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천둥소리가 계속 대지와 구름층 사이에서 반사되고 있다. 구르는' 우르릉거리는' 느낌을 형성하다.
3, 바람 경적 파도 포효 [f, NGH 嗳 ol NGH u]: 풍랑이 크다고 묘사한다. 험악한 처지나 준엄한 시련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4. 점점 더 커진다 [유 엘 아이유원]: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사람이나 사물이 변화하고, 수량이나 정도가 변하며, 시간이나 상황에 따라 같은 것을 비교하는 데 쓰인다.
5, 귀청이 터질 것 같다 [zh n n l ঋ ng]: 욕망: 빨리, 빨리. 묘사된 소리는 귀가 거의 들리지 않을 정도로 크다.
관조' 에서 작가는 비유, 묘사, 구토 등의 수법으로 급증하는 조수의 상황과 기세를 직접 묘사할 뿐만 아니라, 관조 수가 많고 열정이 높은 데서 조수의 기묘함을 간접적으로 표현했다. 이렇게 직접적인 묘사와 간접적인 대비가 전당추조의 경이로움을 독자 앞에 생동감 있게 보여준다.
확장 데이터:
전문언어는 간결하고, 네 단락은 두 개의 명확한 수준으로 나눌 수 있다. 1 층은 처음 세 단락으로, 강의 웅장한 경치를 묘사한다. 2 층은 4 단으로 강변의 성황을 묘사한다. 강중의 장려한 경치는 저장노랑, 수군 훈련, 오이히파의 세 가지 전형적인 장면으로 나뉜다. 세 장면은 독립적이고 독특하며 일관성 있고 서로 잘 어우러져 층층이 분명하고 기세가 웅장한 전당 춘조 교향곡을 구성한다.
문장 수준의 아름다움은 전체 틀뿐만 아니라 부분적인 묘사 수준에도 나타난다. "수군 훈련" 을 예로 들자면, 먼저 교독의 거창한 장면을 쓰고, 지휘파견의 융통성을 쓰고, 강에서의 전쟁을 쓰고, 마지막으로 전쟁의 승리를 기록하며, 잘 훈련되고 용맹하게 싸우는 수군의 위대한 기세를 생동감 있게 보여준다.
필자도 흥미진진하게 전당강에 왔다. 그는 눈앞이 인산인해와 징과 북소리에 깊은 충격을 받았다. 그는 자연과 인간 문명의 교묘한 결합을 본 것 같다. 조수를 본 후, 그는 세차게 밀려오는 조수가 무서운 소리를 내며 해안 구경꾼들이 일제히 경탄했다고 회상했다. 그의 마음속에는 그 충격적인 장면을 생각하니 깊은 감동을 받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