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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선사 상세 대전

오선사는 광동성 광저우시 월수구 혜복서로 233 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현재 절은 명홍무 10 년 (1377) 에 건설되어 조상과 오선에게 모시는 산골짜기 절이다. 이 관은 도교에 속하여 북조남에 앉는다. 문 위의 큰 편액에는 청양광 총독 린 () 이 쓴' 오선고관 ()' 이라는 네 개의 큰 글자가 있다.

오선사는 산에 의지하여 지었는데, 머리 문, 뒷전, 동재, 서재가 있다. 오선사는 녹색 유리 기와로 처마가 산꼭대기를 쉬고 있다. 나무틀은 잘 보존되어 있고, 솜씨가 정교하다. 뒷전 동쪽에는 붉은 사암에 거대한 발자국과 동굴이 있다. 고대인들은 줄곧' 신선의 엄지손가락 자국' 이라고 생각했는데, 주로 보호였다. 명청 시대에는' 수씨 동전' 과' 오샤직함동' 이 양성팔경으로 등재되었다.

기본 소개 중문명: 오선사 장소: 광동성 광저우시 월수구 입장권 가격: 무료 개방시간: 9: 00- 17: 00 유명 명소: 후전, 영남 1 층 건설시간: 명홍무 10 년 유명 명소: 후전, 영남 1 위 국가: 중국. 도시: 광동성 광저우시. 권장 놀이 시간: 1-2 시간. 계절에 적합: 1 년 사계절 전에 꼭 읽어야 하고, 관광지 역학, 관광지소개, 중점 정보, 관광지미도, 발전사, 주요 명소, 뒷전, 영남 1 층, 오양선인 아치, 여행 정보, 관련 전설, 제 1 1 판 오선사는 역사상 누차 건설되어 폐지되었고, 현 부지도 여러 차례 변천을 겪었다. 관련 사료에 따르면 북송 시대 광저우에는 오선을 모시는 절이 있었다. 남송가정년 (1208 ~ 1224 남송 말년에, 그것은 임광로로 이사했다. 명나라 홍무 원년 (1368), 오선사가 큰 화재로 파괴되었다. 홍무 10 년 (1377) 까지 혜복서로 산골목으로 이동해 광둥 () 성 부사감 () 이 지었다. 오선사 명청 시대에는 오선사 규모가 상당히 웅장하여 십여 개의 대전이 있었다. 원래 조벽, 패루, 산문, 중전, 후전, 양면은 동서재, 삼원당, 현관이었다. 사진벽, 방앗간, 중전, 삼원전, 복도가 모두 사라졌고, 의문, 후전, 동택, 서택,' 영남 1 층' 등 일부 오래된 건물들만 관람할 수 있었다. 오선사의 외관은 3 실 너비와 2 실 깊이, 녹색 유리 와시 산꼭대기, 청벽돌발이다. 석문이마' 오선고관' 큰 글자는 청동치 10 년 양광총독 서림소 (187 1) 를 위한 것이다. 이문에는 나무죽강 화산암으로 조각한 기린 한 쌍이 보존되어 있어 우리나라에서 매우 보기 드문 진귀한 유물이다. 이문 동쪽, 원혜복서로 초등학교 내에 원형 허들 풀이 하나 있는데, 여기에는 10 개의 천연 붉은 모래석이 포함되어 있고 폭은 약 4 미터이다. 이것은 보기 드문 원생석, 즉 늙은 양성팔경 중의 귀석이다. 자세히 보면' 불후의 엄지손가락 흔적' 은 석두 표면의 움푹 패인 곳에 있어 큰 발자국처럼 보인다. 의문에 들어서니 중전의 폐허, 뒤이어 뒷전이다. 뒷당 폭12m, 깊이10m, 당 높이 7m. 그것은 산꼭대기에 자리잡고 있고, 이중 처마를 가지고 있으며, 녹색 유리 기와로 덮여 있다. 척추의 양쪽 끝에는 등무늬가 장식되어 있고, 가운데에는 두 개의 발톱이 있고, 가운데 척추 브레이크는 보물로 장식되어 있다. 전주 트러스에는' 대명 가정 16 년 12 월 12 일' 이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다. 내처마포 6 층은 3 베끼기 아치로 배치가 정교하고 4 벽이 분리되어 있다. 