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엔터프라이즈 전체 - 지식 경쟁 활동 계획 프로그램

지식 경쟁 활동 계획 프로그램

5 지식 경쟁 활동 계획 프로그램

행사를 진행할 때, 우리는 보통 일의 모든 것이 계획대로 안정적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사전에 계획을 써야 한다. 다음은 내가 당신을 위해 정리한 지식 경쟁 행사 계획 방안입니다. 독서를 환영합니다.

지식 경쟁 행사 기획 방안 1 주최 단위: 하남재경대 성공학원위원회.

주최 기관: 하남 재경대학교 공학원 상과총지.

I. 활동 배경:

중국 경제의 급속한 발전에 따라 경제 인재에 대한 사회의 수요가 갈수록 커지고 있다. 대학생은 탄탄한 전문지식뿐만 아니라 경제 상식도 이해하고, 국가 경제 동태에 익숙하며, 항상 국가 시사에 관심을 갖고, 시사를 통찰하는 우수한 대학생이 되어야 한다.

둘. 활동 주제:

전문지식으로 경제 문제를 해석하고 용기로 위대한 인재를 단련하다.

셋. 활동의 목적:

1. 학생들이 경제 문제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고 경제 지식에 대한 이해를 깊게합니다.

사회적 핫스팟에주의를 기울이고 국가 경제 동향에 익숙합니다.

3. 학생들의 학습 적극성을 제고하고, 학생들에게 더 많은 경제지식을 알리고, 기본적인 경제상식을 습득하게 한다.

4. 학생들이 과외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가하여 캠퍼스 문화 생활을 풍요롭게 하도록 독려한다.

넷. 활동 시간:

4 월 초부터 중순까지 (6 ~ 7 주).

동사 (verb 의 약자) 경기 내용:

국제경제와 무역, 마케팅, 부동산 개발과 평가, 일상경제학 상식 등 전문적인 방향.

자동사 활동 흐름 미만:

(1). 예선:

1, 시간: 4 월 7 일부터 4 월 1 1 까지.

2. 단계:

(1) 경제 지식 질의 응답

⑵ 경제 지식 서면 설문지

(3) 2 분 짧은 연설

심사위원이 판단하여 종합 3 개 성적으로 상위 6 명의 선수를 선발하여 결승에 진출했다.

(2) .. 결승전

1. 시간: 4 월 14 월 ~ 4 월 18.

2. 단계:

(1) 개인 재능 전시

(2) 경제적 지식으로 대답하다.

(3) 주제 간 토론.

(4) 사회자 현장 상호 작용

일곱. 위치:

1. 초전: 120 1.

결승전: 국제 회의 강당.

여덟. 참가 조건:

우리 학원의 모든 학생은 한정된 시간 내에 이 과정에 등록할 수 있다.

9. 등록 방법:

사희식당 동문현장 지원.

X. 등록 시간:

3 월 24 일부터 3 월 27 일까지 정오 12: 00 ~ 13: 00.

XI. 수상 설정:

(1) 대상: 경제지식 우수상

(2) 1, 경제지식 1 등상

2, 경제 지식 2 등상

3, 경제 지식 3 등상

(iii) 인기상

(4) 인재상

열두. 판사의 구성:

예선:

결승전:

주: 이번 행사 시간은 잠정적입니다. 변동이 있으면 따로 배정해 주세요.

지식 경쟁 활동 계획 프로그램 bis

I. 활동의 목적

좋은 제품은 좋은 성격을 필요로 하고, 좋은 성격은 좋은 제품을 만들어야 한다. 오늘날의 경쟁이 갈수록 치열해지는 사회에서, 지속적이고 빠른 발전을 위해 기업은 반드시 높은 자질의 직원 팀을 세워야 한다. 이번 행사는 국경절 시리즈 행사를 계기로 회사 내에서 학습 열풍을 일으켜 직원 지식과 기술의 유기적 결합을 촉진하고' 학습형' 기업문화를 구축하는 정신을 조성하기 위한 것이다.

둘째, 활동 주제

학습형 기업을 만들어 지식 근로자로 다투다.

셋. 행사 시간 및 장소

9 월 30 일 오후 7 시 ~ 9 시 식당에서 열린다.

