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현식은 이 버전이 지원되는지 여부에 따라 달라집니다.
아니면 이 극본은 너의 게임 버전이 아니다.
만약 여러분이 증강판이 아니라면,
향상된 버전의 스크립트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일반적으로 지원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다음 표현식은 지원되는 버전을 명확하게 설명합니다.
게임 공략
영광회사의 최신 간판 시리즈' 삼국지 X' 는 2004 년 봄에 발매될 예정이다.
(forGa [줄거리 소개] 본 드라마는 아라비안 야담유한공사가 직원을 채용하는 과정을 주로 해석하며 줄거리는 3 막으로 나뉜다.
첫 번째 장면: 역 광고의 사장과 비서가 구인 광고를 들고 각 버스 정류장에 게시 중이다. 곧 세 명의 실의에 빠진 대학생이 와서 전봇대 위의 구인 광고를 보았다. 그들은 다음날 단체로 신청하기로 했다. 학생들이 떠난 후 청소부 한 명이 광고를 뜯어냈다.
2 막: 채용 현장 다음날 대학생이 회사에 왔고 비서가 그들을 접대하고 재시험을 준비했다. 1 차 면접은 주로' 자아 도전' 이라는 주제를 중심으로 한다. 재시험은 주로' 과감한 혁신' 이라는 주제를 중심으로 한다. 3 차 면접은 주로' 재능전시' 라는 주제를 중심으로 한다.
제 3 막: 교섭 채용이 순조롭게 끝났다. 사장은 매우 만족해, 전부 채용하기로 결정하고, 당일 하루 동안의 확장 훈련을 시작하여 다음날부터 일을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그러나 사장은 대우에 대해 이야기한 적이 없고, 대학생과 사장은 흥정을 한 적이 있다. 결국 사장은 급하게 사람을 모집하기 때문에 부득불 월급을 몇 번이고 올려야 했다. 사장과 대학생이 함께 확장 훈련을 하러 가서 끝났다.
[극중 배우] 사장, 비서, 대학생, 청소부, 감독.
[의류] 극중 사람들은 모두 목도리, 학생배낭, 청소부가 모자, 빨간 소매표를 쓰고 있다.
[소품] 접착제, 구인광고 한 묶음, 담배, 책상, 양초, 이력서, 증명서, 요요, 음향.
[스토리]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제 1 막: 역 광고
[인사] 사장, 비서, 대학생, 청소부.
[장면] 버스 정류장
[스토리 배치]
--
1, 황혼 무렵 사장과 비서가 구인 광고를 들고 버스 정류장에 와서 게시 준비를 했다.
사장님 (독백): (관객에게) 우리 업무가 계속 발전함에 따라, 아라비안 나이트유한회사는 일손이 심각하게 부족합니다. 지금은 사람을 모집하는 방식이 많은데, 이를테면 인재 시장에 가고, 온라인 신문을 올리고 발표하는 데는 모두 수천 원이 들지만, 반드시 무슨 결과가 있을 필요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이 경제 현실을 붙이는 것이 낫다. 그녀는 구인 광고를 집어 들고 게시하기 시작했다.
비서 (대화): 사장님, 이렇게 사람을 모집할 수 있습니까? (의심스러운 표정)
사장님 (대화): 제가 엑스테 말했어요. 인재들이 어디로 갔는지 아세요?
비서 (대화): 인재 시장.
사장님 (대화): 그리고?
비서 (대화): 그리고 학교도 있습니다.
사장님 (대화): 인재가 학교에서 인재 시장까지 가는 유일한 곳은 어디입니까?
비서 (대화): 역, 오 ... (문득 크게 깨닫다)
보스 (대화): 네. (득의양양한 얼굴)
비서 (대화): 너에게 좋다, 보스. 감복하여 구인 광고를 붙여 주세요. ) 을 참조하십시오
-(함께): 흥, 흥, 흥 (코 안에서 득의양양한 목소리. ) 을 참조하십시오
보스 (대화): 가, 다음 정거장.
비서 (대화): 네 (무대 아래로)
--
2. 곧 낙담한 대학생 세 명이 구인 광고를 들고 역에 왔다.
학생 갑 (대화): 응, 오늘 누가 수확이 있어?
학생 b (대화): 표정에서 볼 수 있어요.
