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엔터프라이즈 전체 - 여자친구는 자신이 상사병을 앓고, 유년이 불리한데, 이유 없이 서풍에 오해를 받았다는 소식에 무슨 뜻입니까?

여자친구는 자신이 상사병을 앓고, 유년이 불리한데, 이유 없이 서풍에 오해를 받았다는 소식에 무슨 뜻입니까?

너의 여자친구가 너의 그리움에 답장을 하고, 순식간에 지나가고, 서풍에 의해 공연히 오해를 받았다는 소식은 무슨 뜻이냐? 당신의 몸에는 누락할 만한 것이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서서히 변하면서 갑자기 새로운 것이 생겼습니다. (참고로)

아카시아 나무, 유년, 이유 없이 서풍에 오해를 받았다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아카시아 나무는 나무의 일종으로 유명한 아카시아 나무이다. 시간이 빨리 가는 것은 자신의 시간의 흐름을 가리킨다. 무리하지만 가을바람에 실수한다' 는 말은 연꽃이 무더운 여름에 혼자 피어나지만, 곧 이유 없이 추운 가을바람에 파괴되는 것도 불행이다. 그러나 단어의 모조습현 외음은 시인이 연꽃을 비유하는 것으로, 자신이 재능이 있다고 한탄하지만, 자태가 높고 파도에 쫓기려 하지 않기 때문에 세속적인 속물장에서 여러 차례 냉대를 당하고 결국 빈손으로 돌아올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일 년 동안 날아온 그리움은 이유 없이 서풍에 오습되었다. 아카시아 나무가 유명한 아카시아 나무란 무엇입니까? 세월이 쏜살같이 흘러가는 것은 자신의 세월이 흘러가는 것을 가리킨다 ... (이 해석은 너무 현대적이다.) 공연히 가을바람에 오인하다' 는 것은 연꽃이 무더운 여름에 혼자 피어나지만 곧 추운 가을바람에 이유 없이 파괴돼 불행하다는 뜻이다. 이 단어의 도덕은 시인용 연꽃이다.

물고기를 더듬어 연근에 얼마나 많은 실이 있는지 묻다.

연근이 얼마나 많은 실을 가지고 있는지 물어보자 연근은 누구를 위해 고생하는지 알고 있었다. 두 송이의 꽃은 서로 사랑하지만 고향의 아이일 뿐이다. 이미 허락했습니다. 가르치지 않으면 낳고, 가르치면 죽는다. 석양이 어이가 없다. 손님의 연기에 답례하는 가운데, 패샹 강은 마음이 아프지 않았다.

좋은 꿈, 다행히도 영지. 세계는 오늘과 내일 모두 공을 던지고 있다. 해전석이 썩었지만, 너는 황토를 묻을 수 없는 것을 원망한다. 아카시아 나무, 유년, 공연히 서풍에 오해를 받다. 푸른 배는 사는 것이 적다. 나는 다시 술을 들까 봐, 빨간 치마가 반쯤 늘어지고, 비바람에 누워 있다.

사랑의 비극을 완전하게 쓰고 그 속의 진상을 말하다.

첫 번째 영화는 연꽃의 경이로움을 이야기하여 이야기의 출처를 밝혀냈다.

다음 영화는 심지어 젊은 남녀의 사랑 정신을 찬양했다.

인간' 의 마지막 세 마디, 유감스럽게도 이런 사랑은 음정 사이에서 과거형이 되었다. 그러나 다음 "바다가 마르고 돌이 썩어서 황토를 묻을 수 없다." 그러나, 그들은 그들의 사랑의 확고함을 칭찬했다. 사실 바다가 마르고 금이 상하지 않더라도, 세상에 대한 그들의 원한은; 황토조차도 그 흔적을 파괴하지 않는다. 그리움' 등 세 문장은 작가의 진보 입장을 더욱 정확하게 표현했다. 이 청년 남녀의 사랑은 완고한 서풍 (완고하고 보수적인 봉건 세력을 가리킴) 에 의해 오타당했지만, 그들의 사랑은 영원하다. 그래서' 란저우가 적다' 는 등 네 마디가 더 있다. 안식처가 어렵고, 수레가 고생하는 것은 모두 이 젊은 남녀가 생명으로 결성한 연꽃에 달려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전체 문장은 애정 어린, 젊은 남성과 여성의 불행한 사랑에 대한 동정심, 완고한 보수 세력에 대한 분노, 다양한 감정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아카시아 나무, 유년, 이유 없이 서풍에 잘못 닿았다.

