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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미타불 불법도 심장의 진로인가요?

아니요, 심장센터의 전진 방향입니다.

아미타불 인법, 일명 아미타불법은 무념법으로 전승되어 평생 수행의 법문으로 사용될 수 있다. 선수와는 달리, 3 층 우주이불이 있어 수행이 편리하며, 신속하게 깨달음을 얻고, 마음을 맑게 하고, 생사를 풀고, 정토로 갈 수 있다.

이 스님은 대사의 절친한 친구이다. 이 법회는 서대사가 4 월 2 일 1995 에서 스님에게 물려준다. 모음 마스터와 궁형스님은 장서에서 염불에 관한 수행의 요점을 많이 밝혀냈지만, 이 의식을 전승하는 사람은 많지 않아 아는 사람이 거의 없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사부님은 살아 계실 때 토미 대파 대사로부터 배우지 않으셨다. 선생님이 침묵한 후 연명 이카이 등 동료들과 함께' 허-환재' 에서 노인들의 불신 () 을 편집하는 과정에서 유 선생님은 사심 없이 대사의 편지를 선물했을 뿐만 아니라 대사에게 붓으로 쓴' 토미인' 도 보냈다. 2009 년 3 월 3 일, 유로는 "홍량 선배의 지혜: 나는 너에게' 토미 인쇄의 의식' 과' 토미 인쇄' 에 대한 계시를 보냈다. 윤씨는 아미타불의 인장은 미묘하고 심오한 법이라고 말했다. 서항로는 아미타불의 인법은 생사성불을 해방시키는 대법이라고 말했다. 만약 네가 이 법률을 수정했다면, 너는 아무것도 수정할 수 없다. 그는 또 아미타불법을 개정하면 6 자 대명주문 (연화인법) 법, 아미타불법 위주법, 연꽃은 보조법 (보조법), 주일보조법 (예: 수레, 카트, 수행진도가 더 빠르다고 말했다. 그러나 주부를 분명히 해야 한다. " 아미타불대법' 도 마음의 비밀 중 하나이다. 형은 사람을 대신해서 연꽃인법을 전하거나 아미타불 인법을 인연에게 전할 수 있다. "6 자 진언 (연화인법) 법" 은 대중적인 방법이 아니라고 생각하지만, 상급자의 동의를 받으면 대대로 전해 내려올 수 있으며, 지금은 이미 인터넷에서 공개적으로 전해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런 방법은 깨달을 필요가 없으니, 왜 공개적으로 전파하지 않고, 이익을 얻은 후에 더 많이 배우지 않는가. 유 선생에게 가르침을 구한 후, 이 법을 글로 쓰는 것에 동의하고, 스승을 파견하여 부처님, 법을 읽게 하여 유포하도록 하였다. 뒤를 돌아보는 학자들은 그것의 단순함 때문에 그것을 얕보지 마라. 그러므로 그 인연을 약술하다.

2009 년 못생겼을 때 총명하고 손을 씻고 책을 공경했다.

허 노인 아파트 개업 약술

첫째, 삶과 죽음은 연습의 기초입니다. 근본적으로는 머리를 맑게 하고 자연을 똑똑히 보아야 한다.

둘째, 부처님을 배우는 사람이 많고 깨달음을 얻는 사람이 적다. 깨달은 사람이 많고, 죽은 사람이 적다.

셋째, 자신의 속마음을 똑똑히 보는 것은 불을 켜는 것이다. 불을 켠 후 반드시 생사가 달려 있는 것은 아니다. 청소해야 하기 때문이다.

넷째, 첫 번째는 수리해야 하고, 두 번째는 깨달아야 하며, 불을 켠 후에는 정말 수리해야 한다.

다섯째, 일념이 아직 태어나지 않아, 이미 청경지를 세웠다.

여섯째, 정토종은 세 개의 평범한 이불로 업종을 살리고, 다른 문파는 아무것도 없어 신기하다. 아미타불 한 마디가 현실이니, 우리는 성실하게 읽고 또 읽어야 한다. 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기회를 잡지 않고 죽은 사람도 많지 않다.

