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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에서 집중력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은 무엇입니까?

제목: 틴력

저자: 하란.

출판사: 안후이 인민출판사

출시일: 2065 438+08 02 0 1.

내용 소개: 이 책은 현대인들이 급변하는 도시생활에서 직면한 각종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했다. 이 책은 독자들을 이끌고 모든 각도에서 현재의 사회 현황을 전면적으로 들여다보며 현대인의 생활스트레스의 근본 원인을 거슬러 올라가 시대적 의미에서' 일반인의 결심' 을 해석할 것이다. 사례와 분석이 결합되고 이론과 실천이 결합되어 얕은 것에서 깊은 진급으로 집중력을 키우는 황금률을 완벽하게 보여준다.

심리적 측면: 자기 결정 정신

영혼커피 추천 이유: 당신이 경솔하고 혼란스럽고 미래에 대한 의심이 있다면, 이 책은 당신에게 딱 맞는 책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커피명언) 그것은 독자들이 결심을 이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빠른 리듬과 스트레스가 많은 현대 도시 생활에서 즐거움을 더 쉽게 느끼고 성공을 거두며' 사업' 과' 인생' 의 * * * * * *.

멋진 책 발췌:

정립산의 진면목

모두가 이 세상에 온 것은 자신의 선택 때문이다. 아무도 자신의 삶과 죽음을 선택할 권리가 없다. 스스로 통제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은 어떻게 사는가이다. 인생은 긴 여행이다. 붉은 먼지는 바다와 같다. 모든 사람은 그 속에서 흔들리는 일엽편선일 뿐이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어떤 사람들은 잡념이 없고,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서, 이상적인 건너편에 도달한다. 어떤 사람들은 가는 길의 아름다운 경치를 헤매며 원래의 의도를 버렸다. 결국, 그들의 희망은 환멸되고, 신앙은 떨어지며, 정신세계는 텅 비어 있다.

근원을 캐는 것은 모두 실력의 차이 때문이다. 인생은 짧다. 무엇을 얻고 싶으면 너무 많은 것을 유혹해서는 안 되고, 너무 많은 고민을 마음속에 쌓게 해서는 안 되고, 너무 많은 노력을 해서는 안 된다. 만약 네가 너의 생활을 단순화하고 싶다면, 너는 반드시 이길 수 없는 결심이 있어야 한다.

결심은 불교 언어에서 나온다. 불교의 총강령에는' 반지, 정, 지혜' 세 파가 있다. 규율은 규율이고, 결심은 마음을 가라앉히는 것이고, 지혜는 지혜이다. 선정이란 반드시 외적인 선임이 아니라 내면적인 담백함이다. 사람은 육이 있고, 왕왕 육불결하다. 모든 중생은 늘' 탐욕치' 의 세 가지 독, 즉 탐욕, 분노, 광기에 물들었다. 그렇기 때문에' 삼무누락' 은' 삼독' 을 치료하는 묘법이고,' 선정' 은' 반지' 에서' 지혜' 로 가는 관건이다. 불교에는 구름이 있고,' 딩' 은 불교의 중심이다. 당대의 돈기는' 체험주 성승동' 에서 "정력은 한계가 없다. 선수승이 어떤 세대인지 모르겠다" 고 말했다. 사실, 한 불교도가 말한 바와 같이, "넓은 의미의 선정은 명상을 의미할 뿐만 아니라 명상의 연습은 사람들의 집중력을 키우는 것을 목표로 한다. 정력이 있는 사람은 순수한 물, 파도 없음, 물류 없음, 무경, 공명정대하고, 당당하고, 사심이 없고, 정력이 있는 사람, 청정함, 환각에 현혹되지 않고, 명리에 현혹되지 않는 것과 같은 고정관념이 있다. 그들이 어느 정도 수행한다면 자연히 깨달을 것이다.

물론,' 정력' 을 불교의 배경에 두는 것은 심각한 어려움이 있을 수밖에 없다. 일상생활에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먼저 생계를 꾸려야 한다. 불교도가 추구하는' 원만한 각오' 가 일종의 정신 경지라면, 일반인의 생존 이념은 일종의 물질적 경지이다. 이런 식으로 세속도 일정한 정력이 필요한데, 이런 정력은 분명히 말하는 것도 일종의 심경이다.

