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섬서성 baidai 정보 컨설팅 회사

회화사에서 동원 이성 범폭은 북송 초년의' 삼인' 으로 불린다.

동원은 강남의 울창한 연우를 그렸다. 이성화의 칠루 풍경, 경물은 잔잔하고 듬성하며 나무는 또렷하다. 범관화는 관중의 산천이며, 훈후하고 창력이 있다. 삼파 삼풍이 북송 산수화의 3 대 주류를 형성하여 모두' 백대 항행 표시' 라는 명성을 얻었다. 이성은 중국 5 대 북송 시대의 화가이다. 자현 Xi. 조상의 집 장안 (현재 산시 성 Xi 시), 당태종 후예, 5 대 할아버지 정력이 영구 (오늘 산둥 창악) 로 이사해 이영추라고도 한다. 그는 많은 책을 박람하고 야심만만하지만, 그가 자신의 야망을 과시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그래서 그는 시, 술, 서예를 차려놓고 주첸 (오늘 하남 화이양) 게스트 하우스에서 술에 취해 죽었다. 산수를 잘 그리고, 학호정, 관동을 배우고, 발전시키고, 전원풍경을 많이 그리다. 대부분 담담한 숲, 화풍이 세련되고, 필법이 날카롭고, 담묵이 사용하기 쉬우며,' 아묵이 금처럼' 라고 불린다. 바위를 두루마리 구름처럼 그렸는데, 후세 사람들은 이런 표현 수법을' 권운' 이라고 부른다. 미경은 이성의 그림을' 가벼운 잉크는 꿈처럼 안개처럼, 돌은 구름처럼 움직인다' 고 묘사하는데, 이런' 돌은 구름처럼 움직인다' 는 이미지는 앞으로 화가가 이성의 필법으로 그리는 중요한 풍격의 상징이 되었다. 호 범광과 또 다른 산수화가 관통은' 3 대 명작' 과' 백대표' 의 대가라고 불린다. 더 많은 사람들이 그의 그림을 배운다. 북송의 그림은 매우 적고, 쌀은 심지어' 무거짓말론' 이라는 이론을 제시하기도 했다. 작품은 안개가 자욱한 기후변화 속의 자연경관의 아름다움을 성공적으로 보여줬고, 날씨가 희박하고 숲이 선명하며, 전선이 두드러지고, 수묵화가 함축적인 특징을 지녔다. 오늘날 전해 내려오는 것은' 비석 읽기' (그림 속 인물은 왕효가 그린 것),' 한림엽핑',' 청루소묘',' 무림수원' 등이다. 이성은 북송 산수화의 발전에 큰 영향을 미치며, 큰 영향을 미치는 것은 서도녕, 이종성, 이순신, 곽, 엄문귀 등이다. 범폭은 산시 화원 (현재 요현) 에서 태어났다. 생년월일과 사망 날짜는 알려져 있지 않다. 북송 화가. 이름은 중간에 있고 글자는 중립적이다. 그의 관대함 때문에 사람들은 그를 범폭이라고 부른다. 북송 초기에 살면서 북송 3 대 유명한 산수화가 중 한 명으로 등재되었다. 회화를 처음 배운 이성은 학정의 방법을 배웠고, 나중에는' 사법 타인, 사법이 자연스럽지 않다' 고 느꼈다. 그는 종남산과 태화산으로 이사했기 때문에 복잡한 장식 없이 북방 화파의 대표가 되었다. 범폭의 작품은 관산 주변의 실제 산수를 묘사 대상으로 한다. 그는 다른 사람을 배우는 본질을 강조하면서, 어느 한 가족을 배우는 것이 아니라 오리지널을 강조한다. 그는 종남산과 태화산을 자주 여행하며 관산의 풍경에 대해 깊은 느낌과 묘사를 가지고 있다. 기록에 따르면 그는 사계절 경치, 여행과' 풍월 음참경',' 모두 융경 군사가 당기는 상황, 대국관, 산세가 사람을 억압하는 상황' 등을 잘 표현했다. 그림은' 산꼭대기 좋은 밀림' 과' 물은 돌돌' 이 특징이며' 뜻' 방법을 즐겨 쓴다. 그들은 관동과 이성과 함께 5 대 북송 시대에 북방 산수화의 3 대 유파를 형성하여 후세에 큰 영향을 미쳤다. 생존 작품으로는' 서산 여행지도',' 한림설경' 등이 있다.

동원 (? -약 962) 중국 5 대 남당 화가. 동원은 강서종령 (오늘 강서남창) 에서 태어나' 강남' 이라고 자칭한다. 생졸년은 불분명하며, 주로 남당 시대 (934 ~ 960) 에서 활동한다. 남당 지도자 이정 () 은 당시 북원 부사 () 를 맡았기 때문에' 동북원 ()' 이라고도 불린다. 남당이 망한 후 송에 입성하여 남파 산수화의 대가로 여겨진다. 회화사에서 동원, 범폭, 이성은 북송 초년의 삼걸이라고 불린다.

동원은 산수를 잘 그릴 뿐만 아니라 소, 호랑이, 용, 인물도 잘 그린다. 산수화가로서 동원도 전문적이지 않다. 송인은 다채로운 경관과 이사훈 스타일을 칭찬했다. 그러나 그것의 가장 원시적이고 가장 높은 업적은 수묵산수이다. 그는 피마자와 이끼로 강남의 자연풍모를 표현하며 강남의 풍광, 산봉우리, 섬이 은둔하고 나무가 은근히 전달됐다. 그는 실수로 그의 만년필을 사용했다. 그는 시야가 짧고, 대상이 많지 않지만, 멀리서 보면, 그는 기교에서 눈을 크게 뜨고 창의성이 풍부하다. 그의 대표작' 하정산구 대도',' 소호도' 는 여름 강남 구릉과 강호의 구체적인 풍경을 생동감 있게 보여준다. 그의 필묵 기법은 그가 표현한 구체적인 풍경에 완전히 적응한다.