일곱째, 부처를 배우지 않으면 빠져나갈 길이 없다. 주된 방향은 망상과 집착을 타파하는 것이다. 망상, 집착. 석가모니버의 금구설로 중생은 모두 불성이 있다고 하는데 망상과 집착으로 증명할 수 없다. 중생환생의 근본은 바로 네 글자이다: 미친, 집착 (나 한 글자). 망상은 6 단계이고 집착은 7 단계다. 얼음을 제거하는 대신 물로 녹이는 것과 같은 변환입니다. 망상에 힘쓰다.

여덟째, 노력하여 깊이 들어가라, 아미타불. 당연히, 나는 떨어지고 싶다. 그것을 너무 복잡하게 보지 말고, 명심성을 높이 보지 마라.

아홉째, 정토종, 청심견성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는다. 그러나 일심전력은 명심견성이니 아미타불을 끝까지 읽어야 한다.

나는 말했다: 나의 사업은 매우 무겁다. 선생님이 물었다: 인과응보란 무엇인가? (나 a: 산업 비어 있다. 선생님이 대답했다: 네, 비어 있지만 사실이 아닙니다.

1 1. 아미타불을 읽고, 명상을 하고, 인쇄를 하고, 염불 소리를 듣는다. 이것은 세 가지 비밀입니다. 매일 명상 1 2 시간. 이것이 바로 대법이니 다른 것을 연습할 필요가 없다. (이 방법) 깨달을 필요가 없다. [이 법은 아미타불인 또는 아미타불대법, 편집자 주]

(유지강 노거사의 이야기 65438+ 1995 년 4 월 2 일 오후 7 시 ~ 9 시 30 분)

둘째, 토미는 기기 트랙을 폐쇄하고 수리합니다.

허지항은 일찍이 한 종사로부터 스승을 지냈다.

1 회 또는 4 회 변환: (7 회)

남쪽에는 구루베, 남쪽에는 부다야, 남쪽에는 달루마야, 남쪽에는 소야가 없다.

둘째, 기도문: (세 번)

제 10 자, 제 3 세계의 모든 부처, 보살, 보살, 보살이 신을 보호하고, 나의 업벽을 없애고, 나로 하여금 안심하고 부처에 입성하고, 경건하게 불법을 보수하고, 신속하게 부처님 삼매를 읽으며, 중생을 구할 수 있게 해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셋째, 염불

(Handknot 토미 도장: 오른손은 왼손에, 엄지손가락 끝은 닿고 손바닥은 아랫배에 올려놓는다. 너는 노란 천으로 이 봉인을 덮을 필요가 없다. ) 을 참조하십시오

남무 아미타불 (염불 1 2 시간)

제 4 회 (제 3 회)

내 생에 자연을 깨달아 중생을 구하고, 한 쪽의 정토도 구하길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셋째, 허 노인은 인터넷에서 염불한다.

"2003 년 상하이 마이크 가든에서의 연설"

제자가 물었다: 사부님, 불법에 대해 많이 말씀해 주십시오. 정토불법에 대해 이야기해 주십시오. 모두가 불법을 배우고, 부처를 잘 배우고, 생이별을 풀고, 극락세계로 가십시오. 그리고 어머니에게 돌아가 수많은 중생을 구하십시오!

서씨는 석가모니버가 중생의 다른 뿌리에 근거하여 학생들을 가르쳐야 한다고 밝혔다. 예를 들면 밀종, 선종, 정토종 등이다. 중생의 뿌리가 다르기 때문에 부처는 질병과 약에 반응하고, 질병의 뿌리, 습관, 기계에 반응해야 한다. 중생의 뿌리가 무량하기 때문에 수행도 무량하다.

결국 불교의 전반적인 목적은 중생이 고락을 풀고, 진실을 드러내고, 그 성을 똑똑히 보고, 생사를 해방시킬 수 있기를 바라는 것이다. 이것이 불교의 취지이다.

