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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가운 구석이 없어졌다. 산우비가 늦었다는 게 무슨 뜻이야?

"추운 뿔이 갔다, 오디 늦지 않았다" 는 의미-"아침이 지났지만, 석석비는 늦지 않았다." " 그것은 또한 "지난 몇 년이 지났습니다. 시간을 아끼고 노력한다면 만년에도 늦지 않을 것이다. "

동각, 하루의 기원은 아침의 의미이며,' 초년' 으로 이어진다

느릅나무, 해가 질 때 황혼을 뜻하며,' 노인' 을 의미한다.

"후한서 풍이전": "동쪽을 잃으면 오디."

작품의 출처

"추위는 이미 갔는데, 오디 늦지 않았다" 는 당대의 시인 왕보 "왕텐정서" 에서 나왔다. "왕 tengting 순서" 전체 이름은 "왕 tengqiu 파빌리온 순서", 일명 "왕 tengting 시 순서" 입니다.

왕텐관은 장시성 남창시 간강강변에 위치해 있다. 이원영, 당고조의 아들, 창설 당시 홍주 현 (기원 653 년) 이었다. Hongzhou 목축업 후, 파빌리온 에서 연회 그룹. 왕보의 아버지는 이것과 즉흥 창작을 통과했다. 이 글은 텐왕각 지역의 상황, 풍경, 연회석에 대한 묘사를 통해 저자가 자원봉사자가 될 수 없다는 느낌을 표현했다.

원작

왕 탱 관 순서

[돈] 왕보

장 유 올드 카운티, 홍도 새집. 별은 날개로 나뉘고 땅은 루항과 연결되어 있다. 진 산장 오호, 야만족 통제, 오월 리드. Wuhua tianbao, 드래곤 라이트 샷 소 버킷 시장; 인걸지령 () 은 허주 () 가 진번 () 의 침상 () 을 내렸다. 행치 채준웅주 안개 기둥. 늦여름의 교분은 주객이 동남쪽에 최선을 다한다. 사령관 공 yanyi 룽 우아한, 거리에서 Euphorbia; 우문신주의 판이가 잠시 주둔하다. 10 일간의 휴가, 구름 같은 친구 승리; 천리에 환영해, 결혼식. 탱 주꾸미, 멩 시인; 자전고는 왕 장군의 무기고이다. 집은 도살이고, 도는 이름이다. 한 소년이 무엇을 알고 있습니까? 허리를 굽혀 절하는 것은 영원히 승자이다.

차원이 9 월에 있을 때, 시퀀스는 삼추에 속한다. 물이 찬 연못을 깨끗하게 하고, 연기가 산자색을 응고한다. 얀 연의 길, 풍경, 바이아; 황제 Zhangzhou 근처에, 당신은 인간과 자연의 오래 된 파빌리온을 볼 수 있습니다. 산청운이 심하다. 비각은 피로 가득하고, 밑에는 육지가 없다. 강 파빌리온 고대 대나무, 가난한 섬 출몰지; 계전란공, 즉 언덕의 자태.

자수로 꽃을 조각하고, 산원은 안목이 넘치고, 가와택은 호방하다. Yanlu, zhongmingding 미식가 마을; 갈선 미로, 청새 황룡의 비료. 구름이 비를 팔고 비가 멎어 오색이 뚜렷하다. 석양과 낙엽이 일제히 날고, 가을물 * * * 하늘은 같은 색이다. 어선은 늦게 노래하며 밤붕해안을 두루 울렸다. 엄진은 추위에 놀라 멍이 들었고, 소리는 형양의 민들레를 깨뜨렸다.