송대 심괄은 그를 "강남진산을 많이 쓰고 기서는 쓰지 않는다" 고 말했다. 그려진 산형은 대부분 장강 중하류의 구릉이며, 대부분 기복이 있고, 토산은 모두 석두 입는 것으로, 가파르지는 않다. 그보다 이른 하정이 전시한 웅장한 북방 산형과 뚜렷한 대조를 이뤘다. 동원은 산수화 속 점형인물의 묘사를 매우 중시하며, 항상 풍속화의 줄거리를 띠고 있으며, 때로는 사실 전체 그림의 주제와 관련이 있다. 인물은 작지만 심플하고 탈속적이지만, 인물들은 모두 파랑, 빨강, 흰색 등 중색으로 두드러져 수묵화를 돋보이게 하며, 색다른 재미를 가지고 있다. 그의 전세 작품에는' 수룡 교외 인물도' 등이 있다.

동원이 개척한 수묵산수화 신풍격은 당시 거연 승려들이 모방한 것으로, 후세에는 동국화라고 불린다. 송대에 이르러 쌀과 심괄이 동거화파에 대해 매우 높이 평가하는 것 외에 일반론자들은 그에 대한 평가가 높지 않았다. 원대에 이르러 동거법을 채택하는 추세가 점차 열리다. 당화산수는 송시 () 에서 시작되며, 예를 들어 (동원) 원이 제후 위에 있다' 는 생각에 동원에 대한 새로운 인식이 생겼다. 원말 4 곳과 명대 오문은 동원을 모범으로 삼았다. 만명' 남북종' 론자는 이론적으로 왕위를' 남종의 시조' 로 존중하지만 실제로는 동원을 묘사한다. 원대황은 "산수를 하는 자는 반드시 동학을 배우지만 시를 배우는 자도" 라고 말했다. 청대 왕건은 "동주가 그려져 있고, 책을 쓰는 데는 왕종이 있고, 그렇지 않으면 이단이다" 고 말했다. 동원이 후세에 이렇게 깊은 영향을 끼친 것은 중국 산수화사에서 보기 드문 일이다.

회화사에 따르면 동시의 산수 인물, 운룡, 소호, 특히 산수화는 남파 산수를 개척했다. 그의 산수는 대부분 진짜 강남 명산을 그린 것이지 이상한 획이 아니다. 그가 강남 풍경을 소재로 한 산수화는 "평범하고 순진해서 당대에는 이런 것이 없다" 고 기재했다. 쌀은 일찍이 그 산수를 짱, "산봉우리가 들판에 가득하고 구름이 감돌고 있다" 고 말했다. 똑똑한 척하지 않으면 유치하다. " 。 "5 대 그림감" 에는 "동원산수에는 수묵동치, 수림원수, 멀리 그윽하고 그윽한, 괴석이 있다" 고 기록되어 있다. 같은 색깔, 잡문이 적고, 색채가 두껍고, 사람은 붉은 청의를 위주로 하고, 사람도 분원소가 있다. 모두 훌륭한 작품이다. " 북송 심괄은' 맹시담' 에서 "동원이 그림을 잘 그린다, 가을 아라시, 강남진산을 많이 쓰고, 기산준령의 필법이 아니다" 고 언급했다. 그는 또 "그의 필법은 조잡하고 근시는 물체와 같지 않지만, 그의 풍경은 멀리서 보면 매우 어색하다" 고 말했다. 그는 수묵과 연한 풍경을 그리는 데 능하다. 그는 이끼 반점이 가득한 명반 머리 (산꼭대기의 석두) 로 빽빽한 수풀, 몽둥이의 언덕, 먹구름, 서나무옥포, 주정이 받쳐주는 강남 풍경을 더 많이 그려내는 마처럼 산을 표현하는 것을 좋아한다. 후세 사람들은 그가 한 짓이 소박하고 순진하다고 말했는데, 이것은 당조가 가지고 있지 않은 것이다. 색채가 강한 작품도 있습니다. 바위와 바위의 선은 매우 적고 풍경이 풍부하며 이사훈 스타일에 가깝지만 더욱 방종하고 활발하다. 용, 소, 호랑이, 인물을 만들다.

전세 작품

Xiaoxiangtu, 현재 티베트 고궁 박물관;

"하산도", 상하이 박물관;

랴오닝 성 박물관 티베트 "Xia jingshan 입 대기 지도";

소룡 교외인' 과' 동산당' 이라는 두 축이 모두' 고궁명화 300 종' 에 기록되어 있다.

5 대에서 북송 초까지 중국 산수화의 성숙 단계로서 다른 풍격을 형성했다. 후세 사람들은 이를' 북파' 와' 남파' 로 요약했다. 동원의' 소호도' 는' 남파' 산수화로 회화사의 개산작으로 여겨진다. 동원의 기존 작품으로는' 피서산장',' 샤오샹',' 피서산장',' 소룡교외' 등이 있다. Xiaoxiangtu, 5 세대, 길이 50cm, 너비 14 1 cm, 현재 베이징 고궁박물원에 숨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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