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원 야음은 사람들로 하여금 읊게 한다. 초롱이 있어 달을 방해하고, 비행 커버가 꽃을 방해한다. 란원은 비어 있지 않고, 행인은 점점 늙어가고, 다시 출발하는 것은 아깝다! 술과 담배기가 기울다. 하지만 건물에 기대어 매우 눈에 띄고 까마귀 한 마리를 볼 때. 어쩔 수 없이 마음을 돌려, 은밀히 물을 따라 천애로 가다.
분석
낙양 향수' 라는 단어는 사실이 아니다. 신궁, 청동 낙타 등에 대한 인용. 낙양처럼 속이 텅 비어 있지만, 실제로는 구경에 쓰여져 있고, 거짓이 있고 진짜가 있지만, 사람을 근심하게 하고, 어처구니없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처음 세 문장: 매화는 점점 희어지고, 빙하는 해동되고, 세월은 어둠 속에서 변하고, 이미 초봄이 되어 지난 일에 대한 추억을 불러일으켰다. 전체 글자는 현재에 대해 이야기하고, 중간에 과거를 거슬러 올라가는 내용을 삽입했다. 기억력이 좋을수록 재미있고, 눈빛 전망이 어색할수록, 단어의 의미는 더욱 씹어먹는다. (조지 버나드 쇼, 기억력명언)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이 단어는 과거의 놀이생활에 대한 그리움이자 정치적 실의에 대한 감탄이다. 어느 해 초봄에 필자는 낙양을 다시 유람했다. 고성 낙양은 북송의 서경이자 당시 번화했던 대도시 중 하나였다. 시인은 이곳에서 한동안 살았고 잊을 수 없는 기억을 남겼다. 시인이 고향을 다시 돌아보며 인사의 변천에 깊은 감동을 받아 옛것에 대한 안타까움을 느끼며 이 단어를 적었다.
마지막 영화의 처음 세 문장은 초봄의 경치를 묘사한다. 매화는 점점 희박해지고, 얼어붙은 물은 이미 용해되고, 봄은 동풍의 따뜻한 바람에 살며시 다가온다. 어둠 속에서 세월을 바꾼다' 는 것은 성격의 즉각적인 변화뿐만 아니라 인사상의 변천과 정치적 변화도 가리킨다. 이 쌍관어의 과거감은 향수의 의미를 관통하고 있다.
다음 11 문장은 모두 노행을 쓴 것으로, 사실 모두' 장록' 이라는 글자로 시작하는데,' 오향차' 는' 장록' 에 고정되어 있다. 즉 처음 세 구절에 쓴 금곡원, 구리낙타길 여행도 포함되어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러나 율율 관계로 인해' 상길' 이라는 단어는 주음사로 뒤바뀌었다. 신궁' 세 마디 모두 향락이다. 순전히 과거를 회상하기 위해서이다. 긴 기억력' 에 관한 일이 많은데, 이 단어는 2 년 전 봄 술자리에만 적혀 있다. 금곡원은 서진 시 석충의 원림으로 낙양 서북에 있다. 통돌로는 서진 도성 낙양궁 앞의 번화한 거리이다. 궁전 앞에 서 있는 청동 낙타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금곡과 청동 낙타로 낙양의 명승고적을 대표한다. 그러나 단어에서 서진 도성 낙양의 금곡원, 통구로는 북송구경의 김명지, 조안원림을 가리키는 것이지 실제가 아니다. 아래 서원 () 은 조위 () 의 조씨 형제의 놀이터가 아니라 김명지 () 입니다. 이 세 마디의 뜻은 재작년에 햇빛이 맑고 아름다운 명원을 구경하며 번화한 거리를 돌아다니며 천천히 모래를 평평하게 눌러 경쾌하다는 것이다.