거리가 유창하여 날기 쉽다. 서늘한 바람이 솔솔 불고, 가는 노래와 흰 구름이 있다. Suiyuan cuizhu, 그래서 pengze 화가; 수야 주화, 임천에 반짝이는 펜. 네 가지 아름다운 것들, 두 가지는 결합하기 어렵다. 하늘에서 가난하면 한가할 때 매우 오락성이 있다. 하늘과 땅이 넓고 우주가 무한하다. 음악은 극도로 슬프고 지식은 공허하다. 태양 아래 장안을 보면 무회가 구름에서 만난다. 지세는 남극이 깊고, 천주가 높고, 북진이 멀다. 산을 넘고 산을 넘는 것이 어려워, 길을 잃은 사람 때문에 누가 슬퍼합니까? 우연히 만나 외지의 손님들이 꽉 찼다. 내가 황제를 그리워할 때, 나는 현실에서 몇 년도의 일입니까?

허허! 운이 나쁘다, 운이 나쁘다. 풍당은 늙기 쉽고, 이광은 봉하기 어렵다. 창사 숨어 Jiayi, 소유되지 않은; 우렁에서 해곡까지 도망갈 시간이 없나요? 군자는 기회를 보고 일을 하고, 사람을 알고 세상에 대해 논한다. 네가 늙고 몸이 강할 때, 너는 차라리 설렘을 느낄까? 가난하면 강해지고, 푸른 하늘에는 떨어지지 않는다. 탐나는 샘이 시원하다고 느꼈지만, 그래도 즐거웠다. 북해는 외상이지만 받을 수 있습니다. 추운 구석은 이미 갔는데, 오디 늦지 않았다. 멩 맛 높은 청결, 자유 보국; 루안 지 미친, 어떻게 길 끝까지 울 수 있니!

밥, 짧은 3 피트, 학자입니다. 문 자체 추구 없음, 그래서 최종 육군 약한 크라운; 붓이 있으면 품도 있고, 무종은 장풍이다. 백년 동안 머리를 끊고, 아침저녁으로 만리를 보내다. 그것은 사가의 보나무가 아니라 맹씨의 이웃이다. 그는 점점 궁궐에 들어서고, 그는 잉어를 동반하고 있다. 오늘 나는 내 손을 잡고 용문을 잡고 싶다. 양 이순신 은 자신을 소중히, 링 윤 애 무, 대답 하지 않습니다; 시계가 물놀이를 할 때 무슨 창피한 일이 있습니까?

포효! 리조트가 많지 않아 성대한 잔치를 갖기가 어렵다. 란정이 갔어요, 제택 서추. 작별 선물, 웨이 웨이 웨이 감사; 높은 곳에 올라 공헌하는 것은 대중을 바라는 것이다. 과감하게 감정을 소진하고, 공손하고, 짧게 인용하다. 모든 글자는 다 주었고, 네 개의 운은 모두 해냈다. 팬 지앙 을 뿌려 주세요, 구름 을 붓는다:

왕 탱 Linjiang 구슬, 명나라 루앙은 노래와 춤을 계속 실었다.

화루는 남포운에, 주렴은 황혼 서산비를 휘감고 있다.

한가한 구름못의 그림자가 길어서, 물교환성이 몇 년 동안 이동했다.

오늘 내각의 황제는 어디에 있습니까? 문턱 밖에서는 장강이 스스로 흐른다.

