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싱은 중국 역사상 많은 인재를 배출한 대가족입니다. 통계에 따르면 가장 인기 있는 100대 성씨 중 왕싱 가문에서 여러 세대에 걸쳐 배출된 유명인의 수는 전체 성씨를 통틀어 1위를 차지했습니다. 일찍이 서한 시대에 유명한 경제학 박사인 왕지 박사는 랑야에서 왕씨가 명성을 얻게 된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왕지는 조상과 손자 3대에 걸쳐 '세계 최초의 미인'이라는 칭호를 얻으며 최초의 왕루안샤 귀족의 지위를 누렸습니다. 서진 왕조에서 왕샹은 세 명의 공작에 올랐고 왕롱, 왕옌은 연속적으로 총리를 역임하여 루앙야에서 왕가의 명성을 크게 높였습니다. 동진 왕조 초기에 왕 관의 뛰어난 업적으로 인해 총리를 역임 한 왕 관의 뛰어난 업적으로 인해 "왕과 마, * * * 세계"상황이 형성되어 왕 랑야의 힘이 표지판의 정점에 도달했지만 왕 랑야도 세계 최초의 귀족 가문 표지판이되었습니다. 왕은 타이위안에서도 특히 두드러집니다. 일찍이 북조와 수나라, 당나라 시대에도 타이위안 왕족과 칭허추이, 판양록, 롱시리, 신양정, 세계 5대 가문으로 알려진 타이위안 왕족이 있었습니다. 당나라 시대에는 '황실 가족'이라고도 불렸죠. 태원 왕가의 명성과 오랜 역사로 인해 많은 후손의 왕의 다른 가지도 태원 왕의 혈통에 붙어 있으며 심지어 "태원에서 세계 왕싱"을 형성했습니다. 왕씨는 타이위안에서 치셴과 진양이라는 두 가지 분파가 있습니다. 장남인 인은 후한 시대 중산의 총독을 지냈으며 치셴현에 살면서 치셴현의 왕을 지냈습니다. 인의 다섯째 손자인 한나라 시안 황제는 당시 상수령의 장관이자 수호자였습니다. 왕윤의 아들인 왕릉은 삼국 시대 조위의 유명한 장군이었습니다. 왕은 송나라 소우 황제 때 남조에서 민생을 책임지는 재상이었고, 이후 여러 가문에서 대대로 이어졌습니다. 북왕조 치셴 왕에게는 왕칭 부자가 있는데, 왕칭 부자는 암살자가 있습니다. 왕칭, 수이 상구 사람들, 펑 핑창 현. 수나라에는 유명한 유학자 왕통도 있고, 초기 당나라의 유명한 문학에는 왕제, 왕보 등이 있습니다. 왕의 진양 지부는 태원에 있었는데, 동한 왕조의 링 황제가 집권했을 때 왕루와 왕제는 각각 북군 사령관과 지방 총독을 역임한 형제로, 진양에서 왕의 권력과 부의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위나라 관리인 왕왕은 동현의 재상이었고, 왕제의 아들 왕창은 평범한 관직을 가진 위나라 관리였습니다. 서진 시대에는 왕루의 손자 왕숭이 관리로 볼릉현의 공작을 지냈습니다. 관리였던 션즈쥔은 대부(大夫)의 지위에 올랐습니다. 아버지와 아들 모두 세 명의 공작이라는 높은 지위에 올랐습니다. 왕창의 아들 왕훈은 상황 레이덩의 관리였습니다. 왕헌의 아들 왕지는 진나라 무제에게 신하로 발탁되어 고대 장군의 지위에 올랐습니다. 서진 시대는 태원 왕진양 분파의 황금기였습니다. 동진 시대에도 왕진양은 여전히 유명한 가문이었습니다. 