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레세; 캐리 여동생 정신과 생태 위기; 물리적, 화학적
개요: 테오도르 드레이세는 19 세기와 20 세기의 교분에 살았는데, 당시 소비주의와 쾌락주의가 성행하였고, 공업번영은 사람들이 생활에서 거대한 물질적 즐거움을 얻을 수 있게 해 주었고, 다른 한편으로는 자연생활조건을 파괴하였다. 특히 자본주의의 가치규범은 모든 사람의 정신과 감정생활을 파괴하고 침식시켰다. 사회 전체가 탐욕스러운 물질 획득과 돈과 부에 대한 병적 숭배에 질식했다. 개인 정신 생태계와 전체 사회 정신 생태계가 파괴되고 위협 받고 있습니다. 캐리 여동생은 피해자 중 한 명일 뿐이다. 이 글은 당시 사회 전체의 가치 규범과 정신 생태계를 분석하여 캐리 여동생의 생활방식 선택을 해석하려고 시도했다.
키워드: 델레세; 캐리 여동생 생태 위기의 정신이 구체화되었다
드레이세는 미국 자연주의 소설의 대표 작가이다. 저명한 문학평론가 애륜 테트는 그를 헤밍웨이와 포크너와 함께 현대 미국에서 가장 중요한 세 소설가 중 한 명이라고 불렀다. 그의 주된 업적은 당시 미국 사회의 잔혹한 사회경쟁과 사람 사이의 더욱 잔혹한 금전관계를 진실하고 강력하게 드러낸 것이다. 그의 소설' 캐리 여동생' 은 시카고로 이민을 간 농촌 소녀 캐리가 무일푼이지만 욕망의 수렁에 빠져 자신의 물질적 필요와 욕망을 충족시키기 위해 두 남자와 동거하는 모습을 그렸다. 델레세 생활의 자본주의는 상승의 독점 단계에 있다. 상품 경제의 급속한 발전에 따라 자연 생태 환경이 날로 파괴되고 자본주의 가치관이 널리 퍼져 사람들은 물질에 대해 거의 병적인 의존을 가지고 있으며, 인간의 정신은 오염되어 정신 위기의 위기에 처해 있다. 플럼은 "유용한 것을 너무 많이 생산하면 너무 많은 쓸모없는 사람이 생길 수 있다" 고 말했다. 정신건강의 의미에서 20 세기는 심지어 19 세기보다 더 병적이다. " (From73) 이 과정은 자본주의와 도시 상업의 발전에 따라 발생했다고 할 수 있다. 게리의 아메리칸 드림, 그녀의 성장과 번영의 과정, 최종 곤혹과 공허와 정신위기, 수많은 미국인과 미국 여성들이 경험하거나 경험하고 있다. 드레이세는 작품에서 과학자처럼 사실만을 존중하는 객관적인 태도를 취하여 물욕이 횡포하는 사회에서 드러난 추악함과 위기를 독자 앞에 적나라하게 드러냈다.
물질적 상업화와 영적 숭배
1860 년부터 1865 년 내전 이후 미국 상공업이 급속히 발전했다. 이러한 발전을 유지하기 위해 맞춤형 이민 정책은 수구적인 미국을 변화시켰고, 미국은 전원목가식 시골 농장 국가에서 공업화 국가로 바뀌었다. 1860 부터 1900 까지 미국 인구는 3 100 만에서 7600 만 명으로 급증해 농촌에서 도시로 집중되기 시작했다. 도시는 하룻밤 사이에 궐기하여 10 년도 안 되어 대도시로 확장되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시카고: 1833 년, 여기는 단지 350 명의 마을일 뿐, 1870 년까지 30 만명으로 증가했다. 1880 에서 50 만 명으로 증가했습니다. 1890 은 이미 백만 대를 돌파했고, 발전 속도가 놀라울 정도로 빨라 관례로 측정할 수 없을 것 같다. 거대한 산업이 나타날 때만 더 큰 산업에 의해 합병되어 복잡한 금융자본의 통제 하에 놓이게 된다. 카네기, 프리크, 록펠러 등 소수의 부자들은 분명히 다른 사람에게 의지하여 자신을 살찌워 빈부 격차를 가중시켰다. 농촌이나 전 세계의 의지할 데 없는 가난한 사람들이 뉴욕, 피츠버그, 시카고 등의 도시로 이주하여 도시의 빈민가를 형성하고 있다.
