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기원전 1000 년경에 주요 강은 훨씬 작은 강으로 얕은 여울이 몇 개 있어서 걸어서 통과할 수 있다.
3. 이 얕은 여울에서 켈트족은 요새와 같은 집을 짓고 정착했다. 이것이 바로 윌츠부르크의 초기 형태다.
4. 빌츠부르크는 바락의 도시로 불린다. 건축 스타일이든 풍토 인정이든 로맨틱한 정취가 가득하다.
5. 중세 성벽에 폐쇄된 마리온 성, 마리온 요새는 1253 부터 1720 까지 대주교의 숙소입니다.
6. 성 장원의 가장 깊은 돔 건물은 마리온 교회이자 기원전 100 년경 이 지역을 통치한 게르만인들이 소유하고 있으며 신전이 바로 여기에 있다.
7. 1253 부터 17 19 까지 매리언 요새는 줄곧 빌츠부르크 대주교의 거처였다. 종교와 정치의 이중 권력을 가진 주교 영주는 견고한 성벽과 깊은 참호를 이용하여 성보루의 방어 기능을 강화하는데, 성은 주강과 주교의 궁전을 내려다볼 수 있어 비범해 보인다.
8. 단지 1.25 만명의 작은 마을이지만 바로크 원소는 도시 곳곳에서 볼 수 있다.
9. 도시 레이아웃에서 빌츠부르크는 프라하처럼, 똑같이 높이 솟은 성, 성도 조각상이 가득한 고교, 같은 바로크 도시처럼 보인다.
10 에 따르면 빌츠부르크와 드레스덴과 포츠탄은' 게르만 3 대 도시' 라고 불린다.
1 1. 예술을 사랑하는 프란츠 주교는 이미 이 기회를 빌어 위대한 궁전을 짓기를 희망했다.
12, 그래서 그는 33 세의 바르타자 노이먼을 총건축가로 초대했습니다. 하지만 노이만 외에도 네덜란드, 프랑스, 벨기에, 이탈리아 등 유럽 각지에서 온 건축가들과 예술가들이 주교 궁전에 지혜와 힘을 바쳤다.
13, 1720 부터 1724 까지 24 년 후, 길이 175 미터, 폭 90 미터의 꿈의 궁전이 마침내 완공되었다
14. 주교 궁전에 들어서자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웅장한 계단홀이다.
15, 하지만 가장 충격적인 것은 홀 꼭대기에 있는 천정 벽화, 길이 30 미터, 너비 18 미터, 베니스 화가 조바니 바티스타 티폴로가 그린 것으로, 주제는 유럽과 아시아 4 대륙으로 세계에서 가장 큰 천정 벽화다.
16, 교회는 유럽 도시에 없어서는 안 될 건물이다. 한 도시처럼 생활용수가 없어서는 안 된다.
17, 유럽 도시, 크기에 관계없이 세심하면 교회나 크고 작거나 정교하거나 단순하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유럽인들에게 교회는 생활 속의 공기처럼 없어서는 안 된다.
18. 유럽 도시에는 중국의 사찰보다 많은 교회가 있다. 빌츠부르크는 독일에서는 대도시가 아니지만, 이런 작은 도시에서는 많은 교회가 있으며, 각각 다른 교파에 속하며, 건축 풍격이 각기 다르고, 사람들의 정신적 기탁을 부착하여 사람들의 마음을 씻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19. 이 아름다운 노란색 3 층 건물은 관광 정보 컨설팅 센터입니다. 노란 벽은 싸여 있고 유백색의 주름은 Falcken House Falkenhaus 라고 불린다. 이것은 아름답고 럭셔리한 로코코식 건물이다.
20. 옆에 첨탑이 우뚝 솟은 교회는 마리아 교회입니다.
2 1 .. 계단홀을 가로질러 주교의 일상 모임과 생활의 백청, 왕실 거실, 거울홀이 우리 앞에 일일이 나타났다. 여기에서 당신은 바로크의 모든 특징을 체험하고 묘사할 수 있습니다: 아름답고, 정교하고 섬세하며, 럭셔리하고 과장되어 있습니다. 여기는 바로크 예술의 집대성자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22. 볼만한 방도 있어요. 베니스 카니발 장면, 베니스의 땅, 전설적인 나폴레옹, 나폴레옹의 침실을 묘사한 세 폭의 그림이 있는데, 이것은 유럽 교회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곳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들쭉날쭉 한 금고와 절묘한 질감은 놀랍습니다.
23. 겨울의 밝은 햇살이 크고 가늘고 긴 창문을 통해 교회에 투사되어 이곳을 밝은 세상으로 만들었다. 바깥의 떠들썩한 세상과 단절된 것은 정토이며, 사람들은 조용한 세상에서 기도하며 자신의 영혼을 위로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24. 마리아 교회의 외관은 흰 벽에 적갈색 테두리와 성도 조각상으로 장식되어 있어 색채가 깨끗하다. 입구 벽에는 정교한 천사 보희 조각상과 고딕 양식의 붉은 사암탑이 새겨져 있는데, 푸른 하늘과 흰 구름을 가리키며, 첨탑은 신자들이 하느님과 소통하는 다리처럼 밝고 우뚝 솟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