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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지막 단락의 첫 번째 문장과 두 번째 문장은 무엇입니까?

마지막 단락의 첫 번째 문장과 두 번째 문장에 집중하는 것은 무엇인가. 1. 고웨이는 이 일에 대해 깊은 감명을 받았다.

그는 나중에 이렇게 회상했다. "그날 오후 나는 로댕의 스튜디오에서 내가 학교에서 여러 해 동안 배운 것보다 더 많은 것을 배웠다." 그 이후로, 나는 인간의 모든 일이 할 가치가 있고 잘 하기만 하면 흡수되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존 F. 케네디, 일명언) ""

주의력을 마지막 단락에 집중하다. 츠웨이그의 말로 말하자면, 첫 번째 문장은-두 번째 문장도-첫 번째 문장이다: 그날 오후 로댕의 스튜디오에서 나는 학교에서 여러 해 동안 배운 것보다 더 많은 것을 배웠다.

두 번째 문장: 그 이후로 나는 인간의 모든 일이 할 가치가 있고 잘하면 흡수되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마지막 한 마디의 집중된 경험을 말하다. "그때부터, 나는 모든 인류의 일이 할 가치가 있다면, 잘하려면 집중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토마스 A. 에디슨, 일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일명언)."

마지막 말은 할 만한 모든 일을 잘하고 싶다면 집중하여 해야 한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시, 첫 번째 문장 끝, 핑안 두 개, 두 번째 문장 중 처음 두 개, 버드나무 가지 네 푸른 바다, 푸른 하늘 잔잔한 파도,

유안은 낚시에 강한 흥미를 가지고 있다.

그냥 기복을 보고,

나는 뇌우가 있다는 것을 기억하지 못한다.

두 번째 문장은 사랑이 값을 매길 수 없다는 것이다. 첫 번째 문장은 무엇입니까? 금은 가격이 있다 ....................................................................................................................................................................................................................................................................................................................................................

사랑은 운명이고, 사랑은 값을 매길 수 없다

작사: 후

작곡: 유천화

노래: 위문화

가사:

산에는 봉우리가 있고 바다에는 파도가 있다.

하늘은 끝이 없다. 우리 집은 어디에 있습니까?

명리를 두 번 거두면 인생은 단명 같다. (서양속담, 명예속담)

청나라 역사에는 항상 후세 사람들이 시비를 쓰니 자랑하지 마라.

천자와 백성들이 서로 싸우다.

부자와 가난한 사람 모두 똑같다. 그는 눈을 감고 그를 대했다.

천자와 백성들이 서로 싸우다.

부자와 가난한 사람 모두 똑같다. 그는 눈을 감고 그를 대했다.

사랑은 운명이고, 사랑은 값진 것이고, 금은 적수가 없다. (서양속담, 사랑속담)

사랑이 있는 남자, 사랑이 있는 여자, 붉은 꽃이 있는 영웅

명리를 두 번 거두면 인생은 단명 같다. (서양속담, 명예속담)

청나라 역사에는 항상 후세 사람들이 시비를 쓰니 자랑하지 마라.

천자와 백성들이 서로 싸우다.

부자와 가난한 사람 모두 똑같다. 그는 눈을 감고 그를 대했다.

천자와 백성들이 서로 싸우다.

부자와 가난한 사람 모두 똑같다. 그는 눈을 감고 그를 대했다.

사랑은 운명이고, 사랑은 값진 것이고, 금은 적수가 없다. (서양속담, 사랑속담)

사랑이 있는 남자, 사랑이 있는 여자, 붉은 꽃이 있는 영웅

첫 번째 문장: 두 번째 문장이 맞습니다. 두 번째 문장: 첫 번째 문장이 잘못되었습니다. Q: 어느 문장이 정확합니까? 이것은 옳지 않다. 만약 첫 문장이 옳다면, 두 번째 문장도 맞고, 두 번째 문장과 첫 번째 문장이 옳지 않다. 그래서 첫 번째 문장은 틀렸다! 만약 두 번째 문장이 옳다면, 첫 번째 문장은 틀렸고, 두 번째 문장은 틀렸고, 모순이라면, 두 번째 문장도 틀렸다! 다 틀렸어!

첫 번째 문장은 여섯 글자이고, 두 번째 문장은 두 글자이다. 62 이 단어는 무엇입니까? 형식이 정확하다고 확신합니까? 아니면 두 번째 문장은 정지로 구분됩니까?

임강선: 격법은 모두 평운이고, 글자 수는 52, 54, 58, 59, 60, 62 입니다. 전체 단어는 상하 두 편으로 나뉘는데, 한 편당 다섯 문장, 세 운으로 나뉜다. 이 곡을 부를 때 음절은 아름답고 조화롭고 소리는 억압해야 한다. 한편 송대 시인 류영은' 임강선' 을 느린 노래로 연기했다. 예를 들면' 임강선만',' 임강선음',' 93 자' 도 또 다른 상황이다.