조심과 모래의 기억 때문에 가장 기억에 남는' 실수와 차' 사건이 생각난다. "차를 잘못 타다" 는 한유의' 남행기 16 곡' 에 나오는' 우스꽝스러운 소년':' 봄날 술값을 내면 꽃을 구걸하는 것이다. 나는 말을 신뢰하는 것만 알고 잘못을 느끼지 않았다. " 그리고 이백의' 낯선 사람에게 아름다움을 주다':' 백마는 자랑스럽게 낙화 위를 걷고, 채찍은 오운차를 불었다. 미인은 웃으며 주박을 휘두르며 붉은 빌딩을 가리키며 첩의 집이다. " 그리고 장비의' 라쿤계사': "저녁 향차가 봉성에 들어가고 동풍이 비스듬히 자수 커튼을 벗기고 애교한 눈동자가 천천히 웃고 있다. 소식은 지나갈 수 없는데 무슨 계획이 있습니까? 너는 또 술에 취해 너와 동행해야 한다, 너는 어렴풋이 미친 냄새를 맡는다. " 차량에 대한 논평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무심코 차를 따라다녔지만 시인의 열렬한 상념을 불러일으켜 그에 대한 오랜 추억을 간직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나비 춤 네 구절을 쓰고 봄빛을 쓰다. "접춤" "류하 도경" 은 모두 짙은 봄의에 대한 긍정적인 묘사이다. 봄의 숨결은 어디에나 있다. 이런 환경에서 사람들은 자연히' 잡념' 을 갖게 된다. 즉, 마음은 청춘의 기쁨으로 가득 차 있다. 이곳의' 혼란' 자는 매우 훌륭해서 봄에는 어디에나 있고 오색찬란한 그림을 구현한다.
서원' 의 첫 문장을 바꿔 아름다운 경치에서 즐거운 연회석까지, 시간은 낮부터 밤까지 당시의 즐거움을 본다. 서원은 서지를 가리킨다. 조식' 공연' 은 "청야유서원, 개비. 명월이 풍경을 맑게 하고 밤이 고르지 않다. " 카오 파이 "그리고 무술 책" 구름: "일일 제거, 다음 달. 승승승장구하며 함께 뒷마당에 가서 수영하다. 바퀴가 천천히 회전하고 침묵에 참여합니다. 저녁바람이 불고, 슬픔이 미미하다. " 또 구름이 있다: "추종자들은 노래를 읊고 길을 열고, 문학은 뒷차를 탄다. 클릭합니다 단어는 이조시의 이미지를 사용한다. 낮에는 밖에서 놀다가 밤에는 여자 정원에 가서 술을 마시고 음악을 듣는다. 각종 등롱이 켜져 명월을 빛나게 했다. 후드가 길가의 꽃에 의해 손상되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많은 자동차가 정원에서 과속을 하고 있다. 글쓰기는 사람들로 하여금 등불이 휘황찬란하고 교통이 바쁘다고 느끼게 한다. 마치 지금과 같다. "방해", "방해" 라는 두 글자는 달빛 아래 꽃이 비단처럼 피어날 뿐만 아니라, 등불이 많고 차가 일제히 움직이는 성황을 나타낸다. 네가 과거를 생동감 있게 쓸수록, 그것은 더욱 황량하고 외로워 보인다.
란원' 이라는 말은 암암리에 왔다갔다하며'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는 게 아쉽다' 고 강요하며 미련의 뜻을 지적하며' 동풍이 어둠 속에서 세월을 바꾼다' 고 호응했다. 이전 여행을 회상하는 것은 기억에 남는 일이지만,' 돌아오다' 는 옛 장소는' 부끄러운 일' 으로 감정이 깊다. 이때 식당 한 사람이 밥 짓는 연기기가 비스듬히 기울어져 황혼이 창망했다. 후드에서 나온 멋진 커플도 없고, 밤에 노래하고 술을 마시는 호정도 없다. 내가 본 바와 같이, 솜, 나비, 복숭아, 버드나무 등 봄빛은 보이지 않고,' 당시의 까마귀를 보았다' 는 것뿐이다. 이때 관직의 격동과 벼슬길이 쇠퇴하면서 시인들이 어쩔 수 없이 변경을 떠나야 했다. 본심으로 돌아가는 것은 자연스럽고 어쩔 수 없는 일이다.
이 단어의 예술적 특징은 첫째, 구조가 독특하다는 것이다. 첫 번째 편은 미래와 과거를 쓰고, 두 번째 편은 과거를 쓰고, 현재를 쓰고, 과거를 회상하는 부분은 상하편을 관통한다. 둘째, 대비 수법을 대량으로 운용하여, 과거와 비교하면 매우 감화력이 있다.
