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엔터프라이즈 전체 - "낙타 쇼코" 에는 어떤 아름다운 단락이 있습니까?

"낙타 쇼코" 에는 어떤 아름다운 단락이 있습니까?

1. 사회에서의 사람의 생활은 사회의 제약을 받는다. 그의 길은 그의 사회 환경, 그의 사회적 지위, 그리고 사회와의 각종 연계에 의해 결정된다. 샹즈의 이미지는 당시 그 어두운 사회의 생활 그림에서 각종 사회세력과의 복잡한 관계에서 두드러졌다. 그의 비극은 주로 그가 사는 사회의 산물이다.

2. 샹즈를 가장 고민하게 하는 것은 그가 호랑이 계집애의 얽힘에서 벗어날 수 없다는 것이다. 처음부터 그는 이런 그에게 강요된 관계를 받아들이고 그녀를 피하려고 했다. 군인 과 스파이 에 비해 있지만, 호랑이 여자 는 임의로 그를 죽일 권리가 없습니다; 그는 호랑이 계집애의 안배를' 항복' 으로 받아들였다. 이런 상황에서, 그는 자신의 무능과 무력감을 더 잘 보았다. "인생은 자신의 것이지만, 다른 사람에게 가서 돌보도록 가르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이것은 그의 생존 의지를 침식시키고, 그의 생존 욕망을 깨뜨리고, 성공을 쟁취하는 것부터 자기 의심에 이르기까지, 자기 비하에 이르기까지 이전보다 더 심각한 역할을 했다.

샹즈의 손이 더 심하게 흔들렸다. 그는 보험증권을 집어 들고 차를 들어 거의 울 뻔했다. 한적한 곳으로 끌어당기고, 너의 차를 자세히 연구하고, 페인트판에 있는 너의 얼굴을 좀 봐라! 볼수록 귀여워요. 너의 이상에 맞지 않는 곳에서도 용서할 수 있다. 왜냐하면 그것은 이미 너의 차이기 때문이다. 차가 좀 쉴 수 있을 것 같아 그는 물 쓰레받기의 새 매트 위에 앉아 핸들에 반짝이는 놋쇠 나팔을 바라보았다. 그는 갑자기 그가 올해 스물두 살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부모님이 돌아가시기 일찍, 그는 자신의 생일이 언제인지 잊었다. 그가 마을에 온 이후로 그는 아직 생일을 보내지 않았다. 응, 오늘 새 차를 샀어, 내 생일이라도. 사람들이 자동차를 가지고 있다는 것은 기억하기 쉽다. 게다가 차는 내가 직접 노력한 것이기 때문에 함께 계산할 수 없는 것은 없다.

4. 구름이 하늘을 덮기도 전에 땅이 이미 깜깜해졌고, 유난히 밝고 무더운 맑은 오후가 갑자기 밤이 되었다. 바람이 빗방울을 끼고 땅에서 물건을 찾는 것처럼 동쪽에서 서쪽으로 부딪쳤다. 북쪽 먼 곳에서 한 줄기 붉은 빛이 먹구름처럼 대량의 선혈을 드러냈다. 바람은 멎었지만, 아주 빠르다. 사람을 소름 끼치게 하다. 한바탕 이런 바람이 지나갔는데, 모든 것이 어찌 된 일인지 모르겠다. 버드나무조차도 망설이며 무엇을 기다리고 있다. 또 한 줄기 번개가 그의 머리 바로 위에 있었고, 이어서 밝은 하얀 빗방울이 매우 단단하여 많은 먼지를 깨뜨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흙비가 약간 내려서 몇 개의 큰 빗방울이 샹즈의 등에 부딪쳤다. 그는 두 번 부들 떨고, 빗방울이 멎고, 먹구름이 하늘을 가렸다. 또 한차례 바람이 분다. 아까보다 더 심하고, 버드나무 가지가 가로로 날고, 먼지가 사방에 흩날리며, 빗물이 쏟아지고, 바람, 흙, 비가 한데 섞여, 가로와 세로로 모두 희고, 쌀쌀하고, 모든 것이 안에 싸여 있어 어느 것이 나무인지, 어느 것이 땅인지 분간할 수 없다 바람이 지나가자 곧은 빗길만 남았고, 하루하루 늘어져 선이 하나밖에 없다는 것을 알 수 없었다. 잠시 동안, 무수한 화살이 땅에 떨어졌고, 수천 개의 폭포가 집에 떨어졌다. 몇 분도 채 안 되어 하늘과 땅이 갈라지지 않고, 공중의 물이 떨어지고, 땅의 물줄기가 곳곳에 흐르고, 검고 노랗고, 때로는 하얗고 밝은 물의 세계로 변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그녀는 1 시에 거기에 갔다. 뛰어왔을 때, 그녀는 숨을 쉴 수 없어 말을 할 수 없었다. 그녀는 책상을 부축하고 기침을 한 지 오래다. 10 원 한 의사가 와서 보든 안 보든, 보낸다고 말했다. 배송은 20 달러입니다. 아이를 낳고 병원에 가려면 수십 원이 필요하다. \ "시앙 형제! 어떻게 생각하세요? ! "샹즈는 어쩔 수 없어, 죽을 수밖에 없어!