1, 계획 그룹

주요 책임: 이번 행사의 분석 기획, 홍보 지도, 자료 준비, 설비 배치를 담당합니다.

직원 배치:

① 마스터 플랜: _ _

(활동을 조정하고, 그룹 보고를 듣고, 제때에 활동난을 해결하다)

② 구현 계획: _ _

(기획안의 토론과 최종 원고를 조직하여 각 기획활동의 진전을 지도한다)

③ 회원:

_ _ (이번 행사 직원의 대외 홍보, 직원들의 참여 열정 동원, 직원의 비축 지식 학습 및 훈련 조직)

_ _ (이번 행사 준비를 담당하는 제품 또는 품질 지식 자료)

_ _ (활동 장소 준비 및 준비 책임)

_ _ (이번 행사 준비를 담당하는 지식 자료 사진, 음악, 동영상, 전등 변경 영화)

_ _ (이번 행사 자료 조달 준비 담당)

2. 현장 태스크 포스

주요 역할: 활동 현장을 조직하여 활동이 질서 있게 진행되도록 합니다.

인원 배치: 9 월 28 일 기획준비팀은 관중석 인원, 직책 분담, 프로그램 명단을 확정한다.

동사 (verb 의 약어) 에 필요한 자원

1, 장소 자원: 회사 식당.

2. 현장 자료:

① 앞의 대들보에는' 동방홍 1 위' 국경절 축제, 학습 문화' 라는 현수막이 걸려 있다. 붉은 바탕에 흰 글씨는 광고회사가 실제 사이즈에 따라 만든 것이다.

(2) 주제 교환처는 무대 뒤쪽에 있고, 프레임에는' 교환처' 라고 표시되어 있습니다.

③ 약 50 개의 컬러 풍선, 오리지널 랜턴, 이동식 테이블과 의자;

(4) 무대 오른쪽에 회사 음향을 설치하고 프레임에' 음향부' 를 표시한다. TV 용 프로젝터로 컴퓨터에 연결하여 비디오를 재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⑤ 6 개 팀으로 나뉘어' 등반 패드 1 팀, 등반 패드 2 팀, 등반 패드 3 팀, 액세서리 1 팀, 액세서리 2 팀, 액세서리 3 팀' 이라고 표기되어 있다. 바로 앞에 화이트보드 점수, 왼쪽 3 팀,

⑥ 심사위원석은 무대 아래 첫 줄에, 관객은 뒷줄에 설치하였다.

3. 행사 소품: 지식경쟁 문제는 컴퓨터 (*** 100 문제), 10 화이트보드 펜, 6 개의 작은 화이트보드 답안판에서 나온다.

4. 기타 물자: 생수 2 상자, 지폐기 3 개, 음악CD, 마이크, 카메라, 그리고 한가한 돈 (10 위안 잔돈).

자동사 경기 방식 이번 행사는 팀 지식 경쟁, 시청자 상호 작용 질의 응답, 오락 활동의 세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팀 지식 경쟁의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행사 팀은 등반 패드 1, 등반 패드 2, 등반 패드 3, 보조 재료 1, 보조 재료 2, 보조 재료 3 을 포함한 6 개 팀으로 구성됩니다. 각 팀은 5 명으로 구성됩니다 (그 중 남성 직원 3 명, 여성 직원 1 사람, 관리직원 1 사람).

참고:

(1) 깔때기 1 2 명 (순찰원 포함) 이 현재 깔때기 1 및 사무실 1 사람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 Pad 등반대 2 명 (선 검사 포함) 은 현재 Pad 2+ 1 사람을 생산계획부에서 등반하고 있다.

(3) 매트 3 팀은 현재 매트 3 을 오르고 있는 2 명 (순찰원 포함) 과 창고 1 사람들로 구성되어 있다.

(4) 1 의 보조팀, 사소성 그룹 2 명과 접착가죽 그룹+1 사람들로 구성된 업무 부서

(5) 액세서리 2 팀은 인쇄팀과 재봉조 2 명 +65438+ 구매부 0 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6) 액세서리 3 팀, 아웃소싱팀 2 명, 하의팀 +65438+ 품질부 0 명.

2. 이번 각 팀은 100 점을 득점했고, 대회 답안은 필답, 강탈 답안, 위험문제의 세 가지로 나뉘는데, 그 중 90% 는 대회 문제고에서 나왔다.

