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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Shaoguan 객가 말도 광둥어입니까? 광둥어도 아니다.

왜 사오관은 객가 말도 광둥어가 아니라 광둥어라고 말합니까? 사오관 () 은 약칭 사오주 () 로, 단하 () 명산 () 소사 () 의 이름을 따서, 소사의 이름으로 동형주 () 를 사오 () 로 바꿔 역대로 답습했다 정원은 6 년 동안 곡강현을 설치했고, 사오관은 현치였다. Shaozhou 는 명나라와 청 왕조의 Shaoguan 에서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이 도시에서, 관청은 수륙 3 관세를 설립하였는데, 속칭 관문이라고 한다. 사오관은 광둥성 북부, 북강 상류, 진강, 오강, 북강이 만나는 곳에 위치해 있으며, 호남성, 강서성과 접해 광서와 인접해 있다. "3 성 통구" 라고 불린다. 사오관은 광북의 정치 경제 교통 문화 중심지이자 광북의 지역 중심 도시이다.

사오관은 광둥 () 과 장시 () 접경 지역의 상품 집산지로, 광동, 홍콩, 마카오 방사선 내륙의' 황금통로' 이다. 사오관은 국가가 발전을 계획하는 1 급 철도 허브이자 도로 교통 허브 도시이다. 사오관 1 인당 토지자원, 삼림자원, 광산자원이 모두 성 전체에서 1 위를 차지하며 화남 생물유전자고로 불린다.

사오관에는' 영남 명현',' 중국 아연도',' 유색금속의 고향',' 국가원림도시' 등의 칭호가 있다.

객가 말이 왜 광둥어가 아닌 것은 "왜 광둥어가 표준어가 아니고, 왜 중국인이냐?" 에 해당한다. 왜 광둥어는 표준어가 아니고, 왜 중국인인가? "

백화는 왜 광둥어입니까? 광시도 백어를 한다. 1 .. 광둥어 지역 주민들은 광둥어와 광둥어 방언을 백화라고 부른다. 예를 들어, "광둥어", "광시어". 일반적으로 광둥어는 비교적 표준적인 광둥어이고, 광서어는 광둥어 2 차 방언에 속한다.

2. 일부 지역에서는 현지 방언을' 백화' 라고 부르는데, 예를 들면 광둥 () 조산 () 지역과 같다.

광둥 무명이 말하는 것은 요어 () 가 아니라 광둥어 () 이고, 광둥어 () 와 비슷하며, 객가 () 가 아니라 객가 () 말과 비슷하다. 집주인, 무슨 소리야? 위층의 헛소리를 듣지 마라. 무슨 종합어? 우리는 무명에 이런 단어가 없다! 무명에서 우리는 주로 백화문 (속칭 광둥어) 을 말하는데, 광둥어에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 광둥어뿐만 아니라 광동의 다른 지역에서도 광둥어에는 현지 억양이 있다. 우리 무명의 광둥어는 화주어, 고주어, 신이어를 포함한다. 요컨대 무명의 주류 언어는 광둥어이지만 다른 방언도 있다. 계집애 (객가어의 한 가지) 와 리화 (민남어의 한 가지) 는 분산되어 있다

광둥 () 에서 객가 () 말을 하는 곳은 어디입니까? 메이저우, 매현, 흥녕, 오화, 자오령, 대보디아, 평원. 혜양, 혜동, 보로, 강원, 자금, 용천, 이안평, 평화, 시흥, 인화, 남웅, 옹원, 유원, 신풍, 풍순, 육풍, 폭로;

지방의 산발적 인 객가 지역 (예: 광저우 sanyuanli, shahe; 심천 바오 안; 녹나무, 학산, 짝퉁집, 학성 주변; 태산 적계 등. ) 을 참조하십시오

: hi.baidu/Hakkas/blog/item/29a46227 bcdd 4303918f9da2.

객가 말이 광둥어인가요? 넓은 의미의 광둥어는 광부어, 조산어, 객가어 세 가지를 포함한다.