무한한 방법이 있지만 고대 대덕의 계시에 따라 생사에서 벗어나 이 대업을 이루는 것은 쉽지 않다! 정토종 염불의 법문은 매우 독특하여 주로 상근, 중근, 하근 세 가지를 나타낸다.

정토종, 주로 열심히 연습하는 것은' 일심불란' 이라는 네 글자이다. 아미타불경' 은' 일심불란' 과' 일심불란' 이라는 두 마디에만 집중한다. 성서는 이렇게 알려 줍니다. "만약 하루, 이틀 ... 7 일, 한 번 읽어도 어지럽지 않고, 사람이 임종할 때, 아미타불 등 성인들이 앞에 있을 때, 사람이 임종할 때, 마음은 변하지 않는다. 바로 아미타불 극락의 땅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 중 한 문장은' 일념의 차이는 어지럽지 않다', 다른 한 문장은' 일념의 차이가 떨어지지 않는다',' 일념의 차이가 어지럽지 않다' 는 것이' 일념의 차이가 어지럽지 않다' 는 것이다. 그래서 결국 요구는 매우 명확하다.

집중에는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사물에 대한 집중이고, 다른 하나는 이성에 대한 집중이다.

일에 대한 전적인 정성은 여러 가지 오욕육진의 경지에 부딪히고, 마음도 잡념도 없고, 흔들리지 않고, 일에 대한 잡념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것이 바로' 일에 대한 전적' 으로, 아라한의 경지에 해당한다. 아라한은 생명이 없다는 것을 증명하고, 만남과 생각의 두 가지 고민에서 벗어나 3 계를 떠났다. 불법을 행하는 사람은 사물에 마음을 두는 것은 사실 고민이다. 그러나 곤혹과 고민에는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먼지와 모래라는 곤혹이고, 하나는 먼지와 모래라는 고민이다. 하나는 무지와 혼란, 무지와 고민이다. 그래서 일부 큰 아라한은 작은 것에서 커져 계속 전진하고, 먼저 먼지를 깨고, 다시 깨지고, 무명을 깨고, 불법을 보면 법사가 된다. \ "화엄경 \" 마흔 한 명의 법사, 모두 명백한 법이 없다. 망망에는 세 가지가 있다. 보는 망망망은 굵고, 먼지의 망망망은 가늘고, 무지한 망망망망은 가늘다. 첫 번째' 렌츠의 만트라' 에 나오는 세 가지 수수께끼에 대해 말하자면, 무궁무진한 세 가지 수수께끼가 있다고 하는데, 신통이 있어도 빙의되어 있다고 한다. 연습은 반드시 점진적으로 세 가지 수수께끼를 돌파해야 한다. 세 가지 수수께끼가 깨진 후 지위상 초원 제 1 보살을 가르치는 것과 같고 제 1 보살을 가르치지 않은 것과 같다. 어리석은 견해법을 깨는 이 점에 있어서, 이치에 맞으면 분리할 수 없고, 이치에 맞으면 분리할 수 없다.

일념의 차이가 어지럽지 않다' 는 것은 무엇인가? 가슴은 부처이고, 마음은 부처와 다르지 않다. 염불할 때 네가 읽을 수 있는 마음은 네가 읽을 수 있는 부처이고, 네가 읽을 수 있는 부처는 네가 읽을 수 있는 마음이다. 마음은 유일무이하다. 무엇을 읽고 무엇을 읽느냐, 죽으면 죽는다. 그래야 마음이 위에 남아 있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런 경지에서, 그것은 조용하고, 자주 빛나고, 빛날 때도 기억이 나지 않는다. 소리 없이 자주 비추면, 즉, 그대로 자주 소리 없이, 유형적이고 유용하며, 모두 견고하고 지혜롭다.-소리 없이 즉 몸, 즉 정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근거는 이용이고, 바로 지혜다. 이 때가 되면 지혜와 침묵이 유일한 경지에 속한다.