태화의 작은 서열에는 유명인, 어린이, 자신의 감정을 가지고 물에 가는 사람도 있다. 공식은 흔적이지만 볼 것이 없다. 이후 연근을 밟은 사람은 물에서 시체 두 구를 얻었고 옷은 검사할 수 있지만 하얀색이다. 또 연꽃이 만개한 해다. 예외가 없다. Qinshui 리앙, 판사 리 성적표, 존 은 말했다. 이 노래는 악부의' 쌍고' 이다. \ "입 5 색 ganoderma lucidum, 향기 아홉 노하우 포함; 삼위삼중로, 봄날 칠정' 은 한보' 향집' 의 순서다.

연근에게 물어봐, 얼마나 많은 실크가 있는지, 연꽃은 누구를 위해 쓰는지 알아? 두 송이의 꽃은 부드러운 정이 물처럼 부드럽다. 그들은 자신이 낡은 집의 아이라는 것을 안다. 이미 승낙했지만 가르치지 않으면 생사를 함께 한다. 석양이 어이가 없다. 손님의 연기에 답례하는 가운데, 패샹 강은 마음이 아프지 않았다.

좋은 꿈, 다행히도 영지. 세계는 오늘과 내일 모두 공을 던지고 있다. 바다가 마르고 돌이 썩어서, 너는 황토를 묻을 수 없는 것을 원망한다. 그리움은 순식간에 지나가고, 공연히 서풍에 의해 불어온다. 푸른 배는 사는 것이 적다. 다시 술을 들까 봐, 빨간 치마가 반쯤 늘어지고, 늑대가 비바람에 누워 있다.

사랑의 비극을 완전하게 쓰고 그 속의 진상을 말하다.

첫 번째 영화는 연꽃의 경이로움을 이야기하여 이야기의 출처를 밝혀냈다. "연근에 얼마나 많은 실이 있는지 물어보십시오. 연근은 누가 쓴 지 알고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세 마디,' 질문' 으로 시작하는 것은 사람들의 세심한 관심과 깊은 동정을 불러일으켰다. "실" 과 "생각" 이 어우러져 사랑을 위해 죽은 젊은 남녀가 연못에서 여전히 연결되어 있다는 의미이며, 그들의 사랑에 대한 그리움은 영원히 영원할 것이다. 연근과 연심은 인심을 가리킨다. 사랑은 서로 의지할 수 없고, 함께 죽을 수밖에 없다. 상상할 수 있듯이, 그의 감정은 씁쓸하고, 그의 억울함은 밉살스럽다. 이 시작 문장은 저자가 듣고 내면의 감정과 감정을 억누를 수 없다는 것을 보여 주며, 강한 고문과 책망의 의미를 담고 있다. 사랑하는 젊은 남녀가 왜 죽음을 강요당하고 순정해야 하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왜 이렇게 슬픈 일이 일어날까요? 작가는 깊은 감명을 받아 큰 감동을 받았다. 다음 두 마디, 예를 들면' 두 송이의 꽃이 서로 애교롭게 대립하지만 고향의 아이일 뿐', 풀 가득한 연꽃으로 치정남녀의 진정한 사랑을 묘사한다. 연못의 연꽃은 애틋하게 서로를 응시하고 있다. 원래 그들은 사랑을 위해 죽은 어린 아이들의 화신일 뿐이다! 이 사랑, 이 마음, 하늘이 너를 불쌍히 여길 거야! 생활상으로는 의지할 수 없지만, 죽은 후에는 연꽃으로 변해 영원히 떠나지 않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 "하늘은 이미 만들어졌다. 영원히 가르치지 마라, 생사와 함께' 라는 말은 다정다감한 작가의 분노고문을 더욱 잘 보여준다. 그들의 애틋함은 하늘도 감동하여 연꽃으로 변해 생사에 의존한다. 왜 그들은 지구에서 손을 잡고 백년해로할 수 없는가? 작가의 질문은 더욱 격렬한 감정을 전달해 남녀의 연애자유를 감금하는 봉건예교를 가리키며 저자의 인생관과 결혼 독립관을 보여준다. 석양이 어이가 없다. 시인의 의어의 비판에 직면하여 아무도 대답할 수 없고, 석양만 묵상하며 악업의 양양 애도를 하고 있다. 작가는 의인화된 서정적 수법을 이용해 석양이 받쳐 주는 고요하고 슬픈 광경을 저자가 고인을 애도하는 그림으로 여긴다. 이런 상황에 직면하여 남북조 시대의 가장 위대한 시인 사령운 () 이 경험한 슬픔, 혹은 고대 순우의 두 현자와 남편을 그리워하는 슬픔도 어린 아들의 죽음으로 인한 슬픔과 아쉬움보다 훨씬 적다.

