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국수는 허리띠와 같다
관중 () 은 속칭 "팔백리 진천 ()" 으로 불리며 밀이 많이 난다. 밀은 이미 관중인의 주요 음식 중 하나가 되었다. 국수는 관중인의 주요 음식이다. 관중 사람들은 국수를 먹고, 밀가루를 딱딱하게 문지르고, 굵고, 넓게 썰어' 빅뱅면' 이라고 부른다. 이런 국수가 익으면 고기든 고추든 그릇에 넣어 먹으면 미끄럽고 부드럽고 맵고 힘이 난다. 맛있기도 하고 배고프기도 하다.
둘째, 냄비 뚜껑 같은 헬멧
냄비는 밀가루로 만든 떡으로, 가마솥에서 구워 만든 것이다. 그것은 산시 사람들의 주식일 뿐만 아니라, 사람들이 외출할 때 휴대하는 건식이기도 하다. 곽경의 내력에 대해서는 예로부터 의견이 분분하다. 곽황은 제갈량이 초창기에 초려를 나온 후 보망포를 불태워 관우가 군심을 안정시키는 데 도움을 주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군심, 군심, 군심, 군심, 군심, 군심) 당대에 건릉을 건설할 때 군인과 장인의 복무 인원이 너무 많아 공사 진도가 지연되고 처벌되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그래서 한 군인은 초조하게 반죽을 헬멧에 넣고 헬멧을 불 속에 넣어 케이크를 만들었다. 헬멧으로 만들어서 냄비 헬멧이라고 합니다. 어차피 곽경은 산시 () 에서 수천 년 동안 있었다. 섬서성 사람들은 냄비투구를 만들어서 손도 꼬집지 못한다. 그들은 나무 바벨 하나와 모든 힘으로 그것을 비벼낼 수밖에 없다. 원전을 눌렀을 때, 그들은 가마솥에 넣고 밀짚불로 천천히 굽고 작은 불로 끓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반, 원반, 원반, 원반, 원반, 원반) 이렇게 낙인이 찍힌 냄비의 겉은 바삭해서 십여 일 8 일 동안 놓아도 나쁘지 않다. 산시 농촌의 쇠솥은 모두 매우 커서 지름이 보통 2 피트 이상이기 때문에 낙인이 찍힌 냄비는 크고 두꺼워 솥뚜껑과 매우 비슷하다. 이것은 아마 산시 사람들의 성격이 순박하고 너그럽고 관대한 표현일 것이다.
셋째, 고추는 요리입니다.
산시는 고추가 많이 난다. 산시 () 의 고추는 붉은색을 띠고, 머리는 길고, 맛은 맵고, 현지인들은 흔히' 고추' 나' 붉은 고추' 라고 부른다. 외국으로 멀리 팔려 "진 매운" 이라고 불린다. 일반적으로 호남과 쓰촨 사람들은 고추를 먹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사실, 산시 사람들은 호남 쓰촨 사람들보다 고추를 많이 먹습니다. 호남, 쓰촨 사람들은 고추만 조미료로 사용하고, 산시 사람들은 사실 고추를 채소로 먹는다. 섬서성 사람들은 고추를 먹고, 먼저 고추의 줄기를 제거하고, 온돌로 말리고, 바가지로 가루를 빻고, 체질하고, 가는 소금을 넣고, 마지막으로 기름을 좀 더 뿌리면 현지의 유명한' 기름매운' 이 된다. 이런 고추는 빨갛게 보이고, 향기가 나고, 먹으면 맵다. 국수를 버무려 만두를 먹을 수 있다. 이 고추는 지방, 단백질, 무기염이 풍부해 식욕을 돋우고 먹는 작용을 한다.
넷째, 만두 사발 판매
"소와 양고기 만두 사발 판매" 는 "산시 제 1 거품", "Xi 안 제 1 그릇" 이라고 할 수 있다. 시안에 가서 소와 양고기 찜을 먹지 않는 것은 시간 낭비인 것 같다. 소와 양고기 거품은 무슬림 식품이다.
관중 사람들은 밥을 먹을 때 실익을 중시한다. 고기는 큰 덩어리의 고기로 만두는 담기 어렵고 그릇은 6 ~ 2 ~ 8 을 담을 수 있는 큰 그릇이다. 금방 올라온 양고기 만두는 매우 뜨겁고 김이 모락모락 난다. 밥을 먹을 때 젓가락으로 그릇 주변에서 입까지 헤치고 헤면서 먹는다.
양고기 찜의 방법은 주로 고기를 삶는 방법, 찐빵을 삶는 방법, 국을 끓이는 방법, 깨진 찐빵, 찐빵을 끓이는 방법으로 나뉜다. 고기는 바삭하고 썩게 삶아야 한다. 찐빵은 낙인이 단단하고 노랗게 변해야 하고, 물에 녹지 않고 삶아도 썩지 않는다. 수프는 소와 양고기 골수로 만든 것이다. 만터우를 가급적 잘 쪼개서 만터우, 고기, 당분, 파, 소금, 조미료 등을 넣고 프라이팬에 넣고 익힌다.
