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 계곡' 은 1984 개봉 이후 흥행 성과와 영화 수준 모두 상당한 성공을 거두었다. 그래서 독일 서점의 지원으로 1985 는 키브리 스튜디오를 설립했다. 같은 해 키브리는' 하늘의 도시' 를 만들기 시작했고, 그 이후로 키브리 스튜디오는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과 고격을 위해 애니메이션을 만드는 스튜디오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키브리라는 이름은 실제로 사하라 사막에서 불어오는 열풍을 가리킨다. 제 2 차 세계대전 기간에 이탈리아 공군 조종사들도 그들의 정찰기를' 지브리' 라고 명명했다.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은 비행기계 괴짜였다. 그는 당연히 이 일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그는' 지브리' 를 그들의 스튜디오의 이름으로 사용하기로 결정했다. 이 이름 뒤에는 이 스튜디오가 일본 애니메이션계에 회오리 바람을 일으킬 수 있기를 바란다는 의미도 있다. !
일본이든 국제적으로든 지브리 스튜디오는 매우 특별한 단체이다. 원칙적으로 키브리 스튜디오는 원작에서 각색한 극장 상영을 위한 애니메이션만 제작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극장판 애니메이션 제작은 상당한 흥행 위험을 감수해야 하기 때문에, 일반 스튜디오는 보통 TV 애니메이션 제작을 위주로 한다. 가끔 극장판 애니메이션을 만들지만 대부분 유명 TV 애니메이션에서 각색한 것이다. 덧붙여 말하자면, 일본은 매주 평균 40 여 편의 텔레비전 애니메이션을 제작한다! ) 키브리의 역사에 대해 이야기 해 봅시다.
30 년 전,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과 고체라는 두 젊은이가 만났다. 당시 그들은 동영 애니메이션이라는 스튜디오에서 함께 일했다. 원래 이 스튜디오는 영화애니메이션만 했지만 시대 트렌드의 영향으로 어쩔 수 없이 TV 애니메이션' 알프스 소녀', 1974 방송,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 제작, 고위감독 등을 했다. 이 애니메이션은 전 세계에서 인기가 많다. 하지만 이 만화를 제작하는 동안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과 고체는 TV 판을 통해 그들의 진실한 추구를 표현할 방법이 없다는 것을 점차 깨달았다. 이는 제작 시간과 비용이 제한적인 애니메이션 형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들이 추구하는 것은 순수하고 고품질의 애니메이션으로, 진정으로 사람의 마음을 깊이 파고들어 사람들의 생활의 기쁨과 슬픔을 묘사할 수 있다. 이런 신념은 그들이 바람의 계곡에서 성공한 후' 지브리 스튜디오' 를 설립하는 근본적인 동력이다. 그들의 이상은 모든 정력을 모든 작품에 쏟아붓고, 품질을 희생하는 대가로 한정된 시간과 예산에 타협하지 않는 것이다. 각 작품은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과 고체 제작과 감독이 될 것이며, 모든 지시는 감독이 하달할 것이며, 감독의 결정은 가장 높은 우선권을 갖는다. 지브리 스튜디오는 10 년 동안 이 이념을 고수해 왔으며, 두 명의 우수 감독과 전체 스튜디오 직원들과 함께 노력한 결과라고 할 수 있다.
지브리 스튜디오의 멤버들은 이 스튜디오가 지금까지 생존할 수 있으리라고는 생각해 본 적이 없다. "우리는 영화를 만들고, 성공하면, 우리는 다음 영화를 찍습니다. 만약 실패하면, 이 스튜디오는 곧 생명을 끝낼 것이다. " 키브리 멤버들은 처음엔 이런 마음가짐을 안고 출발했다.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그들은 정규직 직원의 절반을 고용하지 않았다. 영화를 찍을 때, 그들은 70 명 정도를 모집하여 팀을 구성하는데, 영화가 찍히면 팀이 자동으로 해체된다. 그들이 일하는 곳은 도쿄 교외의 한 집 1 층밖에 없고 임대한 곳이다. 모든 관리 결정은 고체에 의해 이루어졌으며, 그의 좋은 관리 하에 키브리스튜디오는 1986 개봉한' 하늘의 도시' 제작을 순조롭게 완수하고 78 만명을 극장으로 끌어들이는 데 성공하며 높은 평가를 받았다.