도시의 기반시설 건설과 공장은 세계 각지에서 유입되는 이민자 인구의 수요를 충분히 만족시킬 수 없다. 무수한 공장에는 안개가 자욱하고 쓰레기가 산더미처럼 쌓여 있고, 공업폐수는 생명을 위태롭게 하고, 소음은 잠을 이루지 못하게 한다. 드레이세 소설에 묘사된 바와 같이, "망치가 새 건물에 두드리는 소리를 곳곳에서 들을 수 있다", "망치가 새 구조에 굴절하는 소리를 곳곳에서 들을 수 있다" (드레이세 1 1) 는 도약과 약탈식의 발전이다. "인간의 생활과 정신세계는 모두 생태계의 지배를 받는 것이 문화의 기초이다. 환경의 질은 사람들의 삶의 질에 필요한 조건이다. " (4) 롤스턴: 사회 발전의 생태적 불균형과 환경오염이 무의식적으로 환경과 유기적으로 융합된 인류의 정신세계와 정신세계로 확산되면서' 정신오염' 이나' 정신생태위기' 가 발생했다.
초기 자본주의에 강한 색채를 지닌 절욕과 절약이 존재한다면, 자본주의를 독점할 때, "신국을 찾는 열광은 점차 냉정한 경제 미덕으로 바뀌기 시작한다. 종교의 뿌리는 서서히 죽기 시작하여 세속적 공리에 위치하게 하고, 물질제품은 인류의 생존 전대미문의 물질적 힘을 얻어 철장이 되기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웹 138, 142) 따라서 우상화 현상은 불가피하다. 그것은 자본주의 문화의 한 가지 특징으로 여겨진다. 즉, 사람들이 자신이 생산한 상품을 맹목적으로 숭배하는 것이 이기심이라는 것이다. 상업화된 사회에서 사람들은 완전히' 소비자' 라고 불린다. 소비는 삶의 유일한 목적이 되었고, 가장 큰 즐거움이 되었고, 심지어 흡연, 술, 헤로인 같은 고질병이 되었다. 중산층 가정은 냉장고, 세탁기, 진공청소기를 사고, 남자는 손목시계를 끼고 시가를 피우고, 여자는 화장품과 패션을 산다. 체인점이나 슈퍼마켓 곳곳에서 반제품을 살 수 있다. 광고주들은 파장을 조장하는 데 역할을 했다. 그들은 자신을 "미국 경제 성장의 매니저로 보고, 제품을 광고할 때 제품의 매력과 영향력을 부여한다" 고 생각한다. (현재 7 15) 상품과 광고의 이미지는 "상품 시장에 따라 자신의 필요와 생활방식을 정의하도록 사람들을 가르친다" 고 말했다. (Parenti 65) 대부분의 경우 사람들의 상상력은 광고와 언론에 의해 지배된다. (Parenti 65). 소비 열풍을 가장 잘 보여주는 것은 미국인들이 점점 더 인기 있는 자동차를 미친 태도로 대하는 것이다. "자동차는 이미 교통수단일 뿐만 아니라 전국을 매료시키는 제 1 소비재이다. ""
시카고로 가는 기차에서 캐리는 열심히 일하는 것이 아니라 사물에 대한 꿈으로 가득 찼다. 판매원은 시카고를 상품이 눈부신 대형 쇼핑몰로 묘사했다. 그 자신의 모습은 아주 좋은 광고였다. "그는 커다란 금도금 소매 단추를 끼고 있었는데, 그 위에는' 고양이 눈' 이라는 노란색 마노가 있었다. 손가락에 반지가 몇 개 있는데. 조끼 주머니에 정교한 팔찌가 걸려 있다. "(화장대 3) 이 금, 은, 소재의 트렌디한 외관과 불룩한 지갑으로 게리는 그가 부의 세계의 중심이라고 어렴풋이 느꼈다. 시카고라는 웅장하고 번영하는 대도시가 있은 후, 게리는 완전히 자신을 잃었다. Dresser 18 (dresser 18) 은 "도시는 여성들에게 다채로운 모든 것, 즉 부, 패션, 안일함을 제공한다" 며 "눈부신 액세서리, 의류, 신발, 문구, 보석 및 기타 상품을 부러워한다" 고 판단했다. (드레이세 17) 듀로에가 그녀와 함께 살자고 제안했을 때, 그녀는 물질과 돈의 유혹을 견디지 못하고 그의 품에 뛰어들었다. 그는 그녀에게 큰 호텔에 가서 밥을 먹고, 그녀에게 새 옷을 사주고, 연극을 보러 갔고, 그들에게 새 차를 한 대 주겠다고 약속했다. 욕망' 은 내부적으로 캐리의 동기를 설명했지만, 김과 물욕의 도시가 캐리를 유혹하고 운명을 바꾼 외적인 이유다. 진정으로 이 도시의 일부가 되기 위해서, 군중 속에서 길을 잃지 않고, 그녀는 스스로 생계를 꾸리거나, 남자를 찾아 붙인다. 빈약한 수입은 강렬한 물욕 앞에서는 이렇게 보잘것없지만, 자력갱생의 욕망이 물거품이 되면, 그녀는 어쩔 수 없이 자신의 몸과 영혼을 팔아서 창녀가 아닌 매춘부 생활을 해야 한다.