학생 C (대화): 이 고용주들도 까다롭다고 하셨잖아요. 우리는 모두 명문대 학부생으로 월급이 많을 수 없고 대우가 좋지 않다. 겨우 500 원, 우리는 3 개월 동안 시험해 보았다. 젠장, 너무 엄마. (고개를 저으며 한숨을 쉬다)
학생 갑 (대화): 성별, 나이, 업무 경험 등 상당한 제한이 있습니다. 와, 모든 것이 동물을 놀리고 있다
학생 을 (대화): 고를 시간이 없어요. 이번 달 임대료는 아직 결제되지 않았습니다. 내일까지 기다려, 아무거나 찾아봐. (눈은 주위를 둘러 본다)
학생 c (대화): 그럴 수밖에 없는 것 같아요.
학생 갑 (대화): 채용 공고 (역 옆에서 구인 광고를 발견했는데 학생들이 자발적으로 기댈 수 있었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학생 B (대화): (채용 광고 내용 읽기) 업무 발전 요구로 우리 회사는 이로써 많은 열성적인 청년들을 모집합니다.
-학생 C (대화): (인터페이스) 성별, 나이, 업무 경험 제한 없음 ...
-학생 A (대화): (인터페이스) 임금 면담, 대우가 우수하고 관심이 있는 사람은 빨리.
학생 을 (대화): 아라비안 야담유한공사, 듣기 좋네요.
학생 c (대화): 사기일 것 같아요. 신문은 늘 이런 뉴스를 보도한다.
학생 갑 (대화): 시도도 안 하고 사기인지 어떻게 알아? 우리 왜 같이 가지 않을까요? 우리는 중과부적이어서 그를 두려워한다! 교만하고 자만하며 두려워할 것이 없다. 비상상황이 있으면 모두 서로 반응하여 제때에 경찰에 신고하세요. 단지 놀라움과 위험이 없을 뿐이다.
학생 을과 병함께: 네, 내일 아침에 같이 갑시다.
(동창 함께): 우리 같이 시작합시다. 흥, 흥, 흥. 끝)
--
3. 학생이 떠난 후, 거리의 건선 제거만을 전문으로 하는 청소부가 역으로 와서 검사하였다.
청소부 (독백): (손에 담배를 들고 관객을 마주하고 있습니다.) 날이 어두워져서 건선이 나옵니다. (역 안을 둘러보고 큰 소리로 말하다) 건선에 걸린 이후로 줄곧 실직을 하고 다시 일을 시작했다. 때로는 건선에 종사하는 사람들에게 정말 감사해야 할 때가 있다. 동시에 많은 일자리를 창출했습니다! 이봐, 하나 찾았어. 나는 구인 광고가 노점에 붙어 있는 것을 발견했다. 자세히 보고, 큰 소리로 읽고, 소리를 질질 끌다. ) 일-방-밤-풀. 터무니없는 소리야, 말해 봐! (잡으면 찢는다) 흥, 흥, 흥. 담배 한 모금을 빨고, 눈은 앞을 응시하고, 빠른 걸음으로 걸어가니, 강직하고 깨끗해 보인다. 끝)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제 2 막: 채용 사이트
연극에는 사장, 비서, 대학생 등 세 사람이 있다.
[장면] 사무실
[스토리 배치]
--
1 .. 다음날 아침 대학생들이 아라비안 야담유한회사에 왔다.
학생들은 이력서와 증명서를 들고 사방을 둘러보며 회사의 주변 환경을 둘러보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학생 a (대화): 이 회사는 괜찮은 것 같아요! (서프라이즈)
-(학생 b 와 c 가 함께): 음, 아주 좋아요!
그들 중 한 명이 초인종을 누르자 비서가 나와서 문을 열고 그들을 접대했다. ) 을 참조하십시오
(급우들과 함께): 이것은 아라비아 야지유한회사입니까?
비서 (대화): 네! 너 지원하러 온 거 맞지? 들어오세요. (매우 열정적이고, 놀랍고, 자리를 마련해 주세요.) 당신들은 순서대로 앉아 있습니다. 잠시만요, 저희가 바로 준비하겠습니다.
