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상: 무석시, 장쑤
휴의 사진 (24 장) 출생지: 상하이 조디악: 개 제목: 사극 왕자; 좌우명: 생명의 의미는 생존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하늘의 구름과 병 속의 물. 가장 하고 싶은 일: 감독이 되다. 차로 여행하다. 스스로에게 물어보십시오: 시간을 헛되이 보내지 마십시오. 나는 일찍이 내 이름을 사용했다: 후커 (태어난 지 한 달밖에 안 됨) 숭배자: 조운화, 나경, 장학우, 장원, 왕가위, 유화, 장리 등 좋아하는 레저: 사진, 자동차, 하레오토바이, 여행, 농구, 테니스, 대리인: 채탁연 (채예농) 회사: 상하이 당인 영화 제작유한공사 음반회사: 김풍음반사 (전 100 대 EMI 100 대 음반사, 합병) 주소: 상하이 푸타구 이창로 75 1 호 E 가게 C 1, 당인 극장 2 층 한나, 휴회 (우편번호:
부업에 대하여
외식업에 발을 들여놓다. 식당 이름: FOUNT
휴7 년 행사사진 (19 장) 식당 주소: 영가로 570 호 영가정 5 호 건물, 악양로 근처. 식당류: 고급 일식과 디저트를 주로 취급하고 술집으로 사용합니다. 식당 정보: 식당은 약 650 평방미터, 월세 20 만 위안, 전기투자 500 만 위안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는 그와 고등학교 짝꿍왕 등 세 친구가 투자 운영한 것으로, 휴의 주식은 40% 를 차지했다. 식당은 좋은 형제 김 (FOUNT 식당 매니저) 이 운영한다. 휴는 이렇게 말합니다. "우리는 이 지역에 대한 과학적 계산이 있는데, 여기에는 여객유량을 포함한다. 이 곳은 아주 좋다, 왜냐하면 나는 그것에 대해 매우 감정이 있기 때문이다. 나는 예전에 이 근처에 살았는데, 나의 초등학교와 중학교는 모두 이 근처에 있었다. "
학습 경험
초등학교: 상해시 향양초등학교 (1989- 1995) 중학교: 상해시 2 중학교 94 급 1 반 (1)
자기소개
어렸을 때 나는 단순했다. 나는 화장실에 쪼그리고 앉아 욕조에서 노래를 부르는 것을 좋아해서' 마음대로 부르다' 는 것은 기본적으로 나의 어린 시절을 요약했다. 어른이 되어도 비교적 단순하고, 컴퓨터 앞에서 문자를 반복해서 씹는 것을 좋아해서' 휴' 는' 고월형' 이 되었다. "고 대" 는 미련을 나타내고, "월" 은 본연의 정을 나타내고, "형" 은 충성을 나타내고, "빚" 은 불완전함을 나타낸다. 향수는 나로 하여금 예술을 사랑하게 하고, 예술은 아름다운 추억을 담을 수 있다. 다정하게 상해 연극학원의 연기 전공을 선택하게 되었다. 왜냐하면 나는 나의 풍부한 감정을 무대에 쏟고 싶었기 때문이다. 충성은 내가 항상 친구를 가장 중요한 위치에 두게 한다. 불완전함은 나로 하여금 생활에 대한 호기심과 동경으로 가득 차게 했다. 이것은 나, 단순한 나다. 자신을 묘사하라: 이 사람은 좀 귀엽게 생겼는데, 아직 좀 멋있는 것 같다. 물론, 이' 잘생긴' 은 겨우 대관할 뿐이다. 세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첫째, 저는 웃고 싶습니다. 다정한 사람은 지금' 꽃' 이라고 부른다. 꽃은 차갑지 않고, 차갑지 않은 자는 흔들리고, 영국은 지혜롭지 않고, 지혜로운 사람은 잔인하지 않다. 장애가 잘 생겼어요? 둘째, 나는 말하는 것을 좋아한다. 다국어 사람들은 이제' 빈곤' 이라고 부른다. 가난한 사람은 성실하지 않고, 부정직한 자는 부유하고, 부자는 용감하지 않고, 용감한 자는 텅 비어 있다. 공허하고 멋있어? 셋째, 나는 생각하는 것을 좋아한다. 오늘 많이 생각하는 사람들은 그것을' 부드러움' 이라고 부른다. 부드러운 자는 강하지 않고, 강자는 근심하지 않고, 근심하는 자는 뜻이 없고, 뜻이 없는 자는 평범하다. 평범하고 멋있나요? 고등학교 작문 단편' 초봄의 햇살이 금빛 따뜻함을 띠고 이 대도시의 건물 사이를 오가며 겨울의 살을 에는 추위를 빼앗아 봄에 대한 무한한 상념을 남겼다. " 한 가닥의 햇빛이 특별히 어딘가를 돌보는 것 같다. 먼지가 많은 유리를 통해 자신의 빛과 열을 낡은 별장 2 층의 보잘것없는 구석에 쏟아붓는 것을 주저하지 않고 주변 환경의 어둠과 습기를 전혀 고려하지 않고.' 개인어록/문채' ☆ 먼 곳의 풍경은 항상 더 아름답고, 멀리 떨어져 있는 것은 언제나 더 좋고, 더 소중한 추구휴이다.