그럼 결심이 뭐예요? 내면과 외적인 관점에서: 한편으로는 집중은 내면의 욕망, 즉 정신적인 의지력, 식욕, 성욕의 억제이다. 하지만 사람은 기본적인 욕구뿐만 아니라 탐욕도 가지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은 자제하고 내려놓아야 합니다. 득과 실실' 이란 무언가를 잃을 수 있다는 뜻이다. 잃어야만 얻을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실패명언) 집중력은 내면의 균형을 조절할 수 있다. 한편, 소위 정력은 외부와의 접촉에 나타난다. 즉, 맹종하지 않고, 경솔하지 않고, 마음이 평온하다. 생활 속에 두는 것은 사고도 잘하고, 관찰도 잘하고, 똑똑히 보고 행동하는 것이다. 유행어로 말하면, 자기야,' 안고' 살아라.

사회의 대염통에서, 당신은 자신을 완벽하게 파악하고, 시련을 통해 사업과 인생의 너바나를 실현할 수 있습니까, 아니면 한순간 발을 헛디뎌서 멈추는 것에 감탄할 수 있습니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청춘을 다 써버리고 평생을 분투했지만, 작은 충동 때문에 전공을 다 버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오늘날의 변화무쌍하고 복잡한 투자 시장을 살펴보면, 진정한 사람들은 결코 풍조를 따르지 않고 안정적이고 정확하며 확고한 태도를 추구합니다. 그래서 늑대와 함께 춤을 추고 싶다면, 비범한 정력이 없다면, 결국 게임에서 산가를 연기할 수 있을 것이다.

그래서 결심은 성공의 스승이다. 큰일을 하려면 결심이 있어야 한다. 문학과 무술을 배우려면 과학 연구, 예술, 스포츠 등 결심이 필요하다. 기예가 뛰어나고 회화가 능숙하더라도, 남다른 결심에 의지해야 눈에 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젊은 화가가 프랑스의 유명한 화가인 문서를 방문하여 그에게 한 가지 질문을 던졌다. "나는 하루 안에 그림을 한 장 만들 수 있지만, 팔려면 항상 1 년이 걸린다." 。 문슬이 웃었다. "왜 거꾸로 해보지 그래?" 。 젊은이는 잠시 생각해 보고 깨달음의 느낌으로 돌아갔다. 그 후로 그는 그림을 그릴 때마다 참을성 있게 구상하고, 반복해서 궁리하며, 창력과 생동감을 위해 노력하며, 실패할 때마다 다시 그려야 한다. 이야기의 결말은 상상할 수 있지만, 진실은 왕왕 너무 많다.

시장경제의 물결 속에서 점점 더 적은 화가들이 자신의 내면의 이상과 예술에 대한 충성을 고수할 수 있게 된 것은 물론, 오늘날 뜨거운 예술투자시장에서 시장의 가치 선호도에 영합하는 것을 거부한다면 자리를 잡기가 어렵다는 것은 사실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아마도 10 년의 면벽 후에, 너는 고독한 등불을 받게 될 것이고, 청춘은 다 소모될 것이다. 그러나, 우리는 늘 경박한 경향이 있는 작품들이 영원히 진품이 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되어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비범한 끈기를 가진 사람만이 결국 예술의 절정에 이르게 될 것이다. 한 유명 화가가 어려서부터 문사철을 공부하고 화론을 연구하며 많은 시를 읽었다. 그가 유명한 예술가가 되어 화단을 흔들었을 때, 그는 "나는 단지 중국 전통 필묵정신의 결심을 고수했을 뿐이다" 고 말했다. 바깥 쪽은 덥고 안쪽 가장자리는 차갑지만 잔여 강도는 괜찮으신가요? 다사다난한 당대 화단의 진귀한 냉정과 침착함, 눈부신 성공 고리가 끈기 있는 빛을 발하고 있다.

몸 속에 있고, 몸 밖에 있는 것이 바로 정력이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나는 청소를 타고 서쪽으로 하코곡관에 가서' 도덕경' 을 썼는데, 시작은' 도가 될 수 있고, 비범하다' 였다. 이름은' 도' 의 본성이지만 심상치 않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집중도 일종의 길이며, 무형적이고 묘사할 수 없지만,' 금욕' 에서' 지혜' 까지 실재하는 것이다. 마음에 작용하고, 행동을 인도하다. 제강 또는 손가락 감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심오하고 예측할 수 없는' 선정' 경지로 이해될 수도 있고, 단순히 사람을 대하는 마음가짐으로 이해할 수도 있다. 요컨대, 집중력은 사람과 불가분의 관계이며, 사람의 내면에 존재하고, 사람의 의식과 행동에 영향을 미친다. 반대로, 서로 다른 사람들의 인식과 경험은 서로 다른 집중도를 형성할 수 있는데, 여기서 집중의 정도는 정도와 범위를 가리킨다.

