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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북 우한 역사상 어떤 역사적 유명인들이 묻혔습니까?

굴원 (기원전 339 년경-기원전 278 년경) 은 전국 시대 초국의 시인, 정치가,' 초사' 의 창시자이자 대표 저자이다. 20 세기에 그는 세계 문화 유명 인사로 선정되어 널리 기념되었다.

굴원의 생애 경력을 기록한 자료는' 사기' 의' 굴원 열전' 으로, 더 일찍, 더 구체적이다. 시마 키안 전, 지아 이순신 경멸 창사, xiangshui 를 통해, 숨어 위안 공물 에 왔다. 이 글은 굴원' 이소' 와' 구장' 의 일부 장을 인용하여 굴원의 사상과 경력을' 사기' 에 실린 것과 정확히 일치한다. 시마 키안 (Sima Qian) 과 동시대의 "7 언시" 를 썼고, 주앙 (동한 시 금기 의사) 은 "장례식 때" 를 썼다. 모두 숨어 원의 작품을 모방했다. 이 글에서 묘사한 굴원의 사상과 경험도' 사기' 가 묘사한 것과 비슷하기 때문에' 사기' 에 실린 굴원 사적은 기본적으로 믿을 만하다. 물론 전기에서도 간혹 실수나 역사적 오류가 있다.

근대 소수 학자들이 굴원의 존재에 대해 의심을 표하는 것은 근거가 없다.

\ "qu yuan 열전 \" 은 qu yuan 의 이름이 평평하고 원래 단어라고 말했다. 이소에서, 그것은 정명과 균형자를 가지고 있다고 주장하며, 전자의 음역이다. 법칙' 과' 정신평등' 은 평화원이라는 두 단어의 확장 의미이다.

굴원의 생년월일에 대해 이소는 "그녀는 정조를 맹시로 데려갔지만, 나와 경인은 항복했다" 고 말했다. 이에 대해 서로 다른 해석이 있어 크게 두 부분으로 나눌 수 있다. 하나는 왕이설이다. 그는' 사직' 이' 사직각' 의 성명이라고 생각했고, 굴원은' 태세가 음에서, 정월이 봄부터, 경인의 날' 즉 음년이 음에서 태어났다고 생각한다. 둘째, 주씨는 "카메라" 가 하늘 별자리의 이름이라고 생각하며 어느 해인지 밝히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 두 문장은 굴원이 은월은일에서 태어났다고 말할 뿐, 구체적인 연도는 알려져 있지 않다. 두 학설 중 왕이의 학설은 더욱 유행하지만 역법이 다르기 때문에 결론이 다르다. 민들레청은 굴원이 초위왕 원년 (기원전 339 년) 정월 14 일에 태어났다고 추측하는데, 이 결론은 더욱 상세하다.

굴원의 조상은 전열문인데, 마땅히 하족에 속해야 한다. 사기 초세가' 에 따르면, 레씨 6 대 기염은 초인 창업의 창시자로, 같은 성을 가지고 있다. 주성왕 () 에서 기염한 증손인 웅일 () 은 추 () 에 봉쇄되어 단양 () 에서 구웅통 (의조다) 즉 초무왕 () 으로 전해졌다. 그의 아들은 결함이 있어 봉지에서 굴곡을 주었기 때문에 그의 자손은 굴곡을 씨로 삼았기 때문에 굴은 추 성의 한 가지였다. 춘추 이래 굴씨는 초나라 역사에서 줄곧 중요한 지위를 차지하고 있다. 고위 관리인 모마는 과거 중, 곡완, 곡당, 좌직, 곡검, 곡생 등의 직무를 맡았는데, 그 중 대부분은 대대로 전해 내려온 것이다.

굴원의 아버지는' 이소' 에서 버용이라고 불리는데, 가명일 수도 있다. 또 굴원에는 누나가 한 명 더 있다고 한다.

