭, 농경지가 줄지어 있는 울창한 기복 언덕 위에 자리 잡고 있다. 지붕에 오래된 떡갈나무 한 그루가 있는 귀여운 작은 집은 당연히 가방 바닥의 구멍이다!

호비트족은 와이카토 읍 마타마타에서 촬영 중이다. 원래 이곳은 뉴질랜드 북도에서 젖소가 많이 나는 유명한 마을로, 넓은 녹색 목장이 있고, 큰 송이의 흰 구름이 푸른 하늘에 흩어져 있고, 맑은 개울이 마을 근처에 조용히 흐르고 있었다. 피터 잭슨은 두 명의 개념 디자이너 애륜 리와 존 하우를 데리고 이곳에 왔는데, 당시 그들은 장소를 찾고 있었다. 두 화가는 즉시 이 경치에 매료되어 산비탈에 앉아 붓을 뽑았다. 갑자기 집, 정원, 오솔길, 돌담이 기복이 있는 산을 따라 그들의 작품에서 흘러나왔다. 마치 자연 자체와 같다.

다음은 설정 팀의 작업입니다. 그들은 먼저 스케치에 따라 4~5 평방미터의 모형을 만든 다음 그 자리에서 집을 파고 정원을 정리하고 각종 식물을 정리하기 시작했다. 예술감독 댄 헨나 (Dan hennah) 는 피터에게 이곳의 풀이 오랫동안 존재해 왔고, 과일나무는 진정한 열매로 가득 차 있어야 하며, 모든 것이 자연적이어야 한다고 말했다. 그래서 피터가 물었다. 얼마나 걸릴 것 같니? 댄의 대답은 1 년이 걸린다는 것이다. 피터는 1 년 동안 문제없다고 말했다. 그래서 호비트족의 로케이션은 촬영 1 년 전에 회복되어 자연의 손이 모든 사람의 흔적을 지워버렸다.

유감스럽게도, 영구 건축 기준에 따라 만들어지지 않았기 때문에 호비트족은 촬영이 끝난 후 서서히 버려졌다. 선원들은 교훈을 얻었다. 호비트족을 찍을 때, 모든 것이 영구 건물의 기준에 따라 만들어졌다. 지금 호비트족은 이미 뉴질랜드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 핫스팟이 되었다.

애륜 리글렌 요양원

협곡의 일부는 웰링턴의 Ketok 지역 공원에 위치해 있다. 정신과 자연의 개념을 부각시키기 위해 이 슈트의 디자인은 우아하고 매끄러운 라인을 많이 채택하여 19 세기 신예술운동이나 켈트 문화의 디자인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풍경을 고려할 때, 애륜 리의 생각은 자신이 은퇴 후 살고 싶은 곳을 설계하는 것이다! 그래서 그가 쓴 계곡은 마치' 회혈' 고리가 달린 요양원처럼 조용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엘런드 경의 궁전' 은 스튜디오에서 촬영한 것이다. 엘렌드는 똑똑한 사람이었기 때문에 그의 궁전에는 아름다운 서적, 조각, 그림이 소장되어 있는 호화로운 도서관이 있었습니다. 가장 중요한 소장품은 소론 손가락이 잘린 나시르 칼의 조각이다. 그 주위에는 사방의 벽이 모두 요정의 역사를 기록한 벽화로 되어 있다. 이 벽화들은 모두 손으로 그렸고, 돌레두가 솔론의 손가락을 자른 것은 애륜 리 자신이 완성한 것이다.

애륜 리 본인은 특히 이런 세트를 좋아한다. 그는 스스로 디자인했을 뿐만 아니라 벽화도 그리고 스스로 그렸다. 그는 심지어 프로도의 침대에서 자고 싶어한다! 아쉽게도 소품 그룹 때문에 실현되지 않았다.

◆ 피터 대왕의 환상적인 시각 효과

오스카는 그에게 금상을 빚졌다.