산포양 낙양 회고
천진 다리, 난간, chunling 왕 죽어가는 것을 바라 보았다; 나무가 창성하고, 물이 망망하고, 운대에는 중흥 장군이 없다. 돌아서서 영원히 죽다. 일은 길지 않고, 유명해지고, 길지 않다.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 "염소 낙양 huaigu \" 는 낙양을 지나갈 때 쓴 장 Guanzhong 구호 에 갈 수 있습니다. 낙양은 역사 명성으로 일찍이 동주, 동한, 조위, 서진, 양디, 무측천의 도성이었다. 송대 이전의 많은 조대들도 이것을 도성으로 삼아 중국 고대사에서 중요한 지위를 차지하였다.
염소 낙양회고' 의 처음 여섯 마디, 작가는 구조고도 낙양의 천진교를 바라보며 한때 풍운과 동한 왕조를 세운 유수와 군웅을 추모하며 말투가 낮고 서늘했다. 따라서 천진교는 낙양 구시가지의 남서쪽, 수당 황성의 정남쪽에 위치해 있다. 수나라의 대업년 동안 철제 자물쇠로 큰 배와 연결되어 있고, 남북로는 4 층에 있다. 수나라 말 소각하여 당송 때 여러 차례 재건과 보강을 하였다. 이곳은 낙양의 번화한 명소였다. 필자는 천진대교에 와서 다리 밑을 내려다보았고, 낙수는 동쪽으로 굴러다니며 고개를 들어 멀리 바라보았고, 춘령의 왕도는 이미 사라졌다. 춘릉이 왕혼이다' 는 유수에 대한 역사적 전고이다. 후한서 광무제전' 은 "가스를 관리하는 수백아파 왕망은 남양까지 멀리 있는 춘릉을 보고' 좋은 기운' 이라고 말했다. 울창하다! \ "chunling, 카운티 이름, 당시 남양, 그래서 오늘 호북 zaoyang 카운티 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한광무제의 할아버지 후유인이 이곳으로 이주하여 이름을 지었다. 가스를 보는 것은 고대 연금술사의 직업 기술이다. 사람들은 운기를 보면 길흉을 예측할 수 있다고 믿는다. 이것은 터무니없는 수법이다. 방사에 따르면 수보아가 본 춘릉은' 좋다',' 무성하다' 는 기풍은 일종의 왕의 기풍으로 천자가 여기에 나타날 것을 예고하고 있다. 나중에 한광무제 유수가 나타났다. 지금 작가는 낙양천진교에서 춘릉의 왕도를 잃었다. 아마도 이 곳에는 더 이상 유수 같은 인물이 없을 것 같다. 류수가 동한 왕조를 세우는 데 도움을 준 문관과 무장장, 등우, 마무 등은 이미 옛사람이 되었다. 명태조 유장이 남궁 운대에 그린 영평년 동안 이들 옛 영웅들을 추모한 28 명의 장군상도 이미 무너졌다. 내가 볼 수 있는 것은 울창한 나무와 광대하게 흐르는 강뿐이다. 이런 상황에 직면하여 작가는 감개무량했다. "돌아서서 천고의 멸망. "예로부터 그 제왕들은 장상, 영웅호걸들이 당시 풍운을 휘둘렀고, 현실 생활 무대에서 장렬한 활극을 펼쳤지만, 한눈에 보면 그들은 멸망하여 과거형이 되었다. 따라서 필자는' 공' 과' 이름' 이 모두 짧고 오래 유지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요약하자면, 작가는 음악에서의 기분이 낮고, 거의 소극적이다. 원나라의 사회현실과 결합해 원나라 통치계급은 잔인하고 독재적이며 사회 통치는 어둡고 부패했다. 장은 정사를 의논하여 강등되었다. 이번에 투입되었지만, 그는 결과를 예측할 수 없었다. 그래서 그는 음악에서 깊고 슬픈 감정을 드러냈다.
왕유용민 해성흥 동남부
동남쪽에서 조수를 보고 이기다.
저자: 유용
원문:
동남형승, 삼오성지,
전당은 예로부터 번화했다.
류화교, 커튼그린 커튼,
들쭉날쭉한 10 만 가구. 구름과 나무가 제방과 모래를 둘러싸고 있다.
성난 파도가 서리와 눈을 말아서, 하늘은 험난하다.