학생 b (대화): 제 이력서와 증명서입니다. (비서에게 가져가라고 신호를 보내고, 다른 학우들은 건네준다. ) 을 참조하십시오
비서 (대화): 응, 맞아. 우리 사장은 이것에 흥미가 없다. 너는 먼저 보관하는 것이 좋겠다. (웃으며 밀다)
학우들이 서로 쳐다보더니 잠시 늦추지 않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학생 c (대화): 만약 당신이 이것들을 보지 않는다면, 당신은 무엇을 보고 있습니까? 나는 이해하지 못한다, 다른 학생들은 나와 동의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비서 (대화): 진짜 능력을 봐! 비서는 신비하게 웃으며 사장의 사무실로 돌아섰다. 학생들은 신선함을 느끼고 의론이 분분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학생 a (대화): 엄마, 저는 학부생입니다. 나는 원래 이 물건을 불로 삼기를 바랐는데, 지금은 전부 헷갈렸다.
학생 B (대화): 사장님 조롱박에서 어떤 약을 팔았는지 추측하기 힘듭니다.
학생 c (대화): 확실히 새로운 것이 있습니다.
(동창들과 함께): 네, 분명 새로운 무늬가 있을 거예요.
(이 연극은 두 부분으로 나뉘며, 동시에 비서는 사장의 사무실로 들어간다. ) 을 참조하십시오
비서 (대화): 예상대로 사장이 지원한 사람이 있어요.
사장님 (대화): 세상에, 이렇게 빨리 ... (표정이 놀라워요)
비서 (대화): 드디어 사람이 왔어요. (사장에게 기뻐하다)
사장님과 비서와 함께: 흥, 흥, 흥. 사장은 비서에게 준비를 하라고 표시했다.
--
비서는 커튼을 당기고, 불을 끄고, 양초에 불을 붙입니다. 방이 매우 어둡다. 배치가 완료되면 첫 번째 후보자를 들어오게 합니다.
비서 (대화): 첫째
학생 A 가 대답하고, 문을 밀고 들어가, 바로 나와서 입구를 본다. ) 을 참조하십시오
학생 a (독백): 그렇죠? 너무 어둡다. (비서가 또 소리 쳤다)
비서 (대화): 첫째, 첫째 ... (학생 A 는 이 사무실임을 확인하고 문을 밀어 넣는다. 들어가자 문이 쾅 하고 닫혔다. 나는 앞에 촛불이 켜져 있는 것을 보고 두 사람이 한 정거장에 앉아 있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사장님과 비서와 함께: 흥, 흥, 흥. 이 방은 신비로 가득 차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학생 a (독백): 그게 무슨 소리죠? -개인인가요? -왜 말을 안 해? (부드럽게 묻자)
보스 (대화): 물론 사람이죠. 이리 와. "사장님은 어쩔 수 없어요"
학생 a (독백): 대낮에 왜 불을 켜지 않아요? 이 고양이는 병이 났다. 다가앉아 비서가 무언가를 들고 흔들리는 것을 보니 시계추처럼 익숙하지만 단번에 분간할 수가 없다. 사장은 그에게 비서의 손에 있는 시계추를 보라고 지시했다. (알람 시계가 울린다)
-보스 (대화): 잘 지켜봐. 저는 현재 수십 개: 1, 2,3,4,5,6,7,8,9, 10 입니다. 조심해, 너는 지금 이미 내 세상에 들어왔어. 내가 너에게 무엇을 묻든지 네가 대답하고, 거짓말을 하지 마라. (학생 a 가 보스에게 머리를 돌렸다)
학생 a (대화): 물어보세요.
사장님 (대화): 고개를 돌리지 말고 눈을 쳐다보지 마세요. 저는 10: 1, 2, 3, 4, 5, 6, 7, 8, 9, 10 까지 세겠습니다 너 이름이 뭐니? 가자.
-학생 a (대화): 요요.
사장님 (대화): 당신은 어느 학교를 졸업했습니까, 전문대입니까, 학부입니까?
--학생 a (대화): 두 개의 요요.
사장님 (대화): 다시 시작해요. 10: 1, 2, 3, 4, 5, 6, 7, 8, 9, 10 까지 세겠습니다
-학생 a (대화): 요요 열 개. 젠장, 내 눈이 흐릿해.
사장님 (대화): 요요에 대해 물어보지 않았나요? 문제에 주의하다. (이 방법은 문제가 있는 것 같으니 목청을 가다듬어라.)
학생 갑 (대화): 멈추고, 멈추고, 직설적으로 말했다. 나는 버크하우스 산대, 25 세, 학사 학위를 졸업했다. 학교에서 공부하는 동안 아르바이트를 3 년 하다. 네가 알아서 해라, 무슨 새공을 보지 말고! "돌아서서 문을 내던지고 나갔고, 사장과 비서는 오랫동안 정신을 차리지 못했다."