작품 번역

한나라의 장우구 현은 현재 홍도부라고 불린다. 그것은 영과 Xi 가 관할하는 지역에 위치하여 여산과 형산과 접해 있다. Sanjiang 스커트, 오호 벨트, 제어 추 ouyue 을 선택합니다. 이곳의 지상 품정은 천도의 보배이며, 검의 광채는 소와 통 사이에 직접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사람들은 땅에 아름다운 정신이 있기 때문에 영웅이 있다. 쑤 ruzi (예기치 않게) 지사 첸 팬 의 집에 살고 있습니다. (\ "세설 신어 \" 기록에 따르면, 지사 첸 팬 은 서유자를 높이 평가하며, 특히 집에서 그를 위해 소파를 설치했다. 서여아들이 왔을 때 장사 () 를 나눠주고, 서여자 () 가 떠날 때 침대를 걸어라. 여기서 칭찬해 보겠습니다. 탱왕각의 사회자는 재능을 높이 평가하고 게스트 짱 에 대해 입을 다물지 않았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파란만장한 도시는 안개처럼 용솟음치고, 걸출한 인재는 별처럼 많다. 이 도시는 형추와 화하의 경계에 위치해 있으며, 연회에 참석한 손님들은 모두 전국 각지에서 온 수재들이 군림하고 있다. 오랫동안 명성이 자자했던 엄유공은 예의범절을 가지고 먼 길을 왔다. Yuwen 신주 도지사, 미덕 준미, (하자) 도 차마가 잠시 여기에 주둔하고 있다. 마침 10 일 휴가를 따라잡았는데, 그렇게 많은 재능 있는 친구들이 있었다. 천리 밖의 손님을 환영합니다. 존귀한 친구들이 술자리를 가득 차려놓았습니다. 문장 수사학 rulong feifeng 비행, 문학 원로 멩; 하위 코드, 등 칼은 대장군 왕의 무기고에서 나왔다. 아버지는 행정 장관 이다, 나는이 유명한 장소 (hongzhou 참조) 를 통해, 아버지 를 방문; 나는 젊고 무지했지만, 이 성대한 연회에 참가할 수 있는 특권을 누렸다.

시간은 9 월이고 계절은 늦가을이다. 쌓인 비가 이미 다 내렸고, 연못의 물이 맑고, 연기가 응결되어 만산자색이 되었다. 높은 길을 가지런히 열고 산 속의 풍경을 조용히 지켜보다. 나는 왕텐이 건설한 장주에 와서 그가 그해 건설한 파빌리온 누각을 보았다. 산봉우리가 짙푸르게 쌓여 아홉 에 이른다. 공중의 정자길에 세워져 있고, 성홍의 페인트가 산뜻하고 산뜻하다.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니 바닥이 없어진 것 같아요. 학류와 들오리가 서식하는 물가평지와 물 속의 작은 대륙은 섬의 구불구불한 경치를 극도로 끝없이 펼쳐 놓는다. 계화나무와 목란이 지은 궁전은 작은 산처럼 보인다.

정교한 정자문을 열고 조각화 지붕을 멀리 바라보며 멀리 바라보면, 광대한 산천이 시야로 가득 차 있고, 우회하는 강호는 사람을 놀라게 한다. 집 곳곳에 관가가 많다. 나룻배에는 곳곳에 배들이 있어서 모두 파랑새 황룡의 두상이 장식되어 있다. 구름이 안개가 걷히고, 햇빛이 맑고, 하늘이 맑다. 석양은 외로운 들오리와 함께 날고, 가을의 강물은 광활한 하늘과 같은 색이다. 어선에서 노랫소리가 들려오고, 저녁에 돌아오니, 노랫소리가 포양 호수 전체에 울려 퍼졌다. 줄지어 늘어선 거위들이 추위에 교란되어 그들의 울음소리가 항산 남쪽의 물가에서 사라졌다.

아득한 마음이 갑자기 느긋해지자, 찰랑거리는 정취가 저절로 생겨났다. 피리 소리가 맑고 맑은 바람을 불러일으켰다. 가늘고 긴 노랫소리가 걸린 듯 흰 구름이 흩날리는 것을 막았다. 오늘의 연회석은 그해 수원의 대나무 숲 모임과 매우 흡사하다. 이곳의 시인들과 문사들의 취심정신이 도연명을 압도했다. 조식이 수야에서 연꽃을 부르는 재능도 있는데, 그의 문채는 남조 시인 사령운을 직접 가리킬 수 있다. 미인, 미인, 쾌락, 향락은 모두 사미이지만 성현과 귀빈은 매우 적다. 한가할 때 공중을 바라보며 마음껏 놀다. 하늘은 멀고, 나는 우주의 무한함을 느낀다. 흥미가 소진되면 슬픔도 뒤따르게 되고, 나는 사물의 흥망성쇠가 정해져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석양이 지는 장안을 보고, 구름바다 속의 사오싱을 보다. 지세가 외진 곳이라 남해는 헤아릴 수 없다. 천추가 우뚝 솟아 있고 북극성이 높이 걸려 있다. 수관난을 극복하다. 누가 실의에 빠진 사람을 동정하는가? 여기 계신 여러분, 부평초처럼 모두 타향의 낯선 사람입니다. 나는 궁전이 그립지만, 나는 그것을 볼 수 없다. 홍보실에서 소환되기를 기다리는 것은 몇 년입니까?