경기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필수 답안: 이번 라운드는 각 팀 대표가 컴퓨터 추첨을 통해 주제를 선택하며, 각 질문은 5 개의 작은 질문으로 구성돼 프로젝터에 나타납니다. 이 중 각각 좌석순으로 답해야 하며, 같은 팀 구성원은 교체할 수 없습니다. 정답은 10 점을 주고, 잘못 서명하면 점수를 공제하지 않는다. 이번 시간 조절은 40 분 이내입니다.

이번 라운드의 목적은 각 선수들의 기초 지식의 친숙도에 있으며, 각 선수들이 팀을 위해 싸우는 것이 중요하다.

(2) 스크래치 답변: 문제가 프로젝터에 나타납니다. 사회자가 질문을 읽고' 시작' 이라고 말하자 각 팀은 다투어 손을 들고 대답했다. 질문을 뺏은 팀은 대표가 대답할 수 있고, 팀 구성원은 힌트와 보충을 할 수 있다. 대답이 끝나면 그들은 "대답이 끝났다" 고 말해야 한다. 이번 라운드 * * * 설정 15 차선, 정답은 20 점, 틀리게 20 점, 답이 완전하지 않은 버클 10 점. 이번 시간 통제는 15 분 이내입니다.

이번 라운드의 목적은 각 팀이 적당한 지식을 익히고, 집단작전을 할 수 있고, 팀워크를 반영하는 것이다.

(3) 위험 문제: 각 팀은 위험 점수 (20 점, 30 점, 50 점) 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터에 위험 문제가 있을 경우 정답은 그에 상응하는 점수를 줄 수 있고, 오답은 점수를 공제하지 않는다. 이번 시간 통제는 15 분 이내입니다.

이번 라운드의 목적은 각 팀에게 난이도 지식을 익히고 팀의 진취적인 정신과 모험정신을 양성하는 것이다.

(4) 선수가 위 질문에 대답할 수 없다면 기회를 청중에게 맡기고 그에 상응하는 상품을 주어야 한다. 이의가 있으면 심사위원에게 판정을 해 주십시오. (심사위원은 2 명의 고위 경영진, 1 1 차 관리자 및 2 명의 직원으로 구성됩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3. 매 라운드 지식 경연 대회는 3 라운드 각종 관객의 대화형 문답과 총 12 문제를 산재 할 수 있다. 또한 직원들은 오락 프로그램을 가지고 다섯 개의 오락 프로그램을 설치할 수 있다. 매 라운드 삽입 시간은 12 분, * * * 는 40 분으로 제어됩니다.

4. 행사가 끝날 때 관중석 인원은 평점 통계를 진행하여 수상자 명단을 확정하고, 회사 지도현장은 수상팀에 상을 수여한다.

일곱. 상 설정

이번 행사에는 1, 2, 3 등상과 우수상, 1 등상 1 이름, 보너스 600 원으로 구성된 팀상과 개인상이 설치됐다. 이등상 1 이름, 300 원; 3 등상 1 명, 보너스 150 원, 우수상 3 명, 보너스 90 원. (* * * 1500 원)

개인공연에는 1 등상 1 명, 2 등상 1 명, 3 등상 1 명, 상금은 각각 100 원, 50 원입니다 (* * * 180 원) 시청자 보너스 1 인당 10 원. (* * * 120 원 합계 1800 원)

여덟, 사전 준비

1. 제목 준비: 기획방안에 따라 기획팀 지정인원이 문제은행을 준비한다. 여기서 문제 은행은 공장에서 감독한다 (20 개 채널). 제품 기술 (30 오프); 품질 검사 (30 채널); 안전 지식 (10); 재미있는 문답 (10 채널) 은 5 부 *** 100 채널로 구성되며, 각 부분은 2: 3: 5 (난이도: 중간: 쉬운) 비율로 출제한다. 실제 경기에는 5 1 문제가 있으며 적중률은 5 1%x90%=45.9% 입니다.

2. 행사 홍보: 질문 은행에 따르면 기획팀은 3 일 앞당겨 회사 전체에 공개하며, 작업장이나 부서장에게 아침 회의 시간을 이용해 홍보해 익숙한 목적을 달성할 것을 권한다.

