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장영가의 진씨 종보를 재건하면 우리가 맛볼 수 있는 역사지만, 종보, 국사를 읽으면 역대 명제의 정치, 충신 의사의 공적, 역대 흥성과 효자 자손의 선함만 알 수 있다. 구름이 있는 말, 배부른 물의 말은 모두 같은 근원에서 나온 것이고, 천가지나무는 짜고, 물나무는 근원이 있는데, 어찌 사람들로 하여금 생각하지 못하게 할 수 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따라서, 가족 족보 는 미래 세대 가 추적 의 생각 을 가지고 있도록, 족보 의 의미 를 가지고, 노소를 나눌 수 있습니다, 친척과 친구 를 열거하고, 순서대로 shimu, 인간 왕래 의 길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족보에는 족보 기록 외에도 거위의 이름, 결혼, 생사, 무덤 등이 있다. 선조들의 유지를 기록하고, 관대함, 관대함, 충절, 충성심을 기록하며, 후세 사람들의 본보기로 꼽히고, 진귀한 유물이다. 후세 사람들이 족보에 귀를 기울이지 않고 오랫동안 수리를 하지 않으면, 이 씨족의 후손은 땅에 흩어질 것이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선민의 혈통은 아무 것도 할 수 없게 되고, 그런 다음 같은 종종이 만나는데, 오직 종친만이 어느 것이 좋은지 어느 것이 나쁜지 알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 족보도 수리한 것이다. 영가 남서쪽에는 두 개의 시냇물이 있는데, 산봉우리가 우뚝 솟아 있고, 괴석이 우뚝 솟아 있고, 폭포폭포가 폭포를 날고, 기세가 웅장하고, 저장남경이다. 나는 진가가 천독후를 얻었고, 자손이 양계로 널리 퍼져 있고, 역사가 유구하며 대대로 서향을 풍겼다. 여기에 바람이 바로, 종친은 반드시 종친이 있고, 종친은 반드시 스펙트럼이 있고, 조상 경종을 존중하고, 손현에게 효도하고, 시례가 가보를 전하고, 윤문상무를 허용하며, 대보주를 대신한다. 인걸지령, 진위재, 물건도 좋고 귀중하며, 금인웨이는 여전히 존재하고, 진무후는 왕으로서 나라를 보호한다. 충군보국, 상급자의 취지에 따라 짱, 광조요종, 이름이 천고에 걸쳐서 사회 정의의 나라이고, 서산조루는 유풍이다. 첸은 동남 명문족이고, 황제의 후손 주천자 명문족으로, 우순일맥이 잇따르고 있다. 진은 역사가 유구한 가문이다. 뿌리가 깊고 잎이 무성하고, 가지가 영엽무로 되어 뿌리를 추적하고, 선인의 공덕을 추모한다. 전계를 계승한 후, 대대로 효도가 부족하지 않다. 전계를 계승한 후, 예의가 진취적이어서, 모두 족보에 의거하여 편찬한다. 예의를 갖추려면 다섯 가지 기본 원칙을 알아야 한다. 선은 복의 근본이고, 부처는 선을 행하지 않고, 악은 재앙의 근원이며, 부처는 악을 행한다. 세상에서 가장 얻기 어려운 형제, 골육소개팅, 사랑은 손발, 높은 굴복, 천고의 명성, 공융의 배꽃은 모두 미담이다. 효성충실함은 한 사람의 생명의 근본이다. 정신문명, 오강사미를 짓밟는 것은 내가 진진하는 모든 손주들이 장려해야 할 것이다. 족보를 재건하려면 부족의 기원, 황제와 당나라의 흥성을 알아야 한다. 우리 집에는 족보가 있다. 대대로 전해지고, 대대로 전해지고, 대대로 재건된다. 그러나 황제부터 3 대까지 족보를 정리하고 편집했지만, 생생한 기록이기도 하다. 첸은 황하 유역에 최초로 거주한 후 봉인되어 개봉되었다. 카운티 이름 yingchuan, 첸의 출생지입니다. 당나라에 이르러 나는 대조사로 하남에서 푸저우와 장계로 옮겼다. 