반지왕' 에는 사랑스럽고 미워하는 캐릭터도 하나 더 있다. 구루루, 그의' 내 보배' 는 수천 명의 팬들에게 불쑥 튀어나올 수 있다. 구루에 대해 말하자면, 우리는 배우 앤디 세킨스와 액션 캡처 기술에 대해 이야기해야 한다.

액션 캡처 기술은 배우들이 특별한 타이트한 옷을 입고 옷과 얼굴에 점을 쳐 배우의 동작과 표정을 추적한 다음 캡처한 동작과 가상모델링을 결합하여 캐릭터의 동작과 표정을 더욱 사실적이고 자연스럽게 만드는 것이다. 피터는 원래 컴퓨터 애니메이션으로 구루루를 만들려고 했는데, 앤디는 그를 위해 더빙을 해 달라는 초대를 받았다. 앤디가 캐릭터에 완전히 녹아들어 자신이 구루루 역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생각하지 못했다. 앤디는 피터 꾸르륵꾸르륵 공연을 선보이며 그를 감동시켜 이 캐릭터를 얻었다.

다른 사람들과 달리 앤디는 텅 빈 스튜디오에서 타이트한 옷을 입고 공중에서 공연할 수밖에 없었다. 당시 동작 캡처 기술은 아직 성숙하지 않아 설비가 항상 붕괴되었다.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앤디는 구루의 생명을 주었고, 이 파괴적이고 정신분열적인 역할을 완벽하게 해석했다. 그들은 이 기술이 영화를 바꿀 줄은 몰랐다.

꾸르륵꾸르륵 영화사에서 액션 캡처 기술을 사용한 최초의 캐릭터다. 그 후로 앤디는 액션 캡쳐 공연에 빠져들고,' 금강' 에서 고릴라를 연기하고,' 틴틴 모험기' 에서 선장을 연기하고,' 유인원 행성의 궐기' 에서 카이사르를 연기했다. 그는 줄곧 자신을 배우고 도전해 왔으며, 우리에게 수많은 진실되고 생동감 있는 스크린 역할을 가져왔고, 그는 액션 캡쳐 학교와 전공을 설립했다. 2003 년에 쌍둥이 탑의 인디애나 존스가 그를 토성상 최고의 남자 주인공으로 만들었다. 그러나 그 해 오세상은' 컴퓨터 후기 제작' 으로 그를 외면했다.

세상은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다. 바로 이 훌륭한 영화인들이 우리로 하여금 작은 스크린에서 무한함을 보게 했기 때문이다.

가장 귀여운 키 차이' 의 비밀

피터 카메라 아래 오색찬란한 대륙은 그 귀여운 인종을 빼놓을 수 없다. 인간, 요정, 호비트족, 난쟁이 ... 레구라스와 짐리가 함께 도전장에 서 있는 것은' 가장 귀여운 키 차이' 라고 할 수 있다. 하지만 짐리 역을 맡은 존 라이스 데이비스는 링 팀에서 가장 높은 배우다! 경비원의 동작이 영화 전체를 관통했다. 피터는 어떻게 1.85 미터의 존을 이렇게 짧게 해야 합니까?

가장 많이 쓰이는 것은 체쌍이다. 제작진은 난쟁이 스턴트맨을 많이 데려왔는데 키는 크지 않지만 경험이 풍부하다. 하지만 body double 은 배우의 얼굴을 볼 수 없는 렌즈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만약 그가 얼굴을 볼 수 있다면?

피터는 또한 시각적 차이, 거의 크고 작은 것을 잘 이용한다. 카메라 속 두 사람이 가까워 보일 때 호비트족/난쟁이 배우가 인간보다 훨씬 멀리 서 있었다! 간달프가 나타난 후 프로도와 차를 한 대 탔다. 사실, 차는 특별합니다. 프로도의 좌석은 간달프의 좌석보다 0.5 미터 이상 떨어져 있습니다! 간달프와 프로도가 벽난로 앞의 불에 반지를 던졌을 때 간달프는 선반에 쭈그리고 앉았다. 가방 바닥의 장면은 두 세트의 세트와 소품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하나는 간달프, 하나는 호비트족에게, 각각 촬영한 후 합성한다.