아아! 운명은 결코 순조롭지 못하여, 길은 더욱 험난하다. 풍당은 늙기 쉽고, 이광은 봉후를 하기 어렵다. 지아 이순신 (Jia yi) 은 창사 (Changsha) 로 강등되었습니다. 현명한 군주가 아닙니다. 우렁차게 바닷가에 은거하게 하는 것은 정치적 번영의 시대가 아닌가? 의지 할 수있는 것은 신사가 사물의 미묘한 징후를 인식하고 현명한 사람들이 사회 인사의 법칙을 이해한다는 것입니다. 너는 나이가 들면 더 야심이 있어야 한다. 백발이 성성할 때 어떻게 생각을 바꿀 수 있습니까? 처지는 힘들지만 더 강해서 원대한 포부를 포기하지 않는다. 탐나는 샘물을 마셨는데도 여전히 기분이 상쾌하다. 무미건조한 상태에 처해 있어도 너는 여전히 낙관적이고 명랑할 수 있다. 북해는 비록 멀지만 회오리바람은 여전히 닿을 수 있다. 청춘의 시간은 이미 지나갔지만, 미래를 소중히 여기는 세월은 아직 늦지 않았다. 맹은 고상한 품행을 가지고 있지만, 보국의 열정이 있다. 너는 어떻게 응우옌 국적의 방자함을 배우고 궁지에 몰렸을 때 울며 돌아올 수 있니?

저는 지위가 낮은 선비입니다. 종군과 동갑이지만 보국의 기회는 없다. 반초와 마찬가지로, 그는 군대에 입대할 마음이 있고, 종이가'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쳐나가려는' 의지에 감탄했다. 나는 차라리 일생의 명리를 포기하고, 조만간 천리 떨어진 곳에 가서 아버지를 모시겠다. 나는 감히 내가 사현 같은 인재라고 말할 수는 없지만, 나는 유명인을 본 적이 있다. 며칠 후, 당신은 당신의 아버지 를 찾아 가르침을 듣고, 반드시 공잉어처럼 점잖고 예의 바르게 대답해야 합니다. 오늘, 나는 소매를 걷어 올리고, 마치 내가 용문에 있는 것처럼 연연에게 허리를 굽혀 절을 했다. 만약 사마상이 양득의가 소개한 사람을 만나지 못한다면, 그는 문학적 재능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혼자 한숨을 쉴 수밖에 없다. 종자기 같은 지음을 만났으니, 산하를 연주하는 즐거움에 무슨 창피한 일이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아아! 명승지는 영원할 수 없고, 성연은 다시 만나기가 어렵다. 그 당시 란정 연회집의 성황은 이미 과거가 되었고, 번화한 금곡원도 폐허가 되었다. 작별사, 이 성연에 참가할 수 있는 특권에 대한 기념으로; 산꼭대기에 오르는 것은 경의를 표하는 것이기 때문에 여기 계신 여러분을 보세요. 외람되게 못생긴 얼굴을 드리며 공손하게 이 작은 순서를 적었다. 나의 4 운시도 다 썼다. 판강, 육기처럼 강처럼 문채를 보여주세요.

웅장한 왕텐정은 강변의 사렁을 내려다보았다.