예를 들어, 왕수(王守), 상서(尙書)의 승상(承相), 왕외(王外), 암살자의 관직, 왕윤(王允), 암살자의 관직, 상서 좌신, 왕공(王公), 암살자의 관직, 태자 잔을 이끌고 종친, 태조에게 편지를 보내고 중전의 표창 등을 받은 왕씨 가문입니다. 당나라, 당태종 때 재상 왕저, 서안종 때 재상 왕윤, 씨족을 대표하여 재상 왕진, 선종 재위 때 재상 왕야, 원종 때 재상 왕보, 왕두오의 재상 누종, 자오송 때 재상 왕푸가 있습니다. 송나라에서는 왕신은 부장의 지휘를 받았고, 소태자는 비서의 감독을 받았습니다. 명나라에는 왕치옹이라는 재상이 있었어요. 카이민 왕 가문은 푸젠성, 광둥성, 홍콩, 대만 및 해외에서 왕의 조상을 잇는 강력한 남동부 가문입니다. 카이민 왕 가문은 왕을 "푸젠을 최초로 개국한 사람"으로 추앙하며, 왕은 재위 기간 동안 푸젠의 발전에 큰 공헌을 했습니다. 사후에 그는 "중이"라는 이름을 얻었습니다. 나중에 그의 아들이 황제로 즉위하여 푸젠성을 세웠고, 왕은 사후에 마오(毛)라는 성을 가진 자오(趙) 황제로 추앙받았습니다. 송태조가 천하를 얻은 후 왕의 덕과 정치를 높이 평가하여 '팔민족의 조상'이라는 사찰 이름을 네 글자로 친필로 지어주었습니다. 그때부터 푸젠성 사람들은 왕에게 더 많은 관심을 기울였습니다. 왕의 조상 사원이든 개인 거주지이든, 봄과 같은 왕의 건물의 "개방 민 우선"민속 숭배에 매달린 문등은 어디에나 쓰여 있으며 신으로 숭배 될 것입니다. 푸젠성에서 홍콩, 대만, 동남아시아로 이주한 왕의 후손들은 왕을 조상으로 기리고 있습니다. 산화왕은 왕족 중 가장 큰 씨족으로, 전 세계에 그 홀 이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산화왕은 당나라 말기와 오나라 시대에 등장했으며, 처음에는 유명한 지방인 셴현에 거주했습니다. 체왕의 아들인 왕유(왕후라고도 함)는 수징이라는 이름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는 송 태조와 당 태종 때 북송 초기의 관리였습니다. 송 태조 때 왕유런은 추천을 감독했습니다. 마오쩌둥은 그에게 임무를 완수하면 총리로 승진시켜 주겠다는 약속과 함께 전직 유명 근위대장 푸옌칭의 음모를 조사하고 처리하도록 임명했습니다. 면밀한 조사 끝에 왕유는 실제로 100명의 가족과 함께 푸옌칭의 결백을 보증합니다. 예상치 못한 송태수는 분노하여 즉시 그를 사마로 강등하고 이오를 세웠습니다. 송 태종 황제 통치 후 전쟁부 예배당으로 다시 사용되었습니다. 왕유는 자신이 살던 뜰에 아카시아 나무 세 그루를 심고 "다음 생에는 세 명의 관리가 있을 것이니 승리를 갈망할 것"이라고 예언했습니다. 나중에 그의 둘째 아들 왕단은 실제로 송나라 현종 황제의 재상이 되어 세 명의 관리 중 1등을 차지했습니다. 이후 왕유의 후손들은 송나라에서 중요한 직책을 맡으며 큰 귀족이 되었습니다. 송나라 이후 삼회왕 가문은 번영하여 후손들이 전 세계에 흩어져 왕가의 유명한 가문이 되었습니다.
이우 난링 왕 세대 : 16 대에서 76 대 : "종종 성의 자비와 의로움과 예의, 충성, 믿음, 선, 충성, 근면, 근면, 근면, 근면, 침투, 청결, 대나무 사랑, 미국, 높은 심기, 와이엇의 쇼, 거주, 영원히 빛을 위해 노력하는 텍스트 라인이되도록합니다.