--보스와 비서 함께: 매우 충동적입니다!
비서 (대화): 버크하우스 산 대학을 졸업하지 않았나요? 무슨 큰일이에요? 보스, 잘라. 회사에 들어가기 전에 감히 사장에게 대들다. 만약 네가 정말로 일하러 가고 싶다면, 그것은 천국이 아니다.
사장님: 새장산, 흥, 흥 (코에서 이상한 소리가 난다. ) 을 참조하십시오
사장님 (대화): 저는 성격을 좋아해요. 흥, 흥, 흥. ) 을 참조하십시오
-비서 (대화): 맞아요. 국유 대신은 죽지 않는다. 흥, 흥, 흥. ) 을 참조하십시오
사장과 비서가 함께 있다: 새장산, 흥, 흥. 사장은 비서에게 준비를 하라고 표시했다.
--
3. 학생 A 가 나간 후 다른 학생들이 와서 상황을 물었다. 학생 A 는 단지 콧방귀를 뀌었을 뿐, 말을 하지 않았다. 매우 화가 난 것 같다.
비서 (대화): 2 번
(학생 b 가 대답하고 문을 밀어 넣는다)
사장님과 비서와 함께: 흥, 흥, 흥. 이 방은 신비로 가득 차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학생 을 (대화): 대낮에 왜 불을 켜지 않습니까? 이 고양이는 병이 났다. (학생 b 는 담력이 커서 직접 다가와 앉았다. 나는 비서가 시계추처럼 무언가를 흔들고 있는 것을 보았다. 그건 아이가 노는 요요가 아닌가요? 사장은 그에게 비서의 손에 있는 시계추를 보라고 지시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보스 (대화): 잘 지켜봐. 저는 현재 수십 개: 1, 2,3,4,5,6,7,8,9, 10 입니다. 조심해, 너는 지금 이미 내 세상에 들어왔어. 내가 너에게 무엇을 묻든지 네가 대답하고, 거짓말을 하지 마라. (사장이 질문을 하려고 하자 학생 b 가 사장으로 돌아섰다. ) 을 참조하십시오
학생 B (대화): 사장님, 제가 당신에게 문제를 지적해도 될까요?
보스: 놔주세요!
학생 B (대화): 사장님, 요요는 이렇게 놀지 않아요. 아마 그럴 거예요. 시연해도 될까요?
사장님 (대화): 이거 할 수 있어요. 내 아들은 내가 그에게 노는 법을 가르쳐 주길 원했다. 확실하지 않아요. 어 서, 그에 게 그것을 제공 합니다. 깜짝 놀랐어요. 사장님의 아이가 요요를 가르쳐 달라고 해서 그도 안 했어요. 그는 매우 걱정하고 있다. 비서에게 요요구를 학생 B 와 비교하라고 신호를 보냈다. ) 을 참조하십시오
(학생 B 는 몇 손을 흔들어 사장을 대면했다. ) 을 참조하십시오
학생 b (대화): 너는 놀지 않을 거야. (매우 자랑 스럽습니다)
보스 (대화): 아니요 (수치심과 감탄)
학생 b (대화): 나는 놀지 않았다. (매우 자랑 스럽습니다)
사장님 (대화): 아니요 ... (사장님이 막 돌아오시자 학생 B 가 그를 놀리고 있다. 너는 놀지 않았다! 멈춰, 멈춰, 멈춰! (사장이 돌아서서 자리로 돌아갔고, 학생 B 는 자신이 실례했다는 것을 알고 묵묵히 자리로 돌아갔다. ) 을 참조하십시오
사장님 (대화): 헤헤, 가만히 앉아 있지 마세요. 그게 다예요. 그게 다예요. (학생 b 에게 나가라고 지시하고, 학생 b 는 이해하지 못한다)
학생 을 (대화): 끝났어요.
사장님 (대화): 끝났어요. 학생 B 가 나가자 사장은 비서의 손에서 요요를 받아 학생 B 처럼 몇 번 흔들었다.)
사장님 (대화): 다시 한 번 연습해 볼게요. 그러면 돌아가면 아들에게 힘을 줄 수 있어요. (비서는 냉담하게 방관한다)
비서 (대화):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냉안)
보스 (대화): 재미있어요.
