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텐센트는 다시 한 번 게임' 다기' 의 대리권을 획득했다. 이 게임은 국내에서 온라인상에 올라온 지 거의 두 달이 되어 인기가 비교적 높다. 다도자기는 용원 게임 개발사의 한 제품에 속한다. Kloc-0/8 년 말, 많은 스튜디오들이 포럼에서 다자키가 어쨌든 텐센트와 협력하지 않을 것이며, 허가는 텐센트에게 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소식이 나오자 외부의 많은 게이머들은 용원이 이미 V 사에 동의했다고 생각했다. 그렇지 않으면, 국내 텐센트의 실력으로 많은 자키가 이미 텐센트를 고려하고 있다.
하지만 후속 게임 출시 2 개월 후, 다자키도 이윤 측면과 연계돼 있다. 현재 많은 자키가 국내에서 아직 유료 프로그램을 시작하지 않은 가운데 국내 각 게임인 앱의 열기는 확실히 낮지 않다. 애플 IOS 쇼핑몰 다운로드율이 상위 10 위, TapTap 순위도 상위권에 있다. 이런 지명도가 어떻게 용원회사가 헛되이 수입을 희생하게 할 수 있습니까? 현재 국내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사교도구는 위챗, QQ, 위챗 역시 국내에서 가장 강력한 두 가지 지불 방식 중 하나로 모두 텐센트에 속한다. 수익성에 더 많은 플레이어를 끌어들이고 싶다면, 이러한 유료 방식이 가장 적합하다.
용원과 V 사의 합의가 잘 통하지 않는 이유는 좀 납득할 수 없다. 원래 쌍방은 이미 상의했고, 바깥의 게이머들도 두 사람이 다음에 합작하는 것이 쉬울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러나 5 월에 V 사는' 칼탑' 의 출현이라는 소식을 발표했다. 이 게임은 당시 V 사에서 인기가 많았고 안드로이드와 IOS 모두 가능했다. 게임은 처음부터 선수들로부터 호평을 받지는 못했지만, V 사의 게임 조정은 직접 국면을 만회해 호평률이 85% 로 높아졌다. 이런 일은 많은 자기의 발전을 직접적으로 방해했다. 심사숙고한 후 다자키 스튜디오는 결국 V 사와의 협력을 포기하고 텐센트를 대리로 선택했다.
최근 바둑이 유난히 핫한 시기에 많은 대형 게임회사나 게임상들이 그들의 가입을 환영했다. 텐센트는 이전에 이런 종류의 게임에 대해 많이 관여하지 않았지만, LOL 공식 회사인 fist 가 LOL 을 위해 바둑을 떠난다는 게임에 대해 돈을 지불하다니, 이는 텐센트가 바둑을 가는 미래의 거대한 시장을 볼 수 있게 해 주었기 때문에, 곧 자체 바둑이라는 게임을 내놓았고, 자기바둑이 비교적 선진적인 게임 개발회사라고 불리기도 했다.
지난 3 월 2 일, 거조 회원들은 NGA 포럼에서 자기가 바둑을 두는 것은 결코 텐센트에게 권한을 부여하지 않을 것이라고 발언한 적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지난 2 월, 나는 문장 한 편을 보내 자키와 텐센트가 협력할 가능성에 대해 토론했다.
당시의 자행기는 한창이었지만, 핸드투어는 없었다. 게이머의 시각에 서서 시장에서 가능한 한 빨리 더 나은 품질의 자가용 바둑을 낼 수 있기를 바랍니다.
게이머와 텐센트의 관점에서 볼 때, 거대한 새와 텐센트의 협력이익은 폐단보다 크다.
텐센트는 R&D 와 유명한 모바IP 가 가능한 한 빨리 플레이어에게 좋은 자가용 바둑을 줄 것을 약속했기 때문이다.
하지만 거조에게는 돈 한 푼을 가져가는 것 외에는 거의 하기 어렵다. 결국, 거대한 새는 핸드 투어를 개발할 능력이 없으며 Tencent 의 생물학적 아들도 아닙니다. 체스 에이전트가 Tencent 에게 주어지면 눈 속에 숨어서 플레이어의 시선에서 점차 사라집니다.
나중에 모두가 알다시피, 거대한 새는 용원과 협력하기로 선택했고, 용원은 텐센트를 선택했다.
드디어 좋은 냄새가 났다.
이것은 거대한 새를 탓할 수 없다. 결국 스스로 바둑을 두는 운영권은 이미 용원의 소유가 되었다. 거조는 용원을 허가할 때 반드시 많은 돈을 받았을 것이다. 모든 돈은 대가를 치러야 한다.
국내 시장의 핸드투어 발행, 특히 대공장과 대작은 거인, 성대, 서산거, 유족 등과 같은 텐센트 (Tencent) 를 빼놓을 수 없었다. 각 대기업들 사이에 그렇게 많은 원한이 있는 것은 결국 이익을 위한 것이다.