우리 불교도, 첫 번째 생각부터, 영원히 잊지 않고, 적조, 혼란스럽지 않고, 긴밀하게 모여서 끊임없이 생각하면 점차 적막한 빛의 경지로 들어갈 수 있다. 당신이 적막한 상태에 이르면, 사실은 선이다. 그러므로 선은 순수하다. 종종 독서는 책을 읽지 않고, 독서는 책을 읽지 않는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다. 읽고, 읽고, 하지만 괜찮아요. 마음속에 아무것도 없고, 아무것도 읽지 않고, 아무것도 읽지 않고, 아무것도 읽지 않고, 내가 읽고 있지만, 읽지 않는 것과 같다. 만약 네가 읽지 않았다고 말하지만, 네가 아미타불을 읽는다면, 그것은 네가 아미타불을 읽지 않았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아미타불의 모든 글자는 다 잘 알고 있다. 선종에서, 이것은 선의 경지이므로, 선과 청정은 같다. 초보자에게 분선과 분망은 같은 일인 것 같다. 결과로 볼 때 정토종은 한마음 한뜻으로 선의 빛이지만, 사실은 같은 일이다. 선종은 "망상탈락", "빛나는 독광", "언행이 다르면 마음이 모두 소멸된다" 고 말한다. 적막한 경지에 이르러 광채가 홀로 놓여 있다. 밀종 불교에도 밀종이 "시상이 도리이고, 즉 사물이 진실이다" 고 말하지만, 사실은 같은 영역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우리 현대인들은 대부분의 정토종이 비교적 안정적이다. 윗사람에게 아미타불을 암송하면 그들의 본성을 이해할 수 있다. 자신의 속마음을 잘 볼 수 없는 것이 아니라 이성을 배울 수 있고 혼란스럽지 않다. 내가 부처를 읽을 때, 내가 망상을 잃고 머리가 어지럽지 않을 때, 나는 자각하였다. 중국인은 아라한처럼 읽기가 매우 막막하다. 그들이 사물의 경지를 만났을 때, 정신을 산만하게 할 수 없었고, 자연히 집중력에 사로잡혀 마음이 흩어지지 않았다. 이렇게 하면 일을 잘 해내고 혼란스럽지 않은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이 두 영역은 다음 세대에게 큰 힘을 들이지 않는 것은 쉽지 않다. 특히 우리 집에 있는 평신도들에게는 더욱 그러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하지만 영명법사의 사간사에 따르면, "토미를 만나야 한다면, 왜 깨달을 수 없을까?" " 계몽하지 마라. 그래서 정토종의 특징은 산업을 살리는 것이다. 한마음 한뜻으로 뭔가를 하고, 한마음 한뜻으로 하지 않는 것은 다음 일반인에 속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다음 세대는 부처를 배우지만 곤혹스러움에 그치지 않았다. 하지만 그들의 진실한 믿음과 강한 의지로 인해, 그들은 삶의 끝에서 서방에서 살아남고 싶어 하며 아미타불의 자비와 지지를 얻기를 바랐습니다. 이런 식으로, 그들은 욕망을 믿고, 다른 사람의 축복을 믿으며, 그들은' 행복' 하고, 즐겁게 생활하며, 극락세계로 태어났다. 아미타불은 그의 마흔여덟 소망에서 이렇게 말했다. "만약 중생이 있다면, 우리 나라, 신락, 심지어 십념에서 태어나기를 원한다. 태어나지 않으면 깨닫지 못하고, 오반만 나누고, 중상법도 마찬가지다. " 이것은 열여덟 번째 소원이다. 이 18 번째 소원은 사실 48 번째 소망의 관건이자 정수이다. 만약 중생이 있다면, 그들은 진심으로 그들이 극락세계에서 태어나기를 원한다고 믿는다. 연십념'' 연연' 은 초월의 뜻이다. 연십념' 은 적어도 십념, 혹은 적어도 십념, 다념이 항상 유익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학생이 없다면 계몽에 오르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아미타불 자신이 약속한 바램이다. 아미타불은 이미 깨달은 바, 마흔여덟 번째 소원을 포함하여, 당연히 이미 실현되었다. 그래서 우리는 생사를 막론하고 큰 후원자가 있다. 이런 식으로 우리는 아미타불, 아미타불 ... 죽을 때 아미타불을 읽을 수 있다. 적어도 열념하고 단숨에 끊어지자 아미타불이 서방으로 통한다. 네가 이렇게 부처를 읽으면 부처가 어록을 받지 않으면 부처가 함부로 말한다. 물론 그런 일은 없다. 이로써 이 큰일을 이룰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염불임을 알 수 있다. 다른 방법을 연습하면 세 가지 수수께끼를 풀기 어렵기 때문이다! 만약 네가 곤혹스럽다고 말한다면, 너는 나를 보고, 나를 보고, 나쁜 것을 보고, 나를 보고, 나를 보고, 나를 보지 못하게 할 것이다. 나를 보면 너희들은 모두 산산조각이 나고, * * * 88 품은 허도인데, 단지 초과일 뿐이다. 초과가 도를 보고 견도의 의혹을 없애다. 다시 한 번, 이과, 삼과, 사과 아라한까지, 혼란을 보면 멈춘다. 다시 수리하고 먼지를 털어내다. 상근 수행할 때 막 무명을 깨려던 참이었는데, 도를 볼 때 처음 보살이었다. 불교의 무한법에서 정토종은 특수법이라고 불리는데, 특히 3 대 우주에서는 더욱 그렇다. 이근과 둔근은 모두 상응하는 방법이 있다: 뿌리, 수리, 불혹이다. 뿌리에서는 마음이 어지럽지 않다. 뿌리 아래, 당신은 삶과 죽음, 즉 삶과 죽음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생사 해탈법은 즉각 탄생했고, 정토종을 제외하고는 다른 방법을 언급하지 않았다. 그래서 우리는 부처님의 말을 진심으로 믿어야 합니다. 아미타불의 48 소원은 결코 공허한 소원이 아니라고 믿습니다. 우리 선생님 석가모니가 영원히 헛소리를 하지 않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우리는 부처를 잘 배우고 서방으로 돌아가 생명의 끝에서 부처의 자비에 의지하여 정토에서 죽어야 한다. 정토법은 그의 법이기 때문에, 투불자비는 주로 그의 율법이 가봉하는 것이다. 그러나 그도 자력갱생을 빼놓을 수 없고, 자신의 의지의 힘에서 벗어날 수 없다. 자신감이 강할수록 순수할수록 아미타불에 더 많이 대응할수록 감각이 빨라진다. (조지 버나드 쇼, 자신감명언) 그러므로 우리가 부처를 읽을 때, 반드시 성심성의를 가지고 깨끗한 마음으로 이름을 붙잡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염불의 방법에 대하여 처음 두 문장은 우리의 주의를 받을 만하다. 그들은' 16 관' 에서 "마음은 부처를 만들고, 마음은 부처다" 고 말했다. 소위 "마음으로부터 부처가 되다" 라고 하는데, 우리가 아미타불을 말하는 것은 마음으로부터 부처가 되는 것이다. 어떻게 해야만 마음에서 우러나온 성불을 낼 수 있습니까? 염불의 마음은 지금의 불입니다. 다른 힘은 필요 없습니다. 마음은 마음이다. 마음에서 우러나온 성불도 아니고 불도 아니다. 마음에서 인간으로서, 바로 인도적이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마음에서 나온 야수라면, 당신은 야수의 길로 나아갈 것입니다. 만약 네가 마음에서 나온 지옥이라면, 너는 지옥에 갈 것이다. 내면에서 부처가 되고 아미타불을 읽으면 서구 극락세계로 간다. 이 이치는 매우 분명하고, 매우 분명하다!

