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칠칠칠의 이야기?

7 월 7 일은 중국의 발렌타인데이 또는 간단히' 칠석절' 이다. 이 축제는 한나라에서 형성되었다. 위진 시대에는 견우직녀 사랑 동화의 광범위함과 스토리가 더욱 완벽해지면서 청두 민간의 명절이 되었다. 이 명절 민간에는 구걸 기술이 있고 참가자는 여성이기 때문에' 구걸기술절',' 딸절' 이라고도 불린다. 견우직녀의 이야기는 별에 대한 숭배에서 유래한 것으로 견우성과 직녀 스타가 신화되고 의인화된 산물이다. 견우직녀 이야기의 초기 형태는' 시경' 에서 처음 발견됐고, 이후 대대로 전해 내려오면서 가공되어 여성과 어린이가 모두 알고 있는 아름답고 감동적인 동화가 형성되었다.

견우는 지구상에서 외로운 고아이다. 부모님이 돌아가시자 그는 형과 형수님으로부터 자주 학대를 받았다. 나중에 오빠 형수는 견우와 함께 살기를 원하지 않아 그와 헤어지고 늙은 소 한 마리만 주었다. 직녀는 하늘에서 총명하고 아름다운 선녀로 뜨개질에 능하다. 한번은 그녀와 다른 선녀들이 은하계에 가서 목욕을 한 적이 있다. 늙은 소의 지시에 따라 견우가 은하수의 가장자리에 와서 직녀의 옷을 훔쳐서 직녀가 천궁으로 돌아가지 못하게 했다. 직녀는 견우에게 시집가서 아들과 딸을 낳아 행복하고 행복한 생활을 하고 있다. 그러나 좋은 경치는 길지 않다. 천제는 견우와 직녀가 결혼했다는 소식을 듣고 화가 나서 즉시 천병을 파견하여 천궁으로 돌려보내야 했다. 견우는 직녀가 어디로 가는 것을 보고 매우 슬퍼서 한 쌍의 자식을 안고 울었다. 이때 늙은 소는 이미 숨이 멎었다. 그녀는 죽기 전에 견우에게 그녀가 죽은 후에 그 가죽을 입으라고 말했고, 그러면 그녀는 그녀의 아이를 데리고 천국에 가서 직녀를 찾을 수 있게 되었다. 견우는 늙은 소의 말에 따라 짐을 지고 그의 아이를 하늘로 데려갔다. 그가 직녀를 따라잡으려 할 때, 왕모모는 갑자기 그녀의 금비녀를 뽑아 공중에 노를 젓고 있었다. 갑자기 그들 둘은 도도한 천하로 변했고, 견우직녀는 강을 사이에 두고 울기만 했다. 직녀, 견우, 그들의 아이들의 울음소리가 천제를 감동시켰고, 천제는 견우와 직녀가 매년 7 월 7 일에 까치다리에서 만날 수 있도록 허락했다. 7 월 7 일, 수많은 까치가 천하 양안에 까치를 세워 견우직녀가 여기서 만날 수 있게 했다.

견우직녀의 사랑 이야기는 세상에 널리 전해졌다. 북송 진관' 까치 교선' 의 슬픈 가사는 견우직녀의 이야기를 세상에 끝없는 뒷맛을 남겼다.

얇은 구름 디아 드릴, 비행 별 증오, 실버 한 모든 방법. 금봉황이 옥로를 만나면, 이기는 것은 천하의 무수한 사람들이다! 부드러운 정이 물처럼 부드럽고, 좋은 시기가 꿈처럼, 집에 가기 아쉬워요? 관계가 오래되면 아침저녁으로 하지 마라! 칠석을 구걸하는 것은' 구걸절' 이라고도 불린다. 이 날 사람들은 직녀에게 구걸하는 것, 즉 직녀에게 구걸을 해야 하기 때문이다.

전설에 의하면 직녀는 총명하고 아름답고 다재다능하다고 한다. 그녀는 비단을 짜는 것뿐만 아니라 끝없는 옷도 꿰맸다. 7 월 7 일 직녀와 견우가 다시 만나 마음이 특히 슈창. 이때 그녀에게 지혜와 손재주를 빌면, 그녀는 예약없이 자신의 기예를 사람들에게 전수하고, 사람들이 서툴러서 마음의 손재주를 찾게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구걸하는 풍습은 노동자들이 직녀로부터 노동 기술을 배우고자 하는 강한 열망을 반영한다.

