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엔터프라이즈 전체 - 무석남장거리 시

무석남장거리 시

1. 남창가에 관한 시

남창가에 관한 시 1. 무석남장거리 시

"무석 난창 거리" (그룹시) 저자: 4 차원 광도

1

녹색 슬레이트의 글자를 접어서 열어라.

한 줄의 푸른 기와와 흰 벽.

그는 얼굴을 맞대고 왔다.

정면으로 오는 것은 그 거리의 불빛도 있다.

마치 강처럼 구불 하늘로 통한다

밝은 은하수와 얽혀 있다

천지 창조, 원래

그 다채로운 꿈들

이 시에 있습니다.

2

후광 속에 어렴풋이 나타나다.

분산된 방 그림자

긴 말 아닌가요?

술기가 바람에 흔들리다

깜빡이는 가게 이름도 있어요

비문이 아닌가요?

가장 많은 것은 고쟁의 목소리이다.

* * * 그것은 심금을 울렸다.

이 다채로운 단어의 곡조는 무엇입니까?

너를 다시 타락시키다

어느 꿈속에서

셋;삼;3

할머니 이야기 속의 낡은 달

이 순간, 또한 벽을 올랐다.

조용히, 초상을 비춘다.

작은 소리로 무언가를 하소연하고 있다

지난 사건

맹인 아병.

수향의 영향을 받는 건가요?

아니면 당신의 생각을 열어라.

그렇지 않으면, erquan 아래 물 중월.

그는 어떻게 득점을 할 수 있습니까?

이렇게 슬프다

남창거리. 청명교

현관에 다카하시가 바에 기대어 서 있다.

보름달을 응시하다

당신은 어디에서 그것을 얻었습니까?

걸어가면 너는 다시 들어올 것이다.

어느 결사

그리고 내 그림자

다리 밑의 물로 갔습니다.

저 천등의 그늘 아래 무거운 벽

이미 내 손에 넘어갔다.

미풍이 불다

다시 잔물결을 일으키다

자, 내가 술에 취하게 해줘.

한 번도, 한 번도.

식당에서 아주 향기로운 냄새가 나는 말.

나를 깨워라

남창거리. 운하 링 웨이브.

누구도 즐길 수 없다.

10 만 명의 궁녀.

실크와 새틴으로 당긴 거예요

궁정선

나는 단지 상상만 했을 뿐이다.

한 여자가 동행한다.

배를 타다.

등불을 하나 흔들다

흐릿한 수면을 지나다

저버리지 않다

이 등불 그림자가 붉게 물들고 있다.

야경

어느 건물에 노래 한 곡이 떠 있습니까?

흐릿하여 분명하지 않다

어떤 여자예요?

가볍게 너의 입술을 벌려라.

완곡한 명조

해안가의 건물에서 누가 웃고 있습니까?

조용한 밤을 어지럽히다.

나를 외롭게 하는 마음

격동

불빛이 어두컴컴하고 한 무더기

꽃밭 속의 소녀

하나 하나 임계값

예를 들어 나에게 미소를 짓는다.

이 시점에서 나는 아직 젊다.

그녀에게 미소를 짓고,

그녀에게 한 가닥의 정을 느끼게 하다

해변으로 가져가 라.

갑자기, 그것은 사라졌습니다.

점점의 꽃이 아직 남아 있다.

문턱은 여전히 향기롭다, 아직 있다.

한 가닥의 향기로운 영혼처럼 감돌다

나는 한 송이 또 한 송이 꽃 향기를 맡았다.

너, 숨어 있어

어느 꽃밭에 있습니까?

남창거리. 남선사

붉은 먼지 속의 사랑

사막에서 길을 잃었습니다

세월은 사랑할 기분이 없을 때

강남 주세요

그럼 제가 무상한 걸 물어볼게요.

천년의 역사를 가진 선사에서

파란 램프 두루마리, 알겠습니다.

어떤 인간 변천?

자정 종소리가 지나간 후 경을 낭독하다.

몸의 모든 때를 씻어냈다.

작은 목어의 목소리에서

나는 다리를 꼬고 싶다.

맞은편에 스님 한 명이 앉아 있다.

하나를 짓고 하나를 짓다.

선종 원칙을 참고하다

남창거리. 요군 유적지

원래 강남의 미언

이 가마에 있습니다.

축 어적으로 한 문장씩.

