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학의 이치를 고치는 것은 말로 표현할 수 없고, 옛 문장은 예사롭지 않은 듯하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날씨가 아무 말도 하지 않고 계속될 때, 사람은 음양의 소식 때문에 그것을 발생시킬 수 없다.
큰길의 아름다움은 집중에 있다. 도를 듣는 사람은 누구나 요구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흡수된다면, 당신은 부러진 대나무처럼 될 것이고, 당신은 하나씩 당신의 손에 대답할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벽에 기대어 서서 한 걸음도 들어갈 수 없다.
학도자는 마음이 넓어야 덕에 들어갈 수 있다. 마음은 텅 비어야 하고, 신은 안정되어야 한다. 만약 네가 너의 마음을 움직이지 않게 유지할 수 있다면, 너는 희단을 세울 수 있다.
도교를 배우는 사람은 주로 마음을 고치는 것이다. 심신이 지치고 평온하다. 피곤하면 숨기고, 한가하면 도생한다. 마음이 넓지만, 도리를 실을 수 있다.
이단은 오랫동안 혼란에 빠졌고, 광산을 열고, 수은을 태우고, 운반하는 것은 모두 이단이다. 젊은이, 믿지 않는 사람, 이익을 탐내는 사람은 모두 이것을 말하기 어렵다. 이렇게 연습하려면 먼저 가벼운 글자 속에서 살아야 한다.
선계, 인귀신들은 모두 쿵푸를 쓰고 있다. 하지만 쿵푸를 쓰면 교활한 토끼 한 마리를 잡을 수 있다. 조금만 긴장을 풀면 토끼는 수직을 이루고, 조금만 긴장하면 토끼는 죽는다. (존 F. 케네디, 노력명언) 너는 반드시 공성에서 그것을 찾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쿵푸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필사자의 마음이 안에 머물지 않으면, 가스는 반드시 사라질 것이다. 수시로 관찰할 수 있다면, 가스는 스스로 이루어지고, 오장부는 몸조리를 하고, 오래면 가스가 가득 차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옛말에는 구름이 있다. "항상 기통관절을 만들고, 자연은 원기가 넘친다."
정적이면 정신을 단련하고, 움직이면 마음을 단련한다.
금욕은 필수적이다. 자연은 반드시 모레 습득해야 한다.
움직일 때, 끝이 없고, 그렇게 긴 말투는 없다. 도교의 학습자는 조용히 말하기 전에 선지자의 사상을 배워야 한다.
활현을 배우려면 항상 눈을 감고 낮에 조용히 앉아 물어봐야 한다.
지혜는 어리석음보다 못하다. 독서인은 똑똑하기 때문에 견해를 낳고 나쁜 일을 많이 한다. 오늘 몸과 마음을 치우려면 어리석은 글자로 시작한다.
하늘에서 태어나고, 사람이 태어나도 죽지 않는 것도 나무에 있다. 만약 사람들이 그렇게 하지 않는다면, 그들은 죽을 것이다. 그러므로 천지는 가스로 존재하고, 사람도 가스로 태어난다. 진기를 단련할 수 있다면 천지와 함께 태어나 영원히 끝이 없다. 멈추지 않으면 오래 지속될 것이다.
네가 마음을 안정시킬 때만 너는 말을 할 수 있다. 입구에 들어가려면 반드시 일정한 정력을 사용해야 한다. 조용함은 규칙이고, 조용함은 생활이다. 정중정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정중히 움직여야만 쿵푸의 위력을 볼 수 있다. 신은 확실하고 안에도 있다. 물건은 마음에서 태어나고, 물건은 마음에 들어간다. 기평, 외도.
언사가 성실하고 정확하고, 언사가 엄하다. 학교에 가는 것은 신체건강과 신경을 진정시키는 것이지만, 자신의 마음을 잊고 입을 잘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수도는 원래 고생에서 왔지만 한가할 때 한가할 때가 있다. 이것이 바로 길이다. 그리고 휴가를 더 내야 하기 때문에 노인은 휴가를 내고 쉴 시간이 있다. 그렇지 않으면 평생 평안할 수 없다.
마음은 온몸의 주재자이므로 주재자는 영원히 집에 있어야 한다. 잠시 있지 않고, 잠시 어지럽고, 학도가 비싸다. 처음부터 게으름을 피우거나, 하거나, 퇴학하면 자신을 낭비한다.