정말 이상하다면, 너의 연약한 자신을 탓해라.
도타 2 를 베끼고 도타를 리그 오브 레전드 베꼈어 리그 오브 레전드 홍보가 막 시작되었을 때조차도 도타의 원반인마로 만들어졌다. 이제 DOTA2 는 DOTA 1 분기의 RPG 감정을 기억하는 행동을 했습니다. 왜냐하면 DOTA2 의 프로그램은 외부에 개방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즉, 원한다면 언제든지 DOTA2 의 캐릭터, 모든 물건, 지도로 자신의 게임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래서 자기 바둑이 나타나서 불이 났다. 이것은 도타 2 의 산물이다. 너는 텐센트를 또 베꼈다. 너는 그것을 복제했다. 나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너는 도타 2 가 왜 너에게 텐센트에 대해 이렇게 반감을 가지고 있는지 아니? CF 가 다른 사람을 베꼈기 때문에, 다른 사람 DOTA 는 네가 대리를 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 것이 옳다. 완벽에 맡겼지만, 너는 도타라는 이름으로 리그 오브 레전드, 무한한 구덩이 초등학생을 만들었다. 얼마나 많은 아이들을 다치게 했습니까? 도타 2 가 왜 중국에서 불붙지 않았는지 아세요? DOTA2 는 처음부터 끝까지 성인을 위한 게임으로, 시작 난이도와 홍보력은 모두 성인에게 보여 주기 때문이다. 초등학생은 구덩이가 없다. 초등학생은 게임을 할 수 있지만, 그 속에 빠져서는 안 된다. 이해해! 텐센트.
안녕! -난 IT 곰이야
앞의 대답을 보고 많은 스튜디오가 대형' 진향' 현장이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고, 많은 스튜디오가 각 방면의 압력에 못 이겨 어쩔 수 없다는 분석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그러면 IT 곰은 새로운 각도에서 이 일을 평가할 것이다.
이 말은 많은 스튜디오의 오랜 상황을 보여준다. 많은 자가용 바둑은' 칼탑 2' 의 새로운 놀이에 기반을 두고 있다. 이런 놀이는 많은 도타 플레이어의 인정을 받았고, 많은 스튜디오들이 첫 번째 물결을 맞이했다.
이번엔? 각 주요 업체들은 잇달아 올리브 가지를 내던져 근원에서 이 인기 스튜디오를 매입하여 좋은 입소문으로 제 1 파 바둑 시장을 점령하기를 희망하고 있다.
그 결과, 인기 있는 많은 스튜디오들이 모든 초대를 거절하고 체스 앱을 만드는 길을 나서면서' 텐센트는 절대 허가하지 않을 것' 이라는 진정한 후각을 불러일으켰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다.
앞서 언급한 놀이에는 특허가 없어 각 주요 게임업체들이 표절한 압력을 받지 않아, 완료 여부와 상관없이 스스로 바둑 선수를 돌아다니는 각종 작품들로 이어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조금 재고 좀 할게요:
1, 가장 먼저 발매된 삼국몽이 스스로 바둑을 걸었고, 자체 아키텍처 덕분에 게임이 빠르게 바둑 버전에서 반복되지만 균형성이 떨어진다.
2. 적조 자체 체스. 이 자행기는 핸드투어에서 완성도가 높은 자행기라고 할 수 있다. 게다가 3 단 데이터 교환의 특징을 더하면 고품질의 작품이다.
다른 반제품 IT 곰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초기에는' 많은 자행기' 를 강행할 때 활성화 코드로 입싸움을 일으켰지만 결국 성공적으로 출범했다. 사실 바둑을 많이 두는 해외성과는 좋지만, 중국 시장은 큰 공장의 제한과 압박을 받아 대대적으로 추진할 수 없어 바둑을 많이 두는 실제 시장 점유율과 예상 격차가 크다.
이때 많은 스튜디오가 발전을 위해 용병을 도입해야 한다. 물론 국내 시장의 사용자 수는 텐센트이기 때문에 텐센트와 협력하는 진향 장면이 있을 수 있지만 비판의 인터페이스가 될 수는 없다. 이 스튜디오는 정상적으로 발전하여 스튜디오도 살아남아야 한다.
그러나, 이 시기의 타협은 더 이상 거장들의 표절을 막을 수 없다.
게임 제조업체가 많을수록 게임 스튜디오가 많아진다. 좋은 ID 는 여러 스튜디오에서 동시에 제작되고 전체 데이터를 볼 수 있도록 게시됩니다. 이것은 고대의 양법과 같다. 우수함은 더 많은 자원을 얻을 수 있고, 나쁜 것은 대체될 것이다. 이로 인해 텐센트는 많은 스튜디오를 받아들였지만, N 개의 자가용 게임과 LOL 의 자가용 체스 모드도 했다.