느린 스튜와 화염이 거꾸로 된 후

소성

남조의 480 사를 상상해 보세요.

연우 속에 얼마나 많은 이야기가 있습니까?

모든 것이 흔들리지 않는 것은 아니다.

가마불의 영향을 받는 건가요?

지금, 천년가마 불은 이미 꺼졌다.

우리는 어디에서 단어를 찾을 수 있습니까?

강남을 계속 쓰다

참고용

2. 무석남장거리시

"무석 난창 거리" (그룹시) 저자: 4 차원 광도

1

녹색 슬레이트의 글자를 접어서 열어라.

한 줄의 푸른 기와와 흰 벽.

그는 얼굴을 맞대고 왔다.

정면으로 오는 것은 그 거리의 불빛도 있다.

마치 강처럼 구불 하늘로 통한다

밝은 은하수와 얽혀 있다

천지 창조, 원래

그 다채로운 꿈들

이 시에 있습니다.

2

후광 속에 어렴풋이 나타나다.

분산된 방 그림자

긴 말 아닌가요?

술기가 바람에 흔들리다

깜빡이는 가게 이름도 있어요

비문이 아닌가요?

가장 많은 것은 고쟁의 목소리이다.

* * * 그것은 심금을 울렸다.

이 다채로운 단어의 곡조는 무엇입니까?

너를 다시 타락시키다

어느 꿈속에서

셋;삼;3

할머니 이야기 속의 낡은 달

이 순간, 또한 벽을 올랐다.

조용히, 초상을 비춘다.

작은 소리로 무언가를 하소연하고 있다

지난 사건

맹인 아병.

수향의 영향을 받는 건가요?

아니면 당신의 생각을 열어라.

그렇지 않으면, erquan 아래 물 중월.

그는 어떻게 득점을 할 수 있습니까?

이렇게 슬프다

남창거리. 청명교

현관에 다카하시가 바에 기대어 서 있다.

보름달을 응시하다

당신은 어디에서 그것을 얻었습니까?

걸어가면 너는 다시 들어올 것이다.

어느 결사

그리고 내 그림자

다리 밑의 물로 갔습니다.

저 천등의 그늘 아래 무거운 벽

이미 내 손에 넘어갔다.

미풍이 불다

다시 잔물결을 일으키다

자, 내가 술에 취하게 해줘.

한 번도, 한 번도.

식당에서 아주 향기로운 냄새가 나는 말.

나를 깨워라

남창거리. 운하 링 웨이브.

누구도 즐길 수 없다.

10 만 명의 궁녀.

실크와 새틴으로 당긴 거예요

궁정선

나는 단지 상상만 했을 뿐이다.

한 여자가 동행한다.

배를 타다.

등불을 하나 흔들다

흐릿한 수면을 지나다

저버리지 않다

이 등불 그림자가 붉게 물들고 있다.

야경

어느 건물에 노래 한 곡이 떠 있습니까?

흐릿하여 분명하지 않다

어떤 여자예요?

가볍게 너의 입술을 벌려라.

완곡한 울음새

해안가의 건물에서 누가 웃고 있습니까?

조용한 밤을 어지럽히다.

나를 외롭게 하는 마음

격동

불빛이 어두컴컴하고 한 무더기

꽃밭 속의 소녀

하나 하나 임계값

예를 들어 나에게 미소를 짓는다.

이 시점에서 나는 아직 젊다.

그녀에게 미소를 짓고,

그녀에게 한 가닥의 정을 느끼게 하다

해변으로 가져가 라.

갑자기, 그것은 사라졌습니다.

점재한 꽃송이가 아직 있어요.

문턱은 여전히 향기롭다, 아직 있다.

한 가닥의 향기로운 영혼처럼 감돌다

나는 한 송이 또 한 송이 꽃 향기를 맡았다.

너, 숨어 있어

어느 꽃밭에 있습니까?

남창거리. 남선사

붉은 먼지 속의 사랑

사막에서 길을 잃었습니다

세월은 사랑할 기분이 없을 때

강남 주세요

그럼 제가 무상한 걸 물어볼게요.

천년의 역사를 가진 선사에서

파란 램프 두루마리, 알겠습니다.

어떤 인간 변천?

자정 종소리가 지나간 후 경을 낭독하다.

몸의 모든 때를 씻어냈다.

작은 목어의 목소리에서

나는 다리를 꼬고 싶다.

