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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인보우 밴드 관련 문장

레인보우 밴드 드러머 서덕창 인터뷰

레인보우 밴드의 유래: 당시 해외에 레드라는 밴드가 있었다. 이' 빨강' 과 구별하기 위해서, 우리는 그것을' 무지개' 라고 명명했다. 나중에 그는 음악을 위해 일하는 버그가 되었다. 전몰장병 기념일에는 무지개라는 노래도 있다. 도혜원, 건반수, 강건민, 건반 편곡, 물고기자리, 유천건, 베이스손, 염소. 나, 드러머, 리오. 우리 네 사람은 네 가지 성격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매우 조화롭다. 게다가 당시 동생의 호소력까지 더하면 천시, 지리, 사람, 화라고 할 수 있다.

우리는 1 세대 레인보우 밴드의 멤버이다.

대만성의 노래방 시대는 1970 년대에 시작되었다. 당시의 환경은 매우 유리했다. 형의 안목 때문에, 나는 레인보우 밴드 스튜디오를 꾸준하게 꾸몄다. 레인보우 밴드는 당시 대만성의 거의 모든 가수들과 합작했다.

우리는 1 세대 레인보우 밴드 멤버여서 모두 젊다. 우리가 궐기하는 시대는 대만의 음악 전환기로, 이전의 캠퍼스 민요에서 한 무리의 뮤지션, 뮤지션에 이르기까지. 앞에는 이수전 등이 있어 음악을 우리 발전에 적합한 높이로 이끌었다. 우리 넷에 막내 형을 더하면 한마음 한뜻으로 힘을 합치면 다른 그룹보다 더 부자가 될 것이다. 우리 네 명은 음악적으로 독립적이고 동생은 멜로디에서 통합자이다. 창작에는 다른 방식이 있고, 결국 통합자가 필요하다. 우리의 가장 초기의 음악적 영감은 형, 전건, 도혜원에서 비롯되었다. 그들과 동생은 멜로디와 단어를 원하고, 도혜원은 편곡을 제공한다. 물론, 모든 사람은 이런 종류의 음악에서 모두 자신의 역할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그는 앞장서고 다른 사람들도 합류했다. 그래서 모두가 분업이 잘 되어 있어서 모두 독립적이다. 얼마 지나지 않아 우리 네 명이 시작해서 각자 각자의 분야에서 발전했다.

전건 형제는 그의 제작부에서 일하므로 그는 우리 네 명을 함께 모두에게 소개했다. 우리 네 명은 사실 책을 읽을 때 알게 되었다. 전건과 강건민은 같은 단이고, 나와 도혜원은 같은 단이다. 나는 유천건과 같은 리그에 있는데, 우리는 이런 조합이 될 것이다. 아시다시피, 우리는 많은 밴드들과 함께 일했습니다. 예를 들어, 제가 한 환상은, 저는 1 세대 환상입니다. 나도 할린의' 슬픈 가수' 를 한 적이 있다. 대만성의 뮤지션은 홍콩의 가십 사랑과 같이 서로 교차한다. 예를 들어, 장백지 사랑에 셰팅펑, 셰팅펑 사랑에 빠진 사람. 우리 대만성의 뮤지션들은 변화하고 있기 때문에 대만성의 경제가 발전하고 있다.

우리의 관계는 줄곧 매우 좋다.

우리 네 명의 뮤지션은 항상 사이가 좋다. 처음부터 도혜원은 차 한 대를 가지고 있었고, 네 명이 그의 이하를 몰고 있었다. 대만성에는 양명산이 하나 있다. 눈이 거의 내리지 않는다. 1 년 동안 눈이 내렸는데, 우리는 차를 몰고 보러 갔다. 입체교차교에서 내리자 도회원이 빨간불을 뚫고 * * 왔다. 네 아이가 겁에 질려 빨리 차를 몰고 차를 세우고 다른 집 아파트의 계단통에 숨어서 약 10 분 정도. 그것은 자신을 겁주기 위한 것이었는데, 나중에야 괜찮다는 것을 발견하고 내려왔다. 우리는 당시 스무 살쯤 되었는데, 이런 일이 자주 발생했다.