플라톤은' 대산자나무' 에서 소크라테스와 산자나무가 아름다움에 관한 대화를 복원했다. 우리는 아름다움이 무엇인지 알 수 있지만,' 무엇이 아름다움인가' 에 대한 본질적인 대답을 하는 것은 어렵다. 농도도 마찬가지이므로 농도가 얼마인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농도가 무엇인지, 무엇을 가져올 수 있는지, 어떻게 키워야 하는지는 모두 가치관이다.

규율성과 지혜, 사람은 눈코 뜰 새 없이 바쁘다.

현실 사회에서 우리는 안정에서 격동, 평균에서 불평등, 조화에서 경쟁, 가난에서 부유에 이르는 다양한 과정을 거쳤다. 모든 단계의 변화가 현대인의 마음에 서로 다른 정도의 충격을 준 후, 우리는 어쩔 수 없이' 공황' 의 마음가짐이 이미 독균처럼 우리의 삶을 침범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무심코 그림자처럼 되었다. 사람은 돈이 없으면 당황하고, 돈이 있으면 당황하고, 큰돈이 있으면 더욱 당황하게 된다. 때때로 돈은 호화로운 생활을 가져오지만, 안정감과 행복감은 가져간다.

이런 특수한 상황에서 사람들은 안전과 행복을 사치품으로 여겨야 한다. 매일 아침 자명종이 세 번 울린 후에야 나는 아쉬워하며 따뜻한 보금자리에서 기어나와 30 분을 보충하고, 1 초 동안 차가운 아침 식사로 길에서 버스를 쫓았다. 사장을 보자마자 밤새워 일하는 피로를 떨쳐 버리고 환한 미소를 지었다. 사장이 떠난 후, 피로가 얼굴을 바꾸는 것보다 더 빨리 왔다. 점심때 간단한 배달을 시켜 주세요. 맥도날드, 켄터키 등 미국식 패스트푸드점은 위장에 미안합니다만, 점심시간은 항상 포장됩니다. 출근, 퇴근, 야근, 문을 여는 순간 하루가 또 끝났지만 매일의 고생이 이제 막 시작된 것 같다. 지친 얼굴 아래는 외롭고, 불안하고, 행복한 마음이다.

이 때문에' 행복 해독',' 성공의 길',' 심령암호' 등 시기적절한 베스트셀러가 서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이것은 현대인들의 안정감과 행복감에 대한 열망을 사로잡았다. 하지만 우리가 이런 현상의 정신적 뿌리를 볼 수 없다면, 모든 설교는 부츠를 긁고 물고기를 구하는 것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이 책의' 결심' 을 이해하면' 공황' 심리상태가 불가피하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것은 완전히 변화하고 변호할 수 있다.

우선, 집중력은 규율성에 의존해야 하는데, 이것은 내면의 통제에 매우 중요하다. 복잡하고 복잡한 사회에 직면하여 초조하지 않고 경솔하지 않으면 당황하지 않고 잃지 않을 수 있다. 감정을 통제하는 법을 배우는 것은 자유의 전제이다. 규율은 생활의 기본 원칙을 준수하고 행동, 언어, 사상상의 잘못을 방지하는 것이다. 이른바' 기본 원칙' 이란 자신의 인생에 넘을 수 없는 최종선을 정의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함부로 화를 내지 않고, 악의적으로 욕설을 하지 않고, 부정적인 퇴폐와 같은 나쁜 감정은 종종 마약과 같다. 우리는 그것이 해롭다는 것을 알지만, 여전히 거절하기 어렵다. 일단 접촉하면 조금씩 마음속에 축적되어 어느새 골수에 깊숙이 파고드는' 성격' 이 된다. 당황하다' 는 마음가짐도 마찬가지다. 실수와 실수를 초래하고 생활과 일을 어색한 처지에 두는 경우가 많다. 내심 결단력이 없는' 당황한 사람' 에게 곤경은 의심할 여지 없이' 공황' 의 정도를 심화시켰다. 이렇게 순환하면 인생은 자연히' 한 번 발을 헛디뎌 천고의 원한이 된다' 는 참담한 결말로 끝나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래서 이런 국면을 타파하려면 공황상태를 끊어야 한다. 인간성의 약점을 직시하고 상처를 공기에 노출시키는 것은 고통스러울 수 있지만 치료에 가장 유리하다. 자신에게 적절한 저항을 주고, 벤츠의 속도를 늦추고, 긴장된 심장 박동을 늦추면, 인생의 장거리 달리기에서 완벽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사람이 바빠야만 자신의 길을 똑똑히 볼 수 있고, 천선이 경쟁하는 시대에 끊임없이 자신의 방향과 속도를 조정할 수 있다. 이 시점에서 당신은 당황할 것입니까?