"셰코" 는 남북조 시대의 유명한 시인 사령운을 가리킨다. 사령운이 태어난 지 얼마 되지 않아 잠강의 한 유명 도사 집에 위탁되어 열다섯 살 아버지가 돌아가실 때까지 아버지의 강락공을 물려받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래서 당시 사람들은 그를 손님이라고 불렀고, 감사코나 사락강이라고 불렀다. 명문 출신의 사령운은 슬프고 슬픈 단어를 쓰는 데 능하며, 그의 시는 슬프고 슬픈 환경을 조성하는 데 더 뛰어나다. 사료에 따르면, 사령운 중년의 은거할 때 할아버지 사현 풍경이 수려한 강남 봉지에 둘레 수십 리의 큰 장원을 지었는데, 그 안에는 큰 호수, 무수한 연못, 과수원, 수많은 파빌리온 누각이 있었다. Xie lingyun 은 그의 \ "산 서식지 푸 \" 에서 말했다:

만약 네가 북쪽과 남쪽에 산다면, 물은 땅을 통과할 것이다. 바람을 보고 구름을 보면 네가 무엇을 잃었는지 알 수 있다. 남산은 두 분야에 끼어 있는 운하와 세 개의 원림의 저우링이다. 구천은 흐르지 않고 오곡은 다르다. 산봉우리가 엇갈리며, 심지어 갑각까지 육지로 돌아와 그 오사카 () 를 형성한다. 많은 시냇물이 고리로 관개되고 제방은 거리에 구속되어 있다. 먼 제방도 기이하고, 근류도 난기류이다. 볼링은 곳곳에 파도가 가득하여 바닷물이 환류하고 있다. 돌아가다, 주원산을 폐지하다. 미녀는 재미있지만 호능이 이긴다. 군중에서 벗어나 오랫동안 구름과 네온에 관심을 기울이다. 북산에는 원림이 두 개 있고 남산에는 원림이 세 개 있다. 백과가 상장되어, 가깝고 멀다. 식물을 일렬로 늘어서서, 일찍 늦게 맞이한다.

석양이 서쪽으로 질 때마다, 산의 허무맹랑한 연기 속에서 부귀한 럭셔리는 조중권자에 의해 밀려난 사령운으로, 종종 수십 명, 심지어 수백 명을 하인과 함께 등산하고 물놀이를 하도록 명령하여 내면의 슬픔과 외로움을 표현하곤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전설의 두 딸과 얼마 지나지 않아 남순도중에 병사한 순에게 시집갔다. 한편 죽서에 따르면, 제요는 만년에 덕을 잃고 계승한 순제에게 감금되었다. 따라서 요의 딸은 순의 첩으로서, 순이 버림받거나 초나라 남부의 불모지에 갇혀 있었기 때문일 수 있다. 호남에는 절망으로 죽은 두 여자가 있다. 그들의 슬픈 눈물이 강남의 작은 대나무 한 그루에 쏟아졌고, 그 대나무들은 얼룩덜룩해졌기 때문에 사람들은 이를 불렀다. 작가는 이 두 슬픈 전고를 이용하여 옛것을 인용하고, 고양을 억제하며, 이런 일에 대한 작가의 슬픔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단장의 땅이 아니다"-감사코의 슬픔과 외로움은 단장을 느끼게 하지 않고, 페이시앙 투하자결의 전설도 눈물을 흘리지 않기 때문에 답은 자명하다.

