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모델은 가장 전통적인 판매 모델로 전통 백화점의 물건과 마사지 등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이 모델은 인터넷에서 전자 상거래 및 O2O 로 구현됩니다. \x0d\\x0d\ 두 번째 모델도' 상품' 을 판매하는 것으로 간주되지만, 물건은 좀 특이해서 디지털 제품의 사용권을 판매한다. 원래 Windows 의 라이센싱 모델이었는데, 지금은 IaasS, PaaS, SassS 의 서비스료에 반영되어 있습니다. Windows 와 Oracle 은 아직 라이센스 모델에 있지만 클라우드 서비스는 이미 너무 멀리 가서 서비스료만 받습니다. \x0d\\x0d\ 세 번째 모드는 분할된 플랫폼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이는 출발점과 같은 사이트에서 저자가 유료 구독의 수입을 출발점과 공유하는 것이 분명하다. \x0d\\x0d\ 네 번째 모드는 광고 모드입니다. 이 모델은 본질적으로 트래픽을 판매하는 것과 같습니다. 광고 자체는 3 세대로 나눌 수 있다. 1 세대는 전봇대 위의 작은 광고로 포털 광고, TV 광고 모두 그렇다. 2 세대는 구글식이며 키워드에 따라 관련 광고를 제공한다. 제 3 세대는 사람 중심적이고, 연문 광고는 바로 이런 것이다. \x0d\\x0d\ 다섯 번째는 부가 가치 상품 판매입니다. 게임과 QQ 의 왕관은 모두 이런 모델이다. \x0d\\x0d\ 6 은 가상 중앙 은행 모델입니다. 이것은 비교적 특수해서 더 말할 필요가 있다. 중앙은행과 일반은행의 차이점은 돈을 벌지는 않지만 돈을 번다는 것이다. 실제로 중앙은행은 지폐를 많이 발행함으로써 주화세를 받을 수 있지만, 가상세계에서는 일종의 이윤 모델이다. 가상 커뮤니티가 충분히 큰 한, 가상 통화가 높은 교환 가치를 가지고 있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그래서 발행량은 벌 수 있는 돈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