6. 그는 침묵을 되찾았다. 네가 말하지 않으면, 그는 먹고, 그는 마시면, 그는 깨뜨린다. 말은 사람과 사람 사이의 의견과 감정의 교류이다. 그는 주견도 없고 희망도 없다. 왜 말을 해요? 교섭 외에도, 그는 하루 종일 입을 다물었다. 입이 특별히 밥을 먹고 차를 마시고 담배를 피우기 위해 준비한 것 같다. 술에 취해도 그는 소리를 내지 않는다. 그는 한적한 곳에 앉아서 울 것이다. 거의 매번 술에 취하면 조이가 걸어놓은 숲에 가서 울곤 한다. 울고 나서 그는 백악관에 머물렀다. 내가 술에서 깨어났을 때, 나는 손을 씻고 병이 났다. 그는 후회하지 않았다; 만약 그가 후회가 있다면, 그는 자신이 당초에 왜 그렇게 강했는지, 그렇게 신중하고 성실하다는 것을 후회한다. 모든 아쉬움이 다 지나갔고, 지금도 아쉬울 것이 없다.

7. 그는 확실히 나무, 강인함, 침묵, 생명과도 같다. 그는 자신의 계획을 가지고 있고, 마음도 좀 있지만, 단지 다른 사람에게 잘 알리지 못한다. 외국 인력거부에서는 개인의 억울함과 어려움이 대중의 말이다. "차 입구", 작은 찻집, 마당에서 모두가 자신의 일을 묘사하거나 떠드는 것을 보도하고 있다. 그리고 이 물건들은 모든 사람의 재산이 되어 민요처럼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전해진다. 시골 사람 쇼코는 도시 사람들만큼 말솜씨가 좋지 않다. 만약 말을 잘하는 것이 천재라면, 그것은 천성적으로 말을 많이 하기 싫어서, 그는 도시 사람들의 빈입을 배우고 싶지 않다. 그는 자신의 일을 알고 있어서 다른 사람과 토론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의 입은 항상 한가하기 때문에, 그는 생각할 시간이 있고, 그의 눈은 항상 그의 마음을 바라보는 것 같다. 마음을 정하기만 하면, 그는 자신의 마음 속에 개척된 길을 따라 내려갈 것이다. 만약 그가 떠날 수 없다면, 그는 하루나 이틀 동안 이를 악물고 한 마디도 하지 않을 수 있다. 마치 자신의 마음을 물어뜯는 것과 같다!

8. 겨울이 지나고 봄의 햇살은 자연이 모든 사람에게 주는 옷이다. 그는 모든 솜옷을 팔았다. 그는 겨울옷을 보관하지도 않고 다시 겨울을 볼 준비도 하지 않고 잘 먹고 마셔야 한다. 오늘 즐거운 하루 되세요, 내일 죽어요! 겨울이 겨울인지 아닌지 누가 신경 쓰나요? 아쉽게도 겨울이 되었는데, 내가 아직 살아 있으니 말해 봐. 원래, 그는 생각만 해도 평생을 생각했다. 지금, 그는 현재에만 관심이 있다. 경험은 그에게 내일은 오늘의 연속일 뿐, 내일은 오늘의 억울함을 물려받았다고 말했다. 그가 그의 솜옷을 팔았을 때, 그는 매우 기뻤다. 현금을 들고 있으면 뭐가 나쁜가요? 한차례의 바람이 그를 목이 메게 하는데, 그는 왜 그것을 남겨두고 겨울을 보내야 하는가?

9. 샹즈는 한때 생활을 사랑하는 성실한 사람이었다. 소설 시작 부분에 그의 외모에 대한 묘사, 그가 인력거를 끄는 묘사는 모두 화사하여 그야말로 청춘, 건강, 노동의 찬가가 되었다. 소설은 샹즈의 아름다운 내면 세계를 더 많은 지면으로 묘사했다. 그가 조복라 인력거를 타고 있을 때, 부주의로 전복되어 차가 파손되어 차주도 다쳤다. 그는 자책하여 사직하고, 월급을 주인에게 돌려주는 것을 보상으로 삼아 노동자로서의 책임감과 명예감을 나타냈다. 추운 겨울밤의 작은 찻집에서 그는 두 세대의 늙은 마손씨를 위해 양고기 만두를 사서 허기를 채우고, 고난의 파트너에게 진지한 배려와 깊은 동정을 쏟았다. 이 몇 단락은 잔잔한 필묵으로 샹즈의 좋은 품질을 묘사했다. 작가는 심지어 이 인물을 이상한 비유로 묘사하기까지 했다. "그는 지옥에서도 좋은 귀신인 것 같다."