조리 방법이 다르기 때문에 양고기 만두는 삶은 것과 튀김 두 가지가 있습니다. 국을 넣는 양은 다르다. 마른 거품 (소탕) 과 물 포위 (다탕) 로 나뉜다. 너는 자신의 방식대로 먹을 수 있다. 이런 탕바오는 건조하고 덥고 향기로워 식욕을 돋운다. 그래서 찜관은 요주 (요현) 에서 생산한 큰 도자기 그릇을 선택해 찜을 담았다.
다섯째, 그릇은 나누기가 어렵다.
섬서성인 (노산) 은 요주산 근처 1 피트의 백자 청화그릇으로 밥을 먹는 것을 좋아하는데, 현지인들은' 낡은 그릇' 이라고 부른다. 이런 낡은 그릇은 심지어 작은 그릇보다 크기 때문에 그릇과 대야를 구별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다.
관중 농촌, 마을 머리, 마을 앞, 나무 아래, 남자들은 크고 오래된 그릇 (수프 한 그릇과 밥 한 그릇에 찐빵 두 개를 더하면 육칠둘) 을 들고 쪼그리고 앉아 먹으면서 흥미진진하게 이야기를 나누었다. 이것은 유명한 "오래된 그릇 파티" 입니다.
농촌에서는 노동 강도가 높고, 일이 힘들고, 많이 먹고, 문을 나서면 낡은 그릇으로 담을 수 있어, 집에 가서 밥을 담지 않아도 돼, 많은 번거로움을 덜어준다.
여섯째, 아버지는 그것을 머리에 쓰셨다
섬서성 관중은 면화가 많이 생산되는데, 현지 농촌에는 이미 방직 면화의 습관이 있었다. 현지인들은 면화로 짠 이런 흙천을 검은색으로 짜는 것을 좋아한다. 그래서 관중 농촌에서는 중장년층이 가지고 있는 옷의 대부분이 검은색이다. 이것은 아마도 진시황이 물을 덕으로 승화한 검은 유풍과 관련이 있을 것이다. 관중 농촌의 거의 모든 노인 여성들은 머리에 검은색이나 흰색 손수건을 쓰고 있다. 외부인은 왜 그런지 이해하지 못한다. 사실 이 Pappa 는 방풍, 먼지 방지, 비 방지, 자외선 차단, 땀 닦기, 손 씻기, 임시로 물건을 싸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곱, 집 반 커버
산시 () 성 시 () 와 농촌 () 에서는 단면 () 으로 지은 집을 곳곳에서 볼 수 있다. 측면 덮개란 무엇입니까? 보통 집의 지붕은 인형으로 되어 있고, 산시의 집은 인형의 곱슬이다. 산시 () 아침은 건조하고 비가 적기 때문에, 여기에 지은 집은 간우표의 빗물을 모두 자기 땅으로 흘릴 수 있다고 한다. 이른바' 풍부한 물이 외부인 밭으로 흐르지 않는다' 고 한다.
또한, 최근 100 년 동안 산시 농업의 발전은 더디지만 인구는 빠르게 증가했다. 농촌에서 함께 생활하는 가정은 토지면적이 제한되어 인구가 많고 주택이 긴장돼' 반건방' 의 역사를 형성했다.
여덟째, 아가씨는 외국의 것이 아니다.
관중평원은 땅이 비옥하여 관개가 편리하다. 밭에 씨앗이 있는 한, 기본적으로 먹을 걱정이 없다. 그래서 생존을 위해 다른 곳으로 뛰어가는 사람은 거의 없다. 관중 지역은 오래전부터' 늙어도 관문을 떠나지 않고, 천을 떠나지 않는다' 는 말이 있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남자는 멀리 여행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여자도 시집갈 수 없다. 여자들이 멀지 않은 시집을 갈 수 있는 주된 이유는 부모의 집과 서로 돌볼 수 있고, 쌍방이 모두 친척이기 때문에 쉽게 걸을 수 있기 때문이다.
아홉째, 일어나지 마세요.
관중 남자는 하루 세 끼를 쭈그리고 앉아 낡은 그릇을 열고 한 시간 넘게 쭈그리고 있어야 하기 때문이다. 또한 겨울에는 바람을 등지고 태양을 향하는 곳에 쪼그리고 앉아' 햇볕을 쬐거나 지는' 바둑을 두는 것을 좋아한다. 그래서 관중형은 쪼그려 앉는 습관이 되었다. 외부인은 이것이 "웅크리고 앉아 냉대를 하지 않는다" 고 말했다. "
열, 노래와 고함
연극을 부르는 것은 진강을 가리킨다. 그것은 매우 흥분되고 극도로 서두르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꽃다운 노랫소리는 더욱 우렁차다. 현지인들은 이를' 깨부수다' 라고 부른다. 외국인 농담: "진강, 첫째, 무대는 튼튼하고 붕괴를 피해야 한다. 둘째, 배우는 건강을 지키고 병을 피해야 한다. 셋째, 청중은 대담해야하며 두려워하지 않아야합니다. 클릭합니다
오페라' 포효자' 는 얼굴이 붉어지고' 마법에 걸리다' 고 소리쳤지만, 관객들은' 좋다' 고 외치기만 하면 그는 마치 어떤 대상에 당첨된 것처럼 기뻐했다. 사람들은 이것이 진정한 진강이라고 생각하는데,' 신나다',' 신나다',' 너무' 라고 들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