맞은편에 스님 한 명이 앉아 있다.

하나를 짓고 하나를 짓다.

선종 원칙을 참고하다

남창거리. 요군 유적지

원래 강남의 미언

이 가마에 있습니다.

축 어적으로 한 문장씩.

느린 스튜와 화염이 거꾸로 된 후

소성

남조의 480 사를 상상해 보세요.

연우 속에 얼마나 많은 이야기가 있습니까?

모든 것이 흔들리지 않는 것은 아니다.

가마불의 영향을 받는 건가요?

지금, 천년가마 불은 이미 꺼졌다.

우리는 어디에서 단어를 찾을 수 있습니까?

강남을 계속 쓰다

참고용

3. 월하 남창가의 좋은 말 좋은 말 좋은 말

1 어떤 사람들은 떠나면 다시는 돌아오지 않기 때문에 기다림과 망설임은 이 세상에서 가장 무정한 살인자다.

나는 당신 앞에서 먼지처럼 낮게 변했다. 하지만 내 마음은 좋아하고 꽃은 먼지에서 나온다. "장애령은 후란성에게 보낸 사진 뒷면에 적혀 있다"

3 애정, 애정 우리는 모든 것을 가지고 있지만 사랑은 없습니다.

감정과 세월이 찢겨 바다에 던져질 수 있다면, 나는 이때부터 해저에서 침묵하고 싶다. 나는 네가 한 말을 좋아하지만, 나는 이해하지 못한다. 너는 나의 침묵을 보고 싶지만, 나는 이해하지 못한다.

5 사랑은 언제나 천회백전이다. 만약 당신이 버림받거나 상처받은 적이 없다면, 당신은 어떻게 한 사람을 사랑할 수 있습니까? 사랑은 원래 일종의 경험이었다. 사람이 오래 지속되기를 바랍니다. 뭘 좋아하세요? 기분이 어때?

4. 월하 남창가의 좋은 말 좋은 말 좋은 말

1 어떤 사람들은 떠나면 다시는 돌아오지 않기 때문에 기다림과 망설임은 이 세상에서 가장 무정한 살인자다.

나는 당신 앞에서 먼지처럼 낮게 변했다. 하지만 내 마음은 좋아하고 꽃은 먼지에서 나온다. "장애령은 후란성에게 보낸 사진 뒷면에 적혀 있다"

3 애정, 애정 우리는 모든 것을 가지고 있지만 사랑은 없습니다.

감정과 세월이 찢겨 바다에 던져질 수 있다면, 나는 이때부터 해저에서 침묵하고 싶다. 나는 네가 한 말을 좋아하지만, 나는 이해하지 못한다. 너는 나의 침묵을 보고 싶지만, 나는 이해하지 못한다.

5 사랑은 언제나 천회백전이다. 만약 당신이 버림받거나 상처받은 적이 없다면, 당신은 어떻게 한 사람을 사랑할 수 있습니까? 사랑은 원래 일종의 경험이었다. 사람이 오래 지속되기를 바랍니다. 뭘 좋아하세요? 기분이 어때?

5. 가마시

1. 늪을 가마로 만들고 엄송 도제의' 보살심, 사랑 속에서 울다' 입니다.

2. 먼지가 많은 가마, 송주방연의' 꿈처럼 먼지가 많은 자수' 입니다

3. 도원연 장각초, 종수의' 궁사' 입니다

4. 다른 사람 옆, 제 가마가 넓습니다, 송신치희의' 남각자 만천천천한 미움' 입니다

5. 가마는 뜨거운 열기로 장식되어 있고, 송신치희의' 임강선은 해마다 수객이 되는 것을 기억한다'

6. 도요루테늄 가마를 둘러보고 송송송태종의' 운명지식' 을 둘러보세요

7.20 마일 길이의 거리에는 8 개의 부두가 있고, 육지에는 많은 자동차와 배들이 있다.

장한은 더러움을 용납할 수 없고, 찌꺼기는 흐르지 않을 수 있다.

예한구 (청)

8. 나는 병이 나서 강을 따라 집을 버렸다.

장마가 길어진 후로 나는 찹쌀풀을 먹으면 등을 구부리고 싶다.

금실이 꺼지지 않아 옥화가 가늘다.

누출 금지 거리 드럼에 익숙해져, 어로를 밟아 가마를 두려워하는 데 익숙해졌다.

