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엔터프라이즈 전체 - 생은 영웅이고, 죽음은 귀신이다. 지금까지 항우를 그리워하며 동강을 건너려 하지 않았다. 누가 그랬어?

생은 영웅이고, 죽음은 귀신이다. 지금까지 항우를 그리워하며 동강을 건너려 하지 않았다. 누가 그랬어?

이청조는 유명한' 느린 소리' 로 기억되고 있다. 그것은 일종의 슬픈 아름다움이다. 특히' 찾아다니며 외롭고 슬프다' 는 말은 그야말로 그녀의 개인 전속 브랜드가 되어 문학사에서 전무후무한, 아무도 감히 다가올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래서 그녀는 슬픔의 화신으로 여겨진다. 우리가 그녀의 슬픔을 씹으며 역사를 가로지르는 먼지를 씹어 중국 3000 년의 고대 문학사에 나타났을 때, 그녀는 유일하게 독립하고 정상에 오른 여성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녀에 대한 해석은 "얼마나 슬픈 말인가."

모락모락 향기를 풍기거나 일어나서 러브레터를 쓰고 뒷동산에 가서 반려자와 잠시 싸우다.

달령천금, 관환의 집, 편안한 생활을 즐기고 일정한 교육을 받는 것은 수천 년 동안 봉건사회에서 이상하지 않다. 놀랍게도 이청조는 여느 때처럼 처음에는 글자를 모르고 자수를 손에 쥐고 결혼을 기다리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그녀는 아버지의 모든 책을 감상했고, 문화의 즙이 그녀에게 물을 주었는데, 외적인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내면도 아름다웠다. 그녀는 이미 풀이 싸우고 그네를 휘두르는 것처럼 시의 리듬을 자유자재로 장악했다. 역사 인물을 판단하는 것은 가슴에 덩어리가 있고, 대기는 무지개와 같다.

당대의 개원과 천보 사이의 안사의 혼란과 평정은 중국 역사상 큰 사건으로 후세 평론이 상당히 많다. 당대의 시인 원첩은 유명한' 대당 부흥송' 을 썼고, 대서예가 안진경에게 책을 벽에 새기라고 요청했다. 이런 이불은 이중유일무이하다고 불린다. 이청조와 동시대의' 수문사학사' 중 하나인 장문천은 유명한 어인이자 위인이다. 그는 일찍이 이 기념비를 위해 시를 한 편 썼는데, 한탄했다. "하늘이 두 아들을 미래로 보내고, 산은 높이가 10 피트이고, 절벽은 창백하다. 누가 이 태블릿을 들고 내 방에 들어와서, 나는 첫눈에 기절했다. " 이 시는 규실로 옮겨져 자수집에 들어가 이청조의 귀에 전해졌다. 그녀는 즉시 "50 년 동안의 성과는 전기청소와 같고, 화청화류들은 함양초에 있다" 는 시를 찬성했다. 오방싸움닭, 술더미에서 몇 살인지 모르겠다. 후병이 갑자기 하늘에서 내려왔지만, 그도 간사한 사람이었다. 근정루 앞을 걷다 보면 주옥이 향진을 다 밟는다. 어떤 전투도 무적이니, 리치가 반드시 죽는다고 한다. 야오 공 순덕이 하늘처럼 의언으로 말하다. 비문을 쓰는 것은 정말 못생겼고, 귀신은 벼랑을 갈았다. 클릭합니다 이 시를 보는 기세는 마치 한 처녀의 손에서 나온 것 같다. 정경을 묘사하고, 공과를 평가하고, 세상을 한탄하며, 풍류호방파의 이백, 신을 버리지 마라. 이지불각 페이가 이 시를 처음 보았을 때 그는 매우 놀랐다. 이 시는 외부에 전파되어 문인들 사이에서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이가우의 딸은 막 자라서, 붓으로 뱀과 천둥을 쳤다. 소녀 이청조는 애교와 재능으로 짜여진 아름다운 화환을 조용히 즐기고 있다.