안후이 지시 왕이대: "유다원 안홍 카이 넝 샤오 더 칭 창춘 후이 광 시안 지아 셍 용 롱 지펑 루 샤오 치 린 부 지안 헝 이 시안 지 지용 렌 지안 근면 충성과 의로움, 그래서 모든 사람들이 적시에 의로움을 얻도록."
왕 단어 런저우 세대: "홍쉰시 장소청 현은 자향과 함께 기록한다."
왕 펑린 단어 세대: "벤처 린 펑 공덕 명예로운 성실, 성인의 목소리를 씁니다. 화궈퉈 개척 정신, 충성심과 효심, 의로움, 우이 고향 후손, 몐시 제 린펑 기업가 정신."
추 의사 왕가 당나라 말 생성:
"샹난이 태를 옮기는 데 도움이 되는 의식과 음악. 푸, 시제광, 궈웨이, 재능 있는 사람, 복숭아와 매화, 잉셴, 헝샤오, 페이, 롱, 바오슈, 식물 정원."
왕타이위안탕 단어 생성: "영국 인재의 날실과 씨실에 유군이 들어온 이후, 태국 사람들의 평화 룽성 지이 루이성 둔벤 목선 시우에 타오핑 시우 렌 용 민쉐 싱, 페이 위안이 가르침을 받게 되었습니다."
녕향새석 왕대: "인재 성귀광두 한영보 청부, 시제는 나무의 소리, 선지자 귀의영의 이름, 충의와 의로움, 연루지에와 이름을 심은 진을 침범했다."
왕태원 홀 단어 생성: "장루환 스타일의 미덕이 있으며, 종종 이 창싱 가문 진시황의 샹다오의 손이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후난 이양의 왕 단어 세대: "빙덕신, 원, 청리, 우한 원과 심장 도자기 단어 후이싱 단어 장, 학교 광시 젤루의 이름과 함께 지시 완 용성에게 첫 번째 좋은." 옛 서문: "공명원 시와 서예 제나라 가문 소리, 전자의 혜택을 받는다."
왕태원당 7대: "샹난타이윈 발전 단계의 의례, 음악, 우아함. 오늘날 번성하는 청나라에서 진나라 때부터 세계 인문학의 원천이 된 후대는 수 천억 명의 현명하고 덕망 있는 인물과 관리들을 만들어 금자탑을 만들었다." 서문에는 "시덕과 존경의 시덕을 갖춘 션팡, 시덕과 존경의 시덕을 갖춘 션팡, 시덕과 존경의 시덕을 갖춘 션팡"이라는 문구가 적혀 있습니다.
왕 웬드 홀 단어 생성 : Erf Reef 오래된 서문 : "첫 번째 모든 천의 종파, 즉 세계의 Yan Wen Yunting 가벼운 정치적 사용, 완싱 티안 탄 청다 사상과 자오 지아를 처음으로받은 바오주"; "두 번째 집 오리 머리 오래된 서문": "티안 탄 완청 숑 용지 차오, 우싱 지아 구오 네 번째 미국, 성에 따라 Qian Langbao에서 통일의 시작의 종파, 슝 조시"; 두 번째 회의실 북서 제단의 오래된 서문 : "종파는 첸 랑 바오 방에서 시작되었고, 세계의 정치와 경제, 완싱 천산 마오 총 홍성 지아"; 세 번째 회의실 마안산의 오래된 서문 : "완준 중샤오 시 징신 비단 콴 구오 종셴 시 롱화 자조 시 지아 리안"; "네 번째 회의실의 오래된 서문". "종파는 건랑 바오방에서 시작하여 옌웬윈팅, 시완싱 티안단, 충슝웨이, 시자오 네 번째 롄까지"; "다섯 번째 방의 옛 서문": "종파는 처음에 모두 좋았으며 내일 서로에게 충성할 것이다." 여섯 번째 방의 옛 서문 : "씨족은 모두 정해져 있고, 백계는 평온하고, 관리들은 모두 글을 읽고, 조상은 항상 상승을 옹호하고, 조상은 항상 영광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칠팔 방의 옛 서문 : "종파는 천명의 통일로 시작되었고, 천원, 아홉 궁정, 시완싱 천단이 대 사상을 숭배하고 조자의 첫 연합으로 이어졌다"; 구방 구방 : "종파는 천명의 통일로 시작되었고, 천모원 공보 완운, 벤 성싱 명단, 대 사상과 조자를 숭배하는 벤 성싱 명단과 함께 천모원 공보 완운이 이어졌다. "; "구방 칠성대" 옛 서문: "종파는 천랑보방에서 시작하여 연암경, 태구자, 성심, 중문공자, 맹자, 유가, 도가 사상, 조자 순으로 이어졌다."
