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엔터프라이즈 전체 - 소품' 인터뷰' 의 전체 대사는 무엇입니까?

소품' 인터뷰' 의 전체 대사는 무엇입니까?

중국 회선 네트워크의 회선:

첫 번째 부분:

유수: 지아 사장님.

지아 빙: 안녕, 리우 매니저.

유수: 안녕하세요.

지아 빙: 어서, 앉아.

유수: 먼저 앉으세요.

지아 빙: 옆으로 서, 뭐하고 있니? 방금 1 분 동안 헤어졌어요. 너무 열정적이에요.

유수: 좀 따뜻하지 않아요?

지아 빙: 앉아.

유수: 좋아, 좋아, 좋아.

지아 빙: 우리 상사가 미쳤다고 생각하니?

유수: 왜 그래?

자빙: 너 미쳤어, 우리 사이가 이렇게 좋다는 걸 알았을 때 시험관이 되라고?

유수: 너무 미쳤어.

두 번째 부분:

지아 빙: 오, 우리 엄마, 우리 관계가 얼마나 좋은가요? 초등학생, 중학생, 고등학생, 대학생이 모두 우리 회사에 와서 함께 부서장으로 승진했다. 정말 공교롭다.

유슈: 더 공교롭게도, 제 당시 여자친구는 당신의 아내가 되었고, 당신의 당시 여자친구는 제 아내가 되었습니다.

지아 빙: 우리는 모두 대련의 남편입니다.

유수: 네, 네, 맞아요.

자빙: 우리 회사는 오늘 무엇을 모집합니까?

유수: 우리는 홍보 매니저가 필요합니다.

지아 빙: 홍보 관리자.

유수: 네.

지아 빙: 또 뭐가 문제 야?

유잘생긴: 하나 * * * 세 가지 시험문제가 있는데, 한 가지 조건이 더해져 있어요.

지아 빙: 어떤 조건?

유잘생긴: 이 조건은 여기 있는 모든 술을 다 마시는 거야.

지아 빙: 홍보 관리자, 잘 마셔야합니다.

유수: 네.

지아 빙: 그럼 시작합시다.

세 번째 부분:

유수: 시작했어요.

지아 빙: 가자. 내가 먼저 가지러 갈게.

유수: 좋아, 좋아, 좋아.

지아 빙: 뒤에 준비 됐어. 우리의 QQ 부동산 회사의 홍보 매니저 채용이 곧 시작된다. 모두들 긴장하지 말고 자신의 최고 수준을 발휘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 가자, 1 번.

1 호 지원자: 안녕하세요.

지아 빙: 앉아.

1 번 지원자: 괜찮아요. 서 있어요.

유수: 앉으라고 했는데, 너는 앉아서 서 있어.

자빙: 시험관이 앉으라고 했어요. 왜요

1 번 신청자: 제가 바닥에 앉아 있나요?

지아 빙: 밖에 나가서 의자를 가져 가라.

신청자 1: 스스로 시험을 봐야 하나요?

지아 빙: 여기! 우리 시험관을 대수롭지 않게 여기다.

신청자 1 호: (앉아, 다리 교차)

지아 빙: 상황은 어때? 나의 작은 성질은 좀 견딜 수 없다.

유남: 방자하다.

지아 빙: 모자를 벗으세요.

네 번째 부분:

1 번 신청자: 응?

자빙: 모자, 가방, 가방을 벗고 임산부처럼 당신 앞에 두세요. 뭐 하는 거야? 내려 놔.

유수: 다리, 다리, 다리, 내려놔!

지아 빙 (Jia bing): 다리를 내려 놓고 사마귀처럼 감아 라. 당신은 왜 이것을 입습니까?

1 번 신청자: 여기 와서 꼭 정식으로 입어야 하나요?

유슈: 제 첫인상이에요.

지아 빙: 내 작은 성질이 점점 나빠지고 있으니 단도직입적으로 보자.

유수: 그럼 물어보기 시작했어요.

자빙: 가자, 가자.

유수: 첫 번째 질문을 들어보세요. 너는 우리 회사가 어떻게 하면 점점 더 잘 발전할 수 있다고 생각하니? 대답해 주세요.

신청자 1: 반드시 답해야 합니까?

지아 빙: 대답!

신청자 1: 저는 우리 회사라고 생각합니다.

지아 빙: 옆으로 서, 당신 회사.

1 호 지원자: 회사에 대해 걱정하지 마세요. 어차피 나는 직원들의 복지가 높아져야 한다고 생각한다.

지아 빙: 사람들은 당신이 어떻게 잘 발전하는지 묻습니다. 당신은 어떤 이점을 제시했습니까? 너는 당나귀 입술이 말이 맞지 않는다.

1 호 지원자: 직원의 복지가 높아지면 직원들이 자신감을 가질 수 있지, 그렇지? 나는 일을 많이 하고, 일을 적게 하고, 일을 적게 하고, 일을 하지 않고, 일을 하지 않고, 한 사람을 잡지 않고 무엇을 하는지 생각한다.

자빙: 네 말이 좀 일리가 있어.

주연: 자빙.

소품을 연기하는 기교:

스케치는 기본 공연 훈련을 기초로 주제를 전개, 가공 또는 재구성하는 한 가지 형태이며, 모든 공연 요소에 대한 종합 훈련이다. 소품은 편집, 감독, 공연을 하나로 모은 학생 연습이다. 소품은 어떤 규정 상황에서 무엇을 하는지 (특히 인물 관계의 설정) 분명히 말해야 한다.

중간에 어떤 갈등과 갈등, 즉 세부 사항과 사건이 발생했는데, 어떻게 해결합니까? 우리는 인물의 내면의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적극적인 행동을 해야 한다. 중도에 장애물이 생기면 갈등이 생기고, 사람의 행동이 바뀌며, 결국 결말이 나고, 전체 스케치 개념이 완성된다.

시작, 발전, 끝이 있습니다. 사건에서 캐릭터의 감정, 긴장, 고통, 그리고 매우 불안한 기쁨은 반드시 행동을 통해 반영되어야 한다. 작문은 일반적으로 싱글, 더블, 멀티 플레이어 작문으로 나뉜다. 2 인, 다인 소품을 공연할 때는 교류 부분에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