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엔터프라이즈 전체 - 친자 파티 행사 기획 방안.

친자 파티 행사 기획 방안.

사물이나 업무의 질서 있고 효과적인 발전을 보장하기 위해서는 종종 주도면밀한 계획을 미리 세워야 하는데, 계획에는 일반적으로 지도 사상, 주요 목표, 업무 중점, 시행 절차, 정책 조치, 구체적인 요구 사항 등이 포함됩니다. 어떻게 계획을 써야 더 잘 작용할 수 있습니까? 다음은 내가 당신을 위해 정리한 친자 모임 행사 기획안입니다. 참고용으로만 있으니 읽어 주시기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친자 모임 행사 기획 방안 1 1, 지도 사상

다양한 멋진 친자 활동을 통해 친자 간의 감정적 교류를 촉진하고 친자 관계를 밀접하게 하며 가정 생활에서 민주주의, 평등, 행복, 평화로운 분위기를 형성하는 것은 깊은 의미를 지닙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둘째, 활동 목표

친자 활동의 전개는 유아의 지능을 높이고, 유아의 손재주, 반응력, 창조력을 높이며, 유아덕, 지혜, 몸, 미 등 각 방면을 발전시켜 유아의 심신 건강과 발전에 도움이 된다. 각종 활동에서 아이의 내면적 잠재력을 발굴하고, 전면적으로 체계적으로 아이의 종합적인 자질을 제고하며, 아이의 개성의 발전과 보완에 도움이 된다.

셋째, 프로세스

부모님, 아이들, 안녕하세요:

우선 여행사와 여주사범학원 교육학부 건강상담서비스센터를 대표하여 학부모와 아이들을 환영합니다. 편안한 휴가를 즐기면서 시간을 내어 이번 친자 활동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는 이에 대해 충심으로부터의 감사와 열렬한 환영을 표합니다. 이 행사는 쉽고 재미있는 게임을 통해 학부모와 자녀 간의 정서적 교류를 증진하기를 희망한다.

우리는 줄곧 너를 위해 네 경기를 준비했다: 1, 평가전, 두 다리 달리기, 2, 포구 경기, 3, 줄곧 너, 4, 풍선을 밟았다.

(1) 우선 우리 평가전: 두 다리 달리기.

게임의 규칙은 학부모와 아이가 출발선에 나란히 서 있고, 내다리는 끈으로 묶어야 한다는 것이다. 심판이 명령을 내린 후, 그들은 반드시 지정된 표시를 우회해야만 돌아올 수 있다. 가장 먼저 완성한 팀이 이겼다.

소품: 로프, 일부 장애물 (사이트에 따라 다름)

문제가 있으면 제때에 제기해 주십시오. 다음으로 우리는 게임을 시작할 것이다.

게임 ING (모든 가족을 응원하다)

포인트 공유:

1 .. 아까 경기 때 어느 집에 문제가 있었나요? 이게 뭐야? 어떻게 해결합니까? 너는 그로부터 무엇을 배웠니?

2. 어느 가정이 자신의 성과에 비교적 만족하며, 어떤 경험을 우리에게 나눌 수 있습니까? 어떻게 하면 빠르고 좋은지 요약해 봅시다.

(2) 아까는 신나는 평가전이었다. 다음으로 가족 * * * 이 함께 동원해야 하는 게임을 하자: 포구 게임.

이 게임의 구체적인 놀이는 각 아이의 옷에 배구를 넣고, 쭈그리고 앉아 공을 들고 종이 클립을 들고 앞으로 나아가며, 매번 1 을 움직일 때마다 40 초 안에 종이 클립을 가장 많이 옮기는 사람이 승리하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가족 단위)

소품: 종이 클립과 배구 상자.

모두가 규칙을 알고 있다면, 우리는 게임을 시작합니다!

게임 ING (모든 가족을 응원하다)

포인트 공유:

1. 당첨 가족들은 당첨 경력과 체험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2. 성적이 좋지 않은 가정에는 실패의 원인에 대한 요약이 있습니까?

3. 부모와 자녀는 상대방이 자신과 어떻게 협력하기를 원하는지, 어떻게 협력해야 결과를 얻을 수 있는지 이야기한다.

(3) 다음 경기는 역시 온 가족의 노력이 있어야만 이길 수 있다.