"네 가지 존엄성은 거짓이고, 약간의 빛은 진실이다. 어둠 속에 더 이상 빛과 숨겨진 정신이 없다면, 그것은 정말 완벽한 몸과 같다. " 그럼 이 점은 검봉처럼, 돌 속의 불처럼, 있으면 간다. 따라서, 교양 있는 가족, 성태 양육, 아기 임신도 필수적이다. 일찍 노력하지 않고 민들레를 피로 구부리는 것도 소용이 없다.
도교를 추앙하는 사람이 많고, 저속한 인터넷은 사람을 끌어들이며 도교의 마음을 따르지 않는다. 사람은 세상을 잘 대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세상이 뒤엉켜 있다. 오늘 학우들이 이런 고민에서 벗어나기 위해 몇 마디 하겠습니다. 남편의 마음속의 동작은 마음도 아니고 뜻도 아니다. 신의 기운은 신이 아니라 알고 있다. 더 많은 욕망, 더 많은 지식과 더 많은 사랑. 이 두 도둑을 찾아가니, 진상이 원만하다. 나는 욕심을 부리고 싶지 않다, 나는 무엇을 요구하고 싶지 않다. 탐욕도, 욕망도, 허영도, 고민도, 망상도 없다. 가스를 정련하면 선단이 될 수 있고, 신선은 기대할 수 있다.
기운을 돋우는 것은 마음에만 있다. 심장이 공동에 있으면 가스가 남아 있을 것이다.
먼지 속에서 생활하는 것은 먼지를 묻히지 않지만, 역시 상품이다. 둘째, 그것을 피하십시오.
조용함은 뼈를 바꾸는 방법이다.
필사자가 마음을 다스릴 수 있다면 도사를 위한 것이다. 만약 모든 풍습이 사라진다면, 왜 안 될까요?
허위와 허위가 천도에 맞다. 텅 비어 있고, 공기 중에 진짜 일이 있다. 만약 네가 여전히 순수하고 침묵한다면, 너는 결국 허공에 빠지게 될 것이다.
정좌는 앉지 않을 때는 조용해야 하고, 계속 조용할 때가 되어야 한다.
불후의 플랫폼, 영원한 지혜는 이런 방식으로 가장 소중한 것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보이지 않는다면, 분명히 말할 수 없다. 마음이 소리 없이 밖에 없다.
신은 마음의 새싹이다. 안색이 윤기가 나고 네모난 기운이 넘친다. 화조에는 항상 충분한 물이 있어야 이탈리아의 나무가 자연적으로 꽃을 피울 수 있다.
과거에는 사람들이 다른 사람을 가르치고 공자에게서 즐거움을 찾았다. 이런 기쁨은 찾을 수 있는 것도 아니고 운명적인 것이다. 마음이 고요하면 분명하고, 마음이 맑으면 화목하고, 오직 얻을 수 있다.
쿵푸부터 시작하면 바람을 따르는 것은 소용이 없다. 한순간, 한순간, 너의 사상은 영원히 여기에 빛나야 한다. 신이 도착하면 반드시 분노하고, 노여움은 목숨이 견고하다.
"경신" 이라는 단어는 의미가 깊다. 아무도 자신이 불멸의 부처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안심할 수 없다.
생활 속에서 일을 하면 업계가 천고에 전해질 수 있지만, 이것은 신기하다. 그러나 신은 정숙하지 않고 태어나서는 안 되고, 정숙하지 않고 키워서는 안 된다. 극도로 영리하려면 이런 생활능력을 잘 연마하고 쿵푸를 잘 키워야 한다.
만약 도가 계속 존재한다면, 모든 사상은 퇴각할 것이다. 잠시 길을 잊었다가 또 생각이 났다. 일단 네가 길을 잊어버리면, 너는 모든 느낌을 기억할 것이다. 수시로 일깨워줄 필요가 있다.
인생이 허황된다면, 너는 자신의 진신을 찾아야 한다. 세상에 진실된 것은 없다. 심지어 이 몸도 네 것이 아니다. 오직 이 빛뿐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의지하지 않으면, 멸종할 때가 되면, 다음은 무엇일까? 슬픈!
향을 피우고 차를 우려내는 것이 바른 길이다. 구름을 보고 구름을 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마음이 넓기만 하면 민들레에서 길을 구할 필요가 없다.
도를 배우는 것은 일종의 즐거움이다. 기쁨은 길이고, 고난은 길이 아니다. 그러나 이런 음악은 평신도보다 낫지 않다.