후난 류양 왕자대:끌 씨족 서문: "룽두 셴셴 그 덕, 샤오제 위안즈"; "난화 케이스 산 부족 서문": "지아 데제 신케 녠셴 샤오양의 수정주의는 팡팅보다 훨씬 뒤떨어져 있습니다.
후난 창사 왕 세대: "음, 세상에서 싸워야 한다, 웽총유, 주천국, 카이저, 완니안 밍청 모리에중, 푸, 자오쯔제, 용, 일종의 준제".
후난 창더 왕 세대 : 동양 10 주문 : "성룡 사망, 용 대 진시 문제, 확고한 위치"; 동양 질 주문 : "성룡 사망, 잔 루 빙이 말을 바꾸고 마음으로 일을하라고 말했다"; 동양 "3 월 4 일"주문. "성룡이 죽었고, 큰 사람, 마음에서 말하는 것"; 동양 지우 자 서문 : "성룡이 세상에서 죽었고, 법정에서 제갈량이 말했을 때, 확고한 입장"; Cili 카운티 서문 : "성룡 유슈 □ 가족 보호 및 국가 방어 □ Xi Wanchao 용방"; 왕자 반 서문 : "방청 주오 음악 □ 용 벤 팅 란 궈 량 다오 후이 다"; 핑탄 및 기타 장소 서문 : "청롱은 주징에 갔다 □ 다월 시 팅 시 치 용 리시".
라오왕 가문의 족장 세대: "향의 세계 도덕적 전달의 소리, 영감."
후난 이양 왕 단어 세대 : "신체의 비용을 배양하는 가정 경제, 국보와 같은 보물의 보관을 잘 보관합니다. 전형적인 섹션 덜 스포츠 산업, 시진핑의 삶에 큰 공헌을 할 수 있으며, 용창의 새로운 이름을 연주 할 수 있습니다."
후난 샹샹, 단어 생성 감독 필드 왕:원래 순서: "천원 이주청셴, 종수 렌 이안리 평화 시예, 소치안데 시와 책, 쿤시우치 성을 가르치는 성의 본명."
후난 안화 왕 다이 : 오래된 서문 : "푸 셴산, 친구, 아들, 시종, 멩, 빙 덱신, 위안, 청리, 오 한원, 세대 치 수흥, 지아 푸, 청 정과 함께 보내기"; 새로운 서문 : "발 구름, 도홍, 장 무게, 유 메이, 딩리, 수 위안, 책 제는 자기 캔에서 넓은 범위의 이름을 만들기 위해 만든 세계 Zee의 이름을 만들기 위해 만든 책 Qi 수오에서 전에 셴 가문의 소리, 푸의 위치."
왕장시 핑샹 단어 생성: "문학 재능 성 쿠이광, 한 치얀 시즈, 리 도우와 함께."