흥, 루안 벨이 울렸고, 노래와 춤은 모두 끝났다.

남포의 아침 햇살에 흰 구름이 가득하다.

채죽발이 황혼 속 서산의 소나기를 걷어 올리다.

한가한 구름이 깊은 담에 던져져, 매일 유유히 떠다닌다.

인물이 바뀌고 시간이 움직인 지 이미 몇 년이 되었다.

정자에서 놀고 있는 왕탱은 어디에 있습니까?

난간 밖의 큰 강은 여전히 외롭게 흐르고 있다!

창작 배경

왕 탱 파빌리온은 왕 탱 리 yuanying 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이원영은 당고조 당고조의 막내아들, 당태종 이세민의 동생으로, 그는 교만하고 사치스럽고 음탕하며 도덕이 부패하여 정적이 평범했다. 하지만 그는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 추고 나비도 잘 그리고 예술세포도 잘 그린다. 그는 가무의 즐거움을 위해 왕텐관을 지었다. 이 강남 명루는 성당 시대에 지어졌고, 얼마 지나지 않아 왕파의' 왕텐정서' 로 명성을 얻었다. 한유는' 새로 만든 왕텐정' 에서 "시간이 적을수록 강남이 더 아름다울수록 왕텐정이 먼저 돌진하여 웅장하다고 할 수 있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시간명언). " -응?

"왕 tengting 순서" 전체 이름은 "왕 tengting 가을 순서", 일명 "왕 tengting 시 순서", "연회 왕 tengting 순서" 입니다. 당초에 썼을 때, 두 가지 의견이 있었다. 당말 5 대 왕왕은 "열네 살 때' 왕텐정서' 당시 왕보의 아버지는 육합현 (현 장쑤 성) 의 주문서로 임명될 수 있으며 왕파와 함께 육합으로 가서 홍주를 통과할 수 있다" 고 썼다. 이 서문에는' 소년이 아는 것이 있으면 다 말하지 않는다' 는 말이 있어 증명할 수 있다. 원대의 새로운' 당재전' 은' 서서' 가 교발가락 (베트남 하노이 서북) 을 만나 아버지 (당시 그 아버지가 교발가락 현령) 를 만나러 갔을 때 한 것으로 보고 지난해 2 년 (675 년) 남창을 지나갔다고 한다. 이 서문의 광범위한 내용과 풍부한 수사로 볼 때 성인 작품과 더 비슷하다. "소년" 은 반드시 아이를 가리키는 것은 아니며, 또한 한 사람의 어린 무지를 나타내는 겸손한 단어일 수도 있다. 더구나 서계에' 자원봉사무문, 등 종군약관' 이라는 말이 있다면' 약관' 은 20 세를 가리킨다. 따라서 글쓰기 시간에 대해 본문의 주석은 후자의 견해를 채택했다.

"신당서 문예" 에서 탱의 시는 이렇게 될 것이다. "9 월 9 일, 잔치를 순회하고, 그 남편의 목숨이 순서에 찬객을 한다. 그의 종이와 펜 때문에, 감히 손님으로 가지 못하고, 담력이 커서 가지 않는다. 주장 은 분노 했고, 일어나서 옷을 갈아입고, 관리들을 보내 그 글을 시중들었다. 반복 보도, 언어가 낯설었지만 갑자기' 천재!' 라고 말했다 적어주세요. 아주 즐기세요. "당시 왕파는 젊고 재능이 넘치고, 붓을 휘두르며, 말이 네 자리를 놀라게 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당정서" 에는 왕의 출처에 대한 생생한 기록이 있다. 원래, 의도는 그의 남편 멩 이 그의 이름을 주문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그가 겸손 척 할 때, 쓰기 시작했다. 옷을 갈아입다' 라는 이름으로, 엄화가 나서 회의장을 떠났고, 누군가 특별히 그가 편지를 쓸 때까지 기다렸다. 장우는 노현이고 홍도는 새집이라는 말을 처음 들었을 때, 공연이는 "또한 진부한 표현이다" 고 생각했다. 이어 "여름 교외에서 베고, 손님주가 동남의 아름다움을 다하다" 며, 대중은 듣고 망설였다. 석양이 외로워 일제히 날아가고, 가을물 * * * 하늘이 한결같다' 는 말은 더욱 사람을 곤두박질치게 한다. "이것이야말로 진정한 천재다. 불멸의 것이어야 한다!" , 위보 측 에서 보기 때문에, 다음 jiyu 잔치, 매우 행복 을 부탁드립니다.