3. 프로그램 선택: 기획팀은 5- 10 개의 관심 프로그램을 모집하라는 통지를 보내 결국 5 개를 선별했다. 팀도 선수를 파견하여 참가할 수 있다. 프로그램 선정은 29 일 오후 끝났다.

4. 장소 배치: 반나절 앞당겨 장소를 배치하고, 디버깅 컴퓨터, 프로젝터, 조명, 음향을 설치하고, 책상과 의자를 배치하고, 생수를 배치하고, 상품을 설치하다.

아홉. 재무예산

1, 보너스 범주 * * * 1800 원 (1500+180+/kloc-0)

미네랄 워터 두 상자는 40 위안입니다.

배너, 슬로건을 만들기 위해 3.200 위안;

리본과 풍선은 총 50 위안입니다.

5, 답변 화이트보드 6 600 원, 펜 12 15 원;

6, 음악 CD 100 위안;

7. 참가 경품 200 원 8. 사진 인화 50 원 9 총 예산 3055 원.

지식 경쟁 활동 계획 프로그램 제 3 장

학생들의 소방안전의식과 자방, 자조, 탈출 능력을 강화하고 소방안전관리를 강화하고 화재사고 발생을 최소화하며 효과적으로 화재를 예방하고, 인신과 재산안전에 대한 경각심과 대응력을 높이며, 학생들이 소방안전지식을 더 잘 이해하고 안전하고 조화로운 캠퍼스 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이번 소방안전지식경쟁을 특별히 개최하여 사고의 위험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합니다.

첫째, 경기 시간

소방지식경쟁은 초전, 복전, 결승전의 세 단계로 나뉜다.

예선 시간: 10 월 6 일 오후 7 시 30 분-9 시 30 분, 10 월 9 일 정오 필기시험과 면접 (구체적인 교실은 별도 통지).

복전 시간: 165438+ 10 월 14, 오후 3 시-5 시, 이과루 (교실별 통지).

결승전 시간: 10 월 27 일 오후 7 시 30 분-9 시 30 분, _ _ 빌딩 강당에서.

둘째, 게임 등록

등록표는 반관리위원회 위원들이 수집하여 10 월 3 일 (수요일) 오전 0 시에 코빈빌딩 5 1 165438 에 제출하고 화요일 오후 9 시 30 분에 코에게 배달한다

예선 단계: 각 반이 참가 신청한 학생은 우리 학과 사이트 학생처에서 경쟁 관련 자료를 다운로드할 수 있고, 주최측은 그들에게 출제 (80%), 예선 통일조직 필기시험을 할 것이다. 우리는 우수한 학생을 선발하여 초전 2 라운드, 즉 면접에 참가할 것이다. 면접이 통과한 동창회에는 복전이 있다.

복전 단계: 초전에서 두각을 나타낸 사람이 복전을 진행한 후 우리 학과를 대표하여 우리 원 조직의 결승전에 참가한다.

셋째, 보상 설정

1 등상 1, 2 등상 2, 3 등상 5, 우수상 몇 개. 모든 수상자는 정교한 선물 한 부를 받고 종합 평가를 할 수 있다.

넷. 참가자

수학 정보 기술과의 풀 타임 학생

동사 (verb 의 약어) 입국 규칙

초전 필기시험 규칙: 폐쇄권, 정해진 시간 내에 필기시험을 완성하다.

예비 면접 규칙:

(1) 경쟁 질문에는 필수, 객관식, 퀴즈 등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1, 필수 질문: 고정 점수, 질문당 10 점.

2. 객관식 질문: 10, 20, 30 의 세 가지 점수로 나뉩니다.

3. 날치기 답안: 고정점수, 질문당 10 점.

(b) 채점 규칙

1. 필답점수: 각 선수는 반드시 필답을 대답해야 하고, 맞힌 사람은 점수를 가산하고, 틀린 사람은 점수를 공제해야 한다.

2. 답안점수: 플레이어는 답안 기회를 포기할 수 있고 답안을 포기하면 점수를 공제하지 않는다. 답안을 고르면 답을 맞히면 가산점이 되고, 틀리면 점수가 공제된다. 제목을 선택한 후 대답을 포기하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제목 점수에 따라 점수를 공제할 것이다. 답변을 선택하면 세 가지 채점 질문을 선택할 수 있다. 제목이 선정된 후 20 초의 고려 시간이 있습니다. 응답 시간은 2 분을 넘지 마십시오.