일반적으로 광둥어는 광부어를 가리키고, 광부어는 광둥어의 백화문 가지이다. 주로 주강 삼각주 지역과 주강 삼각주 서부 (광서 동반부 포함) 에 쓰인다.

차오산 방언은 민남어의 일종으로 주로 조주, 산 터우, 지양 등 푸젠에 가까운 지역에서 사용한다.

객가말은 당연히 객가가 사용하는 언어인데, 주로 광둥 내륙 지역과 객가 디아스포라에 있다.

객가어는 광둥 객가가 말하는 언어이며, 광둥에서도 널리 분포되어 있다. 예를 들면 메이저우, 하원원, 혜주, 선전 등 인구의 3 분의 1 이 객가말을 한다. 광동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언어 중 하나입니다.

왜 광둥에는 객가 말이 있습니까? 객가의 말은 하로에 뿌리를 두고 있다.

언어의 뿌리는 하로다. 여량객 사투리 중 가장 완벽한 고한어 북방 원주민을 간담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지금의 원정학, 백년의 학문은 일치한다고 할 수 있다. 하로에 뿌리를 두고 여러 차례 전란을 피해 남쪽으로 이주한 한족이다. 일치하지 않는 것은 남천 후 현지 언어의 영향을 받아 객가 방언이 송대에 형성되었다는 것이다. 후자는 객가의 말이 원래 하로 원주민의 말이었고, 주진한시대 중국어의 활성화석이라고 생각한다. 언어는 수천 년 혹은 수만 년이 걸려야 형성될 수 있다. 객가의 기원에 관한 명편을 많이 보고 전문가에게 계속 묻고 있다. 솔직히 말해서, 나는 객가 말이 고대 중국어의 주요 어족으로 북방 원주민 한족에 속한다고 생각한다. 송대에 이르면 객가화라고 불리는데, 다른 지역의 다른 언어는 모두 바꿀 수 없다. 아직도 고대 중국어에서 음절이 가장 많은 방언이 남아 있다.

(1)' 객가 사투리에는 상고시대 원명 시대의 언어를 포함한 몇 가지 부분이 있지만, 전체 언어 성분은 송대에 있다' 는 의문이다.

나의 훌륭한 스승이자 우좌권은' 객가 역사와 전통문화' 라는 책 34 1-373 페이지의 객가 말에서 이런 결론을 내렸다. 좌권선생은 "방언은 언어의 점진적인 분화와 융합의 결과" 라고 판단했다. "객가의 조상은 중원에 살고 한족에 속하기 때문에 과거에는 객가가 없었다. 초창기에 북쪽에서 남쪽으로 이주하여 객가의 말과 객가의 말이 형성되었기 때문이다. " "남천은 객가 말의 모든 문제를 관통했다. 객가 방언의 형성사도 한족 선민이 고향을 떠나 남쪽으로 이주한 유배사이다. " 우리 조상들이 중원에 살고 한족에 속한다는 점에서 우리는 매우 일치한다. 그러나 객가 방언의 성분은 송대에서의 결론이 시기상조인 것 같고 역사 유물주의에 맞지 않는 것 같다.

인류의 진화는 여전히 의심스럽다. 우리가 하는 모든 일은 역사가 있다. 우리가 직립보행하는 능력과 신체 구조는 적어도 400 만 년 전에 형성된 것이다. 말로 자신의 사상 감정을 표현하고 밥을 먹으면서 신문을 볼 수 있는 것은 언어, 추상적인 사고, 뇌가 놀랍기 때문이다. 유인원에서 현대인까지 이 뇌의 발전은 적어도 200 만 년에서 250 만 년, 근근 16 만 년이 걸려야 현재 인류의 뇌 상태에 접근할 수 있다. 인간과 같은 유전자의 99% 를 가진 침팬지의 뇌는 인류의 7 분의 1 에 불과하다. 그들은 울면서 사람들의 언어보다 수백만 년 뒤졌다. 언어는 사람의 뇌 용량, 언어, 사고, 기억의 증가를 촉진한다. 언어의 형성과 변화는 결코 수백 년의 일이 아니라 수천 년의 점진적인 변화와 형성이다. 객가의 말이 송대에 형성되었다' 는 것은 비과학적이어서 반박할 필요가 없다.