한밤중에는 남자 소리가 여전히 강했고, 정오에 꼬리는 여전히 떨리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용매체가 천지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 상륙한다면, 왜 소가 벽천선자에 있는 걸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돈] 로엔' 병마'

1. [남송] 명대 양완리' 방희' 두 곡.

하늘은 맑고 가마는 사박사박 비가 온다.

그러나, 떨어지는 것은 소나무 끝 서리이고, 빗소리는 그렇게 선명하다.

2.[ 이중음] 청동원

근심이 없는 아가씨가 얼굴에 미소를 띠고, 너에게 아침 왕관을 좀 맡아 보라고 권하고, 걸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루자도 있고, 좋은 아들도 있고, 오만함도 있을 수 있어요? 영원한 시비는 마음이고, 하룻밤 사이에 땔나무를 건진다면. 금실 옥피리는 부드러운 시골에서 흔히 볼 수 있다. 청춘이 지나자 주연은 늙어가고, 그녀의 백발은 사라지고 있다. 네가 강하면 남의 농담을 두려워한다. 따뜻한 날 가마를 타고 봄바람 속의 말을 시험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한식에는 가을 천 대가 200 개 있는데, 각각 매력적인 살구꽃, 흩날리는 버드나무 꽃, 웃는 복숭아꽃이다. 배를 타고 여행하면서 녹색 깃발을 흔들고 있다.

3. [세단 의자? 쐐기풀을 덮다]

물방 바닥에서 끌어내어 맞은편 마당에 놓아라.

대칭시, 유리잔 참조.

결국 나는 금을 쓸 것이고, 옥산은 배우지 않을 것이다.

촉부의 마음이 편파적이어서, 정원의 눈은 늘 돌아온다.

* * * 음, 그런 점이 없어서 태호를 돌보고 있을 뿐이에요.

4.[ 당신의 노예를 소중히 여기세요]

나는 그들을 알지 못하지만, 나는 운명이다.

책 한 권이 일종의 매체가 되었다.

천리 떨어져 있는 것은 마치 동맹의 동성을 찾는 것과 같다.

질퍽거리다. 길은 멀지만 가마는 접근하기 어렵다.

아사 주방, 여관의 밤은 시원하고 조용하다.

빨강, 암코뿔소가 어지럽다.

화월은 다정하고 반창은 맑은 그림자를 깨뜨린다.

안정되다. 침묵과 무지는 사람을 다치게 한다.

6. 남창가의 역사적 유명인사

현대 시인 유아자가 이곳에 거주한 적이 있다.

유아자, 본명 위고, 이후 척적, 본명 안예, 본명 야록, 아자, 장쑤 오강인. 만청학자, 동맹회 회원, 남사 사장. 손중산 대통령부 비서, 중국 국민당 중앙감사위원을 역임한 적이 있다. "4 월 1 일" 장개석 반란 혁명 이후 수배되어 일본으로 도피했다. 1928 귀국 반장행사. 항일전쟁 시기에 송경령 하향응과 함께 민주혁명 활동에 종사하여 중국 국민당혁명위원회 위원, 민맹 중앙위원회를 역임한 적이 있다. 1949 중국 인민정치협상회의 제 1 차 전체회의에 참석하다. 중화인민공화국이 성립된 후 그는 중앙인민정부와 NPC 상무위원회 위원이다. 유아자가 북경에 온 후 먼저 이화원에 살다가 이곳으로 이사왔다. 모 주석은 직접 그가' 천지의 나라' 에 살고 있다고 언급했다. 남사는 신해혁명 시기의 진보문학 단체이다. 유아자, 진거병, 고욱이 발기하여 1909 에 광저우에 설립되었다. 동아리 이름은' 조남음이 옛날을 잊지 않는다' 는 뜻이다. 그것은 자산계급 민주혁명을 제창하고 청나라 봉건 통치에 반대하는 방면에서 적극적인 역할을 했다. 그러나 어떤 시들은 감상적이고 퇴폐적이다. 대부분의 초기 참가자들은 모두 공산주의 청년 단원이다. 황흥 송 양은 모두 동맹회의 일원이다. 그때부터 이미 천여 명의 회원이 있었지만, 그들의 정치적, 사상적 관점은 더욱 복잡해졌다. 신해혁명 후, 일부 회원들은 원세카이에 반대하는 투쟁에 참가했다. 혁명이 진행됨에 따라. 소수의 사람들이 신민주주의 혁명에 참가했고, 많은 사람들이 북양 군벌과 반동정치파에 피신하여 신민주주의 혁명과 신문화 운동의 반대자가 되었다. 1923 결국 내부 분화로 활동을 중단했다.

