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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카구치 히로신소개 및 상세 정보

한구박신, 인물경력, 미토 제 1 대학을 졸업하고 요코하마 국립대학교 공학부에서 전기정보과학을 공부하고 중도에 중퇴했다. 1983 은 * * * 로, 점우사 소프트웨어 연구개발부의 연구개발에 참여했다. 1986 스콰웰 주식유한공사 설립, 기획 개발이사 199 1 회사 부사장 승진 1995 겸직방라? Inc (후속 SquareUSA, Inc) 사장 200 1 년, 그는 Squawell 을 떠나 새로운 회사인 Misalker 를 설립했다.

사카구치보신이 SQUAREwell 시절 Square 에 입성한 것은 동창인 Hirodao Tanaka 의 소개와 관련이 있는 것 같다. 1983 관서 4 개국의 작은 전자축성 클럽인 전자의 친구 클럽은 전문 게임 개발부' 광장' 을 설립하여 새로운 수익점을 개척했다. 당시 대학을 졸업하기 전 사카구치는 이 소식을 듣고 지원하러 갔다. 직접 인터뷰를 담당하는 전자친구 클럽의 사장인 궁본강은 이 나이의 유능한 젊은이다. 그들은 자유롭게 교류한 후, 서로 감상하면서 갑자기 상대방을 좋아하게 되었다. 궁본강사는 한구치의 당당한 말을 듣고 상당히 고립된 게임 개발 업무에 대해 더 잘 알게 되자 채용을 담당하고 게임 개발팀을 구성하도록 초청했다. 늘그막의 한구박신은 처음부터 SQUARE 의 헤비급 영혼인물을 맡았고, 후기에 클럽의 중역이 된 원로는 모두 그가 직접 팀을 이끌었다. 전체 개발 핵심 건설 작업이 성형하는 데 약 2 년이 걸렸다. 사카구치 박신은 모든 신입 사원에게 "당신을 감동시킬 수 있는 게임이 정말 훌륭한 게임입니다!" 라는 말을 반복했습니다. " 그래서' 너를 감동시키는 게임 만들기' 는 SQUARE 의 일관된 기업 모토가 되었다. 궁본안사가 항상 SQUARE 의 실제 물질 지배자였다면 한코박신은 이 클럽의 정신지도자였으며, 서로 등장하는 두 선은 항상 SQUARE 의 운명을 장악하고 있다.

SQUARE 에 입사한 사카구치 보신과 같은 사람은 거의 없다. 상업게임을 제작한 경험이 있다. 죽음의 함정' 은 PC-88 플랫폼에서 SQUARE 의 첫 번째 시범작품으로 상당히 유치한 작품이다. 게임은 함정을 설정하고 제거하는 것을 주요 판매점으로 삼고 있지만, 조작 인터페이스와 난이도 설정에 많은 문제가 있다. 이런 평범한 작품이 시장에서 소외되는 것도 합리적이다. 1985 년, 방추풍이 당시 닌텐도 FC 플랫폼에 합류했는데, 그의 첫 작품은 GAME ARTS 의' Thexder' 에서 이식한 것이다. 1986 년 가정용 게임기로 불리는 RPG 원년, ENIX 는 DQI 의 백만 판매량으로 새로운 시대를 열었다. 그해 말, SQUARE 는 최초의 RPG 게임인' 왕의 기사' 를 선보였다. 이 게임은 사카구치보신이 직접 집필해 제작감독을 맡고 있다. 이 게임은 FC, PC-88, MSX 플랫폼 전반에 걸쳐 누적 판매량이 20 만 부 미만이라고 하지만 사카구치보신 최초의 상당히 수준 있는 오리지널 작품으로, 당시 이름이 알려지지 않았던 소클럽인 SQUARE 를 처음으로 알게 됐다. SQUARE 의 유명 프로듀서인 Shigeki Shi 는 기사 왕의 TV 광고를 보고 탈북했다.