게임: 항상 네가 있어.

게임 규칙: 아이가 안대를 쓰고 먼저 세 바퀴를 돌린 다음 부모의 도움과 구두지도하에 장애물을 넘어 지정된 위치에 도착하고, 학부모가 손을 떼고, 학생은 부모의 구두지도하에 혼자 앞으로 나아간다. 결승점에 도착한 첫 가족이 이겼다.

소품: 방호안경, 장애물 (사이트에 따라 다름)

모두 준비됐어요? 시작되었습니다.

게임 ING (부팅 보안)

포인트 공유:

1 .. 아이들은 눈을 가리고 걷는 느낌을 이야기한다.

부모와 자녀 간의 신뢰 관계를 수립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4) 마지막으로 자극적인 게임은 풍선을 밟는 것이다.

게임 규칙: 집집마다 두 명을 파견하는데, 그 중 하나는 아이여야 한다. 우리는 네 개의 풍선을 대원의 두 발에 묶었다. 심판이 명령을 내린 후, 참가 가족들은 서로 풍선을 30 초 동안 밟았고, 결국 그 집의 나머지 풍선이 이겼다.

소품: 풍선 로프

게임 ING

포인트 공유:

1. 부모와 아이들은 상대방이 어떻게 자기와 어울리기를 원하는지 이야기한다.

2. 어떻게 협력해야 게임을 잘 완성할 수 있는지 토론합니다.

즐거운 시간은 언제나 그렇게 짧다. 오늘 친자 확인 행사가 끝났다. 당신이 우리의 활동에 만족하든 그렇지 않든, 우리에게 당신의 귀중한 의견을 제시해 주십시오. 우리 함께 노력하여 당신을 위해 화목한 가정을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히 계세요!

스마트 미디어

넷. 평론

1. 경기 과정에서 모든 행동은 반드시 단체의 지휘에 복종해야 한다.

2. 경기 도중 가능한 질서를 유지하고 밟거나 안전사고를 피해야 한다.

3.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스태프들은 팀을 위한 장소를 선택하고 소품 등을 마련해야 한다.

친자 모임 행사 기획안 2 는 아기의 인식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5 월 둘째 일요일이 어머니의 날 아기에게 어머니에게 사려 깊고, 어머니를 위해 의미 있는 일을 하고, 엄마에게 즐거운 명절을 보낼 수 있게 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행사를 통해 모자 간의 감정을 높이고 세계 각지의 어머니와 함께 명절을 보낸다. 우리는 어머니의 날 친자 확인 활동을 계획했다.

I. 활동 형태

친자 상호 작용 활동.

둘째, 활동 범위

반의 아이와 학부모.

셋째, 활동 시간

이번 금요일 오후 15: 00 부터 17: 00 (2 시간) 까지.

넷째, 활동 조직

교사는 각종 주제 활동의 주최자로서 자료 준비, 주관, 조직 등 관련 업무를 담당한다. 학부모를 초청하여 행사에 참가할 수 있다.

동사 (verb 의 약어) 관련 고려 사항

행사 전에 학부모 정보 게시 및 배포 (이번 행사의 목적, 과정, 디자인, 조직자, 자녀 능력 배양 목표, 학부모 협력 사항 등). ) 학부모가 정원 측의 활동을 이해하고 협조할 수 있도록 도와주다.

자동사 활동 과정.

1, 입장 및 주문 일정

배경 음악: 경음악.

행사 절차: 교사는 학부모와 아기가 10 분 전에 입장하는 것을 돕는다. 자리를 마련하여 사회자가 현장 질서를 조직하는 것을 돕다.

2. 공연 춤' 사랑해'

활동 음악: "엄마, 사랑해요."

행사 준비: 통일복.

행사 과정: 선생님은 미리 춤을 연습하고, 3 ~ 5 명의 선생님이 같은 무대에서 공연을 한다.

3. 연설

오늘은 서로 사랑하는 좋은 날이다. 이 날 우리는 가장 사랑하는 엄마와 함께 보냈다. 너무 흥분돼요! 너무 행복해! 오늘은 우리 어린이날이 아니라 어머니의 날. 어머니는 매일 우리를 돌보고, 목욕을 하고, 밥을 먹이고, 우리와 함께 게임을 하고, 우리를 재웠다. 우리가 더 행복하고 더 따뜻하기 때문에, 이 날 엄마에게 "사랑해" 라고 말해 주세요.