생일 파티에서 호비트족과 간달프가 중간에 서 있는 장면은 어떻게 된 건가요? 대답은 간달프가 가짜라는 것입니다! 알온플로도와 함께 말을 타는 장면에서 알윈의 품에 있는 프로도도 모조품이다. 영화를 자세히 보면 비밀이 누설된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음표로 짜여진 판타지 서사시

영화 뮤지션 하워드 쇼 (Howard shore) 는' 반지왕' 에서의 뛰어난 활약으로 같은 회 지명된' 해리포터와 마법석',' 아름다운 마음' 등 우수한 작품을 제치고 처음으로 오스카상을 수상했다. 반지왕' 3 부작의 음악은 그의 최고의 창작 중 하나이다. 전체 곡은 오케스트라와 혼합 합창단이 연주한다. 동시에 오르간과 하프를 광범위하게 사용하고, 보스네이디, 노르웨이 하든원호, 튀니지 레베금 등 세계 각국의 민족 악기를 특수 단락에서 보완해 완벽한 예술적 장력을 달성한다.

언어학자 데이비드 살로 (David Salo) 의 도움으로 하워드의 합창곡은 장면 주제에 따라 해당 언어의 가사를 가지고 있다. 로레인 숲 속의 요정어 간달프 elegy, 모리아의 심연에서 울부짖는 난쟁이, 모든 디테일의 완벽함은 음악을 개성적인 표현으로 가득 채웠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한편, 하워드는 독주곡 한 곡마다 세심하게 고른 가수들, 각 합창곡에 알맞게 어울리는 성부, 런던 필하모닉과 뉴질랜드 교향악단의 정밀 연출을 위해 큰 성공을 거두는 데 없어서는 안 될 요소다.

프로도의 샤일 노래 (a)

이야기가 호비트족의 조용한 시골에서 시작된 것처럼, 찰스의 주제구는 관객들이 영화에 대한 첫 기억이다. 하워드 쇼어는 이 주제를 "찰스의 노래" 라고 불렀습니다. 15 년 전 오늘, 처음으로 스크린 앞에서 방영되고, 마음을 사로잡는 멜로디가 청자를 호비트족의 평온함과 편안함에 취하게 했다. 난로불이 톡톡 소리를 내자 첫 번째 상자에 묻힌 빌보가 글을 쓰기 시작하면서 편안한 멜로디가 흐른다. 빌보의 여유로운 서술에 따라 샤르에서 생활하고 일하는 하비족의 유머 몽타주가 나왔다. Charles 는 영화 제 1 부의 주요 무대이며, 그 중 주제는 항상 조화롭고 활발한 줄거리를 동반한다. 하지만 나중에 프로도의 마음 여정과 함께 발전하여 점점 더 큰 의미로 승화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프로도, 희망명언)

프로도는 도중에 온갖 고초를 당한 후 계곡에서 부상을 입었는데, 처음에는 샘물과 새소리만 배경으로 삼았다. 그리고 샘은 놀라서 침대 옆으로 달려갔고, 찰스의 노래는 이 조용한 방에서 조용히 떠올랐고, 엘렌드의 출현에서 계곡의 멜로디로 발전했다. 프로도는 샘과 함께 계곡을 거닐며 메리와 피임과 재회했다. 그들의 웃음소리는 메아리로 여겨졌고, 계곡의 휘황찬란한 주제는 장내를 가득 채우고 정상에 이르렀다. 하지만 바로 이때, 렌즈는 프로도의 눈빛을 따라 화원 한 구석에 있는 빌보를 바라보았다. 그는 늙었지만 매우 느긋하다.

