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소탕 (1936-1997)13 세 작품 발표 시작, 15 세 유명' 신동' 으로 불린다 그의 청년기 작품은 주로 단편 소설, 녹색 가지와 잎, 산사의 노래, 추석, 원두막, 사방, 장편소설' 운하의 패들' 과' 여름' 이 있다. 이 시기의 작품은 신선하고 단아했으며, 토개된 농촌은 생기발랄하여 손쟁기 작품의 영향을 받아 사회주의' 전원' 이라는 명성을 얻었다. 좌절을 당한 후 인지도가 크게 높아져 잇따라' 지화',' 춘초',' 늑대연기',' 가시문 얼굴',' 콩막 속의 과우',' 한 해',' 바닐라의 10 보',' 유경정' 을 출간했다 또한' 류소탕과 대운하 지방문헌체계집' (제 10 권) 도 발간됐다.
류소탕은' 연꽃전파' 의 부드러운 아름다움과' 조암문화' 의 양강의 아름다움을 결합하여 독특한 대운하 지방문학 체계를 세웠다. 산문수필 9 편을 출판하는데,' 향토와 창작',' 향토문학 40 년' 을 포함한다. 작품 60 종, 약 700 만 자, 공인된 고수익, 우산, 안정산 작가이다. 그는 또한 "중국 스타일, 민족 스타일, 지방 특색, 지방 주제" 를 제안했다. "과거와 교차하고, 도시와 농촌의 결합, 자연의 재미, 아속공유상" 의 농촌 문학 이론. 시대의 선두에 있는 아름다운 사람들을 묘사하고 노래하며, 시대의 방향을 대표하는 아름다운 것들을 발굴하고 지지하며, 시대의 본질과 주류를 표현하고, 시적인 풍경과 세속적인 인정을 묘사하고 표현하며, 요컨대, 세계의 아름다움, 즉 인간의 아름다움, 지역의 아름다움, 풍경의 아름다움을 표현하고 찬양하는 것은 류소탕 향토소설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이다.
창작에서 류소탕은 중국 문학의 민족 스타일을 계승하고 발양하며 전설과 진실의 결합을 추구했다. 통속성과 예술성을 결합하여 세계의 모든 진보적인 문학을 적극적으로 배우고, 좋은 표현 방법과 예술 기교를 차용해야 한다. 류소탕 소설의 언어는 생동감 있고, 함축적이고, 이미지가 생동감 있고, 시와 음악성이 풍부해 호평을 받고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류소탕과 그의 작품은 국내외 독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10 여 편의 작품이 국가급 상을 받았고, 여러 작품이 10 여 종의 문자로 번역되어 세계 각지에서 발행되었다.
저자의 전기
저자의 전기
류소탕, 1936, 베이징시 통현 유림촌에서 태어났습니다. 1948 년 혁명 참여, 1949 년 시작.
작품 한 편을 출판하다. 1953 년 5 월 중국 * * * 산당에 가입했다. 65438-0954 베이징 대학 중문과에 입학했다. 1956 플러스
중국 작가 협회에 가입하다.
40 여 년의 문학 생애는' 중국 스타일, 민족 스타일, 지방 제재, 지방 특색' 에 힘쓰고 있다. 쓰기
"리우 shaotang 문집: 대운하 지역 문학 시스템" 이 있습니다.
롤 1 소설: 콩창고 선반의 비, 올해.
제 2 권 소설: 경평서와 바닐라의 10 단계.
제 3 권 소설: 형문연밥과 야향.
제 4 권 소설: 물가고촌인의 슬픈 이야기.
제 5 권 소설:' 춘초',' 늑대연기',' 지화'.
제 6 권 소설: 마을 여성 시리즈 1
제 7 권 소설' 촌부' 시리즈 2
제 8 권 소설: 마을 여성 시리즈 3
제 9 권 중편:' 유종 일가',' 과막류골목집 꽃거리',' 무모함과 가을'
물과 바람, 어화, 민들레, 복숭아꽃, 이리,
아미, 한 차례의 청량한 달이 아미만, 황화녀 연못과 같다
롤 10 중편: 어령풍경, 소호화노첨각, 녹색양제,
연기가 자욱한 마을, 네다섯 가구, 류엽우산, 화초, 푸른 살구를 먹고 있다
계절',' 촌고모',' 등나무 골목 에피소드',' 류색년'
볼륨 1 1 (초기 작품) 소설: 운하와 여름의 노 젓는 소리.