(b) 객가 말에는 가장 오래된 중국어 발음이 있다.

유좌권은 한진 시대에 많은 음계가 객가 음계와 같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이 "많은" 은 70%, 50% 또는 60% 또는 3 분의 1 을 차지합니까? 측정하기는 어렵지만, 요컨대' 많다' 는 것은 원정선민이 고대 중원의 원주민 한인이라는 것을 증명하고, 주체 부분은 동일하다는 것을 증명한다. 그녀의 언어의 영향을 받아 지금의 하카말과 객가의 말이 매우 가깝다는 것은 상고중국어의 변화와 방언의 기원을 증명한다. 중원 원주민 한족의 언어로 보존 기간이 가장 긴 객가 말이다. 역시 좌권이라는 말로 이 점을 증명한다. 객가 역사와 전통문화, 356 쪽:' 시경' 은 중국 최초의 시 총집이다. 안의 운은 표준어에서는 운을 맞추거나 분별할 수 없지만, 객가 음운에서는 분명히 구분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시경 운" 의 "이중", "사용", "시작" 등의 단어가 있습니다. 지금 표준어에서 "시원함" 은 "있음" 의 운이고, "사용" 과 "시작" 은 "

《시경》에는 등급, 등급, 등급, 등급뿐만 아니라 등급, 등급, 등급, 등급을 사용했는데, 마치 객가 성조와도 같다.

지금의 사람은 고달에는 보이지 않지만, 현달에는 옛사람을 취하였다. 객가의 말은 의심할 여지 없이 주대의 주도적 언어이다. 춘추전국시대 사람들은 뭐라고 말했나요? 시경 a: 2000 년을 소멸한 객가의 말이다. 한대에 이르러 소무와 이령추, 진림의' 장성동 마시는 말', 조식의' 칠보시', 목란사 등 언어음운은 객가 음운과 매우 일치한다. 객가 말이 고대 한족 원주민 언어의 확장과 지속이라는 것을 증명하기에 충분하다. 송대가 되어서야 객가 말이 형성되었다.

고대 중국어가 연장된 이래 객가의 말이 많아졌다: 소, 새, 얼굴, 목, 굶주림, 아침, 일, 걷기, 짱 (근면), 비빔밥, 젓가락, 나르기. 누가' 만인' 이라고 불리나요? 서사랑기' 와' 김병매' 에는 옛말' 무모한 사람' 과 객가 말' 무모한 사람' 이 없어 객가가' 지루함' 이라고 부른다. 가는 털은 가녀린 뜻이고, 객가의 말은 고대 중국어에 더 잘 맞는다.

(3) 왜 지금 북방에서는 아무도 객가 음운을 말하지 않는가?

이런 사투리를 쓰는 사람이 남천에서 멸종된 것이 아닌가? 이 반문은 매우 독특하여 토론할 가치가 있다. 현재, 객가 방언 지역은 광동, 강서, 광서, 푸젠, 쓰촨, 호남, 해남, 대만성에서 총 인구가 5500 만 명이 넘는다. 해외 중국인, 주로 동남아시아,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태국, 베트남, 필리핀, 유럽, 미국, 일본 등지의 화교와 중국 상인들이 총 500 만 명에서 600 만 명 사이이다. 국내외에서 객가 말을 하는 사람의 수는 정확하지만, 일억까지 과장하는 사람도 있다. 남천 한인은 모두 객가이다. 다국어 곳에서도 객가 말을 하는 것은 정확하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13 억명, 객가 말을 하는 사람은 5000 만 ~ 6000 만원으로 전체 인구의 5% 를 차지하며 이미 큰 민족이다.