이청조는 한 규각 소녀가 얻을 수 있는 모든 행복을 가득 싣고 사랑에 빠졌을 때, 그녀의 아름다운 인생은 한 층에 기대어 우리에게 사랑의 고전을 남겼다. 그녀의 사랑은 서구의 로미오와 줄리엣이나 동양의 양산백과 축영대와는 다르다. 천신만고 끝에 즐길 수 있는 달콤함이 아니라 출발점이 높다. 처음부터 그녀는 꿀통에 빠져 산꼭대기에 서서 수정관 속에 살았다. 남편 조명성은 풍채가 좋은 소년이고, 두 사람은 문학적 지기로 의기투합했다. 조명성의 아버지도 관원이고, 두 집이 옳다. 더 드문 것은 일반 문인의 시사, 바둑, 서화의 우아함 외에도 더 잘 어울리는 직업 결합점인 금석학 연구가 있다는 점이다. 자유로운 연애가 허용되지 않는 봉건 시대에, 그들은 모두 중매의 말과 부모의 소원에 의지했다. 그들이 백만 분의 1 의 사랑 결말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은 정말 하늘이 주신 기회이다. 육유의' 노빌 봉황' 처럼 우리에게 사랑의 슬픔을 남겼고, 이청조는 우리에게 사랑의 다른 끝인 사랑의 달콤함을 남겼다. 이 사랑 이야기는 이청조의 묘필에 감동되어 중국인들의 천백 년 동안의 정신적 즐거움이 되었다.

더 중요한 것은, 이청조는 몇 마디만 감탄하는 평범한 여자가 아니라 빈방에서 문학을 실천하며 이런 예술을 극대화했다는 점이다. 그래서 이런 가장 흔한 사랑의 표현 방식은 부부 간의 명제 창작 대회가 되어 그들이 예술의 최고봉에 오르는 기록이 되었다.

이것은 이청조가 조명성이 집에 없을 때 그에게 준 승상의 편지이다. 뼈를 찌르는 사랑, 미친 그리움, 가을바람 노란 꽃에 의해 생생하게 표현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시 자오 밍 쳉 (Shi Zai Zhao Mingcheng) 은이 시를 받은 후, 먼저 감동을 받았고, 시의 예술적 힘에 더욱 흥분하여 아내를 초월한 시를 쓰겠다고 맹세했다. 그는 문을 닫고 손님에게 감사를 표했다. 3 일 후, 그는 50 곡의 단어를 받았다. 그는 리의 단어를 섞어서 친구들에게 평론을 청했다. 그의 친구가 "도를 죽게 하지 마라, 커튼이 서풍을 휘감고, 사람이 노란 꽃보다 날씬하다" 고 말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 조비는 한숨을 쉬었다. 이 이야기는 매우 인기가 있다. 이 부부가 어떻게 서로의 사랑 속에서 피아노와 하프의 조화를 즐기는지 상상할 수 있다. 재능은 있지만 그에 상응하는 사랑의 자질을 얻지 못하는 모든 남녀들에게도 약간의 슬픔을 느끼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이청조는' 석두기 서문' 에서 그 생활을 회상하며 이렇게 말했다. "매 식사 후, 나는 한 자리에 앉아야 한다는 것을 기억할 것이다. 책의 역사를 축적하고, 어떤 것이 책의 첫 페이지 첫 줄에 있다고 말하는데, 승패는 차를 마시는 순서다. 한 잔을 들어 차 팔까지 웃었지만 마실 수가 없었다. " 얼마나 행복하고, 얼마나 즐겁고, 얼마나 달콤한가. 이런 꿀 같은 생활은 그녀의 우아한 매력과 왕성한 예술 창작을 자양했다.

그러나 신은 이미 이청조의 더 넓은 예술적 재능을 발견하였다. 만약 그녀가' 영원히 내 마음 속의 한가함' 을 조금만 쓰도록 허락한다면, 중국의 역사와 문학은 모두 헛되이 그녀를 스쳐갈 것이다. 그래서 우주가 폭발하고 시공간이 휘저어졌고, 새로운 인격 시련과 새로운 명제 창조가 함께 이청조에게 밀렸다.