중편소설:' 운하 모래사장에서',' 들판의 석양' 등.
단편 소설: "녹색 가지와 잎", "페리", "큰 녹색 노새"
보라색, 서원초, 미모사 등.
볼륨 12 이론, 논문 및 회고록
형문 연습자가 베이징 우수 소설상을 수상했다. 유경관에서 이야기를 들려주다' 는 1 등상을 받았다.
제 1 회 중국 통속문학 우수 소설상. "유 하인의 집" 이 전국 우수 중편소설상을 수상했다.
소설상. 아미' 는 전국 우수 단편 소설상을 수상했고,' 황화규당' 은 90 년을 받았다.
걸출한 소설상. 많은 중국어와 단편 소설이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러시아어, 일본어, 스페인어로 번역되었다.
아랍어, 태국어, 방글라데시어, 알바니아어.
L99 1 년 7 월 1 일 중국 인민과 국무부에서' 나를 발전시키기 위해
우리나라 문화예술사업에 두드러진 공헌을 한 전문가는 평생 국가 특수수당을 받는다.
1992 년 5 월 류소탕 도서관은 베이징 통현에 설립되어' 인민작가, 빛나는 고향' 을 수여받았다.
지구' 기념카드. 그것은 여러 차례 세계 명인록과 세계 작가 명인록에 등재되었다.
그는 베이징시 인민대표대회 상임위원회 위원, 중국작가협회 부주석으로 세상을 떠났다.
1997 3 월 2 일 베이징 선무병원에서 사망했다.
류소탕
한 번, 난카이 대학은 유명한 작가 류소탕을 초청하여 보고를 했다.
류소탕은 문학 창작에서 당성의 원칙을 고수하면서 "각 계급의 작가들은 뭔가 다른 것을 하고, 진실한 것도 쓸 수 있고, 쓸 수 없고, 쓸 수 없는 것도 있다. 무산계급 문학은 특히 그렇다" 고 말했다.
한 여학생이 이 말을 듣고 쪽지를 썼다. "유 선생님, 작가가 뭔가를 해야 한다고 하셨잖아요. 나는 동의할 수 없다. " 실례합니다: 그것이 사실이기 때문에 존재합니다. 만약 있다면, 네가 공연을 해야 한다면, 쓸 수 있다. ""
유소탕은 책을 쓴 여자 동지에게 웃으며 말했다. "학생증을 보고 싶어요. 얼굴에 종기 사진이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여학생은 의아해하며 물었다. "학생증에 종기가 붙은 사진이 얼마나 못생겼을까. 내가 어떻게 이런 사진을 찍을 수 있을까? "
"아름다운 아가씨, 종기가 났을 때 사진을 찍지 않는 것은 당신이 자신의 본질을 보고 있다는 것을 말해줍니다. 너는 네가 종기가 났을 때 예쁘지 않은 것이 일시적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당신의 가장 진실한 얼굴이 아니기 때문에 종기가 났을 때 사진을 찍고 싶지도 않고, 종기 사진도 학생증에 붙이지도 않겠죠? "
아름다운 여학생이 얼굴을 붉혔다: "네, 리우 선생님. 클릭합니다
류소탕은 계속해서 "* * * 생산당의 결점 중 일부는 비판이 필요하다" 고 말했다. 그러나 특별한 이유가 있어 많은 문제가 관련되어 있어 당내에서 조치를 취해 바로잡아야 한다. 하지만 굳이 노출을 해야 하는데, * * * 프로듀서가 종기 사진을 * * * 프로듀서의 근무증에 붙일 필요가 없나요? 왜 너 자신에게 이렇게 공평하고 다른 일에는 공평하지 않니? "
왕 Zengqi /mjwj/ll/ 리우 Xinglong /000.h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