원래 네모난 문과 창문이라 민첩하고 투명하다. 후전 전체가 명대 광동 고대 건축물의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광저우에서 가장 완벽한 명대 건축물을 보존하고 있다. 해방 전' 오선묘' 는 혜복서로 내거리에 위치해 광저우가 2000 년 도시를 건설한 역사적 상징이다. 고대에는 오선이 오색양을 탔고, 오양은 광저우 해주 광장 원오선문 발전소 근처 (발전소 본지는 오선문가) 에 왔다고 한다. 오선의 도래는 광저우에 풍조와 우순을 가져왔고, 오곡이 풍성하고, 국태민안을 가져왔다. 오선의 행복을 기념하기 위해 광저우는' 양성' 이라고 불린다. 오선관' 은 기원 265 년 김대주강의' 파산고도' 로 강면10.500 미터이다. 지금 바다는 뽕밭이 되어 명대에 이르러' 귀석동' 으로 양성팔경에 들어간다. 청말민 초에 광주는 성벽 확장 도로를 철거했다. 오선관' 은 양성의 복이기 때문에' 혜복도' 라고 불린다. 2000 년에는' 오선관' 주변 만 평방미터에 가까운 집이 철거되었고, 2004 년에는 오선관이 원래의 모습을 되찾았다. 혜복서로 해방로 근처에 있는 구간은 성 홍콩과 마카오의 유명한 등롱거리이다. 생동감 있는 조명, 인물, 동물, 고택을 만드는 종이가게가 많이 있으며, 간판 예술가 (초막공) 가 모이는 곳이기도 하다. 해방 후 미신으로 등롱거리가 사라지고 연예인이 이직했다. 월수구 * * * 계획에 따르면 향후 오선관광지는 오선묘와 영남 1 층을 중점적으로 광장 건설과 주변 환경 정비를 결합해 민간 예술 공연과 풍토 전시를 펼칠 예정이다. 또한 단수골목, 금성골목, 이락리 3 개 민가 관광지를 건설하여 특색 건축물의 개조개발을 통해 현지 전통 건축층의 독특한 정취를 선보일 계획이다. 단수골목은 대부분 광저우 전통 대나무 통집이다. 환기, 조명, 배수는 주로 아트리움에 달려 있다. 이전에 도착한 후 아트리움은 여러 방으로 나뉘어 더 많은 다락방이 안에 건설되었다. 금성골목의 양옥은 1920 ~ 30 년대 서양식 건축 양식의 2 ~ 3 층 작은 건물로 근대에 성행하는 붉은 벽돌 건물을 위주로 한다. 이로이의 건물은 대부분 서구 건축의 고전적인 스타일이며, 일부는 중국 전통 형식의 2 ~ 3 층 건물로 앞에 정원이 있다. 메인 관광지 뒷전, 3 칸, 폭 12.4m, 3 칸, 깊이 10m, 높이 8m. 녹색 유리 와시 산꼭대기, 처마, 능선 장식 유리 용무늬, 유리 고기잡이 구슬. 내조 8 서까래, 6 포 3 베끼기 아치, 외처마 2 점프 아치가 처마 트러스를 지탱하고, 방추형 기둥, 개나리발과 옆발, 평보와 서까래가 월보, 낙타봉, 포크, 버팀대 등을 만든다. , 간단한 스타일, 초기 명나라 건축 기술을 유지합니다. 능선의 바닥에는' 롱기정우는 대명가정 16 년, 심빙희단은 11 월 21 일' 이라는 글자가 있다. 버킷 아치 소재는 약간 가늘고 높음 18 cm, 두께 8 cm 입니다. 통 안에 어두운 페이지가 있어 인테리어가 간단하다. 절 외면의 비율이 적당하여 명초의 건축 풍격과 지방적 특색을 모두 간직하고 있다. 광저우에서 잘 보존된 명대 목조 건물이다. 뒷전 동쪽의 원래 붉은 사암에는 발자국 모양의 동굴이 있고, 옆에는' 선인 엄지손가락 자국' 이 새겨진 비석이 있다. 이것은 고대 주강 홍수 시기의 물 침식 흔적이며, 민간 전설은 신선이 남긴 발자국이다. 진 왕조는 그것을 "고대 산" 이라고 불렀다. 명청시대에 오선사는 연이어' 수씨 동전' 과' 오선여름동' 을 양성팔경 중 하나로 꼽았다. 1989 년 6 월 광동성은 성급 문화재 보호 단위로 신고했다. 오선사 안에는 14 측의 송지청 비각과 1 돌의 지림이 있고, 영남 1 층 뒤에는 건물이 하나 있는데, 타워 형식의 고대 건물이다. 