167 년 송나라가 번영한 후 북방에 유목민이 나타났다. 김인은 도성 구경의 조안루 옥원을 부수고 휘장, 진 황제를 데려갔다. 서기 1 127 년 조송창황남이 탈출하여 중국 역사상 국욕의 한 페이지를 시작했다. 이청조는 산둥 청주에 있는 사랑의 보금자리도 무너지고 가족들이 떠돌아다니는 생활을 시작했다. 두남 2 년, 조명성은 건강 지사로 임명되었다. 나는 이때 국치국치가 생기고 싶지 않다. 어느 날 밤, 도시에서 폭동이 일어났다. 지방장관으로서 조명성은 폭동을 지휘하는 데 앞장서지 않고 밧줄로 도시를 빠져나갔다. 그는 나중에 법정에서 쫓겨났다. 이청조는 약한 여자지만, 이 일에 정직하여 남편의 가출에 대해 매우 부끄러움을 느낀다. 조가 해직된 후 부부는 장강을 따라 강서 방향으로 계속 망명했다. 길을 따라 좀 어색해서 어수의 합계를 잃을 수밖에 없다. 우강진에 도착했을 때 이청조는 이곳이 항우가 패하여 자살한 곳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녀는 가슴이 벅차오르며 광대한 강을 마주하고, 그녀는 이 영원한 절창을 불렀다.

살아 있고, 남자 중의 남자가 되고, 죽어서 영혼 속의 영혼이 되다. 오늘날 사람들은 항우를 그리워하는데, 왜냐하면 그는 생활을 거절하고 동방으로 돌아왔기 때문이다.

남편은 뒤에서 석두 소리를 듣고, 얼굴이 부끄럽고, 마음속으로 깊이 자책했다. 이듬해 조명성은 북경으로 소환되어 복직되었지만 갑자기 급병으로 세상을 떠났다.

사람은 사랑 없이는 안 되고, 꽃 같은 여자는 사랑 없이는 안 되고, 감정이 풍부한 여자 시인도 사랑 없이는 안 된다. 그녀의 예술의 나무가 사랑의 즙 아래에서 무럭무럭 자랄 때, 신은 무자비하게 그녀의 사랑을 끊었다. 이청조는 사랑을 알게 되자 가족들에게 사랑을 받았다. 이제 그녀는 마른 강바닥에 갇혔다. 그녀는 어떻게 걱정하지 않을 수 있습니까?

이청조는 집을 잃은 후 만년의 세 차례의 시련을 시작했다.

첫 번째 큰 시련은 재혼 후 이혼하고 감정생활의 고통을 견디는 것이다.

조명성이 죽은 후, 이청조는 정착할 곳이 없어 심신이 초췌해졌다. 나는 곧 장여주라는 남자와 결혼했다. 이청조가 왜 재혼을 했는지 역사상 의견이 분분하다. 하지만 혼자 살겠다는 결심이 주된 원인일 것이다. 이 장여주는 첫 접촉도 점잖고 예의 바른 신사였다. 결혼 후 장은 그녀에게 모든 것을 다 했지만, 그녀는 곧 원형을 드러냈다. 원래 그는 이청조 옆에 남아 있는 유물을 소유하고 싶었다. 리는 이런 일을 생명으로 여기고,' 금석록' 은 지금까지 책으로 편성되지 않았다. 물론 잃어버리면 안 됩니다. 장의 관점에서 볼 때, 당신이 나와 결혼했기 때문에, 당신의 몸과 당신이 가진 모든 것은 나에게 속하며, 내가 지배합니다. 당신은 어떤 독립적 추구를 할 것입니까? 처음에 그들은 문화재 통제권에서 충돌이 발생했고, 점차 그들의 포부와 흥미가 크게 다르다는 것을 발견하였다. 정말 이상한 동상이몽이다. 장여주는 먼저 이렇게 예쁜 여자가 있다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그런 다음 그녀의 마음을 사로잡지 못하고, 그녀의 행동을 통제하지 못해 분노했다. 결국 그는 문인의 베일을 완전히 찢고 주먹을 휘둘렀다. 텐트 앞, 붉은 촛불 아래, 이청조는 이 작은 흰 얼굴을 바라보며 정말 화가 났다. 일찍이 창해가 물을 난처하게 한 적이 있는데, 나는 고귀하고 고상하지 않다. 이청조는 인격을 생명보다 중시하여 그와 헤어지기로 했다. 그러나 봉건 사회에서는 여자가 이혼하기 어렵다. 무기력, 이청조 는 절로, 물고기 죽은 그물 휴식 에 착수, 장 ruzhou 왕 을 괴롭히는 죄를 보고했다.