정신적 진공과 행동이 무능하다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이때 자본주의는 이미 독점 단계로 전환되었다. 정신 분야에서, "종교는 더 이상 기성세대를 부양하는 것처럼 젊은 세대를 부양할 수 없다." 동시에, "사람들은 과학에 희망을 걸고 과학이 종교의 강력한 대안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Elliott 527) 또한 "선진적이고 우수한 산업 기술은 반드시 그들에게 눈부신 미래를 가져다 줄 것" 이라고 확신합니다. (Elliott 7 15) 사회문화사상 분야에서는 소비이데올로기가 점차 최고조에 달했다. "지출과 지위 점유를 강조하며 검소 절약 자제 등 전통도덕기준을 약화시켰다", "대중소비" 는 청교주의 이론이 소비향락주의에 자리잡게 했다. 이런 쾌락주의는 생활 속의 기쁨과 만족을 제창한다. " (Spindler 108) 마크 트온, 하우얼스, 제임스 등 30 ~ 40 년 태어난 작가가 전 공업시대 다윈시대의 도덕적 이상을 유지한다면 주인공은 도덕적 선택을 통해 자신의 운명을 결정할 수 있지만 70 년대 작가 드레이세에게는 중산층의 도덕이다
철학자 하이데거는 새로운 시대의 본질은 신화와 신과 신이 세상에서 사라지는 것에 의해 결정된다고 말했다. 기술은 사람을 지구에서 뿌리째 뽑아' 정신집을 잃었다' (Shoybold 165). 캐리는 이런 정신적 진공 속에 있다. 한편으로는' 신이 죽었다', 청교도주의 도덕과 신앙의 전통적 틀이 깨졌다. 반면에, 실생활에서 의지할 수 있는 새로운 정신력을 찾아 마음을 위로할 수는 없다. 더 심각한 것은 현대공업유물주의 문화와 상품경제가 사람들의 정신통로를 막고 사람들의 아름답고 소박한 감정을 부식시켜 정신사막을 형성한다는 점이다. 캐리는 즐거움에만 신경을 쓰는 소녀였다. "강한 욕망이 어디를 가리키면 그녀는 간다." (드레이세 58) 그녀는 항상' 돈, 외모, 옷차림, 오락과 관련된 일' 과' 부자의 스타일-부자의 외모' 를 잘 배운다. 그녀가 한 가지를 보았을 때, 그녀는 즉시 만약 그녀가 그것을 얻었다면, 그녀는 자신을 얼마나 예쁘게 치장할 수 있는지 궁금했다. (드레이세 77) "화려한 옷은 그녀에게 큰 매력이 있다. "물질에 대한 지나친 집착과 집착은 본능적인 욕망으로만 설명할 수 없다. 더 많은 것은 사회적 훈도와 접촉생활의 결과이다.
이 시기에 도시 공업의 발전은 도시와 농촌의 생활수준 격차를 크게 열었고, 농촌의 낙후는 도시의 선진과 뚜렷한 대조를 이루었다. 여성에게 반영된 도시 혁명 이후 도시에 상당한 수의 중산층 여성이 나타났다. 20 세기 초, 미국 남녀가 공공장소에서 함께 놀았는데, 예를 들면 극장, 영화, 춤, 공원 구경과 같이, 이것은 점차 도시 생활의 큰 경관과 중산층 가정생활의 상징이 되었다 (왕은명 67) 이런 농촌 생활방식에 대한 불만은 많은 농촌 소녀들을 위해 농촌에 작별을 고하고 도시로 향하여 씨앗을 묻었다. 갤리 여동생은 가난한 농촌 지역에서 온 수천 명의 소녀 중 한 명이다. 소설에서 묘사한 바와 같이, 부자들은 가무승평한 생활을 하고 있는데, 이는 캐리에게 강한 유혹을 가지고 있고,' 농촌' 과' 노동여성' 의 이중스트레스는 그녀를 사회에서 무력한 열세에 처하게 한다.