북부는 표준어를 위주로 하는 주요 중국어 지역이다. 객가의 뿌리는 하로에 있고, 하남을 중심으로 북쪽부터 진남까지, 서쪽에서 섬서성까지, 즉 황하 중류, 낙수 일대에 있다. 하로는 한민족의 궐기의 요람이다. 최초의 남천 중원인은 진나라 때 50 만 측에서 영남에 온 군민이었고, 조투는 용천령, 그리고 남월왕이었다. 진시황은 중원 여성 5,000 명을 영남에 파견하여 군혼아 문제를 해결했으며, 남천 최초의 북방 원주민으로, 조상은 광둥 () 과 객가 () 였다. 광시 옥림 방언. 귀항 방언은 비교적 전형적인데, 이 두 곳의 방언은 모두 광둥어 음운에 속하지만 중학교의 특징이 있다. 남천의 객가는 대부분의 고한어 음을 보존할 수 있어 중원 고대 중국어의 활성화석이다. 그러나 춘추전국 시대 이후 진나라와 6 국이 합병되고 한진 이후 남쪽으로 이주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중국은 하상주의 노예 사회에서 2000 년을 이어갔고, 또 진한까지 발전하여 2000 년의 봉건 사회를 발전시켰다. 중원 한족의 지주와 대가족은 거의 모두 혼란을 피하기 위해 남쪽으로 이주했다. 동진 정도 남경, 왕셰 가문이 낙양에서 금릉으로 이주한 것이 대표적인 예이다. 주조부터 동주까지 이미 일반적인 상황으로 전락했고, 왕의 이름이 있다면 황실도 남쪽으로 이주할 것이다. 진황족이 멸종되고 한황족이 전국 각지에 분포되어 있다. 그때 표준어는 어디에 있었습니까? 현대 산시 방언이 주진 방언을 할 줄 아세요? 오늘 한, 김이 낙양 말을 하는 건가요? 2000 여 년의 사회 변천과 왕조가 바뀌면서 고고학은 당시의 정치, 경제, 문화만 검증할 수 있었지만, 보편적인 신비성과 언어는 문화의 주요 특징이다. 시경, 한부, 진시, 당시와 송어의 음운으로만 중국어 방언의 변화를 연구할 수 있다. 현재 대부분의 객가 방언은 고대 중국어의 음운을 보존하고 있으며, 고대 중국어를 전파한 한 한족 가문이 남쪽으로 이주하기 전에 북방 원주민이라고 결론 내렸다. 남천 후 그 발음은 대부분 고대 중국어였으며, 소수는 남방 소수민족 언어의 영향과 교류를 받았다. 현대연구 춘추전국국에서 진한위진 () 의 언어에 이르기까지 어느 방언이 당시 어느 방언에 가까웠는지, 객가의 말에 대한 대답: 시경 () 을 보고, 시사 가부 () 를 보고 분별하다! 변성이 변하는 것은 큰 변화이고, 가장 정확한 접근과 압운은 고대 중국어의 전달이다.

언어, 추상적인 사고, 놀라운 기억력을 습득할 수 있는 인간의 뇌는 강력한 진화의 장점을 지닌 기관이다. 체격이 방대하지 않고 비용이 많이 드는 장기는 이유 없이 진화한 것이다. 언어를 익히려면 한족과 50 여 개 소수민족이 똑같다. 지금까지 중국어는 아직 16 만년을 형성하지 못했고, 단지 5 천년 동안의 언어 진화와 변화만 있었다. 이 7 가지 방언의 형성은 30 년에서 20,000 년 사이에 새로운 언어가 된 것이 아니다. 적어도 진 통일 이후 봉건 사회, 언어 혼합 교류를 시작하여 현재의 7 대 방언을 형성하였다.

(4) 박백 육천 양현 백만 이상 객가의 출처.

현재 박백 1 만여 명 중 90 만 명은 객가, 육천 90 만 명 중 60 만 명은 객가이다. 자칭' 신민어' 라고 하고, 다른 사람들은' 아노, 아화' 라고도 하며,' 마제화' 라고도 하며, 합포의' 아화' 가 아니라 계동의' 마제화' 이다.