작품을 감상하다

이 문장 의 원래 제목 은' 왕텐정 추별순서' 로, 모든 문장 은 이 화제 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전체 텍스트 * * * 는 네 단락으로 나뉩니다. 1 단락은 홍도의 웅장한 지형, 놀이 시간, 진기한 물산, 걸출한 인재, 귀한 손님을 서술하며 제목에서' 홍부' 라는 단어를 꼭 붙인다. 두 번째 단락은 왕텐관의 다채로운 가을 풍경을 보여준다. 가까이서 보면 짙은 색채로 가득 차 있고, 왕텐관의 웅장하고 아름다운 경치를 썼는데,' 가을',' 등텐왕고' 라는 여섯 글자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세 번째 단락은 연회석에 대한 묘사부터 인생에 대한 감개까지' 이 글자로 쓴 위원회' 를 밀접하게 둘러싸고 있다. 마지막 단락에서, 나는 개인의 경험을 서술하는데, 이는 지음을 만나 기념시 한 수를 써야 한다는 뜻이다. 이것은 제목에서 "아니오" 와 "순서" 라는 두 글자와 매우 밀접하게 쓰여졌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전문은 조리가 분명하다. 땅과 사람, 사람과 풍경, 풍경과 사랑, 실마리가 연결되어 있고, 화제층이 연역한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지역 아이디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 문장 는 송별 을 위해 쓴 것 이지만, 단지 연회석 의 번화 를 간략하게 서술한 것 뿐, 몇 획을 썼을 뿐, 모든 심혈을 정자에서 본 풍경에 투입하고, 풍경에서 태어난 감정은 패턴에 얽매이지 않고, 다른 길을 개척하였다. 지방사고의 배치, 사고의 선택, 또한 본문의 기초로 여겨진다. 다섯 번째 단락을 예로 들어, 저자의 감정적 변동을 설명하다.

우선, 나는 일련의 짧은 문장으로 나의 감탄을 표현했다. "운이 좋지 않아, 목숨이 조석에 달렸다. 풍당은 늙기 쉽고, 이광은 봉하기 어렵다. 클릭합니다 그런 다음 장단을 결합하여 자신의 분노와 슬픔을 표현합니다. "굴가의는 창사에 있지만 주님은 없습니다. 바다에 우렁차다, 시간이 부족하지 않니? " 마지막으로, "맹은 품위가 높고 깨끗하며, 그는 자유보국입니다. 루안 지 미친, 결국 울음 효과가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우렁찬 말투는 그의 침울한 결심을 표현했다.

"왕 tengting 서문" 쓰기 풍경의 네 가지 특징:

"왕텐정서" 의 풍경은 매우 특색이 있다. 작가는 정성껏 그림을 만들고 열심히 일하며 유연한 수법으로 산수를 묘사하여 어느 정도의 심미적 특징을 구현했다.

1. 변색

이 문장 들은 풍경의 색채 변화에 매우 신경을 쓴다. 예를 들어, 보라색 선크림 속의 보라색, 거페이 유단의 유단, 구릉 속의 최광, 청새 황룡축 속의 청새 황룡은 모두 알록달록하고 다채롭다. 특히' 유수한담청, 연기응산보라색' 이라는 말은 정지 화면의 색에만 국한되지 않고 물, 빛, 산의 변화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이전 문장은 고풍스럽고 우아하며, 다음 문장은 색채가 짙어 선인들이' 9 월의 풍광 쓰기' 로 칭송받았다.