최종환상광장의 탄생은 1986 년 정식으로 독립운영됐고, 클럽 경영진은 그 해에 거의 치명적인 잘못된 결정을 내렸다. SQUARE 는 FC 주변 디스크 시스템의 미래 전망에 대해 매우 낙관적이며, 모든 자원을 이 플랫폼에 맡기고, 심지어 비슷한 규모의 소규모 개발 클럽 몇 개에 적극적으로 연락해 판원그룹 (DOG) 이라는 게임 협력 개발 기구를 설립했다. 그러나 DS 시스템 자체는 물리적 설계에 치명적인 결함이 많기 때문에 짧은 유행 후 빠르게 온도를 낮춘다. SQUARE 가 이 플랫폼에서 내놓은 다크 던전, 크리스탈 드래곤, 공격전 등 게임은 모두 상당히 좋은 품질을 가지고 있지만 하드웨어 시스템의 누적이 늘어남에 따라 매출이 갈수록 나빠지고 있다. 1987 년 초까지 SQUARE 의 경영 상황은 거의 지속될 수 없었다. 연속적인 좌절로 한구박신은 자신의 능력을 심각하게 의심하게 되었고, 그는 심지어 이 업종에서 물러나 손을 완전히 씻기로 결정했다. 하지만 모든 고통을 끝내기 전에, 사카구치는 SQUARE 에 속한 이 꿈을 기념하기 위해 정말로 그에게 속한 게임을 할 준비가 되어 있었기 때문에, 그는 이 게임을 최종 환상으로 명명했다. ...

사업의 절정기는 1997 로 일본의 게임산업이 번영기에 들어섰다. 파이널 판타지 VII' 는 한구 박신의 가장 대표적인 작품으로 1 및 3 1 에서 정식 발매됩니다. 이 작품은 당시 업계 최고의 화면 수준, 깊은 세계 설정, 이야기도 매우 충격적이었다. 클로드, 앨리스, 사피로스, 빈센트, 티파니, 바레트, 유피 등 클래식 캐릭터도 게임 역사상 가장 성공적인 역할 모델이 됐다. 마지막으로 판타지 7 은 전례 없는 성공을 거두었다. 그 전 세계 총 판매량 920 만 세트가 게임 역사상 절대적인 기적을 창조했다. 파이널 판타지 VII' 가 세계적인 대성공을 가져온 뒤 한코박신을 중심으로 한 스콰웰은 PS 메인프레임에서' 파이널 판타지' 8 세대와 9 세대를 잇따라 내놓았고, 이후 PS 플랫폼에서 선보이는 10 세대가 다시 한 번 세계를 휩쓸었다.

2000 년, 사카구치 보신은 인터랙티브 예술대학 & amp; 에 선정되었습니다. 과학 (AIAS) 명예의 전당은 궁본무에 이어 두 번째로 명예의 전당에 오른 일본 프로듀서가 되었다.

한구박신의 인격 매력, 한구박신, 광장의 영혼으로 인정받아 사회 전체의 만장일치의 추앙을 받고 있다. 오랫동안 클럽 소프트웨어 개발 업무를 담당했던 베테랑으로서 그가 가장 존경하는 장점은 눈물을 자아내는 극본을 만들거나 어려운 프로그램을 녹음할 수 있다는 것이 아니라 직접 비트맵을 그리고 BGM 음악을 쓸 수 있다는 점이다. 인재에 대한 그의 갈증과 게임업계에 대한 통찰력은 확실히 칭찬할 만하다. 한구박신은 일찌감치 우수 인재가 기업 발전에 미치는 중요성을 충분히 인식하고 인재를 유치할 수 있는 어떤 기회도 놓치지 않았다. 내쉬 길베리와 송야태기라는 재능이 넘치는 두 사람이 값싼 글과 두툼한 동전에 소개된 SQUARE 의 이야기는 이미 게임계의 인기 이야기가 되었다. 한구박신은 넓은 마음을 가지고 있어 동료의 젊은 세대의 빛이 자신을 뛰어넘는다는 것을 결코 두려워하지 않는다. 많은 유명한 이름은 다나카 유인, 식송신부, 이토우사, 북세가범 등이다. 그의 노력을 통해 그들을 대중매체에 소개하여 세상에 알려지기 시작했다. 1990 년대에는 대용량 CD 미디어가 널리 사용되기 시작했다. 한구박신은 대량의 인력과 물력을 투입하여 3D CG 기술을 연구하였다. 그의 거듭된 견지에서, SQUARE 는 1996 과 카세트 미디어를 사용하는 닌텐도를 고집했고 소니 플레이 플랫폼에 대작 FFVII 를 발표했다. 그 이후로, SQUARE 와 전체 비디오 게임 업계의 사업은 새로운 차원으로 밀려났다. 1996 안팎의 비디오 게임 산업은 2D 그리기 기술이 3D 그리기 기술로 전면적으로 진화한 산업혁명 시기에 있다. 한구박신은 선진 기술과 인재가 미래 경쟁의 결정적인 요소라는 것을 다시 한 번 깊이 깨달았다. 그의 대대적인 제창 아래, SQUARE 는 고임금 후록 등 인사 제도를 채택하여 인재를 적극적으로 모집하여 한동안 추종자가 강을 건너는 붕어 같다. 2D 손으로 그린 시대의 비디오 게임계에서 유명한 SQUARE 는 전면적인 3D 혁명의 물결에서 낙오되지 않고 오히려 세계의 지도자가 되었다. 사카구치보신은 클럽 경영진의 일련의 영명한 결정에 큰 공헌을 했다.