곡풍의 전환은 흐르는 물처럼 매끄럽고, 찰스 노래의 핵심 악문은 딱 알맞게 울렸다. 청중은 모두 프로도처럼 빌보에게 익숙하지만 늙은 미소에서 그들이 사랑하는 고향을 멀리서 보았다. 멜로디가 계속되자 프로도가 빌보의 책에서 샤일의 지도를 보았을 때, 멜로디는 더욱 발전했다. "나는 샤일이 너무 그립다. 어릴 때부터 떠날 수 있는 곳이 그립다. 나는 정말 이곳을 떠나 너와 같은 모험을 경험하고 싶다 ... 하지만 지금은 내 모험 이야기가 이렇게 다른 것 같다. "

그해 빌보와 달리 프로도는 모험 초기부터 중주의 운명을 등에 업고 위기에 처했다. 그는 상상할 수 없는 무거운 짐을 지고 막 평온한 마음을 얻어 고향의 출현에 휘저었다.

프로도의 샤일 노래 (2)

모리아의 광산에서 여정은 더 많은 우여곡절에 직면해 있다. 적의 무거운 방해로, 순조롭게 산을 오르기 위해서 경비병은 어쩔 수 없이 이 위험한 어둠의 길을 선택해야 했다. 팀이 갈림길에서 망설일 때 프로도의 내면의 발버둥은 더욱 격렬해졌다. 침묵 속에서 화음은 높음에서 느려지고, 찰스의 노래의 멜로디는 낯설고 알 수 없는 장력 속에서 흐른다. 프로도는 간달프에게 그의 피로와 망설임에 대해 말했다. "나는 반지의 제왕이 나를 찾지 않기를 정말 바란다. 나는 이 모든 일이 일어나지 않았으면 좋겠다!" 간달프는 이렇게 대답했습니다. "태어날 때마다 이런 생각을 하지만, 우리는 결정할 수 없습니다. 우리가 결정할 수 있는 것은 우리의 현재 상황에 직면하여 우리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이다. " 고향의 멜로디와 함께 프로도는 다시 한 번 무거운 부담에 직면하게 될 의지를 굳혔다. 그가 이번에 구해야 할 것은 중국의 자유생물뿐만 아니라 그가 결코 사랑한 적이 없는 고향 땅이다.

간달프가 심연에 빠진 지 오래되자 샤일의 노래가 다시 나타났다. 계위는 안도인 오카바베에서 하룻밤을 묵었지만, 프로도는 여전히 후회와 걱정으로 둘러싸여 점점 초췌해졌다. 이때 그는 점차 자신의 부담이 자신만이 부담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닫고, 동반자에 의지하는 것은 그들을 위험에 빠뜨릴 뿐, 자신을 희생하고 그를 보호하든, 점차 반지의 유혹에 굴복하게 할 뿐이다. 샘이 다가와 밥을 먹으라고 권했을 때, 찰스에 대한 기억은 샘의 음악에 대한 관심과 함께 있었지만, 이번에는 약간의 슬픔과 어쩔 수 없이 느껴졌다. 샘은 간달프가 프로도를 돌볼 것이라고 약속했지만 후자는 슬프게 대답했다. "아니, 샘, 너는 나를 도울 수 없어. 이번에는 네가 도울 수 없어. "

영화의 끝에서 찰스의 노래는 반복적으로 방송되었다. 결국 자신이 마법의 반지를 빼앗으려는 바램에 복종한 폴로미르에서 벗어나자 프로도는 마침내 동료를 떠나 홀로 모르도르로 가는 위험한 길을 밟기로 결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강둑에 서서 귓가에 울부짖는 바람소리가 앞길을 예측할 수 없음을 예고하고 있다. 그런데 왜 그가 아닌 다른 사람이 이렇게 무거운 짐을 지고 있는 걸까? 세상의 운명이 갑자기 자신에게 달려 있을 때, 그는 어떻게 피할 수 없는 도전에 직면할 수 있을까? 전주의 긴 화음은 멀고 가깝고 간달프의 대답은 여전히 귓가에 메아리친다. 그것은 광산이 희망이 없어 보이는 어둠에서 비롯된다. "그때마다 이런 생각이 들지만, 우리는 결정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우리가 결정할 수 있는 것은 우리의 현재 상황에 직면하여 우리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이다. "