2. 원근의 변화

작가는 적절한 방법을 사용하는데, 한 편의 영화 촬영 기술처럼 가깝고 먼 곳에서 층감과 깊이감이 있는 파노라마를 형성한다. 정자 주위의 경치는 네 문장으로 쓰여져 근경이다. 두 번째 문장 "산 평야 강과 호수" 는 중간 장면입니다. 구름판매우지' 아래에는 논밭의 광활한 전망이 있다. 이런 표기법은' 왕텐가서' 에서 경물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으로, 작가의 입체적인 심미관을 반영하여 독자를 그림 같은 강남의 아름다운 풍경으로 끌어들였다. 독자와 풍경은 하나가 되고, 사람은 풍경 속에 있고, 풍경에도 사람이 있다.

상하가 혼동하다

산청수녹색' 네 문장은 관점을 바꿔 상하를 서로 어울리게 하고, 천지상생, 성내외상생, 불가분히, 작가의 통일된 심미관을 구현한다. 석양이 외로워 일제히 날아가고, 가을물 * * * * 하늘이 일색이다' 는 명문이다. 물과 하늘이 이어져 색채가 선명한 아름다운 그림권을 이루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명언)

4. 가상과 실제가 대조를 이룹니다

어선이 늦게 노래하다' 는 네 마디, 즉 청각연상에 의지하여 허실상생적인 방법으로 먼 곳의 풍경을 전하여 독자들이 시야를 넓히고 만리를 볼 수 있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진실한 표기법과 상상의 표기법이 어우러져 가능한 한 경물을 묘사한다.

간단히 말해서, "왕 tengting 순서" 는 매우 독창적이고, 정교한 단어, 문장 멋진, 화려한 장, 사람들이 강남 워터 빌리지에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어쩐지 한은 감탄을 참을 수 없었다. "강남 다경, 왕텐정 1 위."

문장 구조

제 1 절 화제-제 2 절 근접 장면-제 3 절 거리와 거리의 결합-제 4 절 원거리 장면의 느낌-제 5 절 영감의 표현-제 6 절 자기소개와 화제의 의미의 회복-제 7 절 감사합니다.

이것은 얕은 것에서 깊은 것으로 들어가는 문제이다. 첫째, 질문을 통해 독자들에게 당시의 상황을 알려 준다. 다음으로 가까운 세계에 대한 묘사는 사람의 눈을 지렛대로 하고, 가깝고 먼 곳에서 자연스럽게 2, 3, 4 단이 나오는 것은 계층적인 문제이다. 이런 처리는 매우 명확하고 자연스러움을 느끼게 한다. 마찬가지로 감정 표현도 마찬가지다. 4 분기 전반부에서 5 분기, 6 분기, 7 분기까지. 층층이 충만하다.

저자 소개

왕보 (649 또는 650 ~ 676 또는 675), 당대 시인. 한족, 글씨가 편안하다. 강주 용문 (오늘 산서하진) 사람. 왕보와 용우지는' 왕우' 라고 불리며' 초당 이걸' 이라고 부른다. 양형 (), 루 () 와 함께' 초당 사걸 ()' 이라고 부르는데, 그중에서도' 초당 사걸 ()' 의 왕관이다. 왕보는 수나라 말 대유왕통 (왕통은 수나라의 유명한 학자) 의 손자로, 왕의 둘째 아들 이름은 복교, 둘째 아들 이름은 복자, 복쇠는 아버지다. 태상의사, 영주도사, 교발가락 치안, 류하 치안, 제나라 총재를 역임한 적이 있다. 왕보가 한 서향문에서 자라는 것을 볼 수 있다. 왕파도 왕길의 조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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