10, 4 시, 먹구름이 피로를 보이기 시작했고, 부드럽고 약한 반짝임은 그다지 빨갛지 않았다. 잠시 후, 서쪽의 구름이 갈라지고, 검은 구름봉에 금빛 가장자리가 박혀 있고, 일부 흰 공기가 구름 아래에서 뛰고 있다. 남쪽으로 번쩍이며, 별로 울리지 않는 천둥소리를 몇 번 끌고 있다. 잠시 후, 서쪽의 구름이 햇빛에 노출되어 빗물이 든 나뭇잎을 황금색으로 변하게 했다. 동쪽 하늘에는 한 쌍의 칠색 무지개가 걸려 있고, 두 근은 먹구름 속에 꽂혀 있고, 다리 등에는 푸른 하늘이 있다. 무지개는 아주 빠르게 사라졌고, 하늘에는 먹구름 한 점도 없었다. 씻은 푸른 하늘과 모든 것이 막 어둠 속에서 새롭고 시원하며 아름다운 세상을 탄생시킨 것 같다. 심지어 여러 가지 색깔의 잠자리 몇 마리가 화원의 물웅덩이에 왔다.

1 1, 바깥의 어둠이 점점 익숙해져, 그의 마음은 뛰는 것을 멈춘 것 같고, 눈은 무의식적으로 닫혔다. 내가 전진하고 있는지, 아니면 이미 멈췄는지 모르겠지만, 내 마음은 마치 파동하는 흑해처럼 느껴졌다. (아리스토텔레스,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어둠은 내 마음과 연결되어 있고, 모든 것이 막연하고, 모든 기복이 있고, 모든 것이 어렴풋하다. 갑자기 마음이 움직여서 뭔가 생각나는 것 같고, 또 어떤 소리를 들은 것 같아서 잘 말할 수가 없다. 그러나 나는 다시 눈을 떴다. 그는 확실히 계속 걸었고, 그가 방금 기억하고 있던 일을 잊어버렸고, 주위에도 아무런 기척이 없었다. 심장이 잠시 뛰고 나서 점점 조용해졌다. 그는 자신에게 눈을 감지 말고 생각을 멈추라고 말했다. 도시에 빨리 도착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일이다. 그러나 만약 그가 마음속으로 일을 생각하지 않는다면, 그의 눈은 또 쉽게 감길 것이다. 그는 분명히 뭔가를 놓쳤을 것이다, 깨어 있다. 그는 일단 쓰러지면 3 일 동안 잘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무슨 생각을 하는 거야? 그는 머리가 어지럽고, 몸이 촉촉하고, 슬프고, 머리가 간지럽고, 발이 시큰하고, 입이 건조하다. 자기 연민을 제외하고는 그는 다른 것을 생각할 수 없다. 그러나 그는 자신의 일조차 곰곰이 생각해 볼 수 없었다. 그의 머리는 그렇게 공허하고 비대했다. 마치 막 자신을 떠올린 것 같고, 또 자신을 잊어버린 것 같다. 곧 꺼질 촛불처럼, 그 자신도 자신을 비출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게다가 주변의 어둠까지 더해져 그는 마치 검은 공기 속에 떠 있는 것처럼 느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비록 그는 자신이 아직 존재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는 한 걸음 앞으로 나아갔지만, 그가 반드시 어디로 갔음을 증명할 수 있는 다른 것은 없다. 마치 한 사람이 사막의 바다 위에 떠 있는 것처럼, 그는 자신을 믿을 수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는 이런 우유부단함, 슬픔, 절대적인 외로움을 경험한 적이 없다. 평일에 그는 친구를 사귀는 것을 좋아하지 않지만, 혼자 햇볕을 쬐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팔다리에 햇빛이 비치고, 온갖 물건들이 눈앞에 나타났다. 지금 그는 두렵지 않지만, 그는 이런 불확실성을 참을 수 없다. 낙타가 노새마처럼 불성실하다면, 기운을 북돋워 주의를 기울이도록 가르쳐 줄 수도 있겠지만, 낙타는 너무 온순해서 그를 짜증나게 한다. 그가 가장 황홀했을 때, 갑자기 낙타가 아직 뒤에 있는지 생각나서 깜짝 놀랐다. 그는 이 큰 동물들이 어두운 갈림길로 살며시 파고들 것이라고 믿었을지 모르지만, 얼음 한 조각을 당기는 것처럼 서서히 녹을 줄은 전혀 몰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12, 샹즈, 얼마나 체면 있는 샹즈가 날씬하고 더러운 마부가 되었다. 그는 세수도, 목욕도, 빨래도 하지 않고, 때로는 한 달 넘게 머리를 깎지 않는다. 그는 자신의 차도 신경 쓰지 않는다. 새 차든 중고차든, 차가 작으면 된다. 업무를 미루고, 약간의 재미를 보고, 그는 중도에서 쓰러졌다. 버스 운전사가 거절하면, 그는 쳐다보고 때리고 이틀 동안 경찰서에 머물렀다. 혼자 차를 끌고 천천히 걸으니, 그는 자신의 땀을 아까워한다. 그가 차에 오르자마자 기뻐하며 뛰어가는 것은 다른 사람을 뒤처지게 하기 위해서이다. 이때 그도 잘못을 잘 골라서 지름길로 다른 차를 가로지르고, 일부러 급커브를 돌고, 뒤의 차를 쓰다듬으며, 갑자기 앞차를 움켜잡았다. 원래 그는 노란 가방을 끄는 것이 목숨을 끄는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조심하지 않으면 넘어져 죽을 위험이 있었다. 지금, 그는 일부러 나쁜 연기를 하고 있다. 넘어져 죽는 사람은 중요하지 않다, 모두가 죽어야 한다!