서기 1 133 년, 고종은 갑자기 전국 각지로 사람을 보내 혜제와 진시황을 방문하여 평화의 가능성을 물어야 한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러나 호랑이 늑대의 경지에 들어간다는 말을 듣자마자, 잠시 아무도 감히 위반하지 않았다. 한효연 부장은 위험을 무릅쓰고 자진해 나섰다. 이청조는 밤낮으로 국가 대사에 관심을 갖고 있다. 그녀는 매우 흥분해서 슬픔이 갑자기 희망과 교만으로 변해 긴 시를 선물로 만들었다. 그녀는 서문에서 "안안방이 있는 사람, 그들의 아버지, 조상 모두 한공의 집이다" 고 말했다. 오늘 집은 급하고, 아들은 성이 가난해서, 공공차 먼지를 감히 볼 수 없다. 빈병이 교차하지만 신선은 약하지 않다. 이 큰 주문을 보면 허튼소리를 해서는 안 되고, 지난 일을 한 장 쓰고, 법시를 한 수 써서 메시지를 보낼 수 있다. "그 당시 그녀는 빈병이 섞인 여자였고, 심신이 초췌하고 독신으로 과부가 되었지만, 여전히 국가 대사에 대해 그렇게 관심을 가지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말할 필요도 없이, 그녀는 조정에서 지위가 없었고, 사회에서도 그녀가 이런 일을 토론할 차례가 되지 않았다. 그러나 그녀는 여전히 일어서서 한소옥의 당당함을 큰 소리로 칭찬했다. "나는 천지를 섬기고 싶다. 나는 궁주를 섬기고 싶다. \ "보라색 진흙 칙령 을 들고 황룡성으로 곧장 갔다. 클릭합니다 "탈의는 이미 한은에게 따뜻해져서 송을 떠나는 것은 쉽지 않다." 민간 과부로서, 그녀는 "결혼한 여자는요? 그녀는 열혈을 책과 기록에 바쳤다. 클릭합니다 \ "나는 sui Zhu 를 추구하지 않고, 완성을 추구하지 않고, 단지 시골 풍속에 대한 새로운 지식을 추구한다. 클릭합니다 "우리 손자들은 몇 년 동안 남쪽으로 내려가 떠돌아다니며 군대에 입대했다. 산과 강에 피눈물을 보내고, 산에 가서 흙 한 잔을 걸고 싶다. "

절강 김화에는 남북조 심약' 여덟 시' 라는 이름을 딴 유명한 건물이 있다. 리는 여기서 피난을 하고 누대에 올라 남은 반쪽의 강산을 보았다. 그는 자기도 모르게 한숨을 쉬었다.

천고의 풍류 팔익루, 강산은 후인을 남겨둔다. 물은 남방 3 천 리를 관통하고, 기압강 14 주를 관통한다.

우리는 이 시의 기세만 보고, 방랑녀가 쓴 것 같지 않다. 잃어버린 땅을 되찾아야 하는 장군이나 국가를 걱정하는 신하와 같다. 그 해에 나는 김화에 가서 이 유명한 건물에 경의를 표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 건물은 이후 민간에 의해 깊숙한 골목에 비집고 들어왔지만, 역시 눈에 띄어 닭떼를 이루고 있고, 풍골은 줄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건물을 보는 노인이자 이청조의 팬이기도 하다. 그는 나에게 민간 버전의 이청사진 몇 장을 들려주었고, 나에게 새로 수집한 자필 이사를 몇 페이지 주었다. 나는 위험한 건물을 올려다보고 골목을 내려다 보았다. 나는 시인의 영혼이 떠나지 못하고 세상에서 자라는 것을 깊이 느꼈다. 금발 정신병원 기간 동안 이청사진도' 모터 푸' 를 한 곡 썼다. "말 타기" 는 당시 원래 도박 게임이었지만, 리는 이 화제를 이용하여 놀기 시작했다. 문장 속에서 그는 역사상 유명한 신하, 장군의 전고를 인용해 김고철마를 묘사하고 모래판의 기세를 휘두르며 송가의 무능함을 비난했다. 문장 마지막에, 나는 열사의 만년의 야망을 표현했다.