길에서, 우리도 산산조각 난 죽은 기억들을 잡아서, 너의 멀어진 바퀴 자국 옆에 가볍게 떨어지게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우리는 서로 다른 길모퉁이에서 만났고, 서로 다른 시간에 만나 우리가 놓치기를 기다렸다. 갑자기 그들이 오랫동안 만나지 못한 것이 생각났다. 그래서 그녀는 그에게 하룻밤 꿈을 꾸게 했고, 그날 밤 그녀는 황급히 그에게 1 년 동안의 꿈을 쫓게 했다. 갑자기, 당신은 그의 입의 연기처럼 다정하게 그에게 다가왔습니다. 잠에서 깨어나서 너를 처음 만나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 너는 자유롭게 나는 새가 되어야 한다. 나는 욕을 먹은 대나무 감옥이 되고 싶다. 나는 네가 날 수 있는 푸른 하늘도 아니고, 네가 온종일 찾는 팔도 아니다. 난 그냥 당신에 게 일시적인 지원을 주고 싶어요. 나는 창문을 열고 너와 함께 도망쳤다. 너는 구름 위에 떠 있다. 네가 노래를 부르면 나는 흔들린다. 누가 갇혀 있고, 누가 서로 해를 입는가? ☆ 바람 속의 도로가 보이지 않으면 구름 사이의 거리는 간헐적으로 계속된다. 세상에 변하지 않는 먼지가 없다. ☆ 날아가고, 휩쓸려 갔고, 바람이 마침내 멎었다 ... 그 뜨거운 불덩이는 평소처럼 솟아오르고, 평소와 같이 그 추종자들을 태운다 ☆ 내 기억 속에서 엄마는 따뜻한 손을 가지고 내 코를 끌고 가는 것을 좋아한다. 나의 기억 속에서, 우리 엄마는 차가운 손을 가지고 있어, 항상 내 엉덩이를 때리고, 내 머리를 때린다. 지금 나는 그녀의 냉온함을 느낄 수 없고, 그녀의 뚱뚱한 엄마만 볼 수 있다. 항상 짐을 가지고 가는 것을 용서해 주세요. 어머니의 날 정말 네 손을 잡고 싶어 ☆ 나는 지루한 겨울에 게으른 석양을 찍었다. 너는 그것이 온통 황금빛 행복한 나뭇잎의 수확이라고 말했다. 나는 이미 겨울의 적막함에 지쳤지만, 너의 가을은 여전히 길다. ☆ 어둠이 내릴 때, 내 마음속의 불안과 급박함이 예기치 않게 올 것이다. 내가 어둠을 셀 수 있기 전에, 나는 또 무엇을 했는가? 밤에 너를 피하기에는 이미 너무 늦었다. ☆ 두 달 전, 거울은 한 사람을 혼란스럽고 유감스럽게 했다. 그 낯선 사람은 발버둥치며 눈을 뜨고 나를 응시했다. 그의 얼굴에는 바느질이 가득 찼는데, 마치 재단사 가게에서 나온 것 같다. 그의 긴장된 표정이 그의 눈을 흐리멍덩하고 곤혹스럽게 보이게 했다. 그의 입술이 약간 떨리는 것이 마치 무슨 말을 하고 싶은 것 같았지만, 또 말을 할 수가 없었다. 만약 내가 그렇게 변하면 비참할 것 같아서, 나는 뒤에 있는 커튼을 당겼다. 순간 어둠이 거울과의 대화를 가로막고 빛이 내게 준 희망을 거절했다. 나는 어둠 속에서 방향을 분간할 수 없다, 혼자 똑똑히 보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나는 곤혹스럽고 무서웠다. 나는 상처의 통증을 느꼈다. 나는 큰 소리로 말하고 싶지만,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 ... 나는 매우 우습다고 생각한다. 끝없이 도망가다. 