우리의 개성은 모두 좀 독특하다. 강건민은 좀 미쳤다. 그는 꽃이나 돼지로 가장할 것이다. 예를 들어, 녹음을 기다리는 동안 지루했을 때, 그는 자신이 돼지인 척하고 화분 옆에 가서 꽃을 먹으려고 했습니다. 물고기자리 사람. 하하. 작은 페인트는 천재이다. 내가 그와 함께 일했을 때, 그는 겨우 15 살에 중학교를 졸업했다. 그는 초등학교 때부터 피아노를 배우기 시작한 아이이다. 그 당시 합성기가 막 나왔는데 지금은 널리 사용되고 있지만 이제 막 사용하기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신시사이저, 신시사이저, 신시사이저, 신시사이저, 신시사이저) Huiyuan 도살은 이미 잘 사용되었습니다. 그래서 그때 그는 천부적인 아이였다. 그 본인은 고전적 기초를 가지고 있다. 우리는 록을 만드는 사람이지만, 그가 학교에서 배운 화음, 현악기, 배합기는 모두 정통적인 지식이다. 그는 우리 중 유일하게 정통 계층의 사람이다. 나는 항해를 배우고, 강건민은 예술을 배운다. 유천건은 중국어를 배운다. 도혜원만이 이론 작곡, 피아노 부전공을 배웠다. 그래서 강건민은 그의 독특한 창의력으로 음악계에 진출했다. 도혜원은 강건민과 다르다. 소칠이 음악권에 들어갔을 때 이론 지식은 많이 사용되지 않았다. 그는 자신의 느낌을 사용한다.

막내형은 나이가 가장 많고 강건민은 196 1 에서 태어났고, 나는 1962 에서 태어났고, 유천건은 1963 에서 태어났다. 도혜 우리 가운데, 나는 아마도 가장 감사하지 않을 것이다. 예전에 나는 녹음했고, 그들은 안에서 녹음했고, 나는 밖에서 통제했다. 예를 들어 강건민이 안에서 기타를 치고 있는데, 나는 "어, 소강강, 너는 어떻게 그 전주곡을 연주할 수 있니?" 라고 말했다. 그가 말하길, 어, 너는 항상 나에게 이것을 연주하라고 하니, 그를 상관하지 마라. 나는 기분이 좋지 않아 뛰어들어 그와 한바탕 싸우고 싶었다. 하하. 이런 마찰이 있을 수 있지만, 모두 음악을 위한 것이지, 다른 것은 아니다.

우리는 대만 음악계의 비주류 음악가였다.

이렇게 여러 해 동안 생강만 변하지 않았다. 생강은 항상 스튜디오에서 기타를 치는 것을 좋아한다. 그는 변하지 않았다. 그는 다른 일을 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도혜원은 자신의 회사를 개업했고, 나는 실력이 풍부한 스튜디오를 열었고, 다건은 음반회사의 행정업무를 담당했다. 그는 원래 소니의 대만성 부사장으로 워너 사장으로 초빙되었지만 아직 발표되지 않았다. 1 세대의 가장 고전적인 것은 우리 팀의 첫해에 출판된' 전몰장병 기념일' 이다. 그때 우리는 일종의 * * 였다. 우리는 대만 음악계의 비주류 음악가였다. 우리는 따돌림을 당했다. 어떤 사람들은 우리가 일을 위해 싸우고 있다고 생각한다. 전체 기록 내용의 기획에는 많은 요소가 있다. 그의 전공은 음반 기획으로 많은 기획 내용을 차지하고 있다. 창의성은 모든 사람의 불꽃이다.

그때 우리는 운이 좋게도 이형 동생 같은 가사를 잘 쓴 사람을 만났다.