다음 영화는 젊은 남녀의 사랑 정신을 칭찬했다. 좋은 꿈, 하지만 좋은 영지로' 라는 말은' 서' 중한보' 향집' 의 순서를 인용했다. 우리는 당말 시인 한화가 다정하고 다재다능한 시인이라는 것을 안다. 한옥은 향불을 소장하여 붙여진 이름이다. 그는 남녀 간의 사랑과 그의 정교한 작품을 집중적으로 표현했다.' 갤러리 주변' 과' 쿨하다' 는 등 사랑이 막혔을 때의 실망, 추억, 갈망 등 심리적 활동을 표현했다. 한보의' 향조집집' 에는 명랑하고 진솔한 청춘 스타일과 풍자적인 입사의 말, 더욱 외롭고 의기소침한 사람, 바닐라미인에게 고국 왕께 위탁을 의뢰했다. 시인은' 달콤한 꿈' 이라는 말을 인용했다. 순정으로 죽은 어린 자녀들이 사랑으로는 함께 할 수 없는 우울한 원한이 봄꿈 같은 뜬구름으로 변한다는 뜻이다. 그런 다음 시인은 영지와 루리 같은 선녀 같은 것을 사용하여 그들의 사랑의 순결과 신성함을 돋보이게 한다. "세상이 지금까지 굽어본다" 는 것은 작가의 감탄이다. 아쉽게도 이렇게 충성스럽고 거룩한 사랑은 사람과 사람의 굽이 사이에 해묵은 일이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러나 시인의' 바다가 마르고 돌이 썩어서 황토를 묻을 수 없다' 는 시인은 순정으로 죽은 어린 자녀들의 사랑의 충성을 열렬히 칭송했다. 바다가 마르고 돌이 썩어도 그들의 절망과 원망과 아름다운 사랑 생활에 대한 동경은 황토조차도 파괴하기 어렵다. "아카시아 나무, 유년, 이유 없이 서풍에 오인" 등 세 마디 말은 두 가지 의미가 있다. 1 층은 사랑하는 어린 자녀들이 백년해로하기를 원했지만 독재적인 부모에 의해 해체되어 순정을 할 수밖에 없다는 뜻이다. 다른 한편으로는 저자가 자신의 좌절감을 표현했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우리는 원호가 젊었을 때 재능이 뛰어나냐고 물었지만 시험장에서 열세라는 것을 알고 있다. 그는 서른 두 살이 되어서야 학자가 되었다. 올해 시인은 봄에 집을 떠나 북경에 가서 시험을 보러 갔지만, 그는 연꽃이 만발한 초가을에 실망하여 돌아왔다. 마치 시인이 그의 좌절을 전하고 싶어 하는 것 같았고, 그의 세월은 사라지고 있었지만, 그는 아무 이유도 없이 슬픈 이야기를 하는 것으로 오해받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다음' 란저우가 적다' 등 네 마디는 완전히 시인이 표현한 것이다. 다정다감한 작가는 지금 기분이 좋지 않다. 그는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이 이야기를 듣고, 판련당을 지나갈 때 작은 배를 배에 머물게 하여 이 젊은 남녀가 생명으로 결성한 연꽃에게 경의를 표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남녀명언) 작가는 비바람이 잠시 지나가고 시간이 사람을 기다리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가을잎은 봄이 오고, 꽃이 피고 꽃이 진다. 제때에 제사를 지내지 않으면, 내일 술이 깨어날 때, 이곳의 광경은 시들어 떨어지는 연잎, 반피 붉은 가운, 그리고 지금 활짝 피고 있는 꽃들은' 혼란스러울'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저자가 여기서 표현한 감정은 깊고 소중하다. 마지막 한 마디는 시인의 기대에서 세상의 고난, 사랑의 희망, 삶의 무상함, 단어 전체에 강한 비극적인 색채를 더해 주었다고 추론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단어의 가장 두드러진 점은 선감, 진실감, 뜻이 정교하고 감정이 순수하다는 것이다. 전체 문장은 풍경이고, 모든 문장은 서정적이다. 행간은 청년 남녀의 불행한 사랑에 대한 동정으로 가득 차 있고, 불행한 운명에 대한 채찍질과 악세력에 대한 분노로 가득 차 있어, 글이 여러 가지 복잡한 인생 깨달음으로 가득 차 있다. 이 단어는 다양한 수법을 사용하며 의론도 있고 서정적이고, 서정적이며, 서사가 있지만, 각기 각기 다른 용무가 있어 작가가 표현한 사랑 이야기의 비극적인 색채를 더했다.