둘째, 집중은 지혜의 문을 여는 열쇠다. 일정한 두뇌를 가진 사람은 왕왕 인생의 큰 지혜가 있다. 지혜란 무엇인가? 진정한 등산가는 산꼭대기에 서 있을 뿐만 아니라 모든 호수, 산, 새, 꽃도 수집한다. 길이 험난할 때 경치를 잘 감상할 수도 있고, 앞의 길은 아름다운 미래만 있으면 된다. 이것이 지혜입니다. 안심해, 목표가 바로 앞에 있어, 네가 얼마나 멀리 가든지. 그럼, 우리는 또 무엇을 당황하게 될까? 이런 공황은 자신에게 강요된 것이 아닌가? 불행한 감정도 마찬가지다. 우리는 늘 다른 사람의 행복을 보지만, 자신의 행복을 거의 의식하지 못한다. 우리는 다른 사람의 이야기에서 울거나 황홀하고, 우리가 돌아설 때, 우리의 세상은 어둡고 고요하며 차갑고 외롭다는 것을 느낄 수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지혜로운 사람은 서두르는 것이 무엇인지 영원히 알지 못한다. 그는 여유롭게 활달한다.' 바쁘다' 고 해도 당황하지 않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바쁠수록' 바삐',' 바삐' 할 수 있다. 다시 말해서, 바쁜 생활도 일종의 충실함과 분투이다. 만약 당신의 마음이' 장님' 이 아니라면, 달러, 미녀, 술을 보면서 더 아름다운 풍경, 꿈, 행복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아름다움명언)

사실 인생에서 가장 무서운 것은 바쁜 것이 아니라 눈먼 것이다. 바쁜' 은 빠른 리듬의 생활 리듬이고,' 블라인드' 는 내면의 불확실한 상태이다. 필숙민은' 행복의 맹검' 에서 "행복한 맹인은 색맹과 같다. 현란한 세상을 흐릿한 흑백사진으로 복원한다" 고 말했다. 너의 행복한 눈동자를 닦아주면, 마치 인어공주 한 마리가 깊은 바다에서 솟아올라 우리를 키우고 있는 것처럼, 숨겨지고 막막한 행복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 눈을 닦는 이 과정은 힘을 축적하는 과정이며, 충분히 강한 내면의 힘을 삶의 지혜로 바꾸는 과정이다. 나중에 당신은 소위' 안정감' 과' 행복감' 이 사치와 환상이 아닌 정상적인 생활 상태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자신의 실력을 견지하면 바쁘거나 바쁘지 않을 수도 있고, 바쁘거나 눈이 멀지 않을 수도 있다.

사람에게 외부 환경은 물질을 통해 의식에 작용하고, 의식은 주관적인 능동성으로 외부 사물에 반응한다. 이 들락날락하는 과정에서, 내면의 결심이 지도하는 관찰과 행동은 매우 중요하다. 본질에 대한 명료한 이해와 정확하고 확고한 행동은 우리가 생활과 일의 각 방면의 균형을 맞추는 근본적인 방법이다. "반지, 설정, 지혜" 는 절대적인 규율, 결심, 지혜가 없는 명백한 경계가 없는 전체 시스템이다. 이 완전한 체계에서만 결국 인생의' 근본적인 길' 을 장악할 수 있다.