13, 사람은 짐승에서 자신을 발탁했지만, 지금은 자신의 동류를 짐승으로 몰아넣는다. 샹즈는 아직 문화의 도시에 있지만 동물이 되었다. 이것은 전혀 그의 잘못이 아니다. 그는 더 이상 생각하지 않는다. 그래서 그가 사람을 죽이더라도 그는 책임을 지지 않을 것이다. 그는 더 이상 희망을 품지 않아 끝없는 구멍에 빠졌다. 그는 먹고, 마시고, 마시고, 기생하고, 도박을 하고, 게으르고, 교활하다. 그는 마음이 없기 때문에, 그의 마음은 다른 사람에게 빼앗겼다. 그는 그 높은 고기 선반만 남았고, 궤양을 기다리며 난장판에 오를 준비를 했다.

14, 정파, 강인함, 꿈, 이기심, 개성, 강인함, 위대함, 샹즈, 나는 다른 사람들과 얼마나 많은 장례식을 보냈는지 모르겠다. 나는 그가 언제 어디서 자신을 묻을지, 이 타락하고 이기적이고 불행한 사회 병적인 아이, 개인주의의 마지막 유령을 묻을지 모르겠다!

15, 천천히, 그가 팔고 싶은 것은 옷뿐만 아니라 잠시 쓰지 않는 것도 있다. 그는 자신의 물건이 돈이 되어 자기가 쓰는 것을 보는 것을 좋아한다. 자기가 쓰면 남의 손에 떨어지지 않는다. 이것은 가장 안전하다. 물건을 팔고 필요할 때 사세요. 살 여유가 없으면 어떡하지? 너는 전혀 필요하지 않다. 세수를 하지 않고 양치질을 하지 않아도 상관없다. 돈을 아끼고 절약하다. 떳떳하게 누구를 만나요? 너희들이 누더기 셔츠를 입고, 부침개를 먹고, 뱃속에 소스와 고기가 있다는 것은 사실이다! 뱃속에는 좋은 것이 있고, 죽어도 기름기가 있어 굶어 죽는 쥐처럼 보이지 않는다.

16, 샹즈는 차와 저축을 빼앗겼을 뿐만 아니라 근로자의 미덕, 진취적인 의지와 삶의 목적도 박탈당했다. 여기서 아름다운 것들의 파괴는 고귀한 영웅의 육체적 사망으로 표현되지 않고, 인물의 고귀한 품격의 상실, 즉 정신적인 파괴로 표현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17, 그는 차를 당기기로 결정하고 당겼다. 그는 낡은 차를 빌려 먼저 다리 연습을 했다. 첫날 돈을 끌지 못했다. 다음날 장사는 괜찮았지만 이틀 동안 누워서 발목이 전갈처럼 부어올라 더 이상 들 수가 없었다. 아무리 아파도 그는 참고 있다. 그는 이것이 불가피하다는 것을 알고 있는데, 이것은 마부가 반드시 통과해야 하는 한 칸이다. 이 고비를 넘기지 않는 한, 그는 감히 대담하게 뛰지 못한다.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