만약 네가 지금 나에게 음악을 하게 한다면, 나는 독립적으로 생각하는 사람이다. 처음에, 나는 천부적인 재능 때문에 이 동그라미에 들어왔을지도 모른다. 만약 내가 생각하지 않는다면, 시간이 지나면' 연예인' 이 될 것이다. 예를 들어, 우리는 대만의 팝 음악 스타일이나 치친 스타일에 속하는 록을 만들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우리에게 그들을 위해 제작하라고 요구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예를 들어, 구름이 알고 있다면 우리는 허여윤을 만들었다. 누군가가 우리에게 와서 이 일을 할 것이다. 우리는 열 가지 다른' 만약 구름이 알고 있다면' 을 한다. 그런 다음 "장인" 과 모델이되었습니다. 아마도 우리가 이 구도를 창조한 것 같은데, 후에 우리는 줄곧 이 물건을 복제하고 있는 것이 되었다. 그래서' 인재' 부터' 장인' 까지 시작한다.

골프가 내 음악에 영감을 주었다

내가 정말 음악을 취미로 만든 것은 내가 골프가 좋았던 후였다. 왜냐하면 나는 음악으로 돈을 벌어야 했기 때문이다. (존 F. 케네디, 음악명언) 나는 수입이 있는 녹음실이 있다. 기본적으로 음악을 하는 것은 단지 직업일 뿐이다. 음악은 나의 취미이자 직업이었다. 나는 지금까지 직장을 바꾼 적이 없다. 나는 17 ~ 8 살 때부터 북을 치기 시작했고, 지금까지 음악을 바꾸는 일을 한 적이 없다. 내가 골프를 친 이후로 음악은 나의 흥미가 되었다. 제 스튜디오에서 제가 걱정할 필요가 없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둘째, 나는 독립적으로 생각하는 사람이다. 나는 나 자신을 분류할 것이다. 음악은 내면의 감정을 자극하고 당신이 하고 싶은 노래에 집중하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음악명언) 마치 배우처럼, 자신을 상황에 몰입하고, 자신의 감정을 드러내고, 음표로 느끼고, 자신의 내면을 파헤치고, 가능한 열정을 발휘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하지만 골프를 치고 나니 정반대인 것 같아요. 음악이 너무 깊어요. 계획을 세워야 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형이 말했듯이, 창작자의 사유는 허황된 것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만약 내가 사업자라면, 나는 이 물건을 계획할 것이다, 그것은 돈을 팔 것이다. 너도 알다시피, 나는 천천히 자신을 기업 관리자로 키웠다. 예전에는 관리를 배제하고 스스로 음악을 만드는 것을 좋아했다. 일단 나에게 충고했다: 자주, 북을 치지 말고 빨리 해라. 나는 말했다, 누가 좋아하니?

그전에 오빠가 나에게 물었다. 너의 가장 큰 소원은 무엇이냐? 나는 만인 콘서트에서 북을 칠 것이라고 말했다. 이것이 나의 초심이다. 그는 이것이 너무 쉽다고 말했다. 하하하.

이렇게 여러 해 동안 이렇다. 아마도 나는 비교적 자폐적일 것이다. 북을 치고 난 후, 나는 그 환경에 더욱 도취되었다. 그 환경은 매우 자아가 있어서 나는 좋아한다. 하나 더, 나를 만족시켜 주세요.

나는 음악을 하는 사람에서 운영으로 바뀌었다. 바로 각종 음악을 만지면 음악을 만들고자 하는 원래의 의도를 바꿀 수 있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음악명언) 그래서 우리 중에는 강건민만 변하지 않았다.

강건민은 다른 일도 하지 않았고, 조정도 하지 않고 타이페이의 녹음실에서 연주하고, 베이징의 녹음실에서 연주를 계속했다. 그는 우리처럼 되지 않을 것이다. 5 년 동안 놀다가 직장을 바꿀 수도 있다. 그는 이 점을 생각하지 못했다. 그는 너무 순진하다. 물고기자리, 낭만, 어쩔 수 없어.