사교는 세상에서 가장 해로운 일이다. 사람은 먼지 속에서 조금만 할 수 있으면 1 점을 더 얻을 수 있다. 마술은 깨지지 않고, 결국 발붙일 곳이 없다.
사람은 성현으로 자신을 대해야지, 함부로 자신을 얕보지 마라, 그러면 성취된다. 그래서 성현이 없으면 신선이 없다.
이 세상은 어떻게 절약해야 하는지 알아야 한다. 눈검소는 마음을 가꾸게 하고, 말은 마음을 가꾸게 하고, 물검함은 마음을 가꾸게 하고, 검소하게 하고, 마음 검소한 것은 생사를 낳을 수 있다. 이것이 검소한 손잡이다. 검소한 길은 모르지만 인색하고 인색한 것이 추세라면 검소한 길은 멀다.
가장 기묘한 방식은 은둔에서 나온다. 만약 네가 다른 생각을 가지고 있다면, 너는 무수한 이유가 있을 것이고, 너의 심신 생활은 승리할 것이다. 나는 아직 나 자신을 돌볼 수 없다. 그래서 나는 다른 일을 할 시간이 없다. 사람은 반드시 열렬히 뒤돌아 일찍 건너편으로 올라야 한다.
활현은 익기충정을 해야 할 뿐만 아니라, 골수를 운반하여 뇌를 보충해야 한다. 가구가 십분까지 쌓이면 돈이 있다고 한다. 만약 너의 몸이 약간 부족하다면, 너는 무표정한 가난한 사람이다. 분명히 좋은 길이 있는데, 왜 가지 않습니까? 애석하게도 한 선녀가 밤에 행색이 서둘렀다.
걱정은 도끼다. 사람들은 어려운 곳에서 열심히 일해야 한다. 자신의 기질을 불완전하게 바꾸면 어떻게 좋은 남자가 될 수 있을까?
무릇 도를 배우는 사람은 언행에 있어서 더욱 세속을 초월한 사람이 될 것이다. 아직도 속인의 행동에 따라 학도가 얼마나 비싼가.
학도는 먼저 성품을 바꾸는 것을 기초로 한 다음, 사람들과의 연계에서 더욱 번창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지금의 문인은 장애물이 무거워 입도하기 어렵고 공맹의 도를 모른다. 계계의 부요는 그렇지 않기 때문에 그는 도사가 될 수 없다. 너는 유가와 도가 하나가 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주소의 둘째 아들, 왜 출가하지 않고 수행합니까? 오늘날 사람들이 세상을 하나의 학교로 만들고 그것을 두려워하는 것은 얼마나 큰 실수인가.
봄복숭아가 얼마나 아름다운지, 삼겨울의 진양이다. 추국화는 노랗고 삼복은 진음이다. 그 중에서도 현리, 누가 알겠는가, 그것을 얻었다.
사람이 피곤하면 체질이 늙으면 전신이 아프다. 왜 지옥이야? 그게 다예요. 평일 정적 운동이 적으면 이런 고통을 피할 수 있다. 그래서 나는 모양도 좋아하고 모양도 지겨워요. 만약 내가 이런 영성을 파악할 수 있다면, 나는 영원히 나에게 복종할 것이다.
도교를 배우는 사람은 주로 마음이 순수하고 욕심이 없다. 초가지붕 대나무 창문의 높은 베개는 도가의 일품이다. 만약 한 명씩 잇는다면 또 어떤 차이가 있을까요? 성정을 키우고 성정을 바꾸다. 제 2 언어는 입문의 첫걸음이다.
침묵이 없는 스님. 너는 부주의해서 한푼도 쓸 수 없다.
어떤 사람들은 미리 알고 느끼는 사람에게 "기회는 마음에서 나고, 사유는 결단한다." 라고 대답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프리, 희망명언). " 도리로 사물을 판단하면 사람은 신이다. 도리를 버리고 신에게 묻지만, 신은 말하지 않는다. ""
무릇 현문에 들어가는 자는 정적을 위주로 한다. 예를 들어, 현재 춘정에는 새 비가 내리고, 벽은 소리 없이, 초목은 봄을 머금고 있고, 은둔하고 오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우리가 이 점에 주의를 기울이면, 반드시 현학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아니라, 꼬치꼬치 캐묻게 될 것이다.
