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어 제목: 삶의 이야기
저자: 버지니아 리 버튼
화가: 버지니아 리 버튼
번역자: 유우칭
원문: 영어
출판사: 21 세기 출판사
정가: 39.80 원/본
책 번호: 978-7-5391-5160-1
목표 연령: 6 세 이상
형식: 12
용지: 일반 용지
바인딩: 하드 커버 버지니아? 리? 버튼은 1968, 10, 15 년 8 월 30 일 미국 매사추세츠주 뉴턴 센터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녀의 어머니는 시인과 음악가이고 아버지는 MIT 의 첫 교무장이다. 어려서부터 예술 분위기 속에서 살아온 그녀는 어릴 때 사람들이 도심에 모여 영국 민요를 부르며 오삭절 화주 주위로 춤을 추었다고 회상했다. 그녀의 아버지의 선물은 장난감이 아니라 이야기책이다. 여덟 살 때, 그들은 어머니의 건강 문제 때문에 캘리포니아에 있는 작은 마을로 이사했는데, 그곳에는 많은 예술가들이 살고 있었습니다. 마을에는 세 개의 극장이 있는데, 늘 각종 공연과 리허설이 있다. 버튼의 어린 시절의 꿈은 발레리나가 되는 것이다. 중학교 때 그녀는 장학금을 받고 샌프란시스코의 한 무용 선생님과 발레를 공부했다. 그녀는 매일 기차, 페리, 전차를 타고 학교에 가는 데 최소 두 시간이 걸린다. 그녀는 그것을 사용하여 다양한 생활 장면을 포착하고 낯선 사람을 위해 스케치를 그렸다.
버튼은 그녀가 사랑하는 무용사업을 포기했다. 왜냐하면 그녀는 병든 아버지를 돌봐야 하기 때문이다. 그녀는 보스턴 신문' 보스턴 사본' 에서 스케치 직업을 찾았는데, 당시 유명한 예술평론가가 이끌었다. 앞으로 2 년 반 동안 그녀는 당시 우수한 무용가와 배우의 스케치를 많이 그렸다.
1930 가을, 버튼과 조지가 갔어요? 드미트리우스는 그림을 배우고 이듬해 봄에 결혼했다. 조지는 우수한 미술 선생님일 뿐만 아니라 훌륭한 조각가이기도 하다. 그들은 두 아들이 있다. 장남 아레스는 나중에 미국과 전 세계적으로 영향력 있는 조각가가 되었다. 막내 아들 마이크는 하버드 대학을 졸업하고 나중에 장사를 했다. 최근 몇 년 동안 그는 자주 중국에 와서 오락 시설 건설에 투자한다.
버튼은 평생 많은 작품을 창작했는데, 그중에서 가장 인기 있는 작품입니다. 수줍음 어린이 도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작은 기관차 (1937), 마이크? 말리건과 그의 증기 굴착기 (1939), 신마카소 (194 1), 작은 집 (1942) 채화 장리의 생활시
--그림책 "삶의 이야기" 읽기
방위평
버지니아 리 버튼 (1909- 1968), 미국 아동서 작가 겸 일러스트레이터, 가장 유명한 작품은 그녀가 1939 에 출판한 그림책' 마이크 메리, 그녀의 글에 쓴 귀여운 증기 삽차는 이미 20 세기 미국 어린 시절의 기억에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 되었다. 신선하고 따뜻한 향수로 가득 찬 그 작은 집은 현대 미국 문화가 현대 과학 기술 문명과 타협하려고 시도하는 중요한 이미지가 되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 두 작품 중 발랄한 색채, 의인화의 주인공, 해피엔딩, 향수의 전원분위기도 버튼 그림본 창작의 주요 특징을 전형적으로 대표한다.
위의 두 작품과 비교해 볼 때' 생활이야기' 는 제재, 구상, 전체 스타일 등 버튼에서 몇 안 되는 독립 그림책 작품 중 매우 특별한 작품이다. 이 서사시 같은 작품은 지금까지의 지구지리와 생명진화의 역사를 교묘하게 5 막극으로 농축하고, 매우 소박한 분위기의 언어와 매혹적인 디테일로 가득 찬 아름다운 화면으로, 이 멀고 지척에 가까운 시공간화권을 우리에게 보여 주었다.