태원현 왕의 단어 생성: "원 리궈, 충성과 효도, 사람들은 공자와 맹자가 추구할 뜻을 세운다고 말한다", 주문의 옛 이름: "대명 궁중 손자전, 세계의 이단에서 성천을 원하지 않는다, 같은 여행을 즐기기 위해"; 새로운 주문: "관단텅팅통구이성옥나무*". * 천상룡 용윤지 헬렌 마을 붉은 야망은 원하는대로 될 것입니다"; 새로운 서문 : "린 루신의 발기 이유는 뿌리, 재능 명, 창, 용기, 미래를 위해 싸우고 싶다 □ 준은 전 현자, 파이 다 리우팡, 멀리 유우 푸싱을 짜는 의식과 의로움, 무거운 제인, 단결 및 창을 격렬하게 강화하기 위해 의식을주고 의로움".
기 단어 생성 :조 푸신 셴 잉셴 쿠이시 드레스 장례식, 음악, 미덕, 업장, 신선한 덜 소스 및 계시를 애도합니다.
왕 족보 단어 생성 :오래된 이름 시퀀스 : "청산 옌지 지쇼우즈, 화이해야하고 투스커 전기를 배워야한다", 오래된 단어 시퀀스 : "룽 한이 축하하는 나라가되었다"; 새로운 시퀀스 : 새로운 이성 회복은 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유슈 린펑은 상마오 산후이쥔 시우시엔의 진심 어린 말을 전합니다. 학자는 민주주의, 평화, 기쁨의 새로운 시대를 먼저 가져야한다, 둔륜의 천주제는 새해 천년을 축하하기 위해." 새로운 서문: "과거와 미래를 이어가는 케 지안, 트렌드의 첫 번째, 진보를 전수하고 의를 전수합니다. 마음이 넓고, 천상, 해와 달이여. 이제 빛나는 자오싱 쉬만롱이여."
왕의 족보 세대:새 이름 서문:새로운 이성적 르네상스가 뿌리내리다. 유슈 린펑 성마오 세 메뚜기 준슈 시안얀 성실, 손님과 귀빈 여러분, 유교는 민주주의와 평화의 새로운 시대의 군주가 될 것입니다. 용레 란시제 천 년, 둔륜 천 년을 축하합니다." 새로운 단어 서문: "케지안승전,蓝燕桂传進礼,义广而心明,日月開,晨光明。"
왕 단어 생성 : 오래된 서문 : "웬드 청 지아 위안시와 책, 수년 동안 후이 추유의 이름, 후이 쉬 부를 위해 아이들을 가르치는", 새로운 서문 : "롱푸콴 총 화이, 수집 광창, 페이 광구이, 성 지 샹을 즐기십시오."
왕루구탕 단어 생성: "진청슈빙쩡파쩡시 모두 유명하고 높은 진차오텡 제니퍼 정종", 서문: "슈빙쩡파준쩡환중유", 서문: "광다 진차오텡 제니퍼 렁차오 종종 많은 룽칭펑을 가지고 있다".
왕소화 단어 생성: 서문의 옛 이름: "모든 사람에게 충성과 효도를 위해 나라를 열다", 서문의 옛 이름: "이왕의 장관의 명나라 후손", 새로운 명대사: "높은 이성 회복은 뿌리가 있다. 옥나무의 상마오 사무엘은 잘생기고 아름답고 덕이 있으며 성실합니다. 학자들은 민주주의와 평화의 새로운 시대를 우선시할 것이다." 새로운 단어 순서: "시조는 천 년 동안 내려오고, 둔륜은 천 년을 기념하며 과거에 번영한다. 개국 후 케이는 진보적인 의식과 의리를 전파합니다. 편안한 천피다, 류팡, 신푸, 창미안리월, 카이샹, 자오싱, 쉬, 완롱, 신랑야오, 조상간."
태원 왕자대: "연 □시보 □지소 이시중은 만 년 동안 평화를 다스릴 것을 약속합니다." 정보를 추가해야 합니다.
천진 징하이현 왕시(왕전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