류아자는 중국 신민주주의 혁명 과정에서 줄곧 장개석 반동 통치를 반대해 왔으며, 이는 존경할 만하고 당내에서도 그에게 관심을 갖고 있다. 194 1 홍콩 2 월 함락, 당파의 지하 인원은 그를 홍콩에서 데리고 계림으로 옮겼다. 1949 년 중화인민공화국이 성립되기 직전, 직무분업으로 모 주석시 한 곡을 제출했는데, 시에는' 좌담경 오록, 원봉상무탄',' 안드난쟁승승보, 호수로 자마린탄' 등' 원망' 과' 원망' 이 있다. 그래서 모 주석' 류야자 씨' 라는 시는 단지' 원한이 너무 심해서 창자가 끊어지는 것을 막기 위해서는 분명히 조사해야 한다' 는 것을 설명한다. 모도 쿤밍 연못은 얕고, 관어는 부춘강보다 낫다. " 유명한 역사학자, 교수, 베이징시 부시장 오한이 북장가에 살고 있다.

오한 (1909-1969) 은 한자입니다. 저장성 의우시. 1934 칭화대를 졸업하고 운남대, 서남 유엔 총회, 칭화대에서 연이어 교직을 맡았다. 65438 년부터 0943 년까지 중국 민주동맹에 가입하여 민주운동에 적극 종사하다. 중화인민공화국이 설립된 후 칭화대 문학원 원장, 베이징시 부시장 역임, 중국과학원 철학사회과학부 위원, 제 1 회, 제 2 회, 제 3 회 전국대표대회 위원, 제 1 회, 제 2 회, 제 3 회 정협 상임위원회로 당선됐다. 1957, 중국 * * * 산당에 가입하다. 1958 NLD 중앙 부의장으로 당선되다. 그는 일생 동안 중국 고대사 연구, 특히 명사 연구에 종사했다. 주원장과 역사의 거울',' 역사적 사건과 임무',' 역사노트',' 등하집',' 투총집' 등이 있다. 경극' 해서 휴관' 을 편찬했다. 1945 이후 북평행정 주임은 북장가에 이종인 살고 있다.

이종인 (189 Bu 1969), 광시 계림 사람. 전 안후이 성 주석, 1948 년 4 월 국민당 부주석, 1949, 1, 1965 회경은 국내외에서 큰 영향을 미친다. 중국 인민외교학회 회장, 전국정협 위원 장해로가 북장거리에 살고 있다.

장해로 (1898-1973), 산시 아사이 사람. 콜롬비아 대학을 졸업하다. 베이징정법대, 중국대, 중앙대학교 로스쿨, 칭화대, 베이징대, 서남 유엔 총회 교수를 역임한 적이 있다. 해방 후 그는 교육부 장관을 맡았다.

여자 1 중은 북장거리 남단 서쪽에 위치하여 현재 베이징시 제 16 1 중학교입니다.

7. 소도시를 묘사한 시

1. "마을 주변의 호두나무"

송나라: 진관

나무가 마을을 둘러싸고 물이 연못으로 가득 찼다. 동풍에 흩날리며 의기양양하다. 작은 정원은 봄으로 가득 차 있다. 복숭아꽃 빨강, 매화 흰색, 채소꽃 노란색이 있습니다.

담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 어두컴컴한 홀이 하나 있다. 청청과 유수교 바로 옆에 있다. 가끔 기회를 틈타 동항을 밟는다. 영아는 노래를 부르고, 제비는 춤을 추고, 나비는 바쁘다.

2. "하촌 잡칠"

송나라: 범성대

낮에는 밭에서 제초를 하고, 밤에는 집에서 마선을 문지르고, 마을의 남자와 여자는 모든 집안일을 맡았다.

아이들은 밭을 갈지 않고 천을 짜지만 뽕나무 그늘 아래에서 오이를 배웠다.

3. 산중잡시

남북조: 오군

이 산과 하늘은 구름으로 연결되어 있어 대나무 숲의 틈새에서 석양의 잔광을 볼 수 있다.