지브리 스튜디오의 다음 두 편의 영화는' 용고양이' 와 반딧불이의 무덤으로, 각각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과 고격이 연출했다. 당시 두 편의 영화가 동시에 찍혔는데, 전체 제작 과정은 그야말로 엉망진창이었다. 놀랍게도, 두 편의 영화를 동시에 찍어도 품질이 전혀 떨어질 기미가 보이지 않는다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 ! 하지만 키브리가 해냈고, 그들의 방침은 좋은 영화 제작을 최우선으로 하고, 그다음은 회사의 운영과 성장이다. 이것이 키브리와 다른 스튜디오의 차이점입니다. 이런 정책 없이는 이 두 영화를 찍을 수 없다.
지브리 스튜디오의 역사에 대해 말하자면, 한 사람을 언급해야 한다. 그는 바로 덕간강, 지브리의 사장이다. 동시에 그는 덕건서점의 사장이기도 하다. 발행 업무 외에도 그는 일부 회사 발전과 기타 업무에 참여했다. 또한 그는 Daiei 라는 영화 스튜디오를 보유하고 있는데, 이 스튜디오는 항상 대감독 Kenji Gou 의 영화 촬영으로 유명하다.
덕간강은 키브리의 스튜디오에 거의 오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는 키브리 스튜디오가 원칙적으로 자유롭게 발전하고 자유롭게 결정을 내릴 수 있기를 바라기 때문이다. 그러나 필요할 때 그는 항상 일선에 서서 돕는다.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만화' 바람의 계곡' 을 스크린으로 옮기는 것은 그의 결정이며, 키브리 스튜디오도 그가 창립한 것이다.
지브리 스튜디오는' 용고양이' 와' 반딧불의 무덤' 을 발행하기 위해 많은 어려움을 겪었다. 왜냐하면 이 두 영화는 그들의 이전 영화에 비해 상당히 지루하기 때문이다. 당시 덕간강 본인은 발매상 사이를 분주히 뛰어다니며 이 두 영화의 개봉과 배급 기회를 필사적으로 쟁취했다. 결국, 그의 노력으로, 그는 마침내 영화 판매상을 설득했다. 그의 근면한 일과 헌신이 없었다면, 키브리 스튜디오는 지금 존재하지 않았을 것이다.
용고양이' 와' 반딧불의 무덤' 흥행 실적이 예상보다 좋지 않은 것은 개봉 시간을 놓쳤기 때문인 것 같다. 즉, 이 두 영화는 영화의 성수기인 여름방학에 개봉하지 않았다. 그러나 그들의 우수한 자질은 사회 각계의 만장일치의 찬사를 받았다. 그해' 용고양이' 는 거의 모든 일본 영화상, 심지어 최우수사진상까지 휩쓸었다. 반딧불의 묘는' 진정한 예술' 이라고 불린다. 이 두 영화를 통해 지브리 스튜디오는 일본 영화계에서 매우 유명해졌다. 또한' 용고양이' 는 지브리에게 예상치 못한 수확을 가져왔다. 용고양이 인형은 매우 인기가 있다. 왜 "예상치 못한" 것일까요? 용고양이 인형이 출시된 지 거의 2 년이 지났고, 그들이 용고양이를 창조한 것도 흥행을 높이기 위해서가 아니기 때문이다. 사실, 한 인형 제작자가' 용고양이' 를 마음에 들어 이' 인물' 이 인형을 만들지 않는 것이 아쉽다고 생각하여 지브리 스튜디오에 인형을 만들어 달라고 간청했다.
결론적으로' 용고양이' 제품의 판매 성적 덕분에 지브리 스튜디오는 제작비로 인한 큰 적자를 천천히 메울 수 있다. 용고양이' 는 지브리도 스튜디오의 상징으로 여겨진다. 현재 지브리는 영화 캐릭터를 중심으로 상품을 판매하는 부서를 설립할 계획이다. 물론 지브리의 방침은 여전히 영화 제작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있으며, 주변 상품의 수입은 추가적인 성과일 뿐이다. 지브리는 주변 상품의 가치를 고려하기 위해 영화의 어떤 부분도 바꾼 적이 없다.
자, 키브리의 역사에 대해 이야기해보죠.
