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벼루의 분류를 어떻게 구분합니까?

참조: 품질, 작업, 품위, 비문, 장식, 신구, 수리 여부 등을 보세요. 벼루가 수리되면 복구된 곳의 색깔은 항상 벼루의 원래 색깔과 다르다.

터치: 벼루를 가지고 손으로 만질 수 있습니다. 만지면 어린아이의 피부처럼 매끄럽고 부드럽다면, 석두 이 더 좋다는 것을 설명한다. 거칠다면 돌의 질이 떨어지는 것이다.

노크: 다섯 손가락이 빈 벼루를 받치고, 가볍게 두드리거나, 손가락으로 벼루를 튕기고, 그 소리를 듣는다. 만약 단연 () 이라면, 목성이 가장 좋고, 기와소리가 뒤이어 금성이 뒤를이었다. 이 세 가지 다른 목소리는 각각 단연석의 부드러움과 나이를 반영한다. 벼루를 두드릴 때 나는' 우렁차고 우렁찬' 맑은 금속 소리가 가장 좋다. 소리가 "퍼프, 퍼프" 인 경우, 석두 진흙이거나 어두운 상처가 있는 것은 불량한 것이다.

세척: 벼루를 깨끗이 씻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특히 옛말에, 벼루 표면이 먹자국으로 가득 차 있어 벼루의 자연의 아름다움을 흐려 구덩이를 구분할 수 없는 시대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그래서 벼루의 잉크 자국을 깨끗이 씻어서 상처와 수선한 흔적이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고 말했다: 손으로 벼루의 무게를 재다. 일반적으로 같은 크기의 벼루는 접착이 촘촘하고 알갱이가 작다. 가벼우면 접착이 푸석하다. 무게를 재는 방법이 특히 적합하다.

조각: 벼루의 좋고 나쁨을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할 것은 석두 품질이다. 벼루에 대해 잘 알고 있다면, 그 위에 몇 줄을 살짝 새기기만 하면 벼루의 우열을 즉시 느낄 수 있을 것이다.

확장 데이터:

산지:

벼루, 펜, 잉크, 종이는 중국 전통 문방사보로 중국 서예의 필수 도구이다. 벼루는 서재의 문구일 뿐만 아니라 견고한 성격과 불후의 성질 때문에 역대 문인 묵객이 얻을 수 없는 소장품이 되었다.

벼루의 재료는 풍부하고 다양하다. 단연, 롤링 스톤, 도하석, 진흙, 서공연, 이수연, 송석, 홍석, 기석, 국석 외에도 옥연, 옥잡석 연, 와연, 페인트사연, 철연, 도자기 연 등이 있다

벼루는 필묵의 발전에 따라 발전한 것이다. 가장 초기의 벼루는 벼루였다. 한대에 이르러 수제묵이 발명되어 벼루에 직접 먹을 수 있게 되자 벼루는 발전하기 시작했고, 동연, 도연, 은연, 서, 목태칠사연 등이 나타났다. 육조부터 수나라까지 가장 두드러진 것은 도자기 벼루의 출현이다.

당대는 벼루 발전의 중요한 시기로, 두 가지 큰 벼루, 즉 단석과 혜시가 있다. 명청시대에는 벼루를 만드는 재료가 더욱 풍부했고, 기와연, 철연, 석연, 옥연, 상아연, 죽연 등이 있었다.

목연에 대한 연구는 언제 시작되었는지는 아직 정론이 없지만 청대에 많이 있다. 목재는 그 성질이 벼루를 만들기에 적합하지 않지만, 문인의 낭만은 이런 과감한 시도와 장인의 장인의 마음을 결합시켜 서재를 위한 정교한 가구를 많이 남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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