둘째, 구드는 염불할 때 "일염불 상응, 이염불 상응" 이라고 말했고, 잘 말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왜' 일념은 불일념에 해당한다'? 우리가 아미타불 한 마디를 읽을 때, 망상은 반드시 읽을 때 휴식해야 하기 때문에, 읽는 시간은 상응한다. 만약 네가 두 번째 생각을 줍지 못한다면, 망상은 다시 올 것이다. 염불은 한 번에 한 번 대응하는 것과 같다. 이 생각은 부처다. 그럼' 상염불' 은요? 만약 당신이 계속 염불한다면, 당신은 상응을 유지할 것이고, 당신은 항상 부처가 될 것이고, 당신은 항상 부처가 될 것입니다. 부처님의 이름이 즉각적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항상 여러분을 격려하고 정직하게 염불하도록 권합니다. 망상이 왔다. 아미타불 한 마디, 망상이 단번에 없어졌다. 마음이 소용없기 때문이다! 나는 아미타불을 성심성의껏 읽어서 당연히 망상에서 벗어났다. 나는 당연히 아미타불을 받아들인다, 바로 아미타불이다! 따라서 정토종 염불, 불법은 매우 특별하다. 네가 뿌리에 가면, 너의 마음은 부처이고, 너의 마음은 부처다. 중근인, 기꺼이 책을 읽고, 자신의 말을 듣고, 스스로 각성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뿌리가 있는 사람은 모두 혼란스럽고 혼란스럽기 때문에, 도리를 많이 따질 필요가 없고, 불학을 많이 읽을 것을 건의한다. 아미타불을 읽는 것은 자신을 깨우고, 빨리 깨어나게 하는 것이다! 이성적! 그가 기꺼이 책을 읽고 책을 많이 읽으면 천천히 마음을 놓을 수 있고, 책을 읽지 않아도 마음을 놓을 수 없다. 그래서 정토종은 성실한 염불을 제창한다.