3. 퀴즈 점수: 퀴즈는 2 라운드로 나뉘며, 매 라운드 12 질문입니다. 맞히면 가산점이 되고, 틀리면 점수가 줄어든다. 판주가 제목을 읽고' 시작' 이라고 하면 각 그룹은 먼저 대답할 수 있고, 그렇지 않으면 그 질문에 대한 답을 취소할 수 있다. 질문당 10 점. 대답하지 못하거나 틀리면 점수를 공제해야 한다.

물동사가 자금을 추정하지 못하다.

정교한 선물비용은 150 원, 경기 관련 소품 구입 비용은 50 원으로 예상된다. 총 비용은 150+50 = 200 원입니다.

지식 경쟁 활동 계획 프로그램 제 4 장

첫째, 활동 목적:

학원 당위 주제 활동에 응하기 위해 학생의 학습 자질과 업무 자질을 전면적으로 향상시키고, 학생들의 학원에 대한 이해를 강화하고, 캠퍼스 문화생활을 더욱 풍요롭게 하고, 학풍 건설을 촉진하고, 강한 학습 분위기를 조성하고, 특히' 학교 규율 지식 경쟁' 을 전개한다.

주최 단위: 허난 공과 대학 경제 무역부

주최: 경제무역학과 학생회.

넷. 경기 시간: 20__ _ 년 65438+2 월 1 -4.

동사 (verb 의 약자) 위치: 6J 10 1

참가자: 경제 무역부 전체 학생.

일곱. 시작하기 요구 사항:

1. 경기는 프로로 되어 있다. 각 전공은 반장 한 명과 단 한 명을 전문 지도자로 파견하여 네 명의 동창을 데리고 갈 것이다.

2. 경기는 현장 질의 응답 형식을 채택하고, 시험 선택 내용은 모두 하남 이공대 학생 수첩에서 나온 것이다.

3. 자율부와 학습부는 시험문제의 디자인을 담당한다.

4. 학생회의 모든 구성원은 경기에 대해 책임을 진다.

여덟, 경쟁 과정:

1, 각 팀은 각기 다른 모습을 보였다 (본 팀의 이름과 슬로건 소개, 3 분).

2. 1 라운드 필답.

각 그룹마다 제비를 뽑아 그들이 반드시 대답해야 하는 일련의 질문을 결정한다. 각 질문 세트에는 5 개의 질문이 포함되어 있으며, 한 질문에 10 점을 더하고, 한 문제를 틀리면 점수를 공제하지 않는다. 이번 경기에서 각 팀마다 팀 싱크탱크에 도움을 청할 기회가 한 번 있다 (30 초). 참가자는 도움을 받는 사람의 대답이나 힌트를 수락하거나 스스로 질문에 대답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3, 2 라운드 답안.

이번 라운드의 문제는 옳고 그름과 객관식 문제를 포함한다. 사회자가 문제를 다 본 후, 각 팀은 먼저 답안을 시작하고, 문제 하나에 10 점을 맞추고, 한 문제를 틀리면 점수를 공제하지 않는다. 이번 라운드 * * * 카운트 15 질문, 질문 당 응답 시간은 10 초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백업 링크: 위험 점수. 이번 경기에서는 팀당 단 두 번의 기회로 제목을 평가했고, 점수 점수는 각각 10 점, 15 점, 20 점, 25 점, 30 점이었다. 답이 맞으면 해당 점수를 공제한다. 응답 시간은 15 초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4. 현장 상호 작용.

현장 관중들은 서로 다투어 대답하고, 한 문제를 맞히면 정교한 작은 선물을 증정한다.

5. 3 차 사례 분석 문제.

이번 라운드는 필답이다. 사례를 분석하여 자신의 관점을 제시하고 답안을 확정하다. 이번 라운드는 심사위원 선생님이 채점했고, 만점 60 점, * * * 1 문제. 응답 시간은 5 분을 넘지 않습니다.

6. 이때 무승부가 발생하면 현장 심사위원은 질문에 답을 더하고 정답에 10 점을 더한다.

참고: 1) 예선은 프로팀 8 개 팀과 비전문팀 8 개 팀을 선발해 복회에 진출했다.