도시에 한가하고 돈이 많은 중산층 여성들이 극장, 쇼핑 등 오락을 통해 자신의' 여분의' 여가시간을 어떻게 보내야 할지 고민하고 있기 때문에 켈리 같은 직장인 여성들은 일자리를 찾는 방법, 생존하는 방법에 대해 걱정하고 있다. 직업여성이 나가서 일자리를 찾는 데 가장 관심이 있는 것은 일자리를 찾는 것이고, 그다음은 임금이다. 칼리에게, "월급이 있다면, 예를 들어, 처음에는 일주일에 5 달러라면, 너는 무엇이든 할 수 있다." (Dreiser 1 1+0) 농촌에서 온 근로 여성으로서 자본가의 착취에 더 취약하다. 매우 낮은 봉급의 직업에도 불구하고 칼리는 병으로 며칠 휴가를 내고 결국 해고되었다. 급속한 경제 성장의 대가는 사람들, 특히 캐리와 같은 사회적 약자들이 흔히' 자신의 일상 활동을 주재할 수 없다' 고 느끼고 몸과 마음이 무형의 통제와 억압을 받는다는 것이다. 개인은 점점 무력해지고, 자신의 천성에 점점 더 의존하여 내면의 긴장과 불안을 야기한다. 시카고에 처음 도착했을 때, 그녀는 자신이 "외로운 사람처럼 파도가 치솟는 무정한 바다에 빠진 것 같다" 고 느꼈다. (Dreiser8) 일자리를 구할 수 없을 때, "이 상권의 모든 측면이 점점 커지고, 점점 더 엄해지고, 점점 무정해지고 있다" 고 느낀다. 그녀는 갈 길이 없는 것 같다. 투쟁이 너무 치열하다 ... "(dresser20) Carrie 가 직면한 선택은 시카고 미숙련 노동시장의 상품으로 자신을 계속 생각하고, 눈물에 스며든 값싼 부츠를 신고 광풍에 휩쓸린 거리를 거닐고 있는가, 아니면 Derouet 의 정욕을 만족시켜 가격이 약간 높은 상품이 되었는가? 이 과정에서, 그녀가 노력하지 않은 것이 아니라, 그녀의 어떤 노력도 결국 무력하고 창백했다. 이런 무력감과 무력감은 그녀를 사회 도덕과 정신의 변두리로 밀고 드루에와 헤스 우드로 밀었다.
그 시절 여성 생활의 시야가 가정에서 사회로 확대되기 시작했지만 "미국 여성들은 현대 여성의 독립성을 분명하게 반영했다. 이들의 가장 큰 특징은 개성 추구, 자유 갈망, 자신감, 과감한 혁신이다" 고 할 수 있다. (Rosenberg25-35) 그러나 당시 남성에 비해 미국 여성의 지위는 여전히 크게 다르다. 유명한 페미니스트인 샬롯 골먼은 20 세기 초에 미국 여성의 지위가' 그들과 관련된 남성의 사회적 지위' 에 달려 있다고 말했다. (길만 10)20 세기 초 미국 주류 사회는 남성 사회를 판단할 때 주로 그의 일에 근거했고, 여성 사회를 판단할 때는 주로 그녀의 가족 배경과 혼인 관계에 근거했다. 따라서 전반적으로 20 세기 초의 미국 여성들은 여전히 남성에 종속되는 사회적 지위에 있다. 여자는 남자에게 붙어야 하고, 돈도 있고 지위도 있는 남자에게 붙어야 한다. 어떤 남자가 붙을 수 있는지 여자의 경제적 사회적 지위를 결정할 수 있다. 의식걱정 없는 중산층 여성은 이런 지위를 가지고 있는데, 하물며 무력하고 무일푼이며 무능한 젊은 소녀는 말할 것도 없다. 그래서 캐리의 선택은 독립적이지, 그녀의 선택이 아니라 사회와 환경의 선택이다. 만약 그녀에게 무슨 죄가 있고, 어떤 비도덕적이고, 무슨 비판이 있다면, 비판과 저주를 받아야 하는 것은 점점 더 물화되고 공리화된 사회이다.