비서 (대화): 저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냉안)
사장님 (대화): 아니요. (사장이 막 정신을 차리자 비서가 그를 놀리고 있다. ) 누가 놀지 않았어! 사장은 매우 화가 나서 몸을 돌려 그의 자리로 돌아갔다. 비서가 부드럽게 말한다)
비서 (대화): 무슨 일이야, 보스?
-보스 (대화): 뭐 어때? "사장님은 아직도 아까의 동작을 궁리하고 있다"
--비서 (대화): 머물거나 머물지 않는다.
-보스 (대화): 네 말은 ... (차분하게, 객관적으로) 이 녀석은 좀 비뚤어져 ... (사장이 일부러 남을 것을 보고 비서가 기회를 틈타 건의하는 것을 보았다.)
-비서 (대화): 머물러 라.
-보스 (대화): 그럼 떠나라 (토론의 말투)
사장과 비서가 함께 있다: 멍하니, 멍하니, 흥, 흥. 사장은 비서에게 준비를 하라고 표시했다.
--
4. 학생 C 는 안에 있는 상황, 어둠 속의 상황, 요요의 상황을 대충 알고 있으며, 유구는 당황하지 않는 것 같다.
비서 (대화): 3 일
(학생 c 가 대답하고 문을 밀어 넣는다)
사장님과 비서와 함께: 흥, 흥, 흥. 이 방은 신비로 가득 차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학생 c (대화): 대낮에 왜 불을 켜지 않아요? 이 고양이는 병이 났다. 문 옆에 있는 스위치를 쉽게 열면 사장이 어둠 속에서 갑자기 빛을 발하여 눈을 손상시킬 수밖에 없다. 비서도 우우를 내려놓고 눈을 비볐다. ) 을 참조하십시오
-사장님과 비서: 똥, 눈, 눈!
-학생 c: 괜찮아? 괜찮아? 관심도 있고 웃겨요. 제가 걸어와서 귀신인 척 하고 싶어요. 사장은 비서와 함께 아래 자세를 조정했다. 목청을 가다듬다)
--보스 비서 함께: 시작합시다!
학생 c (대화): 당신은 왜 요요를 하지 않습니까? 사장의 비서는 이 녀석이 식견이 넓다고 생각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보스 (대화): 무슨 요요? 이것은 인터뷰입니다. 너는 아이처럼 소놀이를 해야 한다.
비서 (대화): 완전히 정확합니다! 흥! (코에서 콧방귀를 뀌자, 학생 C 는 자기가 입을 삐죽거리며 말을 할 수 없다는 것을 알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보스 (대화): 시작합시다 ...
-학생 C (대화): 저는 버크하우스산대, 25 세, 학사학위, 재학 중 아르바이트 3 년 ... (사장과 비서가 그를 쳐다보는 것을 보고 중간에 멈췄습니다.)
사장님 (대화): 제가 물어봤어요? 내가 너에게 물어 봤니? (학생 c 는 자신이 입을 삐죽거리며 말을 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사장님 (대화): (잠시 후, 조용히) 당신의 특기에 대해 말해 주세요 ... (학생 C 는 비교적 활발하다. 채터 박스가 열리자마자 그는 멈출 수 없었다. 사장이 다 말하기도 전에 뺏어왔다. ) 을 참조하십시오
학생 C (대화):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 추고 재능도 넘치는데.
사장님 (대화): 불고, 다시 불어요.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 춰요.
비서 (대화): 저도 인재입니다.
보스 (대화): 허허, 가자, 노새나 말을 데리고 나가자. 라이브 데모로 하겠습니다. 우리 춤을 추자. "보스는 믿지 않는다"
학생 c (대화): 그럼 사장님께 부탁 좀 하고 수탁자가 되라고 하세요 ... (수줍게)
사장님 (대화): 감사합니다 ... 엄마, 정말 깔끔해요. 좋아, 어서. (배경) 음악 시간이 다되었습니다. (사장과 학생 C 가 몇 걸음 걸었을 때, 비서가 보고 있는데, 그녀는 참지 못하고 사장의 자리에 앉아 박수를 쳤다. 사장이 기침을 보고 비서가 일어나 한쪽으로 섰다. 사장은 멈춰서 학생 C 와 이야기를 나누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보스: 매일 같이 춤을 춰주세요. (주먹으로 학생 C 의 어깨를 두 번 연달아 두드려주세요.) 자, 우리 동료들과 인사합시다. 사장은 학생 C 의 어깨를 부축하고 무대 아래로 향했다. ) 을 참조하십시오
학생 C (대화): 안녕, 터무니없는 친구들,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 (에코 구성)
보스 (대화): 그게 다예요. 내려가세요. 학생들은 오른손으로 가슴을 가리고 허리를 굽혀 허리를 굽혀 퇴장했다. 사장은 고개를 돌려 비서를 보고, 비서는 감히 고개를 들지 못했다. 사장이 자리로 돌아왔을 때 사장은 비서에게 준비하라고 손짓을 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비서 (대화): 사장님, 그게 오늘 마지막이에요.