지브리가 처음으로 우수한 흥행을 거둔 영화는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이 1989 년 연출한' 마녀방' 이다. 마녀의 가사도우미' 는 약 2 억 6400 만 관객을 끌어들이는 동시에 일본 흥행 최고 영화가 됐다. 이 영화는 키브리 스튜디오 이전에 제작된 어떤 영화보다 수입과 흥행을 더 많이 가져왔다. 그러나, 이 거대한 성공의 배후에서, 지브리는 또 다른 문제를 만났다: 지브리는 실제로 어떻게 더 잘 운영해야 하는가? 특히 고용관계, 인력 채용, 스튜디오 개발 등에서 모두 고려해야 할 문제다. 일본 애니메이션 영화업계에서는 직원의 임금이 일반적으로 그림의 장수에 따라 계산되는데, 이는 키브리가 직원의 임금을 지불하는 계산 방법이기도 하다. 그러나' 유가방' 의 직장인 임금은 심각하게 낮아 일본 평균 임금의 거의 절반에 달한다. 따라서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은 두 가지 제안을했습니다.
1. 정규직 고용제와 고정임금제로 전환해 워킹 그룹 임금을 두 배로 늘렸다.
2. 신입 사원을 정기적으로 채용하여 교육 체계를 강화한다.
지금은 키브리 스튜디오의 경제 상황이 다소 좋아졌지만 당시 일본의 애니메이션 산업은 부진했다. 따라서 이러한 환경에서 생산 수준을 유지하기 위해,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은 키브리가 안정된 조직 체계를 구축하고 정규직 직원 제도의 이상을 실현하며 직원 훈련과 확장 계획을 동시에 진행하는 고정 업무 본부를 필요로 한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지브리의 경영 전략이 크게 달라졌다고 할 수 있다. 그 이후로,
지브리는 두 번째 시기에 들어갔다.
마녀의 집 도움' 에 이어 키브리의 다음 작품은' 세월의 동화' (또' 작은 추억' 으로 번역됨) 로 감독은 노래를 불렀다. 영화 제작과 함께 1990 년 1 1 월, 정규제 시행, 키브리가 애니메이션 교육 과정을 실시하고 매년 신입사원 채용 제도도 이뤄졌다.
영화' 그 해의 동화' 199 1 개봉, 훌륭한 흥행작을 기록했다. 마녀의 가사도우미' 처럼 그해 가장 인기 있는 영화가 되었다. 하지만 가장 기쁘게도,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의 두 가지 제안, 즉 이중 임금과 정규 신입 사원 채용이 모두 이뤄졌다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러나 이 두 가지 방안이 시행되자 또 다른 새로운 문제가 발생했다: 영화 제작 비용의 급격한 증가. 이것은 지브리가 이미 예상했던 결과이다. 애니메이션 비용의 80% 가 인력으로부터 나왔기 때문에 임금 두 배의 결과는 당연히 비용을 크게 증가시킬 것이다.
그래서 이 시기에 키브리의 새로운 정책은 광고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 흥행을 올리고 싶다는 것이다. 제작비 증가가 불가피하다면 유일한 해결책은 전략적 수단으로 흥행을 높이는 것이다. 지브리 스튜디오는 이전에 이 문제를 생각해 본 적이 없었지만,' 세월의 동화' 이후에야 광고에 힘쓰는 것을 진정으로 생각했다.
그 무렵, 키브리의 CEO 는 키브리 스튜디오의' 3Hs' 상황을 지적했다. "3Hs" 는 "고비용", "고품질", "높은 수익률" 을 의미합니다. 최고 품질의 영화를 만들기 위해서는 높은 제작 비용을 투입해야 한다. 동시에, 이렇게 하는 것은 매우 높은 위험이 있지만, 매우 수확이 있다. 이것은 아마도 "3Hs" 의 의미 일 것입니다. 4 년이 지났는데도 지브리는 여전히 이 원칙을 유지하고 있다. 하지만 보수는 높지만 다음 영화 제작에 투입돼 지브리는 여전히 형편없다.
