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육국화는 개미 정원을 가리킨다.

수시의 명구' 루국양매' 는 루브산의 미래 사계절의 비파를 가리킨다.

분석: 육귤은 원래 귤의 일종으로, 색흑으로 붙여진 이름 (육지검은) 이지만, 수시의 시에는 비파를 가리킨다. 3, 4 월 성숙, 양매 5, 6 월 성숙, 마침 계절순서 중' 둘째 밤' 이다. 감귤류 과일은 가을에 익어 시의 뜻에 맞지 않는다.

이 시는 송대 소식 () 의' 일절휘주 ()' 에서 유래한 것으로, 루브산의 다음 사계절은 모두 봄이며, 황매 () 는 매일 신선하다는 뜻이다. 이 말은 생기와 자연의 아름다움으로 가득 차 있어 시인의 영남 풍경에 대한 사랑을 표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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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미농장은 알리바바그룹 산하 알리바바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농장 모의수투어로 2065438+2007 년 8 월 온라인상에 올랐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개미를 연기하고, 가상세계에 자신의 정원을 짓고, 재배, 양식 등 상업활동을 한다.

2. 게임성과 특징

개미장원에서 플레이어는 농작물을 재배하고 동물을 사육하여 자원을 얻고, 이 자원을 이용하여 건물과 장비를 구입, 업그레이드함으로써 자신의 장원 규모를 지속적으로 확대해야 한다. 게임은 플레이어와의 상호 작용을 중시하며, 플레이어는 서로 방문하여 선물을 줄 수 있다. 동시에 게임에는 풍부한 활동과 임무가 있어 게이머들이 게임에서 끊임없이 새로운 도전과 목표를 가질 수 있게 한다.

개미 매너 비즈니스 모델

개미 농장은 무료 게임이지만 비즈니스 모델은 간단하지 않습니다. 게임에는 실제 돈으로 구매할 수 있는 가상 화폐' 개미화폐' 가 있어 게임에서 소품을 사는 데 쓰인다. 동시에 게임에는 각종 행사와 추첨이 있어 개미화폐를 소비해야 참여할 수 있다. 개미 매너의 비즈니스 모델은 매우 성공적입니다. 모기업 알리바바 엔터테인먼트의 재보에서 게임 수입은 줄곧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4. 개미 매너 분쟁

개미 농장이 인기가 많았지만 논란도 있었다. 이 가운데 가장 두드러진 것은 게임이 개미화폐의 디자인에 크게 의존하기 때문에 게이머들이 게임에 쉽게 빠져들고 많은 돈을 지출할 수 있다는 점이다. 이 밖에 게임에는 허위 홍보, 유량 닦기 등의 문제가 있어 많은 네티즌들의 불만과 비판을 불러일으켰다.

요약

요약하자면' 개미장원' 은 인기 있는 손여행이며, 비즈니스 모델도 매우 성공적이다. 그러나 게임의 논란도 간과해서는 안 되며, 개발 과정에서 사용자 경험과 사회적 책임을 더 많이 고려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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