대부분의 객가 가문들은 명청 시대에 박백과 육천으로 이주했지만, 당대에 이주한 보백폰씨처럼 이미 50 ~ 60 대로 이주한 사람들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나는 랑핑 보백현 녹로촌 양녹주의 고향에 가 본 적이 있는데, 한 가지 문제를 제기하여 토론하였다. 녹죽의 조상은 남천의 객가인가요? 어떤 사람들은 그 일대의 옛말은 모두 객가의 말과 무관하다고 말한다. 앞서 언급했듯이 진변지역의 50 만 군민은 중원에서 남하하는 최초의 한족 선민으로, 옥림어와 귀항어를 형성하는 선민과 객가어를 개척한 한족 선민을 포함한다. 한 쪽에 살면서 한 사람의 방언을 바꾸지만, 녹주는 석숭이 쓴' 괴로운 노래' 와' 페르명어' 가 있어 여러 해 동안 노래를 불렀다. 언어와 음운 연구에 따르면 17 세에서 낙양까지 가창기 여주는 객가의 조상이다.

리앙은 어디 사람입니까? 주평왕에서는 강서라는 귀족이 양산의 수장으로 임명되었고, 곽량은 산시 한성에 설립되어 양강이 왕이 되었다. 후세 사람들은 나라를 씨로 삼는다. 진 () 나라 때 양씨 () 가 합포 () 에 도착했을 때, 반드시 시민으로 거주해야 하는데, 바로 여꿩의 조상이다. 그녀의 부모는 농민으로 나이가 50 에 육박하여 아이가 없다. 그녀의 어머니는 임신이 녹주를 낳기 전에 우물 속의 연꽃을 먹는 꿈을 꾸었다고 한다. 17 살 때, 그녀는 예쁘고, 둥글고 윤기가 나고, 노래를 부르고, 피리를 부는 것을 좋아했다. 서진의 한 대관 석종 (위연, 조정의 호위 장군) 이 그녀를 위해 인터뷰를 했다. 그녀는 박백에서 돌아와 예기로서 녹주를 사서 낙양 금곡원 (오늘 낙양 기차 동역 근처) 을 되찾았다. 그녀는 석충이 정원에서 10 년 동안 가장 총애하는 첩이다. 그녀는 고악부에 유일무이한 시' 슬픈 노래' 를 남겼는데, 객가 선민어의 활성화석이다.

괴로운 노래는 스무 글자밖에 없다: 실크 천은 꿰매기 어렵고, 레논은 열 손가락을 입게 한다. 송아지 차, 김몽의 게임.

낙양 에 lvzhu, 플루트, 노래와 춤으로 유명하지만, 여전히 shichong 매춘부 노예 카드에 속한다. 석숭은 권력과 부에 의지하여 남방의 연약한 여자의 마음을 정복하고, 왕옥이라는 말에 의지하여 부를 쟁탈하기 위해 싸웠다. 왕영은 천을 40 리의' 보벽' 으로, 석충은 실을 50 리의' 보벽' 으로 이기고, 녹주는' 실크 천' 을 불러 농지들이 입을 수 있게 한다. 고소장은 관원이 겉치레하고 낭비하며 권력을 다투고 이익을 쟁탈한다고 비난했다. "떫다" 라는 단어는 오늘날 객가가 자주 쓰는 단어인데, 예를 들면' 떫다',' 떫은 눈' 이다. 당시 일반 황소는 낙양에서 인력거를 끌면서 말보다 더 평온하고 안전했다. 진무제는 양을 끌고 차를 끌고, 궁녀는 침궁 앞 잔디밭에 소금물을 뿌려 양을 유인하여 먹고, 황제의 총애를 초대했다. 김몽은 황하의 고대 나루터로, 주무왕의 제후는 김몽에서 모일 것이다. 운을 맞추려면' 귀전' 을 부르고, 녹주 노래는 운을 맞추고 싶지 않다. "천진" 은 음높이가 뚜렷하여 지명을 바꿀 수 없다는 것을 보면 시가 사실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농", 객가의 말 "계집애" 가 바로 나다. 오늘 오어는 내가 여전히' 농' 이라고 말하는데, 광서귀항어는 여전히' 농' 이라고 한다. 당시 낙양이 자칭하는' 농' 은 틀림없이 사실이었을 것이다. 녹주가' 야' 를 불러도 악부록은' 농' 으로 바뀐다. 괴로운 노래를 자세히 읽고 북방 주민의 언어를 음미하는 것은 바로 네가 이런 느낌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녹주" 보컬의 "페르명사" 를 다시 읽다: 저는 대갓집 규수로 조정에 적합할 것이다. 작별은 아직 끝나지 않았는데, 전임자는 이미 반항했다. 한 하인이 울면서 작별을 고하고 말 한 마리가 슬프게 울었다. 슬픈 5 일, 눈물 끈끈한 구슬. 길이 멀기 때문에 흉노성을 지었다. 금고에 머물면서 내 이름을 추가하십시오. 특별한 안전하지 않지만, 그것은 책임을 자랑스럽게 여기지 않는다. 아버지와 아들 두 사람은 * * * *, 부끄러워 죽음을 놀라게 했다. 자살은 쉽지 않으니 묵묵히 살아야 한다. 살아서는 말할 수 없다. 가짜 날개를 타고 가상 원항하기를 바랍니다. 홍비는 내가 가기를 원하지 않아서 캠프를 선별하기 위해 멈춰 섰다. 예전에는 김옥이었는데 지금은 똥이다. 중국은 행복하지 않고 가을은 즐겁다. 소식이 전해지자 세상 사람들은 모두 멀리 시집가는 것을 쑥스러워했다.