카메라가 프로도로 방향을 바꾸자, 그는 찰스의 노래의 멜로디 속에서 눈물을 글썽였지만, 완화되고 또 멀어지기 시작했다. 이로써 그는 마침내 의심을 떨쳐 버리고 발버둥을 치며 확고한 신념으로 강가의 작은 배를 타고 동해안으로 출발했다. 다이빙을 고집하는 샘을 구한 후 샘이 대표하는 고향의 따뜻함은 그의 대사와 함께 흩어졌다. 그들이 서로 꼭 껴안았을 때, 방금 승화된 멜로디가 갑자기 돌아섰고, 현이 원래의 하모니 피리로 순조롭게 대체되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청자는 이야기가 시작된 순박한 시골로 돌아간 것 같았지만, 근심 걱정 없는 호비트족 두 명은 타향에 있었고, 곧 길고 위험한 여정을 밟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영화의 끝에서, 장면은 아래에서 위로 올라와서 프로도와 샘으로부터 척박한 황야와 기이한 산봉우리로, 먼 곳의 마법의 땅까지 던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샤일의 노래는 희망으로 가득 차고, 점점 부드럽고, 북소리와 함께, 더 많은 굴곡이 많은 악문이 변하기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프로도는 그가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것을 알았지만 샘은 여전히 고집스럽게 낙관적이었다. 프로도는 즉시 뒤돌아보았다. "샘, 네가 나와 함께 있어서 정말 기쁘다." 점점 낮은 변주가 다시 살아나고 피리 소리가 촉촉하지만 더 밝다. 암울한 전망에서 두 명의 작고 건장한 호비트족이 어둠의 여행에 올랐고,' 반지의 제왕의 사자' 는 찰스의 노래로 끝났다.

이것은 15 년 전 관객들이 받은 첫 번째 감동이었는데, 이 한때 떠들썩했던 선악의 노래도 줄곧 이런 감동으로 메아리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반지왕' 은 판타지 영화의 벤치마킹에 큰 영향을 미쳤다.

"좋은" 영화는 "위대한" 영화와는 다르다. 좋은 영화는 관중의 요구를 만족시키고 즐거운 관람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 위대한 영화 작품은 영화 분야에 깊은 영향을 미칠 것이다. 반지 시리즈가 이런 평가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우선 톨킨 교수의' 반지왕' 자체가 서구 세계 판타지 문학의 원조라면' 반지의 사자' 도 판타지 영화의 장르를 개척한 개척자 중 한 명으로 꼽힐 수 있다. 영화가 서서히 전개됨에 따라 웅장한 경치, 작은 호비트족, 잘생긴 우아한 요정, 용감하고 건장한 난쟁이, 못생긴 피에 굶주린 떡갈나무가 스크린에 나타났다. 마치 청중 앞에서 진정한 이역세계를 여는 것처럼, 시각과 상상력에 큰 충격을 주었다.

이 일련의 영화는 이미 판타지 영화의 벤치마킹이 되었다고 할 수 있다. 판타지 영화가 상영될 때마다 영화평론가들은 무의식적으로' 반지왕' 과 비교한다. 그 이름은 판타지 영화의 영화 평론에 자주 등장한다. 흥미롭게도 첫 곡 개봉 15 주년 이후에도 판타지 영화는 여전히 반지의 제왕의 높이에 도달하지 못했다. 줄곧 쫓기고 있지만, 초월되지 않았다.