정규직 직원을 고용하는 의미는 키브리가 매달 직원들에게 월급을 지급해야 한다는 것이다. 이런 상황에 대한 지브리의 대응은 지속적인 업무 상태, 즉 끊임없이 새 영화를 찍는 것인데, 지금은 지브리의 숙명이 되었다. 그래서 지브리 스튜디오는' 그 해의 동화' 제작이 완료되기 전에' 붉은 돼지' 제작을 시작해야 했다! 지브리는 처음으로 이런 두 편의 영화 제작 시간이 겹치는 상황을 만났다. 그때' 세월동화' 는 이미 막바지에 다다랐고 가장 바쁜 단계였다. 지브리는 이 심상치 않은 때에 일손을 뽑아 붉은 돼지를 생산할 수 없다. 그 결과, 붉은 돼지 생산 초기에 불쌍한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은 어쩔 수 없이 혼자 일해야 했다. 물론,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은 매우 불행하다. \ "무엇? 당신은 내가 혼자서 제작, 감독, 그리고 모든 보조캐릭터를 해야 한다는 뜻입니까? ...... "
그가 애원했음에도 불구하고, 잔인한 키브리는 여전히 ...
붉은 돼지의 일을 받은 후,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이 건의를 했다. "이봐! 새로운 스튜디오를 만들자! " 이것은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이 일관되게 하는 방식이다: 문제가 생겼을 때 더 큰 문제를 해결책으로 만들어라! ! 그러나, 그 사람을 미야자키 하야오 하는 좋은 이유가 있다: "만약 지브리가 최고의 인재를 끌어들이려고 한다면, 임대한 사무실은 너무 초라하다!" 그래서 키브리 스튜디오의 새 집이 마침내 건설되기 시작했습니다!
그 해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은 천재였다. 붉은 돼지' 제작과 함께 새 스튜디오의 청사진을 직접 그려 건축가에게 직접 연락해 스튜디오가 완공된 후 최대한 그의 이상적인 모습에 접근할 것을 요구했다. 1 년 후, 붉은 돼지와 새 스튜디오가 거의 동시에 완공되었다. 붉은 돼지가 나오자 지브리는 기뻐서 새 집으로 이사했다!
새 스튜디오에는 3 층이 있는데, 건물 전체에서 가장 특별한 곳은 휴게실인 것 같습니다. 키브리의 여직원은 남자 직원의 절반밖에 안 되지만 여자 휴게실은 남자보다 두 배 크고 시설도 더 좋다. 아마도 이것이 바로 우리의 위대한 건축가인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이 페미니즘에 대한 그의 지지를 표현한 것 같습니다! 또한, 새로운 스튜디오에는 많은 녹색 공간이 있습니다. 주차 공간은 미야자키 하야오 된 사람들이 의도적으로 더 작게 만들었습니다 ... 오.
본론으로 돌아가다. 1992 년 여름,' 붉은 돼지' 가 개봉되어 올해의 흥행 영화가 되었다. 스티븐 스필버그의' 후크 선장' 과 디즈니의' 미녀와 야수' 조차도 상대가 아니다.
1993 년 키브리는 대형 전산화 카메라 두 대를 구입하고 키브리가 오랫동안 갈망하던 촬영부를 설립했다. 이 부서를 더하자 키브리는 마침내 애니메이션부, 미술부, 추적/회화부, 촬영부가 있는 스튜디오로 성장했다. 이는 일본 애니메이션 산업의 발전 방향과 정반대로 분업이 매우 섬세해야 한다는 점을 강조한다. 지브리가 반대 방향으로 나아가는 이유는 한 처마에서 같은 목표를 위해 노력하는 것이 고품질의 작품을 달성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1993 년, 키브리는 그들의 첫 TV 애니메이션인' 파도 소리' 를 제작했다. 감독은 망월지충으로 당시 34 세였다.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과 고체 외에도 그는 지브리로 영화를 연출한 최초의 감독이다. 이 영화의 제작진은 매우 젊어서 대부분 20 ~ 30 대 사람들로 구성되어 있다. 그들의 작업 신조는' 빠르고, 싸고, 양질의 생산' 이다.
이 70 분짜리 TV 특별프로그램은 만족스러운 효과를 거두었지만 예산과 제작시간 면에서 이미 계획상의 기대를 넘어섰다. 그래서 텔레비전은 키브리가 앞으로 발전해야 할 분야입니다.