"서경 잡기" 는 "한궁채녀는 늘 7 월 7 일 김카이 위층에 7 홀 바늘을 놓는다" 고 기록되어 있어 한대는 이미 구걸하는 풍속이 있음을 알 수 있다. 남북조 시대가 되자 종곡은 당시의 풍속을 묘사했다. 7 월 7 일은 페니와 직녀 모임의 밤이었다. 밤이 되자 여자는 칠공침이나 금은옥석을 꿰어 바늘로 삼았다. 진과국은 조정에서 총명하다. " 사기' 도 제무제가 좌우명' 성황관' 을 제정했다고 기재했다. 매년 7 월 7 일, 궁녀들은 이 성읍에 올라 바늘을 꿰는 것을 보고, 세상 사람들이' 바늘로 꿰는 건물' 이라고 부른다. 최호' 칠석' 시' 장안시 달이 연습처럼, 집에는 이 밤에 바느질을 하고 있다. 옥페의 선치마는 편안하고, 천지는 만나지 않는다' 와 임걸의 시' 집집마다 가을달을 바라고, 집집마다 붉은 능을 오래 입는다' 는 당대의 장안 풍속을 생생하게 묘사했다.

구걸용 바늘은 대부분' 칠공' 이나' 오구미' 로, 구걸전용, 일반 생산에서 옷을 바느질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닌인 김영지는' 취옹담록' 권 4 에서 "사실 이 바늘은 없어 바늘이 너무 크다" 고 말했다. 원대 타오는' 원씨 현원 이야기' 라는 책에서 "칠석절, 여자는 오색실로 바늘을 꿰고, 먼저 입는 사람은' 교묘' 이고, 늦게 입는 사람은' 교묘' 이라고 말했다.

사람들은 총명을 구걸하는 동시에 과과 포대 직녀를 숭배한다. 전설에 의하면 직녀는 여자 방직을 경영할 뿐만 아니라 과과 성장을 주재한다고 한다. 칠석 제물에는 차, 술, 과일 구걸 외에 신선한 과과가 있다. 개원천보유' 에는' 7 월 7 일, 궁녀 진과과가 법정에 있다' 는 기록이 있다.

구걸은 당대에 매우 성행하여 구걸에 관한 이야기와 전설이 많다. 내가 당숙종에 있을 때 정채모라는 여자가 칠석 밤에 직녀를 7 일 동안 구했다. 직녀가 채소어머니가 무엇을 원하는지 묻자, 채소어머니는 그녀가 똑똑하다고 대답했다. 직녀는 그녀에게 1 인치 길이의 금침을 주었고, 테이프로 종이 한 장에 붙여서, 그녀에게 3 일 동안 아무에게도 말하지 말고, 그녀를 단시간에 남자로 만들라고 했다. 이틀 후, 채어머니는 이 일을 어머니에게 알렸다. 그녀의 어머니는 매우 의외여서 꼭 봐야 한다. 결국 백합은 없어졌고 바늘을 꿰매는 빈 종이 한 장만 남았다. 나중에, 어머니가 돌아가신 후, 한 남자아이를 낳았다. 이것은 잘 알려진' 금침은 사람에게 도달한다' 는 이야기이며, 후세 사람들이 비법을 전수하는 것을 비유하는 데 사용된다.

당나라 황제는 구걸하는 풍습을 매우 중시한다. 당현종은 한때 조지빌딩을 지었는데, 그것은 100 피트 높이로 수십 명을 수용할 수 있다. 궁중 빈빈빈에게 9 홀 바늘 오색선, 달빛 아래 지나가니, 영동성이 더할 나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총명을 구걸한 후, 나는 아름다운 청상가를 연주하며 잔치를 벌였다. 개원천우 유사' 도 당현종과 양귀도가 화청궁에서 연회를 열어 공교롭게 "7 월 7 일 ...... 각자 거미 한 마리를 잡고 작은 상자 안에 가두어 여명 때까지 눈을 뜨고 드문 거미줄을 바라보며 기다리는 좋은 시기라고 생각한다. 비인은 묘어가 많고, 기인은 묘어가 적고, 민간은 효과가 있다.

송대 이후의 구걸활동은 이전보다 더 풍부하다. 도쿄 판루에는 공교물을 구걸하는 민간 구걸 시장이 있다. 7 월 1 일 이후, 조지시는 이미 차량과 관광객으로 붐볐다. 칠석 전야, 더욱' 차마 포옹' 이다. 보통 사람들의 성씨도 대나무 장대나 마대로' 구걸막' 을 엮었다. 민간 구걸공품은 노동인민의 총명함과 소박한 심미 정취를 충분히 반영하였다. "신선루": 가지각색의 종이를 바닥으로 자른다. 선녀교': 오려내기 다리, 위에는 견우, 직녀, 선녀 시종이 있습니다. "꽃 멜론": 멜론에 패턴을 조각합니다. "재배": 녹두, 밀, 팥 등. 도자기의 물에 담가 몇 인치 길이의 녹색 새싹을 돋우고 빨간색과 파란색 띠로 묶는다.