명홍무 7 년 (1374), 왕광양 순무는 진해루보다 7 년 일찍 이 건물을 지었다. 그것의 기초는 붉은 사암으로 지어졌고, 건물은 높이가 7 미터이다. 그것은 성문의 형태로 서로 연결되어 있으며, 그 위에 건물의 거대한 처마가 세워져 넓은 발코니를 형성하여 장엄하고 웅장하며 고풍스러워 보인다. 이 건물과 5 층은 명대 건축물의' 쌍벽' 이라고 할 수 있다. 영남 1 층이 완공된 지 4 년째 되는 해에 큰 종을 주조하여 위층에 걸었다. 이 큰 시계는 높이가 3 미터 이상, 지름이 2 미터 이상, 두께가 3 인치, 무게가 5 톤인 광둥에서 가장 큰 철시계이다. 큰 시계가 큰 소리를 내며, "똑딱거리는 소리가 10 리 밖에서도 들린다." " 이 큰 종은 화재 등 비상사고가 발생했을 때 불을 끄도록 사람을 불러 아무것도 충돌하지 않도록 하는 데 쓰인다. 또 다른 설법은 이런 종소리가 울릴 때 도시에서 역병이 발생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래서' 금시계' 라고 불린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 건물은 금종탑이라고도 불린다. 금지 시계의 무게는 놀랍다. 더 놀라운 것은 이 시계가 단 하나의 칡덩굴에 매달려 있다는 것이다. 전설에 의하면 이 덩굴은 여동빈과 관련이 있다. 고대에 한 대관이 가마를 타고 이곳을 지나가고 가마를 묶은 줄이 끊어져서, 그는 가마꾼에게 30 분 안에 가마를 묶으라고 명령했다. 소지자는 초조하게 찾고 있는데, 갑자기 한 노인이 길가에서 걸어오는 것을 보았다. 노인은 바위 위의 칡덩굴을 가리키며 말했다. "너는 그 덩굴을 사용해도 된다." 소지자는 덩굴이 가늘고 작은 것을 보고 노인이 그를 놀리려고 한다고 생각했다. 갑자기, 노인이 사라지고, 소지자는 신선을 만났다는 것을 알고, 얼른 칡을 뽑아 가마를 묶었다. 이상하게도, 갈덩굴은 가마를 단단히 묶을 때까지 점점 더 길게 묶는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그들이 역참에 도착했을 때, 소지자는 그것을 자세히 검사하고 덩굴의 꼬리에' 여동빈' 이라는 글자가 새겨진 것을 보고 여동빈이 준 불후의 덩굴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나중에 파산에 오선사와 대종탑을 지었는데, 큰 종을 매달기 위해 밧줄이 필요했다. 소지자는 센토우를 증정하는데, 작은 칡덩굴에는 천근의 동종이 단단히 걸려 있다. 이야기는 결국 이야기다. 전설은 일어나지 않았을 수도 있지만, 덩굴이 묵직한 시계를 달고 있는 것은 논란의 여지가 없는 사실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야기명언) 명나라에서는 시계가 금지되어 있다. 또한 큰 구리 시계와 그 기구에는 비문과 도장이 주조되어 홍무 11 년 (1378) 에 주조되었다. 나팔 아래 건물 기초 한가운데를 마주하고 있는 정사각형 우물은 * * * 소리를 낼 수 있다. 종소리가 울리자 쿠폰 모양의 문길에서 소리가 들려왔고, 벨소리는 멀고 넓게 울려 10 리 밖에서도 들을 수 있었다. 전설에 의하면 이런 시계는 화재 등 재해가 발생했을 때만 종을 울린다고 한다. 그래서' 금지시계' 라고도 하고, 건물은' 금지종탑' 이라고도 한다. 1960 년대에 무양현 무선관 방앗간이 파괴되었다. 2005 년에는 본지에서 간판 건물을 수리할 계획이며, 수리 설계는 화남공대 성건군 교수와 석토가 맡는다. 복원에는 원래 교대, 로드 클립, 기둥 기초 등의 구성요소가 사용되었습니다. 복원한 패루는 완전히 전통 스타일에 따라 3 실 폭 2 실 깊이, 12 열, 옆모퉁이, 상승합니다. 