지금은 굴원의 성이 어디에 있는지 확인하기 어렵다. 굴원의 고향은 한대 이후의 각종 학설에서만 추론할 수 있는데, 그중에서도 단양귀전이 가장 많다. 단양은 초국이 나라를 봉하기 시작한 곳이다. 도원' 수경주',' 강물노트' 는 원인' 익도집' 을 인용해 "귀귀는 곰의 출생지, 굴원 고향, 원농토집은 지금 존재한다" 고 말했다. \ "Zigui 카운티 북동쪽 수십 리 숨어 원 오래된 티안 집, 위어 전체 있지만, 여전히 원래 티안 집 이라고 합니다. 현성 북쪽 160 리, 굴원 옛집, 돌이 방기라, 이름은 낙평리이다. 집 북동쪽 60 리에 여자 절이 있는데, 깨진 옷의 돌은 여전히 남아 있다. 클릭합니다 이것은 한위 이래 굴원 고리에 관한 가장 구체적인 설법이다.

굴원의 정치활동인 굴원은 전국시대 초국의 중요한 정치가였다. 그는 일생동안 격렬하고 복잡한 정쟁에서 보냈다. 그의 정치 경력을 이해하는 것은 굴원 사상과 문학적 업적을 연구하는 중요한 전제조건이다.

굴이 먼저 모교만으로 임명된 이후 이 자리는 거의 모두 굽은 후손이 물려받았다. 그 지위는 영은에 버금가는 것이다. 굴원 열전' 은 굴원이 초회왕의 왼손잡이라고 말한다. 현존하는 사료에 따르면 전국시대에는 굴원과 순심준만이 초좌를 맡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순심준은 영은좌제자로 승진되어 구초체계의 모자랑 지위와 같다. 굴원 열전' 에서 굴원이 내정외교 방면의 직책을 보면 왼쪽도 묵오와 맞먹는다. 아마도 춘추시대의 묵오일 것이다. 굴원과 왕품은 동종이다. 그는 좌제자이고, 부계 가문에 따라 중신이다.

굴원의 정치활동은' 굴원 열전' 기록이 있고, 굴원 작품에 의해 확인되었다. 주로 왕회내정을 보좌하고, 국사를 의논하고, 손님을 대접하고, 헌령 초안을 작성하고, 변법을 하는 것이다. 외교에서 그는 통일 전선파와 진나라의 투쟁에 참가하여 두 차례 제나라를 출사했다.

굴원의 정치 활동은 당시의 역사적 변화와 관련이 있다. 춘추시대에는 주조의 통치제도가 더 이상 사회정세 발전의 요구에 적응할 수 없었고, 제후국은 이미 자기중심적으로 패권을 쟁탈했다. 초국의 상황은 중원 여러 나라와 비슷하여 유리한 지리와 정치 조건으로 신흥 대국으로 발전하였다. 전국 시대에 각 제후국은 연이어 다양한 수준의 개혁을 진행하여 장기적인 합병을 거쳐 칠웅이 공존하는 새로운 국면을 형성하였는데, 그중에서도 진 () 추 () 가 가장 강했다.

칠협이 의리를 믿고 있을 때 굴원은 초회왕을 도왔다. 처음에 굴원은 초회왕의 신임과 중용을 받아 그에게' 헌령으로 만들다', 즉 국가법령의 초안과 발표를 주재하라고 했다. "헌법 질서" 는 정치 개혁의 이행을 포함한다. 추 애도 왕, 오기 변법의 선례가 있다. 왕호의 초기에, 그도 무언가를 하고 싶었고, 그는 일찍이 노조 주석의 직위를 얻었다. 따라서 굴원은 낡은 것이 쇄신되기를 바라며, 일찍이 왕배의 지지를 받은 적이 있다. 하지만 초나라의 정치개혁은 철저하지 못했고, 정치권력은 주로 귀족의 손에 달려 있었고, 그들은 개인의 지위를 지키기 위해 정치개혁에 반대했다.