(1) 사회자는 아기가 엄마의 귀에 대고' 사랑해' 라고 속삭이게 하고 키스를 했다.

(2) 진행자는 말을 하면서' 엄마 사랑해' 라는 배경 음악을 반복해서 속삭였다.

4. 동화를 감상하는 것은 매우 고무적이다

활동명: 까마귀는 엄마를 사랑합니다.

행사 준비: 두 선생님은 검은 쓰레기 봉투를 중간에서 자르고 아기는 몸에 걸치고 까마귀로 분장했다. 또 다른 아기는 황달과 까치 역을 맡았다.

행사 과정: 한 선생님이 내레이터, 이야기, 공연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이야기: 큰 숲 속에서 까마귀 한 마리가 집에 누워 있고 까마귀는 초조하게 엄마를 바라보고 있다. 어머니가 병이 나서, 그녀는 이미 저장된 음식을 다 써버렸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까마귀는 날개를 치며 스스로 음식을 찾기로 했다. 그래서 집 밖으로 날아갔습니다. 길을 따라, 어린 황달이 까치와 함께 놀자고 불렀지만, 그는 병든 어머니를 걱정하며 음식을 찾아 급히 집으로 돌아갔다. 집에 돌아오자 그는 한 입에 까마귀에게 음식을 먹였다.

요약: 까마귀는 철이 든 소년이다. 그녀의 아픈 엄마를 위해 밖에 나가서 벌레를 찾아 엄마에게 먹여 주었다. 아이들은 까마귀에게서 배워야 한다. 선생님이 아이를 집에 초대해서 그녀가 할 수 있는 일을 도와 줄 수 있습니까?

5. 아름다운 엄마 패션쇼

행사 준비: 옷 풀기 (자체 포함), 빗, 신나는 음악.

행사 절차: 각 엄마에게 단추가 달린 옷을 미리 가져오라고 하고, 선생님은 빗을 몇 개 준비한다. 어머니는 교실의 한쪽 끝에 앉아 앞에 작은 바구니가 놓여 있었고, 그 안에는 그녀의 옷과 빗이 놓여 있었다. 게임이 시작되자 아기는 교실 반대편에서 그녀에게 달려가 옷을 입고 머리를 깎은 다음 빠른 걸음으로 뛰어갔다. 가장 빨리 달리는 사람이 이긴다. 게임 중에 엄마는 아기를 도울 수 없어 아기가 독립적으로 완성해야 한다.

6, 어머니의 사랑 (깜짝 놀랄만 한)

행사 준비: 음악' 천하의 어머니도 똑같다'.

활동 절차: 어린이! 어머니는 매일 우리를 위해 열심히 일하고 계십니다. 오늘은 어머니의 명절이다. 우리 엄마를 위해 어깨를 두드리고 다리를 비벼볼까? 너의 어머니를 의자에 앉히고 아이들은 그녀 뒤에 서 있다. 음악의 리듬에 따라 그녀의 어깨를 망치자! 너의 엄마에게 편한지 물어 봐. 자, 어머니의 팔을 문지르세요! 엄마한테 뽀뽀하고, 목을 흔들어, 네가 그녀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말해! 아이가 엄마에게 다리를 꼬집고 무릎에 엎드려 엄마에게 행복하냐고 물었다.

참고 사항:

(1) 선생님은 미리 음악을 듣고, 음악의 진도를 파악하고, 일정한 간격으로 아기를 동작을 바꾸게 하신다.

(2) 상황에 따라 선정적인 말을 하면 엄마와 아기가 서로의 사랑을 느낄 수 있다.

친자 모임 계획 방안 3 은 아이들의 스포츠 활동에 대한 흥미를 키우고, 아이의 체력을 향상시키고, 가족 협력을 강화하고, 친자 소통을 강화하고, 자신감과 즐거움을 체험하는 것이다. 우리 정원은' 나는 건강하고, 나는 즐겁다, 나는 참여한다' 20xx 겨울 재미운동회를 개최할 것이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시간: 65438 년 2 월 3 일 오전 xx (비 늦은 개기)

장소: 앞평, 명계원 입구

주제: 나는 건강하고, 나는 행복하고, 나는 참여한다.