[이 단락 편집] 키브리 III 소개
1994 년 고체 감독의' 흑성고양이 전쟁' 도 올해 첫 일본산 영화가 됐다. 이 애니메이션에서 대부분의 애니메이션은' 세월동화' 이후 키브리에 가입하고 키브리에서 성숙한 젊은 멤버들이 완성한 것으로 영화' 평비버 전쟁' 에도 큰 노력을 기울였다. 지브리는' 평과 고양이의 전쟁' 에서 처음으로 컴퓨터 그래픽 (CG) 을 사용했다. CG 를 사용하지 않는 컷은 세 개뿐이지만 앞으로 필요하다면 더 많이 쓸 것이다.
키브리는 현재 애니메이션 46, 추적/그림 8, 미술 12, 사진 4, 감독과 제작 12, 출판과 마케팅 5, 관리1등 99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이 수치에서 알 수 있듯이, 지브리의 대부분의 작업 구성원은 애니메이션을 담당하고 있다. 모든 재직 구성원의 평균 연령은 29 세이다.
앞서 언급했듯이 키브리의 영화 제작 비용은 다른 스튜디오보다 높을 수 있다. 하지만 키브리의 조직 구조로 볼 때, 대부분의 자금은 영화에 쓰인다. 이것이 키브리의 특별한 점이다. 키브리가 그렇게 할 수 있었던 것은 다른 회사들에 비해 각 부문을 지원하는 데 드는 비용이 훨씬 적기 때문이다.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의 철학에서 그는 일본이 일본 아이들이 보고 싶은 것을 창조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따라서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철학을 따르는 키브리는 다른 해외 국가의 스튜디오에 도움을 요청한 적이 없다. 이제 키브리의 해외 활동에 대해 이야기해 봅시다! !
지금까지 키브리의 작품은 주로 아시아, 즉 홍콩과 대만에 분포되어 있다. 약 2 년 전, 이 상황은 점차 바뀌었다. 첫 번째는' 용고양이' 가 미국에서 석방된 것이다. 얼마 지나지 않아 포스는' 용고양이' 홈비디오 발행의 저작권을 받아 판매량이 56 만 권에 달했다. 미국 영화계에서 일본 영화가 이런 성적을 낼 수 있다는 것은 이미 대단하다. 한편, 평정일프전은 일본을 대표해 오스카 최우수 외국어 영화에 참가하기로 선정됐다!
아시다시피,' 붉은 돼지' 는 프랑스 60 여개 극장에서 상영되고, 유명한 배우 제인 르노는 보고와 호흡을 맞춘다. 사실, 미야자키 하야오 본인은 마침 제인 르노의 팬이었다. 그는 제인 르노가' 블루 자이언트' 에서 맡은 안소 엔조 역을 매우 좋아했다. 그래서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은 당연히 제인 리노가' 붉은 돼지' 에 참가할 수 있어서 기쁘다.
키브리는 앞으로 유럽과 북미로 작품을 전파할 수 있기를 바란다. 건설적이고 합리적이라면, 그들은 모두 기꺼이 채택한다. 애니메이터로서 키브리는 더 많은 관객들이 그의 영화를 감상하게 하고, 관객들의 인종과 국적에 관계없이 행복을 가져다 줄 것이다. 그러나, 해외에서 그의 작품을 발행하기 위해서, 지브리도 많은 어려움을 겪었다. 그들이 받은 많은 제안들은 단지 이 영화를 가족 비디오로 녹음하거나 단지 텔레비전에서 방송하고 싶었을 뿐이다. 하지만 키브리는 그들의 영화가 먼저 극장에서 상영되기를 바란다. 결국 영화는 원래 영화관에서 상영하기 위해 제작된 것이다.
물론, 지브리는 누구도 자신의 작품을 수정하는 것을 절대 허락하지 않는다. 불행히도' 바람의 계곡' 제작시 짧은 버전으로 바꾼 뒤' 바람의 용사' 라는 이름으로 미국과 다른 지역에서 개봉했다. 만약 네가 이 책을 읽었다면, 키브리는 네가 그래도 그만두라고 건의한다.
또 한 가지 강조해야 할 점은 키브리가 시장의 고려를 위해 다국적 시장에 적합한 영화를 제작한 적이 없다는 점이다. 지브리는 일관적인 스타일을 유지하며 단순히 일본 관객들을 위해 영화를 찍는다. 상황이 허락한다면, 그들은 다른 나라로 발전할 것이다.