더군다나 높은 수준에서 아미타불 한 마디가 현실이다. 우리는 한 편의 시를 인용하여 설명했다.

"법계는 조화로운 몸이라 나로 하여금 내 마음을 그리워하게 한다. 나는 오늘 불교를 생각하는데, 모두 법계이다. "

이 시는 천태종 유희 대사 (즉 전등대사) 의' 무생생론' 에서 나온 것으로, 이 논문은 매우 유명하며, 유럽 억대가' 정토 10 대' 에 수입되었다. 무생론은 그가 비록 서방의 정토에서 태어났지만, 태생무생이라고 말한다. 자아는 죽지 않고 죽지 않기 때문에, 자성은 생기도 죽음도 없고, 생명도 죽음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서왕, 자기관리명언) 그러나 생명은 분명 살아 있을 것이다. 태어나지 않는 것이 아니라 정토가 없는 것이 아니라' 생후 무생, 생무생' 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 불교는 변증법이다! "생명무명론" 의 시는 아주 좋다! 법계는 조화체이니 나를 기억해 주세요.-'법계' 는 중생의 본성, 즉 자신의 불성, 조화체입니다! 내 머리로 사용하다. "저는 지금 불교를 생각합니다. 모두 법계입니다."-저는 지금 불교를 생각합니다. 자연은 모두 법계입니다. 이런 아미타불 한 마디는 법계 전체가 쓴 것이니, 아미타불 한 마디를 읽는 것이 법계 전체다. 즉, 아미타불의 말 한마디가 바로 불법인데, 바로 실상이다. 사실로부터 진리를 찾는 데는 다른 방법이 필요하지 않다. 아미타불이라는 말만 읽으면 현실은 아까에 매우 적절하다! 그래서 "법계는 조화이기 때문에 기억할 수 있습니다. 나는 오늘 불교를 생각하는데, 모두 법계이다. " 이 시는 훌륭하고 맛있다!