당시 초나라 조정 군신들이 운집하여 굴원과 함께 열거한 것은 상관의사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그는 질투하여 굴원과 다투기 시작했다. 굴원이 초안을 잡은 헌법 질서는 미정이다. 상관의사는 받고 싶어 굴원이 거절했다. 그는 초회왕을 비방하며 이렇게 말했다. "초왕이 굴복하여 명령을 내리니, 모든 사람이 다 알고 있다. 내가 명령을 내릴 때마다, 나는 그것을 평평하게 잘라서, 나는 내가 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 왕 huaiyong 겁 많은 두려움, 졸린, 옳고 그름을 구분하지 않고, qu yuan 의 화가 났다. 굴원이 이화된 근본 원인은 그의 변법 계획이 귀족의 이익에 어긋나고 옛 귀족의 비방을 받았기 때문이다.

굴원과 옛 귀족 집단의 투쟁은 외교 정책에도 나타난다. 굴원은 당시의 형세를 분석하고 연합제항진의 전략을 견지했는데, 이것은 초나라에 유리한 정확한 전략이다. 초회왕은 그의 건의를 받아들여 그를 제나라에 보냈다. 굴원이 이화된 후, 진나라는 장의를 초나라에 보내어 초회왕을 토지로 유인하였다. 시야가 좁은 초회왕은 외교 정책을 바꿔' 절대 진' 에 충성하는 정책을 채택했다. 그 결과 초국은 정치적으로나 외교적으로 큰 손실을 입었다. 왕 다우 는 매우 화가 나서, 성급하게 군대를 파견하여 진나라를 공격했다. 제나라의 지지가 없어 진나라에 패배하여 한중의 땅을 잃었다. 형세가 위급하여 굴원은 한때 초회왕에 의해 다시 한 번 제나라에 파견되어 양국의 우정을 회복하려 하였다. 그러나 얼마 지나지 않아 진나라의 조호기는 진초와의 혼인 요구를 제기하고 초왕을 만나고 싶었다. 굴원 간언은 말했다: "진, 호랑이 나라, 믿을 수 없어, 상인이 없는 게 낫겠어!" 그러나 초회왕의 아들 지란은 초회왕에게 진나라에 가라고 권하면서 "왜 진환이를 거절해야 하는가?" 라고 말했다. 초회왕은 결국 진나라에 가서 그곳에 억류되어 결국 죽었다. 당시 굴원은 이미 조정에서 추방되어 한나라 북방으로 유배되었다.

죽은 후 장남이 계승하여 제자 란을 아내로 삼았다. 당시 초나라 사람들은 자란이 왕에게 진 () 을 임신하라고 권했기 때문에 굴원 () 은 광범위한 동정을 받았다. 그러나 자란은 너무 많이 생각하지 않고 상관의사를 선동하여 항왕에게 굴원을 비방하게 했다. 항목 분노 뿐만 아니라, 강남 에 숨어 위안 망명. 이 무렵 두영이 포장에 도착했을 때, "민불생", "민불생, 민불생", "그는 어쩔 수 없이 고향으로 돌아가 타향으로 갔다. 나는 원과 항목의 곁을 약 9 년 동안 배회했다. 그는 고국에서 멀리 떨어져 지위가 없다. 그는 단지 국가와 가문의 사무를 한탄했을 뿐이다. 그래서 그는 천천히 원강을 따라 창사로 향했다. 굴원은 추 () 로 돌아갈 수도 없고, 멀리 헤엄쳐 지혜를 구할 수도 없다. 이때' 택강가에서 풀려나 노래를 부르고, 색이 초췌하고, 시든 것을 묘사한다' 고 한다. 마지막으로 어쩔 수 없이 물보라강에 투신하여 충의애국을 표시하였다.

굴원은 왼쪽 한 명 외에도' 삼루 의사' 의 직무를 맡은 적이 있다. 삼루는 초종실 조, 굴곡, 징 삼성의 집거지이다. 삼루 의사는 춘추전국시대 이래 진 루 등의 나라의 공의여야 한다. 그의 직위는 부계 가문 사무를 관리하고 귀족 자제를 교육하는 것으로, 한나라의 완안정은 이에 해당한다. 삼루의 의사로서 굴원은 교육 부계 가문의 중책을 짊어지고 있다. 이 점은' 이소' 에서 분명히 말했다. "저는 9 화란과 100 묘의 나무입니다. 저는 외국인과 차입니다. 저는 두형과 방지의 혼혈입니다. 내가 준비가 되면 자르러 갔으면 좋겠다. " 그는 예비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으나, 결과는' 향이 되어 털이 되었다' 는 것이다. 그가 고생스럽게 길러낸 한 무리의 사람들이 자신을 반대하는 적대세력으로 변해 큰 고통을 느끼게 했다.