첫째, 개회식 절차

1, 선수 입장. 각 반 선수들은 원복을 입고 채색 깃발이나 화환을 들고 두 열로 나누어 차례로 입장했다. 입학 순서는 포도반, 복숭아반, 파인애플반, 망고반, 입학 슬로건 사용자 정의 (운동과 건강! 우정 1 위, 경기 2 위! 나는 건강하고, 나는 행복하다, 나는 참여한다! ......)

국가를 연주하고 국기를 게양하다.

학부모 대표가 성명을 발표하다.

4. 운동선수 대표가 발언합니다.

주임은 연설을 하고 운동회 개막을 선포했다.

6. 선수들이 경기장을 떠납니다.

둘째, 경기 절차

장소: 앞평, 명계원 입구

1, 어린이 프로젝트' 건탕원' (망고반)

어린이 프로젝트 "거북이 등반" (복숭아와 파인애플 수업)

3, 어린이 프로젝트 "포장" (복숭아, 파인애플)

4, 어린이 프로젝트 "롤러 타이어" (포도반)

부모-자녀 프로젝트 "콩 따기" (망고 수업)

부모-자녀 프로젝트 "가마" (복숭아와 파인애플 수업)

7. 부모-자녀 프로젝트' 행복한 작은 개구리' (복숭아와 파인애플 수업)

8. 부모-자녀 프로젝트 "안내" (포도반)

9. 아동 협력 프로젝트 "돼지 끌기" (망고 수업)

10, 유아협력 프로그램' 드리블' (복숭아와 파인애플 반)

1 1, 유아협력 프로그램' 게 드리블' (포도반)

12, 학부모 협력 프로젝트' 애벌레' (망고반)

13. 줄다리기 (복숭아 파인애플류), 학부모 협력 프로그램.

14, 학부모 협력 프로그램' 릴레이 경주' (포도반)

셋째, 경쟁 방법

1, 유치원, 초등학교, 고학년은 학급 단위로 각 반마다 유아와 학부모가 참가 신청을 하고 예선을 진행한 뒤 결승전 전에 예선에서 결선 진출자를 만들었다.

2. 결승전에서 각 종목의 상위 3 위를 차지했다. 1, 2, 3 등을 획득한 선수는 메달, 자격증, 상품을 받게 되고, 상을 받지 못한 선수는 기념품을 받게 된다.

넷째, 주의사항

1, 각 반 선생님들은 심판과 협력하여 구장 질서를 유지하고 반 규율을 관리해야 한다. 학부모에게 자신의 아이를 잘 보살피고, 구장 안에서 마음대로 걷거나 뛰지 말고, 안전에 주의하라고 일깨워라.

2. 출전아동 및 학부모는 제시간에 도착해야 하며, 지각자는 자동으로 출전을 포기해야 한다. 선수는 경기 규칙을 준수하고, 심판 지휘에 복종하고, 심판 판정에 복종해야 한다 (선생님과 학부모 포함).

3. 유아 협력 프로그램 및 학부모 협력 프로그램 수는 각 연령대의 요구에 따라 결정된다.

운동장을 깨끗하게 유지하고 공공시설을 애호하다.

동사 (verb 의 약어) 인사

개막식 진행자: 셰리군

어린이 종목 대회: 셰리군

친자 확인 이벤트: 왕 리나

어린이 협력 프로젝트 대회: Guo zhiyan

학부모 협력 프로그램 경연 대회: 주악

추천인: 학부모 8 명 (명단 첨부)

연락처: ma Xiaofeng 과 4 명의 부모 (목록 첨부)

목소리: 펭

현수막과 강단: 이옥교

사진: 첸

이옥교와 마효봉.

적절한 배치: 각 클래스의 교사

질서 유지: 각 간호 교사와 부모 4 명 (목록 첨부)

보안: 당과 주

식수: 리

검사: 이옥교

상: 나우샹

시상식 장소: 명계원 입구 회장대.

부모-자녀 파티 활동 계획 프로그램 4 는 아이들이 아름다움을 느끼고, 아름다움을 표현하고, 아름다움을 창조하는 느낌을 자극하고, 자유표현과 친자 창조의 즐거움을 체험하고,' 어려서부터 문명인, 행복한 성장' 이라는 의식을 키우고,' 문명도시 건설' 이라는 이념을 전달하고, 우리 구 학부모와 아이들이 읽는 특색반을 결합해' 문명가정 행복한 성장' 활동을 마련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I. 활동 시간

X 월 x 일 (일요일), 오전 9 시.