도혜원은 뮤지션의 관점에서 장사를 해서 힘들었다. 그는 줄곧 내지에서 신인에 서명했다.

우리는 대중음악의 정수 시대에 처해 있다.

대만 음악의 전성기는 1970 정도에 시작되었는데, 당시 사람들은 모두 대만성을 대륙 진입의 창구로 삼고 싶었다. 많은 외국 회사들도 내지시장에 투자한다. 대만성의 음반 시장은 이미 매우 제도화되었다. 모든 수준의 전문가들이 모두 건전하다. 그래서 당시 우리의 환경은 바로 지금 이 모델의 초기 형태였다. 오늘날 저작권 경제는 중국 대륙에서 매우 유행하고 있다. 당시 대만성의 음반업은 이 부분에서 이미 해냈다. 나는 중국 본토의 미래의 음반업 체계가 앞으로 뛰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대만성에 비디오 시대가 있는 것처럼 대륙은 DVD 시장으로 직접 뛰어들어 세계와 동기화될 수 있다. 당시 우리는 좋은 기회였다. 음악권 사람들의 전반적인 자질이 모두 좋았고, 대만성 대중음악을 에센스로 삼는 시대였다.

대륙은 대만성의 이전 캠퍼스 민요' 너의 부드러움을 좋아한다', 양홍지의 시대 ...' 너를 읽어라' ... 그리고 이수전의' 같은 달빛' ... 뤄다유' 사슴항' ... 대만성의 음악 스타일은 점차 록을 향해 가고 있다. 록 음악을 더 좋아하는 우리들에게는 당연히 물고기가 물을 얻는 것과 같다. 대만성의 음악 환경은 다른 시장이다. 섬의 소비력을 겨냥한 것이라면, 그것은 섬일 뿐, 상당히 적다. 그것의 음악은 섬에서는 경제적 이득이 크지 않지만, 전체 중국어 음악계에 큰 영향을 미친다. 정치를 말하면, 나는 정치와 관계가 있다고 생각한다. 국민당의 통제하에 미, 미, 미, 미가 끊임없이 높아지고 있다. 대만성 사람들이 정치에 참여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 것 같지만, 대만성 사람들이 장사를 해서 돈을 벌 수 있도록 허락하는 것 같다. 이런 환경에서 전체 문화적 배경은 표준어를 배우고 있기 때문에 후시, 백화문, 문어문이 모두 이렇다. 이러한 표현과 문화는 이미 대만성에 뿌리를 내렸다. 그러나 동시에 대륙도 매우 가치 있는 것을 잃을 수 있다. 미래에 무엇이 유행할지 예측할 수 있는 사람은 없다.

1970 년대 대만 음악의 전성시대부터 지금까지 음반 시장 전체의 구조가 바뀌어 쇠퇴했다. 이것은 세계적입니다. 전 세계의 음반업도 좋지 않고 미국도 좋지 않다.

주걸륜 때까지 나는 새로운 상황을 느끼지 못했다. 그도 논란이 있다. 어떤 사람들은 그의 노래를 듣지 않지만, 그는 여전히 선두에 있다. 만약 내가 음악가로서 감상한다면, 그의 노래는 간결한 장점을 가지고 있고 좋은 생각을 가지고 있다. 시장의 감각으로 볼 때 가장 큰 소비집단은 학생, 중학생부터 대학생까지 노래를 듣는 가장 강한 소비자이다. 이 사람들은 모두 새로운 시대의 사람들이며, 모두 새로운 시대에 약간의 변화가 있기를 원한다. 주걸륜 (American) 는 변화 속에서 모두에게 받아들여지는 사람이다. 그는 모두가 이해할 수 있는 노래를 많이 썼다. 그는 다른 사람이 알아들을 수 없는 노래만 쓰는 것이 아니다. 그래서, 내가 주걸륜 에 감탄하는 이유는 그가 정말 탄탄한 기초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마치 누군가가 그를 위해 편곡하고, 누가 그를 위해 작사한다고 말하는 것 같다. 이런 견해는 물론 가능하지만, 안배는 또 다른 주걸륜 생성을 하지 않았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독창적인 영예는 반드시 그에게 주어야 한다. 물론 고급 편곡과 천재 편곡이 있지만, 제 생각에는 제렌의 공헌은 반드시 긍정해야 할 것 같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래서, 보세요, 지금 모두가 중국맛이 좀 있고, 모두가 힙합이 있고, 모두가 R &;; B, 그는 전체 시대를 이렇게 바꿨다. 나를 위해, 그는 한 가지를 증명했다. 즉, 음악에게는 누구도 무엇이 유행할지 예측할 수 없다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음악명언)