온 도시의 진주, 호가의 럭셔리.
두꺼운 호수가 겹치고 맑다.
삼추 결명자와 십리 연꽃이 있습니다.
관강은 개고, 형님은 밤새도록 노래를 불렀다.
연꽃 낚시를 즐기시기 바랍니다. 천 명의 기수가 이가 매우 높다.
술에 취해 피리 드럼을 듣고, 노을을 감상하다.
미래의 지도는 괜찮을 것이다. 나는 봉지로 돌아가서 자랑할 것이다.
번역:
중국 남동부는 아름다운 호수와 산색이 있는 중요한 곳이다.
전당, 삼오수도, 예로부터 번화했다.
담뱃불, 채색 다리,
방풍 커튼, 녹색 텐트,
집은 높고 낮으며, 대략 10 만 가구가 있다.
우뚝 솟은 나무들이 모래제방을 둘러싸고,
용솟음치는 파도가 서리와 눈처럼 희끗희끗한 파도를 휘감고,
자연 강은 끝이 없다.
시장에는 진주와 옥기가 진열되어 있다.
집안은 모두 비단으로 럭셔리를 다투고 있다.
내호, 외호, 겹친 산들은 매우 정교하고 아름답다.
가을에는 시나몬이 있고, 10 리에는 연꽃이 있다.
맑은 날 즐겁게 놀고, 노를 젓고, 다이아 따고, 저녁에 노래를 부르고,
낚시를 하는 노인과 채련하는 처녀들이 모두 웃고 있다.
수천 명의 기병들이 포위되었습니다, 선생님,
술에 취해 퉁소를 불고 북을 치는 것을 듣고,
엷은 안개의 경치를 보고 노래하다.
어느 날 아름다운 풍경을 그린다.
북경으로 돌아가 승진할 때, 나는 사람들에게 자랑했다.
감사:
망해조는 북송 항주의 광경을 묘사했다. 이 시의 첫 번째 부분은 항주의 자연 경관과 번영 광경을 묘사한다.
항주에 대해 말하자면, 우선 항주의 상황에 대해 전반적으로 대략적인 소개를 한다. 동남은 이기고, 삼성은 번화하며, 전당은 예로부터 번화하다. 동남의 승리는 지리 자연 조건에서 쓴 것이다. 항주는 동남부에 위치하여 지리적 위치가 중요하고 풍경이 아름다워서 형승이라고 합니다. 삼오대도시' 는 사회 상황에서 쓴 것이다. 삼오지역의 중요한 도시로, 사람들이 모여서 대도시라고 부른다.
전당은 예로부터 번화했다. 이 말은 처음 두 문장에 대한 총결산이다. 항주는 이런 특수한 조건이 있기 때문에 예로부터 번화했다. 하지만 새로운 것들이 있습니다. 처음 두 문장을 가로로 써서 항주의 현재 상황을 묘사한다면, 세 번째 문장은 세로로 써서 예로부터 번화한 역사를 설명한다. 세 글자는 세로와 가로의 두 방면에서 항주의 거친 면모를 그려내고, 가로를 중점으로 세로를 대상으로 항주의 현황을 실속 있게 써냈고, 그 역사를 백필하여 동반으로 삼았다. 다음은 형승, 대도시, 번화의 세 가지 측면에서 설명하겠습니다.
류화교, 커튼그린 커튼, 인원수가 놀라울 정도로' 삼오도' 라는 말이 전해지는 묘사다. 100,000 은 대략적인 단어이지만 인구가 많다는 뜻일 뿐 정확한 인구통계가 아니다. 당시 항주는 중국 동남 제 1 주 (송인종의 시), 호광산색으로 불렸다.
송두남 이후 더 큰 발전이 있었다. 송대 시인 오씨는' 몽양록' 에서 류영' 전당사' 에서 "다른 10 만 원, 이것도 원풍 (연호) 이전의 말" 이라고 썼다. 고묘 (송고종) 부터 강흥행이 도시에 입주한 지 거의 200 년이 되어 호적 인구가 백만 명에 육박했다. 항성외곽 도시, 서남 동북, 각각 수십 리, 인산인해를 이루고, 인물이 풍부하고, 거리가 서툴러서 빈자리가 없다. 며칠 동안 끝없는 여정을 거쳐 각 도시는 길 밖의 한 현과 견줄 만하여 항성의 번화함을 알 수 있다.