심리활동의 방식, 유혹을 물리치는 사상적 힘

인간의 감정에 대한 가장 노골적인 묘사는 본능과 욕망이다. 심리학자 프로이트는 인간의 생명본능에는 성본능과 개인의 생존 본능이 포함된다고 제안했다. 욕망과 본능은 뚜렷한 차이가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본능은 우리가 객관적으로 받아들이고 인정하는 보편적인 욕망일 뿐이다. Maslow 의 수요 계층 이론은 이 문제를 잘 설명하고, 적나라한' 욕망' 이라는 단어가 우아한' 수요' 로 변했을 때, 전 인류의 집중력은 전반적으로 질적인 도약을 했다. 왜냐하면 우리는 욕망 자체가 수치스럽지 않다는 것을 깨닫고, 우리는 용감하고 현명하게 자신의 존재와 생존의 근원을 직시하는 것을 배웠기 때문이다.

욕망을 수반하는 또 다른 단어는 유혹이다. 유혹은 매우 이상한 일이다. 단순히 비하어로 표현한다면 유혹으로 인한 엄청난 폭발력이 무자비하게 무시될 것이다. 이익의 유혹이 식민지 억압의 도화선에 불을 붙였다. 물론 인류의 근대사는 피비린내 나는 비장한 것이지만, 오늘의 안목으로 볼 때, 대형 기계 생산 시대의 도래는 역사 변화의 원천이다. 황금의 유혹은 서부 발굴금의 조류를 열어' 배금주의' 를 포기한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미국 서부 개발의 자발적인 추진이다. 유혹의 한 면은 파괴적인 손실이라고 할 수 있다. 반면에, 이것은 창조의 기회이다.

그럼 파괴인가요, 창조인가요? 그것은 분실 또는 기회 인가?

대답은 당신의 집중력에 달려 있습니다!

우리는 욕망의 주체가 인간이라는 것을 알지만, 욕망의 대상은 세상의 만물이 될 수 있다. 작은 풀 한 포기 나무 한 그루, 큰 것부터 생로병사까지 인류가 갈망하는 것이 될 수 있다. 다만 욕망이 일단 만족을 얻지 못하면, "나는 기다릴 수 없지만, 나에게 잘 어울릴 것 같다" 는 속담이 있다. 번거로움이 나타나고 욕망이 유혹으로 업그레이드된다. 그래서 유혹은 내면과 외적인 것에서 온다. 요컨대 유혹은 사람들이 원하지만 얻을 수 없는 것에 대한 탐욕을 불러일으키는 특수한 심리 상태에서 비롯된다. 이때 사람의 욕망은 왕왕 너무 강렬하다. 이른바' 탐욕' 은 일종의 만족감이다.

이 세상에는 우리 앞에 놓인 유혹이 너무 많다. 이름, 이익, 권, 색깔에서 무엇을 얻고 싶은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똑똑히 말할 수 있을까? 도연명이 인장을 걸어 조설미나리가 심혈을 기울이자 양신은 뇌물꾼에게' 천지, 지지, 너도 알다시피, 나도 알아' 라고 외쳤다. 그들은 자신의 고상한 인격이 아니라 무엇을 원하는지 알고 있는데, 이것은 사실' 집중력' 의 표현이다. 여러 가지 유혹에 직면하여' 결심' 을 갖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가! 그래서' 오승은' 의 어르신들은 장난스러운 스타일로 또 다른 미녀를 저팔계 앞에 두었다. 팔계는 이 미녀들 앞에서 추태를 부리며 독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 웃음은 사실 자조하는 것이다. 당승은 팔계와 비교하면 현실에서 벗어난 것이다. 사실 그가 무엇을 원하는지 알고 있기 때문이다. 혜능은 바람이 움직이고 있는지 논쟁하고 있는 스님에게 바람이 아니라 움직이는 것이 아니라 너의 마음이 움직이고 있다고 말했다. 이것은 믿을 수 없고, 생각하는 것도 합리적이다. 세속 생활에서 마음이' 마음을 가라앉힐' 수 있다면, 자신이 무엇을 원하는지, 자신이 무엇을 원할 수 있는지 알고 싶다면, 많은 일은 사실 매우 간단하다.