막이 떠오르면 별빛이 가득한 푸른 성운이 한적한 공간을 빙빙 돌며 성홍빛 장막 뒤에서 천천히 우리에게 펼쳐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빨강, 검정, 파랑이 놀라운 대비를 이루었다. 이렇게 선명하고 차분한 대비에서, 고요한 화면은 우주의 거대한 소리로 가득 찬 것 같다. 페이지를 넘기는 논리로 볼 때 오른쪽 페이지의 삽화가 본문 뒤에 나타나지만, 분명히 왼쪽 페이지의 제목보다 일찍 우리의 주의를 사로잡고, 우리를 왼쪽 페이지로 돌려보내 거의 조급한 마음으로 그 서술을 추적하게 하는 것이 분명하다. "수억 년 전, 우리의 태양이 탄생했습니다. 그것은 우리 은하계에 있는 수천억 개의 별 중 하나입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과학명언)." 시간적으로 아주 먼' 많은 억년 전' 과 공간적으로 매우 광대한' 수천억년 전' 은 독자들을 오래된 시공간으로 끌어들였다. 그러나' 태양' 과' 은하수' 앞에 놓인 두 착한' 우리' 는 이 시공간을 우리의 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버튼은 언어적으로이 미묘한 기술을 능숙하게 사용하여 독특한 내러티브 모멘텀과 감정적 인 분위기를 조성했습니다. 우리가 다시 오른쪽 삽화로 시선을 돌리면, 우리는 또한 수평 화면을 비스듬히 가로질러 태양을 향하는 빛의 빔을 통해 이 기교가 그림 속에서 호응되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무대에서 우주로 향하는 빔은 스크린 앞의 세계와 스크린 뒤의 세계를 연결하며 독자로서의 우리와 이야기 속 먼 시공간을 연결한다. 광선의 사선은 고리형 성운에 내재된 영원한 평온을 깨고 내레이터의 참여와 역사 서술의 시작을 암시한다. 글과 그림의 조화를 통해 저자는 자기도 모르게 우리를 그 길고 먼 시간 터널로 밀었다.
분명히, 이런 글과 삽화로 표현된 기교는 작품 전체를 관통한다. 태양과 지구의 탄생을 통해 준비한 생명의 서곡, 고생대, 중생대, 신생대의 모든 시대를 통해 저자가 이 작품을 창작한 1960 년대, 심지어 더 가까운 오늘과 미래까지 이어진다. 일반 그림책에 비해 생활 이야기에 포함된 글과 삽화가 다소 밀집되어 있지만, 그것이 선보이는 두터운 역사에 비해 매우 간단해 보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버튼이 이 작품을 창작할 때, 여전히 자신의 일관된 아동 독자 의식을 확고히 견지하고 있다. 그녀가 사용하는 문자 언어와 삽화는 아이들이 가장 쉽게 받아들일 수 있는 방식으로 지질학, 생물학, 천문학과 관련된 각종 역사 명사 (예: 캄브리아기, 오르도기, 마그마암, 변성암, 무척추동물, 척추동물 등) 를 설명하려고 한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한 어머니가 아마존에 이 작품에 대한 호평을 남겼다. 그녀는 특히 책에 거창한 과학 용어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1 학년 딸은 여전히 이 책을 흥미진진하게 읽었다고 언급했다.
아마도 이것은 위에서 언급한 저자가 사용하는 서사 기교와도 밀접한 관련이 있을 것이다. 시종일관 버튼은 글과 그림으로 독자들에게 이것이 단지' 우리' 의 이야기가 아니라' 나' 와 우리 각자에 대한 이야기라는 것을 끊임없이 일깨워 주었다. 버턴 여사는' 새' 잡지가 논평한 바와 같이,' 시간과 창작의 장려한 흐름 속에서도 사람들에게 몰입감을 주었다' 고 말했다. "
우리는 시간 요인을 제외하고 우주, 태양, 지구에서 작가의 미국과 자기 집에 이르기까지 이야기의 중심이 축소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야기의 시공간이 역사에서' 나' 의 현실 생활로 바뀐 후, 그 글과 그림의 서사 스타일은 다시' 작은 집' 의 느낌으로 돌아갔다. 작가의 서정적인 글에 따라 굴뚝과 두 눈 같은 격자창이 있는 익숙한 작은 집과 실제 버튼이 사는 2 층 작은 건물을 다시 한 번 보았다. 집 주변의 풍경은 저자가 묘사한 이 제목이 폴리 커버라는 땅이다. 그녀는 25 년 동안 그곳에서 살았다. 그녀의 남편과 아이, 그들의 양과 사랑하는 개, 그녀의 정원과 그녀가 자주 산책하는 숲, 그리고 그녀 자신이 있다. 보튼은 이 집과 이 땅에 대한 그의 모든 사랑을 사계절에 대한 묘사와 표현에 쏟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지구 역사를 통틀어 시작된 이야기는 결국 이렇게 구체적이고 진실하며 친밀한 생활 장면에서 끝나는데, 그것이 묘사한 삶의 감정은 이렇게 현실적이고 간단하며 섬세하게 변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이 오막극의 끝에서 몸을 돌려 햇빛을 입욕하는 열린 창문과 끝없는 시간대와 작가의 막을 더하면 마치 예상치 못한 청첩장처럼 우리 자신의 경험을 가지고 이 역사에 대해 영원히 막을 수 없는' 인생 이야기' 를 써달라고 부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이런 식으로 작품의 서사는 더 이상 폐쇄되지 않고 무한한 미래와 무수한 생명에 개방된다. 플리곡에 대한 이런 서사가 어느 정도 특정한 민족문화적 인상과 민족의식에 의해 제한된다면, 이 마지막 두 페이지는 이야기의 정신을 최초의 개방된 우주와 인정으로 돌려보낸다.
