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79 년 10 월 귀국하여 오대산에서 8 년을 살았다. 나중에 방장은 산 터우 구련사를 복구하고, 사찰을 봉한 지 2 년 또 8 월이다. 그는 갑자기 자신의 진면목을 똑똑히 보고 지혜에 큰 성공을 거두었다.
국내외의 모든 대선지와의 친분은' 성교를 진흥시키고 불교를 부흥하라' 는 나의 마음이다. 그 이후로 나는 장경을 잘 알고 부지런했다.
스님은 초창기에 불교 각 종파를 섭렵했고, 세계 각 학설은 선 (), 청결 (), 법 (), 밀미 (), 파화 (), 천대 () 등의 세법을 인용하였다. 정치, 서화, 예술, 공상, 경제, 이학, 한의학, 양생, 컴퓨터, 과학 기술, 교육 등 세속 법칙은 모두 깨달은 바가 있고, 모두 독창적인 견해를 가지고 있으며, 모두 접근할 수 있는 곳이 있다. 동시에 익살스럽고 유머러스하여 관객들에게 큰 도움이 되었다.
사부님은 불법을 깊이 집행하고 불법에 대한 통찰력을 천명하며 제 1 의에서 벗어나지 않고 가까운 비유를 그릴 수 있다. 그가 마음을 열고, 피를 보고, 억측을 직설적으로 표현하고, 현대법사의 관대하고 편리하며, 말이 적고, 말이 적은 작풍을 변화시켜 무수히 혼란스럽고 무지한 마음을 빛나게 한다.
선생님은 학력이 높고 과학으로 불법을 검증하는 데 능하다. 따라서 교리는 심오하지만 시대의 맥박에 맞게 청년 지식인, 상인, 고위 인사들에게 인기가 많다.
선생님은 깊은 슬픔을 느끼며 늘' 중생을 위해 태어나고 중생을 위해 죽는다' 는 보살행을 자랑한다. 법사는 평범하고 소박하며 평범하고 평범한 인물로, 이생이 구세한 보리길에서 용감하게 전진한다. 말한 바와 같이, 생명을 가장 의미 있는 곳에 투자하여 무한한 자비와 기쁨을 이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