명대에 이르러 당송의 낡은 풍속을 답습하는 것 외에 또 새로운 점술 형식인 교묘한 바늘이 나타났다. "7 월 7 일 오후, 나는 영침을 잃어버렸다. 여자는 물 속에 있는데, 수막은 태어난 것 같고, 수놓은 바늘은 떠 있는 것 같다. 그런 다음 그녀는 수중 바늘의 그림자를 보았습니다. 구름이 있고, 꽃이 있고, 새와 짐승이 있고, 신발도 있고, 가위도 있고, 가지도 있고, 가지도 있습니다.

청나라는 명대의 교묘한 바늘 던지기 풍습을 답습한 기초 위에서' 꽃침 던지기' 로 발전하여 소나무의 잎사귀, 즉 솔바늘에 던졌다.

민간에서는 칠석에서 작은 총명을 구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다. 위에서 언급한 월하 바느질, 거미 점, 바늘 송침 던지기, 우물 옆, 포도틀 아래에서 견우직녀의 울음, 물 속에 보리콩을 던지는 것과 같은 여러 가지 영리한 방법이 있다.

칠석상의 교묘한 행사에서 여성은 직녀에게 기량을 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신의 상황과 소망에 따라 직녀에게 재물을 구하고, 장수를 구하고, 아들을 구하고, 구애를 할 수 있다. 허약한 몸의 비밀은 건강하고 장수한다. 아들이 없으면 아들에게 간청할 수 있다. 미혼 사람들은 순결한 사랑을 얻기 위해 더 예뻐질 것을 구걸할 수 있다. 많은 소망 중에서 모두가 같은 것을 구걸해야 하는데, 2 ~ 3 년이 걸려야 성의를 나타낼 수 있다. 영리함을 구걸하기 전에, 너는 먼저 견우직녀를 경배한 다음 무릎을 꿇고 기도하며 너의 소원을 묵념해야 한다. 구걸행사가 끝날 때 여성들은 보통 과과 등 제물의 절반을 집에 던져서 여신이 즐길 수 있도록 하고, 나머지 절반은 자신과 함께 나누도록 한다. 어떤 곳에서는 꽃가루로 지붕을 반쯤 던지고, 반은 자용으로 남겨두는데, 이는 직녀처럼 총명하고 귀엽게 보이기 위함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딸의 날은 일부 지역에서는 7 월 7 일을' 딸의 날' 또는' 딸의 날' 이라고 부른다. 허난 () 섬서성 () 은 이날 여자 피절 () 을 맞이하는 풍습이 있다. 산시 () 성 포성 () 현지 () 는 "7 월 7 일, 영년녀 피절" 이라고 기록하였다. 현지 전설에 따르면 직녀는 황제의 손녀이고, 직녀의 불행한 결혼은 황제가 견우와 장기간 함께 살기를 원하지 않아 생긴 것이다. 7 월 7 일, 사람들은 신혼의 딸을 집으로 데려와서 천제가 딸과 사위가 오랫동안 동거하고 견우직녀처럼 강제로 헤어지는 것을 발견하지 못하게 할 것이다. 이 현지 풍습은 딸의 결혼 행복에 대한 부모의 열망을 충분히 반영하고 있다. 동시에 견우직녀의 전설은 인심을 깊이 파고들 뿐만 아니라 사람들의 일상생활에도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설명한다. Qiao Qiguo Qiao Qiguo 는 정당한 과일이라고도하며 중국 발렌타인 데이에 시작된 Qiao Qi 활동은 여성이 중국 발렌타인 데이에 만든 많은 아름다운 점의 총칭입니다. 당송 시대가 되자, 그것은 이미 널리 제작되었다.