10 년 성공? 영원한 레인보우 오케스트라

1988 년 대만성 오케스트라는 음악계의 멸종 위기에 처한 동물이다. 음반사 사장은 훌륭한 오케스트라를 지원하기 위해 돈을 쓰는 것보다 아이돌 가수를 큰 가격에 초대하는 것을 선호한다. 당시 오케스트라의 생존은 매우 어려웠다.

1988 도 서덕창 은퇴 전야다. 치친, 유천건, 강건민, 도혜원 네 명의 음악 파트너가 허덕창 방학을 틈타 자애로 극동백화점 앞에서 약속했다. 그날 함께 모였을 때 분위기가 즐거웠는지 모두들 갑자기 생각했다. "우리 같이 놀자, 이렇게 오랫동안 같이 음악을 만들었는데, 아예 밴드를 결성하지 그래!" " "치친 (WHO) 는 자주 함께 일하는 오케스트라 멤버들과 함께 레인보우 오케스트라를 결성했다. 레인보우 음악 스튜디오입니다.

레인보우 멤버들의 생활 조건은 다른 오케스트라보다 낫다. 이들은 모두 레인보우 스튜디오의 전임 인원으로, 편곡, 연주, 녹음 등을 담당하고 있다. 고정업무와 수입의 지원을 받아 오케스트라 전체가 안심하고 더 나은 공연과 창작을 할 수 있다. 스튜디오의 설립으로 이 훌륭한 뮤지션들과 뮤지션들을 한데 모아 더 넓은 소재로 음반을 만들 뿐만 아니라 많은 멋진 음악 창작도 의외로 불꽃을 뿜어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뮤지션, 뮤지션, 뮤지션, 뮤지션, 뮤지션, 뮤지션, 뮤지션)

대만성이 레인보우 오케스트라와 같은 조합 모델을 만든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치친 들은 자신이 큰 성취감을 얻었다고 느꼈고, 최근 몇 년간 오케스트라 멤버들도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다. 하지만 오케스트라와 스튜디오는 계속 운영되고 있다.

레인보우' 오케스트라의 첫 멤버들은 이제 자신의 하늘을 갖게 되었다. 강건민은 대성 제 1 기타리스트, 도혜원은 최고의 편곡, 유천건은 유명 프로듀서다. 등등. 1, 2 년마다 모든 멤버들이 한자리에 모이고, 다시 모이고, 음악에 대해 이야기하고, 창작에 대해 이야기한다. 오케스트라 멤버 외에도 레인보우 스튜디오의 가수, 장, 그리고 인상적인 발전을 이루었다.

1997 년, 오랫동안 * * * 와 함께 공연하지 않았던' 레인보우 오케스트라' 는 치친 첫 영어 앨범' 더 오래-영원 추구' 로 다시 한 번 재회했고, * * * 모두에게 의미심장한 영어 앨범을 만들었다.

앨범의 이름' 사랑은 영원을 추구한다' 처럼' 무지개' 밴드 멤버들 사이의 감정은 영원히 존재한다.

영원한 레인보우 오케스트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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