굴원의 사상과 창작은 넓고 심오하다. 그는 천문, 지리, 예악 제도, 주나라의 이전 세대의 성쇠와 몇 가지 중요한 역사적 전설을 잘 알고 있다. 저도 봄과 가을 이후 주요 국가와 몇몇 중요한 인물의 역사를 많이 알고 있습니다. 이 전초왕의 개척사는 특히 뛰어나다. 이 광활한 분야에서 그는 많은 치국리정의 원칙을 총결하여 깊은 견해를 제시했다. 굴원의 작품에는 국우민 충군치국에 대한 강한 사상감정이 있다.

그의 정치적 이상 내용은' 미국 정치', 즉 성현성현의 정치다. 그는 성현성현만이 초나라의 정치사회 현실을 바꿔 초나라를 강대하게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는 야오, 순, 우, 당, 후직, 문왕, 추 삼황 등 고성선현을 열렬히 칭찬하고, 추이윤,,,, 주공, 닝지,, 개자, 비간, 백이, 서기, 우자부를 열렬히 칭찬했다 그는 또한 비교 방법으로 루안, 주, 이, 한연, 주와 같은 악한 군주들에 대해서도 이야기했다. 그는 대조를 통해 성현의 중요성을 설명하고, 초무성현의 위험은 모두 현실을 겨냥한 것임을 설명하려 한다. 강개' ('이소') 는 공명정대한 뜻으로 굴원의 군주에 대한 가장 높은 요구이다. 현신이란 귀족을 대상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 이 (), 푸 (), 루 (), 닝 () 을 본보기로 하는 것이다. 이는 임인위현을 제창하고 임인위친을 반대하는 의미다. 굴원은 현신에 대해 이야기할 때 늘 충성, 충성, 이 몇 글자를 믿는다. 굴원 본인은 충군 애국사상의 지배 아래 감히 진리를 견지하고 악세력에게 고개를 숙이지 않는다. "내 마음도 착하다. 비록 구사일생도 후회하지 않았지만." 고대 성현의' 충성' 덕이 그에게 충분히 표현되었다.

굴원의' 미정' 의 또 다른 기본 내용은 민본사상이다. 이 점은 그의 작품에서 매우 분명하게 표현되었다. 그는' 이소',' 구장' 등의 저서에서' 사람' 에 대해 여러 차례 이야기했다. "하느님은 사심이 없고, 사람의 도덕을 보는 것은 옳지 않다." 남편은 성인의 무흥 Xi 일 뿐, 그는 어쩔 수 없이 이런 토양을 사용해야 한다. "앞을 내다보고 사람을 보는 것" ("이소"); "나는 몸을 떨며 여기저기 뛰어다니고 싶다. 나는 민중을 방문할 것이다. 특히 마을에서 온 것이다." ("9 장") 사실, 이것은' 하늘은 자민으로, 하늘은 자민으로 듣는다' 는 고대 사상의 발전이다. 현자와 성자, 이른바 아름다운 정치란 민생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지, 국민에게 행복한 환경을 가져다 줄 수 있는지에 달려 있다.