나는 나 자신을 대면하고 현실을 직시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나는 내가 아직 받아들일 준비가 되지 않았더라도 견딜 수 있는 법을 배워야 한다는 것을 안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휴와 모자이크 풍경 사진 선정 (19)(2006 년' 즐거운 청소부' 에서 온' 거울')) ☆ 가을바람, 습한 공기를 머금은 오동나무가 가득한 거리에 오동나무가 가득한 낙엽막이 일었다 이때 시들어 가을 국화만 피어나고, 혼자 익숙한 거리를 걸으며, 더 이상 슬퍼하지 않도록 노력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뿌리로 돌아온 후 관엽의 평온을 느끼다. (2006 년, 그렇다면 문 앞에 흩어져 있는 꽃잎을 날려 주세요. 시든 후의 여향을 먹지 마라. 그것이 사실이라면 하늘에 쌓인 먹구름을 쫓아내세요. 나는 비 오는 날의 짙은 회색은 개의치 않는다. 그것이 사실이라면 호수 중앙의 잔물결을 지워주세요. 나는 다만 평온 후에 진실을 보고 싶다. 영원히 견지하고 약속을 지키는 사람들은 거울 속에만 나타나고, 그림자 속에 숨어, 뺨을 어루만지는 미풍에 녹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1 초, 포기하지 않는 유일한 사람은 바로 너 자신이다. ☆ 나는 술에 취한 꿈에서 깨어나 대리에서 마지막 밤을 보냈다는 것을 깨달았다. 날이 밝았으니, 나는 짐을 싸서 다른 곳으로 가야 한다. 내가 너를 가장 아름다운 바다 위에 남겨 두었는데, 마도둑 자시는 얼해가' 2' 바다라고도 하는데, 동행하지 않는' 너' 라고 말했다. 미안하지만, 나는 너를 이 긴 항해에 남겨두고, 내가 술에 취한 곳으로 돌아갈 때까지 지켜볼게. 수중의 석두 () 는 네가 감당할 수 없는 것이다. 수면의 그림자를 다시 보세요. 빛의 지구가 운반하는 빛은 너희들에게 참을 수 없는 것이다. 빛이 날아가는 빛은 현실이자 환각이다. 신앙과 의심은 너와 내가 평생 균형을 잡으려고 노력한 무게다. (조지 버나드 쇼, 믿음명언) ☆ 오래 전, 우리 아버지의 공장에는 큰 화물 사다리가 있었다. 엘리베이터를 운전하는 아저씨는 늘 즐겁고, 그 해에 내가 몇 살인지 잊었다. 나는 그의 왼쪽 앞니가 나의 절반이라는 것만 기억한다. 오래 전, 우리 고모는 고층 건물에 살면서 그녀의 집에 가서 가지러 갔다. 나의 그 흉악한 이모가 운전하는 엘리베이터, 나는 지금까지 내가 몇 살인지 기억이 나지 않는다. 나는 뛰는 방법만 기억한다. 그것은 19 층인데, 아직 1 센티미터가 모자란다. 벽에 잊혀진' 오래 전' 이 걸려 있는데, 그것은 내가 떨어뜨린 앞니와 우리가 영원히 닿지 않는' 1 센티미터' 이다.
휴는 사진 자극 문자를 좋아한다. 그의 화려한 언어가 나오자마자, 이미 그의 풍부한 감정과 생활에 대한 열정을 저버렸다. 아마도 우리가 정말 좋아하는 것은 이런 매혹적인 문학 풍격일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다른 예술가들과는 달리' 시적인' 휴에만 속하기 때문이다. 작문 특징: 문장 부호가 없고, 그림이 무성하다. 언어 특징: 평평하고 진실하거나 활발하고 유머러스하거나 로맨틱하고 위선적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