개념 공리주의와 생존 소외
도시화와 상업화가 발달함에 따라 사람들의 가치관은 이성과 공리로 향하고, 돈과 이익은 인간관계 이전의 기준과 잣대가 되고, 농촌의 우호적이고 순박한 웃는 얼굴은 도시에서 모호하고 아득해지기 시작한다. 사람들이 감상하는 것은 도시 문명의 잔혹함과 경솔함이다. 사람은 물질적 생활의 향락에만 만족하고 정신적인 추구는 하지 않고 극히 불완전한 인격을 형성했다. 물에 피가 녹은 골육의 애정도 강력한 금전공세 앞에서 사라졌다. 캐리의 언니는 그녀가 시카고로 가는 것을 받아들였다. 단지 "일자리를 구하고, 스스로 밥값을 지불하고 싶다", "그녀는 매주 4 위안의 방값을 지불한다" 는 이유로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었다. 그의 매부에게 칼리는 그와 무관하다. 그녀의 도착은 그에게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았다. 그는 집에서만 한 사람이 더 돈을 벌면 되고, 다른 것은 아무것도 신경 쓰지 않는다. "그녀가 실직했을 때, 형부는 자신에게 어떤 번거로움과 부담을 줄까 봐 그녀를 보내기를 간절히 원했다. 상업화와 도시화는 현대인을' 자연과 어긋나게 하고, 기본적인 자아감과 연락이 끊어지고, 자연생활에서 점점 멀어지게 한다' 고 한다. 돈과 관료가 자연산물과 감정을 대신하고, 사람은 돈에 의해 완전히 통제된다. "(Lehan6 1) 돈은' 캐리 여동생' 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시카고에 가서 생계를 꾸려 나가는 가난하고 호색한 농가 소녀인 게리에게 돈은 그녀가 인생에서 갈망하는 모든 것을 얻는 수단이다. (조지 버나드 쇼, 돈명언)
유명한 평론가 클라크 미첼은 "델레세는 욕망과 도시 사이에 등호를 그렸다" 고 말했다. 그의 도시에 대한 세심한 묘사는 전례가 없었고, 드레이세는 미국 도시 생활의 가장 위대한 기록자가 되었다. " 도시가 발전하기 시작하면 찬양과 저주가 동시에 존재한다. 도시는 사람과 자족세계의 분리를 대표하며, 인간의 질서를 신력이 창조한 자연질서에 부과한다. 도시인은 현대문명의 발원지이자 집산지이자 많은' 공업문명병' 의 원천이다. 도시의 인문도덕 환경은 사람과 자연, 사람과 사람, 사람과 내면세계의 이화를 조장하여 인간의 정신과 생태 위기를 악화시켰다. 당시 미국은 "경제 성장이 노동자들에게 더 많이 의지하고, 매일 정시에 공장 생산에 시계를 찍고, 자연의 느린 계절변화 순서에 따라 농사를 짓는 농민에 의존하지 않는다" (Elliott7 17). 모든 사람은 사회 대형 기계의 일부일 뿐, 작은 못 하나, 자아, 개성은 이미 더 이상 중요하지 않게 되었다. 막스 호크 하모와 시어도어 아도노는' 계몽 변증법' 이라는 책에서 "경제 생산력의 향상은 세계가 더욱 공정하게 발전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하고, 기계와 기계를 장악하는 사회 집단도 다른 사람들에 대한 절대적인 통제를 누릴 수 있게 한다" 고 지적했다. 경제권력부문 앞에서 개인은 무가치한 존재가 되고 ... 개인은 그가 사용하는 기계 앞에서 사라졌다 ... "고 말했다. (4) 대자본가와 출퇴근 천공기의 공업 생산 라인은 기계에 의해 크게 통제되고 사람은 기계의 노예가 된다. 사람들은 자연에서 벗어나 나일론, 폴리에스테르, 플라스틱, 페인트, 철근, 시멘트, 자동차와 같은 자사 제품과만 1 차원 독백을 한다. 다윈의' 적자생존, 적자생존' 이론은 사회생활 분야에 적용돼 경쟁을 지나치게 강조하고 남용하며 사람들 사이의 사랑, 동정, 사심없는 헌신의 감정을 산산조각 냈다. 칼리는 시카고에 와서 산업화, 기계화, 물화, 상업화에 직면했다. 그녀는 사람들이 생존하고 독립하는 땅과 자연을 잃고 자신의 운명과 방향을 통제할 수 없었다.