동시에, 많은 스튜디오들이 실제로 V 사와 타협했습니다. 여권이 좋은 예입니다. 그리고 V 사에서도' 칼탑' 을 내놓았고, steam 의 흑기술에 의지하여 삼단 세계 혼합전투를 지원하게 된 것은 신기하다. 외국 친구와 경기를 하는 것이 얼마나 재미있는가.
이로 인해 각종 게임 아나운서 중 자가용 바둑은 LOL, 칼탑, 도타 2 자행기의 세 가지 범주로 나뉜다.
많은 스튜디오의 가장 큰 약점은 이제 막 시작되었고, 사용자 집단의 지지가 없었으며, 자신의 길을 한 걸음 더 나아가야 하고, 각 주요 업체의 틈새에서 살아남아야 하는지, 아니면 각 주요 업체에 녹아들어야 하는지에 대한 시간 검사가 필요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많은 스튜디오가 성공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게임을 즐기고 즐거움을 나누는 즐거운 나무입니다. Tencent 가 Tencent 에 의해 체스를 허가받지 않을 것이라고 어떻게 평가합니까? 말하자면, 이것은 또 하나의' 진향' 사건이다.
하지만 모든 사람은' 진향' 의 법칙을 피할 수 없다. 나는 거대한 새와 텐센트가 협력하는 것이 좋은 일이라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이 게임의 질은 정말 할 말이 없고, 명품 게임에 속하지만, 서버는 자주 폭발하기 때문이다. 국내 최고의 게임업체인 텐센트와 협력하면 서버와 품행이 더 좋아질 것이다.
많은 자가용 바둑은 그런 귀엽고 귀여운 화풍에 속하는데, 게임 입문 난이도가 비교적 낮다. 비교하면 여전히 선수들에게 인기가 많다. 그러나 제품은 좋지만 채널 홍보는 없다. 텐센트가 소셜제국인 것처럼, 홍보 채널에서는 확실히 강하고, 더 많은 플레이어를 끌어들일 수 있으며, 게임의 후속 발전에 더욱 도움이 될 것이다.
나는 내가 전에 말했거나 한 일이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중요한 것은 어떻게 게임을 작동시키느냐 하는 것이다. 내가 보기에, 거대한 새가 텐센트와 협력하는 것은 매우 현명한 선택이다. 텐센트의 운영으로 바둑을 두는 것이 정말 많이 좋아졌어요. 미공, 특수 효과, 게임 균형성. 적어도 나는 노는 것이 더 다채롭고, 바둑판과 인물이 더 많다고 생각한다.
플레이어의 경우, 많은 자가모집 에이전트가 누구든 서버가 안정되고 게임 균형이 좋기만 하면 플레이어의 게임 경험에 영향을 주지 않는 것이 좋다. 결론적으로, 텐센트는 몇몇 작은 공장보다 안정적이니, 왜 기꺼이 하지 않겠는가?
하지만 상반기 자체 바둑 게임 시장의 열기로 텐센트는 LOL 자체 바둑 게임 구름 정상을 선보였다. 모두 알다시피, 구름 꼭대기의 게임은 텐센트 자신의 자행기 게임이다. 이때 일부 누리꾼들은 의심을 금치 못했다. 텐센트는 구름 꼭대기의 게임이 있는데, 더 많은 자행기에 정력을 투입할 수 있을까? 음모론이 있는 네티즌도 있다. 그들은 텐센트와 거조가 많이 협력한다고 생각한다. 그들은 실제로 많은 자가용 바둑과 눈을 숨기고, 전 전선에서 자신의 구름탑 게임을 홍보하고, 많은 자가용 바둑을 시원하게 하여, 시장에 더 이상 다른 자가용 바둑과 운정 게임이 없게 하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유명언)
나는 이 생각이 여전히 무섭다고 생각한다. 텐센트는 이렇게 해서는 안 된다. 현재 구름 꼭대기의 게임은 단행여행이기 때문에, 바둑을 두는 많은 핸드투어와 충돌이 없다. 그리고 텐센트가 바둑을 많이 뒀으니 더 이상 운정을 손으로 헤엄치지 않을 것이다. 더욱이, 핸드 투어와 엔드 투어가 모두 불타면 Tencent 는 결국 승자가 될 것이므로 음모 이론은 성립되지 않아야합니다.
흑계악대의 전설 (고대로부터 전해 내려오다)
전설에 따르면 천년 초 명계의 사나운' 금마' 는 통일인마의 야망을 실현하기 위해 6 개의 위력 있는 반지를 만들었다고 한다. 이 반지 중 두 개는 명계의 두 장로에게, 다른 한 개는 인류 영웅 중 가장 존경받는 서역 왕 루란에게 주었다. 그러나, 아무도 모른다. 악마는 그의 평생 마술을 담은 마지막 세 개의' 어두운 반지' 를 몰래 남겼다. 이 마지막 세 개의' 어둠의 고리' 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악마의 힘을 사용할 수 있고, 심지어 전 세계를 통제하는 마력도 가질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