둘째, 입주 시간

아침 8 시 30 분입니다.

셋째, 행사 장소

궁홍 스카프 광장.

넷째, 활동 대상

자로반 학부모 40 쌍, 협회 회원 학부모, 물류 자원봉사자 20 명.

친자 지원 방식: "아이 이름+학부모 이름+휴대폰" 을 휴대전화, 번호 X 로 편집해 주세요.

물류 자원 봉사자 등록: 자원 봉사자 시간에 등록하십시오.

이벤트 책임자:, 전화: X.

팀장 지원:

그림 테마: "문명 가정의 행복한 성장."

이 행사에서 학부모와 자녀는 다음과 같은 문구를 제공할 것이다.

1 .. 유화봉, 수채화 펜, 수분분.

2. 가위와 고무봉.

판지, 스폰지 종이, 주름진 종이, 제 시간에 붙여 넣으십시오.

4. 일회용 종이컵, 숟가락, 접시, 종이그릇, 라면통, 병뚜껑, 병, 요구르트 박스 등.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에 대한 자세한 규칙

1. 참가용 화지 사양: 30x50 백지 (신문 크기), 참가카드는 작품 정면 오른쪽 아래 모서리에 붙여야 합니다 (쪽지에 친자 이름과 연령이 적혀 있음).

2. 참가작품은 아이와 학부모가 공동으로 완성한다. 출전 작품의 형식과 재료는 제한이 없다. 수묵, 수채화, 수분가루, 유화봉, 크레용, 풀, 탁지, 오려내기 등이 될 수 있습니다.

3. 학부모와 아이들은 근검절약과 폐기를 보물로 삼아야 한다.

4. 행사장에 들어가는 학부모들은 휴대전화를 음소거한다. 함부로 걷지 마라. 친자 회화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이 작업은 60 분 이내에 완료되어야합니다.

팁:

1, 학부모와 아이들은 충분한 식수와 음식을 가지고 제때에 체력을 보충해야 한다.

2. 이번 행사는 야외이므로 자외선 차단을 준비해 주세요.

3. 안전 1 위, 폭풍우 날씨에 부딪히면 행사가 바뀔테니 정보에 주의하세요.

4. 모든 학부모, 아이, 자원봉사자는 모두 조직의 안배에 복종해야 하며, 제멋대로 팀을 떠나서는 안 된다. 특별한 상황이 있다면, 그들은 인솔자에게 휴가를 낼 수 있다.

친자 모임 행사 기획 프로그램 5 일, 행사 목표

1. 아이, 학부모, 선생님 * * * 게임에 참여하는 즐거움을 함께 나누며 집, 교사, 학생, 학부모, 아이의 감정을 깊어지게 한다.

2. 아이들에게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 아이의 활발하고 명랑한 성격을 키우고, 아이의 의사소통 능력 발전을 촉진한다.

3. 활동을 통해 부모들이 아이를 더 잘 알 수 있도록 하고, 집에서 동시 교육을 촉진한다.

둘째, 시간

Xx 일 (월요일) 오전 9 시-1 1 점.

셋째, 위치

엑스파크.

넷째, 인사

유치원 반의 모든 아이들, 학부모, 선생님.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준비

1. 연령대별로 게임을 계획한다.

확성기, 호루라기 및 게임 재료.

3, 모두에게 줄 작은 선물.

4. 사진을 찍습니다.

5, 소량의 음식.

자동사 활동 안배.

1, 소반 친자 게임:

(1) 친자경주 (2) 풍선 릴레이 (3) 컬러밴드 댄스 (4) 거북이크롤링 (5) 돼지가 아내를 업고 있다.

2, 중산층 부모-자녀 게임:

(1) 패스 릴레이 (2) 돼지 (3) 늙은 소가 연초 (4) 캥거루 점프를 먹는다.

대형 부모-자녀 게임:

(1) 줄넘기 (2) 줄당기기 (3) 드리블 (4) 금계독립입니다.

4. 음식을 나누다.

5. 자유활동.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