1995 년 여름, 지브리는 새로운 제작팀 조합을 시도했다.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은 영화 제작, 시나리오 작가, 미러 테이블 그리기를 담당하고 있으며,' 반딧불의 무덤',' 마법사의 집 도우미',' 세월동화' 에서 애니메이션 감독을 맡았던 길문칸트는 감독직에 도전했다. 게다가, 키브리는 영화의 각 부분에 최신 디지털 기술을 추가하려고 시도했다. 세월의 동화' 가 완성되자 지브리는 열한 번째 영화' 유령공주' 를 제작해 1997 년 개봉했다.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이 연출한 이 영화는 많은 컴퓨터 기술을 응용할 것이다. 이것은 지브리에게 큰 도전이다. 이 새로운 도전을 해결하기 위해 지브리는 CG 에 필요한 모든 장비를 구입하는 전문 CG 팀을 설립했다. 한편 이들은 일본 TV 네트워크의 한 CG 감독을 초청해' 유령공주' 제작팀에 합류했다. 이 감독은 앞서' 흑평비버 전쟁' 제작에 참여한 바 있다.
영화 제작 첫해에만 키브리는 업데이트 시스템에 1 억 엔을 투자했다. 바람의 계곡' 에서 뛰어난 컴퓨터 기술은' 유령공주' 에서 광범위하게 응용될 것이다. 컴퓨터 기술은 원래의 2D 평면 이미지를 더욱 깊게 만들 것이다.
1995 년 4 월, 키브리는' 동교 수정애니메이션학원' (김정은 키브리가 있는 작은 마을) 을 설립하여 코토 같은 새로운 감독을 발굴하고 양성하기를 희망했다. 학교의 교장은 고절이다. 누구도 지브리 스튜디오가 이렇게 순조롭게 발전할 것이라고 보장할 수 없다. 키브리는 모든 영화가 그들에게 새로운 도전이라는 것을 결코 잊지 않았다. 품질, 기술, 인재 양성에 대한 끊임없는 혁신은 지브리 스튜디오가 존재하는 이유이다.
1995 년 키브리의 또 다른 중요한 작품은' 척과 버드' (Chage & amp;) 에 대한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의 ASKA) 의 신곡' 각자 여러분' 은 이 음악영화 (Music Movie) 를 6 분 넘게 제작해' 멋진 3' 에서 방송했다. 작품에는 비상하는 장면, 특히 한 소녀가 벤츠에서 하늘로 활공하는 장면이 가득 차 있어 편안한 음악을 들을 때 안도감을 느끼게 한다. 나는 6 분짜리 뮤지컬 영화의 제작 비용이 결코 낮지 않다고 믿는다. 웅장한 인공지하 공상과학 세계와 지표 끝이 없는 초원은 관객을 어안이 벙벙하게 할 것이다. 그리고 추론된 이야기에 따라 부장극을 찍는 것은 분명 사람을 매료시킬 것이다. 유감스럽게도, 우리는 지금까지 이 이야기의 비교적 완전한 버전을 보지 못했다.
유령 공주' 는 키브리의 1 1 영화입니다.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이 연출한 이 영화는 대량의 컴퓨터 기술을 사용하는데, 이것은 지브리에게 큰 도전이다. 이러한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지브리는 전문 CG 팀을 결성하고 CG 에 필요한 모든 장비를 구매하기 위해 1 억 엔을 투자했습니다. 한편 이들은 일본 TV 네트워크의 CG 감독 스즈키 민프 (toshio Suzuki) 를 영화 제작팀에 초청했고, 스즈키는 이전에도' 신기한 너구리' 제작에 참여했다. 컴퓨터 기술의 응용으로 원래의 2D 평면 이미지가 더욱 깊어졌다. 1980 년부터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은' 소녀 러브 스토리' 에 관한 영화를 기획하기 시작했고, 결국 1995 년 제작에 투입돼 2 년 동안 총 654.38+035 만 편, 총 비용 2 유령공주' 는 지난 7 월 1997 부터 개봉, 2 월 * * * 개봉 184 일, 매표소 수입 179 억원, 평균' 일입 전국 관중이 3000 만 명에 이른다. 주제곡은 하사이시 조 작곡,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작사, 미량미가 부른다. 올 한 해 38 만 3000 장의 동명 싱글 앨범을 발매하고 수많은 다른 주변 제품을 만들어' 용고양이',' 바람의 계곡',' 귀를 들어라',' 너의 마크에' 등 과거 작품들의 애니메이션 동영상 판매량을 연간 6 위로 이끌었다. 이 영화는 당시 일본 최초의 블록버스터가 되었고, 지브리는 다시 한 번 역사를 다시 썼다.