임강선

안 (북송)

히가시노 는 아름다운 말 없이 죽었다, 유 6 월 떠난 후, 그의 친척도 적었다. 수건으로 과거를 회상하는 것이 좋다. 백두가 있고, 왕건도 있고, 시인이기도 하다.

산을 배우면 낡고 낡은 것을 배우고, 천 년 동안 이름을 남기다. 술잔치와 노래회에서 자주 발언하지 마세요. 남방의 낯선 사람처럼 싸워 봄을 데려가다.

수무철: 당현종 석각광장의 이름은 서역에서 왔습니다. 이중음, 62 자, 상하 4 운.

물주머니 춤

범중연 (북송)

푸른 하늘, 노란 잎. 가을 만파광, 파한연파, 산영사양천접수, 풀이 무정하고, 더욱 사양 밖에 있다.

어두운 향수, 여행의 생각을 쫓다. 매일 밤 누군가가 잠을 자지 않는 한 좋은 꿈을 꾸세요. 명월루가 높고 적막하고, 술이 근심에 들어가 그리운 눈물을 흘리다.

"어부의 자랑": 일명 "가시영" 등. , 이중 톤 62 단어, 운율. 상하획에도 두 운과 세 운치가 있다.

우가타

왕안석 (북송)

평평한 강둑 위의 작은 다리는 수천 명의 사람들로 둘러싸여 있다. 물이 부드럽고 푸르며 화초와 얽히고설키다. 오두막에는 창문이 몇 개 있다. 먼지가 닿지 않는다. 언제나 봄바람이 있다.

오후에 잠을 자고 새가 지저귀는 소리를 들었다. 잠을 자는 것은 일찍 일어나서 닭소리를 듣는 것과 같다. 갑자기 옛 친구가 생각났는데, 늘 오늘은 늙었다. 꿈을 잘 꾸다. 어찌할 바를 몰라 길을 잊어버렸다.

정파: 당초방의 이름, 이후 제사로 쓰이는 쌍음시입니다. 일명' 춘공',' 취진지' 라는 작품. 격법은 62 자를 기초로, 상반부 오행 3 급 운율, 2 급 운율, 하반부 6 행 4 급 운율, 2 급 운율, 즉 구양형격법, 또 7 가지 변종이 있다. 이 곡은 조화롭고 아름답다. 격문이나 세 마디 한 마디의 운율을 기준으로 운위가 균일하고, 평평한 성운부를 많이 사용하며, 늘' 허' 의 자태를 드러낸다. 문장이 압운되는 곳, 목소리와 감정이 모두 긴박하고, 한 문장이 압운되는 곳은 긴장을 풀기 위해 돌아간다. (조지 버나드 쇼, 문장명언) 또한 송대 시인 류영은' 악장집' 에서 느린 단어로 연주하며' 이중음' 과' 림' 의 구분이 있고 모두 운으로 99 자에서 105 자까지 다양하다.

정봉파

수시 (북송)

숲에서 뛰는 빗소리에 주의하지 마라, 매이는 긴 휘파람을 부르며 한가롭게 걷고 있다. 대나무 장대와 짚신이 승마보다 더 민첩한데, 뭐가 무섭지? 비옷 한 벌의 옷옷은 비바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내 생활을 하고 있다.

봄바람의 시원함, 내 술을 깨우고, 추위는 추워지기 시작하고, 태양의 산봉우리의 태양은 시간에 만족한다. 비바람을 만난 곳을 돌아보고, 돌아가면, 나에게는 비바람도 없고, 맑은 날씨다.

시 한 수가 있는데, 첫 번째 문장의 마지막 글자는 두 번째 문장의 첫 글자이다. 이 형식은 시의 수사 방법으로,' 정수리' 또는' 이젝터 핀, 대련, 대련' 이라고 불리는데, 이는 전문의 끝과 다음 문장의 시작 부분에 같은 단어나 어구로 두 문장의 음운을 수식하는 것이다. 고시와 현대시가 모두 사용된다.

더 유명한:

이백은' 류에게 흰 구름을 보내는 노래' 라는 시를 가지고 있는데, 가장 정통한 시 중의 명편인' 초산 진산은 모두 흰 구름이다' 이다. 백운의 감독이 너와 함께 있다. 용이 너를 따라오고, 너는 초산지에 들어갔고, 흰 구름도 너를 따라 샹수를 통과했다. Xiangshui 위, 여성 루오 이순신, 흰 구름은 일찍 돌아올 수 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원곡에는 무명씨가 쓴 시' 복숭아꽃' 이 있다.' 단장자는 단장사를 보내고, 단어는 마음 속의 일을 쓴다. 결국, 물건은 자유롭지 않고, 자신을 생각한다. 과거의 진정성을 생각하다. 진심이야, 또 누가 정이 있어, 그 사람 같아? "

불분명하다, 저자가 불분명하다, 아마 찾기가 쉽지 않을 것이다.

마지막 단락의 두 번째 문장에 대한 이해는 무엇입니까? 성공의 관건은 자신감이다. 자신감이 있으면 자신의 장점을 확대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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