2) 각 팀은 4 명을 파견하여 자신의 싱크탱크를 구성하고 무대 아래 앉는다.

3) 참가팀은 대회에서 3 차례 규정을 위반하면 출전 자격이 취소된다.

4) 진행자가 질문을 한 지 10 초 만에 대오가 대답을 하지 않으면 다음 질문으로 넘어가지만 답안은 여전히 15 입니다.

아홉째, 상 설정:

전공으로 대회를 통해 우수 조직상 1 개, 우수 팀 1 개, 단항상 몇 개, 영예증서 및 관련 상품을 수여합니다.

지식 경쟁 활동 계획 프로그램 제 5 장

I. 활동의 주제

추석을 즐겁게 보내고 전통 문화를 널리 알리다.

둘째, 사건의 배경

일고회사는 대형 과학기술기업으로 외국인 직원과 외국인 직원이 많다. 국제 직원들의 중국의 유구한 역사 문화에 대한 이해를 증진시키기 위해 명절 분위기를 조성하고, 직원들의 정서적 수요에 주목하고, 직원들과 상급자의 거리를 좁히고, 기업 경제 발전을 더 잘 촉진하기 위해, 기업은 설날 행사를 개최할 계획이다.

셋째, 활동의 목적

1. 국제 직원들이 중국의 유구한 역사와 문화에 대한 이해를 증진시키다.

2, 직원과 직원, 직원과 사장 사이의 거리를 좁힙니다.

3. 기업의 경제 발전을 더 잘 촉진한다.

4. 직원들이 활동 중에 자신을 충분히 과시하고, 자신을 인정하고, 기업 대가족에 대한 자신의 정체성을 인정하게 한다.

넷. 참가자

일고 회사 전체 직원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시간과 장소

시간: 년, 월, 일 오후 6 시 30 분부터 9 시 00 분까지

장소: 큰 노천 광장

자동사 활동 준비 작업.

(1) 모집 방안

1, 무료 자발적 등록 원칙을 채택하십시오.

2. 프로그램 형식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노래, 춤, 소리내어 읽기, 악기 공연, 만담, 소품, 희곡, 서예 등). ), 그리고 내용이 건강하고, 축제를 주제로 합니다. 모든 프로그램은 미리 스스로 리허설을 해야 하며, 준비팀이 선별한 프로그램만이 파티에서 공연할 수 있다.

3.9 월17 시 이전에 프로젝트 등록을 완료합니다 (인사부에 신고).

4. 프로그램 신청자는 자체 반주악기나 테이프, 시디를 준비팀에 미리 제출해야 한다.

5. 프로그램 공연 순서는 사회자와 파티 준비팀에 의해 결정된다.

6. 전체 파티의 전 과정을 DV 로 기록할 수 있습니다. 파티에서 공연에 참가하는 모든 배우들은 작은 선물을 받을 것이다. 게스트와 관객의 선정을 통해 야회는 풍상, 기상, 크리에이티브 프로그램상, 공연상, 가수상 등을 선정한다. 확인 고려! ) 을 참조하십시오

(b) 활동 현장 레이아웃

1, 장면 배치는 중국 전통 빨간불을 위주로 중국 소품을 매치해 중국 명절과 중국 맛을 보여준다.

2. 무대디자인은 중국홍조를 위주로 전통에 현대원소를 넣어 무대 전통 전반에 패션을 드러냈다.

3. 행사장의 작은 무대 양쪽에 등롱벽 두 개와 빨간 등롱을 설치하여 전체 현장을 진한 중국풍으로 장식하고, 각 등롱에 등불 수수께끼를 하나 숨겨 장식성과 참여성을 모두 갖추고 있다.

4. 음식을 진열합니다

과일: 사과, 포도, 귤, 바나나 등.

음료: 콜라, 사이다, 녹차, 오렌지 주스, 밀크티, 와인, 생수 등.

간식: 월병, 땅콩, 호박씨, 과자, 닭날개, 피스타치오, 육포 등.

일곱째, 당의 준비 부문

첫 번째 그룹: 프로젝트 기획 그룹

담당 부서: 인사부

임무: a 월 10 프로그램 필터링 완료.

B.9 월 1 1 일 프로그램 편집, 의례팀 신고.