또한 수행 과정에서 나는 정토종의 수행 방법을 개선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많은 경우, 우리는 왜 마음을 가다듬어야 하는지, 왜 6 자 대명을 고쳐야 하는지 이야기한다. 훈련센터와 6 자 대명 사이에 세 가지 비밀이 있기 때문이다. 아미타불을 읽을 때, 대부분의 사람들은 단 하나의 비밀, 즉 입의 비밀을 가지고 있다. 몸이 밀접하지 않고 뜻이 밀접하지 않다. 그러므로 불법정토에 헌신한 사람은 다리를 꼬고 지장을 찍는 것이 가장 좋다. 이것은 신체의 비밀이다. 매일 아침 5 ~ 6 시 또는 6 ~ 7 시에 앉아서 한 시간, 적어도 30 분 동안 책을 읽는다. 일반적으로 한 시간이 더 좋습니다. 밤에 잠자리에 들기 전에 나도 앉아서 한 시간 동안 책을 읽을 것이다. 입에서 읽으면 4 자 이름 또는 6 자 이름을 사용할 수 있다. "아미타불, 아미타불 ... 아미타불", 작은 소리로 읽고, 직접 귀로 들을 수 있다. 큰 소리로 떠들지 마라, 사람을 다치게 할 수 있다. 입이 계속 움직이면 촘촘해지지 않는다. 비결이 뭔가요? 이 불호만 들어라. 중생의 귀근은 모두 총명하기 때문에 귀근은 수신능력이 매우 강하다. 이렇게 부처님을 읽으면, 당신의 마음은 들리고, 당신의 몸, 입, 마음은 모두 가꾸어지고, 당신의 힘은 커질 것입니다. 물론 당신의 진보도 빨라질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관세음보살은 귀에서 원통을 수련하고, "자연으로 돌아가 망명한다", "자연지상" 을 한다. 회문자성' 은 외부의 소리를 듣지 않는 것이고, 반대로 자성을 듣는 것은 사실 관심이다. 이것이 바로 선수이다. 정토염불에서 자기가 아미타불을 읽는 것을 듣는 것은 관심과 맞먹는다. 더 이상 마음을 볼 필요가 없다. 바로' 아미타불, 아미타불.' 이다. 결국, 나는 주의를 산만하게 할 수 없었지만, 나는 아주 똑똑히 알고, 아주 잘 이해했다. 이때 실상은 무생명의 경지, 즉 진리가 불성의 경지, 즉 법신이 여래한 경지이다. 아미타불이라는 말을 읽는 것은 정말 정교하고 불가사의하지만 시작은 편리하고 성취도 높다. 마치 선종과 밀종처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서 대덕조사는 깨달음을 얻은 후 대부분 정토로 돌아갔다. 선도, 연못, 연근익, 인광 등 거장. 모두 선함에 관한 위대한 지식이다. 정토로 돌아가 아미타불의 힘에 의지하여 극락 속에서 살아남는다. 화엄경' 에서 10 지보살의 모든 행위는 염불 없이는 할 수 없다고 말했다. 십지보살은 법사이다. 그들은 기교가 있어, 모든 중생을 편리하게 하고, 여태껏 불심을 떠나지 않고, 또 불리에 의지해야 하는데, 하물며 우리 같은 범부들은 말할 것도 없다! 그러므로 반드시 자신의 노력에 의지하고, 다른 사람의 장점을 이용하고, 진리를 믿고, 자신이 들은 것을 듣고, 자신의 지식을 심화시키고, 행복하게 살아야 한다. 물론, 우리는 금강경에서 그들의 마음, 그들의 본연의 모습, 그리고' 가리지 않고 사는' 경지를 보기 위해 중상층의 사람들이 열심히 훈련한다는 것을 부인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금강경은 "실속이 없다" 고 말했다. 우리가 아미타불을 읽을 때, 우리는 망상하에' 진실하지 않다' 고 생각했다. 그러나 광채는 유일무이하다. 분명히' 아무것도 없다' 는 것이다. 너는 모든 일을 고려할 필요가 없다. 너는 당연히 할 수 있고, 게다가 묘용이다. 소득도 집념도 없지만 묘용은 종횡으로, 대용은 무궁무진하고, 제불증은 같다. 선종은 이를' 콧구멍 화풀이라 부른다' 고 부른다. 그래서 정토의 수련은 낮거나 낮거나 낮지 않다는 것을 증명한다. 증명서의 목적상,' 법은 일률적으로 평등하고, 경쟁은 없다' 는 것도, 경쟁도 없다. 염불은 각기 다른 뿌리를 가진 사람이 수리한 것이다. 코끼리와 쥐가 물을 마시는 것처럼 제각기 그 몫을 얻는다. (조지 버나드 쇼, 독서명언) 코끼리는 너무 많이 마셔서 배불러요. 쥐가 조금만 마시면 배가 불러요. 배불리 먹으면 돼요! 그래서 염불의 수행은 정말 불가사의한 정미수행이다! 부처는 경전에서 이렇게 말했다. "마지막 수억 명의 수행은 염불만이 생멸할 수 있다." 아미타불을 암송해야만 생사를 할 수 있다!