새들이 즐겁게 처마로 날아가고 흰 구름이 창밖으로 떠올랐다.

4. 산촌의 황혼녘

당나라: 지아 섬

몇 마일 떨어진 곳에서 차가운 소리를 들을 수 있었고, 산속 사람들은 흩어져 살았고, 근처에는 이웃이 없었다.

새들이 광야에서 재잘재잘 지저귄 석양이 행인을 놀라게 했다.

초승달은 긴 밤을 가져가지 않았고, 국경의 화염은 삼진을 넘지 않았다.

멀리서 몇 그루의 쓸쓸한 뽕나무 밖에서 모락모락 피어오르는 밥 짓는 연기가 점점 가까워지기 시작했다.

5. 일몰

당나라: 두보

소와 양은 이미 밭에서 돌아와 집집마다 문을 닫았다.

미풍은 매혹적인 밤이지만, 아름다운 산은 자기 집이 아니다.

샘물이 돌벽에서 흘러내리고 가을밤의 이슬이 풀뿌리에 맺혔다.

회백색의 머리카락과 밝은 불빛이 비춰졌는데, 왜 버틀러미는 무슨 기쁜 소식의 불꽃을 튀겼는가.

8. 양주시

맹호연 양주 () 를 송별하는 도중에 이백 () 의 옛 친구가 서쪽에서 황학루 () 를 나왔고, 불꽃놀이는 3 월에 양주 () 에 내려왔다.

고독한 돛이 푸른 하늘을 멀리 항해하지만, 나는 장강이 하늘에서 흐르는 것을 볼 수 있다. 열두 두보 의 답답함을 풀고, 상호가 양주를 떠나 서릉 구역루를 회상한다.

Huainan 쌀의 가격을 묻기 위해, 노인은 갑자기 동방 여행을 가고 싶었다. 광릉추월 대월, 진울상강하는 위층으로 올라가지 않았고, 양주 월중만가.

취무를 보고 건물을 숭상하니, 자신도 모르게 수가령 가을을 느낀다. 광릉시 권덕유 광릉은 진정한 미인이다. 이것은 수나라의 베이징이다.

8 개의 방향은 집합이라고 하고, 5 개는 한 평면처럼 도착한다. 큰 탑은 공색을 비추고, 퉁소는 진영을 보낸다.

무대에는 무거운 구름이 있고, 김옥은 분명하다. 흐르는 물의 허브를 지나 뜬구름을 누르다.

청루의 화창한 햇살, 푸른 들판의 봄바람이 좋다. 옥을 뿌려 땅을 비추면 나방의 가격이 기울어진다.

등불 앞에서 서로 바라보며 웃다가 낯선 사람을 만나다. 흔들리는 대나무는 가늘고 빨갛고 새빨간 산뜻하다.

파란 사향 사슴은 멀리 흩어지지 않고, 관현악현은 한가롭다. 굴씨는 필묵을 지키며, 재능에 따라 성을 따랐다.

망망한 것은 천천히 어떤 진영이 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그리고 "오늘의 즐거움은 죽은 후에 유명해지지 않는다.

만약 네가 유교 사상을 배우려 한다면, 너는 너의 생활을 놓칠 것이다. 저녁, 양주 왕검 야시장의 등불을 보고, 많은 고층 차객들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지금은 평범한 날이 아니니 너도 들었구나. Yiyangzhou 쑤 니앙 얇은 얼굴 눈물, 복숭아 잎 눈썹 배우기 어렵다.

토지의 광채는 3 점, 귀여운 양주입니다. 당신은 실제로 2 점을 차지했습니다. 양주는 심이밤을 지나고, 금릉 가을은 썰물이 되었다.

이봐, 사이홍이 초택을 지나고, 연한 누빔 나무가 양주를 만난다. 밤다리 등불이 연성하고, 물창족 () 이 투우 () 에 가깝다.

오늘날까지도 시정의 풍속이 바뀌었으니 더 이상 그 잃어버린 건물에 대해 물어볼 필요가 없다. 양주 춘시 야오 합 3 곡 (1) 광릉한식, 무안개 무연.

따뜻한 날 꽃버들, 봄바람이 오케스트라 현을 흩어 버린다. 정원은 대부분 집이고, 차마는 배보다 적다.

관광객에게 묵으라고 하지 마라, 여행객은 졸려서 잠을 잘 수가 없다. (2) 곽만은 봄빛이고, 온 거리도 향기롭다.

