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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오 qiling 이 말하는 학문은 풍속이 아니라 학전이 무슨 뜻입니까?

아청 왕조의 모계령은 "야가 세상에서 유일하게 배워야 할 것이지만, 풍속은 배울 필요가 없다" 고 말했다. 고전은 배워야 하고, 거칠고 익숙한 것은 배울 필요가 없다. "독서는 우아함과 탈속을 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중국 고전 미학사에서 아속적인 표현은 복잡하고 다양하다. 아속적인 차이는 문화의 높낮이와 문화의 축적에 있다. 그러나, 이 수준과 다소 상대적이며 비교에서 드러난다. 어떤 것이든 그것의 "도" 를 가지고 있는데, 도의 한도를 초과하면 그것의 반대쪽으로 향할 것이다.

아속은 다르지만, 결코 서로 맞지 않는 것은 아니며, 아속은 일정한 조건 하에서도 자리를 바꿀 수 있다. 풍속을 야로 삼다' 는 중국 미학과 문학 비평사에 상당한 영향을 미치는 관념이 대표적인 예이다. 야원은 원래 화려한 문필과 정교한 수사로 예술적 수양의 상징이었다. 하지만 화려한 문풍과 정교한 언어만 추구한다면 천구의 상투적인 어조가 되어 저속하고 무미건조해질 수 있다. 이때, 이전에 버림받은 민간 언어에서 취재하여 작품에 적용한다면, 신선하고 놀라운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우아한 표현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풍속을 야로 삼는다' 는 작품은 풍속이 특징이다. 그러나 그 품격과 재미는 야무지다. 여기서' 속속' 은' 야' 와 어우러지는 반면, 서로 보완하고 융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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