사람의 마음은 눈과 같고, 먼지가 눈에 들어오면, 눈은 반드시 불안할 것이다. 작은 일이 마음에 들어오면 마음이 흐트러진다. 그래서 학원은 마음을 정하기 위한 것이다. 마음이 불확실하다면, 즉 종이창이 작다면, 사람이 찢어지면 화를 낼 것이다. 가는 바늘 하나, 다른 사람에게 가져다 주면 인색할 수 있다. 부를 위해 막막할 뿐만 아니라 득실을 위해 주의를 산만하게 하고, 악념을 위해 싫증을 내고, 느낌이 들면 벗어나고 싶다. 선악의 명성은 듣고 헤아려야지 마음에 두지 마라. 마음은 이미 가득 찼고, 마음은 이미 가득 찼고, 길은 살 곳이 없다. 너는 옳고 그름을 들어야 하지만, 개의치 마라. 겸손이라고 합니다. 마음을 쫓아내지 못하게 하는 것은 마음의 평온이다. 마음의 평화, 살 길.
경현운: 마음을 다스리는 데 전념하고, 사물에 현혹되지 않는다. 반신은 기운을 회복하고, 움직이지 않으면 평평하고, 그것은 고요하다. 마음을 가다듬고, 몸을 가꾸고, 기운을 차리고, 기운을 차리다. 생각하고 잊어버리고, 선하고 스스로 반성하면 몸과 마음이 하나가 된다. 육체와 정신의 통일이 진리에 가깝다.
때가 점점 사라지지만 거울의 마음이 점차 죽자 그의 본성은 선명해졌다. 긴 가을물을 수리하고, 나는 거울 속의 물건을 구하지 않고, 물건을 내 거울에 넣는다.
안에 물건이 있으면 밖에 있어 아무것도 가짜가 될 수 없다. Qian xianyun 은 말했다: "산에 미옥이 있고, 초목은 시들지 않는다. 묘법이 있으면 무적이다. " 따라서, 진짜 쿵푸를 가진 사람들은 잘 보일 것입니다.
인심은 여전히 불타고 있고, 푸기는 스스로 태울 것이다. 우리는 시종 단결하여 약간의 지연을 막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세상의 모든 사람이 결심을 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가장 두려운 것은 마음을 변화시켜 부가 되고, 마음을 바꾸는 미끼가 되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그래서 매번 득도할 때마다 가난하거나 큰 역경을 겪는다. 어쨌든, 먼지를 자르고 지쳐서 뒤돌아보다. 그래서 손실인은' 사병론' 에 대해 "신선 수십 명, 모두 악병으로 인해 도선이 되었다" 고 논평했다. 이는 먼지가 이미 다 되었다는 뜻이다. 나는 이미 모든 것을 잊어버렸다. 구름마다 한 줄기의 희망이 있어 마음을 바꾸지 않았다.
무릇 수도를 지키는 자는 한 손에 이 물건을 들고, 줄, 앉아, 눕고, 밖에서는 움직이지 않고, 태산처럼 편안해, 움직이지 않고 흔들리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네 개의 문을 닫고, 열세 도둑이 들어갈 수 없게 하고, 나갈 수 없고, 체내의 보물도 나갈 수 없다. 매일 무릎을 꿇고 사실대로 구하지 않아도 된다, 봉래가 제일이다.
현수는 불가와는 달리 불가가 이 그림을 악취나는 가죽 주머니라고 부른다. 도가는 모두 이런 형태를 보호하고 싶다고 소개했다. 그래서 외형은 길을 실은 차입니다. 신이 모양을 잃으면 필연코 죽는다. 차가 지면 달아난다.
큰길의 포장은 결코 어렵지 않다. 세상이 한 걸음 잘못 가서 이렇게 노력했기 때문이다. 너는 "길이 멀지 않아, 아무것도 없어." 라는 말을 듣지 못했단 말인가. " 성이 텅 비고 가스가 성하면, 가스는 원해로 돌아가고, 수명은 길다. 그는 또 말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생각을 당신의 몸에서 떠나게 하고 싶다면, 플랫폼에 아무것도 남기지 마세요.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물건이 너의 몸에서 분명하지 않아서, 소산은 정말 매우 적다. ""
생각할 때는 불이고 외로울 때는 도리를 낳는다' 는 것도 지키는 규칙이다. 진입로의 관건은 양심에 거리끼는 것 같지 않다. 그래서 속담에' 학도, 먼저 자신의 마음을 알아야 하고, 마음속 깊은 곳에서 찾는 것이 가장 어렵다' 는 말이 있다. 여전히 찾을 곳이 없다면 평상심이 도심이라고 믿는다. "
고집이 세고 순수하다는 것을 배워라, 똑똑하지 않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요점은 항상 마음에 대해 생각하는 곳에 마음을 두는 것입니다. 하늘과 땅이 두껍다는 것을 모릅니다. 이것이 바로 이 길의 대략적인 윤곽입니다.