이런 사회에서는 가장 복잡한 성관계까지 간소화되고, 생물은 정신적인 사랑을 대신하고, 성기술은 사랑의 예술을 대신한다. 사랑은 거의 모두 성공적으로 제거되었다. 미국 심리학자 로 메이 (Rolo Mei) 가 말했듯이 현대 산업 사회에서는 "남성과 여성은 건물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 * * * 관심, 꿈, 동경을 공유하고, * * * 미래에 대한 희망을 공유하고, 과거의 걱정을 나누는 것이 * * * 함께 자는 것보다 더 어색하고 더 어색해 보인다 (38) 남녀간에 적나라한 돈과 물질의 거래이다. 여자도 남자의 소비재 중 하나로 여겨져 교환 가능한 상품이 되었다. 젊고 예쁜 아가씨는 남자의 성욕뿐만 아니라 더 깊은 소유와 과시의 욕망도 만족시킬 수 있다. 듀로에의 눈에는 여자가 쇼윈도에 진열되어 있는 상품과 같다. "그는 거리에서 옷차림이 세련되거나 얼굴이 예쁜 여자들에게 주의를 기울이고, 그들에 대해 논평했다." 허스트 우드가 이 시대의 대표였을 때. 그는 옷을 잘 입고 사치스럽게 생활하며 자신의 물질과 생리적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한다. 그는 서모에서 여러 해 동안 살아온 아내를 버리고 젊고 예쁘고 자신에게 순종한 캐리를 사랑하게 되었다. 남자는 돈이 있고, 여자는 품에 안기고, 딸은 일단 없어지면 버림받는다. 그래서 캐리가 "일반 여성의 안목에 따라 옷으로 경계를 나누고 정장을 입은 사람은 지위, 도덕성, 위망이 있는 사람들이고, 작업복 바지, 재킷을 입은 사람은 모두 추악하고 볼만한 가치가 없다고 생각하는 이유를 이해하기 어렵지 않다" (dresser 3 1) 한 번은 여행판매원 드루에보다 더 부유하고 지위가 높은 호화식당 지배인 헤스오를 만났는데, 그녀는 주저없이 주인을 바꿨다. 헤스오는 그녀를 위해 고향을 떠나 무자비하게 버림을 받아 결국 가난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여행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여행명언)
경제 전환과 문화 변화의 맥락에서 사회 전체가' 물화' 되고, 정신은 나날이' 소외' 되고, 상업이 고도로 발달한 사회가치의 영향으로 캐리의 물질적 욕망은 극도로 팽창하고, 정신생활은 극도로 공허하다. 그녀는 자신의 영혼과 육체를 팔아서 실제 물질과 럭셔리한 생활을 바꾸는 것 외에는 다른 방법이 없다. 예를 들어 마르크스 호크, 하모, 시어도어 아도노는 계몽 변증법에서 이렇게 지적했다. "하층 계급이 물질적 생활수준을 높일 때 그들이 지불하는 대가는 사회적 지위의 하락이다. 이것은 분명히 정신의 끊임없는 미풍에 나타난다. 정신의 진정한 공헌은 물화에 대한 부정에 있다. 정신이 일단 문화부가 되어 소비에 쓰이면 정신은 반드시 소멸될 것이다. " (4) 미국 평론가 파렐도 캐리의 선택이 미국 사회의 사악한 영향의 결과라고 공개적으로 밝혔다. 그는 "캐리는 전형적인 길을 걸었다. 그 당시 도시는 농촌에 대한 결정적인 승리를 거두고 있었다. 바로 이때, 그녀는 농촌을 떠나 자신이 시카고의 혼란스러운 세계에 던져지는 것을 지켜보았다. 그녀는 승진할 수 있고, 호화로운 옷과 사치스러운 즐거움을 얻을 수 있다. 그러나 이것들은 악한 길을 통해서만 도착할 수 있다. " "용문배 322"
참고
엘리엇, 에머리, 편집자 미국 콜롬비아 문학사. 뉴욕: 콜롬비아 대학 출판사, 1988.
시어도어 드레세. 캐리 여동생. 베이징: 대외무역경제출판사, 2002, 12.
[2] 홈스 롤스턴,' 환경윤리학', 양역. 베이징: 중국 사회과학출판사, 2004.
[3] 홈스 롤스턴. 환경 윤리. 양 진 통. 베이징: 중국 사회과학출판사, 2004.
[4] 에리히 플럼. 판타지 체인의 반대편에 있습니다. 창사: 호남 인민출판사, 198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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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팔렌티, 마이클. 현실 창조: 대중매체의 정치', 뉴욕, 산마르틴 출판사, 19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