유향, 유신의 교정과 왕일의 주석에 따르면 굴원 작품은 모두 25 부이며 각각' 이소' 1,' 다문' 1,' 구가'1이다 사기 굴원 열전' 사마천의 말에 따르면 혼은 1 건이다. 일부 학자들은' 조다' 도 굴원의 작품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역정' 뒤의 장과' 구장' 의 일부 장이 굴원이 쓴 것이 아니라는 의혹도 제기되고 있다. 전반적으로' 이소',' 전문',' 구가' 는 굴원 작품의 세 가지 유형의 대표로 볼 수 있다. "9 장", "먼 여행", "부거", "어부", "영혼", "대법" 은 내용과 체례에서 모두 "이소" 와 함께 분류할 수 있으며, 대부분 조사할 수 있고, 의미있고, 저자를 표현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이소' 는 굴원이 자신의 이상, 경험, 고통, 열정, 그리고 일생으로 주조한 장려한 시편으로, 선명한 인격광휘를 빛나게 하며 굴원의 모든 창작의 초점이다. 전문' 은 굴원이 신화 전설에 따라 창작한 시로 작가의 학술조예와 역사, 자연에 대한 견해를 집중적으로 표현했다. "구가" 는 굴원 가공윤식의 초나라 제신악곡이다. 인물 감정의 표현과 환경 분위기의 묘사에 삶의 기운이 가득하다. 그러나 그것은 세대나 신의 표현이지 작가의 자기서정이 아니라 남초문학 전통의 흔적을 더 잘 표현했다. 이소' 와' 구가' 는 굴원 작품의 기본 풍격을 구성한다.

굴원의 작품은 신화 작품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많은 허황된 내용은 모두 신화 발전에서 나온 것이다. 굴원도 현실을 주목하는 시인이다. 그의 작품은 현실 사회의 각종 갈등을 반영하는데, 특히 초국의 암흑정치를 폭로했다.

굴원의 작품 스타일은 시경 () 과 현저히 다르다. 이것은 양쯔강 유역과 황하 유역의 민속 차이와 관련이 있다. 당시 북방은 이미 종법사회에 들어섰고, 초국은 씨족 사회의 유풍으로 강인하고 활발하여 예법에 얽매이지 않았다. 그래서 남녀의 정과 애국의 정을 표현하는 것은 이렇게 직설적이고, 사용된 소재는 너무 풍부해서 무엇이든 펜 밑으로 달릴 수 있다. 사람과 신의 사랑을 쓰고, 미친 사람을 쓰고, 고대 역사 전설을 쓰고, 귀신을 쓰고, 모든 신은 민간에서 평범한 인간성을 가지고 있고, 신은 일반인을 초월하는 사람일 뿐이다. 그들은 작품을 밝고, 감정적이고, 자유로워 보이게 한다. 이런 작품은 북방 문학과는 다른 특징을 보여 준다.

제도적으로 볼 때 굴원 이전의 시는' 시경' 이든 남방 민요든 단편 소설이지만 굴원은 장편 거제로 발전했다. 이소' 만 2400 여 자가 있다. 표현수법에서 굴원은 교묘하게 부, 비, 흥을 결합시켜' 바닐라 미인' 의 비흥 수법을 대량으로 운용하여 추상적인 도덕, 의식, 복잡한 현실 관계를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언어 형식에서 굴원의 작품은' 시경' 의 4 개 구도를 돌파했고, 말마다 5, 6, 7, 8, 9 자가 다르고, 세 글자와 십자구가 있다. 문법이 들쭉날쭉하고 계층이 민첩하다. "Xi" 라는 단어와 허사 (예:' 의',' 의',' 의',' 의',' 의',' 의',' 아' 등) 는 문장 끝에 자주 사용되어 음절을 조율하여 억양, 노래, 한숨 효과를 낸다. 요컨대, 그의 작품은 내용부터 형식까지 매우 창조적이다.

굴원의 작품은 초인이 한나라 도성 관중을 건립한 후 더 큰 영향을 미쳤다. 초사' 의 끊임없는 학습과 발전에 따라 북방의 문학은 점차 추 () 가 되었다. 새로운 오언시와 칠언시는 모두 초소와 관련이 있다. 한대 푸 작가들은 모두 초사의 영향을 받았다. 한나라 이후 역대에는 모두' 소소' 작품이 나왔다. 작가는 굴원의 시로 자신의 장애를 표현하고, 심지어 굴원의 경험으로도 비유하는 것이 굴원 문학의 직접적인 발전이다. 이 밖에 시, 노래, 단어, 곡, 극, 진사, 대곡, 극본 등도 있다. 굴원의 생애사적을 제재로 하여' 굴원 초상',' 구가',' 구토온' 등. , 셀 수 없습니다. 그래서 노신은 굴원의 작품을' 출중하다',' 후세 문장 영향' ('중국 문학사 대강') 이라고 불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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