녹주는 금곡에서 10 년 넘게 노래를 불렀는데, 원망의 첫 쇼였다. 그녀 자신의 생활 경력은 왕강과 비슷하다. 왕강은 어쩔 수 없이 아틸라 후한 땀과 결혼할 수밖에 없었다 (담배 한 개, 즉 공주). 격년, 노칸이 죽고, 원래의 아들 칸이 수거되었다. 한고조는 그에게' 입호 풍속' 을 명령하고, 한으로 돌아갈 수 없다. 그래서' 아버지와 아들이 만나다 * * * *' 라는 말이 나왔다. 향수는 녹주와 매우 비슷하다. "영어의 똥" 은 큰 원한이다. 바로 꽃이 소똥에 꽂힌 것이다.

객가 말의 여섯 가지 성조로 읽기가 매우 유창하다. 광둥어는' 영' 자 운율만 읽는다. 객가의 말은 "영광" 이고, 나머지는 객가의 말이다. 이 시는 역사상 처음으로 왕소군의 이야기를 시로 쓴 것이고, 서사시이기도 하다. 녹주가 소군보다 강한 점은' 조용히 사는 것' 을 거부한다는 것이다. 왕소군은' 자결이 쉽지 않다' 고 하지만 녹주는 쉽게 뛰어내린다. 소군은 왕씨와 신왕을 모시고 흉노의' 찜근' 풍습을 답습했다. Lvzhu 는 Shi chong 의 큰 실수를 저질렀고, 그녀는 원한을 품었다. 그녀는 더 이상 강도 재상 손수가 아니다.

시경 () 에서 페르밍사 () 에 이르기까지 2000 년의 주음 () 은 객가 음성의 본원 () 이고, 서진 () 의 페르밍어 () 는 역시 객가 방언의 본원 () 이다. 객가가 고대 화북의 원주민임을 증명하는 고전판이 있다. 객가 방언은 당송 시대 남방이 우연히 생겨난 것이 아니라 하상주 이후 중원 한족의 원주민 언어이다. "10 리 다른 바람, 100 리 다른 속속." 김대박백에 객가가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나는 녹주의 예를 들었다. 검증해도 아는 사람이 이용할 수 있다. 객가 방언의 기원.

객가 말을 어떻게 배울 수 있습니까? 나는 스스로 광둥어를 할 줄 알지만, 나는 광서 사람이고, 백화문을 말한다. 객가 말을 할 줄 아는 더 많은 친구를 사귀다.

왜 광둥 () 성 관관 () 은 항상 직업을 찾으라고 외쳤습니까? 사이트의 조회수 일 수 있습니다. 나는 네가 웹사이트를 닦기를 바란다.

이력서를 던지지 않는 것이 너에게 전화하는 회사에 가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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