이 단어는 일련의 대립적이고 달콤하고 서늘한 개방적이고 희박한 공간 이미지의 감정적 이미지를 사용한다. 연못 속의 빙지련, 물가에서 덩실덩실 춤을 추는 원앙 새, 강에서 슬프고 먼 길을 떠나는 파랑주 시인, 순정으로 죽은 어린 아이, 서쪽의 석양, 쓸한 서풍, 시인의 상상 속에서 흩어질 연잎, 모두 사람들의 무한한 연상과 슬픔을 불러일으켰다.

동시에 이 단어는 이미지의 의인화 수법도 사용했다. 연근과 활짝 핀 쌍화는 사랑을 위해 죽은 어린 딸의 현실 풍경의 구현이다. 단어에는' 몇 실' 의' 실' 과' 생각' 의 동음 이의어 등 몇 가지 동음 이의어가 있는데, 이는 얼마나 많은 그리움이 서로 하소연해야 하는지를 나타낸다. 연심' 은' 연심' 의 해음이다. 양심의 어린 자녀들이 서로 대응하는 것을 의미하며 충성, 거룩함, 변함없는 사랑을 상징한다.

그리움은 순식간에 지나가고, 공연히 서풍에 의해 불어온다. 아카시아 나무는 아카시아 나무라고도 하는 나무의 일종이다. 시간이 빨리 가는 것은 자신의 세월의 흐름을 가리킨다. 이유 없이 가을바람에 잘못 부딪히는 것' 은 아름다운 세월이 차가운 가을바람에 이유 없이 빠르게 파괴되는 것도 그들의 불행이다. 단어의 도덕은 시인의 자기 은유로, 자신이 재능이 있다고 한탄하지만, 높고, 파도에 쫓기고 싶지 않고, 세속적인 속물장에서 누차 소외당하고, 결국 빈손으로 돌아올 수밖에 없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또는 한숨 시간이 흘러가면 서풍이 가을을 뜻한다.

언어는 김원호문의' 물고기 만지기' 에서 나왔다.

연근에게 물어봐, 얼마나 많은 실크가 있는지, 연꽃은 누구를 위해 쓰는지 알아? 두 송이의 꽃은 부드러운 정이 물처럼 부드럽다. 그들은 자신이 낡은 집의 아이라는 것을 안다. 이미 승낙했지만 가르치지 않으면 생사를 함께 한다. 석양이 어이가 없다. 손님의 연기에 답례하는 가운데, 패샹 강은 마음이 아프지 않았다.

좋은 꿈, 다행히도 영지. 세계는 오늘과 내일 모두 공을 던지고 있다. 바다가 마르고 돌이 썩어서, 너는 황토를 묻을 수 없는 것을 원망한다. 그리움은 순식간에 지나가고, 공연히 서풍에 의해 불어온다. 푸른 배는 사는 것이 적다. 다시 술을 들까 봐, 빨간 치마가 반쯤 늘어지고, 늑대가 비바람에 누워 있다.

물고기를 더듬어 연근을 묻다' 는 일명' 물고기를 더듬어 밀북당', 일명' 물고기를 더듬어 묻다' 는 것은 진대 시인 문학가 사학자 원호문의 대표작 중 하나이다. 이것은 물품에 헌정 된 시입니다. 시인은 태화시대 병술련의 이야기에 감동하여' 물고기를 더듬어 연근을 묻다' 는 글을 써서 선열에 대한 애사를 표했다.

