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나선식 상승: 같은 게임에는 여러 가지 개념과 사고방식이 포함되어 있으며, 같은 개념과 사고방식도 여러 게임에 반영될 수 있다. 아이들은 여러 단계에서 목적이 있는 지도하에 게임과 개념, 사고방식의 상호 침투로 개념, 사고방식에 대한 이해와 깨달음을 점차 깊어지고 있다.
3. 기질 교수: 선생님은 비유를 통해 게임 세계를 실생활과 연결시키실 것이다. 게임은 일상적인 추론과 비슷한 방법을 사용합니다. 게임에서 아이들은 일상적인 규칙과 관성의 속박에서 벗어날 수 있지만, 그렇다고 해서 두 경우 모두 행동이 크게 다르다는 뜻은 아니다. 게임의 사고와 행동은 실생활과 비슷하다. 게임 코스의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아이들은 자신을 놓아줄 것이다. 교사는 게임에서 아이들의 다양한 행동을 통해 아이의 감정, 성격, 기질을 이해하고, 아이의 성격과 감정에 따라 아이에게 적합한 교육 방식을 선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