사업이 좌절되어 새로운 세기에 접어들면서 큰 성공을 거둔 한구박신은 미지의 분야에 대한 그의 탐구를 늦추지 않았다. 그는 대담하게 FF 시리즈의 동명 영화 촬영을 준비하고 온라인 게임에 진출하기 시작했다. 사카구치 본인은 줄곧 광적인 영화 애호가였다. FF 의 첫 작품은 대부분 제임스 카메론 감독의 공상 과학 영화' 터미네이터' 에서 영감을 받았다. 그는 항상 영화를 통해 자신의 다른 방면의 재능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전달할 수 있는 기회를 갈망하고 있다. 2000 년' 최종 판타지-영혼 깊은 곳' 은 SQUARE 운영사에서 가장 큰 벤처 투자가 됐다. 총 건설가격이 654.38+0 억 5 천만 달러가 넘는 이 방대한 공사는 4 년 동안 654.38+0.50 명 이상을 투입했다. 성공을 보장하기 위해 SQUARE 는 거의 모든 노력을 기울였기 때문에 많은 게임 개발 계획이 일시 중지되거나 변경되었습니다. 각 측의 열렬한 기대로 Squawell 과 콜롬비아 영화업이 공동 제작한' 최종 판타지-영혼 깊은 곳' 이 7 월 10 일 공식 개봉됐다. 기대로 가득 찬 시청자들은' 영혼 깊은 곳' 의 줄거리가 진부하고 꾸물거리며 영문을 모르는 이런 영화가 플레이어의 흥미를 불러일으키기 어렵다는 것을 실망스럽게 발견했다. 영화가 개봉한 지 3 주 만에 총 박스오피스는 3020 만 달러에 불과했고, SQUARE 는 그해 적자가 심해 654.38+06 억 5500 만 엔에 달했다. 재정적 비상시 SQUARE 를 구하기 위해 소니는 1.9% 의 10 월 3 일 주당 1.330 엔의 가격으로1을 매입했다 관리 책임을 추궁하기 위해 SQUARE 의 3 명의 거물들이 모두 강직되었고, 한구박신은 부사장에서 전체 소프트웨어 개발 업무의 기술 이사로 전근되었다.