이청조에 대한 후세 사람들의 평가는 종종 그녀의 서글픔에서 그치지만, 그녀의 마음속 깊은 곳에서 시종 반항의 불꽃을 무릅쓰고 이상을 외치고 있다. 그녀는 탈출구를 볼 수 없기 때문에 매우 걱정했다! 그녀는 권세 있는 사람에게 복종하지 않고 마음에 들지 않는 일을 한다. 그녀는 원래 당조권신 진회 () 와 친척 관계가 있었는데, 진회 () 의 아내는 그녀의 둘째 삼촌의 딸과 사촌 동생이었다. 그러나 이청조는 그들과 관계가 없다. 바로 그녀의 결혼이 가장 어려울 때, 차라리 먼 친척을 찾느니 진 집에 가지 않겠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진 정부가 완공되었을 때, 그녀는 친지들의 대연에 참가하는 것을 거절했다. 그녀는 자신의' 놀라운 문장으로 시를 배우라' 는 것에 만족하지 않고' 자신의 피와 눈물을 산하로 보내고 싶다' 고 말했다. 그녀는 잃어버린 땅을 되찾기를 희망하며, "보라색 편지를 가지고 황룡성으로 곧장 갔다." 하지만 그녀는 무엇을 보았습니까? 안도성의 허위번화로, 법원이 인인지사를 진압하고 충신을 박해하는 괴이한 일이며, 군전사와 민족 의인의 피눈물 외침이다. 1 14 1 년, 즉 이청조 58 세 때 악비는 진향에 감금되어 살해되었다. 이 사건은 경성을 놀라게 하고, 전국을 진동시키고, 먹구름이 도시를 뒤덮고, 애홍이 온 들판에 가득하다. 이청조 기분이 좋지 않아 우리 여자 시인은 더 깊은 슬픔에 빠졌다.

이청조가 당한 세 번째 큰 시련은 시공을 초월한 외로움이다.