대나무 바람은 가볍고, 꽃이슬은 피곤한 옷이다. 산골짜기의 새들은 여전히 즐겁게 노래하고 있고, 푸산은 더욱 미쳤다.

가난한 땅을 방문하니, 황제 나라가 떨어졌다. (3) 강북의 연기와 빛 속에서 화남승은 다사다난하다.

성은 촛불을 들고, 이웃은 배를 넘긴다. 땅이 있으면 대나무만 심을 수 있고, 집이 없으면 거위를 키울 수 없다.

봄은 전쟁터이고 귓가에 노랫소리가 가득하다. 양주 무투시 세 곡 (1) 양디 황제의 당뢰 대지, 낡은 건물은 미장되었다.

누가 물소리를 부르고, 달은 양주로 가득하다. 좋은 말은 한가해야 하고, 딸은 어둠 속에서 수영을 해야 한다.

나는 술에 취해 젊었고, 나는 보라색 모피를 벗었다. (2) 가을바람이 반딧불 동산, 춘초 싸움닭을 놓는다.

금실이 조각되어 반지를 주웠다. 촉선은 붉고 침몰하여 점점 더 가라앉는다.

도처에 모두 화려하고 실속이 없었지만, 왕와이나는 여전히 돌아왔다. (3) 거리 가득한 버드나무, 구름이 쌍성을 비춘다.

하늘이 아름다워서 인민의 노랫소리가 또렷하다. 가느다란 허리 사이의 긴팔과 옥페의 기타 태슬.

축 국가는 성실하고 강하며 사치스럽고 명성이 없다. 주색의 죄라면 황제가 되는 것이 낫다.

나는 두목으로 강호에 술을 싣고 허리는 가늘게 손바닥을 가볍게 했다. 양주의 10 년, 마치 꿈, 잠에서 깬 것 같지만, 청루녀는 변덕스러운 명성이다.

그 당시 양주 위장 사람들은 전쟁을 몰랐고, 곳곳에 매음굴이 밤마다 노래를 불렀다. 꽃 머리 구멍은 항상 봄이고, 명월옷에는 바람이 있다.

초회왕이 떠난 후, 닭견은 없어졌고, 양제는 돌아와서 안장하였다. 스물 네 다리 빈 침묵, 청양이 관하를 파괴하다.

광릉한식밤 이종광릉한식밤, 호화롭고 의식감이 넘친다. 보라색 낯선 반환, 붉은 건물 달.

다시 선단을 이어가는 것은 여전히 늦봄이다. 내일 소풍을 가서 그를 따돌린다.

양주 진수민은 화미를 감상하고, 명월루 정월에는 빛이 있다. 중국에서는 비정기적으로 연회를 거행하는데, 관원들은 매일 양을 배웅한다.

은상 이슬이 추위를 뚫고 송범을 침범하고, 나검봉이 춤치마를 가볍게 습격했다. 화 이남의 공급원이 무거우니, 모두들 잘 말한다.

미양은 지난날을 회상하고, 광릉성은 일찍이 번화했고, 동제궁은 하자색을 만났다. 옥수의 노래는 여전히 가득 찬 노래로, 김범은 이미 집을 잃었다.

베란다 방초, 비바람이 해마다 꽃을 원망한다. 가장 다정한 버드나무는 버드나무인데, 그것은 여전히 봄의 닭소리를 가져온다.

천자룡 양주 화이해는 모두 유명한 곳으로 강남 남조와는 거리가 멀다. 청산은 반영 과주나무, 풀은 양자교를 잇는다.

정원 베란다의 노을, 무궁화월이 봄물결을 보내다. 강은 새로 심은 버드나무로 가득하지만 동풍은 여전히 미워한다.

광릉홍고홍고분에 대해서 당뢰에게 어디서 물어볼 수 있습니까? 나는 아직도 동유의 음악을 기억한다. 이십사 다리 도란, 삼천묘 발 길이.

반딧불이가 멀리 날아가지 않고, 두우는 촉강이라고도 한다. 강은 모두 같은 꿈으로 가득하고, 밤꽃은 눈 같다.

위양죽지 시인 황신 (1) 퉁소 소리가 달을 뚫고 살인가정이 더욱 붉어졌다. 수격이 아무도 춥지 않아 원앙이 연꽃 바람에 깊이 들어갔다.