버튼은 8 년 동안' 생명의 이야기' 를 썼다. 지난 8 년 동안 그녀는 지리, 고생물학, 고생물학, 고고학에 대한 지식을 얻기 위해 뉴욕의 국가역사박물관에 갔다. 그녀는 일을 편리하게 하기 위해 때때로 박물관 옆에 있는 작은 호텔에 산다. 그녀는 한동안 박물관 직원들이 매일 아침 그녀의 차가 계단 앞에 서 있는 것을 보는 것에 지쳤다고 농담을 했다. 그녀는 엄청난 인내심으로 각종 소재를 흡수하고, 삽화에서 더 잘하려고 노력하며, 세세한 부분마다 최선을 다해 자신이 완벽하다고 생각하는 목표에 힘쓰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내명언)
그녀의 노력은 헛되지 않았다. 대형 컬러 삽화 35 점이 포함된 72 페이지 작품이 출간된 뒤 평론가들의 만장일치의 찬사를 받았고 보스턴 과학박물관은 이를 위해 특별히 경축행사를 열었다. 고 하버드 대학 지질학의 저명한 교수인 커틀리 마더 교수는 "버튼 여사는 젊은 독자들의 이해력과 과학 탐구에 대한 열망을 과소평가하지 않았다" 고 평가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과학명언) 그녀가 이렇게 풍부하고 중요한 지리역사적 사건과 이름을 그들에게 성공적으로 제시한 것은 정말 축하할 만한 일이다. "
버튼이 어린이 그림책을 만드는 것 외에 훌륭한 미술 디자이너라는 것을 모두가 알고 있는 것은 아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버튼의 예술적 성취와 어린이 서적 창작에 대한 중요한 공헌은 종종 다른 분야에서의 그녀의 업적을 무색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사실 복지곡에서 버튼은 예술 디자인 수업을 가르치고 이 젊은 학생들과 함께 복지밸리 디자이너 (Foley Valley Designers) 라는 디자인 팀을 정식으로 설립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이 단체의 멤버들은 혁신과 고품질의 디자인 작품으로 국내외 사람들의 관심과 호평을 받았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의 디자인이 당시 방직품 디자인의 새로운 취향을 대표한다고 생각한다. 우리는 버튼의 많은 작품들의 도면에서도 뚜렷한 예술 디자인의 흔적을 볼 수 있다. 생활의 이야기' 에서 각 삽화는 예술 디자인의 대칭과 균형, 리듬과 운율의 도안화 구도 이념을 완벽하게 해석한다. 생활 이야기를 관통하고, 거의 버톤 일러스트레이션의 상징이 된 나선과 파도선, 장식화로 가득 찬 풍경표현, 카탈로그 페이지에 나타나는 빅토리아 장식 테두리는 저자 자신의 예술 디자인 배경을 드러낸다. 이 때문에 버튼의 삽화는 항상 정교한 예술적 디테일로 가득 차 있다.
생활의 이야기' 는 어린이를 위해 특별히 창작한 코프 목적이 있는 그림책이지만, 모든 연령대의 독자들에게 적합한 그림책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다. 어린이든 성인 독자든, 버튼이 지구와 인류 생활의 역사를 위해 만든 화려하고 정교하며 독특한 그림에 빠져들 것이다. 작가의 이야기 창작과 화면 표현에 재능이 있어' 생활의 이야기' 는 기대되는 지식 계몽 작품일 뿐만 아니라 오랫동안 간직할 만한 아름다운 인생 시편이다. 서문
우리 은하의 제 1 막인 은하계.
장면 2 우리의 태양과 그 행성
장면 3 우리의 지구와 달
네 번째 가장 오래된 암석-마그마암
제 5 변성암의 원인
퇴적암의 6 층
제 1 막 고생대
최초의 캄브리아기 해양에서의 생명
얕은 바다 제 2 오르도비스기 생명
실류기 해안 생활의 제 3 막
네 번째 데본기의 육지 생명
다섯 번째 석탄기 늪의 생명
페름기 사막의 생활
제 2 막 중생대
강변의 첫 트라이아스기 생명
습지의 두 번째 쥐라기 생명
세 번째 백악기는 해양 호수 사이에 산다
네 번째 백악기 산 생활
제 3 막 신생대
첫 번째 에오세 숲의 삶
두 번째 올리고세 저지대 생명
세 번째 중신세의 초원 생활
넷째, 신세는 군산 사이에 산다
다섯 번째 빙하기의 생명
제 4 막 홀로 세
최초의 선사 시대 인간 생명
역사상 인류 생활의 제 2 막
제 3 막: 신대륙의 초기 개척자들의 생활
미국 농업의 네 번째 황금시대
다섯 번째 농장 폐기물
제 5 막은 홀로 세의 오늘까지 이어졌다.
첫 여름 생활
두 번째 장면은 지난 가을입니다
같은 해 셋째 겨울
초봄의 네 번째 생명
다섯 번째 봄 아침
여섯째 날 오후.
7 차전 오늘 밤
여덟 번째 새로운 날의 여명.
폐막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