이청조의 비극은 그녀가 봉건 시대에 태어난 문화 있는 여자라는 데 있다. 여자로서 그녀는 봉건 사회의 밑바닥에 있다. 지식인으로서 그녀는 사회 사상의 제고점에 처해 있다. 그녀는 다른 사람이 볼 수 없는 것을 많이 보고 다른 사람이 추구하지 않는 경지를 많이 추구했다. 이것이 바로 외로움의 비애다. 원래, 3000 년의 봉건 사회에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오는 것은 왕왕 마음이 편한 생활로, 파도에 따라 흘러가는 것이다. 봐라, 북송남이 침입한 후 또 비바람을 만나 152 년을 지체했다! 이청조와 동시대의 육유노가 "관유당이 종택을 배치했지만 악비 () 를 쓰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고 외쳤다. 그런데 북한 어른들은 아직 벼슬이 아닌데 아직도 파티를 하고 있나요? 봐라, 난세에도 불구하고, 얼마나 많은 문인들이 평생 손접히지 않고, 낭만적인 노래를 부르고, 바둑을 두고, 그림을 그리는가? 봐라, 얼마나 많은 여자들이, 손자를 데리고 있는 그 여자처럼, 어떤 글자도 배우지 않고, 어떤 사랑도 추구하지 않고, 그대로 살지 않는가? 그러나 이청조는 없다. 민간인으로서, 그녀는 대중의 책임과 국가의 사무를 생각하고 있다. 여자로서 인격평등, 구애에 대한 존중을 구하다. 그녀가 정치, 학업, 사랑, 결혼을 어떻게 대하든, 파도에 쫓기지 않고, 파도에 쫓기지 않을 것이며, 시공간을 초월하는 외로움과 피할 수 없는 슬픔이 생길 것이다. 그녀는 무거운 십자가를 지고 있는데, 민족의 어려움, 가정난, 결혼난, 학업난의 복합체이다. 봉건 독재가 정치, 문화, 도덕, 결혼, 인격에서 초래한 모든 충돌과 시련은 그녀의 여리한 몸에 노란 꽃처럼 반영되었다. 송림에는 달빛이 있고 개울에는 수정석이 있다' 는 내심 이청조는 민족적 기절과 정치적 확고함뿐만 아니라 뛰어난 인격을 추구한다. 그녀는 시종 깨어 있는 사람 표준을 유지하고 고집스럽게 자신의 절개를 유지하고 있다. 그녀는 큰 번거로움이 없고 생활이 비교적 안정되었을 때 이미 인격에 대한 높은 기준의 추구를 보았다. 조명성이 라이주에서 벼슬을 할 때, 그녀는 친척을 방문하러 갔다. 그녀는 방에 책이 별로 없는 것을 보았을 때 그다지 기뻐하지 않았다. 그녀는 시를 한 편 써서 이렇게 말했다. "한창 몇 권의 책, 길은 이렇다." 미래의 세계가 격동할 때, 그녀는 더욱 뛰어나며 깔끔할 것이다. 그녀는 세기의 높은 선반 위에 서서 시공간을 가로질러 야생의 중생을 내려다보았기 때문에 특별한 외로움이 있었다. "높은 선반, 군산엽평초, 인가가 드물다. 연기가 희고, 까마귀가 돌아올 때 저녁 뿔을 듣고, 향기가 술을 끊는다. 서풍이 오동가을을 재촉하고 추의는 외롭다. " "백년 외로움" 이라는 책이 있습니다. 이청조 적막한 천년기. 주위를 둘러보니 비슷한 여성이 없고 좌우에도 지인이 없다. 이것이 그녀가 수천 년 동안 영웅 패주로 돌아가 교류한 이유이기도 하다. \ "지금까지 시앙 유 를 그리워, 동강 을 건너 거부했다. 클릭합니다 또한, 그녀는 천 년 후, 봉건 사회의 운이 거의 다 떨어졌을 때, 그녀와 잘 아는 여자인 추근과 추근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없었다. 3000 년의 밤을 돌이켜 보면, 그들도 한탄했다. "가을비 가을바람이 나쁘다!" " Li Qingzhao 루쉰 (Lu Xun) 의 글에서 손이라는 소녀나 Xianglin Sao 처럼 무감각한 사람이라면 잊어 버려라. 이청조가 죽은 두얼모라면 그만이다. 하필 그녀는 마음으로 이 세상에 저항하고 펜으로 불렀다. 그녀는 매우 높은 예술적 천부적인 재능으로 이런 우울한 감정을 섬세하게 짜내어 슬픔을 아름다움으로 만들어 기억에 남는 보물을 만들었다. 이 단어의 특별한 매력은 그 남성성의 집념, 확고함, 강인함에 있다. 마치 작가의 인격과 같다. 슬픔을 표현하기 위해서지만, 확실히 의지가 높은 초상화이기 때문에 수백 년 동안 읽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정진탁은' 중국 문학사' 에서 "그녀는 오리지널이고 시인 그룹과는 별개이다" 고 평가했다. 그녀는 다른 시인의 영향을 받지 않으며, 다른 시인들도 그녀의 영향을 받지 않는 것 같다. 그녀는 너무 높아서 평범한 작가가 영원히 그녀를 따라잡을 수 없다. 수많은 시인과 시인들이 수많은 시를 써서 영원히 내 마음 속에 그들의 감정을 남기고 있다고 하소연했다. 그 중 절반은 여주인공을 대표하여 말하는 것인데, 이 시들은 폭로될 때까지 아무런 가치도 없다. " 그래서 그녀의 일생의 이야기와 마음속의 슬픔이 서늘한 비극의 아름다움으로 변했고, 그녀와 그녀의 말은 역사의 별빛 하늘에 영원히 매달릴 것이다.

시대가 발전함에 따라 이청조의 가슴 아픈 많은 물건과 정서가 모두 해답을 받았지만, 우리는 가끔 천년전의 그 비바람을 돌아보면 언제나 가을바람 노란 꽃 속에 서 있는 미신을 볼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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