(2) 인생은 양주만 좋아하고 양춘에서는 숨이 막힌다. 나는 정원의 꽃을 꺾어 마음대로 입었고, 연못은 푸르고, 분홍색 치마에 비쳤다.

(c) 안뜰은 캄초처럼 늦은 봄까지 노래를 보낼 것입니다. 화조가 이향으로 날아가는데, 얼마나 많은 풍경이 술꾼에게 속하는가.

(4) 처마 훈춘을 그리고, 비둘기를 부르고, 여명 시작 배 추수를 그린다. 거울에 기대어 물을 마주하고 소주를 배우려 한다.

양주 (네 번째 선택) 청 샤오 (a) 원래 그림 보트 봄 샤오 연기, 도시 실크 튜브 흑자 돈 을 타고. 천양녀는 먼저 노래를 가르치고, 십리 꽃은 농사를 짓는다.

제방 후 비가 젖지 않아, 바람이 차를 불고 신선이 되었다. 시인이 오래 다치면 술이 따뜻하다.

(2)24 번 다리 옆에 풀길이 부족하여 작은 항구를 새로 열어 당뢰로 깊숙이 들어갔다. 화루의 그윽한 안개, 철판이 굳고 나무 그림자가 춥다.

지사 에 전달 하는 방법 단어? 낭만은 수양을 방해하지 않았다. 오늘날 고대의 감정에 대한 고려에는 어떤 한계가 있습니까? 나는 동풍으로 좀 미쳐가고 싶다.

황제의 능로음, 입곽, 출곽선, 홍루가 나날이 커진다. 왕은 은근히 진야를 평평하게 하고, 당뢰의 몇 무 () 의 땅만을 위한 것이다.

당뢰 () 정몽성 () 은 북방에서 이미 여러 해 동안 분열되어 있었고, 수나라 () 와 문조 () 가 모두 섞였다. 절약과 건강은 미덕과 같지 않다.

일찍이 진평은 주인을 탓했고, 기근과 죽음은 밤에 배회했다. 강은 모두 즐겁고 꿈이 있고, 요요를 징발하는 것은 우연이다.

삼천궁 인형은 전부 편찬하고, 이빨은 제방을 따라 묶는다. 잃어버린 건물의 연회석은 아직 끝나지 않아 모래밭의 풀이 모두 비었다.

수씨 집은 국가의 지혜를 얻었고, 신은 너무 오래 지체하고 싶지 않다. 광혼이 혼란에서 벗어났고, 영주는 당려원이다.

봄바람에 버드나무 실이 불고 가을밤에 반딧불이가 춤을 춘다. 옥상자 하나가 보이지 않아 백두노원에 꽃이 피었다.

죽서만 풍경구 돈각서만두우 초청 광릉북전 경작. 작은 배는 흰색과 습기 속에서 항만을 떠났고, 고층 건물은 옥손목으로 창문을 열었다.

가느다란 풀이 먼 하늘, 한 줌의 물이 배를 가득 채웠다. 손님이 와서 옛일을 이야기하자 기슭에 수양버들이 갑자기 울린다.

다행히 천녕사의 아이싱길로. 잎현이 대나무를 씻고 있는데, 바람은 잔매를 많이 아끼고 있다. 새말은 나무와 같고, 구름은 일찍 움직이고, 천둥이 친다.

아침 시계는 표범꼬리를 만나고, 스님의 집은 향을 밟는다. 나는 더 순수하고, 더 수확이 있고, 먼지가 미소를 짓고 있다고 생각한다.

마지막 주제는 10 리 청계음악이라 깊은 감명을 받았다. 따뜻한 알림 메이 조기 편지, 물 드롭 잔디 마크 침입.

풍습으로서 물고기는 직업이지만, 죽순은 정원의 숲이다. 민풍이 순박하고 순박하여, 아무리 보아도 싫증이 나지 않는다.

양주 지사 한주에게 보내는 편지 청산은 은은하게 물이 있고 강남초목은 가을이 마른다. 스물네 다리 위의 휘영청 밝은 달빛은 맑은 밤이다. 너는 어디에서 사람들에게 퉁소를 불도록 가르치니? 스물네 다리, 담천고의 사양로, 바퀴발굽이 연결되어 있고, 명월은 류계에 있다.

다리 위의 인도교가 물에 들어가도 낙화는 여전히 진흙에 원망한다. 。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