사장님 (대화): 끝났어요. 이렇게 빨리 끝났어요.
비서 (대화): 그게 다예요.
"감독이 사진을 찍고 있고, 사장이 감독에게 말하고 있다"
사장님 (대화): 아이고, 감독님, 몇 개 더 추가해 주시겠어요? 나는 아직 중독성이 부족하다.
감독 (대화): 아니, 그게 다야. 계속해. (사장은 매우 실망하여 비서에게 말했다)
사장님 (대화): 가자, 우리 그들을 만나러 가자. (사무실에 없음)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이 시리즈의 10 작품으로 기념의의가 매우 높다. 영광이 다시 성공할 수 있을지 지켜봅시다.
본작은 과거에 호평을 받았던 무장놀이 (즉 삼국지 7, 8 의 전무장놀이 체계) 를 블루본으로 이야기와 무장을 중점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무장수에서 이번에는 750 명이 넘는 플레이어가 선택할 수 있으며, 신무장도 포함된다. 한편 이 작품은' 삼국지 9' 와 마찬가지로 중국 전체의 땅을 하나의 완전한 지도로 표현하고 있지만, 도시의 액션과 전쟁 장면은 또 다른 화면으로 들어간다. 그래서 이 작품은 삼국지 9 와 그 진화의 역사라고 할 수 있고, 모든 무장을 연기할 수 있다.
위대한 지도
* * * 50 개 도시가 있습니다.
동적 히스토리 시스템 (동적 히스토리 시스템)
삼국지 X 의 제작 이념은 삼국을 완전히 재현하는 세계를 만드는 것이다. 게임 모드에서 무장에게 고도의 자유도를 부여하는 동시에 시리즈 특유의 줄거리 유형을 유지하고 있다.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그것은 이 역동적인 역사 시스템을 통해 실현된다.
토론: 지혜로운 장군의 점찍어
예전에는 무장이 단독으로 고르는 것이 삼국 시리즈의 하이라이트였다. 하지만 이전에는 관우, 장비, 여포 등이 유명한 맹장이었고, 현능한 장군과 문신무는 왕왕 활동하지 않았다. 10 에 대한 반성에서 중국 당국은 마침내 전문적인 단독으로 고를 수 있게 되었는데, 이것은 새로운 구수전 체계이다.
특수한 형태의 구수전, 외교 또는 적의 도시로 잠입하다. 예를 들어, 특사가 상대의 권력을 물었을 때, 그는 요청을 할 때 구수전 모드로 들어갈 것이다. 이런 상황에서 구수전 결과에 따라 외교의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전투 시스템은 오른쪽 아래 구석에 있는 구궁판과 관련이 있는데, 마치 전문적인 연속 기술과 조합 기술 조합이 있는 것 같다.
현명한 장군은 로비스트, 로비스트, 군사가, 전략가 등 네 가지 묘기를 가지고 있다.
다음은' 삼국연의' 중 제갈량이 솔로로 오씨를 방문하는 장면이다.
주유의 지능 96 매력 94 (상객, 강군 사단, 종횡군 사단)
맞다
제갈량의 지능 100 매력 92 (로비스트, 로비스트, 군사가, 전략가)
이 그림에서 볼 수 있듯이, 구수전의 지시는 참, 정, 핍박, 이중성, 재미이다.
제갈량의 것은 우정 2, 우정 1, 이치 5 입니다.
주유의 취미는 관심 4, 이치 6, 이치 5 이다.
조합 이벤트-시스템: 이벤트는 게임의 흐름을 변경합니다.
반사 10 에 대한 이벤트는 다음 세 가지 유형으로 나뉩니다.
1. 시간류 사건-역사의 진화를 재현하는 것은 플레이어가 선택한 무장과는 무관하다.
