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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5 장: 창조적 의심-파일 (표)

우리가 다음에 해야 할 일은 용의자 명단이다. 이 명단에는 각 용의자가 알고 있는 자신에 대한 모든 정보와 그들이 알고 있거나 알고 있다고 생각하는 다른 사람에 대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다. 그들이 알고 있거나 자신이 알고 있다고 생각하는 피해자에 대한 정보도 포함될 수 있다. 또한 범죄 현장에서 수집 할 수있는 정보 (참 또는 거짓) 와 캐릭터가 게임에서 발견 된 증거와 단서를 평가하는 방법에 대한 가능한 제안도 포함되어야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용의자 명단은 참고용으로만 제공된다.

이 데이터를 사용하여 이야기와 타임라인을 쓸 수 있으며, 게임에서 플레이어에게 어떤 정보를 공개해야 하는지 알려 줄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플레이어를 파티에 초대할 때 "안전한" 정보를 줄 수 있습니다. 그들이 할 역할에 대한 일반적인 정보, 옷차림 방법, 어떤 소품을 가져올지, 그리고 파티에서 어떻게 공연할지 알아야 하기 때문에 미리 정보를 제공할 것이다. (빌 게이츠, 자기관리명언)

이 가이드의 뒷부분에서 살인 미스터리 파티의 모든 단계에서 어떤 정보를 공개해야 하는지 논의하겠습니다. 그래서 모든 것이 가능한 한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살인명언) 이들 워크시트의' 보안' 플레이어 버전도 만들겠습니다. 이를' 역할 파일' 이라고 합니다. 시작하기 전에 장면 설명 및 업데이트의 피해자 설명을 참조해야 합니다. 지금까지의 것이기 때문입니다. ...

사례: 브렌튼 매너 살인 사건.

주제: 시끄러운 1920 년대 (1922)

위치: 콜로라도 주 마니투천에 있는 브렌턴 매너.

행사: 콜비 브렌튼을 축하하며, 그 지역의 인기 있는 곳에서 큰 공연을 했다.

피해자: 코비 브렌튼, 남자, 34 세

직업: 아마추어 재즈 뮤지션, 일부 장소에서 색소폰을 연주합니다.

결혼 상태: 기혼 치과 의사 리사 브렌턴.

가족: 제 동생은 담배 회사인 넬슨 브렌튼입니다.

인척: 제 아내와 언니는 클레어 루펠이고 미용사 겸 치과의사 리사 브렌턴의 여동생입니다.

직원: 베니타 린터너 하녀.

친구: 아니요.

재무: 편안한 화폐소득이지만 채무은행가 랜스기브스.

비밀: 몇 가지

습관: 술을 마시고 시가를 피우다.

정치파: * * 그리고 당.

종교: 유신론자

지인: (2 부)

데리 그랜리치 경찰입니다.

에릭 마차 바버

랜스 기브스 은행가

에드위나 부인-심리학자 겸 점쟁이

사망 원인: 질식-베개에 질식

사망 시간:1922 aug11am12: 45.

시체의 위치: 당구장에서 발견되었습니다.

범죄 현장: 그의 침실.

블랙 애버딘: 에드위나 부인

거짓말 쟁이: 클레어 루펠.

누가 시체를 발견했는가: 집사 (게임 진행자)

용의자 명단: (2 부)

누가 시체를 발견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어떤 경우에는 시체를 발견한 사람이 곧 용의자가 되어 이렇게 심문을 받을 수도 있다. 당신의 용의자 중 한 명이거나 제 3 자일 수도 있습니다. 그들은 참여할 수 없습니다. 게임의 진정한 주인이자 사회자로서, 당신은 게임의 해설자와 심판이 될 진정한 무고한 손님을 연기할 수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 용의자와 탐정을 안내하거나 지휘하여 이야기가 장면에서 논리적인 방식으로 진행되도록 할 것이다.

대부분의 살인 추리 게임에서 호스트는 때때로 탐정을 연기하여 게임을 정상적으로 운영할 수 있지만, 나는 이것이 불필요하다고 생각한다. 나는 우리 모두가 그 코미디 추리 영화 속 집사가 얼마나 재미있는지 기억한다. 그 영화는 유명한 동명 데스크톱 게임을 바탕으로 각색한 것이다.