둘째, 촬영 방식은 영화 기술의 발전을 크게 촉진시켰고, 첫 번째는 액션 캡처 기술이었다. 영화 기술의 혁신은 영화 산업에 일파만파의 큰 발전을 가져왔다. 사람들은 이미 익숙해진 것 같고, 심지어 기술 혁신에 의문을 제기하는 것 같다. 마치 배우가 배우의 얼굴에 1 초 동안 120 프레임을 찍는 것에 의문을 제기하는 것과 같다. 하지만 15 년 전, 인류는 밀레니엄의 문턱을 막 넘었고, 컴퓨터는 아직 보급되지 않았다. 스마트폰은 말할 것도 없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영화 스턴트는 여전히 약간의 컴퓨터 처리 모델이다. 바로 이때 스크린에 구루가 나타났다. 한눈에 그가 진짜가 아니라는 것을 알았지만 눈썹과 눈은 마치 사람처럼 생생하게 살아났고, 관중들은 자기에게 탄복할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액션을 통해 합성캐릭터와 실제 배우와 같은 무대를 포착해 극의 애환과 이별을 함께 연출하는 것은 그 자체로 기술적 승리다.

한편' 반지왕' 도 최초로 녹색 화면을 이용해 촬영한 영화로, 이후 컴퓨터로 합성됐다. 우뚝 솟은 종말화산, 눈꺼풀이 없는 발라두르, 휘황찬란한 지하 홀 모리아는 모두 디지털 애니메이터의 심혈이다.

셋째,' 반지왕' 시리즈는 보기 드문 흥행 입소문 상 삼풍작 영화다. 흥행이 잘 팔리는 판타지 영화가 반드시 팝콘일 필요는 없고 예술품과 명품일 수도 있다는 것을 알려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흥행, 흥행, 흥행, 흥행, 흥행, 흥행)

흥행 방면, 200 1 년,' 반지사자' 글로벌 흥행 87 1 만 달러 이어 2002 년' 쌍탑치병' 과 2003 년' 반지왕: 왕의 귀환' 은 각각 9 억 2600 만 달러와 1 1.2 억 달러를 벌어들여 2 년간 글로벌 박스오피스 챔피언을 차지했다. 입소문에 따르면' 반지왕' 3 부곡은 IMDb 점수에서 8 위 ('왕의 귀환'), 1 1 ('반지왕' 사자),/Kloc-0 등을 차지했다.

상 방면에서' 반지왕' 시리즈는 판타지 작품으로 처음으로 주류의 사랑을 받았다. 반지왕' 은 제 74 회 오스카에서 13 개 후보에 올랐는데, 그중에서도 최우수 영화, 최우수 감독, 최우수 시나리오 작가 등 헤비급 상을 수상했다. 결국 최우수영화상 각축에서' 아름다운 마음' 에 패했지만, 여전히 영광스러운 패배였다. 반지왕: 왕의 귀환' 은 제 76 회 오스카를 휩쓸고 최우수 영화, 최우수 감독, 최우수 각본을 포함한 1 1 좌김인을 획득하는 것은 기적이다! 지금까지 오스카 역사상 세 편의 영화만이 이 영예를 얻었다. 최근 몇 년간 비주얼이 눈부신 고투입 영화가 속출하고 있지만, 이 세 가지 방면에서 인정받는 것은 더욱 어렵다.

영화가 이야기라고 합니다. 사실,' 반지왕' 의 이야기는 복잡하지는 않지만, 간단한 이야기를 잘하는 것은 쉽지 않다. 감독, 작가, 배우, 투자자 및 기타 제작진의 공동 노력이 필요하다. 위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통해 투자자, 감독, 제작진이 모두 이 작품에 대해 마음에서 우러나온 사랑을 가지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으며, 관객들에게 흥미진진하고 유창한 이야기를 들려주고 많은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전후 3 년의 노력으로 마침내 이렇게 풍성한 성과를 거두었다. 따라서 시각 효과를 추구하는 동시에 멋진 이야기를 하는 것도 안 되는 것은 아니다. 결국 관객들에게 전하는 감동과 감정이 가장 중요하다. 이것이 없으면 영화는 영혼을 잃는다. 이 점도 아마 반지 시리즈가 지금까지 호평을 받은 이유일 것이다.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