심중처마, 이방 단처마, 모두 사찰의 형식이며, 지붕 용선마루, 모두 풀무늬 장식으로, 끝은 전형적인 광부물결 모양이고, 앞등에는 진주와 멸치가 있습니다. 관광정보교통: 3 번, 6 번, 66 번, 74 번, 82 번, 124 번, 2 17 번, 227 번, 54/KLOC-; 전하는 바에 따르면 주의왕은 8 년 (기원전 887 년), 광저우는 여러 해 동안 기근을 겪었고, 밭은 황무지였다. 어느 날 남해의 하늘에서 갑자기 은은한 음악이 들려오자 오색상운 다섯 송이가 나타났다. 하늘에는 다섯 명의 선인이 있는데, 가지각색의 옷을 입고 다른 색깔의 염소를 타고 입에 큰 이삭 벼를 물고 초정에 왔다. 선인은 벼이삭을 광저우 사람들에게 주었고, 여기에 영원히 기근이 없기를 기원했다. 신선이 공중에서 날고, 선양 다섯 마리가 석두 되어 광저우의 산비탈에 남아 있기를 기원합니다. 그 이후로 광주는 영남에서 가장 부유한 곳이 되었다. 이것이 광저우에' 오양성',' 양성',' 광저우' 가 있는 이유이기도 하다. 오선관 버전도 비슷하지만 시간은 남해인 고고가 초위왕이 되었을 때, 즉 전국 주선왕 시절이었다. 삼진 시절 오씨는 광저우 도지사 () 였지만, 그가 취임하기 전에 다섯 명의 선인이 오색 양을 타고 식량을 등에 업고 광저우 () 부의 로비로 왔다. 오휴는 홀에서 다섯 명의 선인을 그려 상서로운 기념을 표하고 광저우를' 오선성' 이라고 불렀다. 광저우 혜복서로 오선사는 오선이 내려온 곳이라고 합니다. 광저우 사람들은 오선 () 을 기념하기 위해 특별히 그곳에 오선사 () 를 지었는데, 대전에는 오선 () 과 오양 () 의 동상이 있다. 광저우 사람들은 다섯 명의 선인에게 감사하기 위해 그들이 온 곳에 오선묘를 지었다. 관중에는 오선상이 있고, 오양석상이 동반되어 있는데, 오선도 곡신이라고도 불린다. 오선승양, 벼이삭' 은 매우 아름다운 이야기로, 이 이야기에 근거하여 사찰을 지은 역사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 종교 궤적 오선석상 한진 시절 광저우 원시 신선 요술 신앙의 가장 대표적인 유적은 오선관이었다. 송' 장리' 가 오선관에 대한 기록에 따르면' 남무릉표' 와' 도경' 은 모두 인용되어 있다. 한진 시대에는 "처음에는 오선들이 모두 곡이삭을 들고, 여섯 줄기가 나고, 오양이 있었다. 신선의 옷은 양의 옷과 다르다. 색깔은 오방 같다. " 임광은 그 지리적 위치 때문에 성지가 되었다. "이것은 오선관의 전신이다. 광저우 () 는 일명 양성 () 이삭성 () 이라고도 하는데, 여기서도 유래되었다. 송대 이전에는 이곳에 도사 수행이 있었다. 쳉 shimeng 는 말했다: 카누를 들어 올리려면 좋은 이웃이 있어야합니다. Jiang shiyun: 정부 서쪽 개방, 나는 분향을 경배하러 왔다. 홀의 조각상이 볼 수 있는 것은 오선들이 양 다섯 마리를 타고 있는 것이다. 역대 여러 차례 이전해 송대의 석선방 (현재 광동성 재정청) 에서 남송 말년부터 원대까지 고희호 (현 교육로) 일대까지 이동했다. 명나라 홍무 10 년 (서기 1377 년), 본지는 광풍도서관으로 바뀌었고, 사원은 현재의 파산 (금혜복서로) 옛터로 옮겨져 또 오선 () 을 만들었다. 명성화 5 년 (기원 1469 년), 청옹정 원년 (기원 1723 년) 재건. 민국 12 년 (1923) 은 여전히 4600 여 평방미터를 차지하고 있다. 그 해, 광저우 시 정청 경매 오선사, 돈 준비, 중산은 장소를 사서 사내도사를 사퇴했다. 지금은 광저우시의 문화재 보호 기관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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