어쩌면 축하 연회에서 콜비 브렌튼을 연기하기로 결정할 수도 있습니다. 너는 이 부분의 이야기에서 그의 역할, 동작, 대화를 연기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당신은 어떻게 놀고 싶습니까? 내가 경기를 주재할 때, 나는 만찬에서 콜비 브렌턴의 역할을 맡을 것이라고 결정했다. 게임의' 아침' 단계에서는 사회자와 심판뿐만 아니라 진짜 무고한 집사 역을 맡아 필요한 경우 시체를 찾아 다음 이야기를 지휘해야 한다.

이번에 집사의 역할은 이렇게 디자인된 것이 아니다. 우리는 용의자에게' 인물 목록' 을 열거하기 시작했다.

다음 페이지에는 모든 정보를 만드는 데 사용하는 형식이 있습니다. 이 정보를 내 자신의 참조로 사용하고 앞으로 플레이어 캐릭터 파일을 만들어야 합니다.

다음은 앞에서 설명한 형식을 사용하는 단계입니다.

1: 캐릭터의 성별을 결정합니다.

2 단계: 6a 장의 설명에 따라 역할 이름을 지정합니다.

3 단계: 6b 장에 설명된 대로 캐릭터의 나이를 결정합니다.

4 단계: 인물의 혼인 상태를 확정하다. (싱글, 연애, 결혼, 이혼)

5 단계: 선택한 역할의 직업을 적어 라.

6 단계: 이 역할의 전문 분야를 적어라. 이는 그들의 직업과 관련이 있기 때문이다.

7 단계: 필요한 경우 정치 파벌을 지정하십시오. 차트 # 10 을 참조하십시오.

8 단계: 필요한 경우 종교를 지정하십시오. 차트 # 1 1 을 참조하십시오.

9 단계: 이 인물과 피해자의 관계를 확정하다. 이야기가 분명하고 모든 캐릭터 목록이 완성되면 이 정보를 쓰고 싶을 것이다. 필요한 경우 차트 # 14 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가 무엇에 관심이 있을지 결정합니다. (차트 # 16 의 예 참조)

1 1: 이 캐릭터에 어떤 습관이 있을 수 있는지 결정합니다. (차트 # 16 의 예 참조)

12 단계: 캐릭터의 범죄 상태 기록. "살인자, 사기꾼, 무고한 사람"

단계 13: 이 캐릭터가 무기 또는 살인 방법을 소유하거나 접할 수 있는지 여부를 기록합니다. 용의자의 절반이 흉기나 살인 방법에 노출되기를 원할 수도 있습니다.

14 단계: 14 장과 차트 #9 의 설명에 따라 캐릭터의 동기를 결정합니다. 모든 용의자는 살인 동기가 있거나 있어야 한다.

단계 15: 이 인물이 범행 기회가 있는지, 어떻게 범행을 저질렀는지 기록한다. 너는 다른 반쪽의 비무장 용의자가 기회가 있기를 바랄 것이다.

16 단계: 이 역할이 소유하거나 소유하고 있다고 주장하는 알리바이를 설명합니다. 모든 용의자는 알리바이를 시도하지만, 한두 명은 그들이 없다는 것을 인정할 것이다.

17 단계: 이 캐릭터가 밝혀야 할 정보 단서를 결정합니다. 이야기가 분명하고 모든 캐릭터 목록이 완성되면 이 정보를 쓰고 싶을 것이다.

18 단계: 이 캐릭터가 숨기려는 정보 단서를 결정합니다. 이야기가 분명하고 모든 캐릭터 목록이 완성되면 이 정보를 쓰고 싶을 것이다.

단계 19: 어떻게 한 거야? 이것은 단지 살인자에 대한 묘사일 뿐, 진술을 쓰는 데 사용될 것이다. 너는 그것을 무고한 용의자 명단에 올려놓을 필요가 없다.

20 단계: 이 역할이 알고 있거나 알고 있다고 생각하는 다른 사람에 대한 네 가지 정보를 확인합니다. 이야기가 분명하고 모든 캐릭터 목록이 완성되면 이 정보를 쓰고 싶을 것이다. 16 장에서 누가 누구를 아는지 어떻게 알 수 있는지 설명하겠습니다.

2 단계1:인물이 시체 조사 과정에서 어떤 행동을 할 것인지, 어떤 단서를 발견할 수 있는지를 묘사한다. 이야기가 분명하고 모든 캐릭터 목록이 완성되면 이 정보를 쓰고 싶을 것이다. 너의 단서 노트와 이야기 노트를 참고하라.

22 단계: 인물의 질문 때의 행동과 반응을 묘사한다. 이야기가 분명하고 모든 캐릭터 목록이 완성되면 이 정보를 쓰고 싶을 것이다.

다음 장: 창조적 용의자-살인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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