위의 작은 경험들은 모두 서양에서 생활하고 같은 서클에서 지혜를 키울 수 있도록 참고할 수 있도록 격려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경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경험명언)

넷. 토미 봉인에 대한 원음의 계시.

모든 것이 이상주의로 창조되었지만, 사람은 놓치면 안 된다. 만약 그들이 불법과 스님을 그리워하지 않는다면 탐욕, 분노, 어리석음을 그리워할 것이다. 그러면 그들은 살생, 절도, 간음, 악행, 생사윤회, 영원히 끝이 없을 것이다. 부처는 힘 지향적이어서 중생이 읽을 수 없는 습관을 잡고 교묘하게 망상을 불념으로 대체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과학적으로 말하면, 염불 때 뇌의 언어신경은 강한 전자파를 생성하여 법계의 정보와 상호 호출하고, 부처의 손자국과 일치하며, 안테나처럼 최대의 에너지로 부처의 정보를 받아 질병을 치유할 수 있다. 특히 부처의 인신.

아미타불 봉인법:

첫째, 다리는 더블 디스크, 싱글 디스크 또는 벌크 디스크가 될 수 있습니다. 다리 통증은 정상적인 현상으로 무해할 뿐만 아니라 공력도 증가시킬 수 있다. 만약 정말 방법이 없다면, 다리를 바꿀 수 있다.

둘째, 본존지문: 오른손은 왼손에, 양손 엄지손가락 끝은 서로 닿아 아랫배에 올려놓고 손바닥은 위를 향한다.

셋째,' 아미타불' 의 목소리를 마음속으로 듣고, 소리를 내지 않고, 낮은 소리로 속삭이지 않는 것도 맛있다. 핵심 귀는 줄곧 염불의 소리를 듣고 있다.

넷째, 부처는 계속 염불하고 손자국은 1 시간, 즉 1 을 고쳤다. 매일 65,438+0 을 고집하거나 많이 앉아 수천 공덕을 앉았다. 만약 당신이 수시로 마음 속에 부처를 생각하고, 사상을 부처의 사상으로 바꾼다면, 그것은 진실이며, 각종 공덕을 이룰 수 있다.

5. 앉기 전에 손자국이 가슴까지 올라왔고, 양손이 교차하여 소원을 빌었다. "내 생에서 깨달을 수 있고, 중생을 구하며, 한 쪽의 정토도 구하길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여섯째, 살인, 절도, 매춘, 위언 등 악업을 해서는 안 된다. 앉기 전에 반드시 손을 씻어야 한다. 침대에 앉아서 같이 연습할 수 있어요. 앉은 후에는 크기가 10 분 정도 될 수 있습니다.

현대에서 가장 유명한 불교 선생님, 윤광대사, 토미 윤으로 침묵을 표현했다. 토미 도장은 미묘하고 깊은 불법입니다.

한 사람이 잠시 앉아 있는 것이 횡사에 7 탑을 짓는 것보다 낫다.

킬로미터 밖에 앉아서 하나의 사상을 인쇄하고, 선정하고, 깨달음을 얻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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