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먼저 갑측 KPI 가 지정한 방향 (예: 노출, 클릭, 투자 보유, 컨설팅, 점포, 거래 등) 을 명확히 합니다. 일단 명확해지면, 우리는 병에 약을 투여할 수 있다. 여기서 우리는 자동차 매체를 예로 들자면, 자동차 매체는 단서 보유량, 응답 의향률, 점포율, 거래율을 조사한다. 그럼 어떻게 하면 이런 효과를 얻을 수 있을까요?
첫 번째는 단서의 양입니다. 천하 미디어 스튜디오 (상해) 유한회사는 대형 데이터 운영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분제어 모델을 통해 전국 각지의 의도 구매자에 대한 대량의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우리의 자영업센터를 통해 고의사용자를 선별하여 결국 미디어 라이브러리에 제공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대량의 고의향 데이터를 얻을 수 있다. 도착률을 어떻게 완성합니까? 앞서 단서의 양을 말했으니 수량급이면 충분하다. 다음으로 우리는 상점에 갈 것이다. 지중지의 문화 매체는 두 부분으로 나뉜다. 하나는 실제 단서를 통한 전환이고, 다른 하나는 오프라인 활동을 통한 것이다. 이 높은 사용자들은 오프라인 변환을 통해 미디어에 전달되어 미디어가 점포 효과로의 전환을 완료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부분이 왔다. 거래도 주문서라고 할 수 있다. 상대적으로 어렵다. 천하 미디어 스튜디오도 두 부분으로 나뉘어 있는데, 하나는 실제 데이터의 전환이고, 다른 하나는 차를 사고 싶은 사용자가 전국의 각종' 인터넷' 정보를 통해 전파를 통해 미디어 채널을 통해 가게에 가서 구매하고자 하는 것이다. 이상은 일종의 미디어 광고의 보충 효과 중 하나일 뿐, 다른 것은 모두 비슷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