지름길로 이 마음을 밀다. 태양이 정신이라면, 우리는 원해를 위해 만날 것이다.
상의하지 않고 얻은 남편이 없다. 즉, 세 성인 어록, 천지의 비밀, 학문의 사다리에 이어. 만약 네가 자세히 궁리한다면, 너는 결말을 알게 될 것이다.
경경이 지탱할 수 없다는 질문을 받았을 때, 그는 "만 원의 소리 없는 곳이 선계다" 고 대답했다. 이때 너는 얌전히 있어라, 용은 가져갈 수 있고, 호랑이는 잡을 수 있어. 구름이 어디에도 없다면, 여전히 비어 있지 않다. 클릭합니다
형세가 급변하여 여래는 남길 수 없지만 집착은 금물이다. 스스로 밀고, 내 몸은 천지이고, 천지는 내 몸이고, 인간사람은 나이고, 나는 인간사람이다. 사람과 나를 막론하고 당은 계몽의 도구이다. 머스터드가 빠지면 원본을 잃는다.
불법수행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시간과 시간을 활용하면서 정신을 한 시즌에 녹여내려고 노력하는 과정에서 진보를 이루고 시기가 오기를 기다린다. 모든 일을 잘 할 것을 기대하지 않는 것은 시간 낭비이다. 길고 느린, 매일 매일, 흰 새끼는 쉽게 지나간다. 나는 몇 번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삼계 중, 마음을 위주로 한다. 마음이 안을 들여다볼 수 있는 것은 잠시 더러움에 물들어 결국 깨달음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이다. 마음이 안을 들여다볼 수 없다면, 그것은 추락하고 가라앉을 것이다. 그래서' 도덕경' 제 1 장은' 그 노하우를 보고 싶으면 늘 그 노하우를 보고 싶다' 고 말했다. 흔히 기묘한 것을 보고 싶지 않은 사람들은 이제 이 수법의 기인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대사가 말했다. "내가 무극 강도에서, 나는 일부러 안을 들여다봤는데, 이렇게 하면 별로 멋진 것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학생들은 주의력을 집중해야 하고, 먼저 내관에 가서, 마음이 가을못에 담길 때 진보에 대해 이야기해야 한다.
처음 온 사람은 그가 요구할 필요가 없다. 오늘부터, 놓치지 않은 밤이 있다면, 그것은 선사다리를 타고 돛을 올리고 먼 항해를 하는 것이다. 그것은 바로 보배씨를 맺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바나나 연기, 죽순 벗기기, 층층이 들어가는 것과 같은 수도의 공로는 반드시 머리에서 멈춘다.
모든 학자들은 소장해야 하는데, 가장 꺼리는 것은 관찰이다. 그래서 속담에' 사람은 숨기지 않고, 도의 정수는 얻을 수 없다' 는 말이 있다. "
모든 것이 싹트고 있으니, 너는 한 마음을 신경쓴다. 마음은 움직이고, 움직이는 것은 천신의 조합이다. 그러므로 가장 진실한 방법은 미리 알 수 있는 것이다. 신이 분명히 말할 수 있는 것은 단 한 사람뿐이다. (마하트마 간디, 지혜명언)
군주제는 항상 인물을 만든다. 천명 기질이 있는 천성. 원래의 공허한 정신은 천명의 본질이다. 평소의 일상적인 사용은 기질의 본질이다. 오늘 운명의 본질은 성품의 본질에 가려져 있다. 기질이 탈속적이고 천명의 성이 드러나 득의양양하다.
선천적으로, 이것은 무형이고, 묘하게 만물을 낳을 수 있기 때문에 생명, 땅, 사람, 생물의 근본이며, 도의 근원은.
몇 단락의 진언, 성의 몸, 성의 근원은 선현의 비밀을 다 써버리는 것을 아끼지 않는다. 그러나, 진실은 책 에 포함되어 있지만, 불법은 여전히 입에 전해지고, 성상 구결이 실제로 전해질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 경제학자들이 똑똑하지 않아도 상관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