첸 위안, 절강 을 지키라는 명령을 받았다, 만년에 명현에 정착했고, 손자는 매우 한순간, 인재가 배출되었다. 대리호는 백천의 조상이다. 나의 선조들은 모두 말을 잘 듣고, 아주 좋고, 매우 예의 바르며, 나는 네 아들이 있다. 홍무년 동안 그는 아들을 데리고 루촌 (즉 오늘의 약천) 으로 이사를 갔다. 창기업, 익자손, 장수. 5 대 동당, 500 손슬하. 주화는 삼여 개가 펀양과 견줄 만하다. 큰길 2 년 동안 산의 홍수가 범람하여 도공석실이 물에 잠겼다. 동굴 안의 사석이 산더미처럼 쌓여 있고, 절 곳곳에 가시덤불이 가득하다. 의이는 고생을 두려워하지 않고, 그의 자손을 이끌고 행군하고, 집을 재건하고, 옛 규모를 회복하였다. 열심히 일해서 동굴에 절을 하나 지었다. 영생을 기대하고 향은 대신하지 않는다. 그것은 영원할 것이고, 이름과 구멍은 영원할 것이다. 의이는 11 명의 아들이 있고, 11 개 파벌로 나뉘며, 자손은 동남부에 널리 퍼져 있으며, 수천 개의 계좌가 있다. 진궁 4, 6, 7 파는 모두 대약천에 살고, 6 파는 대원 아래, 대죽구덩이, 항갱이 있다. 7 파 후예는 이미 선거로 이주했는데, 운에 따르면 천여 가구가 있어 현지 호문이다. 7 개 학교 중, 노란 꽃 관문, 진현으로 이사한 것도 있다. 제 1 파는 주현, 샤조가, 메이현, 육간, 상강, 오전, 가게 아래, 수담 바닥, 7 아궁이, 루성서에 거주하고 있다. 제 4 파는 여전히 백천에 살고 있지만 연원, 상양, 하유와 대나무 구덩이에도 살고 있다. 제 9 대는 구방, 만우노횡강두, 산후양 등에 거주한다. 또 노인의 전설에 따르면 10 파와 11 파는 역사가 오래되어 연락이 끊겼기 때문에 알아내기가 어렵다. 그들은 푸젠, 항주, 우겸, 여주, 선거, 청전, 수창, 송양, 악청, 주포, 영강, 전국 각지의 각 교파에 거주한다. 교류가 적어 서로 소원하다. 애석하게도 스펙트럼에 들어가지 않은 사람은 누구보다도 강하다. 앞으로도 뿌리를 쫓는 데 관심이 있는 효자 손주들이 계속 노력하여 적극적으로 방문하고 족보를 보완하며 선조들을 위로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나의 진씨 족보가 마지막으로 재건된 것은 민국 7 년이었고, 지금까지 60 년 4 년이 되었다. 시간이 오래 걸렸고, 게다가 10 년 동안 문혁까지 더해져서 족보가 타서 손해가 거의 되었다. 재건을 계속하지 않으면 우리 사당과 가계가 혼란스러울 것이다. 이를 감안하여 진각파는 족보를 재수강할 것이다. 부록진의 여러 세대는 선량하고 충직하며 온유하고 신용을 지키며 한 선비의 관대함과 매너를 나타냈다. 그들이 울릴 때, 그들은 계속 빛을 발하고, 효도하고 효도하며, 영원히 하늘에 감사할 것이다. 장정 중의 봄, 우군 자운의 높은 사진. 참고:' 후계자' 세대이고, 그의 자녀인 첸은' 가벼운' 세대다. 진의 대형' 신어' 가 완성되었다. 진씨 세가는 역사가 유구하다. 오주의 장기 남편, 여순시, 고조는 모두 봉건봉지이다. 회인, 사후, 진, 명영천인, 3000 년의 역사가 있다. 이후 직계 친족인 조는 저장이 푸저우에서 대리명현으로 이주해 정착하고 백천에 따로 사는 것을 관찰했다. 벤 종이는 운수에 굴복했다. 열한 곳을 나누어 사당을 보수하다. 온 가족이 성대한 의식을 거행하여 내가 명홍무천년 (1400) 11 월 초하루에서 태어나 명홍지 강욱년 (1490) 9 월 초칠에 죽었다는 것을 축하했다. 자오 는 왕, 측면 방 팬, 11 아들, 41 손자, 116 증손자와 결혼했다. 장남 손수경 () 은 상주관학지도 () 를 맡고, 아홉 자손은 인현학지도 () 를 지킨다. 