초치 과일은 종류가 다양하고 밀가루를 원료로 하는 것은' 면 교묘' 이고, 찹쌀가루를 원료로 하는 것은' 파우더 교묘' 라고 한다. 보통 국수는 72 설탕 2 근, 깨는 조금 만든다. 제작 시 설탕을 냄비에 녹여 시럽으로 만든 다음 밀가루 참깨와 섞어서 탁자 위에 펴서 얇게 말리고 칼로 직사각형 덩어리를 만들고 마지막으로 방추형 배아로 접어서 황금색으로 튀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식명언) 밀가루는 찹쌀가루 2 킬로그램, 설탕 8 온스, 참깨와 전분으로 교묘하게 만들어졌다. 밥을 지을 때 찹쌀가루와 설탕을 미지근한 물로 섞고 쪄서 제거하고 식히고 깨전분으로 반죽하고 얇게 썰어 3 ~ 4 인치 네모로 썰어 삼각형으로 접고 꽃모양의 가루 배아로 썰어 말리고 튀긴다. 칠석 이슬로 책을 말리는 풍습은 한나라에서 기원했다. 송부자 \ "양웬숙 \" 기록에 따르면 한대 장건궁 북쪽에는 태업지가 있고, 지서에는 옷 노출정이 있다. 매년 칠칠일,' 궁녀가 위층으로 올라가 옷을 노출한다'. 위진 시대가 되자 옷을 드러내는 풍습은 이미 부유한 가정이 부를 과시하는 큰 계기가 되었다. 이슬 풍습에서 칠칠칠인서 풍조에 이르기까지 당시 문인들은 허명을 추구하기 위해 자신의 박학을 과시하고 자신의 책을 모두 꺼내서 말리고 있었다. 역사상의 전설에 따르면 사마의는 권력이 너무 커서 위무제의 의심을 받아 병이 나서 집에서 꾀병을 부렸다. 7 월 7 일, 위무제는 측근을 보내 허실을 조사하러 갔는데, 미친 척하고 어리석은 사마이 () 가 집에서 책을 말리고 있는 것을 발견했다. 측근들은 위무제에게 진상을 보고하고, 황제 후위는 사마의에게 북한으로 돌아가라고 명령했다. 사마의는 피할 이유가 없어 복종할 수밖에 없었다. 연잎등' 이릉현지' 는 "음력 7 월 초 7 시에 연잎등 하나, 연잎이 특히 크면 민들레 촛불 한 자루를 넣어 옥외에 심었다" 고 기록했다. 7 월에는 연잎이 무성하여 칠석이면 사람들은 문 앞에 연잎 등롱을 켜 명절을 표시한다. 매년 칠석이면 가흥 당혜향 고둥정촌에서 샹교 클럽을 개최한다. 명절날 인근 마을의 순례자들이 모여 향을 피웠다. 몇 명의 숙련된 향객들이 향불로 길이가 약 4 ~ 5 미터, 너비가 50 센티미터인 향교를 지었다. 다리 위에는 각 집에서 보내온 향보가 놓여 있어 견우직녀가 정교한 향교 위에서 달콤하게 랑데부할 수 있게 했다. 밤이 되자 사람들은 향교에 불을 붙였고, 가지각색의 향에서 견우직녀가 사람들이 모시는 향교에 발을 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 대만성에서 한족에는 선비 곽필이 베이징에 가는 길에 한 아가씨와 첫눈에 반했다는 전설이 전해지고 있다. 놀랍게도 곽비는 급병에 걸려 소녀가 그를 침대 밑에 묻었다. 10 개월 후, 그 소녀는 아들을 낳았습니다. 곽비의 영령을 위로하기 위해 처녀는 늘 침대 옆에서 향을 피우고 제사를 지낸다. 사람들은 그녀에게 왜, 여자아이가 그녀에게 침대에서 어머니를 숭배하라고 하고, 아이를 보호하고 핑안 자라도록 보호해 달라고 했다. 사람들이 잇달아 흉내를 내자 7 월 7 일 제배 침대에 있던 어머니가 유유히 만연했다. 이때 집집마다 아이를 데리고 침대에서 어머니에게 제사를 지냈다. 해가 질 때 아이들은 침대에서 고기, 쌀, 술, 사탕 등의 제물을 제공하고 향을 피우고 절을 하며 어머니의 축복을 빌었다. 샴푸의 효능은 칠석을 적용하기 전, 절강성 사오싱의 여성들이 황징 자엽에 물을 담그고 머리를 감는 풍습으로 머리를 매끄럽고 새까맣게 만들 수 있다고 한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춘추시대에는 오국이 월국에 패했고 월왕구천은 인질로 끌려갔다고 한다. 그는 사면을 받고 귀국한 후 승상으로 선발되어 심사숙고한 끝에 재색을 겸비한 여자를 왕에게 바치려고 했다. 그로 하여금 국사를 아랑곳하지 않고 월국의 원수를 갚게 하려고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어느 날 돌을 만났다. 돌은 어려서부터 똑똑하고 예쁘게 생겼다. 그녀는 통상 엽정을 물에 담가 빗질하는 것을 좋아한다. 멸망한 후, 그녀는 늘 라쿤사 강변에서 자음한다. "봄빛이 해마다 오고, 봄빛이 해마다 보이지 않고, 라쿤사 물이 맑고, 망국의 한이 씻기 어렵다." " 볼 때 역사는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자신의 망국 때문에 슬퍼한다. 그녀는 얻기 어려운 좋은 여자이다. 이 일을 월왕군웅에게 알린 후 도장으로 돌을 호송하여 오국으로 갔다. 오씨는 사신을 버리고 나라를 구하는 정신에 깊은 감동을 받았다. 7 월 7 일, 돌을 가지고 익명의 범선 오호. 돌에 대한 그의 사랑을 표현하기 위해 사람들은 7 월 7 일 가시잎으로 물에 머리를 감는 것을 기념으로 삼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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