오해를 받은 선견지명은 2002 년 5 월 16 일 가정용 컴퓨터 플랫폼의 MMO RPG 대작' FFXI' 가 정식 발매됐다. 선행자로서, SQUARE 는 무거운 대가를 치렀다. FFXI 는 예상 목표 수의 절반에 불과한 20 만 명의 등록된 사용자를 달성하는 데 8 개월이 걸렸습니다. 높은 운영비로 인해 SQUARE 는 매달 수억 엔의 막대한 적자를 이어가고 있으며, 이는 과중한 재무운영으로 인해 그해 6 월 다른 유명 RPG 공장인 ENIX 와의 합병에 동의했습니다. SQUARE 경영진이 합병 방안을 승인한 직후 관련 책임자에 대해 엄중한 청산을 했고, 전 이사인 Takeshi Zhixing 등은 무자비하게 해고됐다. SQUARE 를 위해 노력한 한구박신은 사직 형식으로 모든 직무를 해고했지만 클럽은 최대 2 억 엔의 연금을 지급했다. 수년간의 끊임없는 노력 끝에 전 세계 수백만 명의 등록자를 보유한 FFXI 가 현재 SQUARE-ENIX 의 가장 가치 있는 장기 수입원 중 하나가 된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한구박신의 앞날을 다시 한 번 입증한 것이다.

2003 년 6 월 165438+ 10 월 19 일, SQUARE-ENIX 는 도쿄에서 성대한 PS2 판 FFXII 발표회를 열어 오랫동안 대중과 헤어졌다 FFXII 의 개발멤버들은 인터뷰에서 한코보신과 직접 접촉하지는 않았지만 이 작품이 크게 달라졌을 때 수시로 소통과 토론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Misalker 시대에 Squawell 이 Squawell Enix 에 통합됨에 따라, 한구는 게임 제작 일선에서 점점 멀어지고 있다. 사카구치가 Squawell 을 떠난 후, 새 회사인 Misalker 에서 자신의 꿈을 계속 실현하다. 그는 Squawell 의 오랜 친구인 nobuo uematsu 를 성공적으로 초청해 하와이의 해변 (회사 사무실) 에서 게임업계의 다음 물결을 기다리고 있다.

주요 업무, 스켈 * 죽음의 함정 (1984)

* 윌-죽음의 함정 2-( 1985)

*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1261

* 왕의 기사 (1986)

* 고속도로 별 (1987)

* 파이널 판타지 I( 1987)

* 파이널 판타지 II( 1988)

* 파이널 판타지 3 (1990)

* 파이널 판타지 4 (199 1)

* 파이널 판타지 V( 1992)

* 로맨틱 샤르자 2( 1993)

* 파이널 판타지 6 (1994)

* 포그라운드 작업 (1995)

* 시간과 공간을 초월하는 열쇠 (1995, PS 이식판에만 참여)

* 로맨틱 샤르자 3( 1995)

* 용의 전쟁 (1996)

* 썬더 태스크 시리즈 Gunhazard (1996)

* 마리오 RPG: 칠성의 전설 (1996)

* 토바 번호 1( 1996)

* 파이널 판타지 7 (1997)

* 토발 2 호 (1997)

* 파이널 판타지 전략판 (1997)

* 천둥 작업 2( 1997)

* 육행새의 믿을 수 없는 미로 (1997)

* 다른 갑옷 (1998)

* 기생충 이브 (1998)

* 용감한 검협이 티베트에서의 무공 (1998)

* 육행새의 믿을 수 없는 미로 2( 1998)

* 파이널 판타지 8 (1999)

* 조코보 레이싱 (1999)

* 로맨틱 샤르자 파이오니아 2( 1999)

법력 전설 (1999)

* 천둥 작업 3( 1999)

* 시공의 바퀴 (1999)

* 기생충 이브 2( 1999)

* 육행새 시리즈 (1999)

* 유랑자 노래 (2000 년)

* 파이널 판타지 9 (2000 년)

* 파이널 판타지 X(200 1)

파이널 판타지: 영혼 깊은 곳 (200 1)

* 왕국의 마음 (2002 년)

* 재생선 (2002 년)

* 파이널 판타지 Xi》(2002 년)

* 최종 판타지 전략 진행 (2003)

* 파이널 판타지 X-2(2003 년)

* 파이널 판타지 12 (2006 년, 클럽을 떠난 후 참여)

미삭 * 블루 드래곤 (2006 년)

* 「잃어버린 오디세이」 (2007 년)

* 재: 고대 밀봉 열 (2007)

* 블루 드래곤 DS (2008 년)

* 마지막 이야기 (20 1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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