일상생활에서 살을 빼기로 결심한 사람들에게는 아이스크림과 같은 맛있는 유혹이 어디에나 있다. 직장인들에게는 회사가 더 높은 월급을 내고, 거의 10 년 동안 봉사해 온 회사를 떠나게 하는 것도 유혹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쉽게 얻을 수 있는 사리사욕에 직면하여 약간의 집단의 이익을 잃는 것은 필수이자 유혹이다. 때론 이런 유혹들이 정말 흥분되는 때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그러나 유혹에 직면하는 것은 기회인가 심연인가? 이것은 간단한 문제가 아니다. 당신이 원하는 것을 발견하기 위해 내면의 힘에 의지해야 한다. 당신이 그것을 얻을 수 있는지 없는지. (존 F. 케네디, 자신감명언) 이직은 아마도 좋은 선택일 것이다. 그러나 만약 네가 남는다면, 너는 더 높은 임금과 더 나은 발전 전망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결국 시대의 형세를 살피고, 힘을 헤아리며 행동하고, 유혹에 대처해야 한다. 먼저 소위 유혹이 정말로 필요한지, 유혹이 어디에 있는지, 그것이 당신에게 주는 이점과 가치는 무엇인지 자문해 보십시오. 둘째, 당신의 결정의 장단점, 얼마나 깊을지, 그들이 어떻게 감당할 것인지, 그리고 당신이 그것을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생각해 보십시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결정명언) 셋째, 환경, 어떤 환경 지원 요소 및 환경 저항이 있는지, 현재 조건 하에서 목표를 달성할 확률이 얼마나 되는지 살펴본다. 마지막으로, 너는 자신의 실력과 선택의 결과를 고려해야 한다.

때때로 유혹은 종종 사람들을 위기에 빠뜨린다. 그러나 위기 자체는 위험을 의미하고 전환점을 의미한다. 결심이 있으면 형세를 똑똑히 볼 수 있고, 이익을 추구하고 해를 피하게 될 것이다. 너는 심지어 너의 결심을 이용하여 위기를 기회로 삼아 건곤을 뒤집을 수도 있다.

이 책의 내용:

순서

제 1 장정력은 어디서 오는가?

정립산의 진면목

규율성과 지혜, 사람은 눈코 뜰 새 없이 바쁘다.

심리활동의 방식, 유혹을 물리치는 사상적 힘

행동과 활동은 열세 속에서 평소와 같이 평온하다

거칠지도 않고, 놀라지도 않고, 무표정하지도 않다.

평범하고 평범하지 않은' 숨은' 매력

"개인 자기장" 의 신비

역류 운전을 통제해야 한다

스트레스와 현대인의 괴기

정신 세계의 "빈혈"

제 2 장. 집중된 내적 품질

고정력에 관한 기본 현상

자신의 정서 파동을 억제하는 정신력.

현실에 직면하여 확고한 용기가 필요하다.

자기 추방의 자기 구속

집중력은 배양할 수 있다.

음상과 5 "힘" 이 서로 통한다

마음가짐을 단정하게 하고 냉정을 유지하다

직장 소통을 통제하기로 결심하다.

제 3 장: 집중력과 개인적 자질의 관계

고정력과 조작 안정성의 관계

집중력과 근면의 관계

집중력과 지혜의 관계

결심과 집행의 관계

결심과 의지력의 관계

인간관계에 집중하는 표현

작업장 품질 집중 성과

개인생활행복지수의 집중 표현

생활, 행동, 정신 활동에 집중하는 방식

고정력의 훈련성

제 4 장. 경지가 마음대로 변하여 정력의 "차원" 을 파악하다.

모든 것은 자기가 쓸 수 있다.

현실에 직면하여 역경이 순경을 돌리다.

화려하고 화려하지만 실속이 없다

언행은 솔직하고 신중해야 한다.

뜻이 있으면 노년에 있지 않고, 연령 제한을 타파한다.

마음이 이미 정해졌으니, 시비곡직은 자명하다.

몸을 처신하고, 마음이 넓다.

사람이 괴로워하는 것은 잘못된 것을 추구하기 때문이다.

제 5 장. 이 공백을 메우기가 어렵다. 어떻게 집중력으로 욕망을 제어합니까?

명리의 유혹은 본능적 욕망에 이끌린다

속력을 원하면 안 되고, 속력을 원하면 안 된다.

하나의 격차를 메우기가 어렵고, 너무 많은 욕망이 너무 많다.

노력을 분산시키지 마라.

무위는 관성에 의해' 포획' 되었다.

중도에 그만두면 좋은 시작과 좋은 결말이 없다.

제멋대로, 자기 만족.

의지가 약하면' 신중함' 이 필요하다

충동은 악마다.

제 6 장. 집중력을 키우는 황금률

제 7 장. 생활 속의 교묘한 응용에 집중하다

제 8 장. 지혜는 결심에서 비롯되며, 힘은 마음을 더욱 강하게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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