C.9 월 1 1 전 진행자의 이미지 디자인과 대사를 준비한다.

두 번째 그룹: 에티켓 그룹

임무: A. 파티 시작 전 좌석의 배치, 각 좌석의 실시.

B. 모임 전에 회의장에서 프로그램 목록, 생수, 선물 등과 같은 서비스 물품을 준비합니다.

C, 의식 직원 구현 및 활주로 리허설.

세 번째 그룹: 소품 리깅 그룹

임무: A, 무대 조명, 스피커 등의 장비의 정상 작동 및 모든 물류 지원 보장.

B, DV 카메라 구현, 정상적인 촬영 조직 (직원 소유 장비).

그룹 4: 물류 모바일 그룹

임무: a. 소품 그룹이 관련 장비 및 스테이지 배치를 설치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B, 현장 재료, 전기 및 기타 장비 모드.

C. 모임 현장의 질서를 유지하고 회의에서 돌발사건을 처리한다.

D, 다른 프로젝트 그룹에 대한 긴급 배치, 다른 프로젝트 팀이 업무를 완료할 수 있도록 돕고 파티가 원만하게 끝나도록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성공으로 충만하다.

참고: 1. 프로젝트 팀 구성원의 임무가 충돌하는 경우 첫 번째 프로젝트 그룹의 임무가 성공적으로 완료되도록 해야 합니다.

2. 각 프로젝트 팀 인원의 임무가 심각하게 충돌할 경우, 각 프로젝트 팀의 인적 자원이 재조정되어, 필요에 따라 언제든지 기동대를 활성화할 수 있다.

프로젝트 팀은 이제 공식적으로 설립되어 즉시 작업을 시작합니다. 임무를 완수한 후 자동으로 해산하다.

일곱. 활동

1. 사회자는 추석의 기원을 설명하여 외국인 직원들의 중국 전통문화에 대한 이해를 높였다.

2. 회사 회장이 축복을 보냅니다.

3, 부서 선언 계획 성과

4. 경기

(1) 모든 직원들이 함께 노래를 부르고 분위기를 띄운다.

(2) 나는 가사를 외우는 것을 좋아한다. 각 부서가 한 사람 또는 자천에 무대에 오르는 것을 좋아하고, 사회자는 매번 한 단어를 지정하고, 모든 선수들이 번갈아 가며 그 단어가 포함된 노래를 부르는 것도 해음이다. 5 초 안에 노래를 부를 줄 모르는 선수가 탈락하고 (자기 부서에 도움을 신청할 수 있음) 마지막 선수가 이겼다.

(3) 등롱에 수수께끼를 풀다: 이미 수수께끼가 붙어 있는 배열된 등롱에서 자신이 관심을 갖고 풀 수 있는 수수께끼를 고르면 정미상을 받을 수 있다.

(4) 달구경으로 월병을 먹는다: 달이 하늘 높이 걸려 가장 둥글고 밝을 때, 모두들 삼삼오오 무리를 지어 앉아 달구경을 하면서 월병을 먹고 있다.

(5) 회장은 직원들에게 성과상을 수여할 것이다.

(6) 사회자는 행사가 끝났다고 선언하고 축복을 보냈다.

(7) 행사가 끝난 후 직원 한 명당 추석 월병 선물함 1 개를 증정받을 수 있다.

여덟. 활동 자금 및 예산

1, 사이트 배치 비용

2. 취사 및 레크리에이션 비용

3, 다양한 활동 구매 비용.

4, 노무비

5. 선물 비용

6. 추석 월병 선물함 구입 비용

Ix. 비상 계획 및주의 사항

1. 이번 행사의 각 방면은 반드시 규율을 준수하고, 내용은 건강하고, 주제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

2. 참가자는 반드시 활동 조직자의 통일된 지휘를 받아들이고, 엄밀하게 조직하고, 분담하여 협력하며, 세심하게 실시해야 한다.

3. 이 활동은 조직자와 참가자들이 서로 협력하고 서로 지지해 활동의 각 방면이 순조롭게 완료되도록 해야 한다.

4. 각종 의외의 문제가 발생할 경우 관계 당사자들은 서로 양해하고 양보하는 원칙에 따라 우호적인 협상을 통해 해결해야 한다.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