2. 권력사건-플레이어 무장권력과 관련된 사건. 다른 힘과 관련된 일은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3. 개인사건-특정 군사지휘관에게만 일어난 사건
이번 사건은 과거와 달리 사건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이 많다. 예를 들면 매개변수 (? ) 변화, 물건부터 시작, AI 등급의 변화, 목표의 변화 공략, 전쟁 시작, 단독으로 선택, 구수전, 힘 분배의 변화는 게임의 대국적인 변화로 이어질 수 있다.
다음은 고전적인 삼방 짝퉁이다.
지방 특색: 도시 간의 차이는 단지 가치관의 차이가 아니다.
삼국지 10 역사상 도시는 일정한 조건을 충족한 후 특수 건물을 건설하여 개인화된 발전을 추구할 수 있다. 또한 코끼리 군인과 같은 특수 서비스는 도시의 특수 건물에서 조직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특별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어느 정도의 위험을 무릅쓰고 먼 도시를 공격하는 것은 전술상의 필연이라고 예견할 수 있다.
다음 세 도시는 허베이의 남피, 오월 창사, 서북의 무웨이입니다.
인프라: 궁성, 농지, 시장, 피난처, 식당, 작업장, 병영, 성벽, 사택.
특수 시설: 스타 파빌리온, 병원, 건설 토지.
다단계 조기 경보 시스템 (다단계 조기 경보 시스템)
앞서 소개한 동적 역사 시스템은 게임의 주요 시스템이다. 여기서 소개할 다단계 전쟁 시스템은 전쟁 부분의 주요 시스템이다. 삼국지 10 전쟁은 국지전술 (전역) 과 전체전략 (전역) 두 부분으로 나뉜다.
전투는 이전의 전쟁과 마찬가지로 한 도시의 주도권을 위한 야전과 공성전이다.
군대가 행군할 때 여전히 중국 전국지도를 유지하고 전투가 전쟁지도로 전환되기 시작했다. 삼국지 9 와는 달리 플레이어는 전투에서 자신의 부대를 자유롭게 통제할 수 있다.
전투 세부 사항은 삼국지 7, 8 의 전투 시스템과 비슷하다.
한 차례의 전투, 한 부대 사이의 대규모 전쟁, 한 번의 전투에는 여러 도시가 포함될 수 있다.
전투에서 한 주는 여러 도시 가운데 있는 곳과 서로 연결된 도로를 포함한 전쟁터의 범위이다. 여기서, 조작은 군사적 상황 (한 도시의 부대가 함께 모이는 것) 을 기초로 한다.
최근 발표된 정보에 따르면 은밀한 행동 (적의 배후로 돌아감) 과 같은 전술이 있을 수 있어 이전 세대보다 훨씬 전략적이다. (위의 것은 가상의 전투 시스템이다)
야전 포위 공격, 시가전
야외에서 조난을 당할 때, 때리거나 때리지 않기로 선택하다. 전투에 들어가면 무장이 화면을 통제한다.
시장: 이야기, 선생님 (무술, 지휘, 전략, 정치전략, 협상, 정치전략, 무술운동, 토론)
워크샵: 이야기, 선생님, 보물 선물, 술.
관성정: 지식, 자연재해 예측, 점술, 시설 재건.
교도소: 탑승, 항해 및 참수
병원: 정보, 치료 및 시설 재건
조선소: 정보, 조선, 시설 재건.
첫 번째는 스크립트의 수에 관한 것입니다. 극본의 수는 정해지지 않았지만, 8 대처럼 184-234 에서 한 시대를 마음대로 선택할 수 없다는 것은 확실하다. 8 대도 전무장제를 채택하고 있다. 8 대 이외의 다른 작품처럼 특색 있는 시대를 극본의 시작으로 선택할 수 있다.
다음은 결혼에 관한 것이다. 무장 선발 시스템은 정상이지만 이번에는 결혼할 것 같지 않다. 10/0 세대의 분위기는 이전 9 세대와 비슷해 결혼에 적합하지 않기 때문이다.
사실 결혼은 삼국지의 놀이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많은 게이머들이 싫어하는 것 같다. 그래서 이런 결정은 가능해야 한다. 결혼하고 싶은 플레이어가 많으면 PK 판에 나타날 수 있다.
기타 문제. 멀티플레이어 게임의 가능성, 전투가 실시간일지 여부, 9 세대 PK 와 같은 통합으로 병사들을 끌어올리는 시스템 등이 있을 수 있을까. 아직 발표되지 않았고, 남은 시간 동안 변화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