(볼륨 19) "들쭉날쭉" 이라는 단어는 파빌리온 누각, 먼 곳의 높고 낮은 광경을 묘사한다. 커튼과 녹색 커튼은 사람을 반영하고, 집집마다 커튼을 달고, 녹색 커튼을 세우는 것은 조용하고 평온한 분위기이다. 이 크고 작은 파빌리온 누각, 커튼을 달고 있는 사람들, 연류화교에 착실하게 등장해 집집마다 구체적인 장면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도시 전체의 모습을 볼 수 있게 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구름과 나무가 제방을 에워싸고, 성난 파도가 서리와 눈을 휘감고, 천연 해자가 끝없이 펼쳐져 있어' 동남형승' 이라는 말이 전해지는 묘사이다. 여기는 전당강변과 강초 두 가지 풍경만 선택해서 쓴다. 전당강변, 푸른 나무가 구름처럼 울창한 광경을 쓰고 있다. 전당강의 서리와 눈이 기승을 부려 천연 해자가 끝없이 펼쳐졌다. 항주는 전당강에 위치해 있다. 전당강은 그 장엄한 경치로 유명하다. 송주의 \ "무림 옛일 \" 에는 이런 묘사가 있다.
절강 (전당강) 의 조류도 큰 세계관이다. 희망 (16 일) 부터 18 일까지 가장 왕성하다. Qi Fang 은 실버 라인과 같이 Haimen 에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다가오자마자 이튿날 옥성 설령이 왔고, 우레와 같은 소리가 울려 퍼지고 채찍질을 하며 하늘을 삼키고, 위력이 더할 나위 없이 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양승재 (남송시인 양만리) 는 해옹의 은이 곽이고 옥도 허리라고 시가 있다.
분노의 파도, 강물의 사나운 조수, 마치 사나운 호랑이처럼, 눈에 띄는 광경이 아닌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분노명언) 서리와 눈을 굴리며 노랑의 실체, 즉 우성 설령의 경치를 쓴다. 서리와 눈은 눈처럼 세차게 밀려오는 파도의 흰색을 묘사할 뿐만 아니라, 강조가 가져온 한기를 묘사하는데, 맹호연이' 안전당에 따라 건물을 오르며 조수를 구경하다' 에서 말했듯이, 성난 파도가 눈처럼 쏟아지고, 가만히 앉아 있으면 곧 춥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다만 류영은 여기서 사람의 감정을 말하지 않았다. 천험은 끝이 없고, 강면의 넓이를 보여 주며, 강조가 하늘을 삼키는 비옥한 밭의 기세를 함축하고 있다.
"번화" 라는 단어는 항주의 번화함을 묘사하기 위해 더 널리 퍼졌다. 항주 (), 송대 () 는 금분 ("무림 옛일" 참조) 이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는데, 이는 네가 얼마나 많은 돈을 가지고 있든 그곳에서 다 쓸 수 있다는 뜻이다. 여기서 시인은 한 걸음 더 나아가 막을 통해 두 가지 측면을 묘사했다. 하나는 상업무역 상황, 즉 시장의 보물만이 상품의 풍부함과 상업의 번영을 대표한다. 둘째, 의류 상황-집집마다 나치이고, 집집마다 비단이다. 사치를 다투며 항주의 각종 번화한 광경을 총결하였다. 한 마디로 항주는 사치보다 돈이 많고 사치보다 사치스러운 이야기를 했다. 시인의 글에서 항주는 정말 풍요롭고 번화하다.
다음 단락은 항주인의 평화롭고 조용한 생활 장면을 묘사한다.