영화가 개봉된 후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은 과로로 은퇴를 선언한 적이 있다. 1998 디즈니는 키브리의 해외 판권을 매입했고,' 유령공주' 는 미국과 유럽 시장에서 개봉했다.
내 이웃의 야마다군' 은 고다홍 1999 의 작품이다. 키브리의 일관된 투명 애니메이션을 버리고 연필 라인과 수채화 톤으로 스케치 같은 작품을 그려봅니다. 이러한 효과를 얻기 위해 그들은 전통적인 기법 대신 디지털 기술을 사용했는데, 이것은 지브리가 컴퓨터에서 그림과 애니메이션을 완전히 완성한 첫 번째 작품이다.
천과 천정' 은 대사가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복귀작이자 키브리가 지금까지 절정에 달하는 작품이다. 200 1 년 7 월 20 일 개봉 후 일본 역사상 가장 흥행이 높은 영화가 되었습니다.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이전 영화처럼, 이 영화도 신화 이야기로 세계에 경고한다. 주인공 천구가 결국' 생기' 를 되찾은 것은' 자신을 되찾게 하라' 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이는 의심할 여지없이 현대일본인에 대한 충고다. 거품 경제가 파산한 후의 장기 불황, 사회 낡은 제도 개혁의 어려움, 정부 내각에 대한 대중의 강한 불신은 모두 성인의 고민이다. 아이의 세계에서는 교풍이 부패하고, 캠퍼스 폭력이 끊이지 않고, 청소년 범죄가 공통의 어둠이다. 광명의 문을 여는 열쇠를 찾는 것은 모든 일본인들이 고려하고 있는 문제이다. 이 이야기에서 천구는 마침내 그의 체내의 모든 잠재력을 자극하여 자신의 모험을 성공적으로 완성하였다. 미야자키 하야오 씨는 아동의 시각으로 일본 사회 전체에 이 이야기를 들려주었다.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의 철학에서 그는 일본이 일본 아이들이 보고 싶은 것을 창조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이 단락 편집] 키브리 스튜디오의 주소입니다.
지브리 스튜디오
1-4-25, 가노 정
김정시, 184
일본
[이 단락 편집] 키브리 스튜디오 작품
1986, 라프다-공중 누각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
1988 반딧불이의 무덤 (감독: 고쯧)
1988,' 용고양이'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
1989, 마녀 배달 방문 서비스 (키키 배달 서비스 책임자: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
199 1 년, 세월의 동화 (어제만 감독: 고쯧쯧쯧)
1992,' 붉은 돼지' (감독: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
1993, 나는 파도의 소리를 들었다.
1994 블랙 시티 사향 고양이 전쟁 (Pom 포코, 일명' 백변 사향 고양이', 고체 감독)
1995, 귀를 기울여 들어라 (마음의 속삭임 감독: 길빈공도)
1995, 각자 여러분 (MTV 밴드: 차그&; ASKA 감독: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
1997,' 유령공주' (유령공주 감독: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
1999, 제 이웃인 야마다 준 (제 이웃인 야마다 감독: 고쯧쯧)
200 1' 천과 천상'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
2002 년' 고양이의 감사' (고양이의 귀환 속편: 삼전홍운)
2004 년, 할의 이동성 (할의 이동성 감독: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
2007 년 미야자키 오랑이' 지해전설' (일명' 향천 전쟁') 을 연출했다.
2008 년, 낭떠러지 위의 김옥희 (벼랑 위의 파녀, 일명' 낭떠러지 위의 금붕어공주',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
키브리/미야자키 하야오 스튜디오 부분 사진. htm
/Ghibliandmiyazaki/santrip.htm, ghibliandmiyazaki, ghibliandmiyazaki.
미이글슨 미술관 사진 갤러리 /ghiblinmiyazaki/insan. h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