이 단어는' 사랑' 자를 꼭 둘러싸고 연꽃을 의인화하여 비장하고 감동적인 사랑 만가를 한 곡 썼다. 물고기를 더듬어 연근을 묻다' 에서 작가는 풍부한 상상력, 비유, 의인화 등 예술수법을 이용해 연꽃의 이야기를 심도 있게 묘사하고, 비장한 환경 묘사를 돋보이게 하며,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고, 사랑의 자유를 위해 헌신한 젊은 남녀에게 동정을 표했다. 중국 고대에 충성스러운 사랑을 찬양하는 것은 좋은 단어였다.

아카시아 나무, 한순간, 공연히 서풍에 불려! 이 말은 무슨 뜻입니까? 아카시아 나무, 한순간, 공연히 서풍에 불려! 아카시아-유년-아카시아는 아카시아 나무라는 나무의 일종이다. 시간 파리 란 자신의 시간의 흐름을 의미합니다 ... (이 설명이 너무 현대적이지 않습니까? ).' 무리하지만 가을바람에 실수한다' 는 말은 연꽃이 무더운 여름에 혼자 피어나지만 곧 이유 없이 추운 가을바람에 파괴된 것도 불행하다는 뜻이다. 이 단어의 언외의 뜻은 시인이 연꽃을 비유로 삼아 자신이 재능이 있다고 한탄하지만, 높고, 파도에 쫓기고 싶지 않아 세속적인 속물장에서 누차 푸대접을 당하고, 결국 빈손으로 늙었다는 것이다. 또는 한숨 시간이 흘러가면 서풍이 가을을 뜻한다. 。 。

"아카시아 나무, 한순간, 공연히 서풍에 불려" 는 어느 시에서 나왔습니까? 물고기를 만지고, 김원호 냄새.

연근에게 물어봐, 얼마나 많은 실크가 있는지, 연꽃은 누구를 위해 쓰는지 알아? 두 송이의 꽃은 부드러운 정이 물처럼 부드럽다. 그들은 자신이 낡은 집의 아이라는 것을 안다. 이미 승낙했지만 가르치지 않으면 생사를 함께 한다. 석양이 어이가 없다. 손님의 연기에 답례하는 가운데, 패샹 강은 마음이 아프지 않았다.

좋은 꿈, 다행히도 영지. 세계는 오늘과 내일 모두 공을 던지고 있다. 바다가 마르고 돌이 썩어서, 너는 황토를 묻을 수 없는 것을 원망한다. 그리움은 순식간에 지나가고, 공연히 서풍에 의해 불어온다. 푸른 배는 사는 것이 적다. 다시 술을 들까 봐, 빨간 치마가 반쯤 늘어지고, 늑대가 비바람에 누워 있다.

아카시아 나무, 유년, 공연히 서풍에 오인' 은 물고기를 건드리는 시구이다.

연근에게 물어봐, 얼마나 많은 실크가 있는지, 연꽃은 누구를 위해 쓰는지 알아? 두 송이의 꽃은 부드러운 정이 물처럼 부드럽다. 그들은 자신이 낡은 집의 아이라는 것을 안다. 이미 승낙했지만 가르치지 않으면 생사를 함께 한다. 석양이 어이가 없다. 손님의 연기에 답례하는 가운데, 패샹 강은 마음이 아프지 않았다.

좋은 꿈, 다행히도 영지. 세계는 오늘과 내일 모두 공을 던지고 있다. 바다가 마르고 돌이 썩어서, 너는 황토를 묻을 수 없는 것을 원망한다. 그리움은 순식간에 지나가고, 공연히 서풍에 의해 불어온다. 푸른 배는 사는 것이 적다. 다시 술을 들까 봐, 빨간 치마가 반쯤 늘어지고, 늑대가 비바람에 누워 있다.

마치 물고기 한 마리를 만지며' 가을빛' 이라고 말하는 것과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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