항주 서호에는 삼추계자와 십리 연꽃과 같은 아름다운 호수가 많이 있는데, 그들은 항주 서호의 호수와 산색을 묘사하고 있다. 이것은 동남 승리에 대한 진일보한 묘사일 뿐만 아니라 항저우인 놀이의 배경이기도 하다. 서호는 매우 아름답다. 수시는 말했다: 물은 맑고 맑으며, 산은 텅 비고 비가 온다. 서호가 죽은 미녀보다 더 많다면 C+ 가 그렇게 적당하다. (호수에서 추청후우를 마시다) 산과 물도 썼다. 쉔 호수, 호수 자체를 쓰고, 서호에는 호수 밖의 호수가 있다. 겹쳐지고, 호숫가를 쓰고, 산봉우리가 겹친다. 서호는 녹색과 아름 다운, 그래서 그것은 가청 라고 합니다. 삼추왜놈의 사진은 접어서 계수나무 꽃을 산에 써야 한다. 항주의 계화는 매우 유명해서 월중 계화나무에서 태어났다고 한다. "남방의 새 책" 은 "항주 영은사 계화만 가득 찼고, 스님은 이번 달에 심어야 한다고 말했다" 고 말했다. 오늘, 중추절 (15 박) 망야, 종종 아이들이 추락하고 승려도 데리러 가려 한다. 이 전설은 항주의 계화에게 신화 한 층을 씌워 사람들에게 매우 매력적이다. 송 문지' 영은사' 시운: 월계수 달 중 향운은 밖으로 떠돌아다닌다. 백거이' 강남 기억' 은 강남 추억, 가장 기억에 남는 곳은 항주라고 말했다. 월중산사에서 계자를 찾고, 군정 베개를 베고 조수를 구경하는데, 언제 다시 여행합니까? 항주 산의 계자는 사람들로 하여금 동경하게 한다. 십리 연꽃은 중호라는 글자를 돌보고, 수중에는 연꽃을 쓴다. 붉은 꽃과 푸른 잎, 호향도 서호의 특색을 가장 잘 반영하는 경치이다. 수시는 도처에 소유되지 않은 연꽃 (6 월 27 일' 망호루 취서') 이 가득하다고 말했고, 남송양완리는 "결국 6 월 중순 서호의 경치는 4 시와 다르다. 다음날 연잎은 무한히 화려하고, 다음날은 연꽃이 붉다" 고 말했다. ("초효정자사 임자방") 삼추, 시간상 10 리, 공간의 관점에서. 광서가을에는 꽃이 피고, 여름에는 연꽃이 피어 서호의 여러 계절의 아름다운 경치를 묘사했다.
서호는 어떤 계절, 어떤 시간, 어떤 날씨도 아름답기 때문에 관광객이 많다. "무림 옛일" 구름: 서호에는 인간의 아름다운 풍경이 있고, 4 계단은 항상 적당하다. 항주 사람들은 수영을 자주 하지 않지만, 봄나들이는 특히 호황을 누리고 있다. 다음은 항주 사람 놀이의 장면을 묘사하기 시작했다.
항주 시민의 오락을 먼저 써라: 관강이 맑게 개고, 형형이 밤새워 놀고, 연꽃인형이 낚시를 한다. 관강은 깨끗이 정리하고, 날짜를 적고, 플룻을 적는다. "청" 자는 피리부는 사람의 근심 걱정 없는 행복한 심정을 묘사한다. 링고는 밤새워 노래를 부르고, 밤새워 노래를 부른다. 판야' 라는 단어는 다이아 따는 여자의 노랫소리를 묘사하며, 조용한 밤에 가볍게 수면 위에 떠 있다. 한마디로 항주 국민들이 호수에서 수영을 하고 있고 즐기고 있다는 뜻이다.