현재 그는 운수촌에 살고 있는데, 그의 열한 아들은 세 아들의 후손이다. 다른 여덟 아들은 이미 영가, 오하이, 낙청, 라이언, 선거, 항주로 이사를 가서 그를 저장남의 두드러진 가정으로 만들었다. 대중은 성실하고, 자선적이고, 관대하며, 장식적이고, 냉정하고, 표현력이 있고, 복이 있다. 현향은 만년에 누촌 (운수촌) 에서 손님을 마신다. 송나라 시대 (1165-1173) 교통 요로가 물에 잠기고 도공동은 사석으로 완전히 막혔다. 수백 년 동안 아무도 물어보지 않았는데, 대중이 이 광경을 목격하여 후세 사람들에게 아무것도 얻지 못했다. 거금을 아끼지 않고 사찰을 짓고, 스님을 초빙하고, 양전 48 묘를 기부하여 사찰 산업에 쓰였다. 후세 사람들은 공덕을 읽고 절 옆에 진공묘를 건립하여 기념으로 삼았다. 이야기로 지금까지 전해 내려오는 것은 미덕을 영원히 보존하기 위해서이다. 진씨 팔파 (진씨 간관) 비문 진성은 중국 10 대 성씨 중 하나로 이, 왕, 장, 유에 이어 두 번째다. 구름' 화성 반근' 에 따르면 첸은 우순의 후예이며, 사위 계만은 첸 (오늘 하남 회인) 에 의해 봉후되었다. 그가 죽은 후, 사후 () 호 진호공 () 은 이후 나라를 씨로 삼았으며, 지금까지 이미 3000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영가 () 진씨의 출생지는 명현과 부용이다. 명오의 조상 조옥안은 진호공의 72 번째 손자이자 진후주 가방서의 13 번째 손자다. 저장동 관수를 맡았고, 849 년 복주에서 명호주로 이주했다. 진부영은 원원 둘째 형 조문을 모집한 후 푸저우 장계에 거주하며 난동을 피해 온주 라이언장교로 이주했다. 기원 5 세기에 유명한 진궁은 영가 대원부용으로 이주했다. 대리호호가 배천까지 이사를 가다. 할아버지 의이는 착하고 존경하는 사람의 넷째 아들로 명나라와 홍무년 사이에 루촌 (지금의 운수촌) 으로 이사했고, 한 처마 밑에서 5 대를 살았고, 슬하에는 500 명의 손자가 있었다. 이 조상은 벽남 한 명과 아들 두 명이 있었다. 저택 학자 계궁은 두 아들, 둘째 집 학자 범자 여섯 아들, 총 여덟 아들, 그래서 팔파라고 부른다. 쿤중은 효도하고 우호적이며, * * * 운수촌 마산 기슭에 8 개의 초등학교를 지었다. 요즘 학교 건설로 사찰이 죽산 기슭으로 이사했다. 당나라부터 이미 1 100 년이 넘었다. 대략적인 통계에 따르면 영가의 성은 8 만 2000 여 명으로 주로 암두, 모래머리, 영림 등에 분포한다. 성은 백천, 주안, 부용, 명현, 소유구 등 10 여 개 마을이다. 송대는 영가진 인재가 배출되는 황금시대이다. 영가현의 기록에 의하면 총 63 명의 진사가 있다. )-시조 진중, 당대 강 남개봉인, 시랑, 교감, 집현당 대학사를 역임했다. 이조 진용, 당중종 신룡 원년 (705) 진사, 임한림학사, 태보 태자. 나중에 그는 총리와 사이가 틀어져 푸젠으로 강등되어 여주 남향산에 살았다. 나중에 번식하여 민남 진씨 대종친이 되었다. 제 3 조 진혁시, 당대는 푸저우 육씨로 봉쇄되어 현으로 승진하여 장계현으로 이사를 갔다. 장남 첸 Zhaoyuan, 당나라 절강 동부 도지사, 항주 Qiantang 북쪽 이동, yongjia Nanxi 작은 소스 조제 조상으로 물러났다. 13 번 진호 송신종 (1068- 1085) 에서 중국 법학과에 입학했고 중국 특수예술과에 합격했다. 대리사 판사로 재직하여 퇴직하여 소원 백천 남계 영가에 거주하다. 그는 백천촌 진개기 창업의 창시자이다. 백천건촌부터 현재까지 20 대가 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