수천 명의 기수들이 이를 갈며 항주 관리들의 오락을 쓰고 있다. 천기는 이빨을 높이 들고 인물의 신분을 쓰고, 여행할 때 많은 수행원들을 기록하며 관원의 권력을 과시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다음은 두 가지 측면에서 관직의 즐거움을 적어 보겠습니다. 피리 드럼에 취해 잔치의 즐거움을 쓰다. 통치 계급은 늘 술을 가지고 호수를 돌곤 한다. 술에 곤드레만드레 취해서, 나는 술을 마시는 즐거움을 썼고, 술을 마신 후에도 음악을 듣고, 술을 마시는 즐거움을 극치로 몰아넣었다. 노을을 감상하고 산하의 즐거움을 쓰다. 산은 앞에 쓰고 물은 뒤에 쓴다. 이곳은 운운운이라는 단어로 경치의 아름다움을 표현하여 산천의 수려한 면을 반영하였다. 호수와 산의 아름다움을 감상할 뿐만 아니라 형체도 노래할 줄 안다. 이것은 관원의 우아함과 산천의 아름다움을 돋보이게 한다. 글자의 마지막 두 문장은 관원에 대한 축원으로, 앞으로 항주의 아름다운 경치를 그려서 조정에 출근할 때 동료에게 자랑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 시는 항주의 산천의 아름다운 경치를 칭송하고, 항주 인민들의 평화와 행복한 생활을 칭송하며, 북송 5 대 할거의 끝, 신종, 인종이 휴양한 후의 번영과 평화로운 광경을 반영하였다. 물론, 이런 광경은 생활의 표면적인 현상일 뿐, 항주 부근의 정해에 있는 효풍염장처럼 광대염민 (요리해가) 이 관세 개인 임대료 부족으로 인한 곤경을 드러낼 수는 없다. 이 시는 당시 양광중계 손학에게 쓴 것이다 (송대 시인 나대정' 임우록' 권 1 참조). 그것은 선물이지만 아첨하는 성분이 있지만 미화된 작품이라고 할 수는 없다. 당시의 어떤 사회적 현실을 반영한 것이다.
맹연의' 도쿄몽중화' 는 태평이 오래되어 사람이 많다. 나는 아이들을 존경하지만, 나는 격려를 받는다. 머리가 희끗희끗한 노인은 어떻게 싸워야 할지 모른다. 눈을 들어 청루 화정 자수 주렴을 보았다. 조각차는 천가를 겨루고, BMW 는 어도를 겨루어 본다. 으리으리하고 로치가 향기를 풍긴다. 새 소리는 유원에 대고 교묘하게 웃으며 찻집 술집에서 관을 따라 현을 조절한다. 사해의 보물을 수집하고, 도시도 쉽다. 혜환 지역의 냄새는 주방에 기록되어 있다. 꽃이 만루할 때 왜 봄나들이를 제한해야 합니까? 퉁소와 북소리가 크게 울려 여러 차례 야연을 열었다. 교묘한 말은 사람을 놀라게 하고, 사치성은 도성 변경의 광경을 기록하기 위해서지만, 당시 중국에는 확실히 평화로운 분위기가 있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래서 도처에서 돈에 도취되고, 기발하고, 화려하게 다투며, 통치계급의 보편적인 풍조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바다를 보는 조수' 는 바로 이런 현실을 반영한다. 김 주인은 이 노래를 듣고 삼추 계자와 십리 연꽃을 사모하며 채찍을 던져 강을 건넜다고 한다. 최근 셰초는 두꺼운 시에서 말했다: 누가 항주 곡을 베꼈니? 연꽃은 삼추 십리에 있다. 화초와 나무를 아는 무정한 일은 장강만리에 영향을 미친다! 물론 이것은 전설일 뿐 정확하지 않다. 김병의 침입을 유발하여 북송 멸망을 초래한 원인은 통치계급이 사치스럽고 취하고자 하는 부패의 본질로 인한 것이다. 남부 kinbyo 가 남부 송 왕조 를 위협 한 이유, 또는 지배 계급의 퇴폐적 인 본질 때문에, 항주 는 bianzhou (린 shengtian 린안 하우스) 가 되고, 유자와는 무관하다. 하지만 이 전설에서' 바다를 보는 조수' 의 글쓰기가 매우 성공적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이 단어를 보니 항주에 대한 동경이 생겨났다.
왕해초 8 월 15 일 전당조
조정망해조 8 월 15 일 전당조 관찰.
쌍봉이 순식간에 이동하고, 메아리가 세차게 흐르고, 빗방울이 튀었다. 서리와 서늘한 검, 바람이 불어오는 말은 마치 만고가 일제히 울리는 소리를 들은 것 같다. Fuzhuan 차는 농담이 다. 남자의 물코뿔소, 1 차 세계대전어새우. 아직도 한 무리의 용이고, 화가 나고 짜증이 난다.
천둥 번개가 치다. 구름처럼 펭 등, 눈 스프레이 고래 이빨. 순식간에 하늘이 창백해지고 조안은 흠잡을 데가 없었다. 끝없는 눈빛이 오히려 충격을 받았다. 마치 삼도에서 안개가 자욱한 것처럼 그것을 보세요. 오래된 숨겨진 유적, 당신은 언제 분령으로 돌아갑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